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간단한 일러스트 캐릭터 - 캐릭터 그리는 법
간단한 일러스트 캐릭터 - 캐릭터 그리는 법
간단하게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그리는 방법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그리는 간단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재료 준비: 복사 도면, 색연필.
작업 단계:
1. 초안을 그립니다. 초안 도면에서는 머리와 몸의 비율, 대략적인 헤어스타일, 얼굴 방향, 얼굴 특징의 대략적인 위치를 결정해야 합니다. 이 단계에서 우리가 마스터해야 할 것은 인체 구조, 선, 얼굴 특징 비율입니다. 그리기 전에 캐릭터의 움직임, 표정, 분위기 등을 마음 속에서 결정해야 합니다.
2. 선 그리기의 윤곽을 그립니다. 얼굴 생김새와 헤어스타일, 의상 스타일 등을 다듬은 후 결정할 수 있는 윤곽선을 잡아 채색의 경계를 명확히 하고 선화의 선이 끊어지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3. 색상. 칠할 때 색상별로 레이어를 분리하세요. 먼저 피부색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페인트 통 도구를 사용하여 넓은 영역을 칠할 수 있습니다.
4. 부분적인 섀도잉. 이때, 먼저 밝은 색을 사용하여 그림자를 칠한 후, 이번에는 빛의 수신감을 표현하고 순도를 높여주면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5. 전체적인 채색.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가장 큰 특징은 밝은 색상으로, 캐릭터의 요구 사항에 따라 색상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6. 전체적인 스타일을 조정합니다.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 제작에서는 인체가 가장 중요합니다. 다채로운 색상으로 캐릭터를 그린 후 배경을 적절하게 추가하면 완성됩니다. 손그림을 그리는 방법에는 어떤 재료가 필요한가요?
1. 그리는 방법
1.
정육면체, 원, 조합 등의 기하학적 도형부터 시작하세요. 기하학적 도형을 이해해야만 복잡한 것들을 단순화하고 더 쉽게 그릴 수 있습니다. 처음 단계에서는 학생들이 기하학적 물체의 모양, 비율, 관점을 익히기가 어렵고, 변형을 그리기 쉽기 때문에 학생들 간의 많은 연습과 비교 학습 및 수정이 필요합니다.
2. 간단한 그림을 학습합니다.
만화와 비슷하고 익히기가 비교적 쉽습니다. 교육 과정에서 먼저 교사는 학생들에게 비교적 간단한 캐릭터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도록 지시하고,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얼굴을 그리도록 합니다. 학생들이 참고할 수 있는 특징, 머리, 발, 손 정보입니다. 둘째, 그림을 그리는 과정에서 학생들은 손이 그리기 어려운 부분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교사는 인체 구조에 대한 지식을 활용하여 설명했고, 그림 감상과 그림 시연을 통해 학생들의 관절 구조에 대한 이해를 도왔습니다.
3. 스케치 훈련. 간단한 선을 사용하여 캐릭터 장면에 대한 간단한 요약 훈련을 만들고 자신만의 라이브러리 정보를 풍부하게 만드세요. 이러한 기본 교육을 마친 후, 인물 그리기, 특히 배경이나 표현 내용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 교사가 하나씩 시연하고 해설하여 학생들이 보다 빨리 이해하고 수용할 수 있도록 하며, 향후에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디자인을 만드는 것이 훨씬 쉬워지고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을 위한 탄탄한 기반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2. 재료
1. 손으로 그리는 펜: 그림 연필, 샤프펜슬, 주사기 펜, 서명 펜은 초안을 그릴 때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도구입니다. 디자인의.
2. 그리기 도구: 자, T 자, 곡선 자, 줄자, 확대 자, 눈금 자, 삼각형, 절단 자, 만능 플로터, 대형 나침반 등 그리기에 사용되는 도구는 정확하고 정밀하며 품질이 좋아야 하며 오차가 적은 좋은 그리기 도구를 선택해야 합니다.
3. 혼합 도구: 팔레트, 접시, 펜 와셔, 컬러 마커 등
4. 손으로 그리는 도구: 종이칼, 각종 만능칼, 몰드 조각용 조각칼, 글루 테이프.
추가 정보:
일러스트는 현대 디자인의 중요한 시각적 커뮤니케이션 형식인 예술 형식으로, 직관적인 이미지, 실제 생활감, 아름다운 매력이 특징입니다. 현대 디자인에서 특정한 위치를 차지하는 파워는 문화 활동, 사회 복지 사업, 상업 활동, 영화 및 TV 문화 등 현대 디자인의 여러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일러스트 아트의 발전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동굴 벽화부터 일본 에도시대 민화인 우키요에까지, 모두 일러스트레이션의 발전을 보여줍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19세기 초 신문, 정기 간행물, 서적의 변화와 함께 처음 발전했습니다.
그리고 본격적인 황금시대는 1950~60년대 미국에서 처음 시작됐다. 당시 미술 작품과 막 분리된 일러스트레이션은 분명 회화적이었고, 일러스트레이션에 종사하는 작가들도 마찬가지였다. 이들 대부분은 전문 화가들이었으며, 이후 추상표현주의 회화파의 영향을 받아 구상에서 추상으로 전환해 나갔다. 삽화가 사실적인 스타일로 돌아온 것은 1970년대가 되어서였습니다.
참고 자료:
-일러스트 캐릭터 그리는 방법
애니메이션 캐릭터 그리는 방법
그림 실력이 부족할 경우 상상력, 캐릭터 표현이나 움직임에 관해서는 가장 좋은 방법은 복사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명인의 그림은 모두 카피가 가능합니다. 특히, 명인이 사용하는 색상과 구성 방식은 물론, 캐릭터 표정과 신체 움직임의 묘사에도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매우 유용하고 효과적인 훈련 도구입니다.
결국 당시 300편을 익히면, 어떻게 짓는지 몰라도 낭송할 수 있다는 것이다. 고정되고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특정 표현, 움직임 및 각도에 훨씬 더 익숙합니다. 두 번째는 실제 사진을 더 많이 복사하는 것입니다.
결국 소위 생생함이란 가짜 그림을 진짜처럼 보이게 만드는 것이다. 중요한 것은 이른바 '진실'이다.
실제 움직임이 어떤지, 실제 눈이 어떤지, '진짜' 캐릭터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는 지켜봐야 한다. 그리고 Fanfan, Chen Shufen, Zhengzi Gongye, 심지어 Zhang Wang과 같은 일러스트 대가의 작품과 같은 사실적인 만화 캐릭터를 그리고 싶다면 사진에 따라 그리는 것이 매우 필요합니다.
캐릭터 비율, 신체 구조, 의상 소재 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중에서도 인체 비율이 가장 중요합니다.
비율이 틀리면 아무리 디테일이 뛰어나도 실패입니다. 물론 신짱, 마루코짱, 가필드 등 애니메이션 캐릭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면 자동으로 무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런데 사실 이런 만화 캐릭터도 비율을 써야 하는데 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인체의 비율은 정말 매우 중요합니다(제가 강조한 것 같은데요?). 이에 대한 자신감이 별로 없다면 기초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많은 정규 미술 교과서를 읽어보세요. 적어도 두 부분, 즉 원근법의 원리와 인체의 비율에 관한 부분입니다. 이 두 가지는 모든 선행의 근본이요, 근본이요, 흙이요, 뼈요, 돼지고기 조림의 고기요, 지갑 속의 돈이니라.
사실 이 두 가지를 배우면 한 시간 안에 다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능숙하게 사용해서 실수 없이 그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에 대해서는 더 많이 읽고 더 많이 연습하는 것 외에는 생각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달걀을 그리는 이야기를 아시나요? 다른 사람들도 이렇게 연습했는데, 우리는 천재가 아니기 때문에 당연히 더 열심히 해야 합니다.
——물론 그런 슈퍼 마스터가 되고 싶지 않다면 매일 달걀 그림을 연습할 필요는 없습니다. ——사과, 피망 등을 몇 개 더 그려주세요.
인체는 자연계에서 가장 복잡한 기계적 구조이다. 죄송합니다. 누가 이 말을 했는지 잊어버렸습니다.
하지만 말이 된다. 인간이 수행할 수 있는 행동의 수는 거의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습니다.
그래서 인체의 비율에 익숙해진 후에는 캐릭터를 그리는 동작 연습을 시작해야 합니다. 물론, 짐 캐리처럼 100가지 이상의 표정을 짓는 사람은 일반적인 범주에 속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가장 중요한 운동은 몸 전체의 움직임이다. 이를 위해서는 더 많은 관찰과 연습이 필요합니다.
걷는다는 것이 어떤 것인지, 걸으면서 통화하는 것은 어떤 것인지, 통화하는 순간은 어떤지, 커피를 마시고, 옆에 아름다운 여성들을 바라보는 순간은 어떤지 관찰해 보세요. , 돌에 걸려 넘어지려고 하는 모습은 어떤 모습일까요(사실 위의 설명을 정확하게 그릴 수 있다면 매우 흥미로운 만화가 될 것입니다). 물론 일반적으로 보면 그다지 운이 좋지는 않습니다. 그런 장면이지만 우리 뇌는 상상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기본 동작에 능숙해지면 다양하고 복잡한 동작을 결합할 수 있게 됩니다.
얼굴 표정은 거울을 더 자주 볼 수 있고, 다양한 포즈와 표정도 직접 연출할 수 있어요. 물론 혼자 연습해 보세요.
그렇지 않으면 어느 순간에는 차갑고 도도한 표정을 짓다가 어느 순간에는 아첨하는 표정을 짓게 되면 룸메이트는 당황하게 될 것입니다. 거울은 표정에만 사용되는 것이 아니라, 거울이 충분히 크면 팔의 각도와 허리가 어떻게 비틀어지는지 먼저 이해하고 그리고 싶은 동작을 많이 보여주면 자연스러워질 것입니다. 바지 다리의 주름은 어떻게 생겼나요?
결국 그림대로 그리는 것과 생각해서 그리는 것에는 난이도가 전혀 다릅니다. 언급해야 할 또 다른 중요한 점은 손 그림입니다.
작가에게 손은 매우 복잡하고 골치 아픈 존재이다. 포크가 너무 많기 때문이죠.
그리고 각 포크는 세 개의 작은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비록 그림에서 손의 위치는 아주 작지만, 손그림이 뻣뻣하거나 심지어 무리한 경우라면 캐릭터가 잘 나오지 않을 것입니다. 생생해요. 일반적으로 제 경험은 연습할 때 손을 직접 그리는 것입니다.
바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두 분 모두 최고의 모델이십니다. 연습할 때 다양한 자세로 손을 그렸어요.
이 운동은 왼손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다양한 움직임을 할 때 손이 어떻게 보이는지, 관절이 어떻게 변하는지, 그림자가 어떻게 놓여 있는지 등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 운동의 가장 좋은 점은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종이와 펜, 책상만 있으면 됩니다. 왼손을 잘 연습하면 오른손도 실제로 독학하게 됩니다.
그래도 안 되면 거울의 도움을 받아 거울 속의 왼손이 오른손이 되는 방법도 있다. 그 다음에는 옷이 있습니다.
스타일이나 소재에 문제가 있어서 옷이 너무 과하다. 초보자분들은 심플한 옷을 먼저 그리는 걸 추천드려요. 스타일 문제를 고려할 필요가 없고 소재도 싱글이라는 장점이 있어요.
옷으로 덮인 캐릭터의 신체 곡선을 어떻게 표현하는지, 옷의 기본적인 주름을 그리는 방법을 연습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이러한 기초를 바탕으로 일단 능숙해지면 서로 다른 소재의 옷, 또 다른 스타일의 옷이라는 두 가지 개발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제가 선택한 첫 번째 개발 방향은 다양한 소재입니다.
그래서 캐릭터들은 가죽셔츠, 리넨셔츠, 실크셔츠, 순면셔츠, 페이턴트가죽셔츠를 입게 되었습니다. (페이턴트가죽 셔츠도 있나요?) 다양한 소재에 의해 만들어지는 질감과 주름이 다르고, 빛과 그림자 효과도 다르기 때문입니다. 다르기 때문에 그리기 및 채색 기법을 연습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주름이 많은 가죽옷과 같지만 폭이 넓지는 않지만 비교적 길고 매끄러우며 하이라이트와 섀도우의 대비가 강하다. 순면 셔츠의 주름은 크고 길지만 매끄럽지 않고 경계가 매우 분명합니다.
실크 셔츠의 전체적인 주름은 매우 가벼우며, 굴곡이 매우 부드럽습니다. 팔꿈치를 크게 구부리지 않는 이상 주름은 존재하지만 크기가 작고 대부분 둥글게 되어 있습니다.
캐릭터 스케치 그리는 방법
첫 번째 단계는 그림을 구상하고 구성하는 것입니다.
그림을 그리기 전에는 대상의 특성을 관찰하고 자신만의 감성을 담아내는 습관을 길러야 합니다. 대상의 직업, 나이, 기질, 취미 등에 따라 어떻게 행동할지, 최종적으로 어떤 효과를 얻고 싶은지 고려해보세요.
지식을 염두에 두고 글을 쓸 때 대담하고 거침없게 됩니다. 그림을 그릴 때 성급하게 그림을 그리지 마세요. 인물의 위치가 적절한지, 인물 앞에 더 넓은 공간이 있는지 주의 깊게 그려보세요.
진부한 표현이지만 그림 전체가 완성도 있고 편안한지 판단하는 핵심이다. 두 번째 단계는 개요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땅에서 솟아오르는 높은 건물은 견고한 벽 기초 없이는 상상할 수 없습니다.
윤곽은 벽의 기초가 되는 부분을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서는 머리의 기본 형태, 얼굴 특징의 위치, 명암의 교차 위치, 머리와 어깨의 관계. 정확한 윤곽선을 그리려면 전체적으로 관찰하고 비교해야 하며, 보조선을 사용하여 위치를 결정해야 합니다.
외형을 잡을 때 특징을 잘 살펴서 유사성을 그려야 합니다. 외모가 구체화되기 시작하고 이미지가 나타날 준비가 되었습니다.
공원 입구에서 가위를 이용해 실루엣을 만드는 작가처럼, 상세한 내부 구조는 뚜렷하게 보이지 않아도 우리는 그를 알아볼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이 단계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모양이 여전히 매우 모호하므로 서둘러 얼굴 특징을 그립니다.
이렇게 그려진 그림이 어떻게 피사체에 가까워질 수 있겠습니까! 올바른 형태를 그리는 것을 바탕으로 얼굴의 위치도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얼굴의 특징을 그릴 때 중심축의 활용에 주의해야 하는데, 중심축은 머리의 움직임에 따라 외로운 선이 됩니다. 각도에 따라 머리는 항상 회전할 수 없으며 물론 매우 어색하게 느껴집니다.
얼굴 특징의 위치는 3스톱 5눈의 기본 법칙을 바탕으로 사람의 이미지 특징을 성적으로 파악하고, 사람 간의 엄청난 차이를 이끌어 낼 수 있다. 컨투어링 시 눈썹, 눈, 코, 귀의 길이, 너비, 두께에 주의하세요.
이 단계가 정확하지 않다면 명암은 물론이고 깊이 들어가지 마세요. 눈썹을 그릴 때 눈꺼풀의 위쪽과 아래쪽 오목한 부분의 뼈점과 측두골의 볼록한 회전으로 인해 나타나는 어둡고 밝은 눈썹에주의해야합니다.
눈을 그릴 때 눈의 네 모서리가 평행선이 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눈이 높고 낮아서 불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눈을 그리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위쪽 눈꺼풀은 두꺼워서 더 무거워지고, 속눈썹이 깊어서 눈알에 그림자가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림 전체의 느낌이 매우 영적이고 눈꺼풀에 눈알을 감싸기 쉽습니다.
아래 눈꺼풀은 빛에 노출되었을 때 밝아야 하고, 그렇지 않으면 메이크업을 한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입의 조각은 사람의 표정과도 관련이 있다.
우선 윗입술과 아랫입술의 굵기를 파악해야 하며, 선으로 너무 촘촘하게 입술을 그릴 수 없다는 점도 주의해야 한다. 입은 매우 미묘하다. 귀는 눈, 코, 입과 함께 그려야 하는데, 일부 지원자는 귀를 더 그리는 것을 꺼리며 부담으로 여기기도 합니다.
통과하지 못하고 공간에 영향을 미치거나, 너무 많이 뛰어올라 전체를 파괴하는 경우도 있다.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 사이의 접합선은 머리의 깊이와 볼륨을 결정하는 핵심입니다. 광대뼈는 접합선의 가장 눈에 띄는 부분에 있으며, 특성에 따라 높거나 낮을 수도 있고 부드러울 수도 있습니다.
빛을 받는 부분의 광대뼈는 눈에 잘 띄지 않지만 어두운 부분과 대칭으로 그려야 합니다. 그런데 캐릭터 스케치에서는 대칭이 매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눈 2개, 귀 2개, 콧구멍 2개 등을 동시에 고려해야 합니다.
머리 본래 색깔은 검은색이다. 자세히 분석해 보면 완전히 어두운 것은 아니며, 빛과 어둠의 대비도 존재합니다.
머리카락은 두개골에 형성되는데, 헤어스타일과 명암 등 구조를 고려해야 한다. 머리카락을 푹신하고 질감있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세 번째 단계는 심도 있는 특성화입니다. 이때 어느 부분이 가장 깊고 강한지 잘 살펴보아야 하며, 일반적으로 눈썹, 눈, 코, 측두골부터 시작하여 특징을 파악하고 크게 그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점에 집중하고 그것을 계속해서 쳐다보면서 그 부분이 과해지고 관계가 불균형해지는 것은 피해야 한다.
무엇을 먼저 그릴지, 다음에 무엇을 그릴지는 개체의 특성에 따라 고려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각도가 조금 어긋나면 광대뼈가 더 도드라지고, 어떤 눈썹은 두껍고 도톰합니다. 성격이 좋고, 눈이 밝고 생기발랄한 편이라면, 이를 토대로 결정하세요. 심화할 때 우리는 항상 전체적인 관계를 유지해야 하며 그림의 품질은 주로 그림 전체의 전체적인 감각과 완성도에 달려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얼굴의 특징에만 초점을 맞추고 마무리 작업이라고 생각하고 무시하면 됩니다. 다른 측면에서는 전체 그림이 좋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미술 전시회에 갈 때 항상 멀리 서서 그림 전체를 살펴보는데, 어느 부분에 관심이 있다가 가까이 다가가서 자세히 살펴보는 편이다. 미술 전시는 그림으로 달려가 그 부분을 보면 어이가 없지 않을까? 심층 연구에서는 먼저 그림 전체에 나타나는 빛과 어둠의 대비에 주목한다. 주요 모순에. 그리고 어둠과 어둠, 밝은 것과 밝은 것의 비율이 있는데, 나는 이것을 이차적인 모순과 비교합니다.
주모순은 부모순을 결정하고, 큰 관계를 파악하고, 미묘한 관계에 주목합니다. 전체 그림에는 주요 측면과 부차적 측면이 있으며 질서있게 심화될 수 있습니다. 가장 볼록한 부분부터 시작하여 레이어에 깊이 들어갈 때마다 다음 밝은 부분을 구동하게 됩니다.
눈을 그릴 때는 안구근 전체 주변의 관계에 주의하세요. 입을 그릴 때는 눈구근의 블록면을 고려하여 그려주세요. 코뼈, 코 날개 및 뺨. 동시에 이 부분이 얼굴 전체에서 차지하는 비율도 고려해야 한다.
간단히 말하면, 깊이 있을 때는 항상 전체를 고려하고 각 우선순위에 맞는 위치를 찾으세요. 네 번째 단계는 조정입니다.
일반적으로 수험생들은 그림을 그릴 때 항상 숨이 막힐 정도로 끝까지 그리는 걸 좋아한다. 생각할 시간이 없다면 15~20분 정도 시간을 내어 주요 관계를 조정해보세요.
사실 이 아이디어는 매우 좋지 않습니다. 조정은 심도 있고 일반적이므로 그림의 전체적인 효과를 더욱 완벽하게 만들기 위해 빼기, 사소한 세부 사항 통합 및 관계 강화가 필요합니다.
조정은 응시자의 예술적 성취도를 종합적으로 반영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어떤 영상 효과가 심사관 앞에 제시되는지, 어떤 영상 효과를 사용하여 많은 후보자들 사이에서 눈에 띄는지도 고민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 인물화를 잘 그리려면 특히 호감을 주는 인물을 그려야 합니다.
동일한 캐릭터에 대해 마치 캐릭터가 모형을 깎아 만든 것처럼 항상 지루하고 생기가 없는 형식적이고 개념적인 기계적 설명은 피하세요. 캐릭터를 잘 그리려면 먼저 형태와 정신을 모두 갖추어야 하며, 캐릭터 내면의 성격과 감정 표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매일 연습할 때 눈썹, 눈, 입의 감정 변화 표현에 좀 더 주의를 기울이고, 가장 자연스럽고 생생한 순간에 그려주시면 그림에 생기가 더해집니다. 형태와 정신을 겸비하는 것은 인물화의 가장 중요한 요건이며, 실력을 쌓은 후에 추구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요컨대 좋은 인물 스케치를 그리고 탄탄한 기초와 정확한 모델링 능력을 얻으려면 더 많은 그림을 그려야 합니다. "연습이 완벽을 만든다"는 말처럼 기술은 노력과 공부에서 나옵니다.
동시에 우리는 좋은 모델에 대해 좀 더 낙관적이어야 합니다.
만화 캐릭터 그리는 방법
그나저나 몇 가지 제안:
1. 기초가 없다면 책을 구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만화 기술에 대한 소개는 일반적으로 여러 페이지로 구성되며 더 자세합니다.
2. 일상에서 접하는 잘 그려진 만화 캐릭터에 주목하고, 그에 맞춰 연습하고, 느낌을 찾아보세요
3. 일상생활, 메모지, 폐지 사용, 의지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모래 위에서 연습할 수 있는 장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기본 그리기 방법:
1. 컨투어링을 할 때 머리와 몸의 비율 조화에 주의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어색해 보일 수 있습니다. 윤곽선을 그릴 때는 가볍게 그립니다.
2. 윤곽선을 정한 후 선을 따라 그려서 남는 선을 지워주세요
3. 머리카락을 그릴 때 귀 주변 머리카락의 흐름에 영향을 미치므로주의하십시오. 머리카락으로 귀를 덮고 싶다면 다시 닦아내십시오.
4. 얼굴의 특징, 눈썹, 눈은 최대한 대칭을 이루어야 합니다. 프로필을 그리는 경우 얼굴의 기준선(십자 모양 그리기)을 사용하여 입체적인 효과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은 책에 매우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5. 목을 그릴 때 남자와 여자의 차이에도 주의하세요. 예를 들어 남자는 굵고 여자는 얇습니다.
6. 기본적인 체형을 그릴 때 남성과 여성의 차이에도 주목하세요. 남성은 더 굵고 강인한 반면, 여성은 유연합니다.
7. 마지막으로 옷은 어떤 옷을 좋아하시나요? 만화 캐릭터에 어울리는 옷을 디자인해 주세요. 옷에 묻은 피부를 닦아주세요.
8. 최종 수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9. 성공을 기원합니다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얼굴을 단계별로 그리는 방법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얼굴을 그리는 단계: 재료: 연필, 흰 종이 , 귀여운 지우개 1. 먼저, 남자나 여자 캐릭터의 얼굴을 그릴 때 눈 등 얼굴 부분이 대칭으로 보이도록 하려면 그림과 같이 대략적인 스케치를 먼저 그리는 것이 가장 좋으며, 원을 그리고 원의 윤곽선 안에 그림을 그립니다. 두 개의 수평선과 한 개의 수직선이 구부러지는 방향은 캐릭터의 얼굴을 향하는 방향입니다.
2. 밑그림이 완성되면 다음 단계에서는 그림과 같이 캐릭터의 얼굴에 얼굴 특징을 그려줍니다. 눈은 수평선의 윤곽선 바깥으로 그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코와 입은 가능한 한 초안의 수직선에 가까워야 하며 볼의 윤곽은 약간 볼록하고 눈 근처의 윤곽선은 약간 오목해야 합니다. 3. 캐릭터의 얼굴을 그린 후에는 캐릭터의 머리카락과 귀도 그려야 합니다. 머리카락은 밑그림의 외곽선 바깥쪽으로 그릴 수 있으며, 귀는 얼굴 측면에서 눈보다 약간 아래로 그려야 합니다. . 마지막에 초안의 선을 지우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4. 다음으로 남자 캐릭터의 옆모습을 그리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림과 같이 옆모습의 선을 각진 형태로 그리는 것이 가장 좋으며, 눈썹은 턱은 살짝 오목해야 하며, 코는 너무 길게 그려서는 안 됩니다. 5. 그러면 먼저 여성 캐릭터의 프로필이 나옵니다. 먼저 그림과 같이 원을 그리고 그 원 아래에 코와 턱을 연결하는 선을 그립니다. 얼굴 프로필.
6. 옆얼굴의 윤곽선을 그린 후, 윤곽선에서 일정 거리를 두고 눈을 그린 뒤, 여성의 옆얼굴 라인에 주목해주세요. 남자 얼굴보다는 부드러운 옆모습이 더 좋습니다.
7. 마지막으로 Q 버전 캐릭터의 얼굴 모양이 있습니다. 캐릭터의 얼굴 한쪽이 튀어나와서 아기처럼 보이도록 하고 반대쪽도 귀를 그려주세요. 이제 캐릭터 얼굴의 Q 버전이 그려집니다.
방법 2: 1. 먼저 정사각형을 그립니다. 2. 그 위에 귀여운 크로스해칭을 그려주세요.
3. 십자선을 기준으로 원을 그립니다. 4. 얼굴을 다시 그려주세요.
5. 간단한 얼굴 특징을 그려보세요. 6. 세부정보를 추가하세요.
7. 머리카락을 그립니다. 8. 몇 가지 수정을 하면 완료됩니다.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그리는 방법
인체의 비율은 정말 매우 중요합니다.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비율은 일반적으로 9등신에 맞춰 그려져야 합니다. 그림을 그리기 전에 일반적으로 3개의 눈과 5개의 눈이 필요하며,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얇은 얼굴, 뾰족한 턱, 상대적으로 큰 눈을 가지고 있으며, 남성 얼굴에서는 눈썹 뼈와 광대뼈가 매우 두드러지고 눈구멍이 깊습니다. , 여성 얼굴의 경우 눈썹 뼈가 거의 보이지 않으며 광대뼈와 눈구멍이 매우 얕습니다. 몸의 옷은 주름을 강조하고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의 대비를 강조하여 세 가지를 강조해야 합니다. - 입체적인 느낌의 헤어는 레이어링이 컬러링에 반영되어야 하며, 밝은 면과 어두운 면이 강조되어야 하며, 밝은 면에는 밝은 색상을, 어두운 면에는 어두운 색상을 사용합니다. 그림을 그리는 경우 먼저 연필을 사용하여 종이에 대략적인 초안을 만듭니다. 1. 배경을 결정합니다.
풍경, 캐릭터의 위치, 크기(크게 가깝다, 작다, 멀다) 2. 장면의 대략적인 윤곽을 그린다 3. 선을 이용해 캐릭터의 역동성을 표현한다. 4. 연필을 사용하여 풍경과 사람의 모양을 그립니다.
(너무 조심하지 마십시오. 나중에 선의 윤곽을 잡아야 합니다.) 5. 여분의 선을 지우고 약간 수정하여 초안을 완성하는 것이 예술의 기초입니다. 잘 그리려면 먼저 캐릭터의 성격을 정립해야 하고,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의 대비, 선이 매끄러워야 하고 너무 과하게 그리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그림이 완성되면 채색을 시작합니다. 밝은 면에는 밝은 색을, 어두운 면에는 어두운 색을 사용합니다.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그릴 때 15세 이상의 소녀라면 머리가 9개가 됩니다. 머리 길이의 9배, 8~14세, 보통 5, 6, 7, 8개의 머리가 있다.
로리타는 머리가 3~4개 있어요. 남자아이들은 같은 또래 여자아이들보다 머리가 0.5~2개 더 많은 경향이 있습니다. (저는 미술을 공부하고 있는데, 아직도 이해가 안 되는 부분이 있으면 저에게 물어보세요!)
색연필로 캐릭터를 그릴 때 피부는 어떻게 그리나요?
1. 연필을 사용하여 가볍게 그리되 너무 힘을 주지 마세요.
2. 먼저 얼굴의 특징을 그려 전체적인 느낌이 맞는지, 그림에 왜곡이 있는지 살펴보세요. 3. 그런 다음 눈 부분부터 깊이감을 주고, 눈 주위의 피부색을 점차적으로 그려줍니다.
4. 검은색 아이라이너와 메이크업을 한 듯 긴 속눈썹으로 두 눈을 그렸다. 5. 얼굴 피부에 살색의 밝은 레이어를 사용하고 카키색을 약간 추가합니다.
6. 윗입술과 아랫입술의 차이에 주목하면서 입을 자세히 묘사해 보세요. 7. 다시 전체를 조정하여 불편한 부분이나 부자연스러운 부분은 없는지 확인하고, 얼굴이 완성되면 머리카락을 그려주세요. 그런 다음 귀걸이를 설명하십시오.
8. 그런 다음 왼쪽 절반을 특성화합니다. 9. 마지막으로 검은색 옷을 칠하고 배경에 연분홍을 덧칠하면 작품이 완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