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인테리어디자인 전공 졸업논문 샘플

인테리어디자인 전공 졸업논문 샘플

인테리어 디자인은 인간이 자신의 생활환경을 창조하고 아름답게 하기 위해 행하는 활동 중 하나이다. 다음은 제가 참고로 추천드리는 인테리어디자인 전공 졸업논문입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전공 졸업 논문 샘플 1: 인테리어 디자인 졸업 논문

Abstract 이 글에서는 광원의 종류를 소개합니다: 집중 광원, 보조 광원, 확산 광원; 조명 설정 주의 사항: 장면의 환경 유형, 조명의 목적, 특수 조명 처리, 참고 자료 설정 시 주의 사항: 배경 조명, 키 라이트, 보조 조명 조명 설정 후 고려해야 할 문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이 간단하지만 필요한지, 광원에서 제외해야 하는 개체가 있는지, 장면을 더 많이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른 기술이 있는지 현실적이다.

조명의 키워드 유형은 소유자마다 다릅니다.

소개

조명은 사람과 환경의 관계를 조정하여 환경에 도움이 됩니다. , 그래서 빛의 질의 하모니를 사용하는 것이 강조됩니다.

시각과 관련하여 우리는 다양한 광원의 연색성 특성을 활용하여 환경 색상에 대한 판단을 정확하고, 오도하고, 강화해야 합니다. 백열등, 텅스텐 할로겐 램프 등 빨간색, 주황색, 노란색과 같은 따뜻한 색상의 장식을 강렬하게 하여 더욱 선명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거의 모든 밝고 차가운 색상을 오해하여 어둡고 회색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또 다른 예는 일광색 형광등은 빨간색, 주황색, 노란색과 같은 따뜻한 색상을 희석하여 일반적인 밝은 색상과 노란색을 약간 황록색으로 만들 수 있지만 차가운 색상을 회색으로 만들 수도 있지만 녹색 구성 요소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

둘째, 예술적 개념은 면적이 30제곱미터 이상이거나, 길이가 7미터 이상이거나, 거실과 식당 사이에 칸막이나 선반 등으로 형성된 간격을 말한다. 방 등 가까운 빛과 먼 어둠의 밝기 대비는 심오하고 예측할 수 없으며 사적이고 조용한 예술적 개념을 만들어내며 또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세 가지 컨셉은 매끄럽게 빛을 발하는 확산 천장, 소리와 빛의 역동적인 벽화, 화분에 심은 식물과 꽃의 유기적인 결합이 매끄럽고 조화로우며 자연스러운 환경을 형성하여 사람들을 살아있게 합니다. 대도시에서는 마치 옛날에 와 있는 듯한 광활한 자연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빛의 종류

광원의 성질에 따라 집중광원, 보조광원, 일반광원의 3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다. 필수이며 교차 조합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밝기 비율은 약 5:3:1입니다.

집중광원: 집중광원의 빛은 직사광선으로 특정 제한된 영역에 집중된 직사광선을 비춰 특히 작업 및 독서 시 진행 중인 작업을 더욱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 요리, 식사 등에는 더욱 중앙 집중화된 광원이 필요합니다. 갓의 모양과 램프의 위치에 따라 빔의 크기가 결정되므로 직사등에는 일반적으로 덮개나 냉각 구멍이 장착되어 있으며 갓에는 스포트라이트, 궤도 조명, 작업등과 같은 불투명 조명이 있습니다.

보조 광원: 중앙 광원의 조명은 매우 큽니다. 눈이 이러한 환경에 오랫동안 노출되면 피곤함을 느끼기 쉽습니다. 실내 환경과 조화를 이루도록 스탠딩 램프, 북스탠드 등의 광원을 사용하여 눈을 편안하게 해줍니다. 보조 광원의 빛은 확산광으로 실내 구석구석까지 동일한 빛을 퍼뜨립니다. 일반적으로 확산광을 사용하는 조명은 직접 조명과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광원: 천장 조명은 일반적으로 실내의 주요 조명으로, 배경 조명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실내의 광원을 특정 수준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 밝기는 방 전체에 동일한 빛을 제공하므로 뚜렷한 그림자가 없으며 빛이 비치는 영역과 빛나지 않는 영역 사이에 심각한 대비가 없습니다. 그러나 다른 조명과 함께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집에 있는 다른 광원에 비해 밝기가 가장 낮습니다.

2. 조명 설치 전 주의할 점

2.1 현장에서 주의해야 할 환경은 무엇입니까?

장면 조명은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 자연광, 인공 조명, 이 두 가지의 조합 등 세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대표적인 자연광은 햇빛이다. 자연광을 사용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다른 문제가 있습니다. 하루 중 언제 맑은지, 흐린지, 환경에 얼마나 많은 빛이 반사되는지? 형태. 전등, 불 또는 둘 다로 조명되는 모든 유형의 환경은 인공적인 것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인공 조명은 아마도 세 가지 유형의 광원 중 가장 일반적일 것입니다. 또한 빛이 어디서 오는지, 그 품질이 어떤지 고려해야 합니다. 광원이 여러 개인 경우, 어느 것이 주 광원인지 파악하는 것도 중요하고, 유색광을 사용할지 여부도 중요합니다. 거의 모든 광원은 순백색이 아닌 유색 색조를 띠고 있습니다.

최종 조명 유형은 자연광과 인공광의 조합이다. 야외에서 밝은 장소에서 영화를 촬영할 때 촬영 감독과 조명 엔지니어는 때때로 반사판이나 필 라이트를 사용하여 거친 그림자를 부드럽게 만듭니다.

2.2 조명의 목적은 무엇인가요?

조명의 목적은 무엇인가요? 즉, 장면의 톤과 분위기는 무엇인가요? , 이는 전체 장면에서 중요합니다. 이미지의 모양이 중요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하나 또는 몇 개의 물체를 명확하게 보는 것이 유일한 목표이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으며 실제 목표는 상당히 복잡합니다.

조명은 감정을 표현하거나 보는 사람의 시선을 특정 위치로 안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장면에 더 깊은 깊이를 제공하고 풍부한 레이어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면에 대한 조명을 만들 때 어떤 톤을 표현하고 싶은지 스스로에게 물어볼 수 있습니다. 설정한 조명이 이야기의 줄거리를 향상시키는가?

 2.3 특별한 점이 있으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장면에 특별한 조명 효과가 있는 경우 조명을 사용해야 하나요? 아니면 다른 특별한 방법을 통해 만들어야 하나요?

일반적인 유형의 조명 외에 , 많은 3D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는 백열등, 3차원 광원을 사용하고 특수 재료 속성의 형태로 많은 특수 효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기술적으로 조명 유형은 아니지만 장면의 가시광선 효과에 추가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간단한 예는 가시광선의 빛이나 빛입니다. 이러한 효과는 3D에서는 자동으로 발생하지 않으므로 렌더링에 구체적으로 포함하고 모양과 강도를 고려해야 합니다.

2.4 창작 소스에 대한 참고 자료가 있나요?

현실적인 장면을 만들 때 실제 사진이나 영화를 소재로 그리는 습관을 길러야 합니다. 좋은 참고 자료는 하루 중 다른 시간이나 특정 조건에서 특정 물체와 환경이 어떻게 보이는지에 대한 단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사진 속 하이라이트와 그림자의 위치를 ​​주의 깊게 분석하면 이미지에 작용하는 빛의 기본 위치와 강도를 재구성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존 소스 자료를 사용하여 조명 배열을 재현함으로써 많은 것을 배울 수도 있습니다.

3개의 조명을 설정할 때 주의해야 할 문제

3.1 키라이트

장면에서 주요 광원을 일반적으로 키라이트라고 합니다. . 주광은 단지 광원일 필요는 없지만, 조명의 주요 광원이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키라이트도 포인트라이트처럼 반드시 한 곳에 고정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점광원은 일반적으로 3/4 위치(물체 정면에서 45도, 중심선에서 위쪽으로 45도 회전한 위치)에 배치되지만, 이 위치를 고정 위치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특정 장면의 필요에 따라 물체의 아래나 뒤에서 또는 다른 위치에서 나올 수도 있습니다. 주광은 일반적으로 장면에 예비 조명 효과를 생성하는 데 사용되는 첫 번째 광원입니다.

초기 배치는 물체를 밝게 하는 좋은 방법을 제공했지만 결과적으로는 흐릿하고 흥미롭지 않은 이미지였습니다. 그림자는 종종 거칠고 매우 눈에 띕니다. 마찬가지로, 그림자 영역을 밝게 해주는 자연적인 주변광이 없기 때문에 장면이 항상 너무 어둡게 보입니다. 이 상황은 야경과 같은 특정 장면에서는 매우 유용하지만 대부분의 장면에서는 다소 부적절해 보입니다.

3.2 채우기 조명

채우기 조명은 장면의 어두운 부분과 그림자 영역을 채우는 데 사용됩니다. 주광은 장면에서 가장 눈에 띄는 광원이지만 보조광의 빛은 피사계 심도와 현실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더 중요한 보조광은 자연 확산 반사에서 나옵니다. 이러한 유형의 빛을 흔히 주변광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조명이 중요한 이유 중 하나는 전체 장면의 밝기를 높이기 때문입니다. 불행하게도 대부분의 렌더러는 주변광을 전체 장면에 균일하게 적용합니다. 장면의 전반적인 어두움을 줄임으로써 가능한 일부 기능을 제거하고 조명이 켜진 개체의 빛과 그림자를 모델링할 수 없습니다. 이는 장면이 사실적으로 보이지 않는 주된 이유입니다.

주변광을 시뮬레이션하는 더 좋은 방법은 장면의 적당한 위치에 낮은 강도의 스포트라이트나 투광 조명을 배치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필 라이트는 그림자 영역을 줄이고 키 라이트가 직접 닿을 수 없는 아래쪽 가장자리와 모서리에 약간의 빛을 추가해야 합니다.

장면에 자연 산란광이나 주변광 외에 너무 어두운 부분을 밝히거나 장면의 특정 부분을 강조하기 위해 필라이트를 사용합니다. 그림자를 부드럽게 하기 위해 주광 반대편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3.3 배경 조명

배경 조명은 일반적으로 개체의 가장자리를 조명하여 대상 개체를 배경과 분리하는 "림 라이트"로 사용됩니다. 이는 종종 3/4 키 라이트 바로 맞은편에 배치되어 물체의 가장자리에 작용하여 작은 반사 하이라이트를 생성합니다. 3D 장면의 모델이 작고 둥근 모서리로 구성된 경우 이 강조 표시로 장면의 신뢰성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조명 설정 후 고려해야 할 네 가지 문제

4.1 적용된 솔루션이 간단하고 필요한가요?

장면의 조명은 실제 조명과 다릅니다. 렌더링 시간에 더 많은 시간 조명 설정이 복잡할수록 렌더링에 더 많은 시간이 걸리고 조명 관리가 더 어려워집니다. 당신이 만들고 있는 모습에 각 유형의 조명이 필요한지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합니다.

광원을 늘리면 반사점 수가 자연스럽게 감소합니다. 어떤 시점에서는 광원을 추가해도 장면의 모양이 개선되지 않고 추가된 광원의 값을 구별하기 어려워집니다. 각 광원을 독립적으로 관찰하여 장면에 대한 상대적인 가치를 측정해 볼 수 있습니다.

유용성이 의심스러우면 삭제하세요.

4.2 일부 객체를 광원에서 제외해야 합니까?

일부 광원에서 객체를 제외하면 렌더링하는 동안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 원칙은 그림자를 만드는 데에도 적용됩니다. 장면의 모든 광원이 그림자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그림자를 만드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고(특히 광선 추적 그림자의 경우) 최종 이미지에 해를 끼칠 수도 있습니다.

4.3 실제 광원 대신 텍스처 효과를 사용하여 조명 시뮬레이션

건물 조명, 조명 디스플레이 및 기타 독립적인 소규모 광원 조합을 실제 광원 대신 텍스처로 생성할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광원 실제 광원을 사용합니다.

4.4 장면을 더욱 사실적으로 만들기 위해 몇 가지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예를 들어 광원에 색상이나 질감을 추가하면 장면에서 더 나은 분위기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까? .

다섯 가지 결론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빛에 대한 사람들의 이해와 이해는 매우 깊어졌습니다. 빛과 그림자는 현대 미학의 핵심 요소가 되었습니다. 실내 조명의 합리적인 배치로 조명, 벽, 바닥이 완벽하고 조화로운 일체감을 형성합니다. 인간의 시각에 관한 한 빛이 없으면 아무것도 없습니다. 가정 장식 및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빛은 사람들의 시각적인 기능적 요구를 충족시킬 뿐만 아니라 중요한 미적 요소이기도 합니다. 빛은 공간을 형성하거나 변화시키거나 파괴할 수 있으며, 물체의 크기, 모양, 질감 및 색상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최근 몇 년간의 연구에 따르면 빛은 세포 재생, 호르몬 생성, 샘 분비, 체온, 신체 활동, 음식 섭취와 같은 일주기 리듬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따라서 실내 조명은 홈 인테리어 디자인의 중요한 구성 요소 중 하나이며 디자인 초기에 고려되어야 합니다.

실내 조명 배치에는 일반 조명, 국부 조명, 간접 조명, 직접 조명이 포함됩니다. 이렇게 말하는 것은 다소 고정관념처럼 들리지만 실제로 집에서 개인화된 조명 스타일링의 중요성은 줄거리를 향상시키는 무대 조명과 마찬가지로 개인 공간에 다른 "빛 언어"를 만들고 추가할 수 있습니다. 삶의 느낌. 마음의 가장 부드러운 부분을 진정시키는 맛. 밤이 되면 집안의 밝은 조명이 낮의 활력을 이어갈 수 있고, 밤이 조용할 때는 침대 옆이나 책상 앞에 오렌지색 터치가 편안한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이 경우, 자신만의 공간에 작용하는 실내조명을 어떻게 유연하고 능숙하게 조합하고 매칭할 수 있는가? 핵심은 디자이너와 집주인의 소통과 상호작용, 논의에 있다. 디자이너는 주택 소유자의 개인 요구와 감정 변화에 따라 다양한 공간 분위기를 조성하고 디자인 공간의 매력과 질감을 강화하고 강화해야 합니다. 일반적인 조명 외에도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쉽게 간과되는 일부 부분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러한 국소적인 세부 사항이 생활 환경과 사람들의 감정 변화에 눈에 띄지 않게 영향을 미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일상생활에서 빛은 없어서는 안될 부분입니다. 빛만이 인간의 삶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는 빛을 이용하여 실내 공간의 경계를 명확하게 볼 수 있고, 공간의 경계를 알 수 있어 안정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빛이 있으면 우리 앞에 장애물이 있는지 볼 수 있고, 동시에 빛은 인간의 어둠에 대한 두려움을 몰아낼 수 있습니다. 공간마다 필요한 조명이 다릅니다. 그러므로 한 종류의 빛만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다양한 공간에서는 공간에 큰 영향을 미치는 빛의 강도 외에도 조명 스타일도 똑같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공부방에 화려한 크리스탈 램프를 설치하면 사람들에게 엉뚱한 느낌을 줄 것입니다.

빛의 역할을 가장 확실하게 보여주는 예는 공간의 면적을 늘리거나 줄이는 것인데, 이는 물론 시각적인 효과도 있다. 빛은 벽을 비추고 공간을 확장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낮은 조명을 사용하면 쉽게 어둠의 느낌을 연출할 수 있으며 동시에 천장을 낮추는 효과도 있습니다.

참고자료

[1]. "중국 인테리어 디자인 교류 포럼"

[2]. "초현실적인 실내 장식 렌더링의 표현 기법" Li Bin Zhu Liyin 편집, People's Posts and Telecommunications Publishing House

[3] "3D Max 렌더링을 끝까지 수행" Li Jinming 외, Ordnance Industry Press, Beijing Hope Electronics Publishing Co., Ltd.

출판사

감사의 말씀

꼼꼼하고 꼼꼼하시고 꼼꼼하신 지도교수님께 감사드립니다. 그의 가르침은 유익하고 비공식적이었습니다. 그리드의 아이디어는 제게 끝없는 영감을 주었고 제 연구에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전공 졸업 논문 예시 2: 인테리어 디자인 졸업 논문

디자인은 정신문명과 물질문명을 연결하는 다리이다. 인간은 세상을 변화시키고 환경을 개선하는 데 희망을 둔다. 디자인을 통해 인간 존재의 삶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현대 디자인은 세계의 3대 요소를 구성하는 자연, 인간, 사회의 3대 좌표계에서 시작하여 제품 디자인에서 환경 디자인으로 확장되어 '생존의식'에서 발전해 왔습니다. 캐나다 건축가 Arthur Ericson이 말했듯이 "환경 의식"은 "환경 의식은 일종의 현대 의식입니다."

미국 건축가들은 1980년대의 중요한 발전이 이 교리나 저 운동이 아니라 환경 디자인과 조경 디자인에 대한 일반적인 인식이라고 믿습니다.

환경 예술 디자인에는 도시 계획 및 건축 디자인, 정원 디자인, 정원 광장 디자인, 조각, 벽화 및 기타 환경 예술 디자인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디자인도 포함됩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사람들의 삶과 일의 물질적, 정신적 요구를 충족시키는 이상적인 콘텐츠와 환경 디자인으로, 사람들의 삶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어 고도로 전문적이고 실용적인 첨단 과학으로 빠르게 발전해 왔습니다. 기자는 최근 중국 현대 환경 예술 디자인의 선구자이자 학문적 리더인 칭화대학교 미술학원의 장 치만(Zhang Qiman) 교수를 인터뷰하여 인테리어 디자인 발전의 새로운 경향을 분석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Zhang 교수는 현대 인테리어 디자인을 대략 7가지 새로운 트렌드로 요약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자연으로 돌아가기

환경 보호 의식이 높아짐에 따라 사람들은 자연, 천연 음료에 대한 동경, 천연 소재 사용, 자연 녹색 환경에서 살고 싶은 욕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북유럽의 스칸디나비아 디자인 학교는 여기에서 탄생하여 전 세계 국가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주택에 목가적이고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자연스러운 색상과 자연 소재의 적용을 강조하며 많은 민속 예술 기술과 스타일을 채택합니다. . 이를 바탕으로 디자이너들은 '자연으로의 회귀'를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고 있으며, 새로운 질감 효과를 창출하고, 구체적이고 추상적인 디자인 기법을 사용하여 사람들에게 자연을 상기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총체적 예술

사회의 물질적 부가 풍부해짐에 따라 사람들은 사물의 축적에서 벗어나 다양한 실내 사물들이 통일된 전체의 아름다움을 요구하고 있다. 실내환경디자인은 공간, 형태, 색상, 가상과 현실의 관계 파악, 기능적 결합 관계 파악, 예술적 개념 창출 파악, 주변과의 관계 조화에 대한 종합적인 예술이어야 한다. 환경. 성공적인 인테리어 디자인 사례 중 예술적으로 전체적인 통일성을 강조한 작품이 많습니다.

고도의 현대성

과학 기술의 발달과 함께 모든 현대 과학 기술 수단을 인테리어 디자인에 사용하여 공간의 소리, 빛, 색상 및 형태가 가장 잘 어울리는 효과를 얻습니다. 빠른 속도, 높은 효율성, 높은 기능성을 구현하는 디자인은 감탄할 만한 이상적인 공간 환경을 만들어냅니다.

높은 국유화

높은 현대화만을 강조하면서 사람들은 삶의 질이 향상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전통과 과거를 상실했다고 느낍니다. 따라서 인테리어 디자인의 발전 추세는 현대화와 전통성을 동시에 강조하는 것이다. 일본에서 조사하는 동안 우리는 높은 현대화와 높은 국유화를 결합하려는 일본 디자이너의 의지를 반영하는 많은 새로운 환경 디자인을 보았습니다. 작년에 완공된 도쿄 야스엔 호텔 및 오피스 빌딩의 인테리어 디자인은 전통적인 스타일이 강하면서도 참신하고, 장비, 재료, 기술이 고도로 현대적이며, 실내 공간 처리와 장식적인 디테일이 모두 매력적입니다. 깊은 감동과 영감을 주는 사람들. 일본 전역의 크고 작은 레스토랑, 주방, 상점에는 서로 어울리는 식기 디자인이 있습니다. 작은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해도 디자이너의 세심한 배려가 느껴집니다. 그러므로 곳곳의 아름다운 환경과 디자인은 대표단 모두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개인화

대규모 산업 생산은 사회에 동일한 획일성 문제를 안겨주었습니다. 같은 건물, 같은 방, 같은 실내 장비. 사람들은 획일성을 깨기 위해 개인화를 추구합니다. 디자인 기법 중 하나는 내부에 자연을 도입하여 내부와 외부를 투명하게 하거나 연결되게 만드는 것입니다. 또 다른 디자인 기법은 시멘트 사각 상자를 깨고 경사면, 대각선, 곡선으로 장식하여 수평선과 수직선을 깨뜨려 변화를 얻는 것입니다. 또한 색상, 그림, 패턴을 사용하고 유리 거울의 반사를 사용하여 공간을 확장하는 등 모든 사람의 무관심을 깨고 신중한 디자인을 통해 각 가족실에 개인화된 특성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의 편리성

외국에서는 효율성과 편의성을 위해 도시 인구가 집중되어 있으며 현대적인 서비스 시설 개발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일본에서는 도시와 농촌 지역의 자동 서비스 시설을 개발하는 데 첨단 기술이 사용됩니다. 교통 시스템, 자동 티켓 판매 및 티켓 확인에서 컴퓨터 조회, 답변 및 안내 시스템의 사용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출입통로 및 기타 시설물을 자동으로 개폐하여 사람에게 높은 효율성과 편리함을 제공함으로써 '사람'을 주제로 한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소비자에게 만족감과 편리함을 선사합니다.

하이 테크놀러지 앤 하이 감성

최근 세계 기술이 앞선 나라들의 인테리어 디자인은 이 둘의 결합뿐만 아니라 하이 테크놀로지와 하이 감성을 지향하는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다. 기술에도 관심을 기울이지만 인간의 손길도 강조합니다. 예술적 스타일의 빈번한 변화 추구, 새로운 기술, 새로운 이론이 차례로 등장하여 다채롭고 끊임없이 탐구하고 혁신적인 상황을 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