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마스코트 사진

마스코트 사진

마스코트 사진 모음

마스코트 사진 모음 마스코트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될 것이므로 마스코트가 대표하는 국가의 특성을 부각시킬 필요가 있으므로 디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람을 감동시키는 마스코트를 만드는 것은 어렵습니다. 마스코트 사진 모음입니다. 마스코트 사진 1

국내 마스코트 역사 그림

01

판판

지방 차원에서 , 국내 및 세계 수준의 스포츠 행사는 물론 다양한 유형의 중요한 활동, 끝없는 마스코트의 흐름은 항상 사람들 사이에서 다른 반응을 가져 왔습니다. 중국인에게 가장 잘 알려진 마스코트 중 20XX 베이징 올림픽의 푸와(Fuwa)를 제외하고 19X 중국 아시안 게임의 마스코트 "판판(Panpan)"은 의심할 여지 없이 "국민 기억 킬러"입니다.

이 두 고전 마스코트는 또한 그들을 표준으로 따르는 많은 '후손'을 낳아 중국 마스코트의 주요 스타일을 형성했습니다.

02

'빙둔둔'과 '눈이 녹다'

현재 20XX 베이징 동계올림픽과 동계올림픽 패럴림픽 마스코트 "Bingdundun"과 "Xuerongrong"은 국보 팬더와 중국 전통 문화의 디자인 아이디어를 이어갑니다. 32년 후 판다의 증손자 '판판' '빙둔둔'이 탄생했다(이 기간 동안 중국은 '판판'을 기반으로 알려지지 않은 자이언트 판다 마스코트를 많이 디자인했다).

시대에 발맞춰 시원한 초에너지 코트를 입었다는 점에서 '빙둔둔'과 '판판'은 같은 유래라고 할 수 있다.

03

친링산 4대 보물

“Fuwa 시리즈” 마스코트도 있습니다 계속해서 태어나고 있습니다. 20XX년 제14회 산시성 시안 게임의 마스코트 조합인 '친링 4대 보물', 20XX [광] 아시안 게임의 마스코트 조합인 '선허여의악양', 20XX년의 '부와'는 모두 전례 없는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조합 인원수는 역대 전국체전과 아시안게임, 올림픽을 통틀어 최다 마스코트가 됐다.

그 중 '진릉산의 4대 보물'에는 따오기 '주주', 자이언트 판다 '웅웅', 타킨 '링링', 황금원숭이 '진진'이 있다. .그것은 분명히 산시성 친링 산맥이 소유한 4종의 동물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이는 창의적인 프로토타입입니다. 공개되자마자 많은 네티즌들은 아쉬움을 드러냈다.

사람들은 "진릉의 네 가지 보물"이 Fuwa를 너무 모방하고 새로운 아이디어가 없다고 느낍니다. 예를 들어, 후와(Fuwa)에는 판다, 영양, 제비, 물고기가 선택되었고, "진링산의 4대 보물"에는 판다, 타킨(Takin), 따오기, 황금원숭이가 선택되었으며 색상, 움직임, 몸 모양이 매우 유사합니다. 또한, 마스코트 이름의 '겹치는 문자'는 '후와(Fuwa)'라는 아이디어를 따랐을 뿐만 아니라, 동물의 이름에서 문자를 직접 선택했다는 점에서 더욱 '파격적'이다.

04

평화롭고 행복하다

20XX [광] 아시안게임 마스코트 “평화롭고 행복하다”를 살펴보겠습니다 "를 조합하면 이 다섯 마리 양의 이름은 Axiang, Ahe, Aru, Ayi 및 Leyangyang입니다. 공식 프로모션 사진을 보면 이양양은 당연히 C 포지션으로 데뷔할 예정이다. 이 디자인은 실제로 '광저우의 도시' 광저우에서 개최되는 아시안게임이 아시아인들에게 '상서로움, 화합, 행복, 완벽함, 기쁨'이라는 좋은 염원을 가져다줄 것이라는 점을 반영함과 동시에 게임의 "조화", 열정" 개념입니다.

05

하이바오

20XX [상하이] 세계 박람회를 앞두고 마스코트 '하이바오'가 마침내 주류를 돌파했습니다. '후와 시리즈'와 '빵빵 시리즈'의 시각적 구속. 그 모습은 동물이나 사람의 모습을 베이스로 한 것이 아니며, 몸 전체가 파랗다는 것은 전례가 없는 일이다. 그러나 '하이바오'는 비난의 운명을 피하지 못했고, '후와 시리즈'보다 더욱 폭력적이었다.

디자인팀의 눈에 '하이바오'는 '세계 각지의 보물'이라는 뜻으로 행운을 의미한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평범해 보이는 외모에는 사실 매우 풍부한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그 중 머리카락은 구불구불한 파도처럼 마스코트 탄생지의 지역적 특성을 부각시켰고, 눈은 크고 둥글게 표현되어 미래 도시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했다.

파란색은 포용성과 상상력이 가득한 상징이다. 발전에 대한 희망과 잠재력, 조화로운 삶의 아름다운 느낌을 보여줌으로써 중국이 세계 박람회를 개최할 수 있는 능력과 결단력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인간'은 실제로 아름다움을 드러냅니다. 삶은 당신과 내가 만든 아이디어에 달려 있습니다.

06

糳砳

'하이바오' 탄생 이후 추상적인 마스코트 트렌드가 생겼다. 20XX 난징(청소년) 올림픽 마스코트 '판팡(Panpang)'은 오늘날까지도 사람들의 기억 속에 남아있습니다. 또한 "Erhu Egg"라는 좀 더 현실적인 이름도 있습니다. 네티즌들은 '얼후 달걀'이 언뜻보기에는 좀 못생겼다고 생각했지만, 오랫동안 보니 실제로는 조금 귀엽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실 '얼후 달걀'은 난징 방언으로 장난스럽고 장난스럽고 약간의 '덤핑'기질이 매우 생생하다는 의미입니다. 가만히 있을 때는 니안피가 조금 어리석어 보일 수도 있지만 일단 움직이면 즉시 세뇌된 악마 같은 작은 괴물로 변해 더 쳐다볼 수밖에 없습니다. 마스코트의 마술적인 미학을 불러일으키는 이 얼후 달걀은 실제로 난징의 특산품인 유화석에서 영감을 받아 베이징 그래픽 아트 연구소의 학생이 디자인했습니다.

07

강강

'이호알'이 뜻밖에도 국민의 가장 '사랑받는' 마스코트가 된 지 2년도 채 되지 않았습니다. , 20XX 춘절 갈라의 마스코트 '강강'의 등장으로 다시 한번 위상을 위협받았다.

당시 강강의 3D 버전은 공개되자마자 대중들이 거의 만장일치로 “못생겨서 눈물이 난다”는 연호가 쏟아졌다. 사람들은 이것이 분명히 독이 든 키위 열매가 신호등의 요정이 된다는 이야기라고 한탄했습니다. 가장 큰 단점은 강강의 얼굴에 있는 두 개의 아가미가 3D 기술로 렌더링되어 그의 얼굴에 매달려 있는 두 개의 알 수 없는 물체가 된다는 점입니다. 정말 "원숭이 천둥"입니다.

사실 '강강' 수묵 버전의 효과가 너무 귀엽고, 역시 한미 린이 만든 것입니다. 한미린은 강강의 3D 디자인 기획안을 본 적이 없다고 하는데, 한미린 선생님이 이런 파문을 일으키기가 정말 어려웠다고 합니다. 이 "독성"의 배치는 마스코트 세계에 큰 영향을 미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XX

진와

20XX 제13회 전국체전 마스코트 '진와'가 또 한번의 화제를 불러일으켰습니다. 불평 열풍. '진와'는 호랑이 머리 신발과 빨간 리본을 신고 손에 횃불을 들고 앞쪽을 향해 달려가는 모습으로 번영을 상징하고 단결, 진보, 기쁨과 평화의 장면을 반영합니다.

디자이너는 '진바'의 창작 과정에 대해 연구 단계에서 논의하던 중 우연히 '가' 아이들(똑똑하고 예의바르고 예의바르다는 뜻)에 대한 아이디어를 언급했다고 회상했다. 장난꾸러기 아이들) 팀은 아이들이 바다보다 낫다고 만장일치로 믿었습니다. 또한, 천진의 특성을 부각시키기 위해 양류칭이 그린 캐릭터들을 조합하였습니다. '가' 아이의 디자인 초안을 보고 디자인팀은 '뜻밖의 이득'이라고 생각했다.

이어진 전복 이유는 '진와' 풀조각 버전이 나온 뒤 다소 '강강'과 비슷했다. "이것은 마스코트인가요, 아니면 고대 신화 속의 짐승인가요?" "아보카도 에센스"처럼 생겼어요. 국내 마스코트의 디자인 수준은 계속해서 공식적인 미학에 의해 제한되고 있으며, 또한 복잡한 지역 문화를 담고 있어야 하며, 올림픽 역사 속에서 마스코트에 대한 고고학적 연구가 진행되기는 어렵다. 그것은 어떻게 보일까요? 마스코트 그림 2

펜 도구를 선택하면 만화 마스코트의 머리를 더 둥글고 크게 그린 다음 작은 얼굴과 작은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표정은 비교적 단순하고, 맑은 눈뿐입니다.

갈색 그라데이션을 설정하고 만화 마스코트의 머리를 채우고 렌즈 렌더링 필터를 만듭니다.

노란색 그라데이션을 설정합니다. 만화 마스코트의 얼굴에 노란색 그라데이션을 그려 얼굴의 특징을 보여줍니다.

황갈색 그라데이션을 설정하고 만화 마스코트의 몸체 경로를 채우고 렌즈 렌더링 필터도 만듭니다.

전경색을 검정색으로 설정하고 만화 마스코트의 얼굴, 눈, 입을 그리고 약간의 조명 필터를 적용합니다.

동일한 방법과 다양한 그라데이션을 사용하여 이 만화 마스코트에 다른 스타일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청록색 그라디언트를 설정하고 만화 마스코트의 머리를 채우고 조명 필터를 만든 다음 회색 그라디언트를 설정하여 만화 마스코트의 얼굴을 채웁니다. 악당의 눈을 그립니다.

청록색 그라데이션을 설정하고 만화 마스코트 그림을 채웁니다.

모든 레이어를 병합하여 만화 마스코트의 시각적 효과가 돋보이도록 릴리프 효과를 만듭니다. 검은색 배경을 추가하여 마스코트 그림 디자인을 완성해 보세요.

마스코트 사진 3

"마스코트 디자인"은 20XX년 5월 산시성 인민 미술 출판사에서 출판된 책입니다. 저자는 Yan Ping입니다. 이 책은 우리나라 마스코트의 기원과 발전 역사를 체계적으로 알려주고, 오늘날의 사회, 문화 생활과 기타 분야에서 마스코트가 갖는 중요한 역할과 의의를 교육적 특성을 지닌 마스코트 제작 기법에 중점을 두고 있다.

중국 조상들은 용, 봉황, 유니콘 등 상서로운 동물을 만들어 사람들의 심리적인 축복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러한 것들에 상징적인 내용과 의미를 부여했습니다. 목록. 사람들은 모두 자신의 삶이 평화롭고 행복하기를 바라지만, 현실에서는 필연적으로 어려움과 좌절에 직면하게 됩니다.

속담처럼 "인생에서 열 가지 중 아홉 가지는 만족스럽지 못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 조상들은 예측할 수 없는 미래에 직면하여 모든 일이 잘되기를 기원하기 위해 많은 상징물을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행복하고 아름다운 것을 동경하고 추구할 때 그것을 '마스코트'라고 부릅니다.

이것은 인류의 정신문화를 대표하는 중국 최초의 상서로운 물건인 '마스코트'이며, 오천년의 역사와 문화를 더 잘 대표할 수 있기 때문에 여전히 중국에서 마스코트 디자인과 응용에 사용되는 주요 이미지입니다.

[吉]는 좋은 일과 이익을 의미하며, "xiang"은 원래 좋은 징조와 나쁜 징조를 의미합니다. 이 두 단어가 합쳐지면 행복과 상서로움이라는 뜻을 갖게 되면서 전국시대부터 길상이라는 단어가 점점 더 보편화되었습니다. 당나라 성선영(鄭玄寧)은 "길상은 행운을 의미하고 길상은 행운을 의미한다"고 해석했는데, 이후 "상서"라는 단어는 장수, 행운, 모든 일의 성공을 위한 축복이 되었습니다. 상서로움과 "행운"의 개념은 중국 문화의 중요한 부분을 형성합니다.

마스코트와 상서로운 문양은 상서로운 개념의 구체적인 표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행복, 기쁨, 축하에 대한 열망을 표현하기 위해 사물의 고유한 속성을 처리하고, 또는 어떤 사물을 신화나 전설에 붙이거나, 그 이름의 동음이의어를 취하여 좋은 징조로 여기거나, 아름다운 이야기와 축제의 표시를 이미지로 그리는 등 예술의 상징적 의미를 추가합니다.

마스코트는 행운을 추구하고 악을 피하려는 인간의 타고난 본성을 표현하며, 미신적인 요소는 차치하고 행운을 추구하는 데서 파생되는 감동적인 이야기와 예술적 성취를 음미해 볼 수 있다. 오늘날 많은 스포츠 행사에서도 "마스코트"가 자주 등장합니다. 건축 조각품, 목재 장식, 세라믹 묘사, 창문 그릴 및 종이 컷, 벽화 및 달력, 심지어 상표, 도시 엠블럼 또는 광고 및 판촉물과 같은 다른 측면도 모두 이를 반영합니다. .삶에 대한 희망.

현대 디자인의 출현과 발전은 로고에 대한 사람들의 이해에 질적인 도약을 가져왔습니다. 또한 새로운 삶의 시대에는 사회적 개념, 추구 및 이상에 근본적인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 현대의 시각 커뮤니케이션 디자인은 큰 발전을 이루었으며 과거의 단일 콘텐츠 표현에서 다양한 문화 및 문명 활동으로 라벨의 사용이 확대되었습니다.

글로벌 올림픽에서 기업으로; 기업 이미지 CIS, 로고의 역할과 영향력은 과거와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뛰어납니다. 마스코트 이미지는 독특한 개성과 특성, 사고를 표현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하게는 시대적 이상과 사회적 특성을 반영합니다. , 개성, 이데올로기, 진보 및 미래 지향적이라는 것은 현대 마스코트의 구체적인 의미입니다.

이 책에서 저자는 마스코트뿐만 아니라 새로운 시대의 마스코트의 진화, 발생 및 발전을 설명합니다. 영향력의 역할에 대해 깊이 연구하고 정교화했으며 일부 아이디어는 매우 혁신적입니다. 그녀가 디자인한 마스코트 "Qingqing"은 제4회 전국 도시 게임에서 마스코트 디자인 부문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책은 텍스트부터 일러스트레이션까지 내용이 풍부하여 귀중한 디자인 참고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