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반 고흐 1 1 | 반 고흐 원고 제 4 부 1884- 1887 해석

반 고흐 1 1 | 반 고흐 원고 제 4 부 1884- 1887 해석

(* 참고: 문장 목적은 반 고흐가 동생 테오에게 쓴 편지의 2 차 해석을 통해 그 작품의 열정과 즐거움을 좀 더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해석하고 오랫동안 대중의 눈에는' 미친' 이미지를 바로잡는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1884 년 초 반 고흐의 어머니가 다리를 다쳐 골절되었다. 회복기에 반 고흐의 보살핌은 그의 부모와의 관계를 어느 정도 완화시켰다. 반 고흐는 버려진 세탁실을 작업실로 개조한 후 현지 방직공을 주제로 하기 시작했다. 외진 니논의 야성 스타일은 그에게 새로운 예술적 영감을 주었고, 그는 농촌 생활을 묘사한 풍경화와 유화를 많이 그렸다.

테오고는 그에게 인상파를 제기한 최초의 사람인 것 같다. 당시 인상파는 파리에서 밝은 색채와 혁명적인 기술로 유명하다.

1885 년 봄에 반 고흐의 아버지가 갑자기 돌아가셨다. 얼마 지나지 않아 반 고흐는 그의 첫 번째 걸작인' 감자를 먹는 사람' 을 완성했다. 이 그림은 그가 요 몇 년 동안 심혈을 기울여 창작한 정수와 자신이 배운 회화 기교의 성과를 대표한다.

그해 후반에 그의 미혼 여성 모델 중 한 명이 임신을 하여 반 고흐를 의심하게 했다. 비록 그가 이것과 무관한 것 같지만, 반 고흐에 대한 현지인의 견해는 이미 변했다. 그래서 그는 앤트워프로 이사했습니다.

앤트워프에서, 그는 새로운 국립박물관에서 거장들의 그림을 연구한다.

1886 안트베르펜 대학에 입학했지만, 그의 난폭한 방식과 독학 성격은 당시 열악한 전통환경과 어울리지 않아 곧 중퇴했다.

1886 년 3 월 반 고흐가 뜻밖에 파리에 왔다.

그 후로 1888 까지 반 고흐와 동생 테오가 동거하기 시작했지만 편지 수가 크게 줄었다. 하지만 다른 사람의 이야기와 그의 예술적 스타일의 변화를 통해, 우리는 여전히 그가 인상파의 핵심 인물, 헨리 드 툴루즈 로트렉, 에밀 버나드, 조지 수라, 특히 후자가 사용하는 점화법이 반 고흐에 영향을 미치고 그의 회화 기교를 성숙시켰다는 것을 알 수 있다.

1885 년 5 월-1885 년 10 월 초에는 반 고흐가 부모의 고향인 니논에 마지막으로 머물렀습니다. 이 기간 동안 반 고흐의 회화 성과는 여전히 꾸준히 향상되고 있으며, 그는 유화의 획과 색채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다.

반 고흐 씨의 이 시기의 원고 중 일부를 발췌하여, 한 세대의 화가가 그림에 대한 생각과 노력을 첫 번째 시각으로 느낄 수 있게 해 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은 제가 방금 그린 아바타 스케치입니다. 이전에 보내준 시리즈 연습 중 하나는 같고 가장 큰 것이다. 그러나 화면은 매우 부드럽다. 이번에 나는 획을 강조하지 않아서 색차이가 매우 크다. 나는' 진흙이 그려진 머리' 와 같은 그림을 그린 적이 없다. 나는 앞으로 그림을 많이 그릴 것이다. "

"오늘의 감상가는 벤자민 콘스탄스의' 규실의 재판' 앞에 서거나 스페인인이나 다른 사람들이 추기경의 의식 사진을 환영하는 앞에 서 있다. 예의상, 그들은' 뛰어난 기예' 와 같은 심오한 칭찬말을 하고 싶어한다. 이 감상가들이 시골 생활 장면의 그림이나 부처님의 스케치에 직면했을 때, 그들은 사실상 같은 난삽한 글로 시골 화가의 기법을 비판하고 있었다. "

"당신은 내가 이렇게 말하는 것이 불공평하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나는 그 이국적인 그림들이 스튜디오에서 어떻게 가공되었는지 너무 잘 알고 있다. 당신이 밖으로 나가고, 야외에서 창작을 하고, 현장에 가서 그림을 그리면, 어떤 어려움도 발생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이 곧 받게 될 네 폭의 유화에 대해, 나는 수백 마리의 파리를 쫓아내서 먼지와 모래는 말할 것도 없고 먼지와 모래는 말할 것도 없고, 잊지 말고, 나는 한두 시간 더 가서 캔버스를 가지고 황무지와 나무 울타리를 통과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때로는 그림이 나뭇가지에 긁히기도 한다. 이런 날씨는 말할 것도 없이 야외에서 몇 시간 걸으면 피곤하고 더울 것이다. 그리고 모델은 전문 모델처럼 자세를 유지하지 않는다. 당신이 잡고 싶은 효과는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달라질 것이다. "

"미켈란젤로의 캐릭터가 훌륭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다리가 약간 길고 엉덩이와 엉덩이가 너무 넓었음에도 불구하고 말이죠. 밀러와 레미트 [삽화] 는 진정한 화가이다. 그들은 결코 사물을 본래의 모습으로 그리지 않으며, 단순한 관찰 분석 후의 객관적인 사물도 아니다. 그들, 밀러, 레미트, 미켈란젤로가 그들의 감정을 그려냈다. 나의 가장 큰 소망은 이런 편차를 그리거나, 진실을 고치거나, 진실의 부정확성을 바꾸고, 그림을 거짓말로 만드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그래도 좋지만 절대 객관적보다 더 공평할 것이다. "

"일에 대해 말하자면,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나는 요즘 줄곧 정물화를 그리느라 바쁘다. 그들은 너무 예쁘다. 좀 보내 드리겠습니다.

나는 이 정물들이 팔기 어렵다는 것을 알지만 정물을 그리는 것은 매우 유용하다. 겨울에 나는 많이 그릴 것이다.

큰 감자 정물화를 받게 될 것입니다. 저는 그림 속에서 물체에 모양을 부여하려고 합니다. 나는 물체의 질감을 표현하고 싶다. 만약 네가 그것을 때리면, 너는 무겁고 진실한 질감을 느낄 수 있다. 나는 지금 새 둥지를 그리고 네 개를 그리고 있다. 이끼, 낙엽, 풀, 흙의 색깔은 자연을 잘 알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다. ""

"내가 그림에 남긴 획의 흔적은 걱정하지 마라. 이것은 아무것도 의미하지 않는다. 1 년 (또는 반년이면 충분하다) 을 배치한 다음 칼로 불필요한 부분을 긁어내면, 그려진 색이 부드러운 획보다 더 안정적일 것이다.

그림을 계속 예쁘게 하고 같은 색깔을 유지하려면 밝은 곳에 두껍게 칠해야 한다. 이런 스크래치법은 이전의 거장들뿐만 아니라 현재의 프랑스 화가들에게도 사용된다.

페인트가 마르기 전에 바니시를 바르면 시간이 지날수록 퇴색하거나 사라지지만 건조 후에 다시 바르면 효과가 더 오래 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

너 자신도 내 화실이 그린 색깔이 시간에 따라 퇴색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좋아졌다고 말했다. 나는 그것이 내가 유조를 사용하지 않고 물감으로 직접 칠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그림을 그린 지 1 년이 지나자 물감 속의 그 기름이 증발했고, 이때 화면에는 기묘한 고체 물감 질감만 남았다. 제 생각에는 이것이 핵심입니다. 어떻게 그려야 색채가 시간의 시험을 견딜 수 있는지,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내구성이 좋은 물감 중 일부는 코발트블루와 같이 너무 비싸서 아쉽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