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율시의 운율

율시의 운율

안녕하세요.

율시의 운율 규칙:

첫째, 운은 평평하다.

율시의 운율은 가사와 노래의 운율과 다르다. 어떤 가사와 노래는 평평하고, 어떤 가사와 노래는 평정운이고, 어떤 가사와 노래는 평정운으로 압운할 수 있다. 어떤 희곡은 소운으로, 어떤 희곡은 밀운으로, 밀운 중 어떤 문장은 운을 맞추기도 한다. 매 문장 중의 일부 압운은 매 구절마다 균형 잡힌 압운으로, 매우 규칙적이고 유자적하게 노래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고운은 다르고, 압운이 가장 많고, 압운이 가장 적어서 거의 무시할 수 있다. 음절의 발음이 짧고 깊기 때문에 음절이 우렁차고 길기 때문에 음절이 더 아름답다. 지금, 율시는 운율만 균형을 이루고 있다. 우리는 율시를 말하는데, 모두 음운의 균형을 가리킨다. 음운에 있어서는 음운과 음운을 둘 수 있고, 음운과 음운을 둘 다 걸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음운, 음운, 음운, 음운, 음운, 음운) 동운에는 조화의 아름다움이 있고, 교운에는 변화의 아름다움이 있다.

둘째, 문장은 운을 맞추고, 첫 번째 문장은 운을 맞추거나 운을 맞추지 않을 수 있다.

압운은 매 구절마다 운을 맞춰야 한다. 즉 문장을 운율하는 것이다. 압운에는 절구, 여덟 구절의 압운, 열 문장 이상의 긴 문장 압운이 포함된다. 율시의 각 연대의 첫 번째 문장은 대구 (홀수 문장) 라고 하고, 두 번째 문장은 대구 (짝수 문장) 라고 한다.

대결은 반드시 운을 맞춰야 한다. 각 시의 첫 구절은 운을 맞추거나 운을 맞추지 않을 수 있지만, 첫 번째 문장은 평성으로 끝나는 것은 반드시 운을 맞춰야 하고, 나머지 문장은 압운되고, 압운되지 않는다 특히 절구, 두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반드시 운을 맞춰야 하고, 첫 번째 문장은 운을 맞추거나 운을 맞추지 않아도 된다. 여덟 구절의 두 번째, 네, 여섯, 여덟 구절은 반드시 운을 맞춰야 한다. 첫 번째 문장은 운을 맞추거나 운을 맞추지 않을 수 있다. 장법도 마찬가지다. 첫 문장이 운을 맞추거나 운을 맞추지 않을 수 있다는 점을 제외하면, 다른 대구는 모두 운을 맞춰야 한다.

압운은 압운 문장의 끝에 동음 이의어 또는 동음 이의어를 사용하는 것이다.

압운은 전체 압운을 듣기 좋게 읽는 것이다. 압운, 모 주석의 칠률과 같은 동모음의 운율 단어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장정 중의' 남',' 현',' 현',' 만',' 한',' 연' 다섯 글자는 모두' 안' 과 압운되어 있으며, 성조는 모두 두 번째이며 조화롭고 듣기 좋다.

바이 주이 (Bai Juyi) 의 "고대 잔디 보내기" 와 같은 유사한 모음과 운율: "평원을 가로 지르는 광대 한 잔디, 사계절과 함께 간다.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들풀 들꽃이 옛 길을 뒤덮고, 햇빛 아래 잔디밭 끝은 너의 여행이다. 오, 친구의 왕자님, 또 가셨어요. 그들이 당신 뒤에서 한숨을 쉬는 소리가 들렸어요. " 시의 영광, 생명, 도시, 사랑은 운이고 모음은 각각 ONG, eng, eng, ing 이다. 이 네 개의 압운자는 세 개의 모음을 사용하는데, 다르지만 비슷하기 때문에 운율도 있다. 이상은은 "무제": "어젯밤의 별, 어젯밤의 바람, 화실의 서쪽, 계향당의 동쪽. 채봉의 몸에 날개가 없으면 날개보다 두 배 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날개명언) 마음이 텔레파시 같고 정이 통하다. 춘주를 사이에 두고, 그것이 나를 따뜻하게 하는 틈을 타서, 너에게 어떻게 도박을 하고, 조불을 나누고, 촛불의 붉은 빛을 덮어야 하는지 알려주겠다. "드럼을 치고, 아아, 내 직위를 부르고, 나는 말을 타고 갔다. 수초처럼 떠내려갔다." 의 운은 폰, 동, 동, 홍, 펭, 모음은 동시에 eng, ONG, ONG, eng 이다. 모음은 운자에 가깝다. 근운자의 압운이 예로부터 지금까지 자연스러웠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오늘 운율 단어로 운을 맞출 수 있다.

셋째, 운을 맞추지 않는다.

일반적으로, 한 곡의 율시는 반드시 중복될 수 없다. 이것은 이미 반복되지 않는 뜻을 담고 있다. 그러나 운율은 운율 안에 있다는 점도 강조해야 한다. 한 운율 안의 운율 글자는 반복할 수 없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이것은 규칙과 상식이니 절대 위반해서는 안 된다. 고대 운율시 중 어느 것도 운율을 맞추지 못했다. 만약 우리가 조심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이런 실수를 저지를 수 있다. 모두들 운에 어긋나는 두 개의 현대' 칠운' 을 보았다. 하나는 "미끄러움" 입니다. "인생은 가난하고, 미끄러움은 한 가지 생각 때문입니다. 예술을 배우는 것은 더듬거리는 것을 모르고, 늙은 용종을 배운다. 금닭은 독립적으로 걷기가 어렵고, 갇힌 새는 한 번 보기도 어렵다. 잡념을 없애면 긴 겨울 ('신시선' 4 페이지, 1 기간, 2003), 두 번째와 여섯 번째 문장의 운율 글자는 모두 중운의' 중' 이다. 여섯 번째 문장에서 "중간" 이라는 글자를 "빈" 으로 바꾸면 무거운 운율 문제를 피할 수 있다. 또 다른 곡은' 옥조각 찬양-영생의 궁전' 이다. "마노는 제궁처럼 정교하고 영생의 궁은 눈앞에 나타났다. 우뚝 솟은 건축물이 아름답고 옥벽이 공중에 반달 동안 걸려 있다. 수양버들이 나부끼니 댄이 정이 가득하다. 귀비는 해산을 사랑하고 도인 봉래는 천기를 안다 "("복신시화 "2006 년 3 호, 27 면). 이 시의 인쇄본은 원문에 비해 다소 변화했고, 여덟 번째 문장의 운자' 사랑' 은 여섯 번째 문장의 운자' 사랑' 과 운율을 맞추었다. 이 두 시 모두 율시가 운을 맞추어서는 안 된다는 규정을 위반했다. 율율시를 쓰기 시작한 시인은 반드시 이 점에 주의해야 하며, 운율 때문에 실수와 실패가 생기지 않도록 해야 한다.

평정운율, 문장 운율, 압운을 반복하지 마라. 이 3 시 12 자는 율시의 운율 규칙이므로 반드시 엄격히 준수해야 한다.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채택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