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중국 최초의 발렌타인데이는 언제였나요?

중국 최초의 발렌타인데이는 언제였나요?

---중국 발렌타인데이의 유래와 현세의 견우와 직녀의 이야기:

"중국 발렌타인데이"는 2월 7일 밤입니다. 음력 7월이고 현재는 "중국 발렌타인 데이"라는 전통 축제로 알려져 있는데, 왜 7월 7일 밤으로 정해졌나요? 내가 말하면, 당신이 충격을 받을까 두렵습니다. 진저우는 한나라 초기에 귀양현으로 확립되었고, 한, 위, 진, 남북조, 수당 시대에는 귀양으로 불렸다. 귀양은 선인과 신화가 유래한 곳이다. 서한시대의 『귀양선인전』이 있는데, 그중에는 성무정(成五丁)이라는 유명한 선인이 있다. 『선인전』, 『선인전』, 『태평광기』, 『중국신화사전』에 모두 그의 이야기가 담겨 있다. 그는 견우와 직녀의 만남의 날짜를 밝혔다. 남조의 기이한 소설집 《서기개기》에 기록되어 있다: "귀양의 성무정은 불멸의 길이 있어 항상 세상에 있다. 갑자기 그가 동생에게 말했다. '7월 7일, 위버 소녀는 강을 건너고 모든 불멸자들은 궁전으로 돌아갈 것이다. 나는 당신을 궁전으로 보낼 것이다. 그래서 나는 멈출 수 없고 당신에게 작별인사를 할 수 없다. 강을 건너는 소녀가 왜 돌아가야 합니까?" 그는 "위버 소녀가 잠시 전우를 방문합니다. 내일 돌아올 것입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단, 성 우딩이 그곳에 있었습니다. 사람들은 여전히 ​​7월 7일 위버 소녀가 나팔꽃과 결혼했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 마오둔 선생은 자신의 저서 <중국 신화 연구>에서 이 이야기를 인용했다.

다음은 후난성 진저우에서 견우와 직녀의 이야기입니다. 동쪽에서 일어난 이야기입니다:

귀동선원교(선인교)

----세상에서 견우와 직녀가 만난 곳, 현대의 사랑에 빠진 연인들의 순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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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은 후난성 귀동현 포레향 동수이촌에서 흘러나온다 성에서 홍동, 상경으로 이동한 후 하후나오에서 신좡 마을까지 강을 거슬러 올라가며 다양한 크기의 의심스러운 동굴이 남아 있습니다. 수십 마일에 걸쳐 뻗어 있는 말발굽 자국은 왜 그렇게 다양한 크기로 남아 있습니까?

전설에 따르면, 오래 전 난양시("난양시"는 서진 시대에 후난 남부의 구이양현이라고 합니다. 현재의 진저우시는 "난양시"라고 불립니다. 귀동현 연대기 기록에 따르면: 송 가정 4년(1211년) 귀양현(현 여성현)의 이성향과 링링향을 분석하여 귀동현으로 정하고 상우자이(현 자이재 앞)에 현정부를 세웠다. 명나라) 1368년에 현청을 창강 상류의 봉황산으로 옮겼는데, 뉴가장에 똑똑하고 충직한 청년이 있었는데, 그의 부모가 일찍 죽어서 형과 함께 살았다. 그의 처제인 마(Ma)는 사악하고 종종 그를 학대했습니다. 어느 해 가을, 그의 처제는 그에게 소를 치도록 강요하고 그에게 9마리의 소를 주었습니다. 소치기는 소를 10마리나 낳을 때까지 기다려 달라고 부탁했고, 견우지기는 어쩔 수 없이 소들을 마을 밖으로 몰고 갔다. 풀이 무성하고 숲이 우거진 산에서 그는 언제쯤 소 열 마리를 몰고 갈 수 있을지 알 수 없는 슬픔에 빠졌다. 이때 수염을 기른 ​​한 노인이 나타났다.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고는 웃으며 말했다. "슬퍼하지 마세요. 푸니우산에 아픈 늙은 소가 있습니다. 가서 잘 먹여주세요." 늙은 소가 병에서 회복되면 집으로 데려다 줄 수 있습니다. ("부니우산"은 귀동현 교차점 자싱시에 위치한 "신우산"입니다. 신우산은 해발 1238m입니다. 팔면산의 지류에 속하며 남북으로 뻗어 있습니다. 고대 팔대산 중 하나입니다. 하늘에서 내려온 큰 회색 소가 이곳에 항복했기 때문에 고대에는 '부우산'이라고도 불렸습니다.)

견우가 여행했습니다. 먼 길을 넘어 산을 넘어 마침내 아픈 소를 발견하고 늙은 소가 심하게 아픈 것을 보고 늙은 소에게 풀을 구하러 가서 사흘 동안 먹였다. 그는 고개를 들고 그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원래 하늘에 있는 회색 소였습니다. 위대한 불멸자는 하늘의 법칙을 어겨서 하늘로 강등되었습니다. 그의 상처는 한 달 동안 꽃이슬로 씻어야 했고, 소치기는 힘든 일을 두려워하지 않고 한 달 동안 늙은 소를 위해 꽃과 이슬을 모아서 돌보았습니다. 밤에는 늙은 소 옆에서 잠을 자고, 병이 회복된 후 소치기는 즐겁게 소 열 마리를 몰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집에 돌아온 후에도 형수는 그를 여러 차례 해치려 했지만, 결국 형수는 화를 냈다. 견치기는 늙은 소만 갖고 싶었고, 견우 치는 어디로 가는지 모르고 슬피 울고 있었습니다.

늙은 소는 집에서 쫓겨나 집 없이 홀로 지내는 견우를 바라보며 문득 안타까움을 느끼며 견우에게 자신이 천명을 어겨 천국으로 강등된 곳이라고 말했다. 하늘과 가장 가까운 곳으로, 하늘에서 불과 3피트 떨어져 있으며, 인간이 만든 흔적이 전혀 없는 원시적인 상태입니다. 위험과 싸우십시오.

새와 동물이 살았던 원시림은 하늘과 가까워서 기후가 서늘하다. 시원함을 즐기며 창장강에서 몸을 식히거나 물에서 수영을 합니다. 산 꼭대기에서 신들이 체스를 두는 모습을 자주 보았고, 강에서 선녀들이 목욕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소치기는 슬프게도 산과 강을 건너 노우가 말한 하늘에서 3피트 3피트 떨어진 곳으로 가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Niu Shiping (현재 Niu Shiping이라고도 함)이라는 곳에서 (현재는 Hunan Guidong의 Bamian Mountain입니다. 이 지역에서 고대인들은 Bamian Mountain이 하늘에서 3 피트 3 피트 떨어져 있다고 말했습니다. 말은 지나갈 때 안장을 풀어야합니다. 기존 명소로는 "팔 선인", 고대 살아있는 화석 은행 나무 등이 있습니다. 지구상의 불멸의 풀인 Ganoderma lucidum, Guidong Niuguo 등이 풍부합니다. 해발 800m가 넘는 후난성(湖南省)에서 가장 높은 현으로 여름에는 시원하고 밤에 잠을 잘 때는 몸을 가려야 하며 여름 더위를 피하기에 좋은 곳이다. 이렇게 자연 에어컨이 잘 갖춰진 도시들이라니, 신들도 더위를 피해 이곳에 내려온 게 당연하군요, ㅎㅎ)

어느 날 더위가 참을 수 없게 되었는데, 직녀소녀와 다른 요정들이 그러더군요. 시원함을 즐기러 내려와 창장강에서 목욕을 하다가 늙은 소의 도움을 받아 두 사람은 선녀와 함께 천국으로 돌아가 사랑에 빠졌다. 소녀는 밤낮으로 견우를 그리워하여 흰 페가수스를 타고 몰래 지상으로 내려와 옥황상제가 발견하지 못하도록 견우를 데리고 창강을 따라 갔다. 신좡(廣莊) 동쪽의 니우탕지에(Niutangjie)를 지나서 접근하기 어렵고 너무 멀리 떨어져 있어 이동이 어려웠던 신좡촌(Xinzhuang Village)의 칭시 동굴(Qingshi Cave)에 정착하기 위해 동수이(Dongshui) 마을로 갔습니다. 길도 없는 창강변에서 하룻밤을 묵은 뒤 노우도 피곤해서 창장강변에서 목욕을 했다. Lao Niu의 큰 연못. 현지인들은 나중에 이곳을 Datang이라고 불렀고 현재는 Cangjiang 강 옆에 살았던 곳을 Niu Nanqian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Cowherd가 앞으로 나아가기 어렵다는 의미입니다. (현재는 Pule Township의 Cangjiang 강변에 위치한 Niulanqian이라고도 함)

Dongshui 마을에 들어간 후 Dongshui 마을의 지형이 Congjiang 강보다 높기 때문에 물이 충장강은 동수이 마을에 들어갈 수 없고 산길은 높다. 제자들과 백마발굽, 걸을 수 있는 물길이 없는 늙은 소들이 다쳐서 발굽자국이 잇따라 남고, 직녀는 슬퍼서 울었다. 그 눈물이 오늘날의 동수강으로 흘러들어갔더니 동수이촌에는 물이 없었나니 물은 서쪽에서 동쪽으로 흘러야 하기 때문에 성강의 물은 거꾸로 높은 곳으로 흐를 수 없느니라. 베 짜는 소녀가 오기 전에는 지역 주민들이 가뭄에 시달렸고 종종 수확이 없었으며 식량이 부족했고, 베 짜는 소녀의 눈물 이후로 수년 동안 기근이 계속되었습니다. 주민들은 더 이상 물 걱정을 하지 않고 먹을 것과 입을 것이 넉넉한 삶을 살았습니다. 동수이 마을의 강은 베틀 소녀의 눈물로 인해 물이 동쪽에서 동쪽으로, 높은 곳에서 흐르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물이 거꾸로 흐르는 것 같아 '귀주성(貴州省)은 동쪽에서 서쪽으로 흐르고, 동쪽에서 동쪽으로 흐른다'는 전설이 전해지고 있다. /p>

위버 소녀는 많은 어려움을 겪고 마침내 아주 외진 신좡 마을인 칭스 동굴에 정착하여 견우의 아내가 되었습니다. 내가 처음 이곳에 왔을 때 견우와 직녀는 이곳이 낯설었습니다. 차와 쌀, 기름과 소금이 부족했습니다. 견우치기는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매일매일 산에 올라가 죽순, 고사리뿌리, 노란버섯 등을 캐는 수밖에 없었다. 교묘한 직녀는 끝없이 이어진 죽순을 구워서 말린 죽순을 만들고, 고사리뿌리를 고사리전분으로 가공하고, 노란버섯을 말린 노란버섯으로 음식을 해결했지만 차와 기름이 부족해서 직공은 소녀는 견우에게 일년 내내 먹게 했고, 기운산에서 발견된 큰 잎과 작은 잎의 두 종류의 차나무를 견우라고 불렀고, 이를 광시 동부에 널리 심었습니다. 크고 두꺼운 잎은 먹을 수 없지만, 그 열매에서 기름이 나옵니다. 지역 사람들은 이 차나무를 무지나무라고 부릅니다. 생산된 기름을 티트리 오일이라고 합니다. 잎이 작은 차는 부드러워서 끓여서 마실 수 있으며, 맛이 좋고 상쾌하며 견우가 아주 좋아합니다. 즉, 다디향의 운우차는 지금은 영룡차라고도 불린다.

견우와 직녀가 결혼한 후 남자들은 농사를 짓고 직녀는 길쌈을 하여 서로 사랑하게 되었다. 소녀는 청석굴에서 멀리 떨어진 또 다른 신비한 동굴에 있었는데, 그 동굴에는 신성한 들판이 깎여 있었는데, 소치기는 매일 아침 정오에 배고프면 늙은 소를 데리고 그곳으로 농사를 지었습니다. 요리를 할 때 동굴에 연기가 자욱한 경우가 많았고, 나중에 현지 사람들은 밤에 동수이 마을을 지나갈 때 동굴 이름을 "푸른 동굴에 나는 연기"라고 명명했습니다. 지금 백마들이 쉬고 있는 곳은 '다섯 마리의 말 보금자리'라고도 불린다. 견우가 하늘에서 직녀를 데려와 보리씨앗을 뿌려 해마다 농사를 짓고 있다. /p>

어느 해, 하늘의 더위가 참을 수 없을 정도로 심했는데, 하늘에서 금룡이 신선들과 함께 시원함을 즐기기 위해 지상으로 내려왔을 때, 금룡은 갑자기 한기를 느끼며 재채기를 했습니다. 홍수로 인해 바몐산의 청산강이 범람했고, 홍수로 인해 창장강을 따라 수천 헥타르의 농경지가 물에 잠겼습니다. 바이마(Baima)를 점령하고 라오우(Lao Niu)는 지역 주민들이 사막화를 통제하고 창장강(Cangjiang River) 유역의 밭을 경작하도록 도왔고 마침내 수천 헥타르의 침수된 농경지를 복원하여 사람들의 깊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현지 사람들은 청산강이 범람한 곳을 '청산', '다수이'라고 명명했고, 카우허드가 사막화를 통제하고 경작한 땅을 '사천'이라고 명명했는데, 지금의 귀동진 사천이다. 금룡은 곤경에 처한 후에도 감히 천국으로 돌아가지 못하고, 지역 주민들을 부끄럽게 여기고 자발적으로 이승에 머물며 충강의 수호신이 되었습니다. 지역 주민들은 충장(Congjiang) 강변에 위치한 마을을 용두 마을(Longtou Village)이라고 명명했는데, 용두 마을은 머리는 보이지만 꼬리는 보지 못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직공 소녀는 하늘에서 가져온 천상의 곤충을 모든 사람에게 나누어 주었고, 천상의 곤충을 키우는 방법, 비단을 그리는 방법, 밝고 반짝이는 비단과 새틴을 짜는 방법을 모두에게 가르쳤습니다.

또한 베틀 소녀는 지역 주민들을 동원하여 뽕나무를 심고 천상의 곤충을 사육하여 비단을 얻었고, 견우지기는 매일 비단을 베틀 소녀에게 집으로 가져와 천을 엮었습니다. 누에에게 누에를 준 베짜기 소녀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기 위해 지역 주민들은 누에를 '누에'라 부르게 되었다고 합니다. 현지 사람들은 누에를 "누에"라고 명명했으며 현재 광시 동부의 4대 수도가 되었습니다. 견우가 경작한 밭은 이제 불멸의 돌밭 동굴로 유명해졌습니다. 지금까지 관광을 가면 그곳에서 소치기가 농사짓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직공 소녀는 새로 짜낸 천을 개울에 걸어놓고 빨래를 하던 중 하얀 빛이 밝게 빛나는 것을 보고 마을 사람들은 황금 용이 나타난 줄 알고 놀라 달려갔습니다. 그제서야 그들은 직녀가 천을 표백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모두가 놀랐다. 직녀가 천을 표백한 후, 이를 기념하기 위해 그녀가 천을 표백한 시냇물이 100미터가 넘는 폭포를 이루었다. 위버소녀 이야기에 따르면, 서민들은 이 개울을 '위버소녀'라고 불렀고, 개울이 지나간 곳을 용희수포라고 불렀으며, 지금은 용희폭포라고도 불립니다. 현지 장소의 이름은 Xinfang이며 현재 Xinfang Township입니다.

견우와 직녀는 농사를 짓고 베틀을 짜며 해가 뜰 때 일하고 해질 때 쉬며, 남자아이와 여자아이를 낳고 행복하게 자급자족하며 살았다. 그러나 좋은 시절은 오래가지 못하였고, 천황께서 이를 곧 알게 되셨고, 태후께서 친히 지상에 내려와 강제로 직녀를 천상으로 데려가셨고, 사랑하는 부부는 이별하게 되었습니다.

견우치는 천국에 갈 길이 없어서 늙은 소는 소치기에게 죽으면 나무가 되어 열매를 맺어 후손들이 먹을 수 있고, 그 가죽도 쓸 수 있다고 말했다. 신발을 만들려면 신는 것만으로도 천국에 갈 수 있습니다. 늙은 우우가 이 말을 한 뒤 죽고, 견우가 옛 우우를 귀주(貴州) 동쪽의 높은 산에 묻었는데, 이곳이 예전에 귀주(貴州) 동쪽의 우사선산(孝死山)이었다. 과거에 지어졌으나 오랜 기간 파손되어 폐허만 남아 있는데, 아주 이상한 점은 현지 사냥꾼들이 니우선녀산에서 사냥을 할 때 먹이를 전혀 잡을 수 없었던 것 같습니다. 신들에 의해 사냥이 금지된 지역이라 불리기도 했고, 견우가 라오니우의 말을 따르자 라오니우의 무덤에 나무가 자랐는데, 그 나무에 열매가 열렸어요. 소치기는 소가죽으로 만든 신발을 신었고, 큰 쌀알로 만든 허리띠를 신었으며, 노란 찹쌀떡(지금은 귀동의 유명한 특산품인 대화 노란 찹쌀떡)을 먹으며 아이들을 데리고 갔다. 그리고 구름과 안개 속에서 직공녀를 쫓기 위해 하늘로 올라갔다. 그는 자신이 따라잡으려는 것을 보고 태후가 그녀의 머리에 있는 금비녀를 뽑아 흔들었다는 사실을 거의 알지 못했다. 파도가 몰아쳤고, 견우와 직녀는 양쪽으로 갈라져 서로 울부짖을 수밖에 없었다. 태후가 머리에 달린 금비녀를 뽑아 너무 세게 흔들자 금비녀가 동쪽으로 떨어져 귀동현 황동향 양소산 정상에 꽂혔다고 한다. 산꼭대기에 봉우리가 튀어나와 하녀처럼 얽혀 있는데, 태후가 머리를 뽑았기 때문이다. 그 위에 있는 금색 비녀가 하녀처럼 매듭이 지어져 있어 원래는 직녀운환이라 불렸다. , 지금은 Jade Girl Yunhuan이라고 불립니다. 광시 동부의 유명한 명승지입니다. 무당종의 창시자인 '장삼펑'도 이곳을 방문했다고 전해진다. 그리고 돌에는 '풍'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었습니다. 금색 비녀가 동쪽을 향해 떨어졌고, 금빛 빛이 번쩍이는 곳이 지금은 동뤄진(Dongluo Township)이라고 불립니다.

그들의 충성스러운 사랑은 새들의 왕인 봉황을 감동시켰고, 봉황은 새들을 모았습니다. 봉황의 서식지(지금의 귀동현 옆 봉황산, 지금도 진화하고 있습니다.) 4인이 포옹해야 하는 오래된 소나무로 중국 마송왕이라 불리며 광시 동부의 유명한 명승지 중 하나로 '봉령고송'이라고 불린다. 2천년된 소나무. 나중에 사람들은 이 새 모임을 봉황에게 경의를 표하는 백새라고도 불렀습니다. 새들은 견우가 하늘로 날아갈 수 있도록 도와줄 방법을 논의했습니다. 이때 향시에서 자란 까치가 있었습니다. 봄은 용감하게 일어나 견우를 도와달라고 눈물을 흘리며, 어려움에 처한 사람을 돕는 까치의 마음에 감동되어 까치 수천마리가 날아와 까치다리를 만들었습니다. 견우와 직녀는 서로 만나기 위해 까치다리를 걸을 수 있었는데, 태후는 매년 7월 7일 까치다리에서 두 사람이 만나도록 허락할 수밖에 없었다.

옥황제는 바이마가 하늘의 법칙을 어기고 몰래 베틀 소녀를 땅으로 내려온 것에 분노하고, 바이마마를 평범한 말로 강등시켜 세상에 남게 했다. 이 다리는 지금 백마산이라고도 불린다. 이 봄은 수천년 동안 마르지 않았다. 직녀가 천군과 장수들에 의해 천국으로 돌아가자 사랑하는 견우와 그를 위해 슬픈 눈물을 흘렸다. 세상에서 진정한 사랑을 찾은 백마. 그 눈물이 오늘의 아카시아 봄이 되었고, 그 옆에 자라던 콩과 식물이 아카시아 콩이 되었다고 합니다. (대시인 왕웨이가 견우와 직녀의 이야기를 듣고 감동받았다고 합니다. 아카시아콩은 남쪽에서 자란다는 것만 알고 있었는데 몰랐습니다.) 남쪽의 외진 산간지대인 귀동에서 자라는 핀토콩이 진짜 아카시아콩이라는 것을 모르고 세상은 남쪽에 있는 또 다른 종류의 콩도 견우와 직공 이야기에 나오는 아카시아콩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남겨진 소녀: 남국에서는 팥이 자라고 봄에는 가지 몇 개가 나오니 더 많이 따길 바란다. 이것이 가장 사랑스러운 일이다."라는 영원한 속담. 그러나 귀동에게는 다소 아쉬운 일이다. ).

나무 위에서 견우와 직녀의 지극한 사랑에 감동받은 잉꼬 떼. 그중에서도 아카시아 샘물을 마신 작은 새는 사랑에 빠진 유명한 새가 됐다. 매년 7월 7일 높이 나는 새는 견우와 직녀가 하늘에서 데이트를 할 수 있도록 하늘로 날아올라 저승과 같은 돌다리를 세웠다.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로 현지 사람들은 이 새를 까치라고 불렀으며 매년 7월 7일을 기념했습니다. 중국 발렌타인 데이에 까치가 만든 다리는 까치 세단 의자라고도 불립니다.

위버 소녀는 천국에 간 후 백마와 견우의 소에게 먹을 풀이 없어 걱정이 되어 천둥신에게 백마산 꼭대기에 산불을 놓아달라고 부탁했다. , 산 정상의 나무를 태워 산을 백마와 견우의 소로 뒤덮게 한다. 푸른 풀이 필요하기 때문에 지금까지 백마산 정상에서는 어김없이 산불이 한 번씩 일어난다. 잠시 후. . . .

하늘 까치다리에서 만난 견우와 직녀는 시간이 지날수록 더 나은 세상을 향한 그리움과 두 아이에 대한 그리움이 날로 커져갔다. 태후에게 아이들을 보러 지상으로 내려오도록 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태후는 참을 수 없었지만 계속 함께 살 수는 없었지만 친족 관계로 매년 아이들을 보는 것이 합리적이므로 그들은 까치가 다리를 짓는 방법을 따랐고 얼랑신에게 견우와 직녀가 살았던 청석동굴 옆에 산을 쪼개라고 명령했다. 다리는 양쪽 끝이 넓고 가운데가 좁아서 다리 중앙을 건너 직녀의 집으로 가는 길을 막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다리 데크가 약간 기울어져 있다고 합니다. 당신이 남자든 여자든, 상대를 찾고 있지 않더라도 이 다리를 건너면 반드시 좋은 결혼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결혼할 준비가 된 남자와 여자는 손을 잡고 걸어갈 것입니다. 이 다리를 건너면 두 사람의 결혼 생활이 백년 동안 행복할 것입니다. 두 사람이 손을 잡고 이 다리를 건너면 두 사람은 반드시 예전처럼 화해하게 될 것입니다. 관계가 무너진 남자와 여자는 손을 잡고 이 다리를 건너고, 재회할 수 있는 등의 일이 있습니다. 그것이 그렇게 마법적인지 아닌지는 직접 경험해 봐야만 알 수 있습니다. . . . .

그래서 음력 7월 7일마다 견우와 직녀는 심야 까치다리에서 만나고, 견우와 직녀는 돌 위에서 만났습니다. 현재 Xianyuan 다리 인 후반의 다리는 여전히 Cowherd와 Weaver Girl이 살고있는 Qingshi 동굴 옆에 두 개의 돌이 있는데 하나는 크고 하나는 전설입니다. 그들은 견우와 직녀의 두 아이라고 하는데, 현지인들은 그것을 왕성석(王興塘)이라 부르며, 매일 하늘에서 올려다본다. 오랜 시간 동안 부모님을 기다리는 것은 오늘날의 영원한 추구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그 다리는 Xianyuan Bridge라고 불렸고 지금은 Xianren Bridge라고도 불립니다. 그들이 살았던 동굴은 Qingshi Cave라고도 불리며 견우와 직녀가 살았던 신부의 방을 기념하기 위해, 현지 사람들은 신랑과 신부가 결혼하는 방을 신부실이라고 불렀습니다. 이것이 신부실의 유래이기도 합니다

새들이 다리를 놓기 위해 사방에서 돌아오기 때문에 천년새의 길. 새들이 달려와 다리를 쌓고 천년새의 길이 있는 곳을 지나는 곳을 교두(橫頭)라 하고, 새가 지나간 산을 냐오링(臨陵)이라 불렀다. 귀동진),

신좡촌 주민들은 데이트 중에 더욱 아름다워지기 위해 꽃을 모으는 직녀가 새로운 화장을 하는 모습을 엿보았고, 옛날에는 화장을 어퍼화장(upper makeup)이라 불렀다. 제거를 하화장이라고 해서 신좡, 상좡, 샤좡 세 가지 지명이 있다고 합니다.

요즘 사랑에 빠진 남녀가 성스러운 사랑을 위해 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고 들었습니다. 산을 오르고 강을 건너는 일에 관심을 갖고, 그들은 Xianyuan Bridge에 와서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 주기로 서로 맹세했습니다.

위버걸은 사랑을 위해 후난에 살기 위해 지상에 내려왔기 때문에 후난걸은 열정적이라는 말이 있다. 증가 설화에 따르면 귀동 사람들은 직녀가 내려와 세상에서 목욕하는 강을 귀동강이라 부르며, 충강의 지류를 니우랑장(浦江江)이라 부르는데 두 강이 합류한다는 뜻이다. 끝없는 강물은 수백 년 동안 지속되어 영원히 노래하며 멀리 흘러가는 하늘과 땅의 사랑 이야기를 가져올 것입니다........... ..

이후 음력 7월 7일 까치다리에서 견우와 직녀가 만났다고 전해지는 달 앞 꽃밭에 소녀들은 별을 바라보았다고 한다 은하수 양쪽에서 알타이르와 베가를 찾아 그들의 연례회의를 보기를 바라며 신에게 그들을 베틀소녀처럼 천재적으로 만들어 달라고 간청하고 그들이 원하는 대로 행복한 결혼을 하게 해 달라고 기도하여 결성되었다. 중국 발렌타인 데이.

추첨: 귀동의 견우와 직녀의 신화와 전설은 수천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데, 요즘 젊은이들이 이야기 듣기를 싫어하기 때문에, 귀동에서 일어난 견우와 직녀는 점차 잊혀지고, 이 세대의 소수만이 아직 어렴풋이 기억하고 있지만 지명도 루시두로 바뀌었다. , Niushiping은 Niushiping으로 이름이 바뀌었고 Weaver Girl Yunhuan은 Jade Girl Yunhuan으로 이름이 바뀌었고 Longxi Labu는 Longxi Waterfall로 이름이 바뀌었고 Xianyuan Bridge는 Xianren Bridge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점차적으로 Guidong 지역 주민들도 점차 잊어버렸고 일부는 이 아름다운 것을 완전히 잊어버렸습니다. 전설이 일어난 곳에서는 믿을 수 없는 일이다.

오늘 저자는 많은 기성세대와의 인터뷰를 통해 이를 모아 정리했다. 많은 암시, 지명 등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친구들이 계속해서 나를 발견하고 수정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구이동에서 일어난 아름다운 전설이 계속되도록 노력하십시오.

참고:

1. 귀동의 견우와 직녀와 관련지명: "난양시", 니우시핑(지금의 니우시핑이라고도 함), Niutangjie, Zhaiqian Township, Datang Township, Niunanqian (Niulan 앞), Dongshui Village, Pule Township, Dadi Township, "Qingshan Township", "Dashui Township", Shatian Town, Longtou Village, (Sidu) Sidu Township, (Xinfang) 신방향, 용희촌, 황동향, 동라향, 차오터우진, 신좡촌, 상좡, 하장

2. 광시 동부의 견우와 직녀와 관련된 산: 팔면산, 봉황산, 새 산, Qiyun Mountain, Yangshao Mountain, Baima Mountain, Niu Shei Fairy Mountain 및 "Funiu Mountain"은 현재 Guidong County와 Guidong County의 교차점 인 Zixing City Shiniushan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3. 광시 동부의 견우와 직녀 관련 수역: 창장강, 동수이, 용계, 다수이, (뉴랑장) 뉴장강

4. 그리고 광시의 직공 소녀 동양과 관련된 관광 명소: 귀동현 후난성 귀동의 바미안산 자연 보호 구역, 자연 냉방 도시, "펑링 고대 소나무", 팔선 체스 게임, 동쪽 물 흐름 동쪽, 말굽 인쇄, 다섯 둥지로 돌아가는 말, "푸른 "동굴의 날아 다니는 연기", "불멸의 돌밭"(용희 떠 다니는 천) 용희 폭포, 니우 시안 사원, (위버 소녀 윤환) 옥 소녀 윤환, 천년 새 길, 새 능선, 왕싱 돌, 아카시아 샘, (감정 동굴) ) 칭시 동굴, (선인 다리) Xianyuan 다리.

5. 귀동 견우와 직녀 관련 지역 특산품 : 영지, 은행나무(흰 열매), 귀동 소열매, 대하선녀밥, 보리밥, 대하노란찹쌀떡, 아카시아새 , 아카시아콩(핀토콩), 건조죽순(목련슬라이스), 고사리, 고사리가루, 건조노란버섯, 목종유(티트리유), 윤우차(링롱차)

6. 광시동쪽의 견우와 직녀에게 명사: 신방의 유래, 누에의 유래, 열정적인 호남녀의 유래, 잉꼬의 유래, 까치의 유래.

7..귀동의 견우와 직녀와 관련된 노래. . .

8. 귀동의 견우와 직녀 관련 시집. . . . .

9.

천저우 귀동의 견우와 직녀와 관련된 기타 기사: "견우와 직녀와 천주의 불멸"에서 발췌 저자: (천저우 작가 협회 부회장, CPPCC 문학 및 역사 연구원): 장 Shicheng Chenzhou Feng Magazine: 2006년 9월 14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