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전통 자수 작품 전집
전통 자수 작품 전집
예전에는 자수와 어머니가 밤에 등불 아래에서 우리의 낡은 옷을 꿰매는 것을 늘 연결시켰지만, 지금은 기념 소장품이 되었다. 천재수국 중 하나인 야오혜핀은 자수에 대한 자신의 계승과 개선을 통해 자수판' 모나리자' 를 바늘로 수놓았다. 야오혜펜의 자수 작품은 생동감이 있어, 보고 나면 이것이 사진인지 의심스럽다. 물론, 이 우수한 자수 작품의 가치도 매우 높아서 1 만점에 달한다.
스와 자수 예술과 재능 야오 huifen
자수는 화려한 색실을 이용해 직물 제품을 통과해 결국 아름다운 자수를 형성한다. 수수는 말할 것도 없고, 자수라는 전통 기예만 우리나라에서는 이미 이천여 년 동안 전승되었다. 자수는 예로부터 우리 국민의 전통 장식 기예였다. 고대에 남겨진 많은 옷, 천 등 모두 자수의 흔적이 있었다. 자수는 우리나라의 거의 천 년 동안의 심미와 사용가치를 담고 있다고 할 수 있다.
현재 사람들의 의류 소재와 스타일은 다채로워지고 장식 방법은 다양하다. 수공 자수라는 복잡하고 힘겨운 공예가 점차 의류 시장에서 물러나 편리하고 빠른 기계 자수로 대체되었다. 자수는 이미 전통적인 실용 기술에서 점차 일종의 문화유산으로 진화했다.
많은 자수 기술 중에서 자수가 가장 유명하다. 쑤저우에 가본 많은 사람들은 자수와 관련된 수공예품을 사서 집으로 돌아간다. 수수에 대한 많은 사람들의 인상은 풍경, 꽃 등 기초제품에 머물러 있다. 오늘날 장인들은 점차 수를 빛나게 하고 다시 창작하고 있다. 야오혜핀은 수많은 수수 장인 중 한 명이다.
야오 Huifen 은 수 자수에 능숙 할뿐만 아니라 최고의 천재 중 하나입니다. 그녀는 자신의 자수 기예를 극치로 발휘하여, 자수에 많은 혁신을 하고, 전통과 혁신을 융합하며, 수를 세계로 이끌었다. 이혜핀은 천성적으로 이런 자수의 옷감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그는 어릴 때부터 바느질 사이를 오가는 예술을 느끼기 시작했다. 또한 최고급 자수 화가인 아버지의 영향으로 이혜핀은 자수를 더욱 좋아했다.
야오 huifen 은 전통적인 자수 기술의 변화를 추구합니다.
보통 수수는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의 눈에는 그리 어려운 기예가 아니라, 단순한 자수바늘이 자수 천을 누비고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심지어 많은 사람들은 사회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편리하고 빠르며 저렴한 기계 자수가 시간이 많이 걸리는 전통 자수를 곧 대체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 사람들은 사실 이런 바느질 사이의 예술을 과소평가했다. 진정한 자격을 갖춘 자수공은 어린 시절의 훈도와 배양뿐만 아니라 십여 년의 노력과 열심히 연습해야 규정 준수를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자수는 사실 매우 엄격한 솜씨이다. 모든 작품은 조금씩 축적되어 있으며, 모든 작품은 수국의 모든 심혈을 쏟았다. 간단한 공업 조립 라인은 자수공이 주입한 생활감을 재현할 수 없다.
위혜핀은 전통적인 수국이다. 그녀는 어려서부터 수수 예술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대여섯 살 때, 그녀는 수놓은 바늘을 배우기 시작했고, 열심히 연습하여 우수한 작품을 수놓을 수 있었다. 이혜펜의 나이가 들면서 수수 기예가 높아지면서, 이혜핀은 점차 전통적인 수수 기예에 불만을 품기 시작했다. 위혜펜의 기교가 난로에 도달했을 때, 그녀는 작품에 약간의 변경을 하기 시작했다.
천부적으로 수수에 어울리는 야오혜핀이 그녀의 혁신 여행을 시작했다. 그녀는 그녀의 모든 일이 질서 정연한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우연히, 야오 Huifen 은 서양 유화와 접촉하여 수 수와 유화가 결합 될 수 있는지, 다양한 그림과 통합 될 수 있는지 궁금해했습니다.
생각이 난 야오혜핀은 즉시 공부를 시작했고, 얼마 지나지 않아 자신의 자수 작품을 크게 수정했다. 물론 이러한 변화는 유화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위혜핀은 다른 중국 산수화 판화 스케치 등을 언급했다. 오랜 연구와 끊임없는 실험을 통해 법칙을 찾아 마침내 수국 바늘을 붓으로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위혜핀은 다양한 회화 스타일을 결합하여 전통적인 자수에 녹아들었다.
위혜핀은 그녀의' 간단한 바느질 자수' 를 창작했는데, 그 정수는 간결함과 공백이다. 위혜핀은 가장 간단한 작품이 종종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하여 자신의 독특한 스타일을 창조했다.
전 세계를 경탄케 하는 수많은 신세대 자수 작품을 만들었다.
야오혜핀은 그녀의' 간단한 바늘 자수' 로 수많은 정교한 작품을 창작했는데, 그중 가장 유명하고 인기 있는 것은 다빈치의 유화' 모나리자' 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창작한 것이다. 위혜핀은 그녀의 자수침을 붓으로 삼아 자수천에 자수판을 한 땀 한 땀 한 땀 그려낸 모나리자를 그렸다. 위혜펜의 작품은 효과가 매우 좋아서 진품과 혼동할 수도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사진 같은 기술을 처음 보면 감탄을 금치 못한다.
야오혜핀은' 모나리자' 로 수수를 전 세계로 이끌고 자수계의 초현실주의 여신으로 꼽힌다. 그녀의 작품은 수많은 소장가들이 소장하고 있으며, 가격이 백만 원으로 치솟아 이 작품의 웰메이드 정도를 알 수 있다.
유명해진 후에도 이혜핀은 여전히 공부와 창작을 멈추지 않았다. 반복적인 연구를 통해 그녀는 전통 자수와 서양 회화 예술을 결합해 조화와 갈등의 그림을 보여 크고 작은 수많은 상을 수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중에, 야오혜핀도 많은 서예와 국화작품을 창작했다.
더 중요한 것은, 야오혜핀은 평생 자신의 수수 예술을 배우고 쇄신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무형문화유산 상속인의 신분을 잊지 않았다는 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여러 해 동안, 위혜핀은 줄곧 수호 예술을 계승하고 발전시키기로 결심했다. 그녀는 전통문화를 전승하는 것은 전승일 뿐만 아니라 혁신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위혜핀은 자신의 인재 양성 기지를 설립하여 매년 국가를 위해 대량의 자수 인재를 양성하고 수송한다. 위혜핀은 예약없이 자신의 자수기예와 혁신정신을 학생들에게 전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