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경극계 역사상 유란은 어떤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까?
경극계 역사상 유란은 어떤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까?
유란 선생님, 유명한 경극 공연 예술가, 경극 명가, 국가 1 급 배우, 우수한 군 경극 배우. 모두 란다를 알고 있다. 란다가 주연을 맡은 일부 영화드라마로 시작하는 것을 좋아한다. 영화' 관동 대협',' 관동 여협', 한때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드라마' 선전인' 까지, 나중에는 란 주연의 현대극' 뻐꾸기 산' 을 보고 이 노래를 듣는다 그녀가 다재다능한 배우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직감적으로 영화극을 연기하는 것이 비교적 쉽게 유명한지, 그녀는 그것이 당연하다고 대답했다. 사실 그녀는 열네 살 때부터 경극을 배우기 시작했다. 주공 칼마단, 개몽극은' 횡가장' 이었다. 주교의 선생님은 당시 동북소관 숙상 장용화 선생님으로 불렸고, 그녀는 우란을 발견했고, 나중에 그녀는 그녀의 중점 배양 대상이 되었다. 이후 이 연극은 여전히 그들에게 성시 공연 1 등상을 받았고, 우란은 어린 시절부터 연극을 배웠다고 말해야 한다. "여포 및 가오리 매미" 는 이전 가오리 매미, 포스트 여포, 우리는 경극과 영화극이 예술 분야를 넘나드는 것이라고 말할 필요가 없다. 경극 중에서도 이런 행간 공연도 그다지 흔치 않은 것 같다. 그녀는 스스로 겸손하게 말했다. 자신이 모든 것을 배웠지만, 아무것도 그리 훌륭하지 않다. < P > 난을 좋아하는 많은 친구들이 이런 의문을 가지고 있다. 그녀가 어떻게 이렇게 풍부한 연예경험을 할 수 있었을까. 우연한 요인이 있었겠지. 그녀는요? 선천적인 목소리조건이 좋고, 밝고, 충격적이었지만, 가창력에 대한 연구에 신경을 쓰지 않았어요. 판극 시험에 합격한 연극학교였기 때문에, 당시 14 살이었고, 연극을 배우는 것이 비교적 늦었거든요. 우연한 기회에 그들 극장은' 재원기' 라는 연극을 새로 편성했는데, 공연이 다가올 무렵 주연을 맡았는데, 바로 둘째 며느리의 주연이 갑자기 아팠고, 병이 난 후 극장은 "람보다 작게 해 보자" 고 말했다. 이게 무슨 연극이야, 바로 가정윤리극, 시어머니의 온갖 학대대며느리, 게다가 그녀야. 이 시어머니가 특히 악하다는 말을 듣고, 며느리를 어떻게 학대하는지, 며느리가 내가 들어오자마자 시어머니를 어떻게 학대했는지, 그 사람의 도리로 그 사람의 몸을 다스렸는지, 결국 시어머니를 교육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어머니도 며느리를 잘 대하고 온 가족이 한자리에 모였다. 이것은 아마도 아주 중요한 역할일 것이다. 아마도 나이가 어리고 초생송아지 때문에 대담하게 이 극본을 이어받았을 것이다. 장용화 선생님도, 며칠 안에 물소매, 꽃단 물건, 어깨를 떨고, 무슨 걸음걸이를 하는 것, 그리고 약 1 주일 정도 시간을 설계해 주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매우 본색, 매우 진솔한 공연은 이 인물을 그녀의 억척스럽고 착하다. 그런 계략이 있는 소녀야, 생생하게 표현하는데, 이 공연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정말 관중과 그들의 지도자가 갑자기 그녀를 괄목하게 했다. 유란 이 아이는 연기에 천부적인 재능이 있고, 게다가 목소리도 정말 좋아, 그래서 그녀에게 일련의 연극을 안배해 주었다. "여포, 그리고 < P > 는 우연한 기회를 제외하고는 주로 큰 환경이 다르다고 말해야 한다. 동북과 베이징과는 달리 베이징에서 배우에 대한 요구와는 달리, 당신이 배우는 파벌만큼 엄격하기 때문이다. 즉, 네가 연극을 잘 배우고, 연극을 잘 하면 관객도 똑같이 너를 좋아하고, 너를 인정하며, 네가 어떤 배역을 만들어도 똑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그녀는 그렇게 많은 영화극 작품을 연기했다. 이는 그녀가 이전에 연기한 경극에 어떤 도움이 되고, 연기에 어떤 다른 느낌이 들었는지, 그녀는 실제로 영화공연과 그 이론지식을 배우지 못한 채 모두 실천에서 더듬어 나왔지만, 사실 영화공연은 생활에 대한 인물에 대한 내적 경험을 중시하고, 그리고 너의 생활태로, 그런 다음 프로그램, 그녀는 희곡 자체가 당신이 프로그램화된 표현 수단으로 인물을 완성하기를 원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인물의 사상 감정, 심지어 생활 근거까지 필요로 하기 때문에, 우란은 두 가지가 단지 공연 형식이 다르다고 생각하는데, 목적은 같다. 하지만 한 명은 생활화되고, 하나는 프로그램화되어 있지만, 그녀는 연기를 하고, 표현이 매우 수월하고, 순리적으로 되어 있는데, 둘 사이에 무슨 상통관계가 있는지, 그녀는 실제로 그것들 사이의 내면이 본질적으로 상통한다고 생각한다. 경극, 연극, 오페라, 무용극은 영화, 텔레비전, 심지어.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그녀는 당시 매파 연극을 공부했고, 강봉산 선생은 매란방 대사의 노래 곡조가 강건하고 완곡하며 서예 같은 해서체, 규칙적이고 대범하며 결코 초서가 아니라고 말했다. 그녀는 예술이 유류 방통이라고 생각했고, 서로 배울 수 있었다. 예를 들어 그녀가 나중에 이렇게 많은 영화를 찍었을 때, 그녀는 경극이 그녀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했다. 예를 들면 리듬, 언어 리듬, 형체 리듬, 연기 리듬, 공연 리듬 등, 희곡이 경험과 표현이 모두 있는 이런 예술 형식이라는 것을 충분히 느꼈다. 경극의 공연은 매우 전통적이다. 전통적인 희곡 미학은 고전적이고 심오한 원칙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희곡 예술의 표현 형식은 정교하고 아름답고 엄밀한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데, 다만 그들의 현재 관객들은 이야기가 비교적 낡았다고 생각하거나, 또는 가창곡이 너무 지연되고, 프로그램의 물건을 재사용하고, 참신함이 없고, 현대 관객의 이런 심미심리에 맞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예술명언) 사실 그녀는 이것이 오해라고 생각했지만, 사실 프로그램 자체는 생활의 예술 재현이며, 과거 생활의 재현이다. 희곡 가상, 과장, 변형, 전신의 예술적 특징의 구체적 표현이기도 하다. 사실, 기초는 모두 생활이고, 희곡은 전승되고, 천추백련, 프로그램 쿵푸를 거쳐 만들어진 그 고전적인 연극과 인물들을 전승해야 하지만, 이 모든 선배들이 창조한 프로그램 쿵푸는 사실 모두 생활에서 나온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희곡 행내에는 스승의 스승이 생활이라는 속담이 있다. 유명 감독 이자귀는 그의 책에서 우리 예술가들이 인물의 사상감정을 체험해 그 외부 기교를 창작했다고 요약했다. 인물의 사상적 감정을 이해하지 못하면 인물의 사상적 감정을 경험하지 않고, 단지 노래, 읽기, 만들기, 연주, 외부 동작을 쌓을 뿐, 무대에 그렇게 많은 것을 남겨 노래, 읽기, 만들기, 때리기 위해 무대에 남아 있을 수는 없다 그래서 람에게 영감을 준 것도 정말 컸기 때문에, 무형중에 그녀에게 프로그램의 외부 동작에서 생활의 근거와 인물의 내면적 심리적 근거를 찾기 위해 노력하라는 힌트를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예를 들어, 예를 들어, 유수영 선생님과' 백사전' 을 배웠을 때, 유 선생님은 백소정이 임신으로 선산에 가서 풀을 훔치고, 물만금산에 가서, 현대말로 사랑을 지키라고 했다. 우리 젊은이로서 우리는 반드시 어느 정도의 사랑 경험과 감정 경험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래서 말했다 허선은 어쩔 수 없이 백부인, 낭자 살려, 낭자 살려, 백소정이 이때 허선, 그에 대한 이런 미움을 보고, 그에 대한 이런 연민과 사랑이 정말 한 몸에 모이고, 물소매로 털고, 털고, 끝나면 물소매가 다시 던져지고, 똑바로 던지고, 다시 지적해.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당신이 차마 차마, 그녀의 감정 수준, 층층, 그녀의 외부 행동을 포함하여, 바로 이런 것입니다. 사실 프로그램화된 물건입니다. 만약 당신이 빈털터리로 물소매를 흔들었다면, 끝나면 그를 가리키면, 반드시 이 효과를 얻을 수 없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배우로서, 당신의 마음속에 얼마나 많은 것이 있는지, 관중들은 얼마나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고대 생활과 현대 생활이 그리 멀지 않은 한, 그녀는 고대인이든 현대인이든, 우선 인간이고, 인간적이고, 인물의 사상감정이 있다고 생각한다. 당신이 인물의 사상감정을 정확하게 표현하기만 하면 관객을 감동시킬 것이다. 개명천선생이 그의' 분묵춘추' 책에서 이렇게 말한 바와 같이, 생활은 예술 창작의 기초이며, 바로 그 (나) 들이 연극을 연구하고, 누구에게서 배우며, 사부님도 중요하지만, 사부님의 사부님은 누구냐, 그것이 바로 생활이다. 그래서 생활로부터 배우는 것이 더 중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