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장쯔야' 시청 후 반성

'장쯔야' 시청 후 반성

'장쯔야' 감상 후 소감 5가지

작품을 주의 깊게 감상하신 후, 여러분의 시야가 많이 넓어졌을 거라 생각합니다. 감상 후 감상을 적어보겠습니다. 수확 감정을 내려놓으세요. 리뷰 작성 방법을 알고 싶으십니까?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모은 "Jiang Ziya"에 대한 리뷰입니다.

'장자야' 1을 본 소감

이야기는 상나라 말기, 구미호가 세상에 나타나 세상에 혼란을 일으켰을 때 시작됐다. 인간, 신, 악마 사이의 전쟁이 곧 발발하려고했습니다. 강자야는 마침내 요호를 사로잡고 단숨에 신이 되었습니다. 태공은 구비를 참수하던 중 우연히 영혼을 발견하고 새하얀 눈 아래 묻혀 있던 극악무도한 음모를 드러냈다.

그 순진한 영혼은 실존하는 존재인가, 아니면 십이천왕이 묘사하는 환상인가? 강자야는 둘이 얽힌 감옥에 갇혀 있다. 이는 그가 선을 향하든 악을 향하든 결국 그가 내리는 선택과 관련이 있다. 본래 백성을 보호하는 것이 본래 목적이었던 신에게, 주인은 그에게 "한 사람의 선은 악이다"라고 말했지만, "네 앞에 있는 사람을 구하지 않으면 어떻게 서민을 지킬 수 있겠는가?"라고 말했다. 세상 사람들."

신비한 존재가 환상 속 영혼을 강쯔야의 세계로 현실로 데려왔다. 자신을 설명하고 세상에 설명하기 위해 그는 비밀의 심연 속으로 들어갔습니다.

그러나 길이 점점 더 멀어질수록 싱싱한 눈 밑의 상처가 다시 ​​드러나게 되면 이미 썩고 곪아터져 더욱 추악해지고 직접적으로 볼 수 없게 된다. 알고 보니 모든 것이 삼계를 통일하기 위해 세상을 게임으로 삼고, 모든 사람을 체스로 삼아 사악한 구미도 그의 계획에 포함되어 있었던 것입니다. . 할아버지는 상황에 깊이 빠져 하늘을 올려다보니 죽은 영혼들 위에는 모든 죄를 덮으려는 새 눈이 쌓여 있었습니다. 높고 순수한 머리의 신은 피로 검게 변한 먹구름 위에 자비롭게 앉아 냉소적인 얼굴로 세상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강자야는 진실에 다가가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지만, 자신이 평생 추구한 선악이 이미 윗사람이 세상을 조종하는 무기가 되었다는 사실을 몰랐습니다.

전쟁 이후 하늘과 땅 사이에는 햇빛이 없었다. 언뜻 보면 끝없는 연기와 끝없는 눈만 있습니다. 이 위선적인 어둠을 꿰뚫을 한 줄기 빛이 나타나기를 세월은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장씨는 한걸음 한걸음 심연으로 들어섰다. 한 장면의 이야기가 끝나면 멈추지 않고 다음 장면의 시작으로 이어지며, 퍼즐은 결코 풀리지 않을 것 같습니다. 고대 전쟁터의 높고 장엄한 폐허는 언제나 차갑고, 그 안에 있는 사람들은 개미만큼 작습니다. 울창한 숲 끝에 있는 동굴은 음모가 밝혀지는 출발점입니다. 환생을 상징하는 귀수에서 폭발이 일어났고 이야기는 끝났다. 일련의 장면이 차례로 매우 원활하게 진행됩니다. 왜 그렇게 교묘하게 장소를 마련했는지 아무도 관심을 두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스승님의 격려였습니까, 아니면 하늘의 은밀한 안배였습니까? 그 배후의 주모자는 과연 마스터인가? 그리고 Tiandaoqiong은 정확히 무엇을 하고 싶은 걸까요? 주인공 강공은 관객의 관점이 없다. 지금 그가 직면한 문제는 가장 친한 친구이자 사랑하는 애완동물이 떠나는 것이다.

영화의 마지막에 태공은 원을 그리며 돌았고, 수많은 얽힘 끝에 마침내 선과 악을 선택하는 출발점으로 돌아왔다. 표면적으로는 선을 따르되 모든 죄의 근원은 주인이고 세상의 눈에는 악을 선택하지만 구미는 고위층의 손에 있는 꼭두각시일 뿐이며 그 본성은 나쁘지 않아. 나인 테일은 실제로 죽지 않았고 주인은 천국의 처벌을 받았기 때문에 영화는 확실한 대답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강자야는 지혜롭게도 마땅한 해결책을 찾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인간 세상이 하나님을 이해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인 천국으로 가는 사다리, 즉 세상의 마지막 운명의 자물쇠를 끊어 세상을 구했을 뿐입니다.

그래서 세월은 어떻게 흘러가는지, 겨울을 이겨내고 봄을 맞이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안개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으며 세상에는 빛이 있습니다. 그러나 빛 뒤에는 거미가 세상을 덮는 거미줄을 짜고 있는 촉촉하고 어두운 구석도 있습니다. 강자야는 하늘과 땅 사이의 운명의 굴레를 끊었지만, 세상 사람들의 굴레는 끊을 수 없었다. 우리의 영혼은 원래 가볍기 때문에 태어나자마자 이 육신과 온갖 더러운 욕망에 끌려가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아는 세상 외에 천국의 또 다른 길이 있습니까? 천국의 길은 인간세상에 어떤 철장을 가두었느냐? 그러나 인간은 자신을 보호하는 동시에 더 높은 심연을 탐험할 기회도 차단한다. 이곳도 알려지지 않은 감옥이다.

그래서 우리는 감옥에서 태어나 평생 동안 벽 밖 세상이 어떤지 결코 알 수 없습니다. 나는 이 둥그스름한 푸른 행성에서 가족과 부모님, 학교와 선생님, 회사와 상사를 걱정하며 계속해서 원점으로 돌아가며 계속해서 행복하게 무지합니다. 아마도 어느 날 어떤 기회를 통해 우리는 다시 보게 될 것입니다. 푸른 하늘 위에 깨끗한 머리카락을 가진 높은 신이 앉아 있고 그의 눈은 연민의 마음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영화에 대한 평가는 호불호가 갈리지만 저는 그래도 아주 좋아해요. 영화 속 많은 디테일은 음미할 가치가 있고 모든 사람이 이러한 것들을 다른 관점에서 보기 때문입니다. 겉보기에 단순해 보이는 줄거리 뒤에는 생각해 볼 가치가 많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장쯔야'를 본 소감 2

춘제는 메이저 영화들이 시장 경쟁을 벌이는 가장 좋은 시기다. 특히 최근 몇 년간 춘절에는 많은 가족들이 영화를 보러 영화관에 찾는다. 이것은 사람들 사이에서 봄 축제를 축하하는 일반적인 추세가 되었습니다.

물론 20xx춘절에도 예외는 아니어서 많은 영화들이 일찍 예정되어 있었습니다.

설날을 예로 들면, '장쯔야', '囧Mom', '중국 여자배구팀', '긴급구조' 등의 영화는 각각 개성이 뚜렷해 기대해볼 만하다.

많은 사람들이 중국 만화 '서유기-대성귀환'이 온갖 박수를 받았다는 인상을 갖고 있으며, 이는 중국 애니메이션 영화의 저력을 입증하며 탭을 만들어내기도 했다. 물 효과.

애니메이션 영화 '강자야'는 곤륜의 제자 강자야가 신들을 이끌고 여우 요괴를 물리치고 잔혹한 상나라를 무너뜨리고 승리를 거둔 이후의 이야기를 그린다. 신들의 전투를 치르고, 신들의 지도자로 임명될 위기에 놓였습니다. 전성기 시절 강자야는 지나가는 사건으로 인해 현세로 강등되었습니다.

신의 힘을 잃은 강자야는 세상에 버림받았다. 강자야는 곤륜으로 돌아가기 위해 여행을 떠났다. 전쟁이 끝난 후 폐허에서 장자야는 자신을 재발견하고 당시 모든 것의 진실을 발견했습니다.

'장쯔야'의 이미지를 스크린에 담은 국내 애니메이션 최초라고 해야 할까.

영화는 강자야가 신들의 지도자라는 이미지를 벗고, 저승으로 강등되어 자신을 발견한 강자야의 이야기를 색다른 접근 방식으로 풀어낸다. 기존의 스타일을 버리고 독특한 특징을 지닌 독특한 형태로 신화적인 이야기를 전한다. Leng Si는 'Jiang Ziya'가 확실히 많은 애니메이션 팬을 끌어들일 것이라고 추측했습니다.

'장쯔야'는 관객들에게 20xx 애니메이션 영화의 영광을 재현할 수 있을까? 조용히 '장쯔야' 개봉을 기대해 보자.

Xu Zheng의 작품 '囧Mom'은 영화 '囧' 시리즈의 스타일을 이어갑니다. 젊은 상사 이반은 사업상 분쟁에 말려들지만 우연히 어머니와 함께 러시아행 기차에 오른다. 여행 중에 그는 어머니와 치열한 갈등을 겪었고, 동시에 경쟁자들과 지혜로운 싸움을 벌여야 했습니다. 마침내 모스크바에 도착하기 위해 그는 어머니와의 어려움을 이겨내야 했고, 그동안 가족생활에서 회피해왔던 문제들과 마주해야 했다.

'囧囧', '囧囧' 등 Xu Zheng의 모험적이고 재미있는 '囧路' 영화는 모두 큰 성공을 거두었고, 신작 '囧Mom'의 정서적, 심리적 상태는 더욱 심화된 여행을 통해 엄마와 아이의 관계가 개선되는 것은 영화의 주인공이다. 관객들은 '囧 시리즈 브랜드'에 익숙하고, 줄거리에도 국경을 넘는 여행이 포함되어 있어 이 영화의 이름을 '囧Mom'으로 짓는 것이 적절하다.

'囧Mom'은 가족애의 관점에서 중국인을 진정으로 탐구하고 주목하는 가족영화이다. Xu Zheng은 이 영화를 통해 중국 가정이 중국식 성장과 중국식 화합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진커신 감독이 연출한 영화 '중국 여자배구'도 반세기 동안 여자배구 대표팀의 분투한 모습을 그려내며 유공자들의 면모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어 기대가 크다. 그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화면입니다.

영화 '중국 여자배구대표팀'은 중국 여자배구대표팀의 여러 세대의 투쟁과 조국을 위한 그들의 끈질긴 투쟁과 영광을 감동적으로 그린 ​​작품이다. 말할 것도 없이 '여자배구' 하면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생각하는 것은 '여자배구 정신'이다.

'중국 여자배구'의 준비는 2년 전부터 시작됐다고 하는데, 작가는 '차이니즈 파트너', '디어' 등에서 천커신과 호흡을 맞춘 장지(張智)다. 공리는 중국 여자배구팀 감독인 랑핑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공리의 이미지가 랑핑과 비슷하지 않느냐는 질문도 있다. 하지만 렝시가 보기에 훌륭한 배우가 추구하는 것은 '닮음'에 더 가깝고, 공리는 관객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공리는 중국 여자배구 대표팀의 비공개 훈련에도 직접 참여해 랑핑 코치와 '여자배구 정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던 배우이기도 하다.

이에 공리가 연기한 랑핑은 어떤 모습일지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과연 기대되는 새로운 모습은 관객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줄 수 있을까?

임조선 감독의 '비상'이 춘절 기간 개봉하면 어떤 결과가 나올까? '홍해작전'과 비교할 수 있나요?

기지 경보가 울렸고, 언제든지 전복되어 침몰할 수 있는 해상 시추 플랫폼에서 심각한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고, 수색 구조 헬리콥터를 이끌고 포효하는 용과 맞서 싸우고, 그는 죽은 형 자오쳉(왕옌린)과 협력합니다. , 절박한 상황에 처한 생존자들을 구출하는데… /p>

펑위옌과 린차오시안 감독은 늘 암묵적으로 협력해 왔다. 렝시는 '긴급구조'가 두 사람 모두 자신을 학대하는 훌륭한 작품임에 틀림없다고 믿는다. 각자의 개성을 깨뜨릴 정도로 색다른 느낌이 터질 것 같아요!

20xx 춘절 카운트다운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춘절 기간에도 국내영화의 좋은 결과를 기대합니다! '장쯔야' 3를 본 소감

이 영화를 보기 전에는 기대가 컸다. 보고 나서도 좋은 영화라는 생각이 들었다. 극 초반 검은 새의 첫 등장부터 강자야가 사다리를 부수는 마지막 순간까지, 아마 눈물이 나올 뻔했다.

규비는 극중 모두가 두려워하는 큰 악마였지만, 그의 의도는 선했고 불멸의 존재가 되고 싶어했을 뿐이다. 마족으로 태어난 여우족이 수렁에서 살다가 단번에 하늘에 닿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였다. 그래서 나중에 그녀는 그것을 미워하게 되었다.

극 중 유두산 절벽에서 그녀가 주왕에게 말했다: "주왕께서도 결혼의 신이 되셨습니다." 이것은 그녀가 볼모라는 것을 반영합니다. 권력 투쟁이고 나는 그녀가 옳다고 생각합니다.

한편 천준은 나쁜 놈이 되어 전략을 세우며 권력을 놓고 싸우는 듯하다. 그러나 결국 그는 구미를 벌하기 위해 연꽃 꽃잎을 떼어 냈다. 비록 그것이 그의 수련의 일부를 파괴하더라도 그는 마음속으로는 모든 중생을 위해서 그렇게 했다. .. 무고한 사람들을 죽게 하는 것이 서민을 위한 것인지 궁금할 것입니다. 그러나 Tianzun의 관점에서 보면 그는 위대한 신입니다. 악마도 신도 그의 눈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그는 모든 중생을 위한 원래 의도로 자신의 방식으로 그것을 수행합니다.

허물은 천준에게 있지 않고, 허물은 구위에게 있지 않고, 허물은 강자에게 있지 않으며, 허물은 모든 중생에게 있지 않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괴로운 사람은 심공바오(Shen Gongbao)입니다. 그는 강자야를 자신의 영웅으로 여기고 자신과 같은 영웅이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이것은 우리 평범한 사람들과 아주 비슷합니다. 아무리 열심히 일해도 그 높이에 도달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결국 죽음에 가까워도 자신의 영웅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마지막에 빛난다.

그 중에서 제가 가장 신경쓰는 건 강자야도 아니고 샤오구 같은 주인공도 아니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는 딱 한두 번 나온 조연 중 조연인 '쉬냐오' 입니다. 불어와 북 소리'는 죽은 영혼을 위로할 수 있고, 환생하지 못한 원한 영혼은 Xuanniao의 인도 하에서만 돌아올 수 있습니다." 제가 가장 기억하는 것은 "고맙습니다. 드디어 집에 갈 수 있습니다."라는 문장입니다. 맹목적으로 거리와 꿈을 쫓는 사람들, 어떤 사람들은 꿈에 패배하고 감히 집에 가지 못하고, 앞에 집이 없고, 교차로에서 길을 잃었을 뿐이고, 그들이 생각하는 것은 집뿐인 모든 사람의 전형입니다.

'장쯔야'는 엇갈린 평가를 받았지만, 살과 피와 혼이 담긴 좋은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화창한 날 어머니가 저를 데리고 영화를 보러 가셨어요. 영화관에서 장쯔야의 캐릭터를 보고 깊은 감동을 받았어요.

영화에는 구미호가 등장하는데, 구미호가 엄마를 희게 하려고 했다고 적혀 있는데, 이로 인해 강자야의 신의 목록이 깨졌고, 강자야는 4개의 다른 참깨를 탔다. 강자비는 구미호를 물리치기 위해 그녀의 몸에 섞여 있는 것을 보고 자비를 베풀었다. 구미호에게 붙잡힌 후 강자야는 신들로부터 지도자로 칭찬받았다. 하지만 그는 전후에 구미호의 목을 베어야 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자비로우시며 자신이 하늘의 법을 어겼기 때문에 무고한 사람을 함부로 죽여 저승에 던져버릴 수는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 과정에서 장자야는 그 전투에 대해 몇 번이고 생각했다. 그는 그곳에 갇혀서 나타나지 않았다. 그의 주인은 그에게 언제 얼굴을 고치고 돌아올 것인지를 말했다. 그의 주인은 그에게 마술 지팡이를 주었다. 장자야는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마술 지팡이를 가지고 지하에서 10년 이상을 보냈다. 한번은 구미호에서 본 소녀가 아래 북해에 나타났다. 유두산으로 가다 그 여자는 내용물을 알 수 없는 큰 가방을 들고 곧바로 가도 된다고 했지만, 먼저 물건을 살펴보고 총을 추가해야 했는데 가방이 가득 차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래서 그와 그의 친구들은 그에게 약속을 지키는 법을 가르치고 싶었고, 그 과정에서 그는 그 소녀와 몇 번이고 다투었지만 나중에 그 소녀에게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푸. 그 아푸는 전장에서 죽어 무고한 영혼이 되었다. 유아푸를 찾으러 같이 가겠다고 했으나 그 과정에서 소녀들에게 거짓말을 했고 그 후 지도도 잃어버렸다. 유두산에 도착한 그는 구미호의 종징도 구미호와 닮았다는 것을 발견했는데, 비슷해 보이지만 닮지 않았습니까? 그는 어렸을 때 사람들이 돈을 대가로 귀를 자르려고 하는 경우가 많았다고 말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마침내 구미호가 나타나 강자야의 경호원을 죽였다. 그 경호원은 심공바오라고 불렸다. 데이트 도중 강자야는 화를 내며 샤오주에게 환생판으로 가자고 청했다. 그는 구미호 위에 혼자 서 있었는데, 그녀가 봉사하는 동안 Zhu Shengli는 그것을 도울 수 없었습니다. 나중에 신들의 지도자는 그를 위해 사다리를 내려 인간도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악마도 구할 수 없어서 사다리를 부수고 어디로 사라졌습니까? 신들의 주인은 하늘의 형벌을 받고, 심공보(Shen Gongbao)는 어린이로 환생하고, 스승은 샤오구(Xiaojiu)가 소녀가 되고, 사북(Sibei)이 강아지가 되었습니다. 그중 강자야(Jiang Ziya)는 어디로 갔습니까? 내 생각에는 Jiang Ziya의 도덕적 성격이 최고이고 그녀의 도덕적 성격이 Nezha의 도덕적 성격과 일치한다는 것입니다. 내 운명은 나에게 달려 있으며 모든 것은 그가 미리 결정합니다. '장쯔야' 4를 본 소감

지옥 같은 고난을 겪어야만 천국을 창조하는 힘을 키울 수 있다. 라빈드라나트 타고르

이번 '강지야'에 대해서는 저와 같은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하고, '나자'에 비유하는 마음으로 이 애니메이션을 다시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A 히트작이 되어 전국 만화의 빛이 되었지만 사실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과는 종종 다릅니다. 이 "Jiang Ziya"의 평판은 분명히 "Nezha"만큼 좋지 않습니다.

그런데 '장쯔야'가 정말 그렇게 평범한가요? 개인적으로는 그렇지 않다고 생각해요!

당신의 마음 속에는 신념이나 원칙, 결론이 있습니까?

이 영화 속 장자야는 전통 설화 속 장자야와는 다르다. 전통 신화 속의 완벽한 장자야와 비교하면, 이 장자야는 결국 그렇게 완벽하지도, 끈질기고, 완강하지도 않다. , 자신의 기준을 지키고 흔들리지 않는 신념을 갖고 실행 과정에서 자신의 도덕 원칙이 ​​불완전 함을 허용하지 마십시오. 서민을 구하려면 서민을 구해야합니다. 누구도 빠질 수 없습니다! 구미호의 몸에 깃든 억울한 영혼도 그가 구하고 싶은 사람 중 하나다!

현실에도 이런 사람이 있나요? 아마도 극소수일지도 모르지만 실제로는 있습니다! 소위 완벽주의자, 소위 영적 결벽증, 소위 처녀자리 모두 그들 안에 장쯔야의 흔적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게 좋은 건지, 안 좋은 건지? 결국 저는 개인적으로 그런 사람이 아닙니다. 소위 완벽함과 완벽함을 고수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하지만 그런 분은 일탈 없이 완벽하고 꼼꼼하게 해주시는 분들을 개인적으로 존경하고 동경합니다. 그런 분들도 이런 자기관리를 잘 활용한다면 인생에서 최선을 다할 수 있을 것이고, 일하고 공부하면 아주 좋을 것 같아요. 내 손익을 건드리면 장난으로 내 손익이 낮아진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다. 그런데 잘 생각해보면 사실 손익을 지키면 몇 번이고. 우리가 원칙을 고수한다면 우리의 삶은 완전히 달라질 수 있습니다.

소수자 희생에 대한 논쟁은 결코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영화 '장쯔야'에는 실제로 오랫동안 논란이 되어온 논란의 여지가 또 하나 있다. 대다수, 이 선택이 정말 좋은 걸까요? 물론 영화 속에서는 여우족이 희생되고, 인간족이 혜택을 받았지만, 그 반대라면 어떨까? 우리는 똑같이 받아들여질 수 있나요?

강태공 어업

한 사람을 구할 것인가, 백명을 구할 것인가? 우리 모두는 기본적으로 백 명을 구하는 것을 선택하지만 문제는 아무도 그 사람이 되고 싶어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영화 속 강자야는 백한 명 모두를 구하고 싶지만, 살다 보면 모든 것을 다 감당하기 어려울 때가 많고, 한 가지에만 집중하고 다른 한 가지를 놓치는 경우가 많다.

나는 소위 개인적인 야망과 열망을 실현하기 위해 자신의 계획을 타인에게 강요하고, 운명을 바꾸고, 타인의 운명을 희생시키는 소위 영화 속의 신들과 같은 사람들을 정말 좋아하지 않습니다. . 이상적으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보세요. 아마도 그들의 접근 방식이 옳고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실제로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나는 여전히 자신의 경력을 달성하기 위해 다른 사람을 희생하는 사람들에 대해 혐오감을 느낍니다. 그런 사람들이 너무 많고, 그런 사람들이 있습니다. 내 생각에 가장 큰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들의 계획에서는 결코 자신의 이익이나 선택권을 희생하지 않습니다. 그들의 야망에서는 그들과 그들이 아끼는 사람들이 항상 다수입니다.

장자야는 자신의 선택이 있다.

귀신을 만나는 것도 이상한 일이 아니고, 사랑을 만나는 것도 이상한 일이 아니다.

영화 속 강자야는 자신이 마음속으로 고수한 도덕과 신념을 위해 비주류의 길, 겉보기에 터무니없는 길을 선택했지만, 그것은 오로지 그의 눈에 비친 시각일 뿐이다. 그는 자신이 왜 이 길을 선택했는지 마음 속으로 알고 있었고, 자신이 선택한 길만이 자신을 편안하게 하고 후회하지 않게 할 것임을 알고 있었습니다.

끈질긴 장쯔야

영화 속 장쯔야의 모습은 사실 이 영화가 큰 기대를 모았던 '장쯔야'는 그런 의미를 조금은 갖고 있다. '강자'와 같은 성공을 거두었다. '나자'는 호평을 받은 뒤 실망감이 압도적으로 컸고, 가장 혹평을 받은 부분은 강자야의 캐릭터였다.

Jiang Ziya는 이해되지 않고 영화도 이해되지 않습니다. 영화는 어떻습니까? 개인적으로 'Nezha'만큼 훌륭하지는 않을 수도 있지만 분명합니다. 잘 조직되어 있고 그것이 주는 문화적 의미는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생각해보면 서민을 구하려는 모성애는 확실히 자유를 갈망하는 것만큼 사랑스럽지는 않지만 나는 구하는 길을 고수해야 합니다. 평범한 사람들. 이러한 끈기, 그러한 끈기는 개인적으로 꽤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나의 끈기는 당신의 승인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나는 내가 선택한 길을 따릅니다. 당신이 그것을 이해하고 오해를 신경 쓰지 않는다면 나는 수조의 사고 방식을 바꿀 능력이 없습니다. 사람들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인생이다. '장자야'를 본 소감 5

오늘 아들과 함께 영화 '장자야'를 보기 전에 인터넷 댓글을 많이 봤지만, 많은 사람들이 장자야를 나타와 비교했다. 어느 쪽이 더 낫다고 생각하시나요? 게다가 개봉 이후 박스오피스 최고 기록을 세웠던 주변 친구들이 아이들을 데리고 장쯔야를 보러 간 적이 있어서 나도 아이들을 데리고 갔다.

영화를 보다가 주변 아이들이 부모님께 영화가 언제 끝나느냐고 묻거나, 중간에 나가달라는 부탁을 하기도 했다. 내 아들은 그 내용을 절반도 보고 싶지 않았고 정말 지루하고 의미를 이해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나중에 마침내 영화를 다 볼 수 있었습니다. 아들에게 물었습니다. 영화는 어땠나요? 아들은 말했습니다. 아직도 이해가 안 됐어요. 구미호 두 마리가 꼭 나루토 같았어요. 같은.

솔직히 나도 이해가 안 된다. 장쯔야와 나타를 비교하자면 적어도 나타의 줄거리나 표현되는 내용은 아이들이 이해할 수 있는 부분인 것 같아요.

그런데 장쯔야를 읽고 나면 '한 사람을 구하는 것과 세상을 구하는 것 중 무엇이 더 중요한가?'라는 내용이 어린이들에게는 좀 심오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른들이 보면 너무 단순한 이야기처럼 느껴집니다. 이 이야기는 이때 반대 방향에서 기차가 달려오는 이야기입니다. , 더 이상 멈추고 피할 수 없으며, 이때 우리는 우연히 갈림길에 있었고, 갈림길에는 버려진 철로가 있었고, 마침 거기에서 놀고 있는 아이가 있었습니다. 이때, 전철수로서 당신은 두 가지 선택권이 있습니다. 하나는 기차를 버려진 철로로 옮기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아무것도 하지 않고 두 기차가 충돌하도록 두는 것입니다. 여럿이 죽을 수도 있으니 한 사람을 희생하는 그런 영혼고문이 있군요

그런데 이런 영혼고문이 정말인가요? 모두가 만날 일이겠죠?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평범하고 평범한 사람들입니다. 우리의 삶은 심지어 교통사고를 당하지도 않고 심지어 다른 사람들과 싸우지도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 질문에 대해 생각해 봅시다. 정말 비현실적이며 생각해 보는 것이 정말 의미가 있습니까? 그런 문제가 있나요?

영화 속에는 강자야의 끈기가 있습니다. 아이들을 데리고 강자야를 보러 가는 것은 주로 아이들을 놓아주기 위한 것이라는 영화 평론을 많이 봤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은 그런 문제를 이해할 수 있을까요?

요즘 아이들의 미래는 사실 매우 중요합니다. 사회가 발전하고 지식과 삶의 경험이 늘어남에 따라 우리는 아이들에게 무엇을 고집해야 할까요? 어릴 때부터 목표를 세웠나요? 우리는 어렸을 때 "당신의 이상은 무엇입니까?"라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과학자, 인민해방군, 경찰, 교사 등이라고 말하지만, 아이들이 자라서 하는 직업은 거의 모두 관련이 없습니다. 어린 시절의 이상도 있지만 그들의 삶도 아주 좋은 것입니다.

이러한 끈기를 접어두면 어른이 되어서는 더욱 의미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어른에게는 세상에 절대적인 옳고 그름이 없습니다. 옳고 그름은 실제로 사람마다 다른 입장을 취하는 것입니다. 강자아는 자신의 입장에 서 있었고 그의 주인은 잘못된 것이 없습니다. 그의 입장에서 보면 강자야의 끈기가 옳다면, 주인의 입장에서도 그의 끈기는 옳다. 그렇다면 이 영화가 표현하고자 하는 의미는 무엇인가? 신이든 악마든 괴물이든 모든 사람에게 일종의 평등을 옹호하는 이 영화의 독창적인 아이디어나 표현하고 싶은 의미가 좋았던 것은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그 이야기에서처럼, 한 사람이나 한 무리의 사람들 중 어느 것이 더 중요한지는 헤아릴 수 없고 측정해서는 안 됩니다.

이렇게 긴 영화, 장쯔야 같은 역사적 인물, 이런 이야기를 사용해서 그런 생각을 구현한다면, 어쩌면 내가 너무 멍청한 것인지도 모르겠다. 요즘 사람들이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는 방식을 이해하지 못하고, 사람들이 어떻게 그런 투박한 이야기를 통해 그렇게 심오한 진리를 이해할 수 있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이 영화에 대한 평가를 하자면 '이해가 안 된다'라고밖에 말할 수 없다.

아니면 내 아들이 말했듯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