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무레네오의 전통 문화
무레네오의 전통 문화
십 대 때, 너와 나는 동창 친구, 로브슨, 가장 먼저 바사에서 학원을 열었는데, 주위에는 무레네오라는 아르바이트 통역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흥미롭게도, 롭슨은 자치전략을 채택했기 때문에 포르투갈 사람들은 롭슨을 대신하여 전술을 전달할 것이다. 처음에 사람들은 이 번역에 대해 우호적이지 않았고, 나중에는 포르투갈인의 실력에 탄복했다.
당시 포르투갈인과 선수들의 관계는 매우 화목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팀의 핵심, 무레네오를 아주 좋아합니다. 포르투갈 사람들이 과디올라가 지도자라는 것을 깨달았을 때, 그는 과디올라를 찾았다. 보아가 지기를 만난 것처럼 과디올라는 매우 흥분했다. 그도 축구 전술 광인이며 축구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발표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 당시 두 사람은 코치의 자리를 가야 한다는 논의를 시작했다. 이런 상황은 심지어 국왕컵 결승전에서도 상연되었다. 바르셀로나 하프 타임 1- 1 상대 로열 베티스를 비기다. 선수들은 상대의 광활한 공간을 발견하고 무레네오의 개인적인 의견을 포함한 전술적 지시를 내리기 시작했다. 최종 팀은 3-2 로 상대를 물리치고 우승을 차지했다. 이것은 그들 두 사람이 손을 잡은 좋은 이야기이다.
그림과 같이 유럽컵 우승자컵 결승전, 바사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골로 우승해 팀 전체가 들끓었다. 과디올라가 모든 선수들을 껴안았을 때, 그는 한 직원인 무레네오를 보았다. 두 사람은 흥분해서 손을 흔들며 두 팔을 벌려 함께 껴안았다. 무레네오는 심지어 과디올라를 세 번 들어 올렸다.
롭슨이 떠난 후 판갈이 바사를 인수했다. 그는 롭슨의 건의에 따라 출신이 좋지 않은 무레네오를 조교의 위치로 승진시켜 전설의 교편을 열었다. 하지만 그 당시 판갈은 무레네오를 전혀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등급이 삼엄한 네덜란드인들의 눈에는 무레네오가 또 다른 사람이다. 이 감독은 교만하고 오만해서 말과 행동 모두 권위에 도전하는 것을 좋아한다. 하지만 판갈은 그의 전술 수준을 높이 평가했고, 무레네오의 바르셀로나 분위기에서의 영향력은 감독에게 친선 경기를 지휘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마찬가지로 과디올라는 판갈이 감상하고 좋아하는 선수이다. 그는 캡틴 완장과 전술 개념을 수여받았다. 그는 과디올라가 크루이브의 제자라는 사실조차 개의치 않았다. 너는 판갈과 크루이브가 하늘을 공유하지 않는 적과 같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하지만 팀내 위치가 바뀌면서 과디올라와 무레네오의 관계는 급속히 뜨거워졌다. 전술적 이념은 완전히 다르지만 상호 촉진, 상호 감상의 관계를 방해하지 않는다.
꼬박 4 시즌 동안 과디올라와 무레네오는 이미 지근의 상태에 이르렀다. 국가 더비에서도 과디올라는 이렇게 말할 것이다. "나는 단지 그가 나를 알고 있고, 나도 그를 알고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 주고 싶었을 뿐이다."
시갈에서 두 사람이 완전히 헤어지자 무레네오와 과디올라의 관계는 악화되기 시작했다. 전자가 먼저 바사와 경직된 것부터 시작하여 나중에 바사 감독을 위해 복선을 매몰할 필요가 있다. 무레네오는 첼시 감독으로 노캠프로 돌아왔지만 매우 치열한 경기를 벌인 후 무레네오는 그의 전통적인 권력인 장외 정보 공개를 시작했다. 리저칼드가 중간 휴식 시간에 심판 탈의실에 갔다고 비난하면서 심판의 생명이 위협을 받고 재판 생활을 앞당겨 끝냈다.
이런 방식의 부정적인 영향은 바사 팬들이 받아들일 수 없는 것이지만, 무레네오는 확실히 쌍방의 싸움의 승자가 되었다. 포르투갈 사람들은 훌륭한 코치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레제칼드가 바사를 떠난 후 팀은 교체를 찾기 시작했고, 1 위는 무레네오였다. 당시 잉글라와 당시 담당했던 베길레스탄은 무레네오를 처음 만났을 때 서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포르투갈 사람들은 높은 가격을 요구했지만 협상 과정은 매우 순조로웠다. ,
그러나, 두 명의 책임자가 토론을 하러 돌아갔을 때, 베길레스탄은 걱정이 되었다. 무레네오와 바사 팬들의 관계는 정말 나쁘다. 이것은 여론이다. 바사와 같은 클럽에서는 민심이 중요하기 때문에 베길레스탄은 과디올라를 선택했다. 물론 크루이브는 무레네오가 바르셀로나 코치석에 나타나기를 전혀 원하지 않았다.
이 소통은 무레네오에게 알려졌는데, 결국 바사는 우리가 무레네오와 이야기하지 않은 이유라고 말했지만, 우리는 당사자와 소통하지 않아 무레네오가 바사에 대해 화를 냈다. 무레네오가 두 책임자에게 최종 결정을 내린 것이다. 포르투갈 사람들은 사적으로 착하고 사람들과 함께 지내는 것도 편했지만, 경기장에 도착하면 공격적인 악당처럼 에너지가 수시로 터져 나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런 시한폭탄은 사람을 불안하게 한다.
확실히,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준결승에서 무레네오는 먼저 포를 쏘았다. "패배는 항상 용납할 수 없다. 특히 패배에 익숙하지 않은 팀에게는 더욱 그렇다." 몇 차례의 기자회견이 있은 후, 무레네오는 과디올라와 바사를 공격하는 풍자적인 방식을 취했고, 결국 무레네오가 이겼다. 두 사람 모두 이것이 경기에서 피할 수 없는 일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이런 경기 때문에 감정을 상하게 하지 않았다. 설령 FC 인테르나치오날레 밀라노 감독 무레네오가 노캄프에서 큰 소리로 진진하더라도.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심지어 우호적인 대화도 한 번 끝났다. 이 이야기는 퍼거슨에게 보내는 편지에 기록되어 있다. 연례 엘리트 코치 정상회담은 제네바의 유럽 축구 협회에서 열린다. 무레네오는 귀빈으로서 처음으로 도착했고, 과디올라는 이어서 도착했다. 스페인 감독과 퍼거슨의 대화 후, 그의 눈빛은 무레네오를 힐끗 보았다. 포르투갈 사람들은 즉시 주변 사람들을 떠나 과디올라와 열정적으로 악수를 했다. 그들 둘은 매우 열정적이다.
하지만 무레네오가 레알 마드리드에 입주하여 바사의 적이 된 후, 두 사람의 관계는 마침내 달라졌다. 더 많은 트래픽을 얻기 위해, 일부 언론은 무레네오의 친구가 되었는데, 심지어 극단적인 나라인 더비까지 확장되었다. 페이스 북의 방식을 채택하여 끊임없이 상대를 가장 큰 악역이라는 인상을 심어 전설적인 게임을 선악의 거친 투쟁으로 만들었다.
과디올라는 무레네오가 입주했다는 것을 알게 된 뒤 발표회에서 서로 축복했다. 이번 시즌 국가더비는 5-0 차 세계대전을 겪었고,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국왕컵 결승전에서 바사를 꺾었고, 무레네오 인솔팀은 바사에서 반칙전을 펼쳤다. 20 1 1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준결승에서 무레네오는 "왜? 막상막하의 경기, 심판이 왜 교착 상태에서 이렇게 해야 하는가? " 페페페가 알비스를 악의적으로 중상하는 방식은 제창할 가치가 없고 과디올라를 격분시켰다. 그 이후로 두 사람의 교류가 첨예하게 대립되었다.
서갑 경기는 과디올라가 바사를 떠나 끝났다. 지난 시즌 바르셀로나의 대결에서 그는 홈그라운드에서 황마에게 졌다. 무레네오는 1 1 의 국가인 데비를 써서 노캄프에서 승리를 거두었다. 20 1 1-20 12 시즌은 레알 마드리드의 승리 시즌입니다. 팀은 완강한 정신과 더욱 자신 있는 전술로 바사를 이겼는데, 이는 무레네오의 승리였다. 주목할 만하게도, 승리 후 무레네오는 상대를 조롱하는 것이 아니라 팀 자체의 실력을 강조했다.
과디올라는 당시 무레네오와의 관계를 평가했다. "가끔은 당신과 관계가 있는 사람이 당신을 힘들게 할 때가 있어요." 무레네오는 이전에 과디올라가 바이에른 독일 분데스리가 가는 것이 쉬운 일이라고 암시했다. 두 사람의 원한은 얼마나 오래 지속되었습니까? 과디올라가 바이에른에 합류한 후 주요 경쟁자인 도르트몬드와의 인터뷰를 받았다. 클로프는 당시 이렇게 말했습니다. "독일 분데스리가 때 죽은 무레네오가 되고 싶어요. 만약 그가 좋아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그의 문제이다. 클릭합니다 。 흥미롭게도, 오늘 세 명의 코치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 모여 빨간색과 파란색 전쟁을 벌였다.
결론: 그들이 반드시 선천적으로 옳은 것은 아니다. 전술적 이념의 불화, 감독의 이미지 차이, 심지어 소통 방식까지 다르기 때문이다. 하지만 근본 원인은 사람을 대하는 태도에 있다. 과디올라는 유토피아에서 나온 거리 유랑자처럼 자신의 길을 실천하고 있으며, 무레네오는 좀 더 현실적이거나, 우리 주변의 모든 사람들처럼 마음이 깊고 선악을 알고 있지만, 단지 약간의 자세를 취해야 할 뿐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과디올라에게 축구는 삶이고, 무레네오에게는 축구가 직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