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가와극 변얼굴 묘사의 구성.
가와극 변얼굴 묘사의 구성.
그런 다음 그는 같은 방법으로 자신의 얼굴 색깔을 끊임없이 변화시켰고, 마지막으로 다시 자신의 얼굴로 돌아갔다. 쓰촨, 제 고향, 저는 모두가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마파두부, 궁파지딩 등 유명한 사천요리뿐만 아니라 역사가 유구한 천극도 있습니다. 할머니와 함께 천극을 본 적이 있는데, 얼굴 변경 공연이 시작되었다. 배우 한 명이 어깨를 으쓱거리며 무대에 올랐다. 그는 먼저 우리에게 그의 얼굴을 보여 준 다음 왼손으로 그의 한쪽을 들어 올리고, 머리를 그의 큰 소매 뒤에 숨긴 다음 고개를 돌렸다. 안색이 파랗게 변했어야 했던 배우가 갑자기 녹색으로 변했다.
그런 다음 그는 같은 방법으로 자신의 얼굴 색깔을 끊임없이 변화시키고 결국 자신의 얼굴로 돌아갔다. 나는 이 배우가 이렇게 짧은 시간 동안 끊임없이 안색을 바꿀 수 있다는 것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지만, 나에게 남겨진 것은 탄복과 호기심이었다.
나중에 나는 인터넷을 통해 현기를 뒤졌는데, 원래 얼굴을 닦고, 얼굴을 불고, 얼굴을 당기고, 운이 변하는 네 가지 종류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배우들의 실천을 거쳐 우리는 그것의 편협함을 볼 수 없다.
이것은 어른들이 내 귓가에서 자주 하는 속담을 깨닫게 해준다: 무대 1 분, 무대 아래 10 년. 천극의 역사도 유구하다.
천극은 명말 청초에 발전하여 쓰촨 문화의 큰 특징이다. 청두는 연극의 고향이다.
일찍이 당대에는' 촉극 천하 1 위' 라는 말이 있었다. 청나라 건륭년 동안, 이 다섯 가지 성악 예술은 늘 같은 무대에서 공연했는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같은 풍격을 형성하였다. 청말, 총칭' 천극', 이후' 천극' 으로 바뀌었다.
천극은 눈을 들어 눈을 뜨고, 눈을 뜨고, 얼굴을 바꾸고, 화환을 뚫고, 칼을 숨기는 등 절기가 많다. 그리고 그들은 스턴트를 사용하여 캐릭터를 만드는 데 능숙합니다. 이 절묘한 사천 드라마는 훌륭합니다. 이 밖에도 류음, 열정, 추강, 랑랑 페, 부부 사이의 신부, 강언니 등 많은 천극 명극이 있다.
천극은 바촉문화, 예술, 역사, 민속 등 방면에서 연구와 인지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중국 희곡사와 바촉문화발전사에서 매우 독특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천극은 다른 지방극과 마찬가지로 생존위기, 관중 감소, 공연시장 위축, 전승 발전이 어려웠지만, 나는 천극이 영원히 쓰촨 사람들의 자랑으로 영원히 우리 마음 속에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천극은 우리 쓰촨 진수이다. 난 쓰촨 사랑, 난 사천 드라마 사랑 해요! 천극은 우리 고향의 지방극으로 사천 요리의 발원지인 중국에도 유명하다.
이 쓰촨, 맛있는 사천요리, 아름다운 풍경, 그리고 우리만의 색다른 사천극이 있습니다. 천극의 역사는 비교적 유구하다. 명말청초에는 전국 각지의 이민과 지방행회 설립으로 다양한 남북극종도 쓰촨 각지에 널리 퍼져 있고, 장기적인 발전 진화 속에서 사천어 민속 민악 춤 랩 민가 등을 융합해 쓰촨 특색을 지닌 성악예술을 형성하고 쓰촨 지방극종의 발전을 촉진했다고 기록되어 있다.
천극은 여러 종류가 있다. 가와극은 곤곡, 고강, 후금곡, 연극, 등 5 가지 곡조, 그리고 5 가지 곡조를 동반한 징과 북, 소나, 악보, 피리 등의 음악 형식이 있다.
천극 음악은 격식에 구애되지 않는다. 그것은 국극 대강 체계의 영양을 흡수하여 쓰촨 지방어 음운 음악과 융합하여 다양한 형식, 곡조, 구조가 엄격하고 풍격이 다른 지방 희곡 음악으로 발전하였다. 게다가 곤곡은 많은 학자들이 쓴 것이다. 글자가 하얗고 찰랑찰랑하며, 규정과 틀이 엄격하다. 노래를 부를 때, 글자의 정강원에 특히 신경을 쓰고, 곡패의 우여곡절이 더해져, 리듬이 느리다. 고강은 천극에서 가장 중요한 성강으로 사천어 산가 노동가 머리털 랩 등 다양한 형태를 융합했다.
몇 차례의 가공 제련을 거쳐 점차 지방적 특색을 지닌 성악을 형성하였다. 천극 중의 호금은 서피와 황아의 결합이다. 그것의 주요 반주 악기는 작은 호금이기 때문에 통칭하여 호금이라고 한다. 정조 황아는 깊고 엄숙하고 완곡하며 경쾌한 감정을 표현해야 하고, 황아는 서늘하고 슬프고 분개한 감정을 표현해야 하며, 노조는 높고 격앙된 감정에 많이 쓰인다.
황아 연극과는 달리 천극의 서피극은 밝고 소탈하며 격렬하고 간결하며 유창하다. 천극의 종류가 너무 많아서 소개를 마칠 수 없다. 이것들은 네가 잘 알지 못할 수도 있지만, 네가 분명히 본 한 가지가 있다. 바로 우리 천극의 변면이다.
그 눈부신 얼굴, 그 속도, 그런 마력은 한눈에 기억할 수 있다. 얼굴형을 바꾸는 방법에는' 얼굴 닦기',' 얼굴 불기',' 얼굴 당기기' 의 세 가지가 있다.
얼굴 닦기, 즉 배우가 미리 얼굴 특정 부위에 화장을 한 다음 손으로 만져서 얼굴을 다른 색으로 바꾸는 것이다. 얼굴을 부는 것은 배우가 분말형 화장품 (금가루, 파우더, 은가루) 을 무대의 특정 위치에 있는 용기나 인물이 사용하는 술잔 등에 넣은 다음 눈을 감고 숨을 쉬고 입으로 불어서 얼굴을 변색시키는 것을 말한다. 얼굴을 당기는 것은 배우가 실크에 그려진 몇 장의 얼굴로 자신의 얼굴을 가리는 것을 말한다. 각 얼굴은 특정 실을 가지고 특정 위치에 고정되어 있다. 공연의 필요에 따라 공연의 엄호하에 곧 하나씩 해체되었다.
이 방법은 교묘하고 깔끔하다. 운이 변하면 배우가 기공으로 극중 인물의 얼굴을 바꾸는 것이다. 가면의 변면은 배우가 실제 필요에 따라 나무, 종이, 천, 실크, 고무 등 재료에 따라 다른 얼굴, 즉 얼굴 껍질을 그려서 변하는 것을 말한다. 또한, 우리 사천극에는 불을 뱉고, 칼을 숨기고, 등불을 켜는 등 많은 절묘한 것들이 있다. 우리 사천극에는' 오삼후나',' 삼녀애교',' 백사전' 과 같은 유명한 연극이 많이 있다. 나는 사천극을 좋아한다
응, 이제 너는 천극에 대해 좀 알게 되었어. 오페라는 우리나라의 특색이다. 우리는 이것으로부터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학생들이 오페라를 많이 듣기를 바랍니다.
2. 사천 드라마 작문 잊을 수없는 사천 드라마 공연
개인적으로, 우리 중국인, 쓰촨 인, 청두 사람들은 여전히 잘 생각합니다! 우리 천극은 얼굴을 바꿔 한 곳으로 이사를 가서 밥을 먹었다. 너무 신선해요! 이것은 어쩔 수 없이 며칠 전에 언급해야 한다! 나의 할아버지와 할머니가 청두에 왔다. 어제 밤, 축하하기 위해 우리는 금리라는 좋은 곳에 왔다. 여기에는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있다! 많은 외국 사람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도착했다. 개인실에서 우리는 주문을 하고 있다. 여종업원은 우리에게 7 시 1 층에 멋진 공연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 우리는 정말 이곳에 왔다. 가장 멋진 천극은 7 시 30 분에 얼굴을 바꾸었다. 우리는 매우 행복합니다! 먹으면서 공연을 기대하면서 청두의 마라샤브를 먹고 있다. 정말 맛있어요! 나는 너무 무감각하다! 우리는 마침내 공연이 시작될 때까지 기다렸다! 무대 위에 노래 한 곡이 있는데, 나와 동생은 기다릴 수 없이 보고 싶어 한다. 눈앞은 모두 고대 무용으로, 볼만한 것이 없다. 우리 뒤에서 나는 유연술을 하는 여동생을 보았다. 훌륭해요! 그녀의 몸은 이렇게 부드럽다! 왜 구부리고 비틀어, 마치 자신의 몸이 아닌 것 같아! 우리는 심지어 감히 보지도 못한다. 너무 무섭다! 그녀도 허리를 굽혀 우리에게 미소를 지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가장 멋진 순간입니다! 즉-사천 드라마 얼굴 변경! 무대에는 노래 한 곡이 있는데 무대에는 오랫동안 사람이 없었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무대에 부채를 든 한 사람이 반짝이는 망토를 입고 공연을 위한 모자를 쓰고 있었다. 그가 얼굴을 돌렸을 때, 나는 그의 얼굴이 원숭이처럼 보이는 것을 보았다. 그는 무대에서 몸을 돌려 망토를 떨었다. 웃기지 않나요? 그리고 그는 부채로 얼굴을 가리고 뒤로 돌아서 갑자기 몸을 돌렸다. 우리는 그의 얼굴이 다른 모습으로 변하는 것을 보았다. 우리는 모두 놀랐다. 그는 어떻게 변했니? 모두들 궁금하게 그를 위해 박수를 쳤고, 박수가 터졌다! 다른 개인실에 가보려고 하는데 방마다 아무도 없는 걸 발견했어요. 그들은 모두 공연을 보러 나왔는데, 솥 안의 뜨거운 냄비만 한 사람이 끓고 있었다. 마치 바깥의 시끌벅적한 소리를 들은 것처럼 모두 솥에서 날아가서 보고 싶었다. 다시 무대에 오르자, 무대 위의 사람들이 다시 얼굴을 바꾸었다. 그리고 그는 진면목을 드러냈고, 그리고 그는 다시 얼굴을 바꾸었다. 이것은 가장 아름다운 일이다. 우리는 모두 그에게 열렬한 박수와 환호를 주었다! 나는 그를 세었고, 그는 한 번에 여덟 번 변했다. 잘됐네! 그리고 그 사람은 다시 몸을 돌려 부채를 부치며 망토를 떨며 무대에서 내려왔다! 쇼는 끝났어! 우리 식탁으로 돌아가서 샤브샤브를 먹자!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나는 항상 감탄했다. "정말 신기하다! 우리 자신의 쓰촨 사람들조차도 그의 그 신기한 얼굴이 어떻게 변했는지 모른다! 나는 얼굴을 바꾼 아저씨에게 어떻게 변했는지 빨리 묻고 싶다. " 어머니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누군가가 당신에게 말하면, 보기 좋지 않을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 "아아! 맞아요! 내 말만 들어도 잘 안 돼, 네가 생각하는 만큼 전면적이지 않을 수도 있고, 너도 직접 보지 못할 거야. 우리 금리에 갑시다! 얼굴만 변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것도 상당히 훌륭하다! 놀러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3. 천극을 묘사한 작문-천극, 우리 고향의 한 지방극.
제 고향은 중국에서도 유명하며 사천요리의 발원지입니다. 이 쓰촨, 맛있는 사천요리, 아름다운 풍경, 그리고 우리만의 색다른 사천극이 있습니다.
천극의 역사는 비교적 유구하다. 명말청초에는 전국 각지의 이민과 지방행회 설립으로 다양한 남북극종도 쓰촨 각지에 널리 퍼져 있고, 장기적인 발전 진화 속에서 사천어 민속 민악 춤 랩 민가 등을 융합해 쓰촨 특색을 지닌 성악예술을 형성하고 쓰촨 지방극종의 발전을 촉진했다고 기록되어 있다.
천극은 여러 종류가 있다. 가와극은 곤곡, 고강, 후금곡, 연극, 등 5 가지 곡조, 그리고 5 가지 곡조를 동반한 징과 북, 소나, 악보, 피리 등의 음악 형식이 있다. 천극 음악은 격식에 구애되지 않는다. 그것은 국극 대강 체계의 영양을 흡수하여 쓰촨 지방어 음운 음악과 융합하여 다양한 형식, 곡조, 구조가 엄격하고 풍격이 다른 지방 희곡 음악으로 발전하였다.
게다가 곤곡은 많은 학자들이 쓴 것이다. 글자가 하얗고 찰랑찰랑하며, 규정과 틀이 엄격하다. 노래를 부를 때, 글자의 정강원에 특히 신경을 쓰고, 곡패의 우여곡절이 더해져, 리듬이 느리다. 고강은 천극에서 가장 중요한 성강으로 사천어 산가 노동가 머리털 랩 등 다양한 형태를 융합했다. 몇 차례의 가공 제련을 거쳐 점차 지방적 특색을 지닌 성악을 형성하였다. 천극 중의 호금은 서피와 황아의 결합이다. 그것의 주요 반주 악기는 작은 호금이기 때문에 통칭하여 호금이라고 한다. 정조 황아는 깊고 엄숙하고 완곡하며 경쾌한 감정을 표현해야 하고, 황아는 서늘하고 슬프고 분개한 감정을 표현해야 하며, 노조는 높고 격앙된 감정에 많이 쓰인다. 황아 연극과는 달리, 천극 중의 서피극은 밝고, 독특하며, 격렬하고, 간결하고, 유창하다 ...
천극의 종류가 너무 많아서 소개를 마칠 수 없다. 이것들은 네가 잘 알지 못할 수도 있지만, 네가 분명히 본 한 가지가 있다. 바로 우리 천극의 변면이다. 그 눈부신 얼굴, 그 속도, 그런 마력은 한눈에 기억할 수 있다. 얼굴형을 바꾸는 방법에는' 얼굴 닦기',' 얼굴 불기',' 얼굴 당기기' 의 세 가지가 있다.
얼굴 닦기, 즉 배우가 먼저 얼굴 특정 부위에 화장을 한 다음 손으로 만져서 얼굴을 다른 색으로 바꾸는 것이다.
얼굴을 부는 것은 배우가 분말형 화장품 (금가루, 파우더, 은가루) 을 무대의 특정 위치에 있는 용기나 인물이 사용하는 술잔 등에 넣은 다음 눈을 감고 숨을 쉬고 입으로 불어서 얼굴을 변색시키는 것을 말한다.
얼굴을 당기는 것은 배우가 실크에 그려진 몇 장의 얼굴로 자신의 얼굴을 가리는 것을 말한다. 각 얼굴은 특정 실을 가지고 특정 위치에 고정되어 있다. 공연의 필요에 따라 공연의 엄호하에 곧 하나씩 해체되었다. 이 방법은 교묘하고 깔끔하다.
운이 변하면 배우가 기공으로 극중 인물의 얼굴을 바꾸는 것이다. 가면의 변면은 배우가 실제 필요에 따라 나무, 종이, 천, 실크, 고무 등 재료에 따라 다른 얼굴, 즉 얼굴 껍질을 그려서 변하는 것을 말한다.
또한, 우리 사천극에는 불을 뱉고, 칼을 숨기고, 등불을 켜는 등 많은 절묘한 것들이 있다. 우리 사천극에는' 오삼후나',' 삼녀애교',' 백사전' 과 같은 유명한 연극이 많이 있다. 나는 사천극을 좋아한다
응, 이제 너는 천극에 대해 좀 알게 되었어. 오페라는 우리나라의 특색이다. 우리는 이것으로부터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학우들이 희곡을 많이 듣고 좀 더 알아보기를 바랍니다.
4. 가와극이 갑자기 얼굴을 바꾼 그 문장을 묘사한다. "파란 얼굴 떠돌이타운은 어마를 훔치고, 붉은 얼굴은 공무를 관두하고 장사는." 학생은 반드시 해야 한다.
"얼굴 부를 때" 라는 노래는 다들 잘 아세요? 맞습니다. 이것이 바로 변면입니다. 나는 오늘 여기에 왔다.
얼굴의 발원지인 쓰촨.
저녁 7 시, 파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며, 모든 프로그램이 매우 흥미진진하지만, 나는 여전히
해피엔딩-얼굴 변하기를 기대합니다. 마술, 다예, 무술, 소품 공연은 모두
개인 짱, 특히 소품' 귀에 엎드려' 의 공연은 배꼽을 잡게 한다.
그는 그의 아내를 매우 두려워했고, 그녀가 그에게 시킨 일을, 그는 여태껏 감히 하지 않았다.
네, 또 기름 램프 드릴 벤치를 받았다. 약 30 분짜리 소품을 보고 나서
얼굴 변화가 드디어 시작된다. 우선, 예쁜 옷차림을 한 무리의 무용수들이 좌우 두 그룹으로 나뉘었다.
아름다운 동작을 하면서, 얼굴을 바꾼 세 명의 스승이 갑자기 무대 뒤에서 나타났다. 그들은
봉관을 입고, 용포를 입고, 부채를 들고 있는 사람도 있다. 사람마다 다르다.
특징, 왼쪽의 스승이 얼굴을 바꾸기 시작했다! 나는 그가 재빨리 몸을 돌려 가볍게 손을 흔드는 것을 보았다.
내가 몇 번 부채질하다가 다시 돌아섰을 때, 원래의 녹색 얼굴이 갑자기 누렇게 변했다.
어느새 그는 다시 얼굴을 돌려 손에 든 부채를 휘두르자 얼굴빛이 또 변했다.
파란색, 몇 초 만에 세 가지 색이 바뀌었다니, 정말 놀랍다! 오른쪽에 있는 것은 매우 크다.
선생님은 소매를 뿌리쳤지만 얼굴은 검은색에서 빨갛게 변했고, 다시 소매를 뿌리고, 빨간색에서 빨갛게 변했다.
그것은 하얗게 변해 눈 깜짝할 사이에 큰 얼굴로 변했다. 나는 정말 내 눈을 믿을 수가 없다.
! 중간에 있는 한 대사가 먼저 무대를 한 바퀴 돌고 나서 소매를 흔들며 성큼성큼 걸어갔다.
그는 무대 중앙으로 가서 고개를 돌리자 보라색 얼굴이 금빛으로 변했다.
내가 또 고개를 돌리자 순식간에 금빛 얼굴이 다시 푸르러졌고, 스승은 아예 무도장에서 내려왔다.
대만, 관중에게 다가와 얼굴을 돌려 연거푸 몇 번, 거의
10 초 동안 스승은 얼굴을 7 ~ 8 번 바꿔 현장에 있던 사람들을 모두 크게 놀라게 했다
내 입이 "O" 모양으로 벌어졌고, 나는 연이어 박수를 쳤다. 처음으로 제로 거리에서 얼굴 변화를 보고,
천의를 매끄럽게 묘사해도 과언이 아니다. 한참 동안 생각해도 갈피를 잡지 못했다.
얼굴 변화는 역대 천극 연예인이 창조하고 전승한 보물이다. 우리는
잘 보호하고 잘 퍼뜨려야 우리 문화를 잃지 않을 거야!
5. 수포육교에 관한 작문 청두에는 특별한 이름을 가진 다양한 다리가 있다. 예로부터 사람들은 줄곧 물가에서 생활해 왔다. 물이 있는 곳에는 사람이 있고, 어떤 곳에는 다리가 있다. 그들은 더 특별해 보인다. 진강에는 구안교, 맷돌 다리, 양계육교, 칠채수포 입체교차교가 있습니다. 가장 흥미로운 것은 수포 입체교차교입니다. 수포육교 중간에 있는 세 개의 큰 기둥은 고전과 현대의 이념으로 가득 차 있다. 화려하고 눈부시다. 눈길을 끄는 것은 다리 기둥에 50 여 개의 엠보스 컬러 가면이다. 이미지가 빨강, 노랑, 파랑, 검정, 흰색은 각각 다르다. 사천극에서' 얼굴 바꾸기' 의 절기와 같다. 그들은 묵묵히 쓰촨 사람들의 열정, 호탕함, 생활에 대한 비할 데 없는 사랑을 뿌리고 있다. 매일 상하학은 수포 입체교차로를 통과해야 하는데, 자동차는 북쪽에서 남쪽으로 나는 듯이 달리고, 행인, 자전거, 자동차는 다리 밑에서 얽혀 있다. 특히 여름에는 더욱 그렇다. 시어머니, 할아버지, 아이들이 놀고 있어 또 다른 독특한 풍경이 형성되었다. 청두의 다리는 다양하다. 청두의 다리는 웅장하고 다채롭다. 봄바람은 영원히 거기에 있다. 청두에는 이미 사라진 옛 다리, 즉 만리교, 만복교, 삼동교, 청석교 등이 있다.
6. 천극에 관한 문장 한 편을 쓰세요, 500 자. 10 대 때 문화생활이 비교적 뒤떨어졌다. 그때는 아직 텔레비전이 없었다. 사람들이 농번할 때 댐 영화뿐만 아니라 천극도 본다.
천극' 고향' 공연은 역사가 유구하여 농후한 농촌의 저속한 색채를 지닌 지방극이다.
그때는 거의 모든 마을에 연극반이 있었다. 극단의 배우들은 모두 마을의 촌민으로 대부분 임시적이다. 네가 몇 마디 부르고 싶으면 모두 참가할 수 있다. 공연의 소품도 매우 간단해서 대부분 농민들의 손에서 가져온 것이다. 장소가 제한되지 않다. 강당 댐과 현장에 공터가 있기만 하면 소박한 천극 공연을 할 수 있다.
공연도 일시적이어서 징과 북이 울리기만 하면 사람들이 삼삼오오 모인다. 공연의 상호 작용은 매우 강하다. 무대에 있지 않기 때문에 배우와 관객의 경계는 그리 명확하지 않다. 무대 아래 모두 노래를 부르고, 서로 동의하고, 웃음소리를 터뜨리며, 화기애애애하다.
일반인도 자신의 행복을 가지고 있다. 그 음악은 소박한 흙 냄새가 나는 근대 원시 음악이다. 그 중 한 곡은' 왕씨 아주머니 보독' 이라고 불리는데, 냄비를 보충하는 장인이 항아리와 왕씨 아주머니가 새롱거리는 듀엣이다. 농가 생활의 정취를 유머러스하게 표현했다. 배우는 아무리 보아도 싫증이 나지 않고, 관중들은 아무리 보아도 싫증이 나지 않는다. 연기라기 보다는 농민이 자신의 인생을 연기하고 있다고 말하는 것이 낫다. 이것은 생활의 밑바닥에서 온 예술이다.
가장 성대한 공연은 설날이다. 춘완 라는 곳이 있습니다. 고향에 계신 분들은 공식적인 호칭도 없고 관심도 없는 것 같아요. 일 년 내내 그들은 피곤하고 고생했다. 그때만이 그들의 휴가였으니, 그때만 그들은 긴장을 풀 수 있었다. 설날 이후 극단은 바쁘기 시작했고, 초하루부터 15 일까지 매일 공연이 있었고, 공연장소는 마을의 학교 강당에 있었다.
섣달 그믐날 아침, 사람들은 탕위안을 먹고 자신이 볶은 땅콩, 콩, 호박씨를 주머니에 담아 마을의 초등학교로 달려갔다. 멀리서 징과 북소리가 낭랑하게 들리는 것을 보니 운동장에 인파가 북적거리는 것 같다. 내가 여기 올 때까지, 나는 정말로 인산인해를 보았다. 그래서 누군가가 회의장 밖에서 "내가 온 지 얼마 되지 않아, 여기 나무들이 모두 나무로 자랐다." 라고 외치자 군중들 중 누군가가 대답했다. "내가 온 지 얼마 되지 않아, 여기 아가씨들이 모두 나무로 자랐다." 한 사람이 노래를 부르고, 백 명이 불렀다. 장면이 정말 시끌벅적하다. 나는 누군가가 밭에서 외치는 소리를 들었다. "사촌, 어서 들어와. 네가 출전할 차례야!" 연극을 보는 것은 무료이고 배우는 보수가 없다. 그때는 돈 버는 개념이 없었던 것 같다. 배우와 관중 모두 좋다. 화면은 행복하고 기뻐하며 바쁜 와중에도 한가로움을 즐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지금 이 상황은 이미 사라졌다. 사람들은 텔레비전을 보고 마작을 하는 것에 익숙하다. 그들이 과거 생활의 즐거움을 되찾고 싶다면, 기억 속에서만 추구할 수 있다!
7. 중국 전통문화-변면작문 200 자천극 변면천극은 한극 중 하나로 쓰촨 동부와 중부, 충칭, 구이저우, 윈난 일부 지역에서 유행한다.
사천극 변면은 사천극 공연 예술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역대 사천극 예술가가 창조하고 전승한 예술의 진귀한 보물이다. 천극 공연의 묘기 중 하나로 캐릭터의 마음, 사상, 감정의 변화를 드러내는 데 쓰인다.
가와극의 공연에서 줄거리가 바뀌면서 인물의 정서도 변했다. 가와극은 볼수 없는 추상적인 감정과 심리상태를 볼 수 있는 구체적인 이미지인 페이스북으로 바꾸었다. 사천극의 얼굴 변화는 사천극에서 인물을 만드는 묘기이다.
일종의 낭만주의의 추상적인 수법으로 극중 인물의 내면의 사상 감정을 드러낸다. 가와극은 신기하고 기이하며 빠르고 쿨한 얼굴로 최근 몇 년간 화제가 되고 있다.
얼굴을 바꾸는 것은 쓰촨 지방극 천극 특유의 연기 기술이다. 그것은 1930 년대에 생겨났고, 전통 접이극' 귀정루' 에 최초로 사용되었다. 극중 베영이라는 기사가 생명을 구하기 위해 여러 차례 얼굴을 바꾸자 이런 참신한 연기 패턴이 이어졌다. 청말민 초에 천극이 번영기에 접어들면서 유명한 배우가 많다.
그중 칸자림 (기원 1870-1930) 과 조군신 (기원 1882-1946) 돌이켜 보면, 오늘날 연예계에서 유행하는' 줄줄이 얼굴을 바꾼다' 는 이런 속셈은 바로 그들 사이의 예술 경쟁과 교류에서 탄생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연예계, 연예계, 연예계, 연예계, 연예계)
청건륭, 가경년, 설 명절이 되면 쓰촨 각 향진 부두의 묘회가 무대를 세우고 축하하는 것이다. 시간이 지나면서 천극은 거리와 골목에서 점점 기후가 되었다. 청대' 양호충천' 은 쓰촨 문화에 많은 새로운 요소를 가져왔다. 바촉각 대도시의 술집 근처에는 곤곡, 고극, 후극, 단극, 덩극이 모였다. 생활, 단극, 순결, 추함이 찻집의 작은 무대에 나타나 점차 * * * *, 청말을 통칭하여' 천극' 이라고 부른다.
천극의' 얼굴 바꾸기' 는 국보, 묘기, 경이로움으로 불린다. 얼굴을 바꾼 예술가는 머리를 돌리고 손을 흔들기만 하면 12 여 개의 얼굴, 검은 얼굴, 흰 얼굴, 붉은 얼굴, 얼굴, 찡그린 표정을 만들 수 있다. 얼굴을 바꾸는 예술가가 가장 빠른 속도를 낼 수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한 얼굴은 270 초 이내에 변형될 수도 있고, 위풍당당하거나, 무시무시하거나, 우스꽝스러울 수도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관중이 아무리 열심히 주의를 집중해도 어떤 결점도 보이지 않는다. 다 보고 나서 모두 경탄을 금치 못했다.
1940 년대 초에 다 보고 나서, 전한은 "천극은 얼굴을 바꾸는 데 있어서 자신의 특기를 가지고 있는데, 나도 왜 그런지 모르겠다" 고 말했다. 얼굴이 사천극으로 변하는 것은 마치 진강에 불을 내뿜는 것과 같다. 둘 다 간판과 절기이다! 청두에는 가와극이 얼굴을 바꾸는 곳이 많다. 많은 지방 공연의 질이 높지 않기 때문에, 비교적 정통한 공연장 몇 곳을 추천한다. 1, 촉풍아운극장 전신은 민간천극단이었다. 관광문화의 수요를 충족시키고 관광업을 발전시키기 위해 극장은 최근 몇 년 동안 천극계 유명 인사들을 모아 천극의 각종 절기를 선보이며 천극계에서 비교적 강한 관상성과 좋은 입소문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관광, 관광, 관광, 관광, 관광, 관광, 관광, 관광)
금강 극장도 있는데, 전통천극을 특색으로 하고 있습니다. 많은 중장년층 사람들이 이곳에 와서 천극을 보고 차를 한 잔 마시는 것을 좋아한다. 이것은 정말 일종의 즐거움이다. 공연은 매우 흥미진진하고, 하나는 얼굴을 바꾸고, 하나는 불을 뿜으며, 볼만한 가치가 있고, 매우 특색이 있다.
가와극 변면쇼 효과가 매우 좋고, 줄거리가 완전하고, 기복이 심하며, 무대 효과가 매우 아름답다. 청두 금리 삼국 차밭은 전통 프로그램을 공연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예를 들면 천극 변얼굴, 다예 등 관광객들이 끊이지 않는다.
오랫동안 부용문천극 배우들은 줄곧 이 지역에서 특색 있는 천극을 공연해 왔다. 그들의 공연은 정통하고, 기복이 심하며, 무대 효과가 실감나고, 천극의 숨결이 짙다. 가와극이 얼굴을 바꾸는 것을 보면서, 긴 입주전자 차 공연을 볼 수 있고, 부용문으로 만든 특색 차 한 잔' 부용녹설' 을 마시는 것은 시청각잔치일 뿐만 아니라 미각과 후각의 즐거움이기도 하다.
사천극의 얼굴 변화는 사천극 예술에서 인물 이미지를 형성하는 묘기이다. 극 중 인물의 내면의 사상 감정을 드러내는 것은 일종의 낭만주의 수법이다.
전승에 따르면' 얼굴 변경' 이란 고대 인류가 사나운 맹수를 마주하고 생존을 위해 자신의 얼굴을 다른 방식으로 그려서 침입한 맹수를 겁주는 것을 말한다. 가와극은' 얼굴 바꾸기' 를 무대에 올려 기예가 기묘한 독특한 예술로 만들었다.
천극 예술 자체의 기원과 넓이에 비해 변면기법의 형성은 20 세기에 속한다. 이 시기에 변화된 얼굴은 연극반에서 끊임없이 모색하고, 진화하고, 정련하며, 점차 천극의 큰 특색이 되었다.
가와극의 비극은 독특하고 희극도 독특하다. 감정 우여곡절과 내적 돌연변이가 있는 곳에서는 얼굴을 바꾸는 것이 유용하다. 그것은 그로테스크 한 얼굴 변화로 인물의 마음속으로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율동을 표현했다. 매우 독특한 인물의 내면 표현 방식으로서 천극 자체의 표현력을 크게 높였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유명 배우는 얼굴이 바뀔 때마다 폭발을 일으키는 경우가 많다. 서민들은 이런 매우 아름다운 수법을 정말로 인정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중국 희곡의 감정 구성. 얼굴을 바꾸는 것은 초자연인물에 최초로 사용되었으며 명나라에 존재했다.
명대 잡극' 관구 지랑 참초건' 에는' 얼굴 변경' 이라는 기록이 있다. 당시의 변신은 배우가 무대 뒤로 가서 옷을 갈아입는 것이었다.
후세는 즉석에서 얼굴을 바꿔 연기 묘기가 되었으며, 많은 지방 희곡에서 흔히 볼 수 있으며, 천극으로 가장 유명하다. 얼굴 변화는 큰 얼굴 변형과 작은 얼굴 변형으로 나눌 수 있다.
3 변화, 5 변화, 심지어 9 변화를 포함한 얼굴 변화; 작은 얼굴은 국부적으로 얼굴을 바꾸는 것이다. 얼굴을 바꾸면 동작이 빨라서 흔적을 남기지 않을 것을 요구한다.
주로 공황, 절망, 분노 등과 같은 인물의 감정의 갑작스러운 변화에 쓰인다. 가와극 공연에서 얼굴을 바꾸는 것은 극중 인물의 내면의 사상 감정을 드러내는 일종의 로맨틱한 수법이다.
페이스북은 뚜렷한 전형적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인물의 충성, 간사함, 성실함을 보여준다. 배우는 관중이 주의하지 않을 때 얼굴을 돌려 인물의 성격과 감정의 변화와 발전을 강조한다. 보이지 않는 추상적인 사물을 볼 수 있는 구체적인 사물로 바꾸는 것은 대단한 기술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일반적으로 얼굴을 바꾸는 방법은' 얼굴 닦기',' 얼굴 불기',' 얼굴 당기기' 의 세 가지다.
또한 "행운" 이 있습니다. 얼굴 닦기' 는 화장유를 얼굴의 특정 부위에 바르고 손으로 얼굴에 발라 다른 얼굴로 바꾸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 모든 것을 바꾸고 싶다면, 단지 이마나 눈썹에 그려라.
8. 얼굴을 바꾸라는 제목으로 작문을 한 편 쓰다. 가와극이 변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가 너를 감동시켰니? 하지만 제가 말씀드리고자 하는 것은, 우리 집에' 변면대사' 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녀의 얼굴 변경 기술은 가와극 배우보다 더 심하다! 봐라, 그녀의 무대 공연이 시작되었다! "이 문제는 사전을 찾을 수 없다! 이 문제는 매우 구체적이다! 이 글자는 단정하지 않게 썼다! " 봐, 그녀는 나에게 숙제를 꼼꼼히 검사하고 있어! 그녀는 때때로 미소를 짓고, 때로는 눈살을 찌푸리고, 때로는 나에게 몇 가지 질문을 하고, 때로는 고개를 숙이고 묵상한다. 그녀는' 무료 가정부' 이다! \ "당신은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돼지우리' 인가요? 이것은 사람이 사는 침실과 같습니까? 너 왜 이렇게 지저분하니? 빨리 치워라! " 나의 자아가 너무 어지러워서, 그녀는 너의 평소의 부드러운 캐릭터를' 어미호랑이' 로 바꿨다! "시험이 이렇게 낮아서 어떻게 된 거야? ...... 모두 계산입니다! 아니, 매번 문제를 풀 때마다 바로 옳아, 진지해! 한 번의 성적은 아무것도 아니다. 나는 네가 다음에 잘 할 것이라는 것을 안다! " 그녀는 우리가 시험을 잘 못 봤기 때문에 그 원인이 심각하다는 것을 간곡히 가르쳐 주었다. 나는 분명히 K 인 줄 알았는데 격려와 가르침의 말이 될 줄은 몰랐다. 나 ... 더 이상 부주의해서는 안 된다! "슈-진일, 와서 우리 반의 예술벽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좀 봐 주세요. ...... 뭐? 12 시, 자고 싶어? 이봐, 나 좀 도와줘! 머리를 써서 내일 늦게 일어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