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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통 회화 이코염

이 소개 코란 (1907.3-1989 438+02), 실중 명사, 장쑤 서주인. 본명 이영순 () 은 일찍이 이름 삼칠일 () 을 사용했다. 중국화와 미술교육, 중국 산수화의 대가에 능하다. 해방 후 중앙미술학원 교수, 중국미술가 협회 부회장, 중국화연구원장을 맡다.

중국 현대의 유명한 중국화의 대가 이코염은 어려서부터 그림을 배워서 판천수, 임풍면 등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그는 제백석과 황에서 그림을 배우고 많은 예술대학에서 교편을 잡았다. 그는 산수를 잘하고, 생활을 다시 쓰고, 서화의 농도법을 중국화에 도입하고, 서화 기법을 넓고 심오한 전통 필묵과 조형 이미지에 조화롭게 융합하여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다. 이코염 씨의 생애 소개 이코염, 1907 년 3 월 26 일 장쑤 서주에서 태어났습니다. 1 3 세 때 스승은 지방학자 함겸사로부터 전통 산수화를 배웠고, 16 세는 상해 사립예술전문학교 사범과에 입학했다. 1929, 우수한 성적으로 항저우 서호 국가화원에 입학했고, 예외 없이 대학원생으로 입학했다. 스승은 임풍면과 프랑스의 유명한 화가인 크로도 두 교수로부터 서양화를 배웠다. 1943 은 중경민족예술학원 강사로 초빙되어 중국화 교육과 창작에 종사한다. 1946 서비홍의 초청으로 국립북평예전문 국화교수로 임임했다. 동시에 스승은 제백석 황에서 민족 전통 회화의 연구와 창작에 힘쓰고 있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그는 중국화의 혁신에 힘썼다. 가치 있는 것은 용기이고, 원하는 것은 영혼이다' 와' 가장 큰 기교로 때리고, 가장 큰 용기로 때린다' 는 모토로 오래된 산수화 예술이 신입생을 얻었다. 코란 선생의 산수는 깊고 깊고 심오하며, 선명한 시대정신과 예술적 개성으로 민족 전통회화의 진화와 승화를 촉진시켰다. 코란 선생이 자율체계의 교육사상으로 화단에서 활동하는' 이코란 학파' 가 나타났다. 그는 70 여 년 동안 열심히 노력한 회화 대가일 뿐만 아니라 예술 관념의 발전에 중요한 공헌을 하였다. 그 영향력은 이미 예술계를 뛰어넘어 각 방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1989 65438+2 월 5 일 베이징 아파트에서 82 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이코염, 이코염간사, 1907, 장쑤 서주인, 명영순. 나의 아버지, 가난한 농민이 서주로 도망쳤다. 그는 처음에 고기잡이로 생계를 꾸려 나갔다가 나중에 요리사가 되었다. 어머니는 도시 빈민이다. 부모도 글을 모른다. 이고염한 예술세계는 천추의 소리로 가득 차 있는데, 이 고요한 세상은 이미 그의 어린 시절의 영향을 받기 쉬운 마음에 스며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어렸을 때 처음으로 그의 목소리를 깊이 끌었던 것은 거리에서 기예를 팔아 구걸하는 맹인 피아니스트가 연주한 슬픈 피아노 곡이었다. 그 후로 그는 그 수장의 길고 슬픈 곡을 들을 때마다 가슴이 아파서 거의 울 지경이었다. 그는 종종 피아니스트를 몰래 따라다니며 피아노를 연주하고 화음을 외우며 밤늦게까지 돌아오지 않았다. 1 1 세의 코란, 그 이후로 민간 곡조를 많이 배웠고, 후금 한 곡도 만들어 잘 연주했다. 42 세 때 이코염은 현실적인 프리 핸드 그림' 노래도' 를 그렸다. 이 그림은 그의 고전 인물화 시리즈에서 특히 특별하다. "명월이 구주를 비추고, 몇 군데 즐거운 근심이 있다." 소녀를 위해 연주한 맹인 바이올리니스트의 떨리는 손가락이 거문고 소리가 끊임없이 흘러나오는 것처럼 울며 비할 데 없이 슬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그런 진실한 감정은 화가가 그의 어린 시절에 숨겨온 심음을 비벼넣었을 때. 13 살 때 초등학교는 여름방학을 해서 성벽에서 놀 수 있었다. 성벽 근처에' 쾌재각' 이라는 원림건물이 하나 있는데, 몇몇 문인 장로들이 안방에서 그림을 그리고 있다. 그는 성벽의 틈에서 미끄러져 창문에서 떨어져 보았다. 그 이후로, 나는 창밖에서 며칠 동안 날이 밝을 때까지 기다렸고, 아쉬워했다. 한 노인이 그가 이렇게 그림에 집착하는 것을 보고 감탄했다. "내세는 정말 무섭다!" " 화가들이 그를 불러서 그림을 보고, 그때부터 그는 늙은 화가들의' 먹동자' 가 되었다. 이른 아침, 그는 작은 통을 들고 우물가에 가서 물갈이를 하며 어른들이 그림을 그리기를 기다렸다. 집에 돌아온 후, 그는 자신이 본 모든 풍경을 암송할 수 있게 되어 화가들을 놀라게 했고, 아이들에게 산수화가의 돈을 스승으로 숭배하라고 촉구했다. 원래 여기는 집의서화사의 행사장소였다. 이코염이 정식 제자가 된 후, 돈은 이 작은 제자를 위해 큰 액자의 산수를 그리고 수십 줄의 후기를 썼다. 시를 첨부하여 말했다: "어린 시절은 먹을 수 있지만 민감한 세상은 희귀해야 한다." "네가 직접 잡았으니, 나는 날아가서 미안해. 클릭합니다 돈은 잉크를 만드는 이 소년이 붕새처럼 날개를 펼칠 것이라는 예감이 있고, 그는 머리를 아래로 향하는 황새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192 9 이 한 해, 22 세의 이코염에게 큰 의미가 있는 해였다. 그해, 그는 7 년 교육을 뛰어넘어 서호 국립예술대학 제 1 회 유화 대학원생에 지원했다. 그가 현장에서 제작한 거대한 인체 유화로 풍격이 거칠고 호방하여, 독특한 혜안을 가진 임풍면 교장에게 파격적으로 채용되었다. 사실 그것은 그가 처음으로 기름펜을 든 것이었고, 동시에 지원하러 온 산둥 총각 장조가 그에게 가르쳐 준 것이다. 그러나 수업시간에 그는 좀 어리석었다. 그는 한번도 가져본 적이 없는 숯봉을 들고 사생을 준비했지만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 할지 몰랐다. 그는 자신이 서투른 그림을 그리는 것을 부끄러워서 교수가 교실에 와서 지도할 때까지 계속 화판을 들고 있었다. 대지의 한 귀퉁이에 "왕" 이라는 글자가 쓰여 있다. 원래' 무' 자의 암호 힌트로, 네가 스케치가 좋지 않으면 죽는다는 것을 암시했다. "18 예사" 시대의 청년 이코염. 1929 항주 서호' 푸산묘' 문 앞에서 촬영됐다. 왼쪽은 절친한 친구 장조, 오른쪽은 이코염, 중간은 진위전이다. 이코염이 곤경에 빠진 형은 장 () 인데, 임진이 움츠러들 때 그에게 유화를 가르쳐 준 젊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장추창은 다섯 살 때 서호 국립예전문연구부에 동시에 입학했다. 두 사람 모두 키가 커서 긴 셔츠를 입고 긴 머리를 길렀기 때문이다. 모두 가난한 학생이어서 낡은 위태로운 집에서 살고 월세가 가장 낮기 때문이다. 또한 우리가 분리 할 수 ​​없기 때문에, 서로 가까이; 진보예술단체' 18 예사' 의 첫 멤버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들을' 서호변의 두 형제' 라고 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