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청교 혁명의 청교 정보
청교 혁명의 청교 정보
청교도들이 직면한 도전은 독재 정권 하에서 세속과 타협한 성직자들이다. 영국의 개혁 운동은 영국 왕 헨리 8 세에서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지만, 평생 로마 천주교의 전통 의식에 충성했다. 헨리는 개인의 편의를 위해 교황의 영국 교회에 대한 통제에서 벗어났다. 그의 목적은 교회의 동의하에 여섯 번째 아내와 결혼하는 것이었기 때문에 그는 교리 개혁에 관심이 없었다. 헨리의 후임자는 그의 아들 잉글랜드의 에드워드 6 세로 섭정왕의 도움으로 5 년 동안 재위했다. 그의 여동생 메리가 그를 대신했다. 메리는 천주교 신자이다. 그녀는 피비린내 나는 메리라고 불리는데, 왜냐하면 그녀는 프로테스탄트와 종교 개혁가들을 강력하게 진압했기 때문이다. 1558 년에 그녀의 언니 엘리자베스가 왕위를 물려받았다. 개혁가들은 결국 희망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프로테스탄트 엘리자베스 여왕이 성경을 존중하는 여자였으면 좋겠다. 아마도 그녀가 즉위한 지 얼마 안 된 1559 년, 그녀는 자신이 잉글랜드 교회의 CEO 라고 선언했기 때문에 교회는 어쩔 수 없이 그녀의 권위에 복종해야 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청교도를 의심하기 시작했는데, 엘리자베스는 한 정치인의 관점에서 이 일을 보고 선교를 강력한 정치 무기로 여겼으며, 대중 운동을 일으켜 정권에 위협이 될 가능성이 높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치명언) 사실 16 세기 말 런던과 그 주변 마을에는 100 여 명의 강사석이 있었다. 보통 대성당에는 선교사뿐만 아니라 강사도 있다. 너는 이 위치들이 청원자의 교리를 전파하는 데 얼마나 중요한지 상상할 수 있다. 동시에 인쇄술이 점차 보급되어 많은 책들이 인쇄되었다. 엘리자베스 여왕은 청교도 포럼에 대항하기 위해 성공회에 의자를 많이 설치했다. 1560 년 그녀는 의회에서 교회를 더욱 통제하기 위해 통일법안을 제출했다. 이 법안에 따르면 영국에는 단 하나의 교회, 즉 성공회, 청교도만 이 교회 내에서만 활동할 수 있다. 1563 년 영국 성공회는 성직자의 복장에 대해 논쟁을 벌여 청교도들을 크게 불쾌하게 했다. 이 옷들은 강한 로마 천주교의 맛을 띠고 있기 때문이다. 200 여 명이 투표했고 청교도들은 한 표 차이로 패했다. 이 사건이 있은 후 1642 년 영연방이 성립될 때까지 청교도의 정치 생활은 끊임없이 좌절되고, 어떠한 항의도 거부되어 선교와 글쓰기만 할 수 있었다.
1603 년 엘리자베스 여왕이 사망한 후 청교도들은 스코틀랜드의 세속신학자 제임스 6 세로 희망을 돌려 청교도의 운명을 바꿀 수 있기를 희망했다. 그래서 일부 청교도들은 스코틀랜드에 와서 젊은 야곱이 런던에 개선한 것을 환영하고 그를 영국 왕 제임스 1 세로 추앙했습니다. 그러나 엘리자베스 여왕처럼 청교도의 의견을 완전히 따르지 않았다. 청교도에 대한 그의 정치적 태도는 16 1 년 제임스 왕판의 출판을 이끌었다. 이 영어 성경의 출판은 제임스 1 세의 선교 사업에 대한 열정이 아니라 청교도에 지쳐서 성공회에서 더 개방된 학자와 협력해야 한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청교도의 정신과 태도를 완화하기 위해 함께 성서를 번역하라고 명령했다. 그래서 저는 청교도들이 더 좌절하게 만드는 정치적 산물이라고 말하기가 부끄럽습니다.
1560 년부터 1570 년까지 존 폭스는 두 편의' 순교증인' 을 출판했다. 제 1 회는 1950 년대 메리 여왕이 통치하던 시절 순교자의 증언을 기록했다. 두 번째 에피소드는 초기 교회의 순교를 소개합니다. 초기 신도들이 하느님에 대한 변함없는 신앙을 통해 청교도들에게 동기를 부여한다. 이 책은 청교도들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다.
이러한 배경을 이해하면 청교도들이 왜 올리버 크롬웰의 지도 아래 반란을 일으켜 내전을 일으키고 영국 왕 찰리 1 세를 사로잡았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청교도, 청교도, 청교도, 청교도, 청교도, 청교도) 그들은 여러 세대의 원한을 터뜨리고 결국 영국 국왕을 참수했다. 그래서 영국에는 짧은 연방제가 등장했다. 크롬웰의 통치하에 청교도의 꿈은 마침내 1650 년에 실현되었다. 청교도들은 개인의 양심을 검토하는 것을 매우 중시한다. 인습론은 영혼의 정원이 폐쇄적이고 조용하며 반성하고 조용한 곳이라고 언급했다. 마찬가지로 청교도의 양심은 영혼의 정원이며, 끊임없는 경작과 제초가 필요하다. 따라서 양심의 동기와 태도를 조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청교도의 양심은 거의 완벽하며 그 운영에 매우 민감합니다. 그들은 성령의 일의 대부분이 양심을 통해 이루어진다고 굳게 믿는다.
청교도의 경건함에 관해서는, 그들의 작품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비유는 로버트 볼턴 (Robert) 가 17 세기 초에 쓴 책으로 대표될 수 있다. 그는 "그리스도의 생활은 하나님과 편안하게 걷는 것" 이라고 말했다 친구와 함께 편안하게 여행한다면 말을 많이 할 필요가 없다. 마음속에 묵계가 있어 서로의 존재를 즐긴다. 청교도들은 영수에서 이 화제를 자주 언급한다. 아브라함은 하나님과 함께 걸었고 에녹은 하나님과 함께 걸었기 때문에 우리도 하나님과 동행해야 한다. 수행이 신과 동행하는 최고 경지는 선정에서 생명을 구하는 것이다. 청교 운동은 모든 수도원 체계 밖의 운동보다 경건한 생활을 하는 가장 심각한 운동이다. 오늘날 그리스도인의 가장 큰 필요는 같은 엄숙한 태도로 경건한 생활을 하고, 그러한 생활 방식의 틀을 어떻게 구축하는지 생각해 보고, 다른 생활 방식에 대한 열망을 떨쳐 버리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청교도들의 도전은 우리가 경건한 생활을 진지하게 하도록 요구하는 것이었으며, 우리에게는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그들은 이미 우리를 위해 길을 열었다. 그들의 발자취를 따르는 사람들은 미국에서 가장 뛰어난 사상가인 에드워드 에드워즈, 영국에서 가장 뛰어난 전도자 스부젠, 근대에서 가장 뛰어난 평신도 종마전 박사와 같은 결실을 맺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