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나의 세계" 브러시 타워 건설 전략은 자동 브러시를 실현한다.

"나의 세계" 브러시 타워 건설 전략은 자동 브러시를 실현한다.

내 세상에서 이상한 탑을 칠하는 것은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사이다. 모바일 버전의' 내 세계' 에 대해 플레이어는 실제로 괴물을 자동으로 칠할 수 있다. 최근 Minecraftpe 브러시 타워의 지식과 제작 노하우를 공유한 플레이어가 있어 필요한 플레이어가 배울 수 있습니다.

이상한 탑 공사 소개.

우선, 우리는 이상한 탑이 무엇을 하는 데 쓰이는지 알아야 한다. 우리는 MC 가 밤에 괴물이 나타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괴물이 죽으면 물건을 떨어뜨릴 수 있는데, 이 물건들은 대부분 유용하다. 예를 들면 해골의 화살, 쿨리가 두려워하는 화약. 일부 게으른 사람들은 괴물을 죽이고 싶지 않고 그 물건들을 많이 갖고 싶어 기술이 등장했습니다. 즉, 이상한 탑을 닦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지정된 지역에서 괴물을 칠하고 일련의 방법으로 괴물을 자동으로 죽일 수 있는 건물로, 플레이어는 괴물을 죽이지 않고 그 괴물들의 낙하물을 얻을 수 있다.

괴물의 생성 영역을 통제하기 위해 가장 먼저 파악해야 할 문제는 괴물의 브러시 조건입니다. 이것은 매우 기본적인 문제이자 중요한 문제입니다.

괴물이 생산하는 조건 중 하나는 밝기가 7 이하라는 것이다. 즉, 괴물을 칠한 곳에는 횃불과 같은 어떤 광원도 있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둘째, 당신은 야외에서 할 수 없습니다. 밤에는 충분히 어두워서 이상하게 칠할 수 있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밤에는 달빛이 있어 이상한 생성에 영향을 줄 수 있다.

괴물이 생성하는 두 번째 조건은 괴물이 액체 (예: 물과 마그마) 나 공기가 아니라 단단한 정사각형에서 생성된다는 것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투명한 정사각형이다. 투명 정사각형의 정의는 무엇입니까? 예를 들어 유리와 같이 대부분의 투명한 사각형은 투명하지만 TNT 는 불투명하지만 괴물은 그 위에 생성될 수 없습니다. 이것은 TNT 의 특수한 성격 때문이니, 여기서는 더 이상 말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바닥에 벽돌 반을 놓으면 괴물을 만들 수 있다. 투명한 정사각형이지만. 어차피 투명 정사각형과 입체 정사각형의 차이도 잘 모르겠어요. 어차피 괴탑으로 추천하는 재료는 원석이고, 원석은 생존 모드에서 매장량이 커서 나무판에 비해 타지 않습니다.

괴물이 생성하는 세 번째 조건: 충분한 공간이 있는 것이 중요하다. 충분한 공간이 없다면 괴물은 생성되지 않을 것이다. 보통 좀비, 해골, 쿨리는 1* 1*2 공간만 필요하고 거미는 2*2*2 공간이 필요합니다. 너의 이상한 탑을 통제하라. 많은 거미줄 (실) 이 필요하지 않다면 제어탑을 통과할 수 있다.

이제 우리는 위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건물을 지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건물 밖의 괴물이 나타날 확률을 줄여야 하기 때문에 이를 할 수 있는 네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횃불 같은 것으로 넓은 지역을 비춘다.

2. 고지대 건물

3. 지하 건물

4. 해양 건축

방법은 비교적 간단하고 쉽다. 스스로 관찰한다면, 영향은 특히 크지 않을 것이다. 낮에는 햇빛이 충분하기 때문에 괴물은 칠하지 않고 밤에는 달빛도 있고 탑 안에서도 밝기도 없고, PE 도 천연 동굴도 없어 PC 보다 훨씬 가볍기 때문이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의 이상적인 낙하 대기 영역이 있습니다. 너는 내가 나무를 베러 갈 것을 기대할 수 없다. 내가 왔을 때, 괴물 세대와 플레이어의 관계가 관련될 수 있기 때문이다.

괴물은 플레이어 중심 지름이 24~ 128 칸인 구에서 생성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플레이어 중심 지름이 24~32 칸인 구에서만 활동하며 자유활동을 멈추고 즉시 삭제된다는 점이다. 이것은 게임을 어느 정도 최적화하므로 많은 괴물의 이동 경로를 동시에 계산할 필요가 없습니다. 따라서 유효한 대기 영역은 거리 브러시 공간 24~32 칸 이내여야 합니다. 홍석이 없는 PE 에서는 괴물만이 스스로 물속으로 뛰어들어 사망 프로그램의 위치로 이동할 수 있다. 그래서 괴물이 움직일 수 없다면, 심각한 문제가 생길 수 있고, 나중에 언급될 것이다.

괴물을 죽일 때입니다. 통상적인 사망 시스템은 괴물을 24 격의 높이에서 떨어뜨려 직접 넘어져 죽게 하는 것이다. (거미는 담을 오르기 때문에 통제하기 어렵다.) 둘째, 마그마 (지금은 사용할 수 없다. 폭발을 두려워하기 때문이다) 와 선인장으로 괴물을 한 곳에서 죽게 하고, 물이 직접 플레이어에게 물건을 전달하게 한다. 멋져 보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현재 PE 에는 홍석이 없다. 가장 효율적인 것은 괴물을 죽게 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괴물이 더 빠르고 쉽게 죽을 수 있다. 요괴에게 상처를 입는다고 하는 사람도 있다. 사실 좀비와 거미만이 플레이어를 "때려죽일" 수 있고, 사실 이것은 아직 멍이 들지 않았다. 다만 괴물이 네 머리 위에 떨어졌을 때 너를 공격했을 뿐, 텅스텐이 공중에서 화살로 너를 쏘았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힘겨운 힘은 시간이 부족해서 공중에서 폭발할 것 같지 않다. 하지만 당신이 죽임을 당한다면요? 당신은 무엇이 부족합니까? 큰일은 물건을 주운 곳 옆에 침대를 놓고 부활한 후에 줍는 것이다.

그리고 떨어지는 괴물은 괴물을 더 빨리 죽게 하고 불필요한 효율성 손실을 피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효율성 문제입니다. 나는 여러 번 말했다. 괴물은 생성부터 사망까지 시간이 짧을수록 좋다. 왜냐하면 괴물의 생성에는 한계가 있기 때문이다. 이 상한선은 괴물의 수가 이 숫자보다 적을 때까지 재생되지 않기 때문이다. 그리고 만약 괴물이 천천히 죽는다면, 이 문제에 영향을 미치고, 새로운 괴물의 파동이 제때에 지워지지 못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우리는 물에 의지하여 괴물을 몰살시켰다. 괴물이 움직일 수 없으면 물에 들어갈 수 없어 효율성이 심각하게 걸린다. 그 괴물은' 죽은 괴물' 이다. 죽은 이상한 지역 근처에서만 그들을 부활시킬 수 있습니다. 매우 번거롭습니다. 그리고 왜 탑을 크게 만들지 않는 이유는 이것입니다. 괴물은 즉시 사방으로 이동하며, 브러시에서 이동까지 물의 효율을 극대화해야 한다. 그래서 이상한 지역은 가능한 한 물에 가깝게 하고, 이상하게 오래 흔들어도 반드시 물에 뛰어드는 것은 아니다.

게다가, 물은 흐르는 것이다. 괴물은 스스로 뛰어내리지 않는다. 그들은 물로 괴물을 보내려고 했지만, 오래된 버전에는 물통이 없었기 때문에 과거에는 사람들이 바닷물 사용과 같은 이상한 방법을 많이 사용했지만, 지금은 물통이 있으면 그렇게 번거롭지 않고, 너의 물줄기도 그리 길지 않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물명언) 괴물이 물속으로 돌진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왜 그냥 활판문으로 괴물을 속여 뛰어내리는 게 어때? 이곳의 물의 흐름은 집중작용이기 때문에 비교적 짧은 물의 흐름은 효율성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