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9 개의 사진 구조

9 개의 사진 구조

9 가지 사진 구도

9 가지 사진 구도는 생활 속에서 사진을 찍는 것은 매우 즐거운 일이지만, 촬영할 때는 몇 가지 기본적인 구도 방법이 있으며, 대부분 실용적이다. 제가 9 가지 사진 구도에 대한 관련 자료를 정리해 드렸으니 같이 봅시다.

9 가지 사진 구도 1 팁 1: 클래식 3 등분 및 우물 구도

이 점은 많은 사진 애호가들이 잘 알고 있다고 믿는다. 황금비율 원리를 바탕으로 한 구도법은 화면을' 우물' 으로 나누고, 눈에 띄는 피사체는 우물의 교차점에 놓을 수 있고, 배경 계층은 3 분의 1 로 나타낼 수 있다.

팁 2: 원근감 있는 시각선 만들기

촬영 화면에 이미 있는 투시선을 잡고' 관객' 의 시선을 부각시키고 싶은 사람에게 집중시킨다.

팁 3: 대각선 나누기

그림의 대각선을 찾아 적용하면 그림이 더욱 생동감 있게 보입니다.

팁 4: 장면의 프레임 워크를 잘 활용하십시오.

촬영 화면에 문, 창 등 자연틀이 나타나면 적절히 사용할 수 있다.

팁 5: 주석 호일

주체와 배경의 대비에 주의하여 주체를 더욱 두드러지게 하다.

팁 6: 화면 채우기

사실 클로즈업이나 클로즈업 촬영 방식으로 주체나 피사체의 표정이나 디테일을 더 잘 표현할 수 있습니다.

팁 7: 마음의 창압중선

인물의 초상화를 촬영할 때, 더 신성한 주체의 눈은 수직 중앙선을 조준할 수 있다.

팁 8: 연속적으로 반복되는 패턴 또는 패턴 요소.

촬영 화면 속 피사체가 대규모 패턴 라인을 형성할 수 있다면 행복하다. 만약 이 선들이 여전히 약간' 반항' 하고, 완전히 규칙적인 배열이 없다면 더 좋을 것이다.

팁 9: 대칭 구성 방법

화면의 중앙축을 분할선으로 하여 화면이 대칭으로 보이게 하고, 시각적으로도 다른 신선함을 가져올 수 있다.

9 가지 사진 구도 2 사진 구도는 사진 초보자에게 항상 중요하다. 하지만 구도는 다소 논란의 여지가 있다. 어떤 사람들은 사진을 찍으려면 반드시 구도가 있어야 화면이 예쁘다고 말한다. 창의적인 사진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구도가 우리의 창작을 제한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사진 기술 제어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은 여전히 ​​기본 구성을 먼저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기초구도를 배웠기 때문에, 우리 사진은 적어도 촬영할 때 실수하지 않는다. 기술이 성숙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구도를 버리고 구도의 한계를 깨고 과감하게 혁신한다.

삼각 작문도 구궁격 작문이다. 촬영할 때 화면 속 주체를 길목에 두시면 됩니다. 피사체는 한눈에 알 수 있고, 적당한 공백이 있어 조화감이 좋을 것이다.

안내선 구도는 화면에서 점선이나 실선으로 사람을 인도하는 것이다. 시선이 촬영 대상에 가까워지면 화면이 더욱 역동적이고 이야기성이 있다.

대각선 구도는 직선의 대각선이거나 삼각형의 대각선일 수 있습니다. 사선이 있는 사진, 화면 스타일은 답답하지 않고 더욱 활발해질 거예요.

프레임 구도도 우리가 현실에서 허실틀을 이용하기 위해 강조해야 할 주체다. 프레임 구도의 프레임은 창일 수도 있고, 어떤 것이든 될 수도 있고, 프레임만 있으면 된다.

대비 구도는 화면 속 명암, 색, 배경, 주체의 대비를 이용하는 것이다. 반면 작문은 주제를 강조하는 데 효과가 좋다.

클로즈업 구도도 채우기 구도이다. 촬영할 때, 때로는 주체가 너무 많은 남용을 하여 화면의 빈 영감을 불러일으킨다. 이때 주체에 접근하면 화면이 직접 채워져 공허함을 일으키지 않고 시각적 충격력이 강해진다.

눈을 화면 중심축에 올려놓는 구도법은 주안 구도법이라고도 한다. 촬영할 때 인물의 눈을 화면의 중심축에 올려놓고, 초점도 주안에 두어야 한다. 이렇게 하면 화면이 좋아진다.

반복 구도, 반복 구도는 우리가 찍을 때 찍은 모든 것이 반복되는 것을 말한다. 반복되는 배경에서 바디의 중심점을 찾으면 강한 시각적 충격과 장력이 발생합니다.

대칭 구도는 그림의 안정과 균형을 가져오는 것도 중국 고전미학 중 하나로 실수하기 쉽지 않다.

사진 속의 구도는 정말 중요하다. 사진을 배우는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사유로 생각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고, 다른 사람의 사상에 얽매이지 않는 것이다. 우리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것이 유용하다. 이 과정에서 촬영은 우리가 다른 사람과 교류하는 또 다른 방법이다. 집중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사진의 본질이다.

9 가지 사진 구도 3 점 구도법

사진 구도에서 화면은 가로와 세로 방향으로 세 부분으로 나뉘며, 이러한 선의 교차점은 관심 센터라고도 합니다. 사진 한 장을 관찰할 때 사람들의 시선은 이런 재미있는 중심에 끌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사진을 찍을 때 표현하고 싶은 주요 것을 가능한 재미있는 중심 근처에 둘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진명언)

3 점 작문법도 모든 작문법 중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방법이니 여기서는 군더더기를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수렴선 합성법

융합선은 흔히 볼 수 있는 구도 방법으로, 어떤 사람들은 이를 안내선 구도라고 부른다.

컨버전스 구도를 사용할 때 관객의 눈은 반드시 컨버전스 포인트, 즉 관객의 초점, 초점의 위치는 화면의 관람성에 매우 중요하다.

중간에 집중할 수도 있고, 3 점 구도법으로 왼쪽이나 오른쪽 위치에 초점을 맞춰 시각적인 충격을 줄 수도 있습니다.

대각선 합성법

사진의 입체감, 연성, 운동감을 어떻게 증강시킬 수 있습니까? 네가 어찌할 바를 모를 때, 네가 부각시키고 싶은 주체를 대각선으로 안배해도 무방하다.

프레임 구성 방법

아마도 로케이션 구도의 가장 중요한 역할은 사진에 대한 기본적인 감정 기조를 설정하고 사진을 확대하는 것이다. 사전 촬영이나 후기 창작을 통해 프레임식 구도를 쉽게 완성할 수 있다.

그러나, 우리가 이런 방법으로 구도를 할 때, 우리는 프레임을 선택하면 한 폭의 그림을 완성하거나 파괴할 수 있다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후기소프트웨어를 통해 화면을 선택할 때, 주체가 표현하고자 하는 내용과 상반되는 선택 화면이 종종 등장해 매우 웃긴 사진작품을 만들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빛 대비 구도법

환경에서 거대한 광강도 차이를 이용하여 구도를 만드는 방법은 주체를 강조하거나 배경을 강조하지만, 광강도 차이를 통해 촬영자가 표현하고자 하는 것을 강조하기 위한 것이다.

아래 사진에서 사진작가는 무대 위의 무용수들의 우아한 춤 자태를 부각시키고 싶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고, 사진사는 어둠 속에서 무대에 올라 공연할 수 없는 소녀의 실의를 부각시키고 싶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이 사진의 네거티브 아래에는 색대비의 강약을 직접 반영할 수 있다.

피부색과 같은 빛의 강도에 큰 차이를 일으킬 수 있는 다른 요소들도 있다.

채우기 조합 방법

촬영한 객체로 그림을 채우다. 이런 구도 방법은 초상화 클로즈업에 자주 쓰인다.

카메라가 인물에게 다가갈 때, 인물의 감정은 눈빛, 표정, 심지어 얼굴 피부의 주름을 통해 무한히 확대된다. 나는 사람을 찍고 있고 사람을 보고 있다.

눈 위주의 구도

인물 초상을 찍을 때 피사체의 주요 눈은 화면 중앙에 놓여 있고, 사진을 볼 때 사람의 눈은 관객을 응시하고 있는 것 같다. 이것은 주체가 눈을 중심으로 구도를 이루는 기본 아이디어로, 관중과 주체 사이의 거리를 "확대" 한다.

반복 요소 합성법

통일톤, 통일된 내용의 대각 촬영은 매우 장관인 화면을 제공하여 광활한 심경을 표현할 수 있다.

그런데 화면에 약간의 차이가 있을 때 사진이 더 이야기성이 있지 않을까요?

대칭 구도

이것은 강박증이 가장 좋아하는 작문 방식일 수 있다. 대칭 구도는 왕왕 극도의 균형과 평화로운 느낌을 줄 수 있다.

위의 도문 소개를 통해 여러분은 이 9 가지 작문 방법에 대해 초보적인 이해를 가져야 한다고 믿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강조해야 할 점은 사진 구도는 사람들이 성공적인 사진 작품에 근거하여 총결한 일련의 실전 경험일 뿐, 사진작가가 서로 다른 사진 방법을 접할 수 있도록 도와 자신의 창작 스타일을 빠르게 형성할 수 있다는 점이다. 우리 각자가 사진을 찍을 때 따라야 할 황금률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