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일반적인 작성 방법은 무엇인가요?

일반적인 작성 방법은 무엇인가요?

질문 1: 구성이란 무엇인가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구성 방법은 무엇입니까? 구도는 그림의 내용과 형태를 종합적으로 고려하고 배열하는 것입니다. 구성의 원리는 변화 속에서도 통일성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구도의 형태는 크게 대칭구도와 균형구도로 나누어진다. 대칭 구도에는 삼각형 구도, 균형 구도, 방사형 구도 등이 있습니다. 균형 잡힌 구성에는 주로 대각선 구성, 호 구성, 그라데이션 구성, S자 구성 및 기타 형태가 포함됩니다. 작곡에 대한 매우 상세한 강좌가 있는 Miaomiaoxue의 웹사이트를 확인해 보시기를 권합니다.

질문 2: 사진 구도의 구성 방법은 무엇입니까? 1. 균형 잡힌 구도

사진 구조가 완벽하고 배열이 기발하며 상응하며 만족감을 줍니다. 균형이 잡힌. 달밤, 수면, 밤 장면, 뉴스 및 기타 테마에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2. 대각선 구도

피사체를 대각선으로 배치하는 것은 사진의 대각선 길이를 효과적으로 활용함과 동시에 직접적인 관계를 형성할 수도 있습니다. 동반자와 주제 사이. 역동적이고 생생하며 선이 수렴되는 경향을 쉽게 생성하고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피사체를 강조하는 효과를 얻습니다(예: 스포트라이트가 피사체를 비춥니다).

3. 9각형 격자 구성(tic-tac-toe 구성이라고도 함)

"9각형 격자"의 교차점에 피사체나 중요한 풍경을 배치합니다. "well"이라는 단어의 네 교차점은 주제의 가장 좋은 위치입니다. 일반적으로 오른쪽 상단의 교차점이 가장 이상적이며 그 다음이 오른쪽 하단의 교차점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러나 그것은 확정된 것이 아닙니다. 이 구도 형식은 사람들의 시각적 습관에 더 잘 부합하여 피사체가 자연스럽게 시각적 중심이 되고 피사체를 강조하며 사진의 균형을 더욱 좋게 만듭니다.

4. 수직 구도

장면의 높이와 깊이를 완벽하게 표시할 수 있습니다. 숲 속 우뚝 솟은 나무, 가파른 바위, 계단식 폭포, 고층 건물, 수직선으로 구성된 기타 장면을 표현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5. 곡선 구도

화면 속 풍경은 S자형 곡선 형태로 확장과 변화의 특성을 갖고 있어 리듬감과 리듬감을 부여한다. 우아함과 조화로움을 연출합니다. 피사체를 곡선으로 표현해야 할 경우에는 S자 형태의 구도를 먼저 생각해야 합니다. 강, 하천, 구불구불한 길, 길 등에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6. 프레임 구성

장면의 프레임을 전경으로 사용하면 사진의 수직 대비와 장식 효과를 높여 사진에 깊이감을 줄 수 있습니다.

7. 대각선 구성

수직 대각선 수직선과 평평한 대각선 수평선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움직임, 흐름, 기울어짐, 난기류, 불균형, 긴장, 위험, 급격한 재앙 등의 장면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부 그림에서는 대각선을 사용하여 특정 개체를 가리키고 고정된 안내선 역할을 합니다.

8. 구심 구도

피사체가 중앙에 있고 주변 풍경이 중앙을 향해 집중되어 있어 사람들의 시선을 피사체 중심으로 강력하게 유도하고 역할 집합의 역할. 피사체를 부각시키는 특징이 있지만 때로는 중심이 답답하고 무겁다는 느낌을 연출하기도 합니다.

9. 삼각형 구도

정삼각형은 안정감이 있는 반면, 역삼각형은 불안정하고 역동적인 효과를 줍니다.

세 개의 시각적 중심을 풍경의 주요 위치로 삼아 때로는 세 개의 점이 한 변을 이루는 기하학적 형태로 풍경이 배열되어 안정된 삼각형을 이루기도 한다. 이 삼각형은 정삼각형, 경사삼각형, 역삼각형이 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경사삼각형이 더 일반적으로 사용되고 유연성도 더 높습니다. 삼각형 구성은 안정성, 균형 및 유연성의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질문 3: 사진 구도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재인쇄: 사진 구도의 20가지 방법

1. 균형 잡힌 구도: 사람들에게 만족감을 주고, 완벽한 사진 구조와 배열을 제공합니다. , 상응하고 균형이 잡혀 있습니다. 달밤, 수면, 밤 장면, 뉴스 및 기타 테마에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2. 대칭적 구성: 균형, 안정성 및 상대성의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점: 경직되고 다양성이 부족합니다. 대칭적인 물체, 건물, 특별한 스타일의 물체를 표현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3. 가변적 구성: 풍경은 의도적으로 특정 구석이나 측면에 배치되어 사람들에게 사고와 상상력을 주고 추가 판단의 여지를 남길 수 있습니다. 매력과 관심이 가득합니다. 풍경 장면, 스포츠, 예술 사진, 유머러스한 사진 등에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4. 대각선 구도: 피사체를 대각선으로 배치하면 사진의 대각선 길이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음과 동시에 동반자와 피사체 간의 직접적인 관계를 형성할 수도 있습니다. 역동적이고 생생하며 선이 수렴되는 경향을 쉽게 생성하고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피사체를 강조하는 효과를 얻습니다(예: 스포트라이트가 피사체를 비춥니다).

5. 교차선 구성: 풍경이 대각선 교차선 레이아웃으로 배열됩니다. 풍경의 교차점은 사진 내부에 있을 수도 있고 외부에 있을 수도 있습니다. 전자는 십자가 모양의 구도와 비슷하고, 후자는 대각선 구도와 비슷하며, 그림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시선을 십자가 중심이나 그림 바깥쪽으로 향하게 할 수 있다. 활기차고, 편안하고, 늘어지고 암시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6. 타원형 구성 : 강한 전체감을 형성할 수 있으며 회전, 움직임, 수축 등의 시각적 효과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강조가 필요하지 않지만 장면이나 분위기에 초점을 맞춘 주제를 표현할 때 자주 사용됩니다.

7. 건설, 교량, 고속도로, 들판 및 기타 테마에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8. 이등분 구성 : 그림을 좌우 또는 상하의 두 부분으로 나누어 좌우 울림 또는 상하 울림을 형성하며 표현 공간이 비교적 넓습니다. 사진의 절반은 본체이고 나머지 절반은 부속본체입니다. 사람, 스포츠, 동물, 건축 및 기타 주제를 표현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9. 스케치 스타일 구성: 클로즈업 사진 및 기타 수단을 사용하고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평범한 작은 장면을 흥미롭고 의미 있는 유머러스한 그림으로 바꾸는 구성 방법입니다. 자유로운 상상력과 절충주의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구성에는 특정 구조가 없습니다.

10. 콤팩트한 구도: 장면의 주요 피사체를 클로즈업 방식으로 확대하여 사진의 일부를 채우도록 콤팩트하고 섬세하며 미시적입니다. 초상화, 현미경 사진 또는 지역 세부 사항을 표현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캐릭터의 얼굴 표정은 종종 현실적이고 잊을 수 없는 상태를 얻을 수 있습니다.

11. 9각형 격자 구성: '9각형 격자'의 교차점에 피사체나 중요한 풍경을 배치합니다. "well"이라는 단어의 네 교차점은 주제의 가장 좋은 위치입니다. 일반적으로 오른쪽 상단의 교차점이 가장 이상적이며 그 다음이 오른쪽 하단의 교차점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러나 그것은 확정된 것이 아닙니다. 이 구도 형식은 사람들의 시각적 습관에 더 잘 부합하여 피사체가 자연스럽게 시각적 중심이 되고 피사체를 강조하며 사진의 균형을 더욱 좋게 만듭니다.

12. 수평선 구성 : 차분함, 고요함, 편안함, 안정감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거울처럼 잔잔한 호수면, 출렁이는 수면, 끝없이 펼쳐진 평원, 광활한 평야, 끝없이 펼쳐진 초원 등을 표현할 때 자주 사용됩니다.

13. 세로 구도: 장면의 높이와 깊이를 완벽하게 표시할 수 있습니다. 숲 속 우뚝 솟은 나무, 가파른 바위, 계단식 폭포, 고층 건물, 수직선으로 구성된 기타 장면을 표현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14. 대각선 구성 : 수직 대각선 수직선과 평평한 대각선 수평선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움직임, 흐름, 기울어짐, 난기류, 불균형, 긴장, 위험, 급격한 재앙 등의 장면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부 그림에서는 대각선을 사용하여 특정 개체를 가리키고 고정된 안내선 역할을 합니다.

15. 삼각형 구도: 세 개의 시각적 중심은 풍경의 주요 위치입니다. 때로는 세 개의 점이 한 변을 이루는 기하학적 형태로 풍경이 배열되어 안정적인 삼각형을 형성합니다. 이 삼각형은 정삼각형, 경사삼각형, 역삼각형이 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경사삼각형이 더 일반적으로 사용되고 유연성도 더 높습니다. 삼각형 구성은 안정성, 균형 및 유연성의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16. 십자형 구도: 화면의 풍경, 톤, 색상의 변화가 직각의 십자형으로 나타나는 구도. 이러한 구도는 더 많은 공간을 확보할 수 있어 더 많은 배경과 동반자를 수용할 수 있어 보는 사람의 눈이 자연스럽게 교차점에 집중될 수 있습니다. 주로 안정된 배열과 조합을 가진 물체나 규칙적으로 움직이는 물체 등을 촬영할 때 사용됩니다.

17. S자 구도: 화면 속 풍경은 S자 곡선이다...>>

질문 4: 사진 속 선 구도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1. 균형 잡힌 구도

그림 구조가 완벽하고, 배열이 기발하고 조화로우며 균형이 잡혀 있어 사람들에게 만족감을 줍니다. 달밤, 수면, 밤 장면, 뉴스 및 기타 테마에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2. 대각선 구도

피사체를 대각선으로 배치하는 것은 사진의 대각선 길이를 효과적으로 활용함과 동시에 직접적인 관계를 형성할 수도 있습니다. 동반자와 주제 사이. 역동적이고 생생하며 선이 수렴되는 경향을 쉽게 생성하고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피사체를 강조하는 효과를 얻습니다(예: 스포트라이트가 피사체를 비춥니다).

3. 9각형 격자 구성(tic-tac-toe 구성이라고도 함)

"9각형 격자"의 교차점에 피사체나 중요한 풍경을 배치합니다. "well"이라는 단어의 네 교차점은 주제의 가장 좋은 위치입니다. 일반적으로 오른쪽 상단의 교차점이 가장 이상적이며 그 다음이 오른쪽 하단의 교차점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러나 그것은 확정된 것이 아닙니다. 이 구도 형식은 사람들의 시각적 습관에 더 잘 부합하여 피사체가 자연스럽게 시각적 중심이 되고 피사체를 강조하며 사진의 균형을 더욱 좋게 만듭니다.

4. 수직 구도

장면의 높이와 깊이를 완벽하게 표시할 수 있습니다. 숲 속 우뚝 솟은 나무, 가파른 바위, 계단식 폭포, 고층 건물, 수직선으로 구성된 기타 장면을 표현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5. 곡선 구도

화면 속 풍경은 S자형 곡선 형태로 확장과 변화의 특성을 갖고 있어 리듬감과 리듬감을 부여한다. 우아함과 조화로움을 연출합니다. 피사체를 곡선으로 표현해야 할 경우에는 S자 형태의 구도를 먼저 생각해야 합니다. 강, 하천, 구불구불한 길, 길 등에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6. 프레임 구성

장면의 프레임을 전경으로 사용하면 사진의 수직 대비와 장식 효과를 높여 사진에 깊이감을 줄 수 있습니다.

7. 대각선 구성

수직 대각선 수직선과 평평한 대각선 수평선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움직임, 흐름, 기울어짐, 난기류, 불균형, 긴장, 위험, 급격한 재앙 등의 장면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부 그림에서는 대각선을 사용하여 특정 개체를 가리키고 고정된 안내선 역할을 합니다.

8. 구심 구도

피사체가 중앙에 있고 주변 풍경이 중앙을 향해 집중되어 있어 사람들의 시선을 피사체 중심으로 강력하게 유도하고 역할 집합의 역할. 피사체를 부각시키는 특징이 있지만 때로는 중심이 답답하고 무겁다는 느낌을 연출하기도 합니다.

9. 삼각형 구도

정삼각형은 안정감이 있는 반면, 역삼각형은 불안정하고 역동적인 효과를 줍니다.

세 개의 시각적 중심을 풍경의 주요 위치로 삼아 때로는 세 개의 점이 한 변을 이루는 기하학적 형태로 풍경이 배열되어 안정된 삼각형을 이루기도 한다. 이 삼각형은 정삼각형, 경사삼각형, 역삼각형이 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경사삼각형이 더 일반적으로 사용되고 유연성도 더 높습니다. 삼각형 구성은 안정성, 균형 및 유연성의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질문 5: 일반적인 예술 구도 형태.. 고전적인 삼각형 구도, S자 구도, 원형 구도

질문 6: 사진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구도는 무엇입니까? 사진 구도는 20가지가 있으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구도는 대칭 구도, 대각선 구도, 틱택토 구도, 중앙 구도, 이등분 구도, 수직 구도, S자 구도 등이 있습니다.

질문 7: 사진 구도란 무엇입니까? 사진 작품의 그림은 크게 본체, 동반체, 배경, 전경, 여백의 다섯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주제 : 사진가가 주요 아이디어를 표현하기 위해 사용하는 주요 이미지이며 사진의 구조적 무게 중심입니다. 사진 속 피사체는 사물일 수도 있고 사물의 그룹일 수도 있습니다.

사람, 사물, 스토리 라인까지 표현할 수 있습니다. 피사체를 강조하는 것은 사진 구도에서 중요하고 기본적인 작업입니다.

2. 동행체 : 촬영자가 출발, 출발, 주체가 내용을 표현할 수 있도록 보조하기 위해 사용하는 이미지입니다. 동반자는 주제를 설명하고 추천하고 미화하는 데 좋은 역할을 해야 합니다. 주제는 동반자를 통해 더 깊이 설명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동행자는 호일 역할만 할 수 있고, 동행자를 선택하고 배치할 때, 우리가 강조하고 싶은 것은 본체이기 때문에 사진가가 주연을 맡을 수는 없으므로 본체를 제외한 나머지는 모두 다 한다. 이차적입니다.

3. 배경: 피사체를 돋보이게 하는 피사체 뒤의 풍경을 말합니다. 배경의 주요 기능은 피사체가 위치한 환경을 설명하고, 피사체의 이미지를 부각시키며, 피사체의 의미를 풍부하게 하는 것입니다. 배경은 리간드와 동일합니다. 본체보다 눈길을 끌 수는 없습니다. 본체의 보조 역할을 강조하기 위한 호일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체를 강조하는 것입니다.

4. 전경: 전경은 피사체 앞의 풍경을 말하며, 환경의 구성요소로서 피사체를 돋보이게 하는 역할을 합니다. 전경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면 사진의 공간감을 높이고 피사체를 보완할 수 있습니다.

5. 공백: 사진 화면에서 중요한 부분으로, 박물 역할을 하는 물리적인 물체 외에 또 다른 부분입니다. 비록 실체는 아니지만 화면 속 다양한 사물과 소통할 수 있고, 메인 사진작가의 감정 표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사진 속 여백을 잘 활용하면 피사체를 부각시키면서 사진의 예술적 개념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5. 구성의 기본 요소

구성의 기본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선 구조

2. 톤(색조) ) ): 흑백 사진의 톤에는 검정, 흰색, 회색의 세 가지 색상 레벨이 포함됩니다. 컬러 사진에는 다양한 색상 외에도 검정, 흰색, 회색 색상 레벨이 있으며 이는 레벨에 영향을 미칩니다. 색상 레벨의 전환.

3. 관점: 가장 중요하고 자주 사용되는 사진 관점의 형태는 초점 관점과 공기 관점입니다.

4. 균형: 평형이라고도 합니다. 상대균형, 절대균형 등 카메라가 가는 길에 다양한 모델링 요소로 구성된 시각적 효과입니다.

5. 대비: 톤 대비, 색상 대비, 동적 및 정적 대비, 가상 및 실제 대비, 모양 대비, 거리 및 근거리 대비, 질감 대비를 포함합니다.

질문8: 2각형 연속 패턴의 일반적인 구성 형태는 하나 또는 여러 개의 단위 패턴을 상하(세로) 또는 좌우(가로) 방향으로 반복적으로 배열하여 사용하는 것입니다. 연속적인 스트립을 형성합니다(일반적으로 레이스라고 함). 연속성, 진행성, 컨벌루션이 특징입니다. 디자인 시에는 단위 패턴 간의 연결, 산재, 반향에 주의하여 완전한 통일성을 이루어야 합니다. 그릴 때 왼쪽과 오른쪽, 위쪽과 아래쪽이 유기적이고 연속적으로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양측의 기본골격구조로는 산점형, 골형, 체인형, 파선형, 일체형 2단형, 종합형, 수직형 등이 있다. 분산형(Scatter type) : 분산형은 방향을 따라 질서정연하게 배열된 단위 패턴을 사용하는 가장 기본적인 구성 형태입니다. 단위 패턴 사이에는 직접적인 연결이 없습니다. 산점 구성은 깔끔하고 엄밀하며 규칙적인 느낌을 주지만, 레이아웃의 변화가 부족하고 비교적 평면적으로 보입니다. 골판지형 : 골판지형을 웨이브형이라고도 한다. 하나 또는 여러 개의 장식 요소는 물결 모양의 곡선을 뼈대로 하여 단위 패턴을 이루고, 일정한 공간, 거리, 방향에 따라 연속적으로 배열되어 규칙적인 물결 모양을 이룬다.

잔물결 패턴은 리듬감과 리듬감이 있고 그래픽은 물결 모양이며 선은 부드럽고 부드럽고 차분하며 변화가 가득합니다. 폴리라인 타입: 폴리라인 타입과 골판지 타입의 기복에는 일정한 유사점이 있지만, 골판지 타입처럼 우아하고 부드러운 기복이 지배적이지 않고 날카롭고 각진 폴리라인을 골격으로 하고 있습니다. 접힌 선 스타일은 좌우로 쭉 뻗는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강한 힘감과 위아래로 오르락내리락하는 느낌이 강합니다. 체인형은 체인형이라고도 합니다. 원형, 타원, 마름모꼴, 정사각형 또는 각종 다각형을 골격으로 사용하여 일정한 공간과 거리, 방향에 따라 사슬처럼 연속적으로 배열되어 규칙적인 사슬 모양을 이룬다. 체인 스타일은 사람들에게 서로 연결되어 있고 상호 의존적이며 연속적인 느낌을 줍니다. 일체형 2섹션 스타일: 일체형 2섹션 스타일은 완전한 장식 요소와 교대로 배열된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두 사람은 서로를 시작하고 명확한 우선 순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포괄적 유형: 포괄적 유형은 두 개 이상의 뼈 배열을 포괄적으로 사용하여 그림에 강한 계층성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포괄적인 변화는 풍부하며 움직임과 고요함을 혼합하는 미학적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수직형 : 수직형은 위에서 아래로 이어지는 2차원 연속 패턴으로, 수직형이라고도 합니다. 수평형에 비해 뼈의 무늬방향만 다르고, 기타 조직구조 형태와 방법은 기본적으로 동일하다. 이러한 수직방향의 연속적인 형태는 시선을 더 높게 유도하여 물체를 높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Sifang Continuous는 하나 또는 여러 개의 장식 요소를 사용하여 기본 단위를 형성하며, 패턴이 상하, 좌우의 네 방향으로 반복적으로 배열되어 무한히 확장되고 계속될 수 있습니다. . 디자인할 때 단위 영역 간의 연결과 반응에 주의해야 하며, 레이아웃의 균형과 조화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네 방향으로 연속적인 기본 골격 구조에는 중첩, 분산, 연결이 포함됩니다. 오버래핑형(Overlapping type) : 오버래핑 작업은 2개 이상의 서로 다른 패턴이 겹쳐서 형성된 다층의 4방향 연속 패턴입니다. 겹쳐지는 형태는 고정된 뼈대 패턴이 없고 자유로운 구조를 갖고 있어 디자인에 있어서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으며, 디자인 시 아래에 겹쳐지는 '음영'과 위쪽에 겹치는 '릴리프'의 일차적, 이차적 관계에 주목하세요. . 산점형(Scatter-point type) : 산점형은 하나 또는 여러 개의 장식 요소로 구성된 기본 단위 패턴으로, 연속적인 4방향 패턴으로 흩어져 있고 규칙적인 도트로 배열되어 있습니다. 배열이 흩어져 있고 패턴이 불연속적입니다. 연속 스타일: 연속 스타일은 하나 또는 여러 개의 장식 요소로 구성된 기본 단위 패턴으로, 기하학적 프레임을 통해 연결되거나 산재되어 연속적인 4방향 연속성을 형성합니다. 그 특징은 연속성이 강해야 하며 구조가 엄격하고 실질적이라는 것입니다. 연속 4 방향 연속 연결은 뼈의 배열에 따라 마름모 연속 연결, 주름진 연속 연결, 원형 연속 연결, 계단식 연속 연결, 스트립 연속 연결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질문 9: 사진 구성에는 몇 개의 카테고리가 있나요? 개인적인 의견은 참고용입니다. 일반적이고 배우기 쉬운 10가지 사진 구도 방법:

(1) 황금 분할 공식: 전체 프레임의 황금 분할에 피사체를 배치합니다. 이 효과는 일직선입니다. 사람들의 일상적인 심리도 전통적인 구성 방식이다.

(2) 균형 잡힌 스타일: 피사체를 중앙에 독립적으로 배치하지 않고 상하, 좌우로 분리하여 양쪽처럼 각 부분이 사람들에게 균형감을 줄 수 있도록 합니다. 끝에 있는 트레이와 동일합니다.

(3) 대비 유형: 모양, 크기, 색상이 매우 다른 물체를 인위적으로 배치하여 각각의 특성을 비교하여 더 잘 표현합니다.

(4) 반복 스타일: 출발을 기다리는 자동차 행렬이나 고속도로 옆 가로수를 촬영할 때 가까운 곳에서 먼 곳으로, 큰 곳에서 먼 곳으로 뻗어 나가도록 비스듬한 측면에서 촬영할 수 있습니다. 작은 거리를 반복해서.

(5) 삼각형 포즈 : 가지가 긴 나무 아래에 서 있는 사람을 촬영할 경우 나무 줄기는 화면 왼쪽에, 사람은 화면 오른쪽에 배치하면 됩니다. 길게 늘어진 나무보다 낮은 줄기. 가지가 삼각형 형태의 안정감을 준다.

(6) 공백 및 채우기 스타일: 그림에 개체가 하나만 있고 다른 것은 아무것도 없도록 만들 수도 있고, 공간을 남기지 않고 동일한 것으로 가득 찬 그림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특정 사물의 외형적 특징을 표현하는데 적합하며, 사람들의 분주한 흐름을 표현하는데도 편리합니다.

(7) 블록 구성: 아치형 교각 아래에 서 있는 인물을 촬영할 때 아치형 교각이 사람들을 가두어 폐쇄된 공허감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8) S자 구도 : 구부러진 강이나 먼 산을 촬영할 때, 위 아래로 구부러져 있으면 세로로 촬영할 수 있습니다. 모양으로 구부려 배너로 만들 수 있습니다.

(9) 가로 및 세로 구도: 가로수나 평행 테라스를 촬영하는 등 피사체를 평행 또는 수직으로 배치하여 사람들에게 깔끔한 느낌을 줍니다.

(10) 방사형 구도: 활짝 핀 공작새나 소녀의 흩날리는 머리카락을 촬영할 때, 빛나는 햇빛과 함께 피사체가 중앙과 다른 부분에서 방사형으로 뻗어나가도록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더 많은 사진을 탐색하고 찍는 것입니다.

질문 10: 그래픽 디자인 구성의 기본 형태는 무엇입니까? 그래픽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은 특정 규칙에 따라 평면에 다양한 기본 그래픽을 배열하는 것입니다. 패턴으로 결합됩니다. 주로 2차원 공간의 범위 내에서 등고선은 그림과 땅의 경계를 구분하여 이미지를 표현하는데 사용된다. 그래픽 디자인으로 표현되는 입체적인 공간감은 실제 입체적인 공간이 아닌, 그래픽이 사람에게 시각적인 안내를 하여 형성되는 환상의 공간이다.

(2) 그래픽 디자인의 용어:

1. 조화(Harmony): 좁은 의미로 이해하면 조화로운 그래픽 디자인은 통일성과 대조를 의미하며, 이 둘은 지루하거나 혼란스럽지 않습니다. 넓은 의미로 이해하면, 둘 이상의 요소, 즉 부분과 부분의 관계를 판단할 때, 각 부분이 우리에게 주는 느낌과 의식은 전체적으로 조화로운 관계이다. 2. 대조(Contrast): 대조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질이나 양에서 큰 대조를 이루는 두 요소가 성공적으로 함께 배열되어 사람들이 강렬하고 통일된 느낌을 갖게 하여 주제를 더욱 뚜렷하게 하고 작품을 더욱 활동적으로 만듭니다. 3. 대칭: 도형의 중앙에 수직선을 설정하고 도형을 두 개의 동일한 부분으로 나누어 왼쪽과 오른쪽 부분의 도형이 완전히 동일하다고 가정합니다. 4. 균형(Balance) : 물리적인 이해 측면에서 보면, 그래픽 디자인에서는 이미지의 모양, 크기, 무게, 색상, 재질 등의 분포와 시각적 판단에 따른 균형을 의미합니다. 5. 비율: 부분과 부분, 부분과 전체 사이의 양적 관계를 말한다. 비율은 디자인에 있어서 모든 유닛의 크기는 물론, 유닛의 배열과 조합에도 중요한 요소입니다. 6. 무게중심: 그림의 중심점은 시각의 무게중심이다. 그림의 윤곽, 그래픽의 수렴과 분산, 색상이나 명암의 분포 등이 모두 시각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센터. 7. 리듬(Rhythm) : 시간감을 지닌 리듬은 구성디자인에서 동일한 요소가 연속적으로 반복될 때 발생하는 동적인 느낌을 일컫는 말로 사용된다. 8. 리듬: 평면 구성에서 단순한 단위 조합의 반복은 단조롭기 쉽습니다. 규칙적으로 변화하는 이미지나 색상군을 숫자적이고 동일한 비율로 배열하여 음악적 선율감을 연출하고 리듬을 만들어냅니다.

(3) 그래픽 디자인의 요소

1. 개념적 요소란 실제로 존재하지 않고 눈에 보이지 않지만 사람의 의식으로 느낄 수 있는 것을 말한다. . 물건. 예를 들어, 우리는 날카로운 각도의 도형을 볼 때 그 위에 점이 있거나 물체의 윤곽선에 가장자리 선이 있다고 느낍니다. 개념적 요소에는 점, 선, 표면이 포함됩니다. 2. 시각적 요소: 개념적 요소는 실제 디자인에 반영되지 않으면 의미가 없습니다. 개념적 요소는 일반적으로 그래픽의 크기, 모양, 색상 등을 포함한 시각적 요소를 통해 구현됩니다. 3. 관계형 요소: 시각적 요소가 화면에서 어떻게 구성되고 배치되는지는 관계형 요소에 따라 결정됩니다. 포함: 방향, 위치, 공간, 무게 중심 등 4. 실용적 요소: 디자인이 표현하는 의미, 내용, 디자인 목적 및 기능을 말합니다. 아래에서는 그래픽 디자인의 구성을 자세히 소개합니다.

(1) 점, 선, 면으로 구성된 이미지는 사물의 외형적인 특성으로 눈에 보인다. 이미지에는 시각적 요소의 다양한 부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점, 선, 면 등 모든 개념적 요소도 사진에서 볼 때 고유한 이미지를 갖습니다. 그래픽 디자인의 기본 모양: 그래픽 디자인에서는 동일하거나 유사한 이미지의 그룹을 구성하고, 각 구성 단위가 기본 모양이 되며 이를 사용하여 특정 구성 원리에 따라 배열하고 결합합니다. 최상의 형태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모양의 그룹화: 구성에서는 기본 조합으로 인해 모양 사이에 결합 관계가 있습니다. 이 관계에는 주로 다음이 포함됩니다. 2. 분리: 모양 사이에는 접촉이 없으며 일정한 거리가 있습니다. 3. 접촉: 모양 사이의 가장자리가 서로 정확히 접합니다. 4. 겹침: 도형 사이에 겹침 관계가 있어 상하, 앞, 왼쪽, 오른쪽의 공간적 관계가 발생합니다. 5. 투명도: 도형 간의 투명도는 서로 중첩되지만 상하, 앞, 뒤 사이의 공간적 관계를 형성하지는 않습니다. 6. 조합: 모양이 서로 결합되어 더 큰 새로운 모양을 형성합니다. 7. 빼기 : 도형이 서로를 덮고 가려진 부분은 잘립니다. 8. 겹치기: 도형이 서로 겹치고, 겹치는 곳에 새로운 도형이 생성됩니다. 9. 우연: 모양이 서로 겹쳐져 하나가 된다.

(2) 그라데이션 그라데이션은 자연에서나 길에서나 개인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효과이다. 나무는 가까운 것부터 먼 것까지, 큰 것부터 작은 것까지. 그라디언트 유형: 1. 모양의 그라디언트: 하나의 기본 모양이 점차적으로 다른 기본 모양으로 변경됩니다. 기본 모양은 완전한 것에서 불완전한 것으로, 단순한 것에서 복잡한 것으로, 추상적인 것에서 구체적인 것으로 점진적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2. 방향성 그라데이션: 기본 모양은 평면에서 방향성 그라데이션을 가질 수 있습니다. 3. 위치 그라디언트 : 기본 도형에 위치 그라디언트를 만들 때 뼈대(skeleton)가 필요합니다. 기본 도형에서 위치 그라디언트를 만들면 뼈대 너머 부분이 잘리기 때문입니다.

4. 그라데이션 크기: 큰 것부터 작은 것까지 기본 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