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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 교회의 사원 건축

시룬산 교회는 산시성 링촨현 양춘진 시룬촌에 위치해 있으며 현 소재지에서 20km 떨어져 있으며 창립 연도는 알 수 없으며 진나라에 재건되었습니다. 2006년 6월에 국가중점보호문화재 제6호에 포함된 특징적인 금속구조 건축물입니다.

세 개의 교회는 남향과 남향의 단일 건물로 평면은 정사각형이고 규모는 작으며 너비와 깊이가 각각 3개씩 있습니다. 지붕형태는 산꼭대기에 얹힌 2층 처마로 2층은 노출되고, 1층은 노출되지 않으며, 아래층은 꺾쇠가 뒤로 젖혀지고 각진 들보로 되어 있다. 머리 부분에 45도 각도로 배치하고 그 위에 트위너를 얹어 금계단과 도리의 하중을 견디게 하여 머리 부분과 뒷 부분을 금도금 빔으로 형성합니다. 도리. 지붕은 유색 관판 타일로 포장되어 있으며 길이 13.5m, 너비 11.9m, 높이 1.4m의 석재 플랫폼 위에 네 모서리 기둥과 측면 다리가 세워져 있습니다. "구제의 집"이라는 비문에는 연대 기록이 없습니다. 쯔보시 세 교회는 쯔보시 쯔촨구 어좡향 서시촌에서 북쪽으로 300m 떨어진 삼불산 남쪽 기슭에 위치해 있습니다. 남쪽으로는 홍어 고속도로가 통과하며 쯔촨 동부 산간 지역에서 가장 큰 사원 단지입니다. 불교, 유교, 도교가 하나로 통합되어 삼교회(Three Church)라고 불립니다.

이 사원 단지는 송나라 신종 황제가 원풍 5년(1082년)에 중건했다는 기록에 따르면 당나라 때 처음 건립되었으며, 송나라 때 수리하면서 삼교회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사당에는 명나라 만력 33년(서기 1605년), 청나라 건륭 17년(서기 1752년), 광서 24년(서기 1898년)에 재건된 비문이 새겨져 있습니다. 문화대혁명 시기, 특히 홍어 고속도로 건설로 인해 사원 단지 내 문창각, 만현각, 자이탕, 관음당, 태산궁, 여성구사, 석대부사, 종루, 고루 등이 생겨났습니다. 파괴되었습니다.

2002년에도 여전히 산기슭, 절벽 위, 산 위 세 그룹의 건물이 있었다. 야마시타 그룹: 이 그룹의 건물은 고속도로 북쪽에 1~2m 떨어져 있으며 춘양각, Yujing Jinque Hall, Xianlin Hall 및 Buddha Hall로 동쪽에서 서쪽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 주요 종교는 도교입니다. 반야층(Banya Formation): 산샤층(Shanxia Formation) 북동쪽 경사면에 길이 약 20m, 폭 5m 정도의 안뜰에 위치. 지장보살당(Ksitigarbha Bodhisattva Hall)과 백의사당(Baiyi Master Hall)은 산을 배경으로 지어졌습니다. 벽돌과 목재 구조, 모두 싱글룸입니다. 산군: 반야군에서 올라오면 북동쪽에는 옥황정(玉皇丁)이라는 산군 건물이 있는데 길이가 20m, 너비가 20m이다. 산문은 동쪽을 향하고 앞마당 서쪽은 영관당, 뒷마당의 본당은 옥황당으로 석조구조로 되어 있으며 마당의 동쪽과 서쪽에는 옆방이 있고, 벽돌과 나무 구조. 2002년에는 산의 북동쪽에 새로운 탑이 세워졌습니다. 산 아래에는 탑의 모양과 윤곽이 보입니다. Lizhai Three Churches라고도 알려진 Zezhou County Three Churches는 Zezhou County Lizhai Township Zhijiao Village에 위치하고 있으며 시립 문화 유물 보호 단위입니다. 기존 삼당 오통명문 연구에 따르면 삼당은 명나라 가경 15년에 건립되었으며 청나라 강희시대, 건륭시대, 도광시대에 반복적으로 지어졌으며, 오늘날의 규모로. 사나의 교통은 북쪽에서 남쪽으로 운행됩니다. 안뜰에 들어서 자마자 중앙 축에 무용당과 정자, 3 개의 성당이 있고 양쪽에 6 개의 보조 홀이 있습니다. 홀의 너비는 3개 방 8.8미터, 깊이 4개 서까래는 5.2미터입니다. 고대 석조 플랫폼은 1.3미터, 건축 면적은 65제곱미터입니다. 홀의 지붕에는 단일 서까래와 산을 얹은 스타일이 있으며 5개의 계단, 이중 위로 향하고 이중으로 솟아오른 특수 모양의 아치가 있습니다. 기둥 밑부분은 겹겹이 쌓고, 그 위에는 모란과 용, 봉황이 새겨져 참새가 화려하게 장식되어 있다. 무용관은 2층, 3개 넓이의 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위층은 공연장으로 사용되며 주두와 트윈에 두공이 나누어져 있고 그 위에는 화려한 이중 아치와 단일 서까래가 놓여 있다. 산의. 무대 위의 공연 유형, 극단, 배우에 대한 비문은 상당 연극 연구에 중요한 역사적 자료이며 전체 교회의 모양이 깔끔하고 규모가 큽니다.

세 교회는 유교, 불교, 도교의 창시자를 기념하기 위해 세워졌습니다. 현재는 지방 문화재 보호 단위입니다. 칭다오 삼교회: 칭다오시 황다오구 류화포 노군탑산 앞에 위치하며 명나라 때 건립되었습니다. 매년 음력 4월 8일에 사찰 박람회가 열립니다. 이 사원은 명나라 시대에 지어졌습니다. 청나라 광서 시대에 한 번 재건되었습니다.

세 개의 교회는 남쪽을 향하고 있으며 위쪽 안뜰과 아래쪽 안뜰로 나누어져 있으며 위쪽 안뜰에는 불교, 도교, 유교의 조상을 모시는 사찰이 있습니다. 왕과 승려왕(청나라의 셍 겔린친 왕자), 서쪽에는 4개의 홀이 있으며 호산태(Hu Santai), 세 고모, 관제(Guan), 해전(Hailquan)의 신을 모시고 있습니다. 낮은 안뜰의 동쪽과 서쪽 건물에는 4개의 방이 있습니다. 서쪽 건물은 도교 기숙사이고 동쪽 건물은 순례자 기숙사입니다. 80에이커의 사원 밭과 20에이커의 사원 언덕이 있으며 이는 Dakuang 및 Fajiazhuang 마을에서 기증한 것입니다. 일년 내내 주재하는 도사 한 명이 있습니다. 마지막 도사님은 성씨가 왕(王)이고 이름은 알 수 없습니다.

해방 후 도교인들은 세속으로 돌아갔다. 1958년 대중은 사찰 벽돌을 철거해 철제를 만들었고, 사찰 밭과 산은 인근 마을의 가난한 농부들에게 분배해 농사를 지었다. 라이우시 피안가진의 세 교회는 산둥성 라이우시 라이청구 라이청구 장자와 거리 피안지아진 마을에서 남쪽으로 100m 떨어져 있습니다(현재는 마을과 연결되어 있음).

'세 교회'의 남서쪽 모퉁이에 명나라에 세워진 비문에 따르면, '세 교회'의 원래 고대 건물은 일반적으로 주 시대에 '불당'으로 알려졌습니다. 왕조(서기 684년)에는 "흥룡사(興隆寺)"라고 이름지었습니다. 위안화와 그 다음해에 전쟁을 피하고 평화를 보장하기 위해 다른 지역의 마을 사람들이 피안가진과 그 주변 지역으로 차례로 이주했습니다. 명나라 만리(萬li) 시대에 '불전'에는 노자와 공자의 동상이 세워졌습니다. 세 가지 종교가 등장하면서 "불전"은 "삼교회 불전"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청나라 건륭 54년(서기 1789년), "흥룡사" 남동쪽 모퉁이에 있는 "구성당 재건축"이라는 비문에는 다음과 같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 옛 이름은 '삼교회 불당''''이다. 청나라 가경 2년(서기 1797년)에 북동쪽 모퉁이에 '문창정'을 세웠습니다.

청나라 말기에는 종탑을 재건하고 금종을 주조하고 태산 할머니 사원, 투투 사원 및 무대를 건설했습니다. 삼당의 남서쪽 모퉁이에는 승려의 숲이 있고, 승려와 도사들이 교회를 관리하는 수실, 식당 등 여러 사찰 관리 건물이 있다. 지금까지 '세 교회' 사찰 건물은 하나의 그룹을 형성해 '세 가지 종교가 하나로 통합된' 활동 센터를 형성했습니다. 청나라 말기에 '삼교회'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민국 16년(서기 1927년)에 갱신되었습니다. Pianjia Town의 "세 교회"는 석조 구조로 되어 있으며 교회 건물 벽의 네 모서리는 검은색 벽돌로 쌓여 있습니다. , 지붕은 파란색 타일로 덮여 있으며 용이 척추를 굴리고 랩독의 네 모서리가 튀어 나와 구조가 균형이 잘 잡혀 있고 정교하며 모양이 단순하고 우아하며 키가 크고 웅장하며 웅장합니다. "세 개의 교회"는 3.5m 높이의 진홍색 사원 벽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전체 교회는 명나라 또는 모조 명나라 건물로 총 면적이 7 에이커가 넘습니다.

Pianjia Town의 원래 "세 교회"는 매년 음력 4월 18일에 사원 박람회를 개최했으며 나중에 3월 28일로 변경되었으며 전국 각지에서 온 마을 사람들이 3~10일 동안 공연했습니다. 세상은 좋은 날씨와 풍성한 수확을 기원하기 위해 놀고, 거래하고, 향을 피우기 위해 왔습니다. 사찰 박람회와 피안가진의 3~8개 시장은 서로 보완하며, 순례자들은 일년 내내 모입니다.

1920년대와 1930년대 우리 당의 지하일꾼들은 교회를 위장하여 활동센터로 삼고 학습반을 조직하여 당원들과 혁명의 중추를 양성발전시켜 그들이 혁명의 길에 나서고 혁명의 주체로 복무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나라는 력사적으로 유명하고 널리 칭찬받는 높은 이상을 가진 사람들을 많이 키워왔습니다.

Pianjia Town의 원래 '세 교회'의 문화 유물은 중화 민국 시대에 처음으로 파괴되었습니다. 모든 건물은 1960년대 철강 제조 운동 중에 해체 및 운송되었으며 건물 전체가 철거되었습니다. 콤플렉스가 사라졌습니다. 옛 터는 피안가진 여단과 피안가진 초등학교의 부업 작업장으로 건설되었습니다. 그러나 매년 3월 28일 인근 마을 주민들은 여전히 ​​원래 자리에 가서 향을 피우고 불상을 숭배하며 재난을 막고 소원을 이루며 사람들의 안전과 사회 안정을 기원하는 것이 관습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개혁개방의 번영시대를 환영하고, 정부가 화목하고, 국민이 화목하며, 모든 산업이 번영하기 위해 중국의 고대문화를 계승하고, 전통문화유산을 재현하며, 이곳을 기념하고 있습니다. 나라를 위한 인재를 양성하고 대다수 마을 주민의 염원을 충족시키는 피안지아 마을 마을 주변 마을 주민들이 성실하고 자발적으로 모여 문제를 논의하고 일등이 되기 위해 열정적으로 노력하고 자발적으로 돈을 기부했습니다. 피안가진 "세 교회"의 원래 자리는 선인들의 조치에 따라 단계적으로 그대로 재건되었습니다. 2006년 7월에 공사가 시작되어 "불전", "태산할머니사", "관제사"가 재건축되었습니다. 국민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사회에 이롭게 하며,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겠다는 희망으로 나라를 지키고 국민의 안전을 지켜내겠습니다. 허난화현삼교회는 허난성 안양시 화현현 남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중원의 불교, 도교, 유교의 유명한 성지입니다. 중부평원의 원래 생활환경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으며, 500년에 가까운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곳은 황하의 옛 제방에서 거의 100m 떨어진 황하의 원래 길에 위치하고 있으며, 숭배하고, 노래하고, 하늘과 땅에 대해 이야기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

본당 1개, 동서 보조당 1개, 카드실 1개, 용왕사 1개, 이시진사, 관음사, 디왕사 등이 있습니다. 2007년 마을은 자발적으로 더 많은 투자를 했습니다. 이 유적지를 개조하는 데 80만 위안이 소요되었습니다. 이는 새 것과 오래된 것을 결합하려는 Sanchaojiang Village의 아이디어를 구체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현재 Huaxian County Gaoping Town의 유명한 관광 명소 중 하나입니다. 매년 새해가 시작되면 Sanchaojia는 Henan Yu Opera 극단을 고용합니다. 마을에서의 공연은 노력이 가져온 엄청난 변화를 칭찬하고 고향 건설에 대한 Sanchang 사람들의 자부심과 자신감을 더해줍니다. 싼창창촌(Sanchangchang Village)은 허난성 안양시 화현현 남쪽 가오핑진에 위치하고 있으며 106번 국도 동쪽, 서쪽으로는 대광고속도로와 인접해 있습니다. 개혁개방 이후 산창창촌은 당의 '1심, 2기본노선'을 견지하고 현지 실정에 맞게 조치를 취하며 농촌경제를 힘차게 발전시키고 하루빨리 번영을 향해 나아가며 급속한 발전을 이룩했다. 물질적, 정신적 문명을 건설하는 곳입니다. 화현현은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농촌 지역 중 하나입니다.

3개의 교회는 주로 지역 식량 자원에 의존하고 나머지 노동력은 사업과 업무에 나가서 모든 수준에서 부가가치와 선순환을 달성하고 집단 경제력을 강화하며, 2008년에는 마을의 연간 일반 자산이 2천만 위안을 넘었습니다. 집단 경제의 힘을 강화하기 위해 Sanjiao Village는 "성실, 근면, 혁신 및 귀국"이라는 지도 이념에 따라 부자가 되는 유능한 리더 그룹을 제안했습니다. 시골로 나가서 자본과 경험을 축적하고, 앞으로 마을의 급속한 발전을 위해 충분한 자원을 준비해야 합니다. 세 교회는 발전 잠재력이 크고 전망이 밝습니다. 산창창은 촌지부의 령도하에 올바른 마을풍속, 양호한 민속풍습, 깨끗한 당행, 우수한 사회보장을 갖춘 행정촌을 형성하였으며, “고평진문명촌” 및 “선진적인 집단복귀”로 평가를 받았습니다. 일할 마을'을 여러 번 선정했고, 많은 기업인들이 '고향에 공헌하는 인재'로 평가받았다. 싼차오장촌은 "한 사람이 부자일 때 부자가 아니라 집단이 부자일 때에만 부자이다"를 강력히 주장하고 "세 가지 기억"(나라를 생각하고, 집단을 생각하고, 마을 주민을 기억하라)을 고수한다. ). 이러한 경향은 삼교회의 정신문명과 물질문명 발전의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노년 사업가들의 현명한 령도 아래 특히 베이징, 대경, 창즈, 내몽골, 간쑤, 신장 등지에서 수많은 젊은 사업가들이 등장해 공헌을 하고 있다. 세 교회에 막대한 공헌을 했습니다.

3개 교회의 뛰어난 인물 대표: 판종위(Fan Zongyu), 판궈진(Fan Guozhen), 조세민(Zhao Shemin), 조펑주(Zhao Pengju), 조진광(Zhao Jinguang), 판중뎬(Fan Zhongdian), 양쉰(Yang Sheen), 양바이엔(Yang Baien)

자오환싱(Zhao Huanxing), 자오(Zhao) 환레이 등 세 교회의 주요 성은 판(Fan), 황(Huang), 리(Li), 마(Ma), 왕(Wang), 자오(Zhao), 양(Yang) 등(알파벳순)이다.

국가 경제 건설에 대한 요구에 부응하여 싼차오장 마을 지부는 마을 주민들의 풀뿌리 수준의 문화 품질 교육 촉진을 가속화하는 동시에 마을의 싼자오 홀에 여러 개의 체스 및 카드 룸을 설치했습니다. , 마을 주민들을 조직하여 양코 팀과 허리 북 팀을 구성하고 축제 기간 동안 해당 공연이 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