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게임 변화 관리 - 게임화 관리가 필요한 이유

게임 변화 관리 - 게임화 관리가 필요한 이유

사람들은 게임에 돈을 쓰고 중독되고, 사람들은 돈을 벌기 위해 일을 하고 지루해집니다. 기업 경영에서 다음과 같은 문제는 기업, 특히 직장에서 새로운 세대가 된 현재 95세 이후 직원이 자주 직면하는 문제입니다. 자신의 능력을 어떻게 자극할 것인가는 기업 경영이 직면한 가장 일반적인 문제입니다.

기업이 자주 겪는 경영상의 문제:

① 직원들이 업무에 대한 열정이 부족하고 실행력이 부족하다.

② 팀 협업이 약하고 업무가 어렵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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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급여 인센티브가 기대한 결과를 달성하지 못하고, 급여와 상여금도 계속 증가하지만 직원들은 그럴 자격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④ 직원들이 감각이 부족합니다. 소속감이 낮고 이직률이 높습니다.

⑤ 팀 관리가 혼란스럽고 결속력이 약합니다.

⑥ 프로젝트/작업 관리에 폐쇄 루프가 부족하고 시작이나 끝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2. 95년대 이후 직장인의 특징 :

① 과감한 혁신을 옹호한다 : 95년대 이후 직장인의 특징은 기본적으로 '421' 가족으로, 전반적으로 생활여건이 상대적으로 우수하다. 1980년대에 태어난 사람들과는 다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재정적 압박을 가합니다. 동시에 그들이 받은 교육과 그들이 접한 새로운 것들이 그들을 더욱 혁신적이고 실용적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고난과 압력을 견디는 능력도 상대적으로 약합니다. 왜냐하면 삶의 우월성은 그들을 오만하게 만들고 종종 좌절에 부딪히면 그만두고 버티기가 어려워지기 때문입니다.

② 발언권에 대한 요구사항이 높다: 개성이 강하고, 가치관과 존재감을 기대하며, 자신을 표현하는 용기가 높다.

③ 지식의 폭이 넓다: 95년대 이후 세대는 자원이 극도로 풍부한 시대에 살고 있으며, 인터넷을 통해 온갖 종류의 지식을 접할 수 있다. 또한, 우수한 생활 여건으로 인해 전 세계를 여행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로부터 "교육"받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고, 어쩌면 이미 이해하고 있을 수도 있고, 듣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고 강한 성격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기업이 95년대 이후를 관리할 때 부끄러운 상황을 피하기 위해 더 많은 숙제를 해야 합니다.

④ 자유를 좋아합니다: 사람들은 나이를 불문하고 관리받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기업은 95년 이후에 직면할 때 전통적인 설교와 명령형 경영을 피해야 하지만 혁신적 특성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더 많은 지침과 인센티브가 필요합니다.

3. 게임화 관리를 하는 이유

직원들이 일을 게임처럼 여기고, 게임을 하면서 가치를 창출하고 성장할 수 있는 관리 방법이 있을까요?

게임화 관리가 그 답을 제시합니다. 이미 존재하고 일정한 핵심적이고 본질적인 가치를 지닌 것을 게임 메카닉과 통합하여 사용자의 참여와 투자, 충성도를 자극하는 것을 말합니다. 즉, 지루하거나 참을 수 없는 것을 재미있게 만들고, 그렇지 않은 것을 바꾸는 것입니다. 게임을 게임으로.

미국 보스톤 대학의 피터 그레이(Peter Gray) 박사는 '놀이(play)'를 전문으로 하며, 인간의 활동이 게임인지 판단하는 것은 의존하지 않는다고 믿습니다. 따라서 온라인 게임을 하는 사람은 게임을 하지 않고 일을 하고 있을 수도 있고, 회의를 하는 사람은 게임을 하고 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p>

비교심리학자들은 놀이가 인간 본성의 핵심이라고 믿는다. 놀이 방식은 아주 단순해서 물리적인 세계를 탐구하고 싸움, 발정기 짝짓기 등 인간이 할 수 있는 놀이일 뿐이다. " 이보다 훨씬 더, 끝없이

인간의 본성이 게임을 하는 것이고, 게임의 본질이 그레이의 말대로라면 우리는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게임화된 경영 업무 방식을 새로운 시대로 생각하세요

게임화된 관리와 전통적인 관리 사이에는 분명한 차이점이 있습니다(아래 표 참조). 예를 들어, 게임화된 관리는 자연, 협업 및 경쟁과 같은 관리 요소의 성장을 증가시킵니다. NetDragon은 이러한 개념을 바탕으로 게임화된 관리 시스템을 설계하고 개발했습니다. NetDragon은 대부분 IT 인력이 있는 역동적인 디자인 회사이며, 그들은 젊고 활력이 넘칩니다. NetDragon은 게임 개발을 기반으로 2004년부터 게임화 관리를 설계하고 시험하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전반적인 메커니즘 설계 및 아키텍처 구축이 완료되었으며, 작업 운영 시스템이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반복되었으며 완전한 게임화 관리 시스템이 완성되었습니다. 지금까지 형성되어 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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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미피케이션 관리 전통적 경영

인센티브가 기본이고, 직원들이 주도적으로 일하고 업무를 주로 통제하고, 걸리면 죽고, 혼란스러워진다. 석방되면 보상을 현금화합니다. 처벌은 "사물"을 기준으로 하며, 즉각적인 인센티브, 좋은 결과가 실현됩니다. 보상과 처벌은 "개월"을 기준으로 하며, 긴 주기, 나쁜 결과입니다.

집단적 명예와 팀 발전에 주의를 기울이고, 팀원들은 효율적인 팀을 만들기 위해 서로 협력합니다. 개인적인 영웅을 양성하는 데 중점을 두므로 대부분의 직원은 망가지고 야망이 없게 됩니다.

중독성 있는 동기 부여 요소가 업무를 방해합니다. 흥미롭고 재미있으며 매일 일을 하는 90~95년대생 팀에 더 적합하고, 반복적이고 단조로워 직원들이 지루함과 도전감을 느낍니다.

따라서 게임화 관리가 필요한 이유를 요약하면, 일반적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게임화 관리를 통해 직원의 주도성을 자극합니다.

2. 게임화 관리를 통해 보상과 처벌의 공정성과 즉각성을 향상하고 직원의 사기를 높입니다.

3. 게임화 관리 강화 효율적인 팀 구성은 업무를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만듭니다.

관리 관리는 업무를 가장 재미있는 게임으로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