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유명 클래식 악기 상위 10개, 어떤 악기가 연주되는지 표시
유명 클래식 악기 상위 10개, 어떤 악기가 연주되는지 표시
1. "높은 산과 흐르는 물"(고정)
이 노래는 우리나라 최초의 기존 진 음악 컬렉션 인 "마법의 비밀 음악"에 처음 출판되었습니다. 책에는 “높은 산과 흐르는 물”은 원래 한 부분만 있었는데, 당나라 때는 같은 노래를 두 부분으로 나누지 않고 두 부분으로 나누었고, 송나라에서는 두 부분으로 나누었다.
진나라 이전 수금 연주자 보야가 황야에서 수금을 연주했고, 나무꾼 종쯔기가 연주를 했다고 전해진다. 그것을 이해하다. '산에는 원대한 야망이 있다', '흐르는 물에는 원대한 야망이 있다'를 표현한 곡이다. 보야는 놀라며 "정말 대단하다, 내 마음도 내 마음과 똑같다"고 말했다. 쯔치의 죽음 이후 보야는 고통에 시달려 친구의 음악을 잃었다.
2. "광링삼"(고금)
한나라와 위나라 시대의 향하추 곡 모음곡 중 하나. 기강은 사마의 독재에 반대하다 살해당하기 전 조용히 이 노래를 부르며 생계를 유지했다. 기존의 진악보는 『진치미보』에서 처음 발견되었으며, 원래는 동한 말기 광령 지역에서 유행하던 민요였다고 한다. 진, 치터, 성, 주 및 기타 악기로 연주되었지만 현재는 "마법의 비밀 음악"에 가장 먼저 기록된 고금 음악만 남아 있습니다. 초기에는 내용에 대한 기록이 없으며, 현재 대부분의 진 선수는 섭정이 한왕을 암살했다는 민간 전설에 따라 해석하고 있습니다(공식 역사와 다름). 진조(秦曹)에 따르면 섭정(寂政)은 전국시대 조선 사람이었다. 그의 아버지는 한왕을 위해 칼을 만드는 일에 늦어 살해당했다. 아버지의 원수를 갚기 위해 태산에 가서 10년 동안 열심히 피아노를 배운 뒤 숯을 삼키고 목소리와 외모를 바꾸고 한국으로 돌아와 궁에서 멀지 않은 곳에서 피아노를 연주했다. 피아노 기술은 사람을 멈추게 하고 말의 길을 멈추게 했습니다. 이를 알게 된 한왕은 그를 궁궐로 불러들여 연주를 하게 했고, 그의 준비가 부족한 틈을 타 피아노 배에서 단검을 뽑아 한왕을 찔러 죽였다. 그는 어머니를 해치지 않기 위해 몸을 훼손하고 자살했습니다.
후세대는 고금 음악 '광링산'에 섹션 제목을 추가했으며, 그 중 일부는 이야기에 해당하는 줄거리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음악에 표현된 감정은 실제로 이 비극적인 전설과 매우 유사합니다. . 《마비보》에 기록된 "광릉산"은 (1문단), 소서문(3문단), 대서문(5문단), 본성(18문단), 임의성(10문단), 추신(8문단)을 가리킨다. 단락) ***45개 단락. 이 곡은 해방된 이후에야 많은 피아니스트들이 번역하여 연주하게 된 지 오래다. 음악은 특별히 조율되었으며 두 번째 현과 첫 번째 현이 동일한 사운드를 가지므로 베이스 멜로디가 이 두 현에서 동시에 연주되어 강한 음향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평사에 떨어지는 기러기"(송친)
명나라 시대에는 이 노래를 "평사에 떨어지는 기러기"라고 불렀습니다. 악보는 "Guyin Zhengzong"악보 컬렉션에 처음 출판되었습니다. '평평한 모래 위에 떨어지는 거위'의 선율은 기러기의 사라졌다가 나타나는 소리를 통해 기러기 떼가 하늘을 맴돌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천원각진포(Tianwenge Qinpu)』는 다음과 같이 썼다. “가을 공기는 높고 상쾌하며, 바람은 잔잔하고 모래는 평평하며, 구름은 수천 리를 이동하고, 하늘은 날고 있다. 그것은 백조의 먼 염원을 빌린 것이다. 이시의 야망에 대해 글을 쓰는 사람." 비록 "평사낙염"은 비교적 늦게 등장했지만 지난 300년 동안 가장 널리 유포된 작품 중 하나이다. 이 작품을 출판한 피아노 악보는 거의 100가지에 이른다. . 널리 유포되는 이유는 선율이 부드럽고 아름답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관객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참신하고 독특한 표현기법 때문이기도 하다.
4. '매화삼송'(피리)
이 노래는 사물을 빌려 감정을 표현하고, 매화의 순백, 향기, 내한성을 활용하여 사람을 찬양하는 노래이다. 높은 도덕적 성실성. 음악의 전반부는 조용하고 편안한 배음 선율을 연주하며 매화의 고귀하고 고요한 정적을 보여주며, 빠른 후반부는 매화의 거침없는 역동성을 표현합니다. 전후의 두 섹션은 음색, 멜로디, 리듬이 전혀 다르며 뚜렷한 대비가 있습니다. 같은 노래의 배음선율이 서로 다른 엠블럼 위치에서 세 번 반복되므로 "Three Nongs"라고 합니다. 기존의 <삼매화> 악보는 <마비서>(1425년판)에 처음 출판되었다.
5. "Ambush from Flying Daggers"(비파)
역사를 주제로 한 대규모 비파곡입니다. 이 음악이 언제 작곡되었는지에 대해서는 명확한 결론이 없습니다. 그 자료는 당나라 때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백거이(772-846)가 지은 유명한 장시 《비파행》에서 작가 백거이가 치열한 전투 장면을 표현하는 비파 음악을 들었던 것을 알 수 있다.
이 작품의 기존 악보는 1818년 화추평(Hua Qiuping)이 편찬한 '비파행(Pipa Xing)'에서 처음으로 등장합니다. 이 음악은 기원전 202년 추한 전쟁의 마지막 전투를 묘사합니다. 한군은 사방에서 매복하여 초군을 격파했습니다. 항우는 오강에서 자결하고 유방은 승리했습니다. 명말 청나라 초 『사조당기』의 『당비파전』에는 비파 연주자 당영이 한때 『초한』의 한곡을 연주한 기록이 있다. : “두 군대가 결전을 벌일 때 그 소리가 천지를 뒤흔들었다. , 기와가 날아가는 소리가 났다. 가까이서 보면 금북과 칼과 석궁 소리가 들리고, 쇠소리가 들린다. 사람과 말... 듣는 사람이 흥분하기 시작하고 겁에 질려 울지 못하게 된다."
'Ambush from Flying Daggers'는 널리 유포되어 있으며,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작품 중 하나이다. 전통 비파 음악.
6. "Sunset Drums" (피파, 샤오)
아름답고 부드러운 선율이 돋보이는 서정적이고 자유분방한 곡으로, 다양한 비파기법이 사용된 연주곡이다. . 음악적 형식에서는 팽창, 수축, 국부적인 증감, 고음역과 저음역의 변화 등의 기법을 사용하여 곡 전체를 전개한다. 이 노래는 널리 유포되어 고대 비파음악의 대표적인 작품 중 하나이다. 악보의 최초 사본은 1875년에 작성되었습니다.
1925년경 상하이 다퉁 앙상블은 이 작품을 비단과 대나무 작품으로 개작하여 '봄강의 달빛밤'이라는 이름의 작품을 만들었는데, 움직임과 고요함을 통해 다채로운 장면을 결합한 긴 두루마리와 같습니다. 원거리와 근거리, 정서와 풍경이 음악 전체를 층층이 풍부하고 절정에 이르게 하며, 음악에 표현된 시적이고 그림 같은 표현이 매혹적이다.
7. "어부와 나무꾼에 관한 문답"(금, 피리)
과거 왕조의 악보에는 이 노래의 버전이 30개 이상 있으며, 일부는 가사. 기존의 계보는 명나라 때 처음 등장했다. 푸른 산과 푸른 바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어부와 나무꾼의 모습을 통해 명예와 부를 추구하는 사람들에 대한 경멸을 표현한 음악입니다. 음악은 어부와 나무꾼의 대화 형식을 취하고 있는데, 상승하는 멜로디는 질문을 나타내고 하강하는 멜로디는 대답을 나타낸다. 선율은 우아하고 거침없으며 어부와 나무꾼의 여유롭고 만족스러운 태도를 보여준다. 진설초금(秦雪葉智)에 따르면 “교교교(橋橋橋)의 음악은 심오한 의미와 자유롭고 쉬운 표현을 갖고 있으며 장엄한 산, 물의 바다, 도끼의 딸랑거리는 소리, 노의 노랫소리가 희미하게 눈에 띈다. 질문답변으로 가면 산과 숲이 생각나네요."
8. '후가십팔장'(구친)
이 곡은 남송(南宋) 주희(朱熙)의 『초자후월』에 처음으로 간행된 동명의 고대 시를 바탕으로 한 음악과 가사로 구성되어 있다. "Da Hu Jia"와 "Xiao Hu Jia"의 두 가지 족보가 있습니다.
'호가'는 원래 우리나라 북부 소수민족의 관악기로 음량이 크고 군악에 사용되어 명성을 높였습니다. "호가십팔경"에 반영된 주제는 "한귀귀문자"의 유명한 이야기입니다. 한나라 말기 전쟁 중에 채언(채문기)이 흉노족과 함께 12년 동안 살았습니다. 그녀는 좌헌왕과 결혼했지만 고향을 몹시 그리워했습니다. 조조가 사람을 보내 자신을 본국으로 데려갔을 때, 그녀는 두 자녀를 두고 떠나는 것을 꺼려했고, 이별의 고통에 압도당했습니다. 시인 리신(Li Xin)은 다음과 같은 시를 썼습니다. "채부인이 연주하는 호가의 소리는 열에 여덟 번입니다. 호족은 풀밭에서 눈물을 흘렸고, 한 사신은 돌아온 손님을 보고 가슴 아픈 한숨을 쉬었습니다." Rong Yu는 "두산 사람들이 호가를 연주하는 것을 들으며"에서 이 모순의 가장 예리한 장면을 포착했습니다. "남쪽 달을 보면 눈이 밝지만 호얼을 걱정합니다." 이 곡은 이런 복합적인 분위기를 잘 표현하고 있는데, 정말 감동적이네요.
9. "한궁의 가을달"(이호)
이 노래는 두 가지 대중적인 연주 형식을 가지고 있는데, 하나는 정 노래로 전승됩니다. Liu Tianhua 씨의 글입니다. 이 노래는 고대에 억압받던 궁녀들의 원한과 슬픔을 표현하고, 그들의 불행에 대한 공감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정악의 연주는 창법, 글라이딩, 프레싱 등 다양한 기법을 사용하며, 스타일이 단순하고 우아하며, 속도가 느리고, 활이 섬세하고 변화무쌍한 경우가 많습니다. 음악의 간헐적이고 간헐적인 다양한 복합기법의 사용은 궁녀의 애절하고 애절한 감정을 표현하며 깊은 예술적 매력을 지닌다.
10. "봄의 흰 눈"(송진)
전설에 따르면 이 글은 춘추시대 진나라 시광이나 제나라 유연자가 썼다고 한다. "봄과 하얀 눈"의 이야기는 "송우가 초왕에게 답하다"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가수가 "하리바인"을 불렀을 때 전국 수만 명의 사람들이 평화로웠습니다. 나중에는 '봄눈'으로 바꾸었는데, 곡이 고음이고 저음이어서 소수만이 따라 불렀다. 기존 피아노 악보에 수록된 '봄에 하얀 눈'과 '하얀 눈'은 기악곡 2곡이다. '마법의비밀악보'는 솔루션에서 "'양춘'은 만물과 잔잔한 바람에서 봄의 의미를 담고 있고, '하얀 눈'은 경이로운 청명함과 눈부신 눈과 대나무의 소리를 담고 있다"고 밝혔다.
지금, 음악 무대 인터넷에 떠도는 비파곡 '양춘 백설', 일명 '양춘고가'는 제목이 붙은 다구절 악곡이다. 각계각층의 셀러브리티들에 의해 삭제되고 수정된 후, 음악적 구조는 더욱 집중화되고, 엄격해지고, 다층화되었으며, 음악적 이미지는 더욱 뚜렷해지면서 우아함과 대중성을 겸비한 훌륭한 전통음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