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건축 유파가 뭐예요?
건축 유파가 뭐예요?
건축유파 1 기능주의 건축
건축유파 2 현대주의 건축
건축유파 4 포스트모더니즘 건축
건축유파 5 유기건축
건축유파 6 절충주의 건축
건축유파 1: 기능주의 건축 < 예로부터 많은 건물들은 기능에 치중하고 있었지만, 19 세기 후반에 유럽의 일부 건축가들은 학원파가 형식을 추구하고 기능을 중시하지 않는 디자인 사상을 반대하기 위해 새로운 건물의 길을 탐구하고 건물의 기능을 두드러지게 강조했다. < P > 19 세기 8 ~ 9 년대 시카고 학파 건축가 설리번은' 형식 추종 기능' 이라는 구호를 선전하며' 기능이 변하지 않으면 형식이 변하지 않는다' 고 주장했다. 설리번은 기능적인 특징에 따라 그가 설계한 고층 오피스텔 건물의 외형을 세 단락으로 나누었다. 밑바닥과 2 층 기능은 한 단락으로, 윗층은 사무실이고, 윗층은 한 단락으로, 윗층은 한 단락으로, 당시 고위층 오피스텔의 전형이 되었다.
설리번은 건물 설계가 안팎이어야 하며 건물 양식과 사용 기능의 일관성을 반영해야 한다고 판단했다. 이는 당시 학원파가 기능적 특징을 고려하지 않고 전통 스타일로 주장하는 디자인 사상과는 완전히 다르다. 나중에, Le Cobsier 와 같은 모더니즘 건축의 대표자들은 기능적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것이 건축 설계의 최우선 과제라고 강조했다. < P > 현대주의 건축운동이 발전함에 따라 기능주의 사조는 192 ~ 3 년대에 유행했다. 건축의 기능을 강조하는 것은 현대주의 건축 운동의 중요한 관점 중 하나였지만, 나중에는 그것을 절대적인 신조로 삼아' 기능주의자' 라고 불렀다. 그들은 건물 양식이 기능, 표현 기능, 건물 평면도 배치 및 공간 조합이 기능을 기반으로 해야 할 뿐만 아니라, 서로 다른 모든 기능의 구성요소도 개별적으로 표현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건축 구조인 기둥과 수수는 건물 안팎에서 모두 이렇게 해야 하며, 프레임이 바닥과 지붕을 지탱하는 기능을 분명하게 표현해야 합니다.
기능주의자들은 기계 미학을 칭송한다. 그들은 기계가' 유기체' 라고 생각하는데, 다른 기하학적 형체와 달리, 그것은 내면의 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시대의 아름다움을 반영한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건물과 자동차, 비행기를 비교해서 기능적인 건물이 아름다운 건물이라고 생각하는데, 그 형상은 햇빛 아래서 아름다운 모양을 나타낼 수 있다. 그들은 기능주의가 자동으로 가장 아름다운 형태를 만들어 낼 것이라고 생각한다. < P > 192 ~ 3 년대에 또 다른 기능주의자가 출현했는데, 주로 일부 건설업자와 엔지니어들이었다. 그들은 경제적인' 저렴한' 건물이 기능에 맞는 건물이라고 생각하며 자동으로 아름다운 형태를 만들어 낸다. 이러한 극단적인 사상은 건축 자체의 예술 법칙을 배척하고 기능주의 자체에 혼란을 초래할 뿐이다. < P > 195 년대 이후 기능주의가 점차 자취를 감추면서 건축기능을 강조한 르 코브시예도 기능주의자와 헤어졌다. 그러나 기능주의가 생겨난 초기에는 현대 건축물의 발전을 촉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 P > 건축유파 2: 낭만주의 건축 < P > 낭만주의 건축은 18 세기 후반부터 19 세기 후반까지 유럽과 미국의 일부 국가들이 문학예술에서의 낭만주의 사조의 영향으로 유행하는 건축 풍격이다. < P > 낭만주의는 예술적으로 개성을 강조하고 자연주의를 제창하며 중세의 예술 풍격으로 학원파의 고전주의 예술과 맞설 것을 주장한다. 이런 사조는 건축에서 초진탈속을 추구하는 재미와 이국적인 분위기로 나타난다. < P > 는 186 년대부터 193 년대까지 낭만주의 건축 발전의 첫 단계이며, 일명 선낭만주의라고도 한다. 중세 성식 저택, 심지어 동양식 건축 소품까지 등장했다. 19 세기 3 ~ 7 년대는 낭만주의 건축의 두 번째 단계였으며, 그것은 이미 일종의 건축 창작 조류로 발전하였다. 중세의 고딕 건축 풍격을 추구하기 때문에 고딕 부흥 건축물이라고도 불린다. < P > 영국은 낭만주의의 발원지로 가장 유명한 건축작품은 영국 의회 빌딩, 런던의 세인트 길스 교회, 맨체스터 시청 등이다. < P > 낭만주의 건물은 주로 교회, 대학, 시청 등 중세에 존재했던 건축 유형으로 제한된다. 그것은 국가마다 발전이 다르다. 대체로 영국, 독일에서는 비교적 일찍 유행하지만, 프랑스, 이탈리아에서는 그다지 유행하지 않는다. < P > 미국은 유럽 건축의 후진을 따라 낭만주의 건축물이 한때 유행했는데, 특히 대학이나 교회 등 건물에서 유행했다. 예일 대학의 오래된 학교 건물은 유럽 중세 성식 고딕 건축 풍격을 띠고 있으며, 로스쿨과 학교 도서관은 전형적인 고딕 부흥 건축물이다. < P > 건축유파 3: 현대주의 건축 < P > 현대주의 건축은 2 세기 중엽에 서구 건축계에서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한 일종의 건축사상을 가리킨다. 이런 건물의 대표적 인물은 건축가가 전통 건축 형식의 속박에서 벗어나 공업화 사회의 조건과 요구에 부합하는 참신한 건물을 과감하게 창조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그래서 뚜렷한 이성주의와 급진주의의 색채를 가지고 있으며, 현대파 건축물이라고도 한다. < P > 모더니즘 건축사조는 19 세기 후반에 생겨나 192 년대에 성숙해 5 ~ 6 년대에 전 세계에 유행했다. 6 년대부터 현대주의 건물은 시대에 뒤떨어졌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고, 현대주의 건축의 기본 원칙이 여전히 정확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보완을 수정해야 한다. 7 년대 이후 일부 문헌은 현대주의 건축물을 언급할 때' 2 년대' 또는' 정통' 이라는 글자를 붙였다.
1919 년 독일 건축가 그로피우스가 바우하우스 총장을 역임했다. 그의 주재로 바우하우스는 192 년대에 유럽에서 가장 급진적인 예술과 건축 센터 중 하나가 되어 건축 혁신 운동을 추진했다. 독일 건축가 미스 반드로도 192 년대 초 일련의 문장, 새로운 관점을 설명하고 미래 건물의 모습을 도식도로 선보였다.
2 년대 중반에는 그로피우스, 르 코브시예, 미스 반드로 등이 새로운 스타일의 건물을 설계하고 지었다. 그중에는 그로피우스가 있는 바우하우스 학교 건물, 르 코브시예의 사보이 빌라, 파리 스위스 학생 기숙사, 제네바 국제연맹 빌딩 디자인 방안, 미스 반드로의 바르셀로나박람회 독일관 등이 큰 영향을 미쳤다. 이 세 건축가의 영향으로 192 년대 후반 유럽-핀란드 건축가 알토와 같은 젊은 건축가들도 훌륭한 신형 건물을 설계했다. < P > 학원파 건축가와는 달리 그로피우스 등은 대량으로 건설된 일반 주민들이 필요로 하는 주택에 대해 상당한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이에 대한 과학적 연구도 하고 있다. < P > 는 1927 년 미스 반드로의 주재로 독일 슈투트가르트에서 주택전시회를 개최해 주택건축 연구 업무와 새로운 건축스타일 형성에 큰 영향을 미쳤다. 1928 년 12 개국에서 온 42 명의 혁신파 건축가 대표가 스위스에서 모여 국제현대건축협회를 설립했고,' 현대주의 건축' 한 명도 사방으로 퍼졌다. < P > 그로피우스, 르 코브시예, 미스 반드로 등의 언론과 실제 작품에서 그들이 제창한' 현대주의 건축' 은 시대의 발전에 따라 건축이 발전해야 한다는 것을 강조하며 현대건축은 공업화 사회와 맞아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건축가가 건물의 실용적인 기능과 경제적 문제를 연구하고 해결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한다. 새로운 재료, 새로운 구조의 적극적인 채택을 주장하고, 건축 설계에서 새로운 재료, 새로운 구조의 특징을 발휘하다. 낡은 건축 양식의 속박에서 단호하게 벗어나 새로운 건축 스타일을 창조할 것을 주장하다. 새로운 건축미학의 발전을 주장하고, 건축의 새로운 풍격을 창조하다. < P > 현대주의 건축의 대표 인물은 새로운 건축미학 원칙을 제창한다. 여기에는 표현 수법과 건설 수단의 통일이 포함된다. 건축 양식과 내부 기능의 조화; 건축 이미지의 논리 유연하고 균형 잡힌 비대칭 구성; 간결한 처리 수법과 순수한 체형; 건축 예술에서 시각 예술의 새로운 성과를 흡수하다. < P > 이러한 건축 관점에 대해 어떤 사람들은' 기능주의',' 이성주의' 라고 불리지만, 더 많은 사람들은' 현대주의' 라고 부른다. < P > 는 1927 년 미스 반드로의 주재로 독일 슈투트가르트에서 주택전시회를 개최해 주택건축 연구 업무와 새로운 건축스타일 형성에 큰 영향을 미쳤다. 1928 년 12 개국에서 온 42 명의 혁신파 건축가 대표가 스위스에서 모여 국제현대건축협회를 설립했고,' 현대주의 건축' 한 명도 사방으로 퍼졌다. < P > 는 192 ~ 3 년대에 현대주의 건축사상을 가진 건축가가 디자인한 건축 작품으로 평평한 지붕, 비대칭 배치, 매끄러운 흰 벽, 간단한 처마 처리, 크기가 다른 유리창, 거의 사용되지 않거나 전혀 장식할 필요가 없는 등 비슷한 형식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런 건축 이미지는 한동안 많은 나라에서 나타났다. 현대주의 건축사상은 193 년대에 서유럽에서 세계 다른 지역으로 급속히 전파되었다. Gropius 와 Mis Vandero 는 독일의 파시스트 정권이 새로운 건축 관점을 적대시하면서 미국으로 이주하도록 강요당했다. 바우하우스 학교가 압수되다. 하지만 바우하우스의 교육 내용과 디자인 사상은 세계 각국의 건축 교육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 P > 현대주의 건축사상은 먼저 실용위주의 건물 유형 (예: 공장 공장 공장, 중소학교 학교 건물, 병원 건물, 도서관 건물 및 대량으로 건설된 주택 건물) 에서 추진된다. 195 년대에는 유엔 본부 빌딩이나 브라질 의회 건물과 같은 기념성과 국가적인 건물에서도 실현되었다. 현대주의 사조는 2 세기 중엽에 이르러 세계 건축 조류에서 주도적 지위를 차지하였다. < P > 건축유파 4: 포스트모더니즘 건축 < P > 196 년대 이후 미국과 서유럽에서 나타난 현대주의 건축에 반대하거나 수정하는 사조. 제 2 차 세계대전이 끝난 후 현대주의 건물은 세계 여러 지역에서 주도적인 건축 조류가 되었다. 그러나 현대주의 건축 진영 내에서는 곧 이견이 생겼고, 일부 사람들은 현대주의의 건축 관점과 스타일에 대해 의심과 비판을 제기했다.
1966 년 미국 건축가 문추리는' 건축의 복잡성과 갈등' 이라는 책에서 현대주의 건축물과 첨예하게 맞서는 건축 이론과 주장을 내세워 건축계, 특히 젊은 건축가와 건축학과 학생들 사이에서 진동과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197 년대까지 건축계에서 모더니즘을 반대하고 이탈하는 경향이 더욱 강해졌다. 이런 경향에 대해' 반현대주의',' 현대주의 이후',' 포스트모더니즘' 과 같은 다른 호칭이 있었는데, 후자가 더 널리 사용되었다. < P > 포스트모더니즘이 무엇인지, 포스트모더니즘 건축의 주요 특징이 무엇인지에 대해 사람들은 일관되게 이해하지 못한다. 미국 건축가 스턴은 포스트모더니즘 건축물에 세 가지 특징이 있다고 제안했다: 장식을 채택하다. 상징적이거나 은유적입니다. 기존 환경과 융합하다. < P > 현재, 일반적으로 포스트모더니즘에 비교적 완전한 지도 사상을 제시하는 것은 문추리라고 생각하는데, 그 자신은 포스트모더니즘으로 여겨지고 싶지 않지만, 그의 발언은 포스트모더니즘 운동을 계발하고 추진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 P > 문추리는 현대주의 건축가들이 혁신에 열중하고 있다고 비판하며' 전통을 유지하는 전문가' 여야 한다는 것을 잊어버렸다. 문추리가 제시한 전통 유지 방법은' 전통 부품을 활용하고 새로운 부품을 적절히 도입하여 독특한 전체를 구성한다',' 비전통적인 방법으로 전통 부품을 결합한다' 는 것이다. 그는 민간 건축물을 흡수하는 수법을 주장하며 특히 미국 상가에서 자발적으로 형성된 건축 환경을 높이 평가한다. 벤츄리는 "예술가에게 혁신은 기존의 것들 중에서 고르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고 개괄적으로 말했다. 사실 이것이 포스트모더니즘 건축가의 기본 창작 방법이다. < P > 서양건축잡지는 197 년대 포스트모더니즘 건축작품을 대대적으로 홍보했지만, 실제로 8 년대 중반까지 대표적인 포스트모더니즘 건축물로 꼽혔는데 서유럽이나 미국에서는 여전히 소수였다. 전형적인 것은 미국 오베를린학원 엘렌미술관 확장 부분, 미국 포틀랜드 시청, 미국 전화전보 빌딩, 미국 필라델피아 노인 아파트 등이다.
1976 년 미국 오하이오에 건설된 오베를린학원 엘렌미술관 확장 부분은 구관과 연결되어 있으며, 벽면의 색깔과 도안이 기존 건물과 호응했다. 한 구석에 나무로 된 변형된 이오니식 기둥이 고립되어 있고, 짧고 통통하며 우스꽝스러워' 미키마우스 이오니' 라는 별명을 얻었다. 이 처리는 문추리가 제창한 수법을 반영하고 있다. 조각, 장식, 상징,' 비전통적인 방식으로 전통 부품을 결합하는 것' 의 예이다.
1982 년 완공된 미국 포틀랜드 시청은 미국 최초의 포스트모더니즘 대형 공식 건물이다. 건물은 높이가 15 층으로 네모난 체형이다. 외부에는 넓은 면적의 회반죽 벽면이 있고, 많은 작은 네모난 창문이 열려 있다. 각 입면도마다 이상한 장식품이 있고, 가지런한 작은 네모난 창문 사이에 또 이형의 큰 유리 벽면이 끼여 있다. 지붕 위에는 비율이 매우 조화롭지 못한 작은 집들이 있는데,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고전 건축의 은유로 머리가 없는 유리 상자를 대체한다' 고 칭찬했다. < P > 미국 전화전보빌딩은 1984 년에 완공된 건축가인 존슨으로 뉴욕시 맨해튼 지역의 번화한 메디슨 대로에 위치해 있다. 존슨은 이 고층 건물의 외관을 석두 건물의 모양으로 만들었다. 건물의 바닥에는 키가 큰 돌기둥 복도가 있다. 중간 둥근 아치 높이 33 미터; 건물의 꼭대기는 둥근 홈이 있는 박공으로 만들어졌는데, 어떤 사람들은 이 지붕이 멀리서 보면 구식 나무 좌석시계처럼 보인다고 묘사했다. 존슨은 그가 19 세기 말과 2 세기 초에 뉴욕의 빈티지 마천루의 스타일을 물려받으려는 의도를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 P > 미국 건축가 스미스는 미국 포스트모더니즘 건축가의 선두주자로 여겨진다. 그가 설계한 타스칸과 로렌선 주택은 두 채의 작은 주택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하나는 스페인식으로, 다른 한 채는 겉면에 비대칭적으로 주황색 고전 기둥 세 개를 부착하는 고전적인 형태를 채택하고 있다.
198 년 베니스 쌍년예술제 건축전람회는 포스트모더니즘 건축의 세계적인 전시로 여겨졌다. 전시회는 이탈리아 베니스의 16 세기에 남겨진 병사 공장에 설치돼 세계 각국에서 2 명의 건축가를 초청해 각각 임시 건물 외관을 설계해 공장 내에 7 미터 길이의 거리를 형성했다. 전람회의 주제는' 역사의 제시' 이다. < P > 초청된 건축가는 미국의 벤추리, 무어, 스턴, 그레이브스, 스미스, 일본의 사키신, 이탈리아의 볼토게시, 스페인의 보필 등이다. 이들 포스트모더니즘이나 준포스트모더니즘의 건축가들은 역사의 건축 형식의 단편을 각각 비전통적인 방식으로 자신의 작품에 표현했다. < P > 포스트 모더니즘에 대한 사람들의 견해는 매우 다르며, 종종 모더니즘 건축에 대한 견해와 관련이 있다. 일부 사람들은 모더니즘이 기능, 기술, 경제의 영향만 중시하고, 새 건물과 전통 건축물의 연계를 소홀히 하고 끊어서 일반 대중이 건축에 대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없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특히 모더니즘과 연결된 국제식 건물이 각 민족, 각 지역의 기존 건축 문화와 조화를 이루지 못하고 기존 건축 환경을 파괴한다고 비난했다.
또한 197 년대 에너지 위기 이후 많은 사람들이 현대주라고 생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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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코틀랜드 성장의 역사를 보여주는 드라마 '제임스 3부작' 우리는 500년 전 스코틀랜드 독립의 잘 알려지지 않은 역사를 8시간 30분 동안 이야기했다. 3부작의 감독인 Sanson은 Southern Weekend 기자들에게 영국 국립극장과 스코틀랜드 국립극장이 이 연극에 큰 관심을 갖고 있으며 우리 모두는 이 역사적인 순간에 이 민감한 주제를 다루고 싶다고 강조했습니다. 드라마는 담론을 막는 것이 아니라 토론의 장을 열어주는 것입니다. ?관객들은 '제임스 3부작'을 통해 제임스와 스코틀랜드의 성장을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부분은 여전히 야외에서 생활하는 원시 부족, 두 번째 부분은 궁전 모습, 세 번째 부분은 왕과 왕비가 춤을 추는 장면입니다. 현대 의상. 스코틀랜드가 단계적으로 강해진 것은 이 세 제임스 왕의 손에 달려 있었습니다. I: 포로, 의존, 독립 무대 디자인에는 독특한 의도가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거대한 검이 있고, 검 끝은 무대를 향해 기울어져 있고, 검 자루는 극장 꼭대기를 향해 돌진합니다. 무대 중앙의 배경은 2열 6열의 객석이다. 티켓을 구매할 때 이들 관객은 무대의 일부라는 말을 들었다. 극장은 배우들이 경기장 중앙에서 연기를 펼치는 축구장 같은 구조가 된다. 때때로 의상을 입은 배우들이 두 줄의 관객 사이를 왕복합니다. 법정, 국회, 교회 장면에서 관객 중 이 부분은 자연스럽게 배심원, 국회의원, 대중으로 변모한다. 백파이프가 울리고 제임스 1세가 작곡한 프랑스 시를 노래하는 하얀 옷을 입은 여성 가수에게 빛이 비췄습니다. 이 스코틀랜드 왕은 스튜어트 왕조에서 왕좌를 중앙 집중화하려고 시도한 최초의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초기에 매우 재능 있는 시인이었습니다. 그의 시집인 왕서(The Book of Kings)는 가장 중요한 초기 스코틀랜드 문학 작품 중 하나입니다. 갑옷을 입은 한 무리의 군인들이 비틀거리며 들어왔고, 극장 안의 크리스탈 불빛은 모두 꺼졌고, 천 명이 넘는 관중들이 함께 15세기 스코틀랜드로 입장했다. 제임스 1세의 형은 삼촌인 올버니 공작과 몇 차례 말다툼을 벌인 끝에 알 수 없는 이유로 사망했습니다. 제임스의 아버지인 옛 국왕 로버트 3세는 올버니 공작의 야망을 몰래 알아차리고 하룻밤 사이에 제임스를 프랑스로 보냈습니다. 뜻밖에도 영국의 헨리 4세가 그 정보를 중간에 가로채고 11세의 제임스를 인질로 붙잡았고, 스코틀랜드를 협박하여 막대한 몸값을 지불하게 했습니다. 늙은 왕은 죽을 만큼 분노했습니다. 그의 삼촌인 알바니 공작은 몸값 지불을 거부하고 스코틀랜드에서만 권력을 잡았습니다. 제임스 1세는 영국의 한 성에 갇혀 18년 동안 고향으로 돌아가지 못했습니다. 올버니 공작이 사망하고, 프랑스는 영국과 전쟁을 벌였고, 올버니 공작의 아들들을 포함하여 많은 스코틀랜드 용병들이 프랑스군에 합류했습니다. 제임스 나는 영어 캠프에 합류했습니다. ?제임스 1세는 헨리 4세에게 포로가 되어 헨리 5세와 함께 자랐고, 당시 투옥되어 명목상 왕이었지만 영국에서 왕이 되는 법을 배웠습니다. 하지만 영국의 헨리 4세 왕은 제임스가 똑똑한 학생이었기 때문에 그를 좋아했습니다. ?먼로는 이를 위해 많은 역사적 자료를 읽었습니다. 헨리 5세는 전투에서 스코틀랜드 군대를 물리치고 죄수들을 제임스 1세 앞에 던지고 스코틀랜드 왕에게 통치를 요청했습니다. "당신이 스코틀랜드의 진정한 왕임을 모두에게 보여주십시오. 이들은 당신의 사촌들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왕관, 당신의 왕국, 당신의 젊음을 훔치고 당신을 영국 성에서 썩게 내버려 두었습니다. 가져와! 실행하세요! ?무대에 있던 제임스 나는 약하게 말했다: 아니요. 헨리 5세는 분노했습니다. 당신이 왕인가요? 시를 쓰는 것 외에 또 어떤 일을 하시나요? 다음에 나 영국이 당신을 공격하러 오면 나에게 시 몇 줄을 읽어줄 건가요? 제임스 나는 여전히 침착하게 말했다. 지금은 엄격함을 보여줄 때가 아니다. 제임스는 스코틀랜드로 돌아와 자신의 손으로 사촌들을 죽이고 나라를 바로잡고 왕의 권력을 되찾았습니다. 싸움 중에 제임스는 헨리 5세의 모습을 본 것 같았습니다. 그는 큰 소리로 울부짖고 수십 번 베었습니다. 스코틀랜드 왕, 영국 왕, 포로와 투옥자는 서로를 미워했지만 서로에 대한 미묘한 공감이 있었다. ?동갑내기인 두 남자는 18년의 시간을 함께했다. 먼로는 Southern Weekend 기자에게 이렇게 설명했습니다. 제임스 1세에게 헨리 5세는 자신의 존재감을 느끼기 위해 싸워야 했던 인물이었습니다. 이 남자의 마음속에 있는 환상을 물리쳐야만 그는 진정한 왕이 될 수 있다. 한 국가가 포로, 종속, 독립을 거쳐가는 과정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헨리 5세와 제임스 1세는 오늘날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 사이의 복잡한 관계를 대표합니까? Munro의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는 단순하고 조잡한 대답을 하고 싶지 않습니다. 독립성은 좋습니다. 사실, 우리는 스코틀랜드 독립 기간 동안 사람들이 평화롭고 조화롭게 살지 못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나는 이 3부작이 더 많은 논의를 촉발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제임스는 반체제세력을 모두 제거했지만 좋은 시절은 오래가지 못했다. 곧 그는 스코틀랜드 귀족들에게 복수를 하고 도시 하수구에서 암살당했다. 탈북 귀족들의 탈출을 막기 위해 제임스는 도시 전체를 포위하라고 명령했다. 스코틀랜드 귀족들이 장악한 하수구도 막혔지만 그들만의 생존 방식도 막혔다. II: 동갑내기 두 남자의 이야기 제임스 2세는 그의 아버지가 죽었을 때 겨우 6세였습니다. 작은 황제는 기본적으로 꼭두각시입니다. 산손과 먼로는 어린 황제 역을 맡을 배우가 없이 오랫동안 찾다가 결국 그의 어린 시절을 표현하기 위해 인형을 사용하게 됐다. ?제임스 2세는 아버지의 죽음과 어머니의 배신을 겪은 후 극도로 허약해진 기분을 느껴 종종 자기 방 옷장 속에 숨어 지냈다. 그는 오랫동안 단순히 서명 도구였으며 더글라스 가문이 스코틀랜드의 권력을 장악했습니다. 인형은 연극 전통에 속하며 꼭두각시 황제를 완벽하게 표현합니다. ?먼로는 Southern Weekend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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