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꿈 질문—초보자 가이드 2(기술)

꿈 질문—초보자 가이드 2(기술)

좋아요, 읽고 쓰는 능력이 시작됩니다.

먼저 모든 종파는 공통 스킬인 기억 전달을 가지고 있으며, 사용 후 자신의 피와 마나를 10% 소모하며, 즉시 자신의 종파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별다른 설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게임의 주요 도시인 나란시티로 이동하면 더 이상 죽음과 부활 후 초보자 마을에서 천천히 도망갈 필요가 없습니다!

둘째, 모든 종파에는 단계 스킬, 장애물 스킬, 보조 스킬이라는 세 가지 주요 스킬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이러한 스킬은 잠재 포인트로만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잠재 포인트를 획득하는 주요 소스는 폭력 방지 임무입니다.

위상성 스킬

개념적인 주문 피해 스킬입니다. 각 종파별 궁합 스킬의 차이(물론 애니메이션 효과도 다름) 외에는 사실상 다른 점은 없습니다. 즉, 서로 다른 종파의 두 플레이어가 동일한 속성과 장비를 가지고 있고 친밀도를 클릭하지 않으면 친밀도 스킬을 사용하여 5속 저항이 없는 몬스터에게 동일한 피해를 입히게 됩니다. 당신이 패스트푸드 플레이어이고 목표가 주문으로 전체 레벨에 빠르게 도달하는 것이라면 어떤 종파를 선택하든 큰 차이가 없습니다. 물론 불 속성을 선택하는 것이 약간의 이점이 있습니다. 포인트는 화염 주문의 피해량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모든 시스템의 피해량도 증가시킵니다. 이것이 현재 게임에서 화염 플레이어가 대다수를 차지하는 이유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각 유형의 호환성 포인트가 최대 30점까지만 추가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면 게임 후반부, 즉 레벨 120에서 각 개인은 60점의 호환성 포인트를 갖게 됩니다. 이런 식으로 다섯 가지 요소에 반응하기 위해 자신의 종파를 추가하면 동일한 수준의 영적 힘을 가진 불 요소와 다르지 않습니다. 위 비교는 페이즈 스킬에만 적용됩니다.

장애물 스킬

이는 게임 중후반의 각 종파 간의 차이를 반영하는 가장 큰 방법입니다. 종파마다 장애물 스킬의 결과가 다릅니다.

골드 : 적을 졸리게 만든다. 적은 물리 마법을 사용하여 공격할 수 없지만, 공격을 받은 후에는 깨어난다. 메탈타입의 무기력함의 가장 큰 목적은 먼저 행동에 나서고 다른 팀원들에게 주도권을 잡을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이다.

나무형 : 적을 독살시키며, 매 라운드마다 일정량의 피를 포인트로 줍니다. 적중량과 데미지는 자신의 스킬 레벨과 추진력에 따라 결정됩니다. 나무 계열의 장애물 스킬은 데미지 스킬로 간주해야 하지만, 지난 라운드에 몬스터에 의해 팀원들이 땅바닥에 쓰러져 자신이 몬스터를 중독시켜 죽이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물: 적을 얼립니다. 적은 물리 주문을 사용하여 공격할 수 없지만 공격을 받아도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물형 빙결은 몬스터와 몹이 매우 사납고, 늙은 몬스터가 매우 공격적인 멀티플레이 PK 전투에서 가장 중요한 스킬이라고 할 수 있다.

화염 : 적은 물리 공격과 마법 공격을 사용할 수 없게 되지만, 일정 확률로 상대에게 무작위 물리 공격을 가하게 됩니다. 피해를 입은 후에도 장애물 효과가 사라지지 않습니다. 망각 역시 공격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망각은 수계가 얼어붙은 후 남은 몬스터들에게 가장 중요한 장애물이다.

땅형: 적을 혼란스럽게 합니다. 적은 물리 주문을 사용하여 공격할 수 없지만, 이 팀원을 포함한 모든 사람에게 무작위로 물리 공격이 가해지며, 피해를 입은 후에도 장애물 효과가 사라지지 않습니다. 땅의 요소의 혼돈은 기본적으로 불의 요소의 망각과 동일하지만 각각 고유한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혼란스러우면 자신의 백성을 죽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장애물 스킬을 보면 PK전, BOSS전, FB 등 난이도가 높은 전투에서 사용해야 하는 상황임을 알 수 있다. 적군이 아군을 공격하는 것을 제한하여 아군의 생존성을 보장하는 중요한 수단이다. 팀의 주요 장애물 스킬 플레이어, 즉 메인 블로커로서 상대보다 빨라야 하며, 공격자가 행동할 기회를 갖도록 즉시 상대를 제한해야 합니다. 간단한 예를 들자면, 한 팀에는 빠른 차단자 2명, 느린 차단자 1명, 물리 공격자 1명, 주문 공격자 1명이 포함됩니다. 4개의 스킬 대상을 예로 들면, 물 시스템은 먼저 4개의 대상을 얼리고, 그 다음 불이나 땅 대상은 망각이나 혼란을 사용합니다. 그러면 상대는 기본적으로 자신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대상을 2개만 가지게 됩니다. 우리 편 공격자는 4초의 주문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상대의 6개 대상을 선택하여 공격할 수 있습니다. 느린 손 봉인의 목적은 빠른 손 봉인 스킬 MISS가 가능하다면 이번 라운드에 이를 보완하는 것입니다. 팀원에게 혈액과 마나를 증가시킬 기회를 주세요. 자신감이 있는 팀은 공격자나 유모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상대를 제한하고 우리의 생존력이 크게 향상되는 한 전투가 해결되는 것은 시간 문제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물형의 냉동 몬스터는 다른 장애물 스킬로는 커버되지 않지만, 수면, 건망증, 혼돈은 커버되며, 나무형 독은 수면, 건망증, 혼돈과 공존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것이 물의 요소가 첫 번째 샷을 찍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보조 스킬

목종을 제외하면 초반에는 각 종파의 보조 스킬에 주목하는 사람이 없지만 일부 보조 스킬은 전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 중간 및 후기 단계에서.

골드 시스템: 팀원의 속도를 높입니다. 메탈페이즈의 가속으로 인해 다른 올민감성 종파보다 자신의 수계가 느리거나 불확실할 때 PK전에서 주로 사용됩니다. 먼저 속도를 높이면 상대보다 수계가 더 빨라집니다.

나무형: 라운드마다 팀원의 혈액을 일정량 회복합니다. 전통적인 의미에서, 게임의 현재 단계에서 혈액약 보너스가 극도로 낮을 때 유모는 필수입니다. BOSS와 싸우려면 FB에 나무 유모를 데려오는 것이 필요합니다.

물: 팀원의 방어력을 향상시킵니다. 개인적으로 좀 쓸데없는 스킬, 그리고 자신의 방어력을 향상시켜야 하는 스킬은 남들에게 마구 얻어맞는 상황에 처해 있다는 뜻이고, 제한을 받으면 승률은 아마 안 나올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훨씬 더 큽니다.

화재: 팀원의 물리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수계의 추가방어력과 마찬가지로 사용빈도도 높지 않다. 그러나 이후 단계에서 물리 공격자에게 높은 수준의 공격이 주어지면 베기에 의한 피해는 여전히 끔찍할 것입니다.

지구: 팀원의 물리적 회피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절대 100% 쓸모가 없고, 아마도 백년에 한 번도 사용되지 않을 스킬이다. 다만, 싱글 P 배틀에서 상대가 물리 공격자라면, 자신에게 회피를 추가해서 다른 사람이 맞을 수 없도록 하는 것도 아주 멋진 일이다. 물론, 전제는 자신의 스킬 레벨이 충분히 높아야 한다는 것이다.

보조는 보조이기 때문에 당연히 사용 빈도는 높지 않습니다. 개인적인 평가로는 당연히 나무속성의 혈기 증가, 그 다음에는 금속성 가속, 그다음에는 불속성 공격력 증가가 가장 좋았던 것 같습니다. 물론 물, 흙속성은 그대로 무시했습니다. 일부 친구는 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 소개를 통해 이 게임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가 되셨을 텐데요! 여기서 언급하고 싶은 점은 왜 힘을 추가하기 위해 흙 속성을 선택했는지, 왜 기본적으로 주문 데미지가 없는지 물어보신다는 것입니다. 글쎄, 아무도 레벨을 올리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여기서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속성 포인트 분배가 매우 중요하다는 점입니다. 힘을 더하면 당연히 올라가서 베면 물리 데미지도 높을 것이고, 마법 데미지도 높을 것이라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슈퍼맨 매니지먼트 센터. 마찬가지로 민첩이나 체질을 더 높이면 마법 데미지와 물리 데미지가 올라가지 않는데, 이는 레벨링이 너무 어렵기 때문에 핸드 씰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우선, 미래의 포지셔닝이 무엇인지 결정해야 합니다. 손을 막고 있다면 민첩성이 필수입니다. 손을 막는 데는 속도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주문형 공격자라면 영적인 힘을 덜 추가할 수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영적인 힘이 높을수록 주문 피해량과 마나, 즉 배터리 수명이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물리 공격자라면 힘 외에 위력도 있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무적의 Xiaoqiang이 되고 싶다면 더 많은 체력과 방어력을 갖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으므로 체력을 강화하세요.

위에서 볼 수 있듯이 각 캐릭터의 가장 중요한 차이점은 장애물 스킬과 속성 포인트 할당입니다. 패스트푸드 플레이어가 아닌 경우 원하는 종파를 선택하세요. 플레이하고 참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