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창사 마작의 꽃은 무엇입니까?
창사 마작의 꽃은 무엇입니까?
대부분 사희, 반판호 하나, 결색 하나, 육순 하나, 단경 하나
기타 자주 사용되지 않습니다.
불경은 한 송이의 꽃이다.
자주 사용하지 않는 것은 삼통, 여동생이 여동생에게, 그리고 약간의 붉은색이 있다.
질문 2: 마작화에는 몇 종이 있습니까? 네가 말한 것은 아마 북륜의 화마작이겠지. 예를 들어, 당신은 다섯 송이의 꽃을 가지고 있습니다. 직접 만지면 모든 사람이 당신에게 지불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1 인당 2 위안 +5*2 위안 = 12 원입니다. 꽃을 타는 것은 별장에 앉아 있는 것을 의미하고, 봄과 매화는 각각 두 송이의 꽃을 계산한다. 중백도 2 송이, 1 과 9 도 2 송이로 계산해야 한다. 구체적인 꽃의 계산은 역시 각지의 자유 약속이다.
질문 3: 마작의 꽃은 무엇입니까? 네가 말한 것은 아마 북륜의 마작 꽃 한 송이일 것이다. 예를 들어, 꽃 다섯 송이가 있는데 직접 만지면, 한 사람당 2 원 +5*2 원 = 12 원입니다. 꽃을 타는 것은 별장에 앉아 있는 것을 의미하고, 봄과 매화는 각각 두 송이의 꽃을 계산한다. 중백도 2 송이, 1 과 9 도 2 송이로 계산해야 한다. 구체적인 꽃의 계산은 역시 각지의 자유 약속이다.
질문 4: 꽃에 숫자가 있는 마작이란 무엇입니까? 당신이 말하는 것은 매, 란, 대나무, 국화, 춘하 가을겨울 꽃패입니다.
질문 5: 장사마작의 실전 거래액은 어떻게 계산합니까? 나는 장사마작의 영업액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우리 먼저 한 타를 치는 데 얼마의 비용이 드는지 토론합시다. 평호는 자터치든 촬영이든 단 하나의 협상만 할 수 있다. 대범하게 만지는 것은 집집마다 3-4 원을 주고 가격을 흥정하거나 6-7 원을 받는 것이다 (농가는 한 조각을 더 주고, 촬영할 때는 6-7 원을 준다). 카드놀이, 평호와 큰 집만 있고, 평호는 자유롭게 발휘되고, 큰 집은 7 쌍, 호화 7 쌍, 터치후, 온몸은 모두 바에다가 수염을 올려놓고 해저에 쓴다. 나 자신도 좀 어지럽다. 천천히 이해하세요. 네가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란다.
질문 6: 닝보 마작 2 원 꽃 한 송이가 무슨 뜻인가요? 예를 들어 계산해 주시겠어요? 네가 말한 것은 아마 북륜의 화마작이겠지. 예를 들어, 당신은 다섯 송이의 꽃을 가지고 있습니다. 직접 만지면 모든 사람이 당신에게 지불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1 인당 2 위안 +5*2 위안 = 12 원입니다. 꽃을 타는 것은 별장에 앉아 있는 것을 의미하고, 봄과 매화는 각각 두 송이의 꽃을 계산한다. 중백도 2 송이, 1 과 9 도 2 송이로 계산해야 한다. 구체적인 꽃의 계산은 역시 각지의 자유 약속이다.
질문 7: 위챗 두 장으로 창사 마작을 했나요? 창사 마작 모든 규칙 1. 이 버전은 경기판이 아니기 때문에 좌석법, 코드법, 진열판, 점프판, 출판 우선 순위 등에 대한 특별한 규정이 없습니다. 카드 수: 장사마작에서는 108 장의 카드를 사용합니다. 여기서 1-90000 장, 1-9 장, 1-9 장의 케이크를 사용합니다 접시와 꽃이 없다. 셋째, 좡어: 창사 마작은 마을 강탈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1 및 1 은 임의 플레이어가 운전하고, 주사위를 운전하는 플레이어는 1 의 농가입니다. 2. 두 번째 판부터 정상적인 상황에서 누가 패를 내는지, 누가 장을 내는지. 큰길이 있다면 사수는 마을이 될 것이다. 4. 카드놀이를 할 사람이 없을 때, 누가 해저에 내기를 걸면 누구나 좡이다. 5. 해저에 호패도 없고 도박판도 없을 때, 차례로 해저패를 배합한 사람이 바로 좡이다. 6. 잠수함카드가 패치되거나 패치되고, 후카드가 없을 때 패치하거나 패치하는 사람이 바로 좡입니다. 넷째, 주사위: 장사마작용 주사위 두 개. 1. 매회 시작할 때마다 농가는 반드시 주사위 (즉 주사위 던지기) 를 던져서 포커의 순서를 결정해야 한다. 창사마작은 주사위 방법을 사용한다. 즉, 두 주사위 점의 합계로 카드놀이의 방향을 결정하고, 포인트 수가 작은 주사위 수가 카드를 여는 블록 수를 결정한다. 예: 주사위는 3 과 5, 즉 총수는 8 이고, 농가는 집 카드 벽에서 카드를 낸다. 만약 포인트가 적은 것이 3 이라면, 즉 3 잔만 남는다면, 농가는 4 잔부터 카드를 따기 시작한다. 예: 주사위는 1 과 1 입니다. 즉, 총수는 2 이고, 농가는 다음 카드 벽에서 카드를 시작합니다. 작은 점은 1 입니다. 즉, 나머지 1 부두입니다. 농가는 두 번째 부두부터 카드를 따기 시작합니다. 2. 바를 열 때, 바를 구성하는 카드는 두 주사위 점의 합계로 결정되며, 잔돈 수는 카드 끝에서 계산한다. 하나의 1 부두가 1 카드만 있다면 1 부두입니다. 카드 벽에 있는 부두가 12 개 미만이면 주사위로 바를 열 수 있다. 주사위 두 개로 노는 점의 합계가 카드 교각의 총수를 초과하는 것은 주사위를 다시 놀거나 주사위 한 개로 대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주사위, 주사위, 주사위, 주사위, 주사위, 주사위) 다시 초과하면 총 점 수가 총 부두 수보다 작거나 같을 때까지 주사위를 다시 던질 수 있습니다. 예: 개찰선 수는 4 또는 6, 즉 합계는 10 이고, 카드 끝에서 끝에서 끝에서 끝에서 끝에서 두 번째 부두 10 까지, 카드 부두의 1 장을 보충봉의 카드로 취한다. 위의 1 이 이미 레버에 의해 제거되었다면. 이때 위의 1 이 이미 지렛대에 의해 빼앗겼다면 주사위가 다시 한 번 놀았다. 장사마작에서는 바의 글자를 중시하기 때문에, 개봉은 1 부두 위의 1 카드만 가져갈 수 있고, 아래는 가져갈 수 없다. 다섯째, 패치 적용 및 카드 개설: 패치 적용 및 카드는 터치 카드에만 의존할 수 있습니다. 창사 마작은 지금 언제든지 패치를 허용하지 않는다. 1, 창사 마작의 보충은 하향식으로 카드 벽 끝에서 카드 한 장을 더하고, 후카드 한 장을 더하면 자촉이다. 국가 표준의 개편과 비슷하다. 창사 마작 개업은 먼저 카드를 듣고 술집을 열어야 한다. 술집을 열 때는 먼저 주사위를 던져야 한다. 즉, 플레이어가 주사위를 집어 들고 술집을 여는 것을 의미한다. 주사위 점의 수에 따라 가로 막대를 구성하는 카드가 결정됩니다. 후표 계산봉에 꽃을 쓰면 총을 계산하면 뺏는다. 열어봐, 만지면 안 돼, 만져봐, 카드만 만져봐. 그리고 함께 카드를 만질 수 없다면, 게임이 끝날 때까지 계속 놀아야 한다. 이 상황은 다른 곳의 신문과 비슷하다. 또한, 주사위가 일단 들어올리면 지렛대를 열어야 하고, 주사위는 더 이상 내려놓을 수 없고, 주사위만 놀 수 있다. 3. 카드를 듣지 않으면 카드를 뽑을 수 없다. 그러나, 만약 손에 한 쌍의 위장자가 있다면, 그들을 해저로 보내라. 4. 창사 마작의 보충서와 바는 모두 명암이어야 다른 세 곳의 카드 확인을 용이하게 할 수 있다. 5. 장사마작에서는 카드를 먹은 후 바로 카드를 보충하거나 카드를 열 수 있습니다. 술집을 계속 열거나 술집을 계속 채울 수도 있습니다. 물론, 그것은 또한 관개 또는 관개 후 열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문을 연 후 같은 카드가 네 장 더 있어서 열 수 없고 보충할 수 없다. 예: 이미 2 만개를 사용했고 7 만개를 만졌고, 손수는 1 1 1235 였다. 네 개를 만지면 1 을 만질 수 없고 1 도 보충할 수 없다. 너는 반드시 네 개를 쳐야 한다. 7 만 원을 만지면 7 만 원, 7 만 원을 가지고 보충할 수 있습니다. 물론 너도 놀 수 있다. 예: 이미 20,000 펜을 사용했고, 70,000 펜을 만졌고, 손수는 1, 23445 였다. 네 개를 만지면 네 개를 잡을 수도 있고 네 개의 패치를 받을 수도 있다. 그렇지 않으면 네 개를 쳐야 한다. 그러나 4 ~ 4 개의 바를 추가하면 누군가가 6 개의 바를 열거나 36 개의 바를 열거나 누군가가 해저에 36 개의 바를 걸면 허세를 부릴 수 없습니다. 너는 스스로 득실을 고려해야 한다. 6. 카드 강탈 바: 1. 첫 번째 집은 같은 카드 세 장, 두 번째 집은 네 번째 카드를 내고, 그 다음 카드를 만져보고, 세 번째 집은 호보된 카드를 선언하면 첫 번째 보패가 실패하고 두 번째 보산이 쏜다. 2. 첫 번째 집이 카드 한 벌을 만지고 또 네 번째 카드를 만지거나 수선하고, 두 번째 집이 수선을 선언하면 첫 번째 샷으로 간주됩니다. 3. 첫 가족이 같은 카드 네 장을 잡으면 다른 세 가족은 이 카드를 가지고 놀 수 없다. 4. 만약 첫손에 같은 카드가 세 장 있고, 두 번째 손에 네 번째 카드가 나오면, 첫 번째 손은 바를 열고, 언제 ... >>
질문 8: 제가 2 위안으로 장사마작을 하면 어떻게 뒤집을까요? 예를 들어, 일곱 쌍의 용, 일곱 쌍의 쌍용. 새가 중간에 있다. 모든 상황을 나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창사 마작 규칙
첫째, 이 버전은 경기판이 아니기 때문에 좌석법, 야드법, 카드, 점프판, 출판 우선 순위 등에 대한 특별한 규정이 없습니다.
카드 수: 장사마작에서는 108 장의 카드를 사용합니다. 여기서 1-90000 장, 1-9 장, 1-9 장의 케이크를 사용합니다 접시와 꽃이 없다.
셋째, 좡어: 창사 마작은 마을 강탈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1 및 1 은 임의 플레이어가 운전하고, 주사위를 운전하는 플레이어는 1 의 농가입니다.
2. 두 번째 판부터 정상적인 상황에서 누가 패를 내는지, 누가 장을 내는지.
큰길이 있다면 사수는 마을이 될 것이다.
4. 카드놀이를 할 사람이 없을 때, 누가 해저에 내기를 걸면 누구나 좡이다.
5. 해저에 호패도 없고 도박판도 없을 때, 차례로 해저패를 배합한 사람이 바로 좡이다.
6. 해저카드 보패나 보타, 후카드가 없을 때 보패나 보봉을 하는 사람이 바로 좡입니다.
넷째, 주사위: 장사마작용 주사위 두 개.
1. 매회 시작할 때마다 농가는 반드시 주사위 (즉 주사위 던지기) 를 던져서 포커의 순서를 결정해야 한다. 창사마작은 주사위 방법을 사용한다. 즉, 두 주사위 점의 합계로 카드놀이의 방향을 결정하고, 포인트 수가 작은 주사위 수가 카드를 여는 블록 수를 결정한다.
예: 주사위는 3 과 5, 즉 총수는 8 이고, 농가는 집 카드 벽에서 카드를 낸다. 만약 포인트가 적은 것이 3 이라면, 즉 3 잔만 남는다면, 농가는 4 잔부터 카드를 따기 시작한다.
예: 주사위는 1 과 1 입니다. 즉, 총수는 2 이고, 농가는 다음 카드 벽에서 카드를 시작합니다. 작은 점은 1 입니다. 즉, 나머지 1 부두입니다. 농가는 두 번째 부두부터 카드를 따기 시작합니다.
2. 바를 열 때, 바를 구성하는 카드는 두 주사위 점의 합계로 결정되며, 잔돈 수는 카드 끝에서 계산한다. 하나의 1 부두가 1 카드만 있다면 1 부두입니다. 카드 벽에 있는 부두가 12 개 미만이면 주사위로 바를 열 수 있다. 주사위 두 개로 노는 점의 합계가 카드 교각의 총수를 초과하는 것은 주사위를 다시 놀거나 주사위 한 개로 대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주사위, 주사위, 주사위, 주사위, 주사위, 주사위) 다시 초과하면 총 점 수가 총 부두 수보다 작거나 같을 때까지 주사위를 다시 던질 수 있습니다.
예: 개찰선 수는 4 또는 6, 즉 합계는 10 이고, 카드 끝에서 끝에서 끝에서 끝에서 끝에서 두 번째 부두 10 까지, 카드 부두의 1 장을 보충봉의 카드로 취한다. 위의 1 이 이미 레버에 의해 제거되었다면.
이때 위의 1 이 이미 지렛대에 의해 빼앗겼다면 주사위가 다시 한 번 놀았다. 장사마작에서는 바의 글자를 중시하기 때문에, 개봉은 1 부두 위의 1 카드만 가져갈 수 있고, 아래는 가져갈 수 없다.
동사 (verb 의 약어) 패치 적용 및 카드 개설: 패치 적용 및 카드 개설은 카드 터치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창사 마작은 지금 언제든지 패치를 허용하지 않는다.
1, 창사 마작의 보충은 하향식으로 카드 벽 끝에서 카드 한 장을 더하고, 후카드 한 장을 더하면 자촉이다. 국가 표준의 개편과 비슷하다.
창사 마작 개업은 먼저 카드를 듣고 술집을 열어야 한다. 술집을 열 때는 먼저 주사위를 던져야 한다. 즉, 플레이어가 주사위를 들고 술집을 여는 것을 의미한다. 주사위 점의 수에 따라 가로 막대를 구성하는 카드가 결정됩니다. 후표 계산봉에 꽃을 쓰면 총을 계산하면 뺏는다. 열어봐, 만지면 안 돼, 만져봐, 카드만 만져봐. 그리고 함께 카드를 만질 수 없다면, 게임이 끝날 때까지 계속 놀아야 한다. 이 상황은 다른 곳의 신문과 비슷하다. 또한, 주사위가 일단 들어올리면 지렛대를 열어야 하고, 주사위는 더 이상 내려놓을 수 없고, 주사위만 놀 수 있다.
3. 카드를 듣지 않으면 카드를 뽑을 수 없다. 그러나, 만약 손에 한 쌍의 위장자가 있다면, 그들을 해저로 보내라.
4. 창사 마작의 보충서와 바는 모두 명암이어야 다른 세 곳의 카드 확인을 용이하게 할 수 있다.
5. 장사마작에서는 카드를 먹은 후 바로 카드를 보충하거나 카드를 열 수 있습니다. 술집을 계속 열거나 술집을 계속 채울 수도 있습니다. 물론, 그것은 또한 관개 또는 관개 후 열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문을 연 후 같은 카드가 네 장 더 있어서 열 수 없고 보충할 수 없다.
예: 이미 2 만개를 사용했고 7 만개를 만졌고, 손수는 1 1 1235 였다. 네 개를 만지면 1 을 만질 수 없고 1 도 보충할 수 없다. 너는 반드시 네 개를 쳐야 한다. 7 만 원을 만지면 7 만 원, 7 만 원을 가지고 보충할 수 있습니다. 물론 너도 놀 수 있다.
예: 이미 20,000 펜을 사용했고, 70,000 펜을 만졌고, 손수는 1, 23445 였다. 네 개를 만지면 네 개를 잡을 수도 있고 네 개의 패치를 받을 수도 있다. 그렇지 않으면 네 개를 쳐야 한다. 그러나 4 ~ 4 개의 바를 추가하면, 누군가가 6 개의 바를 열거나, 36 개의 바를 열거나, 누군가가 해저에 36 개를 걸면 허세를 부리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는 스스로 득실을 고려해야 한다.
여섯째, 패치 잡기 레버:
1. 첫 번째 집에 같은 카드 3 장, 두 번째 집에 네 번째 카드가 나오면, 터치카드 보표, 세 번째 집은 후보패를 선언하면 첫 번째 보패가 실패하고 두 번째 보산이 쏜다.
2. 첫 번째 플레이어가 카드 한 벌을 만지고 만지면 ... >>
질문 9: 무슨 뜻이에요? 닝보마작이 아직 치고 있어요 ~ 아직도 치고 있어요! ! 꽃 네 송이가 더 있어! 여덟 송이의 꽃은 무슨 뜻입니까? "타" 는 실제로 "조커" 라는 뜻입니다. "모든 빵" 을 대체할 수 있는 카드는 총 ***8 장입니다. 각각 춘하 가을겨울, 멜란, 주국입니다.
질문 10: 이게 뭐죠? 마작인가요? 패턴은 고양이나 호랑이입니다. 닭마작에 새끼 고양이 한 마리가 있지 않나요? 이것은 한 송이의 꽃이다. 전통 마작의 구성은 이제 없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