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유치원 소반의 고전 지능 게임 공유.

유치원 소반의 고전 지능 게임 공유.

지능 게임은 IQ 문제 (뇌 급커브), 추리 문제, 사건 해결 문제 등 지능과 관련된 많은 게임 제목을 총칭하는 말이다. 지능 게임의 일부는 전통적인 지능 테스트 내용에서 나온 것이지만, 단지 오락의 성분이 증가했을 뿐이다. 다음은 제가 여러분께 가져온 유치원 소반 지능 게임입니다. 여러분들이 좋아하시길 바랍니다!

유치원 소반 지능 게임

1, 게임 이름: 분류

연령: 3-4 세

게임 목표: 사고력 개발

게임 준비: 음식, 장난감의 실물카드 몇 세트

그것들을 두 무더기로 나누세요. 어떻게 나눠야 하나요? " 유아를 안내하여 그것들을 먹고 노는 각 무더기로 나누다.

지도 조언:

게임을 시작할 때 분류한 재료는 식품 장난감 등 유아에게 익숙한 아이템을 선택해야 하며, 종류는 두 가지가 적당하며, 유아가 게임에 익숙해지면 분류한 자료를 3 ~ 4 가지로 늘릴 수 있다. < P > 2, 게임명: 저대로 해 주세요. < P > 연령에 맞게: 3-4 세 < P > 게임 목표: 관찰력과 모방능력 개발 < P > 게임 방법:

1, 선교회 유아들이 교사와 대답할 수 있습니다. "나는 너처럼 이렇게 하겠다."

2, 선생님은 유아에게 익숙한 동작 (예: 양치질, 세안, 손 씻기 등) 을 하면서 "저대로 해 주세요" 라고 말했다

3, 노동과 게임에서 나타나는 동작을 모방하여 유아들의 게임 흥미를 높인다.

3, 게임명: 내 이목구비

는 나이에 적합하다: 3 ~ 4 세

게임 목표: 다른 사람의 행동에 방해받지 않고 유아의 청력을 키워준다.

게임 준비: 유아는 이미 자신의 눈, 코, 입, 눈썹, 귀

게임 방법을 정확하게 지목할 수 있다.

선생님은' 눈' 과 같은 비밀번호를 발급해 유아에게 자신의 해당 부위를 확인하라고 요구했다

게임 규칙: 유아가 지목한 것은 반드시 자신이 들은 것이어야 하며, 선생님의 방해를 받아서는 안 된다.

지도 조언:

이목구비도 자신의 신체 부위로 확장될 수 있다.

4, 게임명: 채색석

연령에 적합: 3-4 세

게임 목표: 채색능력 향상

게임 준비: 3 색 채색석, 3 색 빈 상자

게임 방법: <

권고자 권장 사항:

크기도 분류할 수 있습니다.

5, 게임명: 인형 찾기

연령: 3-4 세

게임 목표: 청각능력 개발

게임 준비: 소리를 낼 수 있는 인형 한 마리

게임 방법:

한 명 부탁드립니다 나머지 유아들은 동그라미에 앉아 양손을 등 뒤에 얹었다. 인형을 한 유아의 등 뒤에 숨긴 다음 엄마에게 동그라미로 들어가 인형을 찾으라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인형을 숨긴 유아들이 인형을 눌러 인형이 간헐적으로 소리를 내도록 했다. 엄마는 소리에 따라 인형을 찾는다. 찾으면 배역을 바꾸고 게임은 계속된다. < P > 게임 규칙:

1, 엄마가 인형을 찾을 때 나머지 유아들은 그녀에게 일깨워줄 수 없다.

2, 인형은 반드시 숨겨야 하고, 엄마는 인형의 목소리에 따라 찾아야 한다. < P > 6, 게임명: 음식 분별 < P > 나이: 3-4 세 < P > 게임 목표: 게임 시 4 가지 다른 음식의 맛을 맛볼 수 있는 맛 < P > 게임 준비: 몇 가지 맛, 경도, 온도가 다른 음식과 음료를 미리 준비한다. < P > 게임방법: < P > 준비할 때 유아에게 보이지 않게 하고 아이에게 "오늘 아기에게 맹인을 연기하고 맛있는 것을 맛보게 한다" 고 말했다. 하지만 맛을 보고 나서 어떤 것인지, 어떤 맛인지 말해야 한다. " 그런 다음 손수건으로 그의 눈을 가렸다.

1. 과일 먹기: 달콤하고 신맛을 분별하고 유아에게 생배, 귤, 바나나, 레몬, 사과, 포도, 수박 등을 준다. 먹는 게 뭔지 말해 봐? 무슨 맛이에요?

2. 과자 먹기: 달콤하고 짠 맛을 분별하고 유아의 왼손에 달콤한 과자를 주고 오른손에 짠 과자를 준다. 먹고 나서 손을 들어 어느 손에 달콤한 과자를 들고 어느 손에 짠 과자를 들고 있는지 표시했다.

3. 설탕 먹기: 딱딱하고 부드러운 촉각을 분별하여 아이들에게 단단한 과일당과 부드러운 크림을 준다. 어린이들에게 맛을 본 후의 느낌, 어떤 딱딱함, 어떤 부드러움을 말하라고 요구하다.

4. 음료수 마시기: 추위, 열, 따뜻한 느낌을 분별하고, 어린이들에게 각각 냉수 (또는 얼음물), 따뜻한 물을 맛보며, 어린이가 마신 후 추위, 열, 따뜻한 느낌을 분별할 수 있도록 한다. < P > 게임이 끝나면 손수건을 풀어서, 아이들이 맛본 음식과 음료를 볼 수 있게 하고, 다시 한 번 어떤 물건인지 다시 한 번 말씀해 달라고 요청합니다. 무슨 맛? < P > 7, 게임 이름: 오색모자 < P > 연령: 3-4 세 < P > 게임 목표: 판단력 개발, 추리력, 색깔 구분.

게임 준비: 종이 접는 모자 두 개, 색깔이 다른

게임 플레이:

모든 유아들이 동그라미로 둘러앉아 두 명의 유아를 서클에 서서 각각 모자를 머리에 쓰고 있다. 선생님은 이 두 유아에게 눈을 감고 머리에 있는 모자를 바꿔 달라고 요청한 뒤, 유아에게 눈을 뜨라고 부탁하고, 동반자가 쓴 모자의 색깔에 따라 자신이 쓴 모자가 바뀌었는지 판단하라고 했다.

게임 규칙:

교사가 두 명의 유아에게 머리 위의 모자를 바꿔 줄 때, 유아는 반드시 눈을 감고 훔쳐보지 말아야 한다. < P > 지도 조언: < P > 모자와 놀이에 참여하는 유아의 수는 유아능력의 발전에 따라 증가할 수 있다.

8, 게임명: 동물이 어디에 적합합니까

? 연령: 3-4 세

게임 준비: 작은 숲이 그려져 있는 벽차트 한 장 (작은 동물이 들어 있는 그림)

게임 방법:

어린이들이 그림을 자세히 볼 수 있도록 합니다

9, 게임 이름: 물건을 찾는 것

나이: 3-4 세

게임 목표: 아이의 기억력 향상

게임 준비: 자동차, 인형, 고양이 등 장난감이나 컵, 프레임 등 아이템

그런 다음 유아에게 이 장난감들을 여러 사람 앞에서 책상 아래, 장롱 등 유아들이 발견하기 어려운 곳에 숨기고, 유아들에게 이 물건들이 어디에 숨겨져 있는지 기억하라고 부탁한 다음, 교사가 유아를 데리고 다른 게임을 하거나 유아를 데리고 산책을 하도록 했다. 잠시 후, 유아에게 아까 물건이 어디에 숨겨져 있는지 다시 물어보세요. 유아에게 하나하나 찾아내도록 부탁하다. < P > 1, 게임명: 크지도 작지도 않은 것 찾기 < P > 나이: 3-4 세 < P > 게임 목표: 관찰력과 사고력 훈련 < P > 게임 준비: 대중세 가지 규격의 옷, 상자, 컵, 접시, 책 등 < P > 게임 방법: < P > 옷, 상자, 컵, 접시, 책 등 실물 (또는 카드) 을 한 벌씩 제시하여 유아들에게 그 중 작지 않은 옷, 상자, 컵 등을 지적해 달라고 요청했다.

유치원 소반의 고전 지능 게임 공유 관련 문장:

1. 4 개 재미있는 유아 지능 게임 공유

2. 유치원 소반 지능 게임

3. 유치원에 대한 일반적인 익지게임

4. 유치원 대반 지능 게임 2 개

8. 유치원 소반 게임 계획 멋진 모범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