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후금은 무슨 악기입니까?

후금은 무슨 악기입니까?

질문 1: 이호는 어떤 악기에 속합니까? 이호는 일종의 활현 악기이다. 두 개의 현이 있고, 현대 이호는 순수 5 도 조율이 있어 호금 중의 중고음역악기에 속한다.

음악가들은 보통 나무로 이호를 만든다. 예를 들면 마호가니, 소엽자단, 흑목, 날개목, 혈단, 대엽자단, 아프리카 붉은 배, 아프리카 자단 등이 있다. 상아, 옥석, 플라스틱 등의 재료로 이호를 만드는 음악가들도 있습니다. 음향학 이외의 고려사항이 있기 때문입니다. 통의 한쪽 끝에는 뱀의 가죽이 싸여 있는데, 이것은 이호의 독특한 음색의 원천이다. 고급 이호는 아나콘다 가죽을 사용한다. 야생에서 온 뱀이든 포획된 뱀이든 뱀의 가죽을 채집하는 비용이 증가하고 있으며,' 멸종 위기에 처한 야생동식물종 국제무역협약' 은 참여 단체의 수출입 뱀피 수입을 제한하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어떤 사람들은 뱀피의 음색을 모방하기 위해 뱀피의 대체 재료를 개발했다. 일반적으로 강철 현, 나일론 현, 실을 사용하며 좁은 현은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당대에는 서역과 북방 민족이 호인이라는 말이 있는데, 서역과 북방 민족이 악기에 들어온 총칭이다. 명청 시대가 되자 후금은 이미 활현 악기의 통칭이 되었다.

활현 악기는 당대에 처음 등장했는데, 아마도 쟁을 치는 것부터 대나무 연으로 연주하는 것까지.

송대에는 서금, 금 등 활현악기가 기재되어 있는데, 아마도 유목민족의 드럼에서 발전한 것 같다.

질문 2: 팔음 중의 호금은 어떤 악기입니까? 춘관' 은 악기를 금, 돌, 흙, 가죽, 실, 나무, 죽팔류로 나누어 팔음이라고 하며 최초의 악기 분류 중 하나이다.

팔음' 의 본의는 멜로디도 멜로디도 아니고 실제로는 고대 악기의 총칭이다. 소위 "8" 은 악기를 만드는 8 가지 재료, 즉 금, 돌, 실크, 대나무, 대나무, 흙, 가죽, 나무를 가리킨다.

(1) 금-후진의' 딸' 은 금속 제품, 즉 금이다.

② 석두-후금 머리의 옥 "짐". 석두.

(3) 실크-후금이 사용하는 현은 실크로 만든 것이다.

(4) 대나무-호금의' 보자기' 는 대나무로 만든 것이지 대나무가 아니다.

⑤--후진의 피아노 배럴.

(6) 토양-후첸에 사용되는 로진은 토양이다.

(7) 가죽-후금 술통의 가죽은 가죽입니다.

(8) 목재-후진의 두 화음은 목재이다.

질문 3: 후금은 이호인가요? 몽골족 활현 악기 후금. 고대에는 헬이라고 불렸다. 몽골 사람들은 흔히 시나겐헬로 불리는데, 숟가락을 뜻하며, 약칭 석상이라고 한다. 원대 문헌은 그것을 호금이라고 부른다. 중국어 직역은 숟가락 모양의 후금으로, 포니테일 후금으로도 불린다. 역사가 유구하고, 스타일링이 독특하며, 음색이 부드럽고 풍부하며, 초원의 숨결이 짙다. 독주, 합주 또는 반주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몽골 자치구 각지, 특히 코르친, 소우다망 등 동부 지역에서 유행한다. -응? 송초에는 중국 북부의 몽골족이 홉스, 레호 등 현악기 연주를 바탕으로 활현악기 후금을 만들었다. 몽골족은 이를' 선체' 라고 부르는데, 서진식 현악기와는 형태와 연주 방법이 완전히 다르다. 일종의 후금, 두 현, 현 밖에 거문고 활이 연주되어 있습니다. 몽골족은 일반적으로 "시나간헬" 이라고 불리는데, 숟가락을 의미하며, 약칭 "주석주전자" 라고도 한다. 송대가 현악기에서 현악기로의 전환의 산물이다. 북송 심괄' 맹시필담' 에는' 포니테일 후금' 이라는 문구가 있다. 칭기즈칸 시대 (1 162- 1227) 에는 후금이 궁정과 민간에서 모두 유행했다. 원나라 역사서 기록 상세, \ "원사? 예기 악기' (볼륨 71) 는 그 모양을 구름처럼 묘사한다. "호금은 불처럼 하고, 목을 굴리고, 수도꼭지와 이현은 활로 누르고, 활현은 포니테일이다. 원대에서는 후금이 연회의 독주나 합주뿐만 아니라 군사 공연 활동에도 널리 사용되었다. 장행이 카일을 번역했어? 폴로 여행기에는 "타타르족에게는 또 다른 관습이 있다. 그들의 팀이 줄을 서서 전쟁을 기다리고 있을 때, 그들은 노래를 부르고, 그들의 이현금을 연주하며, 매우 아름다웠다. 청대' 어례도식' (권 9): "후금, 몽골 악기." 그리고 그 도식도를 동봉합니다 (그림). 숟가락, 뿔어깨, 단피, 두 현이 천둥처럼 들리는 악기로 현 밖에서 곧은 포니테일 활을 연주한다.

이호: 후금 () 에서 발전하여 후금 () 이나 남호 () 라고 불렸어요. 그것의 인기도는 다른 악기와 비교할 수 없다. 음색이 아름답고 표현력이 강하여 우리나라의 주요 현악기 중 하나로 독주, 민족 기악 합주, 가무와 성악 반주, 지방 희곡, 랩 음악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호는 0 봉, 거문고 축, 거문고, 현, 무게, 거문고, 거문고 등 주요 부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줄기, 축, 통은 모두 딱딱한 마호가니 또는 난목으로 되어 있다. 거문고는 이호의 * * * 발성박스로 육각형, 원형, 타원형이 있습니다. 드럼의 한쪽 끝은 음창이고, 다른 쪽 끝은 뱀가죽이나 비단가죽으로 싸여 있으며, 그 위에는 거문고와 두 개의 현이 놓여 있다. (이전에는 실크현을 사용했는데 지금은 강철현이나 금속현을 많이 사용한다.) 피아노 코드와 피아노 축 사이에는 수천 파운드의 밧줄이 있어 유효 현의 음의 높이를 조절할 수 있다. 포니테일 활은 두 현 사이에서 연주한다.

질문 4: Erhu 와 Huqin 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이호 (이탈리아어: 이호) 는 당대에서 시작해' 시금' 으로 불리며 지금으로부터 2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중서 현악기와 타악기의 총칭이다. 이호는 일명' 호금' 이라고도 하며 북방의 전통 악기이다.

질문 5: 이호는 어떤 악기입니까? 이호는 당대에서 시작되어 지금까지 이미 1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고대 중국 북방에서 유래한 한 소수민족은 당시' 서진' 이라고 불렸다. 송대 학자 진이의' 악서' 에는 당대 시인 진삼의' 단음객 귀영, 만금 기타 하프를 연주한다' 는 시구가 기록되어 있어 당대에 이미 전해지기 시작했으며 중서 현악기와 타악기의 총칭임을 보여준다.

송대에서는 후금이' 진금' 이라고 불린다. 송말학자 첸은' 석림광기' 에서 원래 지강이 지은 것으로 기재되어 있다. 송대 대학자 심괄이 보문 한 편을 썼습니까? 악율' 에는' 희녕 중학교 때 궁중 연회가 있었고 교방 배우 엄욱이 진금을 연주했다' 는 기록이 있다. 술에 들어가야 그는 현으로 피아노를 칠 수 있다. 안거문고는 더욱 어려워서, 단 하나의 현으로 그의 곡을 끝냈다. " 북송 시대에는 높은 공연 수준이 있었음을 설명한다. 엄욱이 황제의 대신들을 위해 진금을 연주할 때, 그는 현 하나를 끊고 여전히 다른 현으로 곡을 완성했다. 숙련된 기술이 없는 것은 불가능하다. 나중에 심괄은' 맹시필담' 에서' 포니테일 후금' 이 한동 () 와 함께' 낙중 자원 ()' 이라고 적었다. 활로 제비를 쏘지 않으면, 이 기러기는 머리를 쓰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북송 시대에 포니테일을 묶은 후금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원대' 원사'? 호금의 제작 원리는' 호금작이 불 같고, 수도꼭지를 굴리고, 활로 제 2 현을 누르고, 활현으로 포니테일을 묶는다' 라는 책에 더 자세히 설명되어 있다. 명청 시대가 되자 후금은 이미 전국에 널리 퍼져 민간 희곡 반주와 기악 합주의 주요 악기가 되었다.

현대에 이르러 호금은 이호로 개명되었다. 반세기 이상 이호 연주 수준은 번영기에 들어섰다. 유천화 선생은 모더니즘의 원조이다. 그는 서양 악기의 연주 기법과 기교를 빌려 대담하고 과학적으로 이호를 5 위로 포지셔닝함으로써 이호의 음역을 확대하고 이호의 표현력을 풍부하게 하며 새로운 예술적 내포를 확립했다. 이로써 이호는 민간 반주에서 눈에 띄어 독특한 독주악기가 되었으며, 이는 앞으로 콘서트홀과 음악학원에 입학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민족 민간 음악이 급속히 발전하였다. 민간 연예인의 예술적 보물을 발굴하기 위해 중국, 유비모 등 민간 연예인의 이호 음악을 정리하고 녹화해 이호 연주 예술을 우후죽순처럼 빠르게 발전시켰다. 1950 년대와 1960 년대에는 장예, 장사오, 왕이 등 이호 교육자와 연주가들이 잇따라 등장했다. 그들의 영향으로 민혜핀과 왕국과 같은 새로운 이호 연주가들을 양성했다. 이호 작곡가 유씨의' 만리장성 수행곡' 등은 이호의 연주를 극치로 발휘하고, 일부러 혁신하여 이호를 새로운 생기와 이채로 발돋움시켰다.

질문 6: 이호악기란 무엇이고, 이호음이란 무엇입니까? 이호는 현악 (민족 악기이기도 함) 으로 서정적이다.

질문 7: 이호는 어떤 악기에 속합니까? 우선 이호는 일종의 민간 음악으로, 중국 민족악기 가문의 주요 활현악기 (현악기) 중 하나이다.

이호는 당대에서 시작되어 지금까지 이미 1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고대 중국 북방에서 유래한 한 소수민족은 당시' 서진' 이라고 불렸다. 송대 학자 진이의' 악서' 에는 당대 시인 진삼의' 단음객 귀영, 만금 기타 하프를 연주한다' 는 시구가 기록되어 있어 당대에 이미 전해지기 시작했으며 중서 현악기와 타악기의 총칭임을 보여준다.

이호는 과거에 주로 장강 중하류 지역에서 유행했기 때문에 남호라고도 한다. 고음 영역의 표현에 집중하여 음색이 사람의 목소리에 가깝고 감정 표현도가 매우 높아 대중에게 널리 받아들여지고 있다. 서기 1920 년, 이호는 독주악기로 무대에 등장하기 시작했다. 그전에 이호는 민악 연주나 민가, 희곡 반주에 많이 사용되었다.

바이두의 용어' 이호' 를 통해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다.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질문 8: 어떤 악기가 있습니까? 1, 민족 타악기

반고, 항아리 드럼, 분고, 북아웃, 징과, 징과, 운과, 심벌즈, 박자, 목어, 편종.

2. 국립 관악기 회사

플루트, bangdi,, 플루트, 티안 여덟, 플루트 파이프, 클라리넷, 중간 파이프, 플루트, 덕트, sheng, 둥지, 하모니, 파이프, 머리핀, suona.

3. 민족 탄환 악기

비파, 류엽금, 응우 엔, 응우 엔 현, 딸랑, 드럼, 삼현, 청, 양금.

4. 민족 현악기

이호, 호금, 고호, 중호, 경후, 판후, 부족호, 진금, 서진.

5. 서양 활현악기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더블베이스

6. 서양 목관 악기

플루트, 오보에, 클라리넷, 클라리넷, 바송관, 색소폰

7. 서양 황동 악기

원호, 트럼펫, 트럼펫, 빅사이즈

8. 서양 타악기

드럼, 저음 드럼, 탬버린, 소군 드럼, 심벌즈, 삼각철, 방울, 탬버린, 정음드럼, 목금, 피아노.

9. 서양 키보드 악기

피아노, 아코디언

10, 서양 튕김 악기

하프, 기타

민족 악기:

보금자리와 수상벨, 징, 진, 응우옌색종, 심벌즈, 심벌즈, 심벌즈, 곶리, 곶리, 피리.

드럼 (상하북 드럼)

니바우 걸상 반고판 호방자 콧피리필관 왕필 북변시계 변파보 기차를 누르다. (《・・・・・・・・・》)

볼루부바의 장구 트롬본을 여덟 번 베껴 썼고 피리가 고장났다. 다부다마의 드럼, 꽹과리, 대종, 다이 다이.

낮은 길에서 춤을 추면 피리가 울리고, 피리, 피리, 피리, 피리도, 이마, 이호, 이천, 이심벌즈가 벌드럼을 울린다.

덕트, 관악기, 꽹과리, 통, 드럼, 고후겐카, 활, 피아노, 개, 고현, 뼈, 피리, 뼈, 후관, 미끄럼등, 제비등, 아시아 소라.

트럼펫 플루트 후금 드럼 카릉 초후카론 케인 피리구 작은 라방 트럼펫 악우.

르 바레 진 릴리 lilloliedu 벨 드럼 liuqin 플루트 루소 루 플루트 mabman 플루트 튜브 dumei 미아오 플루트 웨이

목고, 목엽, 목어, 목각, 그것은 적당량이다. 닝닝닝의 나팔은 박자를 만들어 드럼과 피리, 냄비와 북이 당탕 당탕 당탕 당겼고, 비파 가죽에 닿았다.

진금 곡피리는 동현 서좌전 작은 삼현 사고신 북신 드럼 드럼 징서판과 같다.

책, 드럼, 클라리넷, 이중관, 이중 공, 쌍맑은 물, 문방 사보사호 등 돌, 드럼, 드럼, 드럼, 바이올린, 8 일 칠현악기, 철하프.

구리 드럼, 구리 뿔, 구리 거울, 구리 벨, 구리 편종, 구리 피리, 드럼, 피리, 토공, 개구리, 공, 왕소구

심벌즈 작은 심벌즈 린 xiongya 연 담배 상자 양금 허리 드럼 허리 벨 코코넛 밤 피리 후잉 디 낚시 드럼 문 진 운로자니

그 해에 피아노를 치고, 북을 치고, 오선 스펙트럼을 치고, 북을 치고, 대나무 꼬치, 대나무 꼬치, 대나무 통, 펜던트, 링웅, 서진, 어, 삐걱.

두루, 러시아, 빛, 검은 피아노 통, 우렁차고, 우렁차고, 우렁차고, 우렁차고, 우렁차고, 우렁차고, 우렁차고, 우렁차고, 우렁차고, 우렁차고, 우렁차고, 우렁차고, 우렁차고, 우렁차고, 우렁차고

피리관

아이체코 팔각형 드럼 팔각형 북민요 손파도 쇼포후보초니 장호정상수나처 * * * 다비아다불

대호체, 대삼현 대사현대, 불피리 불기, 파비타, 겨울불라, 공, 뒤, 탑, 어, 어, 어.

피차쿠골판 박, 박, 박, 하프, 조롱박, 조롱박, 조롱박 피리, 노란 진흙 드럼.

카나이 구치 목자 코우무자 크부즈키야크 쿠조크랑도 이화 연꽃판 유엽금마구후 () 에 의거한다. (《・・・・・・》)

만돌린 나무 막대기, 목어, 북목, 남방자, 진흙, 나팔, 나팔, 다리, 거문고, 나무통, 칠현금.

지브오즈세브 브루바부 사바이 샤만 드럼 사탈세투르 3 선 피아노 삼성 징사자 징과 쌍악랑.

양면 드럼, 원호, 건반 피아노, 소고, 소고, 태평고, 와골로 5 월 피리, 피리.

작은 드럼과 작은 나지막한 피리 ... >>

질문 9: 중국 민악에는 어떤 악기가 있나요? 흔히 볼 수 있는 민족 악기는 주로 다음과 같습니다.

후 (경호판 호호 중호 등. ) 양금 비파 중엔 대유고쟁고금 (본디) (바리톤) 등. ) suona 작은 팔오관 삼현 드럼 (드럼 편곡 화분 드럼 반고 등. 오르간 (징글 심벌즈도 심벌즈 등이라고도합니다. ).

밴드 정보:

-응? 현을 당기다: 고호판후 첼로와 바이올린 등.

그중 이호 수가 가장 많아 판후, 고호, 중후는 음질이 특별하기 때문에 음악에는 보통 독주가 있고, 긴 선율은 보통 줄타기로 연주한다. 첼로와 바이올린은 주로 밴드의 저음 부분을 보충하는 것이다.

-응? 튕김: 양금, 비파, 중엔, 응우 엔 등.

튕기는 성부가 밴드 반주의 리듬을 지탱하고 있는데, 마치 방의 대들보와 같다. 때로는 음악의 경쾌한 부분 (예: 신나고 차근차근 진행되는 음악) 을 선보일 책임이 있으며, 튕기는 성부는 익숙한 전통곡에서 단독으로 전시된다.

-응? 관악기: 피리 불어요.

Suona 목소리가 높고 전체 노래를 따라 잡을 수 없습니다. 보통 독주로 하는데, 어떤 곡들은 전혀 쓸 필요가 없다. 피리도 주요 멜로디 부분이며, 때로는 반주에 참여한다. 솔로는 많지 않고 밴드의 중화기에 속하며 리듬을 책임진다. 게다가, 밴드는 또한 스탠더드 A 를 주었고, 밴드의 각 성부는 개별적으로 교정되었다.

-응? 타악기: 드럼, 정음드럼, 징, 삼각철, 벨, 목어 등.

타악기는 주로 분위기를 띄우고 음악 리듬을 조절하는 역할을 한다. 반주악기에 속하지만, 개별 곡들은 솔로로 단독으로 전시된다. 예를 들면 용호점프, 풍작징북 등이다.

질문 10: 이호와 비슷해요. 그림을 보다. 이것은 무슨 악기입니까? 100 포인트. 이호인가요?

유사

모두 두 개의 현으로, 구조는 기본적으로 동일하며, 모두 거문고 하나, 거문고 하나, 거문고 하나, 거문고 축 하나, 잭 하나, 거문고 통 하나가 있다.

차이점:

고정 톤:

이호의 내현과 외현은 각각 D 음과 A 음이다.

경후는 곡에 따라 곡을 정했다.

진 가죽 소재:

일반적으로, 고호호호는 아나콘다나 뱀의 가죽을 사용하고, 경호는 뱀의 가죽 구조를 사용한다.

경호금통의 재료는 죽목, 이호, 소나무, 단향목, 마호가니, 고호흑목 등이다.

음색 및 사용 범위:

이호음색은 가장 부드러워서 곡목은 남쪽에서 북까지 연주할 수 있다.

경후는 음색이 예리하여 경극이나 소락의 반주로 자주 쓰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