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루유의 'Shu Ang' 감상

루유의 'Shu Ang' 감상

여유(1125~1210)는 예의 오관, 별명 방왕을 지닌 악주 산음(지금의 절강성 소흥시) 출신이다. 남송(南宋)의 애국시인. 루자이 신부는 애국적 사상을 지닌 지식인이다. 루유는 가정교육을 통해 어려서부터 나라와 인민을 생각하는 사상과 적을 죽이고 나라에 봉사하려는 야심을 세울 수 있었습니다. 그는 어릴 때부터 학문에 대한 열망이 강해 “12살 때부터 시와 산문에 능통했다”며 검술도 배우고 병학도 공부했다. 그는 25세쯤 애국사상을 지닌 시인 증기(曾治)에게 시를 배우고 그로부터 많은 유익을 얻었으며 이때부터 시 창작의 애국적 기조를 정하게 되었다.

소흥 23년(1153년) 진사시험을 보기 위해 임안으로 갔다가 '복복'을 이유로 진회에게 미움을 받아 재위 때 쫓겨났다. -시험. 진회가 죽은 지 3년(1158년)이 되어서야 그는 푸저우(富州) 영덕(寧德)현의 최고 등록관이 되었다. 송효종은 즉위 초기에 소환되어 진시 배경을 부여받았다. 그는 진강(玄江)과 규주(象州)의 총독을 역임하였고, 왕암(王燕)과 범성(汉成)의 막부(幕府)를 지냈으며, 창평(長平), 복건(富建), 장난서로(江南西路)에서 차와 소금 업무를 추진하고 연주(燕州)를 아는 권세를 가졌다. 광종(廣宗)때에는 궁중(官官) 외에 예부(禮府)에도 의사가 있었습니다. 그는 나중에 탄핵을 받고 사임하여 고향인 산음으로 돌아갔다. 그는 "늙은 농부들 사이에서 살았으며" 농부들에게 약과 약품을 전달하며 그들과 강한 우정을 쌓았습니다. 1210년 1월 26일(송 가정 2년 12월 19일), 85세의 시인은 “죽기 전에 중원을 보기 싫다”는 후회를 안고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는 국가적 갈등이 극심하고 나라가 위기에 처한 시대에 '철마가 적과 싸우고' '분노하여 오랑캐를 잡아먹는다'는 영웅정신과 '목숨을 바쳐 나라를 위해 봉사한다'는 희생정신으로 태어났다. 목숨을 걸고", "먼지를 쓸어버리자", "징궈가 곤경에 처했다"고 결심했지만, 정치투쟁에서 조정의 항복파의 압박과 공격을 거듭했다. 그의 이상.

그는 평생 동안 수많은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오늘날 존재하는 시는 거의 10,000개에 달하며 다양한 주제와 풍부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시 130편과 산문도 많다. 그 중에서도 시의 업적이 가장 돋보인다. 초기 시의 대부분은 장엄하고 영웅적이며 자유로운 문체를 지닌 애국시였다. 후기 시의 대부분은 명료하고 담백하며 자연스러운 문체를 지닌 목가시이다. 그의 시의 가장 큰 특징은 애국심이 강하다는 점이다. 그의 시는 대부분 우아하고 우아한 작품이지만, 비극적이고 애국적인 열정으로 가득 찬 감동적인 작품도 많다. 마오진의 '방옹자 후기'는 "양용수(심)가 '방옹자기의 섬세한 부분은 화이하이(청관) 같고 장엄한 부분은 동포 같다'고 했다"고 말했다. 부분은 가쉬안어(嘉蘭er)에 가깝다.” “그의 산문적 성취도 매우 높고, 전임자들로부터 남송(南宋)의 명공으로 칭송받았다. 그가 쓴 정치 논평, 역사 기록, 여행기, 서문, 후기의 대부분은 세련된 언어로 되어 있고 구조가 깔끔하다.

루유는 애국시 학교의 영광스러운 대표자입니다. 그의 작품은 강한 애국심과 탁월한 예술적 성취로 중국 문학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는 고전시가의 사실주의와 낭만주의의 훌륭한 전통을 계승 발전시켰으며, 당시와 후대 문학계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다.

"Weinan Collected Works", "Jiannan Poetry 원고", "Southern Tang Book", "Laoxue'an Notes"등이 있습니다. 이 글은 그의 시 11편을 선정했다: "산시 마을을 방문하다", "건문로에서 가벼운 비를 만나다", "책에서 병이 생겼다", "관산 달", "수향 마을의 밤", "책의 분노", "린안 봄비" "추지", "가을밤의 시원함을 맞이하기 위해 담문 밖으로 나오는 기분(2부)", "11월 4일의 비와 바람", "신원의 두 시" ", "아이들을 보여주기"; 그의 시 5편: " "Bu Shuanzi"(우체국 밖의 부러진 다리 옆), "밤의 궁전에서 방황"(새벽에 청가의 혼란이 시작됨), "계시록" 애틋한 마음'(당시 나는 수천리를 찾아 봉건 왕자를 찾았다), '까치다리 불멸'(초가 처마 위의 사람들은 조용하다), '머리핀 머리'(홍수 손); : "샤오구산으로의 여행".

대대로 전해지는 명시

산서 마을 방문

설명

"건남 시 원고"를 참조하세요. 송 효종 2년(1166년), 육유는 반전 장군 장쥔의 북방 원정을 강력하게 지지했다는 이유로 조정 항복파로부터 배척당했다. 본거지는 현재 장시(江西)성 난창(南昌)시) 귀국하여 거울호 산산촌(山山村)에 거주한다. 이 시는 저자가 건도 3년(1167) 이른 봄, 삼산촌에 있을 때 지은 시이다. 이 시에는 산인 시골의 아름다운 풍경과 활기 넘치는 축제 분위기, 농부들의 소박한 환대 등을 묘사하면서 농부들을 향한 작가의 깊은 애정이 표현되어 있습니다.

원본

목샤오의 농가에는 절인 와인이 가득하고, 풍년에는 손님들이 닭과 돌고래를 충분히 키울 수 있습니다.

산과 강이 있어도 나갈 길은 없고, 짙은 꽃과 밝은 꽃이 피어나는 또 다른 마을이 있다.

피리와 북은 봄 사회를 따르고 옷과 옷은 단순하고 고대적입니다.

이제부터 달빛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면 밤낮 가리지 않고 지팡이를 들고 문을 두드릴 예정이다.

Jianmen Road에서 가벼운 비를 만났습니다

문제 설명

"Jiannan 시 원고"를 참조하십시오. Jianmen Pass "오늘의 Jiange County에서"는 Shu에 대한 유교의 길이며 과거 왕조 시인들의 시가 많이 나오는 역사적인 장소이기도합니다. 저자는 건도 8년(1172년) 겨울, 남정(지금의 섬서성 한중)에서 청두로 가던 길에 이 곳을 지나며 이 시를 읊었다. 그의 시의 해석을 보면, 작자가 평생 회복에 전념한 것으로 볼 수 있는데, 이때 그는 한중의 최전방에서 청두의 후방으로 옮겨져 유휴 관리로 복무하였다. 작가가 시인이 되기를 갈망하는 것이 아니라 시인이 되고자 하는 의지에는 심오한 함의와 함축적인 의미가 담겨 있다. 산 이름인 건문.

원문

옷은 먼지와 포도주 얼룩으로 뒤덮여 있고, 멀리 여행을 가면 영혼은 어디든 사라져 버립니다.

이 몸은 아직 시인인가? Xiao Yu는 당나귀를 타고 Jianmen으로 들어갑니다.

질병은 글쓰기에 대한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문제 설명

'건남 시 원고'를 참조하세요. 송(宋) 효종(孝宗) 춘희(春熙) 3년(1176) 여름에 쓴 것이다.

당시 그는 청두를 여행하던 중 비난과 탄핵을 받고 직위에서 해임되어 자신의 분야에 절을 했다. 늦봄, 여름, 가을에 병이 나자 저자는 생활이 점점 궁핍해졌음에도 불구하고 회복의 의미를 잊지 않았다. 그래서 그는 병이 낫고 나서 『책 속의 병』 제2장을 써서 그의 변함없는 애국심을 표현했다.

원문

병든 뼈는 찢겨지고 실은 굵어지며 외로운 목사는 강에서 수천 리를 여행한다.

비천한 처지에 있어도 조국을 걱정하는 마음은 감히 잊을 수 없다.

천지신이 사찰을 지탱하고, 북경의 장로들은 평화를 고대한다.

'주인을 떠나다'는 현재와 과거를 다루고 있어, 한밤중에 등불을 켜서 더욱 꼼꼼히 읽을 수 있다.

관산월

설명

"건남시 초안"을 참조하세요. 이 글은 작가가 탄핵을 받고 관직에서 해임되어 청두에서 한가롭게 지내던 춘희(春熙) 4년(1177)에 쓰여졌는데, 이는 송과 금조가 '용흥평화회의'에 도달한 지 거의 15년 후이다. 이 시는 '화화15년' 동안 장수들의 방탕과 향락을 드러내고,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군인들의 '영웅적인 마음'이 허비되는 데 대한 슬픔과 분노를 표현하고 있다. 헛된 일이며, "남은 사람들은 회복을 바라며 죽음을 견뎌냈다." 저자의 절박한 열망은 황실의 평화를 추구하고 평화를 추구하는 정책에 대한 저자의 분노한 비난을 표현합니다. "Guan Shan Yue"는 원래 한 왕조 Yuefu "Heng Chui Music"의 제목이었습니다.

원문

허롱의 칙령이 내려진 지 15년 후, 장군은 싸우지 않고 국경에 이르렀습니다.

부잣집은 노래하고 춤추고, 마구간 말은 살찌고 죽어 있고, 활이 부러져 있다.

Xulou에서의 싸움은 Luoyue를 촉구했습니다. 그는 30 세에 군대에 입대했으며 현재 그의 머리는 백발입니다.

피리를 불고 있는 강한 사람의 마음을 누가 알겠는가, 그리고 모래 위의 하늘은 인간의 뼈를 드러낸다.

예로부터 중원 사람들이 들어본 이야기인데, 어떻게 후(胡)를 거스르는 후손이 있겠느냐?

생존자들은 회복을 바라며 죽음을 견뎌냈고, 오늘 밤 여러 차례 눈물을 흘렸습니다!

예보수촌

제목 설명

이 시는 작가가 9년 동안 집에서 생활하던 시절 산음봉사에서 지은 것이다. 산음(山陰)은 장강(長江) 남쪽에 있는 물 마을인데, 저자는 종종 배를 타고 마을 근처의 산과 강으로 여행을 떠난다. 이 시는 그 자리에서 쓴 것입니다.

원본

허리의 깃털과 화살은 오랫동안 시들어 숨결이 아직 기록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사막만큼이나 좋은데 어떻게 새 관에서 울 수 있겠는가!

전신을 다해 나라를 위해 봉사하다 보면 수천 명이 죽게 되고, 당신의 사찰은 다시는 푸르르지 않게 될 것입니다.

강과 호수에서 뱃놀이를 하는 곳, 누워서 소식을 듣는 모습, 차가운 정자에 내려앉은 기러기들을 기억해보세요.

서화

제목 설명

춘희(春熙) 13년(1186) 봄, 작자가 62세 때 쓴 글이다. 그는 30세에 해임되어 산음(현재의 절강성)에서 6년 동안 살았다. 이 시에는 작가의 평생 야망과 경험, 야망이 실패한 데 대한 슬픔과 분노가 요약되어 있습니다.

원문

어릴 때부터 상황이 어렵다는 걸 알았고, 중앙평원이 북쪽으로 산처럼 보였다.

눈 내리는 밤에 건물배는 광주를 건너고, 철마는 강한 가을바람에 흩어진다.

만리장성에 담을 쌓고 텅 비리라 다짐했지만, 관자놀이의 바랜 머리카락은 이미 거울에 얼룩져 있었다.

'시시'는 수천년 뒤에도 남들과 비교할 수 있는 세계의 진정한 이름을 보여준다.

린안의 첫 봄비

문제 설명

"Jiannan Poetry Draft"를 참조하십시오. 춘진 13년(1186년) 봄, 연주(지금의 절강성 건덕)를 떠나기 전, 저자는 고향인 산음(현재의 절강성 소흥)에서 수도 임안(현 절강성 항저우)으로 가서 기다리다가 송샤오종의 소환을 위해. 이 시는 작가가 임안에 잠시 방문했을 때의 한가하고 지루한 생활을 묘사하고 있으며, 더러운 공직 생활에 대한 지루함과 하루라도 빨리 집으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을 드러낸다.

원문

요즘 세상이 거즈처럼 얇아졌는데 누가 베이징에서 사람들을 타게 만드는가?

작은 건물에서 밤새도록 봄비를 듣고, 명나라 시절 깊은 골목에서 살구꽃을 팔기도 한다.

짧은 종이를 비스듬히 깔아 풀을 만들고, 투명한 창의 고운 가슴으로 차를 나누는 공간으로 활용된다.

바람과 먼지 때문에 사복 차림으로 한숨 쉬지 마세요. 청명절에는 여전히 집에 있을 것입니다.

가을밤 대문에서 새벽이 나오리라

시원함을 반기는 기분(2부)

문제점 설명

"건남시원고" 》를 참고하세요. 이 작품은 소희 3년(1192) 초가을에 그의 고향인 산음(지금의 절강성 소흥)에서 그려졌다. ***두 곡 중 두 번째 곡입니다. 이 시는 진족이 점령한 지역의 큰 강과 산, 사람들에 대한 깊은 향수를 표현하고 있으며, 잃어버린 영토를 되찾지 못한 남송 지배세력에 대한 강한 불만을 표현하고 있다.

원문

3만 마일의 강은 동쪽으로 흘러 바다로 흘러가고, 5천 마일의 산은 하늘에 닿습니다.

남은 사람들은 먼지 속에 눈물을 흘리며 또 한 해 동안 왕의 사단을 남쪽으로 바라보았다.

11월 4일의 대풍우

문제 설명

"건남 시 원고"에서 선정. 이 글은 소서 3년(1192년) 11월에 육유가 고향인 산음으로 은둔했을 때 그의 나이 68세였다. 그는 일생 동안 북벌을 옹호하고 통일을 염원했다. 비록 투항주의자들의 비방과 배척을 거듭했지만 그는 확고한 의지를 잃지 않았다. 이 시는 작가가 자신의 감정을 즉석에서 표현하고, 꿈을 통해 염원을 표현한 걸작 중 하나이다.

원문

외로운 마을에 꼿꼿이 누워있는 나 자신이 불쌍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나라를 생각한다.

밤에 누워서 바람과 비를 들으며 철마 빙하가 꿈에 빠진다.

심원(시 2편)

설명

남송 주미의 『기동야언』, 진호의 『절구서문』과 유(劉)에 따르면 Kezhuang의 "Houcun" "Shihua"에 따르면 You는 그의 사촌 Tang Wan과 20세에 결혼했습니다. 그러나 Wan은 Lu의 어머니에게 혐오감을 느꼈기 때문에 그녀는 10여년 후에 Shen에서 재혼해야 했습니다. 정원을 가꾸며 그들의 옛 관계를 회상했습니다. You Tong은 "Chai Tou Feng"이라는시를 작곡했고 Wan도 같은 곡으로시를 작곡하여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습니다. Shenyuan Party가 끝난 후 Wan은 곧 세상을 떠났습니다. 장원에 머문 지 5년(1199년)에 그는 2개의 절구를 지어 이를 기록하였다. 선 정원(Shen Garden)의 이전 유적지는 현재 저장성 소흥(Shaoxing)의 유지사(Yuji Temple) 남쪽에 있습니다.

원문

(1부)

도시에 지는 해는 슬픈 구석으로 그려져 있으며, 션 정원은 복원된 수영장 플랫폼이 아닙니다.

슬픈 다리 아래의 봄 파도는 녹색이었고 한때는 놀라운 대왕의 그림자였습니다.

(2부)

40년 동안 꿈은 지고 향기도 졌고 정원의 늙은 버드나무도 불지 않았다.

이 시신은 지산의 흙을 걷고 있는데, 아직도 그 흔적이 남아있지 않습니다.

시얼

설명

"Jiannan 시 초안"을 참조하세요. 가경 2년(1210) 12월 작가가 세상을 떠나기 전에 쓴 이 작품은 시인의 마지막 작품이자 유언이다. 이 시에는 잃어버린 영토를 되찾겠다는 작가의 평생의 야망과 조국통일에 대한 확고한 신념, 그리고 죽을 때까지 지속되는 깊은 애국심이 담겨 있습니다.

원문

죽고 나면 모든 것이 헛된 것임을 알지만 그 슬픔은 지우저우의 슬픔과 같지 않다.

Wang Shibei는 중원의 날을 정하고 Nai Weng에게 가족 희생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결코 잊지 않았습니다.

Bu Suanzi Yong Mei

설명

Lu You는 평생 동안 매화를 사랑해 왔습니다. 그는 매화를 칭송한 시가 160편이 넘을 뿐만 아니라, 매화를 칭송한 시가 4편이 대부분인데, 그 야망은 사물을 중심으로 표현되어 있는데, 이는 시인의 성격을 반영하고 있다. "부수안자·용매"는 가장 유명한 시 중 하나이다.

원본

포스트 바깥의 부서진 다리 옆에는 주인도 없고 쓸쓸하다. 벌써 땅거미가 지고 나 혼자 슬프고 더욱 바람이 불고 비도 온다.

봄을 위해 싸울 생각은 없지만 한동안 모두가 부러워했습니다. 진흙 속에 떨어져 가루가 되었지만 향기만 남았습니다.

보훈대사의 궁궐야행

설명

이 단어는 《위남문집》에서 따온 것으로 꿈을 노래한 시인데, 이 말은 꿈은 그의 삶의 재현이며, 꿈에서 깨어난 후의 그의 감정은 관대하고 패기 넘치는 애국적 열정으로 가득 차고 낭만적인 불꽃이 터져 나오는 것을 묘사합니다.

원문

눈이 내리는 새벽, 혼란이 일어나고 나는 알 수 없는 곳에서 몽유병을 앓고 있었다. 철기병은 평판이 없고 물과 같습니다. 향관강(鄕關河) : 옌먼 서쪽, 칭하이 변두리.

차가운 빛 속에서 잠을 자는데 소리가 새어나오고 달이 창호지에 기대어 기울어진다. 그 이후로 그는 Wanli 후작이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성전은 부서져도 마음은 죽지 않았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습니까?

마음을 밝히다

설명

이 시는 육유(葉伯)가 만년에 지은 시입니다. 이때 시인은 거의 일흔 살이 되어 고향인 산음으로 은거하였다. 그러나 그는 적과의 최전선을 단 하루도 잊지 않았으며, 조국에 봉사하겠다는 신념은 죽을 때까지 굳건했다.

원문

그때 나는 영주를 찾기 위해 수천 리를 헤매고 말을 타고 양주(梁州)로 갔습니다. 관허의 꿈이 끝나는 곳, 낡은 밍크 털은 먼지 속에 어둡다.

후는 아직 살아 있고 관자놀이가 무너지기 시작했으며 눈물이 텅 비어 있습니다. 이생에서 내 마음은 천산에 있고 내 몸은 창저우에 있을 것이라고 누가 예상이나 했겠는가.

까치다리 선녀의 밤에 뻐꾸기 냄새

제목 설명

"위남문집"에서 선정, 저자는 촉에 있었고 한때 섬겼습니다. 난정(지금의 산시성 한중)에서 군장교로 일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청두 참의원으로 전근되어 게으름을 피우게 되었고, 자신의 야망을 키우기가 어려워지자 뻐꾸기 노래를 부르며 심정을 표현하였다. 기사 전반에 걸쳐 사물을 사용하여 감정을 표현하고, 황량한 환경을 사용하여 황량한 분위기를 강화하며, 꾀꼬리와 제비의 조용한 울음소리를 사용하여 황량하고 고통스러운 두유의 울음소리를 대조합니다. "자린 연대기"는 "자통"의 말을 인용하여 "나라를 떠나고 집을 떠나는 기분은 많은 감정을 불러일으키며, 그것을 읽으면 사람들이 집에 있는 듯한 편안함을 느끼게 됩니다."

원본 텍스트

초가 처마 사람들은 조용하고, 창문의 불빛은 어둡고, 봄 축제 갈라는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립니다. 둥지에 있는 꾀꼬리와 제비는 항상 조용하지만, 달밤에는 종종 두유를 부른다.

울컥하기도 하고 너무 무서워서 혼자 있는 꿈만 꾸다가는 깊은 나뭇가지를 집어 들고 날아가버렸어요. 그러므로 산은 여전히 ​​듣기에 참을 수 없으며 반평생 동안 이렇게 공중을 헤매고 있습니다!

머리핀 머리의 봉황

설명

이 시는 육유가 서른 살쯤 되었을 때 지은 것으로 추정됩니다. "Qidong Wild Language"에 따르면 이 시는 Lu You와 Tang Wan 사이의 사랑 비극을 묘사합니다.

원문

붉은 손, 노란 포도주, 도시는 봄 풍경으로 가득하고 궁전 벽에는 버드나무가 가득합니다. 동풍이 나쁘고 행복이 가늘고 우울함이 가득한지 몇 년이 지났습니다. 틀렸어, 틀렸어, 틀렸어!

봄은 그 어느 때보다 늙고 사람들은 여위고 공허하며 눈물은 붉고 날것입니다. 복숭아 꽃이 떨어지고 정자는 한가합니다. 산악 동맹이 있지만 비단 책을 신뢰하기는 어렵습니다. 모, 모, 모!

샤오구산 여행

설명

<엔터 슈지>에서 선정한 <샤오구산과 대구산을 건너다> 작품 중 하나는 작가가 2000년대에 쓴 작품이다. 송(宋) 효종(孝宗) 재위 기간(건도 6년(1170)) 8월 1일과 8월 2일의 일기. 이때 유씨는 귀주(지금의 쓰촨성 봉절) 총독으로 임명되어 그 직을 맡기 위해 고향인 산음(지금의 절강성 소흥)을 떠나 출발했다. 장강을 따라 올라가는 길에 강 양쪽의 기묘한 산과 풍경을 경험했기 때문에 『쓰촨성 진입』을 써서 승리를 기록했다. Jishan으로도 알려진 Xiaogushan은 오늘날 안후이성 수송(Susong) 동쪽의 양쯔강(Yangtze River)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따구산은 장시(江西)성 주장(九江)시 남동쪽에 위치해 있다.

원본

8월 1일, 우리는 Fenghuoji를 통과했습니다. 남조시대에는 무창(吳昌)에서 징커우(智kou)까지 봉화를 세웠는데, 이 산도 그중 하나임에 틀림없다. 배에서 산을 바라 보면 의외입니다. 그리고 그 아래로 강이 지나갈 때 바위에 동공이 박혀 있어 기묘하고 기묘합니다. 팔라듐은 윤기가 나고 촉촉한데, 이는 다른 바위들과도 매우 다릅니다. 산에 붙어 있지 않은 또 하나의 돌은 하늘에서 솟아오른데 높이가 100피트가 넘는데, 마치 보물로 장식된 병풍처럼 붉은 덩굴과 푸른 덩굴로 덮여 있습니다. 그날은 바람이 잔잔했고 배는 깊고 좁다고 알려진 꽤 늦게 항해했기 때문에 두 씨가 말한 모든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

펑랑지(Penglangji)와 샤오구산(Xiaogushan)을 지나면 두 산이 동쪽에서 서쪽으로 마주보고 있습니다. Xiaogu는 Shuzhou의 Hansong County에 속하며 Xu 군인이 있습니다. Jinshan, Jiaoshan, Luoxing 등 강에 있는 모든 고독한 산은 모두 세계적으로 유명하지만 가파르고 아름답기 때문에 Xiaogu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당연히 10마일 떨어진 곳에서 보면 외로운 녹색 봉우리가 하늘로 솟아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더 이상 다른 산과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맑고 비도 많이 옵니다. 겨울과 여름에는 시시각각 변화하는 모습이 자연이 만들어낸 아름다움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종묘는 극히 황량하여 탑과 정자와 누각으로만 장식하면 산천과 조화를 이루며 금산보다 높을 것이다. 사찰은 산의 서쪽 기슭에 위치해 있으며, 이마를 '희지'라 하고, 신을 '안지부인'이라 부른다. 소흥(少興) 초기에 장위(張魏)공이 호상에서 돌아와 막사를 짓고자 하였는데, 그의 이야기를 기록한 비석이 있다. 장저우 펑쩌현에 속한 펑랑지에 또 다른 사찰이 있는데, 삼면이 강을 향하고 있으며, 산의 정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Zhoudiji에는 바람이 없지만 여전히 파도가 있기 때문에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과거의 시에는 "배를 탄 여행자는 오만해서는 안 된다. 내 처제는 재작년에 펑랑과 결혼했다"는 문구가 있다. 포스터에는 펑랑의 동상이 있다고 적혀 있다. Xiaogu Temple과 Penglang Temple의 처제 동상은 사실이 아닙니다.

완보는 샤오구에서 1마일 떨어진 모래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가벼운 비. 작은 배를 타고 사원으로 돌아갑니다. 남쪽으로 펑택산과 두창산을 바라보면 하늘에는 안개와 비가 내리고, 갈매기와 왜가리도 사라지고, 오랫동안 산에 올라 이주하는 것이야말로 최고의 승리다. 절의 문에는 물새를 사냥하고 강 남동쪽을 약탈하는 날렵한 매가 있습니다. 사찰의 축복 지점은 "산에 매가 많다"고 말했다.

이틀째 날 이른 아침, 20 마일도 안되는 여행을 마치고 갑자기 폭풍이 닥쳐 우리는 서둘러야했습니다. 러시아는 카이지를 재개하고 임무를 수행했다. Pengli의 입 너머로 끝없는 지평선이 보이고, Taibai의 "Sail into the sky"라는 문장이 멋진 문장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우리는 Lushan Mountain과 Dagu를 보았습니다. 큰 섬의 모양은 서량(Xiliang)과 비슷하지만 작은 섬 옆에는 모래톱과 갈대가 많아 큰 강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떠다니는 물, 그것도 이상해요.

강은 후커우에서 난장강으로 갈라져 장시로를 덮는다. 강물은 혼탁하므로 그릴 때마다 아몬드로 깨끗이 씻어 저녁에 마셔도 좋습니다. 남강은 매우 맑고 관절이 밧줄처럼 혼란스럽지 않습니다.

저녁에 장저우에 도착한 국가는 당나라 순양현인 더화현을 다스린다. 차이상과 릴리가 모두 이 곳에 있어요. 남당시대에는 봉화군이었으며, 현재는 정강군이다. 해안은 붉고 옥빛인데, 동포 선생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뱃사공이 해안을 마치 모래 더미인 것처럼 가리킵니다.” 보완푸의 물도 매우 맑고 강물과 함께 지저분하지 않습니다.

7월 26일부터 지금까지 시작부터 끝까지 단 6일만 있었는데, 하루 반 동안 바람이 막혀 실제로 구름은 700마일을 뒤로 이동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