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의류 프로젝트 융자 계획서

의류 프로젝트 융자 계획서

의류 프로젝트 융자 계획서 1 < P > 1, 브랜드 < P > 브랜드를 만드는 방법 국내 의류 기업의 * * * 인식이 됐지만 현재 많은 의류 업체들이 브랜드 건설에 대한 이해가 일방적이다. 브랜드 설립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 P > 1 위, 브랜드를 만드는 것은 시스템 공사 < P > 지난 몇 년 동안 의류 업체들은 명품이 잘 팔리고 고가를 팔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스스로 브랜드를 만드는 데 있어서 브랜드를 상표로 삼았고, 쿵푸와 마음은 모두 명품 의류를 모방하는 방법에 놓여 있었다. 집단과 풍조의 결과는' 천인면' 이다. 소비자들은 옷만 알고 브랜드를 알지 못하며, 의류업체들은 명품과 같은 의류제품을 생산하지만 명품 제품의 고액 이윤을 얻을 수 없다. 사통을 가라앉힌 후 의류 업체들은 또' 디자이너' 깃발을 높이 들기 시작했다. 유감스럽게도 의류 기업과 유명 디자이너의 결혼은' 단명' 의 괴권을 벗어나지 못했다. < P > 둘째, 개성마케팅 모델로 개성브랜드 < P > 의 단일 제품 개성화는 다른 의류업체에서 쉽게 배우고 모방할 수 있으며, 일단 대량으로 복제되면 제품의 개성도 존재하지 않는다. 개성 브랜드가 다르면 브랜드 개성이 뚜렷할수록 복제될 가능성이 적다. < P > 셋째, 브랜드 개인화를 실현하는 돌파구

1) 브랜드 포지셔닝 < P > 은 일반적으로 < P > 1) 브랜드의 개념을 다음과 같이 포지셔닝해야 합니다. < P > 1) 브랜드의 개념: 제품의 출처와 역사를 설명하고 소비자의 제품 내포에 대한 이해를 제공합니다. 디자인에서 포장 및 관련 홍보에 이르기까지 브랜드 개념을 중심으로 제품이 진행됩니다. 예를 들어 스포츠 레저 의류에 대한 브랜드 개념을 확립하면 한 이야기의 이야기로 힘과 아름다움의 대비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제품의 디자인은 힘의 아름다움과 젊은이의 활력을 반영하여 진행되고, 제품의 포장도 비교적 전위적이거나 유행할 수 있으며, 홍보도 젊은 우상이나 운동을 선택하여 표현할 수 있다.

2) 브랜드 스타일: 소비자의 마음 속에 제품이 갖고 있는 이미지와 인정받는 특징은 정장, 일상복, 캐주얼웨어, 운동복, 패션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각 유형마다 또 조광기, 전통, 전위 등으로 나눌 수 있다. (

3) 브랜드 서비스 대상: 제품은 착용자와 이들 대상의 배경에 적합합니다. (

4) 브랜드의 디자인 특징: 주로 상표, 스타일 외형, 원단, 색상 등에서 개인화를 구현한다.

5) 브랜드의 가격 디자인: 다양한 제품 및 다양한 브랜드의 시장 제품군 가격을 결정합니다.

6) 브랜드 서비스: 판매 중 및 판매 후 시리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제품 브랜드 포지셔닝 방법

현대 소비자들은 개성을 추구하고 자아를 과시한다. 한복' 이 국내외에서 잘 팔리는 이유는 소비자의 이런 시대 심리와 전시해야 할 스타일을 사로잡았기 때문이다.

KOOGI 는' 한복' 중 유명한 브랜드다. 그것이 유명 브랜드가 된 것은' KOOGI' 라는 다섯 글자가' 51' 이라는 네 숫자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소비자들을 암시하기 때문이 아니다 한편 < P > 동시에 의류의 개인화를 반영하기 위해 의류 간의 유사점을 피하기 위해 KOOGI 의 모든 의류는 소량으로 출시되었다. 일부 스타일은 비슷해 보이지만 미묘한 차이는 단추의 위치, 옷의 길이, 색깔의 조화 등 다양한 효과를 낸다. KOOGI 의 이러한 마케팅 조치는 현대 청소년들의 요구에 부응하고, 자아를 돋보이게 하고, 남다른 절실한 수요에 영합하여 청소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KOOGI 의류의 가격이 만만치 않지만. < P > KOOGI 의류에 대한 간단한 분석을 통해 가격 인하로만 판촉하는 중국 의류업체들에 대한 계몽이 있을 수 있을지는 의심할 여지가 없다. 소량, 다종, 개인화된 의류시대에 적자가 생존하고 발전하는 의류업체들은 소비군의 개성적 수요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기업이어야 한다. < P > 미래 의류업체들의 시장 포지셔닝은 단순히 25 ~ 5 대 같은 연령대가 너무 큰 시장 부문에 머물러서는 안 되며,' 화이트칼라' 나' 블루칼라' 와 같은 간단한 직업 구분 기준에 머물러서는 안 되며,' 패션, 자연, 편안함' 과 같은 어떤 의류업체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것에 머물러서는 안 된다 < P > 예: 외자기업의 화이트칼라와 내자기업의 화이트칼라, 25 세의 화이트칼라, 4 세의 화이트칼라는 모두 화이트칼라에 속하지만 옷에 대한 요구와 이해가 다르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문화가 있는 중장년층과 무식한 중장년층, 5 세의 문화 있는 중장년층과 65 세의 문화 있는 중장년층, 도시의 중장년층과 농촌의 중장년층, 그들은 모두 중장년층이지만, 의류에 대한 수요와 이해에 뚜렷한 차이가 있을 것이다. < P > 모든 의류업체들이 예외 없이 과학적 시장 세분화 기준을 채택해 소비군의 개성적 수요를 정확히 파악했을 때 기업의 장점은 무엇일까? 패션의 의류는 결코 포화된 시장에 직면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하물며 시장 세분화는 마케팅의 한 수단일 뿐이다. 의류 업체들이 소비군의 날로 새로워지는 수요를 효과적으로 만족시키려면 이런 수요에 대한 심도 있는 조사와 철저한 이해가 필요하다. 이는 의류 기업에게 영구적인 과제다.

3), 브랜드 구성

1, 제품 자체 설계

는 주로

1) 브랜드 유형 시리즈 조합을 포함합니다. 2) 브랜드 유형 생산 수량 비율; 3) 브랜드 색상 계열; 4) 브랜드 스타일 디자인; 5) 브랜드 표면 액세서리 선택; 6) 브랜드 같은 제품 품질 요구 사항; 8) 브랜드 포장 9) 브랜드의 다양한 간판 디자인 < P > 이 과정에서 디자이너와 마케팅 부서의 긴밀한 협조를 강조해야 하며, 설계된 제품은 브랜드 개성에 부합해야 하며, 시장에 필요한 것이다.

2, 가격 포지셔닝.

가격 경쟁이 기업의 유일한 경쟁 수단은 아니다. 중국의 유명 운동복 브랜드' 이녕' 은 가격 제정에서 다른 국산 브랜드보다 현저히 높지만 수입 브랜드보다 현저히 낮으며 수입이 높지 않거나 수입이 없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이녕' 제품의 가격은 그들에게 더 많은 압력을 가하지 않았다. 따라서 기업은 가격 책정을 통해 자사 제품의 지위를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제품 소비 목표층을 명확하게 잠글 수 있으며, 이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서비스 대상에 대한 분석을 통해 적절한 가격을 마련해야 합니다.

3, 브랜드 홍보 < P > 브랜드의 이미지 형성 및 홍보는 기업 마케팅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브랜드 홍보 방식은 다양하지만 상품 판매와 입소문 전파 외에 크게 두 가지 유형으로 요약할 수 있다. 하나는' 직거래' 마케팅이다. 두 번째는' 중개식' 보급이다. "직판" 홍보는 기업이 참여하거나 개최하는 사회활동을 통해 현장의 특수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직접 홍보하는 것이다. 중개식' 보급은 주로 언론 광고와 칼럼리뷰, 특집보도 등을 통해 사회에 브랜드를 홍보한다. < P > 패션' 쇼' 는 브랜드 이미지와 제품 스타일로 현장 관객을 직접 감염시킬 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중개' 홍보를 위한 근거와' 소재' 를 제공한다. 따라서' 쇼' 를 하는 사람은 좋은 현장 분위기를 만들어야 할 뿐만 아니라 사진작가, 카메라맨의 조명, 춤미 요구 사항, TV 영화 제작, 전문 비디오, 제품 브로셔 등' 후처리 제품' 을 위한 조건을 만들어야 한다.

4, 고객서비스 < P > 고객서비스는 매우 효과적인 공격 수단이며, 서비스도 가치와 이윤을 창출할 수 있다. 고객이 점포와 판매점에서 옷을 고르는 시간이 비교적 길다. 따라서 고객 서비스는 의류 제품 마케팅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개성을 보여주는 좋은 장소이기도 하다. 이 가운데 판매원은 필요한 기본적인 예의와 열정 외에 전문적인 옷차림 지식과 적절한 서비스가 더 중요한 부분이다. 그들이 판매하는 것은 제품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이미지와 브랜드의 정신이기 때문이다.

5, 점두 디자인

과 함께 점두 생화, 인간화, 서비스화를 통해 브랜드의 특징을 반영해야 한다. 점두 생동화는 점두 구도 디자인, 시각적 통일, 제품 전시, POP, 보조 판매 도구 등에서 전면적인 시스템 계획과 관리를 실시하고 효과적인 환경 계획, 분위기 조성, 제품 전시 등을 통해 매장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어 소비자들의 방문을 유도하고, 결국 소비자들이 제품을 구매하게 하여 전체 판매의 빠른 상승을 실현하게 한다. 미디어 광고에 비해 점두 생동화는 비교적 싼 홍보 수단으로 국내 수많은 중소형 의류 업체들에게 적합하고, 더욱 중요한 것은 점두 생동화는 브랜드 개성의 형성에 매우 효과적이라는 점이다.

2. 브랜드의 확장

1, 멀티 브랜드 전략

멀티 브랜드 전략의 시행은 메인 브랜드 스타일이 두드러진 상황에서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전개되어야 한다. < P > 기업이 경영을 넓히고 등급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의 구현은 몇 가지 법칙을 준수해야 한다: < P > 1 은 부브랜드 법칙이다. 뉴욕의' 도나캐런' 은 다양한 가격대의 소비자를 구분하기 위해 부브랜드' DKNY' 를 선보였다. 국내' 일곱 마리의 늑대' 의 부브랜드' 늑대와 춤' 은 도매 시장을 유지하기 위해 출시되었다.

두 번째 요점은 확장의 법칙입니다. 이것은 주로 판매 분야에서 나온 것이다. 때로는 브랜드가 폭을 넓히고 시장 점유율을 높여야 할 때가 있다. 조단노, 베니로는 모두 이렇다.' 보스든' 인수' 과' 눈속 비행' 도 한 예이다. < P > 그 밖의 확장 법칙, 파트너의 법칙, 자매의 법칙은 기업으로부터 다중 브랜드 전략을 추진해야 한다. < P > 또한 다중 브랜드 운영은 브랜드의 넓이, 각 브랜드의 특징, 각 브랜드의 브랜드 이름, 시장 평가, 브랜드 파악 등을 고려해야 합니다. < P > 다중 브랜드 전략의 시행은 각 브랜드의 문화적 내포 경영을 더욱 고려해야 한다. 현재 의류계에서 브랜드 문화를 언급하는 것은 스타 대변인을 초청하는 것이다. 이는 원초적이다. 그리고 많은 스타들이 제품 스타일과 잘 붙지 않고 실패도 될 수 있다. 일곱 마리의 늑대' 는 브랜드 호소에서' 늑대' 의 특징을 부각시켜 색다른 인생 관점을 해석하며 쉽게 식별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Esprit 은 패션 라이프의 제창을 통해 브랜드 문화를 형성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독특하다.

2, 브랜드 확장 구현 방법 < P > 의류 브랜드 확장, 즉 기존 브랜드를 중심으로 핵심 요소의 확장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 라인 또는 제품 라인을 형성하는 방법 전자는 주체 브랜드이고, 후자는 확장 브랜드 또는 확장 제품 라인이며, 이는 하나의 브랜드 패밀리를 구성합니다. < P > 의류 브랜드 확장은 주로

1), 의류 범주의 확장 < P > 한 의류 브랜드가 출시되면 항상 특정 대상 소비자 그룹에 대해 하나 이상의 의류를 출시한다. 일단 어느 정도의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면, 그 신뢰도를 이용하여 비슷한 소비 수준에서 의류 범주를 확장하여 브랜드를 확장할 수 있다. 그 형식은

a) 남성복, 여성복, 아동복 간의 상호 작용 < P > 을 기준으로 하면 의류는 남성복, 여성복, 아동복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유명한 디오 브랜드는 최초의 여성복에서 여성복, 남성복, 아동복으로 확장되었다.

b) 정식 의류, 반정식 의류, 평상복, 가정복 간 확장 < P > 은 소비자 사용 장소를 기준으로 정식 의류, 반정식 의류, 평상복, 가정복으로 나눌 수 있다. 이곳의 의류 브랜드는 정식 의류 위주의 빌브라스에서 평상복식의 브라스 운동복까지 뻗어 있다. 랄프 로렌의 속옷은 미국 3 대 여성복 브랜드 중 하나로 꼽힌다.

c) 특정 특수의류 브랜드의 강세 차용

일부 의류 브랜드는 어떤 종류로 가장 유명하며 인지도가 높은 이동커버를 통해 브랜드 확장을 할 수 있다. 핀디가 여어피복으로 유명하지만 지금은 일반 소재 패션도 뛰어나다. 구찌도 이미 최초의 가죽 제품에서 직조 니트 패션 시리즈까지 확장되었다.

2), 세분화된 시장을 가로지르는 < P > 의류 브랜드의 이런 확장 형식은 주로 대상 소비층의 이동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주요 브랜드의 인지도가 유행 전파에서 고위층에 있는 목표 소비군에 집중돼 패션의 전달을 통해 제품을 인접 사회군락으로 이어가고 세분화시장을 실현하는 가장 전형적인 예는 고급 여성복 브랜드다. 프랑스 디자이너 피어카단은 기성복 시장의 잠재력을 가장 먼저 보았다. 고급 여성복을 이용한 유행의 선도지위와 피어카단 브랜드의 고급 여성복에 미치는 영향은 1962 년부터 같은 브랜드 이름으로 고급 기성복을 생산하고 눈부신 성과를 거뒀다. < P > 고급 여성복 및 고급 패션 소비층이 위축되면서 거의 모든 고급 여성복 및 고급 패션 브랜드에는 고급 기성복 시리즈가 첨부되어 주요 경제적 이익으로 꼽힌다. 고급 여성복이나 고급 패션 깃발을 받치고 고급 기성복의 길을 걷다. 이러한 제품 확장은 밀접한 연관이 있는 소비자 군락 사이에서 이루어져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명품의 연상 효과 부족으로 실패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고급 여성복 브랜드를 일반 기성복 생산에 사용하면 일반 기성복이 명품 도용이나 원래 브랜드에 실망과 상실감을 느끼고 명품 명성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높다.

3, 2 선 브랜드 또는 2 선 제품 < P > 2 선 브랜드 또는 2 선 제품은 198 년대에 등장한 두 가지 브랜드 확장 기능의 새로운 형태이며, 번데기는 미국 브랜드 애니카렌의 2 선 브랜드 애니칼란 2 호였다. 2 선 브랜드는 소비자 관심의 이전, 패션 대중화의 흐름, 브랜드 경영자가 시장을 확대하려는 욕망에서 비롯됐다. 9 년대 들어 평범 풍요로운 생활방법이 전 세계에 유행하면서' 살 수 있는 의류' 는 각계층 소비자들의 중시를 받았고, 원래 8 년대 고가 위주였던 의류 명품들은 기존 디자인 격조를 유지하면서 소재와 판매비용을 낮춰 상대적으로 낮은 가격으로 2 선 브랜드를 선보였다. < P > 미국 도널드 칼란의 2 선 브랜드 DKNY 가 1997 년 전 세계 판매량이 3 억 달러에 달했다. 칼뱅클라인의 CK 칼뱅클라인은 도매만 하면 1 이 넘는다. 75 억 달러. 어떤 의미에서 일부 2 선 브랜드의 인지도는 원래 의미의 2 선 브랜드가 아닌 류암화명 효과를 달성했다. < P > 3. 도매형 기업이 어떻게 브랜드를 만들까 < P > 의류 도매시장이 날로 위축되면서 많은 의류 생산업체들이' 브랜드 경영, 체인발전' 이라는 매혹적인 진지로 눈을 돌리고 있다. 하룻밤 사이에 모든 대중도시에서 향진에 이르기까지 각종 패션 브랜드가 분분히 나와 체인 마케팅 모델로 급속히 발전하고 있어 많은 생산업체들이' 얼굴 변화' 를 열망하며 자신의 자리를 쟁취하고 있다. 하지만 브랜드 경영은 정말 쉬워요? 도매형 기업을 생산하는 것은 정말 해가 지는 황혼에 이르러 풍경이 더 이상 그렇지 않지만 브랜드 경영은 이미지를 형성하기 쉽고 인지도가 높고 사람 깊숙이 파고들 수 있어요. (* 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