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하관림은 어디서 태어났습니까

하관림은 어디서 태어났습니까

하관린 < P > 하관린, 남자, 1962 년 12 년생 쓰촨 청두, 국가급 미술사, 쓰촨 성 바촉화파 촉진회 부회장, 첫 파촉화파 영향력대표 인물. 중국 미술가 협회 회원, 중국판 화가협회 회원, 쓰촨 미협 이사, 쓰촨 미협 유화예술위원회 위원. 1979 년' 자위반격 방어 국경 전국 미전' 에 참가했다. 198 년' 전군판화 전시회' 에 참가하다. 1981 년' 제 2 회 전국 청년미전' 에 참가했다. 1996 년' 홍군 장정 6 주년을 기념하는 전국 미전' 에 참가하여 우수상을 받았다. 26 년에 쓰촨 성 제 5 회 바촉문예상을 수상했다. 21 년에' 중국 당대 사실화 초청전' 에 초청되었다. 211 년에는' 첫 파촉화파 영향력 대표 인물' 으로 선정되었다.

중국어명: 하관린

별명: 하병

국적: 중국

민족: 한

출생지: 쓰촨

생년월일: 1962 년 12 월

1976 년 군대에 입대하다. 1979 년에 창작을 시작하다. 이어 부대미술 창작실에서 회화 공부와 창작을 했다. < P > 는 1988 년 쓰촨 교육학원 미술유화학과, 중국 미술가 협회 회원을 졸업했다. 현직 계생 선교센터 미술 편집자. < P > 작품 출품상황

1979 년 중국 군사박물관은 자위반격전 전국 미전에 참가했다.

198 년 중국미술관은 제 2 회 청년미전에 참가했다.

1981 년 중국 군사박물관은 건군 55 주년 전국 미전 1986 년 중국미술관이 건군 6 주년 전국 미전에 참가했다.

199 년 중국 혁명역사박물관은 제 1 회 중국 유화연전에 참가했다.

1992 년 홍콩 문화재전시관은 92 중국 유화전에 참가했다. P>1993 년 독일 하이델베르크는 중국 유화가 4 인전에 참가했다.

1994 년 독일 하이델베르그는 중국 화가 작품전에 참가했다. 중국 미술관의 제 2 회 중국 유화전.

1995 년 쓰촨 미술관은 항전 승리 5 주년 쓰촨 성 미전에 참가하여 2 등상을 받았다. 합비 중일 미술관은 제 1 회 신인 신작전 < P > 에 참가했고, 중국 군사박물관은 홍군 장정 6 주년을 기념하는 미전에 참가하여 우수한 작품상을 수상했다. 캐나다 토론토는 캐나다 국제 수묵 전시회에 참가하여 가작상을 받았다. < P > 는 1997 년 상해에서 97' 중국 포발 당대 유화 부품전에 참가했다. < P > 는 1998 년 대만 명작예술센터에서 하관림 유화 특별전을 개최했다. < P > 는 1999 년 문화부, 중국미협이 주최하는 제 9 회 전국미전에 참가하여 우수상을 받았다. 건국 5 주년을 축하하는 쓰촨 성 미전에 참가하여 금상을 수상하다. 쓰촨 미협 주최' 조국이 바촉 대지 중국화 유화 풍경전시회에 참가하여 우수상을 받았다. 천부 백년 세기 전시회에 참가하다. 중국 미협이 주최하는 베이징 우수 작품전 및 현대 중국 미술 해외 순회전에 참가하다.

2 년 청두 현대미술관은 청두 현대미술관 예술초청전에 참가했다.

21 년 중국미술관은 창당 8 주년을 축하하는 전국 미전에 참가해 우수상 22 년 파리 국제예술도시에서' 동방매력' 하관린 전시회를 개최했다. < P > 작품 스타일 < P > 은 (는) < P > 를 중국 당대 사실주의 실력파 풍경화가로서 하관림의 유화 창작은 자연현실과 사회현실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자연현실이 사람들에게 주는 심리현실과 정신현실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무엇보다 화가가 자신의 정신현실에 대한 경험과 파악이 두드러진다. 정신을 표현한 J 심리현상은 화가가 자연과 사회에 대해 심사한 후 정신, 감정에 대한 깨달음으로 되돌아가는 것이 심리적 현실에 대한 화가의 파악과 내면의 감정에 대한 진실과 솔직함이 필요하다. 구상화된 시각감각에서 변환된 정신어계로, 다시 구상의 풍경도식으로 돌아가는 심미 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 < P > 화가가 현실적인 회화 언어로 자신의 심리적 현실을 차분하게 재현할 때, 자연경관과 정신도식은 융합되고, 그 안에 포함된 감정은 완벽한 정신행동이 되고, 이성적인 의미를 지녔으며, 영원한 생명의 의미로 승화되고, 주체의 영혼과 자연생명의 존재의 정신통합을 이루게 된다. 그것은 외적인 감감 물질 세계와 내면의 깨달음 정신 세계 사이의 일종의 영성이다. < P > 풍경화 현실성 언어에 대한 개성추구는 사실 화가 개인의 모든 조형어소가 객관적 자연현실을 재현하는 기술공력이다. 하관림은 최근 1 년간의 판화 창작 체험을 가지고 있으며, 그 유화작품에서 자연스럽게 흘러내려 회화 예술을 출간하는' 인장법 처리' 는' 평면' 이 사람들에게 주는 리듬과 현재 연관이 있으며,' 빛' 의 변화를 면밀히 살피면서 윤곽 사이의 주관적인 표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객관적' 으로 자연물상 속에서 중국식의 시와 동양 전통문화 유조를 체험하는 우리의 감동적인 마음을 묘사하고 있다. < P > 주요 작품 시장 및 소장 < P > 일성 미협' 명가 부티크' < P > 주요 작품 간행물물' 하관린 유화선' (대만)' 명가 부티크 하관린 풍경화' (쓰촨 미술출판사)' 하관린 부티크 유화' 달력 < P > 홍콩 운봉화원 대만 명작예술센터 싱가포르 자운재예술센터 < P > 일본 8 반 그룹 일본 이텐그룹 < P > 프랑스 국제공연사 < P > 인물 언론

1. 나는 많은 화가들의 학화경력과는 다르다. 나는 14 세에 군대에 입대해 미술창작을 시작했다. 당시 창작 임무가 있었고, 나 자신에 대한 요구도 매우 높았다. 그래서 또래들이 아직 기초를 다지고 있을 때, 나는 이미 창작을 시작했다. 당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지만, 지금은 그런 높은 요구로 인해 나는 모방이나 학습 단계에만 머물지 않고 진정으로 자신의 창작을 시작할 수 없는 것 같다. 이는 자신의 스타일을 형성하고 과도한 모방을 피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게다가, 당시 창작을 위해 나는 청장고원을 포함한 여러 곳에서 생활을 체험했다. 그 당시 교통 조건은 지금과는 거리가 멀었고 고원은 비교적 위험했지만, 나는 전혀 아랑곳하지 않고 자발적으로 지도자에게 고원에 가서 창작 소재를 찾아야 한다고 제안했다.

2. 현실 사회는 매우 경솔하고 마음이 매우 피곤하다. 작품으로 신선하고 명쾌한 것을 가져다 주길 바란다.

3. 나는 누구와도 다투지 않고 안심하고 자신의 일을 잘 하고 자신의 그림을 그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