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청말 전통시파와 신흥시파의 유사점과 차이점

청말 전통시파와 신흥시파의 유사점과 차이점

션윈 이론

1

청나라 이후 시인들이 관직에 오르면서 민족의식으로 인한 무거운 정신은 점차 희미해졌고, 그들의 시는 새로운 모습으로 공감하기 시작했다. 현 정권은 조화로운 공존을 달성했습니다.

왕시진의 션윈 이론

은 이러한 변화의 근본적인 완성이다

.

2

.

소위

'션윈 이론'은 시 예술에 대한 정치적, 기타 사회적 요인의 간섭을 제거하고 시 자체에 초점을 맞추려는 것입니다. .

순수한 영역과 함축 언어에서 벗어나 시의 오락 및 오락 기능을 강화합니다.

문체론

1

.

청나라 왕시진의 죽음으로

시 분야의 상대적 단결의 시대는 끝났다.

이로 인해 다양한 계층 간의 논쟁이 일어났다. 시 학교

활기차게 지내세요. 심덕건(Shen Deqian)으로 대표되는 가부장적 당인의 '스타일론'이 중요한 역할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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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소위

'스타일 이론'은 당나라 시의 스타일을 사용하여 봉건적 정치, 윤리적 사고를 표현하는 것입니다.

실제로는 그렇습니다. 시를 짓는 것

봉건 정치와 윤리, 도덕적 봉사.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심더첸은 공연을 통해 유교적 '부드러움과 정직'

,

'충성

을 회복해야 한다고 믿었습니다.

정의로운 평화'라는 시적 전통을 추구하고, 이러한 의도를 구현하기 위해 당나라 시의 문체를 활용했다.

질감 이론

i

1

청대 문인 옹팡강은 왕시진의 『매력론』이 모호한 것이 문제이고, 심덕겸의 『문체론』은 이에 적응하지 못하여 결함이 있다고 믿었다. 그래서 그는 "질감 이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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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을 제안했습니다.

소위 조직론에는 유교경전을 바탕으로 한 '정의'와 구조적 용어의 '문리'가 포함된다.

Weng Fanggang

의 조직 이론은 실제로 시의 내용을 풍부하게 하고 교리와 문학을 통합하기 위해 텍스트 연구를 사용하여 기초로서 학습을 필요로 합니다.

싱링 이론

1

청나라 건륭기, 위안메이로 대표되는 성령시파는 공안파의 슬로건인 '본성과 정신만을 표현한다'는 것을 이어받아 글쓰기가

시는 사람의 진정한 기질을 표현해야 합니다. 그는 청나라 이후의 시에 대한 다양한 이론적 견해를 전면적으로 거부하였다. 반전통과 혁신을 추구하는 그의 특징은 청나라 이후 정통문학관의 막강한 권위에 대한 도전이다.

2

.

싱링파의 업적은 주로 시인데, 그 중 치주(Qi Jue)와 치루(Qi Lu)가 특히 좋다. 예를 들어, "봄의 시"는 평온함과 평온함 속에서 편안하고 활기찬 삶을 드러내며, 이는 매우 편안하고 자연스럽습니다.

"마웨이(Mawei)"는 새로운 의미와 감정적 성향의 근본적인 변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p>

국민을 대변하는 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양현종

1

진위송의 청나라 작사가 파수와 신은 특히 신치지의 대담하고 황량한 문체에 가까운 인물이다. 예를 들어 <붉은 입술>의 첫 번째 영화는 작은 판타지적 상상이고, 두 번째 영화는 첫 번째 영화가 만들어낸 추진력을 바탕으로 과거를 향수하며 작가의 슬프고 관대한 분위기를 드러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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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Chen Weisong은 장쑤성 이싱 출신입니다.

이싱의 고대 이름

"양현"

그래서 Ci는 진웨이송이 대표하는 학교는

"양

시안파"

라고 불린다. 이 자파에 속한 작가로는 강스취안(Jang Shiquan) 등이 있다.

서절강학교

1

청나라 때 주이준은 남송 강규, 장연 등 우아한 시인들의 작품을 추천했고, 장연이 언급한 '청정' 영역이야말로 최고의 기준이라고 믿었다. 글쓰기

Ci. 이 견해는 실제로 단어의 리듬과 기술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단어의 스타일은 우아하고 아름답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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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주이준의 사상과 가사는 저장성 서부 시인들에게도 인정받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장규와 장옌을 주이준이 선전한 시인으로 여긴다.

장옌(Zhang Yan)은 롤모델로 이런 트렌드가 한동안 유행했다. 나중에 Gong Xianglin은 Zhu Yizun, Li Liangnian 및 자신의 시를 "서절강의 여섯 자 학교"

로 선택하여 "서절강 자 학교"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3

.

Li E는 Zhu Yizun의 사상을 계승했으며

Zhou Bangyan과 Jiang Kui로 대표되는 우아하고 우아한 시풍이

보다 낫다고 믿었습니다.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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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치지가 대표하는 관대하고 대담한 문체. 주이준과 다른 점은 시에서 외롭고 차가운 분위기가 더 두드러진다는 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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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저우 학교

1

강가시대

푸설로 대표되는 실용주의적 분위기가 사회 전체를 뒤덮었다.

문학계에서도 실용주의적 경향이

이 시기 미학의 중요한 가치 지향,

이러한 추세에 영향을 받아

이 시기에는 실체를 중시하는 스타일이 청나라를 대체하게 됩니다

초기 CI계의 감성적이고 열정적인 스타일. 장회연(張惠廣)으로 대표되는 창저우사학파의 등장은 바로 이러한 차이를 드러낸다.

2

.

장회연은 내용적 측면에서 전통복원을 주창하고

바이싱에 대한 의존을 강조하며

주로 개인생활과

그가 겪은 우여곡절은

전통을 복원하려는 그의 열망

**

이 근본적으로 실현되기 어렵다는 것을 드러냈다.

그의 가사는 강력하고 강력하며,

스타일

우아합니다. 글쓰기 스타일은 좀 더 충실하지만 내용 범위는 여전히 상대적으로 좁습니다.

퉁청 학교

1

동성학파는 청나라 중기의 중요한 산문학교였다.

대표적인 인물로는 방바오(房寶), 유다쿠이(劉大憲),

>

야오 나이(Yao Nai)는 안휘성 ​​퉁청(Tongcheng) 출신으로

'퉁청(Tongcheng) 학교'라고 불린다.

2

동성학파 산문론의 기본적인 특징은 성주성리학을 사상적 기반으로 삼고, 청나라의 정치권력을 봉사의 목적으로 삼으며,

선진(秦秦), 한(唐)나라, 당(宋)나라, 송(宋)나라의 8대 사상의 고대 산문을 모델로 삼습니다.

글 구조와 접근 방식에 세부적인 규칙이 있는 체계적인 산문 이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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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Fang Bao는 자신의 산문 이론의 핵심을 "yifa"라는 단어로 요약합니다.

"Yi"는 "말에는 사물이 있다"는 뜻입니다

,

p>

"달마"는 질서를 의미합니다

질서.

류다쿠이는 방바오의 제자로,

과거와 미래를 연결하는 역할을 한다.

고대 산문 이론에 대한 야오 나이의 주요 공헌은 이전 교리를 통합하고 요약하여

더 구체적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그는 교리, 문헌 연구, 논문의 통합을 강조했으며, 교리, 문헌 연구, 글쓰기를 결합하는 '8가지 필수 사항'도 제시했습니다. >이 논문은 세 가지 요소를 실천에 통합합니다.

A 다양한 글쓰기 스타일은

"남성적인"

"여성적인"

두 가지로 요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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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야오 나이는 동성학문론을 발전시켰을 뿐만 아니라

자신을 중심으로 거대한 동성학문 체계를 형성했다

. 관동(Guan Tong), 매정량(Mei Zengliang), 방동수(Fang Dongshu), 야오잉(Yao Ying)은 '사제자'로 알려졌습니다.

당송(唐松)

가경(嘉智) 시대에 그들은 고대사에 반대했습니다. 송의 고전 산문 작가로는 왕신중, 당순지, 마오쿤, 귀우광 등이 있다.

"

당송파

"

동심론: 이지가 주창한

'

동심

"

동심은 진심입니다.

"

징글종

"

종싱과 탄위안춘은

반대한다. 고대인을 흉내내지만

고시에서 정신을 구하는 것을 강조한다 ,

시에서 자신의 지평을 열고

이 문학 유파를 형성합니다

"

깊고 고독한

"

차링시파의 예술적 스타일

리동양(Li Dongyang)이 대표하는 그의 시는 두보의 가부장적 스타일을 옹호하고 법적인 어조를 강조했다

.

이것은 타이게의 글쓰기 스타일에 영향을 미쳤고,

후대에 큰 영향을 미쳤고, 치지의 시 사상 역시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

이백원은 '이사오'를 썼는데, 그의 재능은 탁월하여 당나라 사람들 중에서 1위를 차지했다. 두복원은 '국봉'을 썼다.

우아하고 성실하다. 기질,

또한 당나라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독선적이며

사랑하는 사람은 Bai Juyi에 지나지 않습니다. /p>

창의적이면서도 무리하지 않은 것은 한유에 불과하다.

북송시의 장점을 모두 담기에 충분하다고 기록되어 있다. , Su와 Huang은 모두 유명했으며 Fan과 Lu는 똑같이 유명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Han과 Du 사이에 변경된 내용이 기록되어 있지만 다시 언급할 필요는 없습니다.

'시호 컬렉션'에는 챕터가 많지 않으며, 그들의 능력과 지식은 평균적입니다.

'지안난 컬렉션'에서는 찾을 수 없습니다. 땅에 보관하고 삭제했어야 했기 때문에 여러 시대에 걸쳐 여러 학자들이 심사하여 선정했지만, 왕시진의 고시집이 가장 인기가 높습니다. , 백거이, 한유, 소시,

루유는 말로 기록되지 않습니다.

가족 진술이되었습니다.

"Tang Xian Samadhi Collection"

Bai Juyi와 Han Yu가 포함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즉, Li Bai와 Du Fu는 한 마디도 게시하지 않았습니다.

명시를 모방하는 단점은

태창보다 훨씬 나쁘고

이성

날씬하다는 단점은

p >

공안을 아주 잘해요,

징링.

상황이 좋지 않으면 상황이 바뀔 것입니다. 조국 초기에는 송시가 주로 종교였습니다. 송시 역시 약점을 안고 있었기 때문에 석진은 안우위의 이론을 고수하고 이를 살리기 위해 정력론을 주창했다. 따라서

웨이왕,

멍,

웨이,

류주가.

그러나 시가 300편이나 있는데

니샨이 정한 것입니다.

그의 시 중 하나는 온유하고 정직하다고 하는데,

1그룹의 억울함을 지켜볼 수 있다고 한다. 원래는 샘과 돌로 새겨져 있거나 안개로 그려져 있는 것이 아니라, 각각 한적한 감상을 갖고 있는 낯선 선비와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는 대신 산수화로 구성되어 있다.

순수한 모습이다. 시 전체를 완성하기에는 부족한 시입니다. 송나라 사람들은 온화함과 성실함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해 일부러 모든 것을 표현하려 했으나 뿌리가 무뎌지고 말았다. Shizhen도 사람들 사이의 원한의 근원을 조사하지 않았기 때문에 풍경이 오래 머물며 가상의 소리로 변했습니다. 각각은 명확한 의미를 갖고 있으므로 각각은 편견에 의존합니다. 단맛의 금기

매운맛

단페이수

이걸 椤라고 하나요? 나는 황제로서 성경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공자의 삭제 목적에 따라 6가지 의미를 주의 깊게 연구했으며

작가를 비판하며

이 여섯 유파를 결정하는 것이 우아함과 우아함의 올바른 길입니다. 목사들과 다른 사람들이 원을 그리며 낭송했는데, 이는 여섯 가족뿐만 아니라 시를 가르치는 데 있어서 참으로 축복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