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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주 서호 10 경의 신화 전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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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주 서호 10 경 전설
항주 서호 신화 전설
항주의 민간 이야기와 전설
항주 서호 10 대 전설 서호 전설 이야기 1. 쇼춘, 수티
북송 원우 5 년 (1090), 수시 (동파) 가 항저우 지사를 맡았을 때 서호를 준설하고 호수 진흙으로 제방을 쌓았으며, 뒤이어 수제라고 불리며 전체 길이는 2.8km 이다. 제방에는 남쪽에서 북쪽으로 여섯 개의 다리가 세워졌는데, 각각 영보교, 솔란교, 망산교, 제방교, 동포교, 홍교였다.
제방을 따라 버드나무, 부용, 복숭아, 해당화 등 40 여 종의 품종이 심어져 있다.
제방의 풍경은 맑고, 비, 음, 눈은 각각 다른 맛을 가지고 있으며, 사계절의 아름다운 경치도 각각 다르다. 특히 봄날 아침, 청양이 해안을 불고, 복숭아가 타 오르고, 햇빛이 제방에 뿌려지고, 봄빛이 그림과 같아서,' 소제쇼춘' 이라는 명성이 있다.
호수 전설 이야기 2: 평호 가을달
평호 가을달은 백제 서단에 위치하여 고산을 등지고 외호를 마주하고 있다. 당대에는 망호정을 짓고 명대에는 용왕묘를 지었다. 청나라 강희년 동안 평호추월은 서호 10 경 중 하나로 명명되었다.
송대 왕총의' 평호 추월' 시는 "한광은 하룻밤 내내 빛나고 물차는 구름이 없다" 고 말했다. 구봉은 멀리 서풍이고, 왜놈 등불 옥주전자는 하나씩 잇는다. 클릭합니다
가을이 높고 상쾌할 때마다. 호수는 거울처럼 고요하고, 깨끗한 가을달은 텅 비어 있다. 달빛이 호수와 어우러져' 한 호수 일색 만추' 라는 느낌이 든다. 그래서 호숫가에' 평호 가을달' 이라는 비석을 세웠다. "호천벽루" 대련은 말했다: 만청호는 거울처럼 평평하다. 4 월은 좋고 가을은 최고입니다.
전설의 호수 3 의 이야기. 다리가 부러져 눈이 부서지다
부러진 다리 잔설은 서호 10 경 중의 하나이다. 부러진 다리는 백제 동쪽 끝에 위치해 있으며, 남송시에는 보우교, 단가교라고도 불린다. 이 다리는 192 1 년에 재건되었다.
가벼운 구름 민물이 있는 파빌리온, 다리 옆에 부러진 다리 잔설정이 있습니다. 부러진 다리 눈은 일반적으로 겨울 눈이 내린 후 다리의 양면 얼음과 눈이 녹지만, 음면에는 여전히 은처럼 부서진 눈이 있다는 것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높은 곳에서 보면 이 다리는 부러진 것 같다.
다리 위에 서서, 눈을 들어 바라보니, 먼 산이 물 가까이에 있고, 한눈에 들어온다. 서호 설경을 감상하기에 좋은 곳이다.
호수와 전설의 이야기 4. 굴원의 바람과 연꽃
굴원풍화는 서호의 북서쪽 모퉁이에 위치하여 호광호 그림자로 유명하며 서호 10 경 중의 하나이다.
기록에 의하면 송대 홍춘교 부근에 관술방이 하나 있다고 한다. 작업장에 금사강과 연결된 연못에 연꽃이 가득 피었다. 여름이면 스모키 바람이 불고, 호향주향이 넘쳐 사람을 도취시킨다. 사람들은 그것을' 굴원 학봉' 이라고 부른다.
청대에 이르러 술집이 문을 닫았을 때 강희가 호수를 유람할 때 서호 10 경비를 썼기 때문에' 굴곡' 이라는 글자를' 굴곡' 으로,' 하풍' 을' 풍화' 로,' 굴원풍화' 라는 경명은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었다.
호수 전설 이야기 5, 뇌봉 석양
뇌봉탑과 백뱀의 이야기가 널리 전해지고 있다. 이야기 속 뇌봉탑은 서호 남안의 조시산에 위치해 있다. 송대 오월 왕 전홍성은 황비의 아들 때문에 세워졌다. 첫 번째 이름은' 황비탑' 입니다.
원래 13 층의 보탑은 재력이 좋지 않아 7 층으로 바꿀 계획이며, 힘든 기간 동안 5 층만 지었다. 구조는 석조 구조이고, 외부에는 목재 복도가 세워져 있다. 내벽에는' 화엄경' 이 새겨진 현수막이 박혀 있고 탑 아래에는 금동 16 나한상이 모셔져 있다.
건축물이 웅장하여, 장경이 있는 곳이다. 탑 부지가 있는 산꼭대기는 뇌봉산이라고 불리며 후세 사람들은 이를' 뇌봉탑' 으로 개명했다.
호수의 전설 이야기 6, 남평 야시계
서호 남안 남평산 환일봉 기슭에 위치한 순자사는 오월 () 에 건설되어' 영명사 ()' 라고 불리며 산전수전 () 을 겪었다. 사내에는 종경당, 회일각, 닭족당, 운목정 등 고적이 있고, 산 앞에는 방생지가 있다.
1986 에 재건되어 사봉 3 층 2 층 건물을 위해 상층에 산범천종이 걸려 있고 하층은 정자사 지장전이다. 범천시계는 높이 3 미터, 직경 2.3 미터, 무게 10 여톤.
순자사 만종이 울리고, 메아리가 산림에서 유유히 흩날리며, 은은한 종소리가 다시 울려 퍼지며, 아민니 대년' 남평 만종' 의 시구를 생각나게 한다. "류암화명, 구름이 옅은 바람이 가볍고, 선성이 그윽하다." " 선 (禅) 소파 는 반복적으로 스님 을 놀라게 하고, 라인 창은 이미 손님을 놀리고 있다. ""
호수와 전설의 이야기 7, 화강에서 물고기를 보다
화강관우는 서호의 남서쪽 모퉁이에 위치해 있고, 동쪽은 수제, 북쪽은 소남호, 남쪽은 실리호를 잇는다. 기록에 의하면, 화갑산 기슭에 개울이 하나 있는데, 여기에서 흘러서 서호로 유입되었다.
개울가에 화초와 나무가 많이 심어져 있기 때문에 영국인들은 개울에 자주 떨어져' 화강' 이라는 이름을 붙인다. 남송 시대, 장관 육운생은 여기에 집을 짓고, 화훼는 물고기를 기르고, 정원을 건설하여 점차 규모를 이루었다. 화강관어의 역사적 명칭은 남송궁정 화가 마원의' 서호산수화' 라는 제목에서 유래했다.
청대 강희남이 항주를 순회할 때, 일찍이' 어경을 보다' 라는 책을 썼고, 물고기 연못 옆에 비정을 세웠다.
강호 전설 이야기 8, 6 랑문영
서호 동남 해안에 위치한 청파문. 남송에서는, 그것은 황가원림으로, 허리를 굽혀 정원이라고 불린다. 원대의 위대한 회족 상인 알라딘은 죽은 후 항저우에 이슬람 사원을 짓고 이곳에 묻혔는데, 흔히 혜혜혜묘라고 불린다. 청대에 이르러 또 육랑문영의 옛 모습을 되찾았다.
버드나무 조형은 각기 특색이 있다: 버드나무가 흩날리며 술취한 공주처럼,' 술취한 버드나무' 라고 불린다. 가지와 잎이 사자 머리처럼 무성하여' 사자 버드나무' 라고 불린다. 코끼리녀를 내려다보며' 너구리 버드나무' 라는 이름을 지었다. 유주라는 이름이 있다. 그 사이에 황달이 춤을 추며 울면서 "유랑이 꾀꼬리를 들었다" 고 불렀다.
호수 전설 이야기 9, 구름 속의 쌍봉
"구름 속의 쌍봉" 어비정 관광지, 홍천교 옆. 두 봉우리, 남봉과 북봉은 각각 서호의 서남과 서북에 위치해 있다. 남봉은 해발 256.9 미터, 북봉은 해발 355 미터이다. 두 산봉우리가 서로 마주보고 10 여 마일 떨어져 있다.
장 다이 "서호 10 징 2 (이중) 피크 플러그 구름": 피크 상위, 두 사람은 매우 즐겁게 이야기했다. 여기에 서호가 있어서 나는 가기를 거절했다.
이 경치는 원래 호경으로 멀리 바라보았고, 청초에는 비석을 세우기 위해 육지로 옮겼다.
산 속에 안개가 자욱할 때, 두 산봉우리는 마치 산봉우리가 하늘 높이 치솟는 것처럼 쌍끝이 드러났다. 자연 풍광은 매우 아름답고, 군봉은 웅장하고 웅장하며, 청우아침은 다르다. 특히 비가 온 후나 흐린 날씨, 색운백운이나 짙거나 옅고, 갑자기 어둡고 얽히고 가려지지만, 구름은 산이다. 몽롱하다.
장관인 수묵화와 수밀한 산수화가 우리 앞에 펼쳐졌다. 그래서' 구름 속의 두 봉우리' 라는 이름을 붙였다. 청나라 강희제는 이곳을 유람하며' 구름 속의 쌍봉' 을 바꾸었다.
호수 전설의 이야기는 열담 삼담인월이다.
삼탄은열, 서호 10 경 중 하나로 서호 중부 남남에 위치해 있다. 호신정, 응우공턴과 함께' 호중삼도' 라고 불리는데, 중국 고대 전설의 봉래섬처럼 주효영이라고도 불린다.
북송 시대에는 주효영이 이미 호수에서 달을 감상하기에 좋은 곳이 되었다. 명나라 만년 동안 서호에서 준설한 진흙은 섬 주위에 제방을 쌓고 호수의 호수를 형성하는 데 사용되었다. 청나라 옹정년, 제방도 사이, 곡교가 남북을 종횡으로 관통하고, 토제방이 물건을 잇는 것은' 호수에 섬이 있고, 섬에 호수가 있다' 는 원림 특색을 형성했다.
총 면적은 약 7 헥타르이고 수면은 60% 를 차지한다. 거대한 "현장" 처럼 작은 캠프 섬 전체를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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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주 서호의 백사 전설
송대 진강 민간에서 전해 내려오는 백사 전설. 백녀는 천년을 수행해 온 뱀의 요괴이다. 서현이 전생의 생명을 구한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그는 인간으로 변해 은혜를 갚았다. 나중에 청사정청을 만났을 때 그들은 함께 있었다. 백뱀 부인은 그의 마법으로 서현을 만나 그와 결혼했다. 결혼 후 김산사 스님 파해는 서현 백녀에게 뱀요라고 말했고 서현은 이에 대해 의심을 표했다.
나중에 서현은 파해의 방법에 따라 백녀에게 단오에 수컷 황주를 마시게 했다. 백뱀 부인은 어쩔 수 없이 그의 본색을 드러냈지만, 서현을 놀라서 반죽음했다. 백녀는 천정에 가서 선초 영지를 훔쳐 서현을 살렸다. 파해는 서현을 김산사에 속여 가택 연금했다. 화이트 스네이크 와 파해 싸움, 금산사 침수, 하지만 다른 생물을 다치게 했다.
천조를 깨뜨린 백녀는 아이를 낳은 후 파해에 그릇에 담아 뇌봉탑 아래에 눌렸다. 백뱀 부인의 아들은 자라서 최고의 학자가 되었다. 그는 타리에 가서 그의 어머니를 숭배하고, 그녀를 구해주고, 온 가족을 다시 만나게 했다. 귀여운 샤오청도 친애하는 남편을 찾았다.
스와 시아 오시 아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스와 시아 오시 아오 (su Xiao) 는 서호 옆에서 젊고 잘 생긴 아들 형 응우 엔 유 (Ruan Yu) 를 만났고, 그의 아버지는 명나라 총리였다. 그들은 첫눈에 반했고, 그 이후로 그들은 결혼했다. 스와 시아 오시 아오 (su Xiao) 는 이를 위해 위의 "일심가" 를 썼다. 얼마 지나지 않아, 응우옌은 편지를 써서 집에 가서 이 일을 알렸고, 그의 아버지는 노발대발했다. 승상의 아들은 어떻게 갈희와 결혼할 수 있습니까?
그러나 응우옌푸는 아들의 본성을 잘 알고 있어서 아버지보다 아들을 더 잘 안다. 그는 곧 풍성한 혼수를 보내 축하를 표했다. 연말에, 응우옌은 아버지가 위독하다는 편지를 받았는데, 응우옌이 집에 가서 아버지의 마지막 면을 볼 수 있기를 바란다. 그래서, 스와 시아 오시 아오 는 그날 밤 응우 엔 유 에 싸서 갔다. 다음날 아침 일찍 응우옌을 보내 길을 떠났다. 떠날 때, 그들은 마지못해, 응우옌은 집안일을 마치고 빨리 돌아오겠다고 맹세했다.
나는 스와 시아 오시 아오 다시 서릉 을 여행 하지만, 응우 엔 유 스와 시아 오시 아오 측으로 돌아 가지 않았다 발견했다. 스와 시아 오시 아오 (Su Xiaoxiao) 는 사랑에 대해 매우 독특하고 집착적이며 여전히 서릉 (Xiling) 의 만남에 서서 그녀의 루안 랭 (Ruan Lang) 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희망은 지나갔고 슬픔만 있었고, 마침내 2 년 후 소소한 병으로 쓰러져 각혈하여 죽었다.
임종할 즈음에 유모는 소효의 마지막 소원이 무엇이냐고 물었고, 약하게 대답했다. 내가 죽은 후에 서릉에 묻혀서 그곳에서 나의 낭랑을 기다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보인은 백의의 흰 왕관을 가지고 통곡한 후, 소소한 자의에 대한 당부에 따라 그녀를 서룡교에서 멀지 않은 절호의 경관에 안장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묘비 앞에 비석이 세워져' 전당소 작은 묘' 가 새겨져 있다. "
양주
축영대 월주 상우현에는 시를 즐겨 읽는 여자가 있어 유학을 가고 싶다. 하지만 당시 여성들은 공공장소에 모습을 드러낼 수 없었기 때문에, 은신과 함께 남장을 하고 월주에 가서 공부했다. 길에서 그들은 월주에 가서 공부할 현현 학자 양산백과 석절암을 만났다. 양산백과 축영대는 옛 친구를 만나자마자 함께 악주에 갔다.
월주의 3 년 동안 양산백과 축영대는 그림자가 떠나지 않고 낮에는 함께 책을 읽고 밤에는 같은 침대에서 잤다. 축영대는 암암리에 양산백에게 탄복했지만, 양산백의 성격은 변함이 없었다. 그는 축영대가 여자라는 것을 전혀 몰랐고, 그녀의 마음도 몰랐다.
청명절에 그들이 경호에 놀러 갔을 때, 축영대는 경치를 통해 양산백에게 여러 차례 암시했지만, 양산백은 전혀 알아듣지 못했고, 심지어 축영대는 자신을 여자에 비유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축영대는 양산백에게 직접 말해야 했고, 양산백은 깨달았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을 보고 있는 마문재만이 알게 되었고, 마문재도 축영대가 원래 여자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중에 그의 가족은 축영대의 귀가를 재촉하는 편지를 썼다. 떠나기 전에 축영대는 양산백에게' 28, 37, 46 이 정해진다' 는 편지를 남겼다. 10 일 후 양산백이 주부에 청혼을 간다는 뜻이지만 양산백은 3 일 동안 함께 있는 줄 알고 한 달 후에 청혼을 했다. 양산백이 즐겁게 자주에 도착했을 때, 그는 마문재가 먼저 청혼하고 혼수를 받았다는 것을 알았다. 양산백은 어쩔 수 없이 슬프게 떠나야 했다.
양산백이 귀국한 후, 그리움이 중병에 걸렸다. 그는 축영대에 편지를 써서 찾을 수 없거나 받을 수 없는 처방을 원했고, 그의 절망을 표현했다. 동시에, 그는 축영대가 그를 보러 올 수 있기를 바란다. 축영대는 양산백에게 평생 기회가 없었다고 답장을 보내며 그들이 죽은 후에 남산에 묻힐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중에 병이 나서 말의 혼사를 승낙한 척 했지만, 영친 대오가 남산을 지나도록 요구하여, 그녀로 하여금 차에서 내리게 했다. 축영대가 가마에서 내려와 성묘를 하러 갔을 때, 갑자기 광풍이 크게 일고 음풍이 처량했다. 양산백의 무덤이 정말 갈라졌다. 축영대가 그것을 보았을 때, 그는 묘혈로 뛰어들어 묘혈이 다시 닫혔다. 곧 한 쌍의 나비가 무덤에서 날아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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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주 매화비 속의 민간 이야기와 전설
일찍이 항주에는 영리하고 손재주가 있는 늙은 미장이가 있었다. 늙은 석공은 일생 동안 돌을 깎아 조각하여 수염 머리카락이 하얗게 되었다. 항주, 가흥, 호주 등에서 좋은 솜씨를 제외하고는 다른 것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솜씨, 솜씨, 솜씨, 솜씨, 솜씨, 솜씨, 솜씨)
늙은 석공은 나이가 들어서 등이 굽고 눈이 멀었지만, 여전히 매일 산에 오른다. 어느 날 늙은 석공이 남산 기슭에서 반짝이는 석두 한 조각을 발견했는데, 마치 나무 한 그루의 그림자가 비친 것 같았다. 늙은 석공은 자신이 눈이 침침한 것을 의심하고 눈을 비비며 자세히 보았다. 그래! 매화의 그림자를 또렷이 비춰 마치 석두 위에서 자라는 것 같다. 늙은 석공이 손을 뻗어 석두 () 를 만졌는데, 석두 () 는 평평하고 맨손이었다. 석두상은 처녀의 며느리가 수놓은 흰 비단으로 자수하기 전에 도안을 그렸다. 늙은 석공은 볼수록 더 좋아한다. 그는 볼수록 떠나기 아쉬워한다. 그는 최선을 다해 석두 속을 파내고 비틀거리며 집으로 돌아갔다.
늙은 석공은 3 개월 동안 석두, 3 개월 동안 석두, 3 개월 동안 생각하고 나서야 석두 위에 새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석공, 석공, 석공, 석공, 석공, 석공) 이 석두 조각은 너무 딱딱하다! 깎아내면 가루 하나만 튀어나오고, 망치를 내리면 몇 개의 불꽃만 튀어나온다. 그러나 늙은 석공은 낙심하지 않고, 낙심하지 않고, 단지 망치로 두드렸을 뿐이다. 망치와 끌, 열흘에 꽃잎 한 조각, 백일에 꽃 한 송이를 새긴다. 해마다, 늙은 석공은 밤낮으로 조각하여 마침내 석두 위에 매화를 새겼다.
매화는 조각한 것이다. 얼마나 아름다운 매화인가! 봄바람에 나무 한 그루가 아침노을과 백옥처럼 활짝 피었다. 늙은 석공은 심혈을 기울였고, 늙은 석공은 매화 옆에서 죽었다.
이 늙은 석공은 아이도 재산도 없다. 모두들 그를 매우 존경하고, 그를 공공밭에 묻고, 무덤 꼭대기에 그가 마지막으로 새긴 매화비를 세웠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상한 일이 나타났다! 비석 위의 매화가 회의로 변했다. 매년 봄, 다른 나무의 매화는 봉오리를 맺으며, 비석의 매화는 이미 만개했다. 여름, 다른 나무는 막 푸르러졌고, 비석 위의 자나무는 이미 울창했다. 가을, 다른 나무에 잎이 없을 때, 비석 위의 자나무는 낙엽이 떨어지기 시작한다. 겨울에는 서북풍이 다른 이수를 모두 날려 버렸고, 비석 위의 이나무만 조금도 움직이지 않았다.
이 비석은 또한 날씨를 예측할 수 있다: 해가 뜨려고 할 때, 밝고 밝다. 하늘이 흐려질 때, 비석에는 안개와 습기가 있다. 비가 오려고 할 때 비석은 어두컴컴하고 축축했다. 사람들은 이 비석에서 계절절기를 알 수 있고, 하늘은 비가 내리고 있다. 이 비석이 있으면 농민들은 경작을 잘못 안배하지 않을 것이다. 외출하는 사람은 은행에서 쉬어야 하고, 일정한 머리가 있어야 한다. 모든 사람은 이 비석을 사랑하며, 그것을 보물로 여긴다.
어느 봄날, 한 대관이 항주에 왔다. 대관들은 모두 이 신기한 비석을 들었다. 그는 항주에 도착한 지 얼마 되지 않아 한 무리의 부하들을 데리고 늙은 석공의 묘지로 갔다. 한눈에 비석에 새겨진 매화가 활짝 피었다. 그는 매우 기뻤다. 돌아가서 주인과 상의를 하고, 늙은 석공의 무덤 옆에 관아를 짓고, 벽을 짓고, 뒷뜰의 비석을 에워싸고, 공공장소, 귀공집 소유, 일반인이 출입을 금지한다는 공고문을 공공연히 붙였다.
이상하게도 이 비석은 관가의 화원에 봉쇄되었다. 이틀도 채 안 되어 비석의 매화가 점점 시들어 갔다. 앞으로 비가 오든 안 오든 비석은 언제나 음침하고 축축하다. 천천히 비석에는 이끼가 가득 자라 광택이 없을 뿐만 아니라 매우 추하게 변했다. 이 일을 위해 이 관리는 귀찮아 밥을 먹고 싶지 않아 잠을 못 자고 하루 종일 비석 주위를 돌았다. 개머리가 이것을 보고 와서 한 가지 계책을 바쳤다. "선생님, 저는 이것이 대기가 습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비석 밑에 불을 놓아 말리면 습기가 좋아진다. " 대관은 진실을 듣고 사람들에게 마른 장작과 숯을 옮기라고 했다. 늙은 석공의 무덤 꼭대기에서 불타다.
화염이 비석에 도착하자마자 펑 하는 소리가 터져 활활 타오르는 불길이 멀리 뿜어져 나왔다. 한순간 관문과 정원에 불이 났다. 대관과 스승은 도망가고 싶었지만 도망갈 수 없어 안에서 타 죽었다. 큰불이 사흘 밤낮을 불태워 관아 () 를 한 조각의 잔해로 태웠는데, 문 앞에는 까맣게 탄 깃대 반 개밖에 남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신기한 비석은 이렇게 망가졌다! 오늘날 항주 동성에는 두 개의 지명이 남아 있다. 하나는 매화비라고 한다. 또 다른 장소는' 탄 깃대' 입니다.
고약한 진회
서호 부근에 한 달 동안 가루가 있다. 악묘 앞에는 네 개의 철조각상이 무릎을 꿇고 있는데, 그중 조국을 배신하고 악비를 살해한 부부 두 쌍이 있다.
전설에 의하면 명나라에서는 새로 임명된 푸태가 항주에 왔다고 한다. 이 사람도 진 () 이라 불리는데, 후손이다. 푸태가 취임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손을 들고 서호로 내려가 놀았다. 월분에 와서 조상이 다른 사람 앞에 무릎을 꿇고 옷으로 얼굴을 가리고 뒤로 몇 걸음 물러나는 것을 보았다.
푸태는 관아 로 돌아가 안절부절못하고 안절부절못하며 스승을 불러 의논하고, 철을 옮기고 싶었다.
스승은 수염을 쓰다듬으며 생각했다. \ "만약 명나라 이 이동, 사람들은 삶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일을 크게 만들 것입니다. 나는 철상을 어둠 속에서 서호에 던지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만약 철상이 호수 바닥에 가라앉는다면, 물차는 마르더라도 찾을 수 없다. "
푸 타이 는 말했다; \ "멋진! 멋지다! " 그날 밤, 나는 사람을 보내서 철상을 잃어버렸다.
나는 다음날 막 밝았는지 모르겠다. 이상한 일이 일어났다. 서호의 물이 악취가 난다. 악취가 고약하여 행인이 어지럽고 구토를 하고 싶다.
누군지 몰라 악묘 앞에 철상 두 개가 빠진 것을 발견하고 울었다. "여러분, 보세요, 그 두 개의 철조각상이 없어졌어요. 누군가 그것들을 서호에 던진 것이 틀림없다. 그렇지 않으면 호수가 어떻게 이렇게 악취가 날까? "
국민들이 월분철상이 잃어버린 소식을 알게 되면, 모두 복태관문에 가서 철상을 잃어버린 나쁜 사람을 체포할 것을 요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푸태는 아직도 침대에서 자고 있는데, 외부인의 시끄러운 소리를 듣고 일어나 질문을 한다. 남자들이 이유를 말했다. 부태는 죄책감이 있어서 그가 아프다고 전화했다.
백성들이 떠나려 하지 않는 곳, 모이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고, 복태관문 앞의 돌사자가 거의 눌려 산산조각이 났다. 나는 복태가 사고를 당할까 봐 억지로 두피를 내밀고 사람을 만나러 나왔다. 그가 말하길, "이것은 모두 헛소문이다. 너는 반드시 경솔하게 믿어서는 안 된다. "
백성들은 "소문인가? 다 보면 알 수 있다. "
말을 하다가 에워싸고 그를 끌고 가겠다고 고집했다. 대만을 도울 방법이 없으니, 팔인가마를 타고 서호에 가야 했다. 호숫가까지 아직 몇 리 남았는데, 과연 악취가 차 문으로 돌진해 왔다. 다행히 그날 그는 밥을 먹을 시간이 없어서 결국 구토를 참았다.
차가 해안에 도착하자 플랫폼을 만나 커튼의 틈새에서 밖을 내다보았다. 나는 앞이 모두 사람인 것을 보았다. 그는 가슴이 덜컥 내려앉아 차문을 천천히 빠져나와 기침을 몇 번 하며 말했다. "호수 냄새는 잠시 자연스러우니 크게 놀라지 마세요." 내 의견으로는, 이것은 철상과 관계가 없다. ""
이 순간, 군중 속에서 누군가 소리 쳤다. \ "당신은 진회 사람 입니까? 그를 보호하기 위해서라니! "
복태는 잠시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몰랐다. 그는 정신을 가다듬고 자신을 위로했다. "당황하지 마라! 이 철조각상은 이미 호수 밑바닥에 가라앉았다. 누가 찾을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여기까지 생각하니 그는 의기양양하게 말했다. "놀리지 마! 만약 누군가가 정말로 호수에서 철상을 건져낸다면, 그 관리는 사직하여 죄를 인정하기를 원한다! "
대만을 애무하면 칠흑 같은 호수가 갑자기 맑아질 것이다. 한 쌍의 철조각상이 호수 밑바닥에서 떠오르는데, 마치 누군가가 받치고 있는 것처럼 곧장 플랫폼으로 날아올랐다.
포태는 놀라서 얼굴이 노란 종이처럼, 삼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 \ "실행! 뛰어! "
가마는 관문으로 옮겨졌고, 가마의 꼭대기에는 이미 많은 구멍이 뚫렸다. 포태의 뒤통수에는 호두만큼 큰 덩어리 세 개가 있다. 그는 관모를 쓰지 않고 밤새 항주에서 도망쳤다.
쇠는 호숫가로 떠내려가고, 사람들은 인양하여 악묘 앞으로 돌아가 무릎을 꿇었다.
칠성강
황황황산 중턱에 있는 자생동은 처음에는' 용비동' 이라고 불렸는데, 한 마리의 비룡이 진광동에 살았기 때문이다. 이 비룡은 매우 이상하다. 열흘마다 밤이 되면, 그것은 항상 구멍에서 날아와 하늘에서 날고, 불구슬을 뱉고, 바람을 불어 빨아먹는다. 불구슬이 갑자기 멀어져 가까웠고, 용들이 쫓아다니며 장난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렇게 불구슬이 많은 화성을 뿌렸고, 화성이 떨어지는 곳마다 타 오르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화성명언) 그래서 비룡이 나오자 항주의 많은 가족들이 피해를 입었다.
모두들 이 얄미운 비룡을 매우 싫어하지만, 치료할 방법이 없다. 그래서 그들은 그것이 날아가는 시간을 계산해야 한다. 남녀노소가 지붕에 올라가 물을 주고 하룻밤을 보았다. 동시에, 그는 징과 북을 두드리며 용비를 위협하며 더 멀리 날아가려고 시도했다. 그럼에도 항주는 화재가 빈번하다.
이 날, 늙은 대장장이가 항주에 와서 손에 망치를 들고 작은 여관에 투숙하러 왔다. 마침 드래곤이 구멍에서 날아나온 그날 밤, 주인 온 가족이 모두 옥상으로 올라갔고, 아무도 그를 맞이하지 않았다. 늙은 대장장이는 이것을 보고 놀라서 지붕으로 올라갔다. 그는 발견하고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지붕을 기어 내려와 망치를 들고 떠났다.
이날 비룡은 하늘에서 오랫동안 춤을 추었고, 불구슬의 불꽃이 흩날렸다. 늙은 대장장이가 여관으로 돌아왔을 때 가게는 이미 타버렸다. 주인 가족은 구조된 너덜 너덜 한 울음에 둘러쌌다. 늙은 대장장이는 보고 매우 슬펐다. 그는 가게 주인에게 위로의 말을 하고 주변의 자질구레한 돈을 모두 그에게 주었다. "슬퍼하지 마세요. 방금 나는 황우우에서 직접 용비를 보았다. 클릭합니다 가게 주인은 늙은 대장장이에게 고마워했고, 옥황산이 비룡을 본 것을 듣고 깜짝 놀라 물었다. "이게 사실인가요?" " 늙은 대장장이가 말했다: "사실입니다. 나는 비룡이 동굴을 날아 하늘에서 불구슬을 치고 황우산으로 돌아가 비룡구에서 자는 것을 보았다! " 가게 주인은 더욱 무서워졌다. 옥황산은 용이 잠복한 곳이기 때문에 아무도 감히 올라갈 수 없다. 늙은 대장장이는 잠시 생각을 하다가 갑자기 손으로 자신의 머리를 두드리며 말했다. "방법이 있어, 방법이 있어, 나는 이 용을 제압할 방법이 있어!" " 가게 주인은 듣고 급히 물었다.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노인?" " 늙은 대장장이가 말했다. "항주 집집마다 나에게 검을 줄 수만 있다면, 나는 악룡을 굴복시킬 수 있다." 가게 주인은 늙은 대장장이를 바라보며 허풍쟁이처럼 보이지 않았다. 나는 그가 방법이 있다고 믿는다. 소식이 전해지자 사람들은 놀라고 기뻐했다. 화재를 진압하고 재난을 없애기 위해서, 누가 식칼을 갖고 싶지 않겠는가! 며칠 지나지 않아 식칼이 작은 산처럼 쌓였다.
늙은 대장장이는 도시의 모든 대장장이를 초청하여 철로를 하나 짓고, 모든 식칼을 난로에 넣고 녹였다. 한마음 한뜻으로 3 일 동안 7 개의 큰 깡통을 만들었다.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이 일곱 개의 큰 철통을 보니 이상하다. 늙은 대장장이가 모두를 들어 올리라고 초대했는데, 어떤 젊은이가 소매를 걷어 올리고 시험해 보았다. 그들이 들어 올릴 때 하하! 열아홉 명이 철통을 들 수 있다! 그래서 늙은 대장장이는 홀로 옥황산으로 달려가 용비 구멍을 살펴보았다. 이봐, 용비는 아직 자고 있어! 그는 재빨리 달려와 소리쳤다. "나와 함께 용을 내려라! 먼저 133 명의 젊고 힘이 센 사람이 깡통을 메고 19 명이 한 명을 메고 나를 따라 산에 올랐다. 뒤에 있는 사람들은 모두 물통을 들고 내 말을 들어야 한다. 모두들 두려워하지 마라. 나는 망치를 가지고 있다. 만약 용이 날면, 나는 필사적으로 반항할 것이다! "
모두들 늙은 대장장이를 따라 옥황산에 올라 용비의 구멍에 도착했는데, 그는 여전히 깊이 잠들어 있었다. 늙은 대장장이는 조용히 용비의 턱수염 두 개, 발 네 개, 꼬리 한 개를 철통으로 누르라고 했다. 모두 턱수염에 눌려 있었기 때문에 용비는 아직 느끼지 못했다. 늙은 대장장이는 망치를 들고 용비의 이마를 겨누고, 용비가 깨어나면 망치로 때린다. 늙은 대장장이가 뒤에 있는 사람에게 그 물통을 철통에 쏟으라고 했다. 일곱 번째 철제 주전자의 물이 거의 가득 찼을 때, 놀랍게도 한 사람이 물통을 들고 걸려 넘어졌고, 통의 물이 용비의 콧구멍에 튀어나와 용비가 재채기를 하게 되었는데, 늙은 대장장이는 뿌릴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용비는 자신이 무언가에 끌려 머리를 들 수 없다고 느꼈다. 그가 그것을 이겼을 때, 그는 그가 눌렸다는 것을 알았다. 그래서 그 자리에서 으르렁거리며 수염과 머리카락을 다쳤다. 그는 몸을 돌려 용비의 동굴로 뛰어들었다. 지하에서 안후이 () 를 뚫고 나서야 뚫고 나와서 몸을 떨며 하늘로 날아가 달아났다. 그 후로 나는 다시는 비룡이 돌아오는 것을 본 적이 없다. 항주의 용비동은 안후이로 직통한다고 한다.
용비 탈출, 용비 진압을 위한 철탱크 7 대가 여전히 용비 입구에 있어 하늘의 북두칠성처럼 배열되어 있어 사람들은 이를' 칠성탱크' 라고 부른다. 당시 7 개의 항아리가 모두 물로 가득 찼다면, 비룡은 영원히 옥황산에 못 박혔을 것이라고 한다.
지금까지 항저우 사람들은' 칠성못은 용 한 통, 물 한 통' 이라는 옛말이 있다. 바로 이 이야기를 가리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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