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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치원 스포츠 게임 수업 계획 수업 하이라이트

유치원 스포츠 게임 수업 계획 중반 (1) 목표:

1. 아이들에게 구부리기, 낙타 달리기, 양발 점프 등의 동작을 연습하고 아이의 다리 근육의 힘을 단련하도록 지도하다.

2. 폐품으로 게임을 하는 아이들의 흥미를 키워줍니다.

준비: 30cm 정사각형 판지 (아이당 두 장) 와 지식나무 음악이 무수히 많습니다.

프로세스:

I. 소개

1 .. 대열 대형연습: 두 줄-꽃이 피고 (두 바퀴)-두 줄 걸어요. (정신과 리듬으로 걸어야 함)

2. 워밍업 활동: 음악' 지혜의 작은 나무' 를 틀어 아이를 이끌고 몸의 모든 부위를 움직인다.

둘. 기초 부분

1. 뱀형 걷기: 판지를 한 줄 또는 몇 줄로 깔고, 각 판지 사이에 일정한 거리가 있어 아이들이 판지를 중심으로 걷는 연습을 할 수 있게 한다. 여러 그룹으로 나눌 수 있다.

2. 머리에 판지를 이고 가다: 판지를 머리에 이고, 누가 떨어지지 않고 빨리 가는지 보자. 판지를 걷다가 떨어진 곳에서 주워라.

낙타 판지 달리기: 허리를 굽혀 판지를 등에 업는다. 너는 손으로 판지를 잡을 수 없다. 시합을 빨리 달리는 사람은 떨어지지 않고 떨어지는 곳에서 주워라.

4. 개구리가 연잎을 건너뛰다: 부지를 연못으로 배치하고 판지로 연잎을 깔고 판지 사이에 일정한 거리가 있다. 아이들을 개구리로 꾸미고 연잎 위에서 뛰게 하다.

5. 강을 건너다: 장소를 강으로 배치하고, 몇 명의 아이들이 판지 두 장을 들고 차례로 강을 건너서 누가 먼저 종점에 도착하는지 보자.

셋. 결론 섹션

1. 게임 요약: 판지 게임이 재미있어요? 우리는 어떤 게임을 했습니까? 그것으로 또 어떤 게임을 할 수 있습니까? 수업이 끝난 후에도 놀고 싶으면 계속 놀 수 있어요.

2. 휴식 활동: 너희들은 모두 지혜의 별이다. 너 질렸어. 긴장을 풀자. 음악을 듣고, 아이를 데리고 릴랙스 활동을 하다.

유치원 스포츠 게임 수업 계획 수업 (제 2 장) 첫째, 활동 목표

1, 다양한 형태의 등반 연습을 통해 아이들이 등반할 때 사지를 제대로 올리는 법을 배울 수 있게 해준다.

2. 어린이의 사지와 몸통의 근육력을 발전시켜 동작의 유연성을 높인다.

3. 아이들에게 대담하고 용감하게 스포츠에 참여하도록 독려하고, 아이가 두려워하지 않고 강한 심리적 자질을 기르도록 독려한다.

둘째, 활동 준비

방석, 바닥 접착제, 사다리, 타이어, 녹음테이프, 아치형, 밧줄, 과일그림.

셋째, 활동 과정

(a) 시작:

1, 입장소가 열립니다.

2. 행사 준비, 아이들은 동요의 내용을 따라 작은 거북이를 흉내 내며 몸을 충분히 활발하게 한다.

(2) 기본 섹션:

1, 쿠션을 제공하여 아이들이 자유롭게 기어갈 수 있도록 하고, 선생님은 아이에게 무릎을 꿇고 기어가는 것을 지도한다.

지상에서 다른 높이의 로프 장애물을 제공하십시오.

A, 선생님은 아이에게 먼저 몸을 매트에 붙이도록 지도한 후에야 밧줄 아래로 올라가서 아이가 기어오르도록 했다.

B, 선생님은 유아가 등반을 시도하는 상황에 따라 시범 크롤링 요령을 설명하고 손발을 힘껏 하는 방법을 지도한다.

3. 사다리와 타이어를 제공하여 아이들이 3 차원 표면에서 크롤링 게임을 하도록 안내합니다.

A. 아이를 사다리와 타이어로 등반을 연습하도록 안내한다 (사다리를 오르는 것 포함).

B, 아이들이 사다리를 창조적으로 연주하도록 영감을 준다.

4. 매트, 사다리, 타이어를 조합해서 게임을 합니다. 음악과 함께 선생님은 아이들과 함께' 거북이 과일 따기' 게임을 한다.

(3) 결론 부분:

1, 경음악, 선생님과 아이들이 함께 긴장을 풀다.

2. 음악을 많이 듣고 자신이 배운 기술과 게임 속의 즐거움을 나누고 심리적 자질교육을 강화하는 데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3. 행사가 끝나고 아이들이 떠난다.

넷째, 디자인 의도

쾌락스포츠의 관점에서 다양한 난이도가 높은 운동기구를 제공함으로써 유아들이 평면과 3 차원 면에서 다양한 형태의 등반운동을 하도록 유도해 유아 등 근육, 복근, 사지 근육의 힘과 유연성을 높인다. 설계에서 고려해야 할 세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1, 방석, 바닥접착제, 고도가 다른 밧줄 장애물과 과일 사진을 제공하여 발전수준이 다른 아이들이 연습을 통해 향상될 수 있도록 합니다.

2. 작은 거북이의 이미지로 전체 활동을 관통하여 아이들이 즐겁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단련을 받고 놀면서 배우게 한다.

3. 아이들에게 독립이나 협력을 고무시켜 사다리와 타이어를 이용하여 다른 등반 방식을 만들고, 아이의 창의적 사고와 다른 사람과의 협동에 대한 교류의식을 발전시킨다.

유치원체육게임교안 (3 부) 중반은 최근 많은 지역의 냉각 폭이 비교적 커서 유아의 체육활동량을 조금 크게 배정하고 달리기나 점프 등 동작연습을 많이 선택하여 추운 야외에서 활동할 때 어린아이가 따뜻함을 느낄 수 있게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오늘 중산층 아이들에게 적합한 스포츠 게임을 추천합니다. 모두 같이 움직여서 부동시키자 ~

활동 목표

1. 끊임없이 앞으로 움직이는 물체로 점프하는 연습을 통해 하체 근육력을 단련하고 신체의 조화력을 발전시킨다.

2. 계속 앞으로 뛰는 동안 몸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다.

3. 나는 점프 활동에 참가하여 게임의 즐거움을 체험하는 것을 좋아한다.

4. 경쟁의식을 높이는 동시에 겸손과 기다림을 배웁니다.

준비할 활동

점프백 8 개, 점성 유니폼 20 벌 (플란넬 30 개), 솔리드 반지 2 개 가방 몇 개, 1 인당 1 캥거루 머리 장식, 음악.

활동 과정

우선 워밍업 활동

선생님은 아이들을 데리고 음악을 따라 조깅을 하며 두 줄로 섰다. 선생님은 음악을 들으면서 아이에게 워밍업 활동 (팔 들기, 몸 돌리기, 스퍼트 다리, 손목, 발목 무릎 감싸기 활동 등) 을 지도했다. , 초점은 하체 관절입니다.

둘째, 경험을 탐구하다

1. 소재를 전시하고 소재를 탐구하는 다양한 놀이를 장려한다.

(1) 어린이 그룹 분산 탐사 점프 패키지 방법. 예를 들어, 바닥에 점프 가방 몇 개를 깔고, 그 위에 올라가거나 걸어갑니다. 일정 기간 동안 한 번 놓고, 한 번 뛰고, 발을 자루에 넣고 자루 입구의 손잡이로 뛰는 등.

(2)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번갈아 캥거루 역을 하게 하고, 발을 점프 가방에 넣고 앞으로 뛰게 했다.

(3) 유아가 원을 이루자 선생님은 개별 유아에게 노는 법을 보여 달라고 요구했다.

2. 동작지도: 물체를 이용하여 계속 앞으로 뛰어오른다.

(1) 아이들은 두 그룹으로 나뉘어 두 줄로 서서 선생님이 행사를 소개한다.

선생님: 얘들아, 오늘 우리는 거루를 할 것이고, 우리는 새로운 기술을 배울 것이다. 만약 우리가 잘 배운다면, 우리는 거루 엄마가 과일을 운송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모두들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

(2) 교사는 행동 요령을 시범하고 설명한다.

동작 요령: 두 발을 한데 모아 점프백 안에 서서, 두 다리가 약간 구부러지고, 두 손가방 손잡이가 있습니다. 점프할 때 힘껏 발차기를 하고 앞으로 도약한다. 착지할 때 무릎이 구부러지고 앞발이 먼저 지면에 닿아 동작이 가벼워 계속 앞으로 점프한다. 매번 점프하기 전에 똑바로 서야지, 넘어지지 않도록 서두르지 마라.

(3) 유아는 점프가방에 서서 선생님의 동작을 흉내 내며 제자리에서 뛰고 앞으로 뛰며 23 회 연속 앞으로 점프하는 연습을 한다.

(4) 캥거루에게' 내가 어떻게 점프백을 따라오게 할 수 있을까? 선생님은 개별 어린이들에게 캥거루 점프를 공연하게 하여 긍정과 지도를 해 주셨다.

단체게임

게임: 과일 배송.

1. 게임 플레이, 게임 플레이를 소개합니다.

(1) 선생님은 거루 엄마 역을 맡아 게임을 소개했다. 아이들이 자라서 새로운 기술을 많이 배웠다. 숲을 건너서 어머니가 과일 (솜털) 을 집으로 나르도록 도와주세요.

(2) 캥거루는 두 그룹으로 나뉜다. 한 그룹은 숲을 연기하고, 다른 한 그룹은 거루를 연기한다. 캥거루는 끈적끈적한 유니폼을 입고 캥거루 어머니를 따라 시작점에서 과일을 옷에 붙인 다음 숲을 돌아서 과일을 집으로 운반한다. 아이들이 캐릭터를 교환하고 게임이 반복됩니다.

(3) 숲 역할을 하는 각 어린이는 1 미터, 숲의 총 길이는 10 에서 15 미터 사이로 한 줄로 서 있다.

2. 선생님의 평가 총결산은 아이들에게 성취감을 준다.

긴장을 풀고 정리하세요

아이는 자신의 가장 편안한 자세를 찾아 점프봉투에 앉아 선생님의 언어 지시에 따라 긴장을 풀었다. 발끝을 돋우고 무릎을 모으고, 꽉 누르고, 엉덩이를 바닥에 누르고, 어깨를 귀까지 올리고, 주먹을 쥐고, 웃는 얼굴을 한다. 잠시 휴식을 취한 후, 교사는 아이를 인도하거나 안내하여 자료를 잘 보관할 것이며, 선생님은 보관 과정에서 아이의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

유치원 스포츠 게임 수업 계획 수업 (제 4 장) 활동 목표:

점프와 투척 연습을 하며 아이의 조화성과 민감성을 발전시키다.

이벤트 준비:

신문, 플라스틱 광주리.

활동 권장 사항:

첫째, 선생님이 깨우쳐 주셨다.

선생님은 아이들이 종이 게임을 하는 흥미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신문 한 부를 전시했다. 신문은' 시냇물',' 낮은 벽',' 트램펄린' 이 될 수 있다. 게임에서 아이들이 가볍게 뛰고, 빨리 달리고, 정확하게 던질 것을 요구한다.

둘째, "흐름" 을 건너뜁니다.

(1) 아이들은 신문 한 장을 접어서 바닥에 놓고' 개울' 을 하고, 두 발은 제자리에서 움직이지 않고 앞뒤로 뛰어오른다.

(2) 세 자녀가 신문을 서로 다른 폭의 "시냇물" 으로 접은 다음, 바닥에 좁고 넓게 배열하여 중간에 큰 걸음을 내디다. 세 아이가 종대로 줄을 서서 |' 개울' 을 건너뛰었다.

(3) 선생님은 네 명의 아이들에게 신문을 굽은' 흐름' 으로 접도록 영감을 주었다. 아이들은 발로' 시냇물' 양쪽을 행진하고 점프한다

셋째, "낮은 벽" 을 건너 뜁니다.

(a) 교사는 "낮은 벽" 으로 □ 모양으로 접히고 달리기 점프 시범 동작을 할 것이다.

(2) 유아에게 신문을' 낮은 벽' 으로 접고 앞뒤로 자유롭게 뛰어오를 것을 요구한다.

(3) 유아 세 명을 한 조로 불러 세 개의 낮은 벽을 1 미터 정도 떨어져 차례로 바닥에 놓은 다음 일렬로 늘어서서 세 개의' 낮은 벽' 을 건너뛰게 한다. (3),,,,,,,,,,,,,,,,,, 。 아이에게 점프하는 동안 "낮은 벽" 을 쓰러뜨리지 말라고 요구하다. 또한, 아이의 점프 능력에 따라, 교사는 두세 네 명의 아이들이 앞뒤의' 낮은 벽' 을 서로 연결시켜 앞뒤로 점프하도록 영감을 줄 수 있다.

유치원 스포츠 게임 수업 계획 수업 (제 5 장) 첫째, 디자인 의도

독수리로 병아리를 잡는 것은 아이들이 매우 좋아하는 게임 활동 중 하나이다. 게임에서 아이들은 게임을 하면서 노래를 부르며 즐겁고 만족스러우며 체질과 반응능력을 향상시킨다. 협동게임을 통해 유아와 교사 간의 감정을 높이고 유아 간의 협력과 교류를 증진시킬 수 있다.

둘째, 활동 목표

1, 아이들의 협력의식과 협력능력을 키우고, 자기 보호를 배웁니다.

2. 아이의 자기 보호 능력을 강화하고, 아이의 집단 명예감을 높이다.

셋째, 활동 준비

1, 독수리 머리 장식 두 개, 암탉 머리 장식 두 개, 닭 머리 장식 몇 개;

2. 음악 CD' 독수리가 병아리를 잡는다'.

넷째, 활동 과정

선생님은 아이들을 야외 운동장으로 데리고 가서 간단한 워밍업 운동을 하도록 지도했다.

1, 선생님과 일부 어린이들은 먼저 독수리가 병아리를 잡는 게임 과정을 흉내내고, 그에 따라 게임 규칙을 설명해 다른 어린이들이 열심히 볼 수 있도록 한다.

선생님이 물었다. 너희들은 독수리가 되고 싶니? 병아리를 보호하고 싶으세요? (어린이가 대답하고 생각하다) 어린이들의 분위기가 바뀌었고, 그들은 게임에 참여하기를 갈망한다.

2. 게임 그룹

반 전체를 두 그룹으로 나누어 누구를 독수리로, 누가 암탉으로 뽑았는가. 다른 아이들은 모두 닭의 머리 장식을 쓰고 있다. 첫 번째 아이는 암탉의 어머니였다. 그녀는 두 손을 뻗어 그녀의 아이를 보호했다. 병아리는 앞아이의 옷을 꽉 잡고 어머니의 보호 아래 다른 자매들과 함께 독수리를 피했다.

3. 게임을 시작합니다

호루라기가 울리자 경기가 시작되었다. 음악의 도움으로 독수리와 병아리가 바쁘다. 독수리는 사납고 암탉도 용감해서 독수리를 상대할 수 있다. 아이들의 눈은 크게 뜨고 암탉을 바짝 따라갔다. 모든 아이들이 함께 동요를 부른다: (독수리가 하늘에서 날고, 닭이 땅에서 울고, 닭이 비집고 날고, 그들의 어머니의 날개 속에 숨어라. 독수리가 하늘에서 날고, 닭이 땅에서 울고, 닭이 비집고 날고, 소식이 살금살금 전해졌다. 자, 네 엄마의 날개 속에 숨어라. ) 을 참조하십시오

4. 아이가 게임을 하는 것은 주인공을 바꾸는 것이다.

동사 (verb 의 약어) 의 활동에 대한 고찰

게임 도중 아이는 재빨리 주인공에 들어가 엄마 뒤를 바짝 따라다니며 자신을 피하고 보호하는 법을 배웠다. 행사에서 아이들은 집단협력의식과 협력능력을 증강시켰다. 게임에서 행복과 만족감을 얻었습니다.

유치원 중반 스포츠 게임 수업 계획 (6 장) 설명:

1. 이 게임은 아이들이 통제력, 점프 능력, 협동능력을 연습할 수 있게 해준다. 친자 점프 게임을 통해 아이의 신체 조화 능력을 발전시키다.

이 게임 그룹은 하나 이상의 가족에게 적합합니다.

게임 1: 캥거루와 곰 편집자: 안채지 게임 기능:

1, 아이들의 통제력 훈련.

2. 친자 관계를 키우고 조화로운 가정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게임 자료:

캥거루, 곰 머리 장식.

게임 프로세스:

1, 아이가 캥거루역 앞, 엄마가 캥거루역 뒤 역을 합니다.

2. 부모는 손을 아이의 어깨에 얹고, 그들은 함께 앞으로 뛰어간다.

3. 큰곰 역을 맡은 아버지가 다른 곳에서 나오자 캥거루 엄마와 캥거루는 빨리 서 있었다.

4. 큰곰이 그들 주위를 돌아다니며 이상한 표정을 지었다.

5. 큰곰이 떠나기 전에 캥거루 엄마와 새끼캥거루는 웃지 말고 움직이지 마세요.

게임 2: 캥거루 달리기 편집자: 안채지 게임 기능:

협조 협력 능력을 배양하다.

게임 프로세스:

1, 부자는 마주보고, 아이의 발은 아버지의 발등을 밟고, 두 손을 잡아당겨' 펭귄' 을 형성한다.

2. 어머니가 명령을 내린 후, 시작부터 아이의 발은 결코 아버지의 발등을 떠나지 말고, 아버지는 줄곧 점프하여 움직여야 한다. 3. 도중에 세 가지 장애물을 우회하여 아버지와 아기가 완성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게임 3: 캥거루 엄마 편집자: 안채지 게임 기능: 아이의 손힘과 협동능력을 단련한다.

게임 자료: 캥거루 머리 장식 게임 과정:

1, 캥거루가 앞에서 캥거루 엄마의 목을 두 손으로 껴안고, 두 다리로 캥거루 엄마의 허리를 클램프하게 하자.

2. 아기가 캥거루처럼 엄마의 가슴에 꼭 매달려 있어요.

3. 엄마는 아기를 안고 발로 앞으로 뛰어올라 맞은편 아빠로 뛰어간 다음 아빠를 캥거루 아빠로 바꿔 아기를 데리고 뛰어갔다.

유치원체육게임교안 중반 (7) 1 직경 60 cm 의 대나무 동그라미를 통해 시추를 연습함으로써 유아 동작의 민감성과 조화를 높인다.

2. 게임의 규칙을 준수하고 스포츠 활동에 대한 아이들의 흥미를 키워줍니다.

1, 8 개의 스탠드가 있는 대나무 고리 (직경 60 cm), 장난감 물고기 또는 종이접기 (수량은 어린이 수와 동일).

2, 그림과 같이 현장을 배치하십시오.

1, 시작 부분.

선생님: 마른 고양이가 아침 일찍 일어나서 운동을 해요. 고양이와 함께 운동합시다! 아이들은 선생님의 지휘를 듣고 모방 연습을 한다.

상지 동작, 스쿼트 동작, 가슴 확장 동작, 신체 회전 동작, 복등 동작, 점프 동작, 정리 동작 (선생님 편집).

2, 기본 부분.

(1) 어린이가 온라인 뒤에 서 있다. 선생님: 오늘 고양이가 움직일 거예요. 가장 좋아하는 물고기도 가져갑니다. 길에서, 그것은 구멍을 뚫고 잔디를 통과한다.

(2) 선생님은 옆으로 서 있는 동작요령을 시범적으로 설명하셨다. 공은 먼저 대나무 동그라미에서 1 피트를 뻗은 다음 고개를 숙이고 뚫어 몸을 원에 닿지 않게 한다. 그런 다음 유능한 아이들에게 시범을 보여 주세요. 모든 아이들은 연습을 연습하고, 선생님은 아이의 동작을 바로잡는다.

(3) 게임고양이 이동.

게임 규칙: 한 번에 하나의 물고기 만 보낼 수 있습니다. 물고기를 보낼 때 동굴을 엎지르면 빨리 주워서 뛰어야 한다. 동굴을 뚫고 잔디밭을 기어올라 물고기를 너의 새 집으로 보낸 다음, 오른쪽에서 뛰어와 대오의 끝에 서 있다. 첫 번째 새끼 고양이가 두 번째 동굴을 뚫을 때, 두 번째 새끼 고양이는 뚫을 수 있다. 모든 아이들이 조를 나누어 2~3 회 놀다.

(4) 유아 경기를 조직하여 어떤 새끼 고양이 그룹이 빨리 움직이는지 보자.

3. 끝 부분.

(1) 큰 파도 작은 파도 복습.

(2) 세안, 손질, 스트레칭 등의 동작을 모방하여 활동을 완성하다.

행사 제안: 초학시에는 대나무 동그라미 하나만 넣을 수 있고, 놀이에 익숙해지면 좀 더 많이 넣을 수 있습니다. 등반할 때 양손과 두 발을 한데 모아 지면을 기어오를 것을 요구한다.

활동 연장: 야외활동을 할 때 구석에 대나무 고리를 놓아 아이들이 드릴에 자유롭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합니다.

유치원 스포츠 게임 수업 계획 수업 (제 8 장) 활동 목표:

1, 행사 중 아이들의 염색지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2. 아이들에게 선전과 염색의 기본 방법을 배우도록 지도한다.

3. 종이 염색 활동을 통해 아이가 초보적으로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능력을 배양한다.

4. 아이들이 이야기와 게임에서 공부하고 인생을 깨닫도록 지도한다.

5. 문학 작품에 대한 아이들의 이해와 표현능력을 배양한다.

이벤트 준비:

각종 준비된 물감과 휴지, 두 개의 전시판, 휴지, 팔레트, 날염 작품 홍보, 날염 의류 홍보, 녹음기, 음악 테이프, 스카프 등.

활동 프로세스:

먼저 가져오기:

선생님: 얘들아, 선생님께서 오늘 아주 예쁜 것을 준비해 주셨다. 보고 싶어? 얘들아, 따라와, 서 있어, 천을 열고, 이렇게 많은 아름다운 그림들을 함께 감상합시다. 아이들은 이 그림들이 우리가 평소에 그린 그림과 같다고 생각합니까?

(색상 대칭, 선 흐림, 주름, 용지 등. ) 이런 종이를 선지라고 한다. 만져주세요. 선지는 매우 부드러워서 물을 잘 빨아들인다. 위에 어떤 패턴이 있는지 봅시다. (원형, 수평, 사각형 등. ) 을 참조하십시오

둘째, 확장:

1, 질문: 이 작품들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 아이들이 말하게 하다. 그것들은 그림이 아니라 염색한 것이다. 어떻게 염색합니까? 아이들이 먼저 정상에 올라와서 선생님을 만나도록 하세요.

2. 소개 자료: 아이가 내 손에서 본 것은 무엇입니까? 선지. 선지와 각종 수분물감을 재료로 염색하고 선지를 선택한 것은 선지의 흡수성이 강하기 때문이다.

3. 종이접기 방법에 대해 이야기: 방금 전시회를 보았을 때, 어떤 어린이들은 선지에 주름이 많다고 말했다. 왜냐하면 우리는 먼저 종이를 접어서 염색해야 하기 때문이다. 종이를 접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이를테면 종이를 정사각형, 삼각형, 두루마리 등으로 접어서 여러 가지 도안을 염색할 수 있다.

4. 염색을 설명하는 방법: 염색을 선언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 그림의 아이는 어떻게 생겼습니까? 가장자리 염색법을 사용하여 도면의 가장자리만 염색합니다. 두 번째 사진에서 그의 도안은 한 조각처럼 보이는데, 그것은 뿔염색법을 사용하며, 그림의 뿔만 염색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지막 그림에서 그의 패턴은 어떤 모양입니까? 이 그림은 모서리가 뚜렷하게 물들었다. 아까 선생님은 어린이들에게 몇 가지 염색변, 염색각, 염색각을 간단히 소개했다. 한번 해봐도 될까요? 어느 것을 먼저 염색하고 싶습니까? 먼저 염색을 배우다. 먼저 종이를 접은 다음 접은 종이의 한쪽에 파우더 물감을 가볍게 바르고 즉시 들어 물감을 자연스럽게 펴줍니다. 다음 가장자리를 염색해서 매번 1-2 색을 고르세요. 염색한 후 종이를 가볍게 펴서 말린다. 염색각은 종이의 구석구석을 다른 색으로 염색하는 것이다. 염색의 절차는 염색한 가장자리와 같다. 나는 몇 명의 어린이를 찾아 시험해 보았다. 세 번째는 양면과 뿔을 염색하는 것이다. 두 뿔을 염색할 수 있습니다. 한 쪽: 한 쪽 양면을 마음대로 염색할 수도 있습니다. 누가 해보고 싶어? 아이들 몇 명을 불러 보세요.

5. 아이들은 종이를 염색합니다: 그들은 예쁘게 염색했습니다. 다른 아이들도 해보고 싶으세요? 선생님은 오늘 아이들에게 작은 손수건을 많이 준비했다. 모두 시도해 보세요. 누가 염색한 손수건이 제일 예쁜지 보세요. 아이들이 할 수 있을까요? 염색하기 전에 아이들에게 손수건을 겹쳐서 몇 가지 도형을 인쇄할 수 있는지 알아보라고 했다. 선생님이 총결하다. 손수건을 함께 염색하면 선생님이 순회지도할 것이다.

6. 선생님 총결산. 누가 염색을 잘 했는지, 염색한 좋은 아이에게 어떻게 염색했는지,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 비교해 보자. 오늘날, 모든 아이들은 염색을 배웠고, 그들은 아름다운 손수건을 많이 염색했다. 잘 했어요.

전시회: 아이들이 선생님을 만나는 것이 다른가요? 이 예쁜 스카프는 날염한 것이다. 사실 우리 생활에는 날염이 많이 있습니다. 아이들은 이 작은 옷, 책가방, 모자가 모두 염색된 것을 보았다. 나는 몇몇 아이들에게 그것을 입으라고 초대했다. 네가 입은 옷은 정말 예쁘다. 무대에 서서 우리에게 보여줄 수 있습니까? 음악, 어린이 패션쇼를 방송하다. 다른 아이들아, 우리 스스로 염색한 손수건을 무대에 올려서 보여주자, 알았지?

셋째, 끝:

염색한 손수건을 다른 아이들에게 보여 주고 가르쳐 주세요.

교육 반영:

교사로서, 아이의 다른 특징을 잘 발견하고, 모든 아이들에게 격려적인 평가를 하고, 작품에서 성공한 것을 충분히 발굴하고, 긍정적인 긍정을 하고, 성공적인 경험을 하게 하고, 수공 활동의 즐거움을 느끼며 자신감을 키워야 한다.

유치원 스포츠 게임 수업 계획 수업 (9) 교재 분석:

풍선은 아이들이 잘 알고 사랑하는 장난감이자 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고 쉽게 구할 수 있는 물건이다. 아이는 풍선을 좋아하고 풍선에 대한 게임 경험이 있다. 이 행사에서는 자유공 놀이, 운구 등을 통해 아이들에게 각종 풍선놀이 방법을 탐구하도록 유도했다. 동료와 드리블을 협공하는 과정에서 동료들과 함께 임무를 완수하는 즐거움을 체험하고 통제력을 높인다.

활성 목표:

1, 여러 가지 풍선을 가지고 노는 방법을 탐구하고, 동행에 맞춰 풍선을 끼울 수 있다.

2. 두 사람은 조화롭게 공을 가지고 옆으로 걸을 수 있다.

게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게임의 즐거움을 경험하십시오.

이벤트 준비:

몇 개의 풍선 풍선 (풍선 팽창량을 파악하여 폭발을 피하다).

활동 권장 사항:

1,' 풍선변화' 시나리오를 만들어 아이를 이끌고 워밍업한다.

선생님은 공기통 역할을 하고, 아이는 풍선 역할을 하고, 선생님은 아이와 함께 팔다리를 움직여서 몸을 풀었다.

2. 풍선 풍선을 전시하고 아이들이 풍선을 노는 다양한 방법을 탐구하도록 독려한다.

(1) 아이들이 창조적으로 풍선을 놀도록 독려하고, 신체의 다른 부위로 풍선을 노는 다양한 방법을 탐구하도록 지도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예를 들어, 머리 위에 풍선을 쓰고, 양손으로 풍선을 위로 던지고, 동료들과 함께 풍선을 불어서 풍선을 가지고 간다.

(2) 유아들에게 협동 클립 연습을 중점적으로 지도한다.

질문: 어떻게 하면 조화롭게 옆으로 걸을 수 있을까? 공을 끼울 때 풍선을 터뜨리는 것을 어떻게 피할 수 있습니까?

요약: 풍선을 가슴에 올려놓고, 공을 떨어뜨리지 않는 한, 양손으로 맞은편 동료의 두 팔을 가볍게 잡고 일정한 속도로 옆으로 걷는다.

3. 아이를 조직하여' 풍선을 집으로 보내는' 게임을 하고 옆으로 공을 잡는 동작을 더 연습한다.

게임 1: 어린이 두 명이 한 조로 공을 가슴에 얹고, 세 열은 출발선 뒤에 서 있다. 경기가 시작되자 각 팀 1 팀의 아이들이 출발해 같은 발걸음으로 종점을 향해 옆으로 행진했다. 종점에 도착한 후 풍선을 집 (상자 안에) 에 두고 출발점으로 뛰어갔다. 다음 아이들이 출발했다. 경기는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드리블 임무를 가장 먼저 완성한 팀이 이겼다. 게임이 끝난 뒤 공을 가지고 옆으로 걷는 완성과 결합해 아이와 소통한다.

두 번째 게임: 자녀의 게임 상황에 따라 적당히 난이도를 높입니다. 예를 들어 도중에 장애물을 설치하고, 아이들이 자신에게 도전하고, 대담하게 시도하도록 격려하는 것입니다.

3. 아이들에게 풍선을 놀게 하고 음악에 맞춰' 풍선춤' 을 하도록 하여 긴장을 풀게 한다.

유치원체육게임교안 중반 (10) 은 작은 근육의 유연성과 손눈 조정 능력을 발전시킨다.

색목주

1, 선생님은 이미 착용한 목걸이를 전시해 아이가 스스로 손을 쓰려는 욕망을 불러일으켰다.

2, 교사 데모 생산 방법 및 요구 사항.

(1) 왼손에는 나무 구슬을 들고 오른손에는 색실을 잡는다. 목주 위의 구멍에 주의해라.

(2) 부모에게 아기가 대담하게 착용하도록 격려하도록 요청하십시오.

(3) 손에 있는 채색선의 위치가 적당해야 한다.

1, 완성 후 작품을 전시해 아이들에게 성공의 기쁨을 느끼게 한다.

게임 가이드: 부모들은 활동 중에 아이들을 격려하여 아이들이 스스로 조작할 수 있도록 합니다.

1, 작은 근육의 조화성 개발

2. 손안의 조화를 촉진하다.

음료 병, 어린이 당 일정량의 콩.

선생님: 얘들아, 누가 노래를 부르는지 들어라. (콩으로 병을 흔들다), 망치로 노래를 잘 부른다. 함께 모래 망치를 만들어 봅시다. 우리 같이 노래 부를까요?

2. 제작을 시작하여 아이에게 콩을 하나씩 병에 넣으라고 한다.

3. 선생님은' 나는 유치원에 간다' 를 연주하고, 아이들은 스스로 악기를 만들고, 망치로 게임을 반주한다. 지도: 아이를 만드는 과정에서 부모는 아이가 콩을 콧구멍이나 귀에 넣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아이가 기어오르는 능력을 배양하다

1. 부모는 몸과 사지로 각종 동굴을 만들어 아이들이 자유롭게 오를 수 있도록 한다.

2. 선생님은 학부모와 아기가 함께 오를 수 있는 참신한 동굴을 시연했다. 게임 가이드: 부모는 주변 아이들을 잘 돌봐야합니다.

1, 손조작을 통해 아이의 작은 근육군의 동작 유연성을 단련한다.

2. 건설을 통해 아이들의 상상력을 발전시킨다.

가족 관계를 심화시킨다.

장난감을 정리하는 법을 배웁니다.

각종 장난감 (플러그인)

1, 선생님은 각종 블록을 소개하고 학부모와 아이를 함께 꽂아주세요.

무료 분류 철자, 교사 투어 교환;

작품을 단독으로 전시하고 그 특이점을 소개하다.

아이들은 장난감을 싸서 집으로 보냅니다.

1, 학부모에게 자기가 원하는 대로 철자를 맞추고 적절한 기술 지도를 해 달라고 전해 주세요.

2. 아이들이 스스로 짐을 싸도록 독려한다.

게임 이름: 큰 손과 작은 손

1. 그림을 통해 아이의 손재주와 색채 인식 능력을 키워줍니다.

2. 친자 관계를 더욱 깊게 하고 교류에서 소통하는 법을 배웁니다. 3, 물건을 정리하는 법을 배웁니다. 게임 준비: 색필화지.

1. 선생님은 손가락 윤곽을 따라 그리는 방법을 가르치고 그림을 추가하는 방법을 보여 주셨다.

2, 학부모와 아이 * * * 함께 그림을 그려서 아이들이 대담하게 그림을 추가할 수 있도록 합니다.

작품전 (친한 아이들이 서로 소개한다);

4. 물건을 치우다 (아이가 직접 한다);

1, 아이들이 일정한 노선에 따라 질서 있게 그림을 그리도록 지도한다

2, 아이들이 스스로 그림을 그리게 하다.

1, 인형놀이를 통해 아이들이 대담하게 자신의 이름을 말하고, 사람들 앞에서 그들의 과감한 표현을 단련하도록 한다.

2. 아이들이 사람들과 교류할 수 있는 능력을 초보적으로 배양한다.

3 운동 아이들은 자신의 학번과 이름을 알 수 있다.

인형 (비비토끼) 작은 꽃 (아이의 이름과 학호가 적혀 있음)

1 .. 당신의 인형을 전시하고, 당신의 이름과 학번으로 자신을 소개하세요. 비비: 꼬마야, 나는 너를 아주 좋아해, 너의 친구가 되고 싶어. 너의 이름을 말해 줄 수 있니? 선생님들은 서로 협조하고, 내레이션하고, 공연을 한다.

2. 어린이를 하나하나 소개한다. 학부모의 지도 아래 자신의 학번을 말하다.

3. 아이가 비비토끼에게 고맙다고 말하도록 작은 선물 (작은 꽃) 을 나누어 주세요. 게임 지도: 아이의 상황에 따라 적절한 지침을 제공하고, 개별 아이를 강요하지 마라.

유아들은 인형에 가입하는 것에 특히 관심이 있다. 수줍은 아이들도 용감하게 자신의 이름과 나이를 말할 수 있어 유아들이 자신이 만지는 이상한 장난감에 대해 특별한 의사소통 감정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아이의 손의 조화성을 배양하다.

콩, 작은 구멍이 있는 페트병, 작은 상품

가을이야, 수확의 계절이야. 농부 아저씨가 심은 농작물이 모두 수확되었다. 우리가 그들을 도와 콩을 창고에 넣어도 되겠습니까? 아이에게 게임 도중 아이는 왼손으로 병을 들고 오른손 엄지와 검지로 콩을 꼬집고 콩을 병의 작은 공기 속에 넣어야 한다고 말했다.

부모에게 콩을 입에 넣지 말고 아이를 꼭 보라고 해라. 부모는 아이들이 콩을 담는 것을 도와주지 않는다. 게임이 끝나면 아이에게 작은 상을 주고 격려해 주세요.

계절적 특징에 따라 일부 게임을 하면 자연과 게임을 결합시켜 아이들이 게임을 하면서 많은 자연현상을 이해할 수 있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