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무당태극전 비밀번호를 구하다.
무당태극전 비밀번호를 구하다.
1, 시작
무게 중심은 가라앉고 발끝은 까치발을 하고,' 말보' 기준을 취하고, 무게 중심은 가볍게 왼발로 움직인다. 이때 너는 해야 한다: 어깨가 이완되고, 엉덩이가 가라앉고, 가슴을 펴고 등을 뽑고, 온몸을 풀어라. 양손을 합쳐 복부 앞에 가라앉고, 공을 잡고, 가슴을 들어 올리고, 손목을 돌려 무릎 수준까지 가라앉은 다음 무릎에서 어깨까지 수평으로 공을 잡고 큰 원을 형성한다. 어깨, 팔꿈치, 손바닥. 황혼 무렵 부처님은 이마를 울리며 손목을 돌려 배꼽을 가라앉힌 다음 갈고리와 어깨에서 평평하게 가라앉히고 어깨는 넓게 떨어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뒤로 축소
양손을 깍지 끼고 공을 잡고, 발을 잡고 한 걸음 걷고, 두 팔을 동그랗게 안고 있다. 몸을 돌려 왼발을 비스듬히 앞으로 한 걸음 내딛고, 왼손 손바닥은 안쪽으로, 오른손 손바닥은 아래로, 팔은 정원을 지탱한다.
참새의 꼬리를 잡다
손바닥을 놓고 앉으세요. 매치부터 엉덩이를 맞추고 공을 들고 한 걸음 걸어요. 무거운 손바닥, 페달, 좌우 스윙, 오른쪽 스윙 삽입, 발 삽입, 손바닥 변경 세 번, 왼쪽 손바닥이 받치고, 손목을 돌려 무릎을 올리고, 발끝 버클 페달을 잡고, 발끝을 뻗는다. 무게 중심이 가라앉고, 마지막 단계는 손바닥을 주는 것이다. 두 발은 왼쪽으로 비스듬히 스윙하고, 두 손은 뒤로 뒤집고, 손바닥으로 오른쪽 뒤로 비스듬히 활을 돌리고, 두 발을 앉아 손바닥을 통과하고, 가라앉은 후 뒷모퉁이에서 공을 잡고, 정면을 향한다.
4. 정일채찍
왼쪽 손바닥은 뒤집어지고, 오른손은 왼쪽 손바닥을 통과해 잡고, 왼손은 오른쪽 팔꿈치를 잡고, 무릎을 들어 발차기를 하고, 발끝을 곧게 펴고, 무게 중심은 가라앉고, 왼발은 밖으로 나가고, 손바닥 안팎은 회전한다.
5. 손을 들어주세요.
앉아서 두 발을 움켜쥐고, 왼쪽 손바닥은 장위부터 바깥쪽으로 어깨보다 약간 낮아 바른 자세를 형성한다. 손목을 돌리고 손바닥으로 두 발을 흔들고, 손바닥은 어깨와 함께 높이 뻗어 장위까지 뻗어 수직 정원 모양을 형성하고, 두 손은 어깨와 높이 잡고, 무릎을 올리고, 두 발은 두 손과 동시에 발을 딛는다. 두 발을 함께 잡고 공을 잡고, 무게 중심이 가라앉고, 발이 땅을 따라 발을 잡고 등을 돌리고 공을 돌리고, 왼발은 손바닥을 향하게 한다. 왼발은 입석을 취하고, 두 손바닥은 가라앉고, 왼쪽 손바닥은 가슴까지 들고, 두 손바닥은 마주보고 있다.
6, 크레인 밝은 날개
공을 잡고 발을 접고 손바닥을 입고 오른쪽을 들어 왼쪽을 누르고 왼발이 앞을 가리키고 팔이 정원을 지탱한다.
7, 왼쪽 무릎 똑바로
우회전 하압, 왼쪽 손바닥은 왼발을 받치고, 왼쪽 손바닥은 하압을 받치고, 오른쪽 손바닥은 어깨와 평평하고, 무게 중심은 가라앉고, 왼쪽 발은 바닥을 딛고, 두 무릎은 벌린다.
8, 오른쪽 무릎 똑바로
발꿈치를 밟고 왼쪽, 손바닥을 돌리고, 왼쪽 손바닥을 어깨 편평에 얹고, 오른발은 발을 거두고, 무게 중심은 가라앉고, 오른쪽 무릎은 손바닥을 밀었다.
9. 상완골 뒤집기
손바닥은 뒤로 앉고, 오른쪽 손바닥은 장위에서 왼쪽 슬하에 두고, 왼쪽 버튼 발을 누르고 있다. 손바닥을 눌렀을 때 양손은 장자리에 앉아 무릎을 들어 올리고 손바닥은 위를 향하게 한다. 무게 중심이 가라앉고, 오른발이 후퇴하고, 왼쪽 손바닥이 장위까지 받치고, 무릎이 아래로 삽입되고, 발이 꽉 잡힌다. 손바닥은 장위까지 받고, 손바닥은 무릎 위로 올리고, 발끝은 곧게 펴진다.
10, 비스듬한 비행
무게 중심이 가라앉고, 왼발이 비스듬히 물러나고, 오른쪽 손바닥을 돌려 아래로 삽입하고, 발발을 유지하고 삽입하고, 오른발이 뒤로 물러나고, 몸을 돌려 오른쪽 손바닥을 가슴 보금자리로 보내고, 손바닥을 위로 향하게 한다.
1 1, 손을 헛되이 들었다
왼쪽 손바닥은 창자를 받아서 겨드랑이에서 나왔다. 왼발 앞은 허보로 가리키고, 두 손바닥은 앞으로 향하고 있다.
12, 제스쳐
오른손 손바닥을 왼발로 뻗어 뒤로 물러나 손을 흔들어 발을 접고 양손을 장위에 올려놓고 무릎을 꿇고 발을 밟았다. 두 발을 합쳐 공을 잡고, 중심이 가라앉고, 두 발이 땅에 닿고, 두 발을 잡고, 몸을 돌려 공을 잡고, 손바닥을 마주 보고 있다. 무게 중심이 가라앉고 왼발이 움직이면 말발의 손바닥과 등이 바로 맞은편을 바라보고 있다.
13, 두루미 밝은 날개
공을 잡고 발을 접고 손바닥을 입고 좌우로 누르며 왼발이 앞을 가리키고 있다.
14, 왼쪽 무릎 쭉
오른쪽 손바닥이 가라앉고, 왼쪽 손바닥이 들어 올리고, 발을 접고, 왼쪽 손바닥이 눌려 무릎을 밀었다.
15, 해저 바늘
손바닥을 누르고, 삽입하고, 발을 삽입하고, 계단을 삽입합니다.
16, 플래시백
무게 중심은 앞으로 이동하고, 좌우로 두 발을 흔들고, 손바닥은 위로 올라간다.
17. 이전 단계에서 이동하고 두드립니다
계단과 손을 잡고, 앉아서 발을 돌리고, 이전 단계에서 주먹을 날리고, 두 주먹이 어깨를 가로지르고, 두 주먹이 등을 맞춘다.
18, 파랑새 꼬리
계단 뒤에 앉아서 양손을 가슴에 얹고 양손으로 계단을 밀었다. 무게 중심이 가라앉고 오른발은 앞으로 나아가고 왼손은 오른팔 위를 가로질러 오른쪽 손바닥은 쉽게 발을 들어 올립니다. 발을 접고 손을 돌리고, 두 손을 돌리고, 보조를 맞춰 공을 잡는다. 무게 중심이 가라앉아 공을 위로 밀다. 손바닥 앞 침몰, 왼쪽 스윙 오른쪽 버클, 오른쪽 스윙 왼쪽 버클, 왼쪽 스윙 장 위치.
하나는 무릎 앞에 꽂고, 하나는 발에 꽂고, 세 번째는 손바닥 변경에 꽂는다. 왼쪽 손바닥 손목, 손바닥 위, 손목 뒤집기, 무릎 들기, 발 차기, 발 손이 장위까지 가라앉는다. 앞 단계 손바닥 보내기, 손바닥 위, 손목발 뒤집기, 발 흔들기, 뒤로, 뒤돌아, 손바닥활 보보, 손바닥발 꽂기, 손바닥에 앉기 전방을 직시하다
19, 정방향 채찍
왼쪽 손바닥을 바깥쪽으로 뒤집고, 오른쪽 손바닥이 왼쪽 손바닥을 통과하고, 무릎이 발로 차고, 발이 가라앉고, 왼쪽 발이 움직이고, 무게 중심이 앞으로 이동하고, 두 손바닥이 안팎으로 회전합니다.
(20), 운수
발을 접고 앉은 후, 발을 누르고 손바닥을 눌러 바른 자세를 형성하고, 왼쪽 손바닥은 안쪽으로, 오른쪽 손바닥은 아래로, 왼쪽 버팀목은 오른쪽으로 가라앉는다. 이운의 무게 중심은 왼발로 돌아가고, 양손의 위치를 주의하고, 매치의 엉덩이부터 시작해서 위아래로 운수가 될 수 있다. 오른쪽 지지대는 왼쪽으로 가라앉고, 오른발은 회수하고, 두 발은 평행하다.
이운의 오른손 무게 중심은 오른발로, 왼발은 가리킨다. 운수에주의하십시오. 중심을 위아래로 변동시키지 말고 어깨를 좌우로 흔들지 말고 손으로 물을 젓는 대신 허리띠를 사용해야 작은 동작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왼발을 잡고 오른발을 숙여 나가다. 셋째, 왼쪽 구름의 무게 중심은 왼발로 이동하고, 왼쪽 버팀대는 오른쪽으로 가라앉고, 오른발은 안쪽으로 접히고, 두 발은 평행하다. 앞을 보다.
네 개의 오른쪽 구름손, 무게 중심이 오른발, 왼발점으로 이동한다. 왼발을 잡고 오른발을 숙여 나가다. 오좌운수, 무게 중심은 왼발로 이동하고, 오른쪽은 왼발을 받치고 오른발을 눌러줍니다. 두 발을 평행으로 유지하다. 오른쪽 구름손 여섯 개, 왼발이 가라앉는 손바닥을 클릭하고, 몸을 돌려 공을 들고 일어나 비스듬한 쪽을 향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1, 정방향 채찍
왼쪽 손바닥은 바깥으로 뒤집히고, 오른쪽 손바닥은 왼쪽 손바닥에서 나와 무릎을 꿇고 발길질을 한다. 왼발은 바깥쪽으로, 왼쪽 손바닥은 안쪽으로 잡고, 무게 중심은 앞으로 이동하고, 손바닥은 바깥쪽으로, 쪼개진다. 너의 손바닥은 둥글어서 손바닥을 세워야 한다.
(22), 고담 엄마
손목발을 돌리고, 왼쪽 손바닥은 위를 향하고, 오른쪽 손바닥은 아래를 향하고, 오른쪽 손바닥은 왼팔에서 왼발을 밀고, 발끝은 평행하게 들어 올립니다.
23. 사자가 그의 오른발을 찼다
왼발을 뒤로 돌리고 왼손 손바닥을 오른손 손바닥을 지나 손바닥을 위로 올립니다. 손목을 돌린 후 손바닥으로 잘 앉아 두 발을 한 계단으로 모으세요. 가라앉을 때 손바닥을 누르면 일어난다. 손바닥은 어깨와 높이가 같고, 손바닥은 어깨와 너비가 같고, 손바닥은 주먹이 되고, 무릎은 들어 올리고, 발은 갈라지고, 주먹은 안쪽으로 접는다.
24, 사자 왼쪽 페달.
손바닥은 공을 가지고 한 걸음 앞으로 이동하고 손바닥을 갈라놓습니다. 오른손은 위를 향하고, 왼쪽 손바닥은 아래를 향하고, 팔은 정원을 지탱합니다. 왼손 손바닥은 장위, 손바닥은 발 밟는 곳에 두고 손목은 회전하여 가라앉고, 손바닥을 누르고, 손바닥은 위로 올라간다. 두 손바닥으로 안쪽으로 굴러가며 주먹을 거두고 무릎을 들어 올리고 두 발을 벌리고 손바닥을 안쪽으로 향하게 한다.
25. 좌회전하여 무릎을 껴안다.
왼쪽 손바닥에서 오른쪽 어깨까지, 왼발이 지면을 가리키고, 발을 돌려 몸을 돌리고, 왼발이 오른쪽 손바닥을 아래로 누르고, 왼발이 나가고, 무릎을 안고 손바닥을 밀었다.
26. 오른쪽 무릎을 밟다
단계에 따라 앉아서 두 발을 흔들어 허리를 돌리고, 오른쪽 손바닥은 왼쪽 어깨에서 들어 올리고, 왼쪽 손바닥은 받치고, 오른쪽 발은 밀어줍니다.
(27), 후프 는 한탄했다
단계에 따라 앉아서 두 발을 흔들어 허리를 돌리고 오른쪽 어깨와 오른쪽 손바닥에서 왼쪽 손바닥을 눌러줍니다. 왼발은 밖으로 나가고, 왼쪽 손바닥은 무릎 앞에서 주먹을 돌리고, 오른쪽 손바닥은 무릎 앞에서 주먹을 돌리고, 주먹은 등을 앞으로 향한다.
28, 플래시백
앉고, 발을 잡고, 똑바로 서서, 손잡이를 들고 왼쪽 선반을 오른쪽으로 돌리고, 손바닥을 내려놓는다.
29. 이전 단계에서 이동하고 두드립니다
발을 접고, 왼쪽 주먹에서 오른쪽 주먹 위치까지, 마음은 안쪽으로, 발은 땅을 따라간다. 발을 흔들고, 허리를 돌리고, 무릎을 들어 올리고, 주먹을 쥐고, 주먹 등을 앞으로 향하다. 왼쪽 주먹을 오른쪽 어깨 위에 놓고 가라앉은 다음 일어서세요. 왼쪽 주먹은 오른쪽 주먹을 거두고, 돌아서서 왼발을 거두고, 두 주먹은 등을 위로 향하고, 왼발은 가라앉고, 왼쪽 주먹은 장위에서 거두고, 오른쪽 주먹은 튀어나오고, 손목은 교차하고, 주먹은 등을 위로 향한다.
30, 작은 손
단계에 따라 앉아서 손목을 돌려 발을 돌리고 왼쪽 손바닥은 오른손에 있습니다.
3 1, 오른쪽 킥
무릎으로 두 발을 밀고, 두 손을 왼쪽 장에 올려놓고, 두 발을 합친 채 공을 잡고, 두 손을 벌리고, 왼손 손바닥을 바깥쪽으로, 오른손 손바닥을 안쪽으로, 오른손 매치, 왼손 허리 높이.
32. 왼손 호랑이 스타일
앉은 후, 왼쪽 손바닥은 장위로 움츠리고, 오른발은 움츠리고, 오른발은 들어 올립니다. 오른쪽 손바닥은 주먹을 쥐고, 주먹은 무릎 아래로, 왼쪽 손바닥은 장위에서 귀위까지, 주먹은 등을 안쪽으로 향하게 한다.
33. 오른손 호랑이
두 손을 합친 10, 두 발은 몸을 돌려 정면을 향하고, 왼손은 장위, 오른손은 가슴 높이, 손바닥은 안쪽, 오른손은 장위, 왼주먹은 들어 올리고, 왼발은 회수하고, 왼주먹은 박살 내고, 오른쪽 주먹은 귀 수준에 머물러 있다.
34 세, 독립
앉아, 두 다리를 흔들고, 중심이 가라앉고, 양손이 교차하고, 오른쪽 주먹이 바깥쪽에 있고, 둥근 주먹이 무릎 발끝을 들어 올리고, 왼쪽 주먹 중심이 위를 향하고, 오른쪽 주먹 중심이 앞을 향하고 있다.
35. 이전 단계에서 이동하고 두드립니다
중심이 가라앉고 발이 땅을 따라간다. 오른쪽 주먹이 주먹을 들어 손목을 교차하다. 몸을 돌려 주먹을 들고 발을 걷다. 무게 중심이 가라앉고 왼발이 나가다. 왼쪽 주먹은 장으로부터 정원을 취하고, 오른쪽 주먹은 두 손목을 튀어나오고, 주먹은 등을 위로 향한다.
(36), 폐쇄처럼
발을 접은 후 앉아서 발을 잡고 공을 앞으로 잡는 자세를 형성하고, 공을 돌려 발을 돌리고, 양손으로 어깨를 돌리고, 손바닥을 앞으로 밀고, 손바닥을 어깨와 같은 너비로 나눕니다.
37. 십자선 그림자 선
두 발을 잡고 앉아서 두 손을 교차시키고 손바닥을 아래로 내립니다.
38. 호랑이를 안고 산으로 돌아간다
공을 가지고 웅크리고, 손가락을 가슴 보금자리로 들어 올리고, 오른발은 뒤로 물러나고, 왼발은 회수하고, 어깨와 폭이 같다. 두 손바닥을 아래로 향하여 아랫배에 가라앉고, 두 팔을 받치고, 두 손바닥을 어깨와 같은 높이로 나누고, 발 밑을 가라앉히고, 복부까지 가라앉는다.
확장 데이터:
내신의 겉모습이 어우러진 무당태극전이 그 중 하나이며, 형신을 겸비하고, 신형이 기묘하고, 무공을 한 곳에 모아 현학이라고 할 수 있다.
느린 연습, 정신쇠약, 몸이 직립하고, 가슴을 펴고 등을 뽑고, 어깨가 팔꿈치를 내리고, 공기가 무겁고, 복부가 개폐되고, 힘이 회전하고, 걸음이 고양이처럼 부드럽고, 동작이 물처럼 부드러워야 한다.
주로 기운을 기르고, 마음을 고치고, 몸을 가꾸는 것이다. 신체 건강 (권투 기준, 동작이 능숙하다), 기족 (내기족) 만이 빠른 훈련에 들어갈 수 있다. 권투대는 빠른 훈련 때 변하지 않고 주로 태극권 8 법의 힘을 단련한다. 연습할 때는 느리고, 강유하며, 번개처럼 느리고, 번개처럼 빠르며, 산처럼 고요하고, 토끼처럼 움직이고, 화살처럼 힘차게 해야 한다.
권법은 무당 내가 권법의 풍격을 충분히 구현하였다.
전통적인 중국 검술
태극검법은 무당만의 무술이다. 이런 무술은 손에 든 검을 무기로 석방할 수 있고, 먼 곳과 가까운 곳에서 자유롭게 수축하고, 음양의 기운을 모아, 검의 경중을 막론하고 먼 곳과 가까운 곳에서 자유롭게 수축할 수 있다. 그것은 이미 고대에서 전해 내려오는 무술이 되었다.
태극검은 태극권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태극권과 검술의 풍격 특징을 겸비하고 있다. 한편으로는 태극권처럼 가볍고 가벼워야 하고, 또 하늘하늘하고 자연스러우며, 검법이 또렷하고, 형신이 겸비되어야 한다.
무한정 일하다
태극은 무극에서 태어났고, 무극은 도에서 태어났다고 한다. 무량공은 도가의 정단술 (내단술), 정제, 정제, 수리 정신 삼보이다. 사람의 잠재력과 지혜를 자극할 수 있는 것은 태극권법을 연습하는 최고 경지이다.
태극전 중, 두 가지 의례를 연마하여 그 기준을 강화하고, 무극을 연마하여 그 뿌리를 닦는다. 세 명의 동수들은 주먹이 용기운처럼, 호랑이가 바람을 타고, 서로 의지하고, 서로 잘 어울리게 할 수 있다. 이 세 가지가 바로 태극권법의 전부이며, 정통 무당무술이다.
무극공에는 도교활골기공, 논단조로운 기운 말뚝, 태극흡력말뚝, 도교양생동정기공, 좌좌좌가 포함된다.
바이두 백과-무당 삼풍 태극전 38 식
바이두 백과-무당태극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