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무술 루틴 경기의 판단 방법은 무엇입니까?

무술 루틴 경기의 판단 방법은 무엇입니까?

채점 방법 및 기준

제 30 조

경기 종목의 채점 방법 및 기준

하나,

매 경기마다 만점은

10

분.

둘째,

표시 방법

(a) 심판은 선수들이 현장에서 발휘한 기술훈련 수준에 따라' 총체적 요구' 에 부합하는 상황에서 점수를 매겼다.

도, 채점 기준에 따라

다른 운동선수들과 비교해 보세요.

, 운동 선수의 등급 점수를 결정하십시오. 이를 바탕으로,

음의

"기타 오류"

감점은 운동선수의 점수다.

심판은 소수점 뒤에 점수를 매길 수 있다.

2

자릿수,

꼬리수는

~

아홉;구;9

참고 사항:

다른 선수들의 운동 수준과 비교할 때 다른 실수는 고려하지 않는다.

(2) 응당 점수 결정

셋;삼;3

심판이 득점을 할 때,

가져가

셋;삼;3

이름

중간에 있습니까?

1

이름, 최종 분할 처리기

) 심판이 판정한 운

동원 평균 점수는 운동 선수의 득점이다.

심판이 득점을 할 때 중간을 걷다.

2

심판이 판단한 선수.

평균 점수는 운동 선수의 득점이다.

다섯;오;5

심판이 득점을 할 때 중간을 걷다.

셋;삼;3

심판이 판정한 선수 점수

평균은 운동 선수의 점수입니다. 분수는 소수점으로 반올림해야 한다.

2

자릿수

셋;삼;3

자릿수가 반올림되지 않았습니다.

(c) 심판의 점수 조정

점수가 분명히 불합리할 때 심판은 선수의 최종 점수를 표시하기 전에 선수의 반응을 조정할 수 있다.

점수 심판은 점수 범위를 다음과 같이 조정합니다

0.0 1-0.05

。 명백한 불합리한 현상을 바로잡기 위해 진폭을 조정해야 한다면,

심판은 반드시 총재판장의 비준을 받아야 하며, 전체 평점 범위는

0.05

나누다

0. 1

분.

(4) 최종 점수 결정

심판은 선수 응당 점수에서' 심판 감점' 과' 심판 조정' 을 뺀 것이다.

, 즉 운동선수입니다.

최종 점수.

참고 사항:

심판은' 감점' 과' 조점' 을 동시에 할 수 있다

셋째, 채점 기준

분류 기준:

1.

기술 훈련 종합 평가 기준:

나누다

셋;삼;3

문서

아홉;구;9

레벨, 여기서 각 항목은 다음을 나타냅니다.

8.50

--

10.00

우수로 나누다

7.00

--

8.49

좋은 것으로 나누다

5.00

--

6.99

나누다

나쁘지 않아요.

(표

1

) 을 참조하십시오

2.

점수에 대한 일반 요구 사항:

(참조)

1

) 을 참조하십시오

운동선수는 훈련과 종목의 기교와 스타일 특징을 보여줘야 한다.

프로젝트에 포함되어야 할 주요 내용

정확한 동작과 방법이 필요하다.

참고 사항:

심판은 운동선수의 동작 완성 자세에 대해 주로 손형, 보형, 체형을 본다. 작업의 운영 과정은 주로 다음과 같은 방법의 정확성에 달려 있습니다.

노선이 명확하고 추세가 완전하다.

전통 무술 루틴 경쟁 규칙

여덟;팔

규격이 맞지 않으면 언제든지 공제할 수 있다.

, 공제 포인트 및 공제 기준 (독립적으로 설계된 숫자 또는 기호) 을 명확하게 기록하십시오.

(참조)

2

) 힘은 부드럽고, 발력은 정확하며, 운동선수의 팔다리와 기구를 통해 이 프로젝트의 힘 특징을 보여준다. 방법

몸, 자세, 걸음걸이 조정, 기구 프로젝트는 몸, 기계 조정을 요구한다.

참고 사항:

실력은 실력에 달려 있다. 손, 눈, 자세, 걸음의 조화성, 주로 자세와 걸음걸이를 조율한다. 정신적으로 동작과 얼굴 표정의 조화성을 보다.

추상적 오류를 일회성으로 공제하다.

비교 평점법을 채택하다.

(참조)

셋;삼;3

) 리듬이 적절하여 프로젝트의 리듬 특성을 보여줍니다.

(참조)

) 구조가 촘촘하고, 편성이 합리적이며, 전체 동작은 프로젝트의 기술 스타일, 전통에 부합해야 한다.

참고 사항:

구조는 전체 동작의 조합과 편성이 합리적이고 치밀한지, 연결이 원활하고 교묘한지, 기복이 심한 변화이다.

구조적 가치

점 이동의 배열.

레이아웃은 전체 동작의 공간 변화입니다. 예를 들어, 부지의 사용이 합리적으로 균형 잡혀 있는지 여부, 배치가 포만한지 여부 등이 있습니다.

배치는 부지에 따라 다릅니다

적용 범위.

(참조)

다섯;오;5

) 동반 프로젝트는 액션 내용이 충실하고, 구조가 치밀하며, 동작이 실감나고, 스타일이 뛰어나며, 협동이 촘촘하고, 공방이 결합되어야 한다.

이유.

(참조)

여섯;육

) 을 참조하십시오

단체전은 대형을 가지런히 해야 한다.

이 프로젝트의 기술은 주요 내용이어야 한다.

프로젝트의 스타일을 강조하고,

특징,

호흡이 잘 맞고, 동작이 조화를 이루고, 구조가 적절하고, 배치가 고르며, 일정한 구도 변화가 풍부하다.

(참조)

일곱

) 음악 프로젝트는 동작이 음악과 조화를 이루어야 하고, 음악 스타일은 프로젝트의 기술 스타일과 일치해야 한다.

참고 사항:

만약 네가 한 경기에서 한 종목을 완성할 수 없다면, 너는 반드시 세 등급의 경기에서의 기술 성과와 점수를 명심해야 한다.

상황, 다음 평점에 대한 참고로.

(2) 심판의 기타 실수 및 페널티 기준 (표

2

) 을 참조하십시오

1.

망각: 연역

0. 1

분.

2.

아웃 바운드: 버클링

0. 1

분.

참고 사항:

운동선수 몸의 어떤 부분도 경계 밖의 지면에 닿는다.

3.

불균형: 흔들림, 이동, 점프 버클

0. 1

분.

4.

장비 및 의류 영향 동작: 버클

0. 1

분.

5.

기기 변형: 구부리기

0. 1

분.

6.

악기 인터럽트: 버클

0.3

분.

참고 사항:

필요한 길이의 기구를 처리하다.

7.

기기 착륙: 버클

0.3

분.

8.

추가 지지점, 착지: 버클

0.3

분.

참고 사항:

상형주먹과 기계가 착지할 때마다 바닥에 3 초 이상 누워 있으면 착지라고 할 수 있다.

9.

훈련 프로그램: 타격 동작 실패, 감점.

0. 1

포인트; 상대를 놓치고, 스매시를 하다.

0.2

포인트; 뜻밖에 상대방을 다치게 하고, 점수를 공제하다

0.3

분.

10.

위의 실수는 매번 발생할 때마다 한 번 공제한다. 한 동작에서 동시에 두 개 이상의 다른 오류가 발생하므로 누적해야 한다.

감점.

주다주석을 달다

1

명백한 오류 (기타 오류) 공제. 공제 및 공제 기준 (독립적으로 설계된 숫자 또는 기호) 을 명확하게 기록합니다.

주다주석을 달다

2

다른 실수에는 운동선수가 포함되지 않는다.

10

득점하다.

주다주석을 달다

셋;삼;3

점수를 매길 때는 각종 오류의 차이에 주의해야 하며, 중복 감점을 피해야 하며, 특히 기술 사양 오류와 전체 기술의 감점에 주의해야 한다.

조작 오류 공제는 중복해서는 안 된다. 발력이 정확하지 않으면, 동작 규범은 점수를 공제해야 하고, 전체 힘이 부족하거나 동작이 무뚝뚝하면 종합해야 한다

기술오류 2 단 감점.

(c) 심판이 시행 한 기타 오류 및 처벌 기준.

1.

일상을 완성하는 시간이 규정된 시간을 초과하다.

(참조)

1

) 운동 선수가 루틴을 완료하는 시간은 규정 된 시간을 초과합니다.

다섯;오;5

몇 초 이내 (포함

다섯;오;5

초) 버클

0. 1

분점, 규정 초과.

시간이 초과되다

다섯;오;5

초, 인치

10

몇 초 이내 (포함

10

초)

, 버클

0.2

포인트; 규정된 시간을 초과하다

10

초 초과

그리고,

매듭

0.3

분,

최대 공제

0.3

분.

참고 사항:

태극전과 태극검 외에 시간은 다음과 같이 규정해야 한다.

2

초는 징벌 단위이다.

전통 무술 루틴 경쟁 규칙

아홉;구;9

(참조)

2

) 을 참조하십시오

운동선수는 규정된 시간을 초과하여 처벌을 받았다.

0.3

시분할 휴가,

심판은 선수에게 즉시 경기를 중지하라고 요구해야 한다.

이것은

이런 상황은 운동선수가 일과를 완성한 셈이다.

2.

운동선수는 규정된 일상 경기에서 놓치거나 한 번 더 완전한 동작을 할 때마다 감점을 받는다.

0. 1

분.

가득 차다

: 1

변경 작업은 추가 또는 생략으로 간주됩니다.

주다주석을 달다

2

: 시작 및 종료 불일치; 동작 방향을 바꾸는 태극권은

45

다른 종류의 권투는

90

。 또한 방향 변화로 인해

누락이 있으면 첨부 파일 또는 누락에 따라 공제합니다.

3.

주관적인 이유로 루틴을 완성하지 못한 선수는 심판의 동의를 거쳐 다시 할 수 있다. 선수들이 다시 한 후 심판은

평점을 기초로 점수를 공제하다

1

분. 운동선수는 객관적인 이유로 루틴을 완성하지 못하여 다시 할 수 있고 점수를 공제하지 않을 수 있다.

주다주석을 달다

1

시간 제한으로 심판은 경기를 멈춘 사람들에게 동작을 놓친 처벌에 주의를 기울일 것을 요구했다.

주다주석을 달다

2

망각, 실수, 기재 손상, 현장 손상은 모두 객관적인 요인의 영향을 받는다.

4.

단체 종목 수는 경기 규칙에 규정된 인원보다 적으며, 한 명당 한 명씩 적다.

1

사람, 버클

0.5

분.

5.

점수가 경기 규칙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면 점수가 공제됩니다.

0. 1

분.

6.

무술 루틴 경쟁 규칙에는 각종 유파의 전통 권술이 규정되어 있다.

B

수평화

B

등급 이상의 난이도가 높은 동작은 매번 공제한다.

1

분.

제 31 조

성과 프로젝트 상 평가 방법 및 기준

첫째, 채점 방법

공연 종목 만점은

10

분.

운동선수의 기술과 표현 수준에 따라

합에 근거하다

"성능

프로젝트 등급 점수에 대한 일반 요구 사항 "

일치 정도,

다른 공연 종목과 비교했을 때,

항목의 등급을 정하다.

심판은 소수점 뒤에 점수를 매길 수 있다.

2

자릿수, 끝수는

~

아홉;구;9

둘째, 평가 기준

(1) 기술 훈련 종합 평가 기준:

나누다

셋;삼;3

문서

아홉;구;9

레벨, 여기서 각 항목은 다음을 나타냅니다.

8.50

--

10.00

우수로 나누다

7.00

--

8.49

좋은 것으로 나누다

5.00

--

6.99

받아들일 수 있는 것으로 나누다.

(표

1

) 을 참조하십시오

(b) 성과 항목 등급의 전반적인 요구 사항:

1.

무술 기술은 다른 예술 형식의 원소를 더 잘 흡수하고 융합할 수 있는 주요 내용이다.

2.

다른 예술 표현 수법을 더 잘 이용하여 무술의 기술 스타일을 부각시킬 수 있다.

3.

구조가 치밀하고, 내용이 풍부하고, 기술이 능숙하며, 호흡이 잘 맞고, 주제가 두드러지고, 시대적인 분위기가 풍부해 제품을 충분히 전시했다

극도로 건강하고 상향적인 정신.

4.

음악은 주제와 동작과 긴밀하게 조화되어 조화롭고 부드럽다.

5.

혁신해야 한다.

제 32 조

최종 점수의 지시

(1) 점수 심판이 각 선수에게 점수를 매기고 심판이 최종 점수를 표시합니다.

(2) 평점 심판이 평점 노트를 통해 각 선수의 점수를 심판에게 전달할 수도 있다

심판은 최종 점수를 발표했다.

제 30 조

기타

이 규칙은 전국과 성, 시, 자치구 전통 무술 루틴 경쟁에 적용된다. 경쟁의 본질에서 임무는 독특하다.

특별한 요구는 경기 규칙에서 상응하는 규정을 만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