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중국 고대 우화 일러스트 버전 편찬 - 초등학교 3학년을 위한 중국 고대 우화 마인드맵 그리는 방법

중국 고대 우화 일러스트 버전 편찬 - 초등학교 3학년을 위한 중국 고대 우화 마인드맵 그리는 방법

당신은 이 놀라운 그림 버전의 "이솝 우화"를 소유할 자격이 있습니다! 2,600여년 전(기원전 620년경) 고대 그리스의 노예 가문에서 이솝이라는 이름의 아기가 태어났습니다. 어렸을 때 그는 키가 작고 못생겼기 때문에 오랫동안 말을 할 수 없었고, 몸짓으로만 말하고 싶은 것을 표현할 수 있었습니다. 그의 어머니 외에는 가족 중 어느 누구도 그를 사랑하거나 관심을 두지 않았고, 그의 삼촌은 그를 특히 미워했으며 종종 핑계를 대며 밭에서 가장 고통스럽고 힘든 일을 어린 그에게 떠넘겼습니다. 어머니가 돌아가시자 걱정이 없던 이솝은 자신에게 친절하게 대해준 노인을 따라 여기저기 떠돌며 길을 가면서 새와 곤충, 동물에 관한 많은 이야기를 수집했고 이것이 그의 삶의 밑거름이 되었다. 미래의 우화 창조. 『이솝 우화』 전체에는 고대 그리스 설화 외에도 400여 편의 간결하고 간결한 우화에도 일부 인도, 아랍, 기독교 이야기가 포함되어 있는데, 그중에서도 동물 관련 우화들이 많은 공간을 차지한다. 여우, 늑대 등의 특성에는 부정적인 역할이 부여되고, 인간은 동물의 특성으로 의인화되어 이솝 내면의 생각이 생생하게 표현된다. 내 인생에서 이솝을 단 한 번만 읽을 수 있다면, 내 선택은 "이솝 우화: 삽화와 이야기 500년"의 놀랍도록 아름다운 삽화 버전이어야 합니다. 이것은 놀라운 시각적 향연입니다. 제목 페이지를 열면 먼저 서양의 예술적 풍미가 가득한 매우 아름다운 책판을 보게 될 것입니다. 나는 많은 책 수집가들에게 책표의 의미가 자명하다고 믿습니다. 이 책에는 전 세계 53명의 예술가들의 노력이 모여 무려 318장의 실물과 같은 삽화가 담겨 있습니다. 제목을 더 잘 전달하기 위해 각 우화에는 3~5개의 삽화가 포함되어 있으며, 각 그림 옆에 그림의 구체적인 정보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500년 삽화의 역사는 연대순으로 독자들에게 큰 차이가 있습니다. 그러나 중국과 서양의 문화적 배경과 문화심리에서 여우는 주로 문학 작품에서 악역으로 묘사되며, 그들의 교활하고 현명한 모습은 후대에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고대 중국의 가장 권위 있는 이상한 문학인 "중국 작업실의 이상한 이야기"와 "웨웨이 초가의 메모"를 보면 지윤과 푸송링의 눈에 여우보다 더 신비한 동물은 없는 것 같습니다. 두 주인의 글에서는 여우의 형상과 활동성, 인간과의 상호작용 등이 모두 인간이 여우를 대할 때 나타내는 얽힘과 경외감, 즉 환영을 거부하거나 피하는 정도를 결정짓는 요소이다. 혐오감과 혐오감. 어떤 사람들은 여우를 특정 문헌에 의해 처리된 서술적 대상으로 이솝우화에 가장 많이 등장하는 동물이라고 결론짓는다. 여우와 관련된 이야기는 50여 편이 넘는데, 전체 분량의 7분의 1 정도를 차지하는 비중이 매우 크다. 가장 유명한 '여우와 포도'를 예로 들어보자. 이 간결하고 간결한 우화에서 우리는 어떤 철학을 배울 수 있는가? 이 이야기는 여우가 매우 영리해서 항상 자신의 손이 닿지 않는 곳으로부터 가능한 한 빨리 도망친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사람은 이 똑똑한 여우와 같아야 합니다. 불필요한 사람이나 사물에 시간과 노력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한 발 물러서야 시야가 넓어질 수 있습니다. 『개와 그의 그림자』를 읽고 나면 “용왕서에 접근한 자는 얻은 것도 지키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는 영원한 철학을 이해하게 될 것이고, 『엉겅퀴를 먹는 당나귀』는 “인간의 슬픔과 기쁨은 별 것이 아니다”라고 설명한다. 마찬가지로 우리의 지위에 관계없이 우리는 자신의 감정을 말하거나 행동하거나 말하기 전에 상대방의 감정을 충분히 고려해야 합니다. 사랑하는 친구여, “우리는 말과 사슴”이라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그때는 너무 어려서 운명이 준 선물이 이미 비밀스러운 대가로 표시되어 있다는 것을 아직도 이해하지 못하시네요. "이렇게 아름답고 철학적인 '이솝우화'에 흥미가 생기셨나요? 만화를 만들기 위해 고대 중국 우화 중 하나를 선택하는 방법

예를 들어 "까마귀가 마시는 물"을 그려보세요. 1단계: 첫 번째 그림인 까마귀와 물이 반쯤 채워진 잔을 그립니다. 2단계: 두 번째 그림을 그리면 까마귀가 날아갑니다. 3단계: 컵에 돌을 넣은 세 번째 그림을 그립니다. 4단계: 네 번째 그림을 그립니다. 까마귀가 물을 마시고 있습니다. 5단계: 색칠하면 까마귀 먹는 물 간단한 만화가 완성됩니다. "까마귀는 물을 마신다"는 "이솝 우화"에 나오는 우화입니다. 까마귀가 물을 마시는 이야기를 들려주면서요. 사람들에게 어려움에 직면하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혜를 사용하고 신중하게 생각해야 한다고 말하십시오. 3학년을 위한 고대 중국 우화 마인드맵 그리는 방법

1. 흰 종이에 텍스트 상자를 그립니다. 2. 텍스트 상자 안에 "Fable Story"라고 적습니다. 3. 양쪽에 두 글자를 그립니다. 첫 번째 수준 제목을 추가하고 두 번째 수준 제목에 "Fable Story" 관련 콘텐츠를 추가합니다. 4. 가지에 여러 개의 작은 분기를 추가하고 관련 콘텐츠를 추가합니다. 5. 마지막으로 "우화 이야기"의 특정 콘텐츠에 대해 추가합니다. " 마인드맵을 준비했습니다.

마인드 맵, 영어는 The_ind_ap, 마인드 맵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다양한 사고를 표현하는 효과적인 그래픽 사고 도구입니다. Naijia ぞ 접기 K Ji Ji pod 풀 Meng Jiamou ⒅ Di 제기 기록 Sang Xun 해골 톤 맨드릴 오소리 무덤 叵 폴리 맹 嗷 치 な 粲肂 부리 디 모 우 우 단조 긴급 터널 사육 매추 연 鈭夤个 枷瘛 ⒀ 장 란_ ⒓ 치송 립프린트 K 가계지중 종뤄 미연이원 무 시메이 치에환 ⒃ 무 이질 ⑺ 가묘 원 상시 차를 훔침 Pu в 노래 부르기 구아니딘 계정 酢 ⒙ 呒 아르신 笾gan 접착제 갱 ⒄ 줄기 하인 카르복실산 죽음婻罽元Na 당황 耷巽苋K Jia Ji Jia Xia Si Xing 사망 Hi Jia Na Kan 바퀴벌레 δ勋K Jia Ji Ji Qie Hui Zhi Jia Wo Li Mu Jiao ā N Yi가 탐욕 세력을 침공했습니다. Qiu Yun Ji Ji Qiao가 죽었습니다. 哻竽元 Naoyunhuangji가 칼을 쥐고 비틀고 진지하게 종이를 복원하고, 크립톤 Yu, Yuan Nao 감, Xihuan, 사과하고, 핵심, ⒓ 및 浠蚴开敕āㄎ泖frame⑹frame⒎搿⑾髫⑹成铩⑾咛酢⒀Zhang⒁庀蟆⒔尧唷⒁舴狋士姕元晌擓銊狠士 Jia Xingmo⒂shasuxingnanguihuo⑸⒊龀Shantou_Xianyu 의 무덤이 긴급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