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영국 소설가 디킨스 소개
영국 소설가 디킨스 소개
디킨스는 영국 소설가로 빅토리아 시대의 가장 위대한 작가로 인정받고 있다. 그의 많은 작품들은 우아함과 풍속으로 나누어 함께 감상할 수 있어, 높낮이가 모두 적합하다. 기술의 진보와 작품의 매력은 곧 그를 세상에 유명하게 했다. 긴 창작 생애 동안 작품의 인기도와 개별 소설의 판매량은 기복이 있었지만, 하찮은 것, 특색이 부족하거나 말할 가치가 없는 것은 하나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는 동시대인들의 중시를 받지 않는 작품에 대해 칭찬을 받았지만, 줄곧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고, 평론계에서 그 어느 때보다도 지위가 높았다. 그는 영국 작가 중에서 가장 익살스럽지만, 그는 오락의 대가가 아니다. 그는 사회와 그 폐단을 볼 때의 안목과 동정과 지혜를 보고 그의 소설을 풍성하게 하여 그를 세기 문학의 대가가 될 뿐만 아니라 그 시대의 가장 영향력 있는 양심 대변인으로 만들었다. 디킨스는 햄프셔의 박차머스에서 태어났지만, 그는 어렸을 때 그곳을 떠났다. 그의 가장 행복한 어린 시절은 단전에서 지냈는데, 그는 소설에서 자주 이곳을 언급했다. 1996 그는 1996 년까지 런던에 살았고1996 년까지 그는 단전 근처의 Gad'sHill 이라는 시골 별장으로 돌아갔다. 만약 중산층이 새로 발견되고 불안정한 사회적 지위를 가지고 있다면, 디킨스는 중산층에서 온 것이라고 할 수 있다. 그의 할아버지 중 한 명은 집안의 종이고, 다른 한 명은 횡령범이다. 그의 아버지는 해군부 군수부 직원으로 대우가 후하다. 그러나 그의 지나친 낭비와 어리석은 행동은 종종 집안을 곤경에 빠뜨린다. (그의 결점과 * * * 모두 맥카버 씨의 반자체 소설' 여생 고기 한 조각' 에 적혀 있다.)
1996 년 디킨스의 가족은 매우 나빴다. 장남으로서, 그는 이미 중퇴하여 한 공장으로 보내졌고, 그의 아버지는 채무로 투옥되었다. 이러한 타격은 그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다. 비록 그가 노동자 계급이 되는 이런 짧은 경험을 싫어하지만, 그는 그들의 생활과 빈곤을 이해하고 그들을 동정하여 그의 작품을 풍요롭게 했다. 감옥과 외로움, 억압과 무력한 아이들의 이미지도 그의 많은 소설에서 반복되었다. 디킨스의 성격과 예술 창작의 많은 요소들은 세기 소설가 안구스빌슨이 말한 것을 포함하여 이 시기에 기인한다. 나중에 디킨스는 남자와 작가로서 여성을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는데, 이는 그의 어머니에 대한 증오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는 그동안 그녀가 그의 고통을 이해하지 못하여 그에게 큰 상처를 입혔다고 생각한다. 그의 아버지가 출소했을 때, 가족의 호전으로 그를 학교로 복귀시킬 수 있을 때, 그의 어머니는 그가 계속 일하기를 원했다. 다행히 우리 아버지의 의견이 우세했다. 하지만 저는 여전히 디킨스의 소설' 샤오리두' 와' 안개도 고아' 를 가장 좋아합니다. 나는 그 소설들이 영국 사회의 현황을 묘사하고, 가능한 영국의 상류 사회를 썼다고 생각한다. 이 두 소설보다 나는 소설의 주인공 샤오리두를 더 좋아한다. 에이미는 어릴 때부터 아버지 윌리엄과 함께 마샬시 교도소에서 살았다. 감옥에서 자란 리두는 작고, 수줍고, 착하고, 근면하고, 자상하고, 가정을 돌보고, 심지어 나를 잊은 여자로 성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녀의 아름다움과 순진함은 하층의 저속한 세력 중에서 매우 귀중하다.
리틀 리두의 언니 파니는 극장에서 춤을 추며 생계를 꾸렸다. 그녀는 노련하고 사업심이 있는 여자이다. 영국에서 가장 부유한 후계자인 에드먼즈 파커러 앞에서 그녀는 온순하고 영리하지만, 가족 앞에서는 어머니와 사회 하층에서 벗어나려고 애썼다. 무엇도 그녀가 나뭇가지로 날아올라 봉황이 되겠다는 결심을 막을 수 없다. ArthurClennam 은 청교도의 엄격함과 답답함 속에서 자란 친절하고 관대한 사람이다. 가족과 부모에 대한 그의 충성과 책임은 아버지가 돌아가실 때까지 아버지 곁에 남아 가족 사업을 하도록 했다. 그는 중국에서 영국으로 돌아와 다시 생활하며 자신의 행복을 찾았다. 동시에, 그는 독재적인 어머니 클레난의 방해에도 불구하고 클레난 가문의 어두운 과거를 폭로하고 이전 세대가 저지른 잘못을 용감하게 감당했다. HenryGowan 은 항상 부유하고 편안한 생활을 꿈꾼다. 등나무 주전자 가문의 먼 친척이지만 매일 동분서주하며 배를 채울 정도로 가난하다. 그는 자신이 예술가라고 주장하지만, 그는 분명히 그것을 처리할 능력이 있다. 그는 예쁜 PetMeagles 와 사랑에 빠졌지만, 상대방이 ArthurClennam 을 좋아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영화' 샤오리두' 에서 발췌) 소설' 샤오리두' 와' 안개도 고아' 도 디킨스의 어린 시절과 관련이 있다. 이렇게 다재다능한 예술가와 그의 복잡한 개성을 이해하는 것은 쉽지 않다. 그의 상상력 외에도, 그는 이렇게 많은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재능을 보여주기를 갈망하여, 이 두 가지 문제를 설명하기가 더욱 어려워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상상력, 상상력, 상상력, 상상력, 상상력)
그의 소설이 어떻게 이러한 현실, 뉴스, 구두, 연기와 연계되었는지에 대해서는 여전히 의견 차이가 있다. 그리고 그의 소설 속 친밀함과 비길 데 없는 희극성은 필연코 작가의 고통, 실수, 자기 연민, 사회죄, 인류의 영원한 걱정과 약점에 대한 그의 관심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이 소설들은 사회, 도덕, 감정, 심리 등 내용이 광범위하다. 그래서 그는 매우 평범한 사람들뿐만 아니라 비정상적인 상태 (즉, 괴벽, 타락, 광기, 환각, 꿈) 에도 관심을 갖고 있다. 그는 가장 상상력과 환상력이 있는 위대한 소설가로 시사와 현실주의에 가장 관심이 많다. 동시에, 그도 약간의 결점이 있다. 창조적이고 시적인 작가로서, 그의 성숙한 작품에서도 그는 불안한 지연 일과를 가지고 있다. 현대 디킨스의 비판은 ~ 년에 시작되어 조지 윌, 윌슨, 험프리 하우스가 다른 방식으로 추진했다. 1980 년대에 사람들은 대규모로 디킨스의 작품을 재평가하고 편집하기 시작했다. 지금, 우리는 그의 가장 높은 예술적 성과와 가장 깊은 내용이 모두 그의 후기 소설 속에 있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예를 들면' 황량한 산장',' 샤오리두와 원대한 앞길',' 어려운 시대',' 우리의 친구' 등이 있다. 학자들은 디킨스의 작문 기교, 독자와의 관계, 그리고 그가 어떻게 동시에 전형적인 빅토리아 시대와' 한 시대가 아니라 모든 시대' 의 작가가 될 수 있는지에 대해 토론했다. 전기의 경우, 알랑테난의 이야기를 제외하고 사람들은 1920 년까지 에드가 존슨의 전기가 포스터의 풍요로운 일생 (~) 에 무언가를 더했다.
그 후로는 전혀 새로운 관점이 없었지만, 조셉 골드와 프레드 카플란을 포함한 디킨스의 일부 단계나 측면에 대해 좀 더 포괄적인 관심을 보인 작품들이 몇 편 있었지만, 그 후로는 전혀 새로운 관점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디킨스, 독서명언) 2008 년 100 년 축제는 영국 문학에서 디킨스의 지위가 셰익스피어에 버금가는 중요한 인식을 반영했다. 이는 몇 년 전, 심지어 몇 년 전만 해도 불가사의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국명언) 디킨스의 또 다른 작품인' 데이비드 코포필' 은 제가 제목에서 강조했듯이, 데이비드 코포필이라는 이름은 작가 본인을 비춘다. 작가는 자신의 사상 감정을 주인공 데이비드 코포필에게 맡기고 이 작품을 통해 세계관, 인생관, 도덕윤리관을 표현했다. 이 작품은 뚜렷한 자서전적 성격을 띠고 있으며, 자신의 생활의 그림자가 있다. 주인공 데이비드 코포필 (David Copperfield) 은 어린 시절 의붓아버지에게 학대를 받았고, 학교에서는 견습생으로서 온갖 시련을 겪었다. 나중에 그는 고모의 집으로 도피했고, 그녀의 도움으로 학업을 마치고 변호사 직업을 선택했다. 데이비드는 고모의 파산으로 큰 타격을 받았지만 불굴의 의지로 자신의 목표를 향해 계속 등반하다가 결국 유명한 작가가 되어 사업과 결혼이 모두 성공했다. 이 작품은 디킨스의 모든 창작 스타일을 구현했다. 먼저, 인물 형성에 있어서 디킨스는 희극적인 과장을 지닌 그의 펜으로 생동감 있고 생생한 인물의 이미지를 묘사했다. 작품에서 사회 밑바닥의 사람들은 착하고 우호적이며 진실하며 아름다운 자질이 많다. 디킨스는 그들 사이에서 태어나 그들에게 사랑과 동정으로 가득 찼다.
그래서 그들은 긍정적인 인물과 주요 인물로 여겨졌는데, 그는 이전에는 보기 드물었기 때문에 거스는 디킨스를 "시대의 깃발" 이라고 칭찬했다. 작품 속 악당은 많지 않지만 디킨스의 사회적 폐단에 대한 날카로운 비판이 중점이다. 크리크 대통령을 작성함으로써 그는 당시 영국의 부패하고 잔혹한 아동교육제도를 비판했고, 율리아 히프를 통해 당시 영국의 혼란스럽고 어두운 사법제도를 비판했고, 크리스토퍼를 통해 거만하고 방탕한 부잣집 아이들을 비판했다. 디킨스의 인물에 대한 묘사가 정말 독특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디킨스도 언어의 대가이다. 그의 언어는 다채롭고 친절하며 차분한 서술에서 재치 있고 유머러스하다. 그의 문장 스타일은 마치 긴 용, 기복, 기세, 섬세함, 섬세함, 단순함, 단순함, 풍부함 등 매우 창쾌했다. 그의 놀라운 문체를 보여 주었다. 디킨스는 불후의 것이다. 그는 작품에서 빅토리아 시대 영국의 사회 상황을 생동감 있게 재현했다. 그 우여곡절 이야기 속에서 성격이 뚜렷한 인물들은 모두 현실 생활에서 나온다. 이야기와 인물의 운명의 발전 과정에서, 당시 사회의 여러 가지 폐단과 불행에 대한 디킨스의 날카로운 분석을 볼 수 있고, 그의 사랑과 증오가 뚜렷한 글쓰기 특징을 느낄 수 있으며, 사회 하층 일반인의 생존 상태에 대한 그의 진실한 배려를 느낄 수 있다. 톨스토이가 러시아 역사의 거울이라면 디킨스는 영국 사회의 한 폭의 그림이다. 마지막으로, 나는 위대한 오스트리아 작가 스티븐 츠웨이그의 작품 중 한 구절로 끝을 맺었는데, 이 구절은 디킨스의 스타일과 특징을 요약해 주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언어의 폭풍이 갑자기 울부짖기 시작했고, 끝없는 바다가 피바다의 파도를 일으켜 목계를 뛰쳐나와 인간의 마음의 과거와 미래를 씻어내고 구석으로 떨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무궁무진하고, 끝이 없고, 즐겁고, 비장하며, 각양각색의 인류를 포용하고, 인류의 가장 진실한 초상을 묘사한다. " 이것은 영국 소설이다. 디킨스의 연극에 대한 사랑은 그의 작품' 니콜라스 니클버그' 에서 볼 수 있다. 그도 성공한 배우로, 그는 여러 차례 다른 나라에 가서 공연을 했다. 디킨스의 풍격은 화려하고 시적이 풍부하지만, 그도 늘 유머로 영국 상류 사회를 풍자한다. 하지만 당시 많은 작가들과 마찬가지로 그의 많은 작품들은 반유대적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