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밸런스볼 12레벨 마지막 레벨의 나무판 위에 있는 돌볼을 어떻게 움직여야 하나요?

밸런스볼 12레벨 마지막 레벨의 나무판 위에 있는 돌볼을 어떻게 움직여야 하나요?

최신 단축키 요약(더 많은 단축키가 아직 모든 사람이 발견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1-13 최신 단축키 요약: (더 많은 단축키가 아직 모든 사람이 발견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2, 3, 12 , 거기 레벨 13에서 발견된 새로운 단축키는 없습니다. 참고: XX: XX는 이전 비디오의 시간을 나타냅니다. 예외는 10번째 레벨입니다. 여기서 XX: XX는 "—" 이전의 최신 외국 비디오를 나타냅니다. time은 새 바로가기의 시작 위치이고 "-"는 새 바로가기의 끝 위치입니다(그러나 다른 이동을 나타내는 포크도 있습니다). 여기서의 성공률 및 시간 결론은 보수적인 추정일 뿐이며, 여기서 언급된 초는 게임 내 1초(실제 0.5초)입니다. 1단계: (2) 1. (0:17-0:24) 1단계에서는 나무공이 죽어갈 때 나무공이 떨어지지 않게 한 후 나무공을 오른쪽으로 몰아넣는다. 단일 트랙(레벨 12의 수평 막대를 조준하는 것보다 조준이 더 어렵고 더 많은 연습이 필요함)에서는 계속 앞으로 나아가고 마지막으로 맨 끝으로 점프합니다. 성공률은 20% 정도로 낮습니다. 최소 5초 더 빨라질 수 있습니다. ——단일 트랙 조준 기술 2. (0:36-0:39) 첫 번째 레벨에서는 나무 공이 복선의 올바른 트랙을 걸을 수 있으며 단일 트랙 기술을 사용하여 점수를 얻고 더 빠르게 점프할 수 있습니다. . 성공률은 10% 미만으로 매우 낮으며 최소 7초 이상 빨라질 수 있습니다. - 모노레일 제어 기술의 네 번째 수준: (4) 1. (0:52-0:56) 두 번째 수준, 언제 쇠구슬이 뛰어오른다. 한 번에 할 수 있다. 성공률은 약 80%로 높습니다. 최소 2초 이상 빨라질 수 있습니다 - 나무 공 제어 기술 2. (1:03-1:06) 두 번째 수준에서는 1:05의 돌출부가 이 지름길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종이공은 중력이 가벼워서 공중에 더 오래 머물게 되어 종이공이 변환기를 피할 수 있게 됩니다. 성공률은 다양합니다. ——기술을 제어하고 기회를 포착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3. (2:59-미정 시간) 마지막 레벨은 세 개의 철구 변환기가 있는 곳입니다. 종이 공이 떨어지면 나무 공으로 전환하여 쇠구슬 변환기 3개 중 오른쪽으로 직접 패스할 수 있습니다(왼쪽도 가능). 성공률 40% - 나무공 제어 기술 4. (3:20-3:30) 마지막 레벨에서는 나무공이 패스된 후 큰 도약을 하여 종점 앞의 플랫폼으로 직접 날아갈 수 있습니다. 성공률은 30% 미만입니다. ——우드 볼 제어 기술 레벨 5: (2) 1. (0:57-0:59) 첫 번째 레벨에서는 여기 모퉁이에서 직접 점프할 수 있습니다. 성공률은 거의 100%입니다. (연습 필요 없음) 2. (3:57-3:38) 마지막 레벨에서는 시간을 보내기 위해 나무 공이 먼저 내려갈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먼저 종이공으로 변해 평균대에 있는 시간을 먹고, 아직 먹지 않은 시간까지 원래 이동 방향으로 날아간다(성공률은 약 60%). (3:49-4:00) 식사 후 나선형으로 올라가 도약 준비를 합니다. 나무 공은 적절하게 뒤쪽에 배치되고 이륙 지점이 사각형 플랫폼의 오른쪽 상단에 있고 착지 지점이 세 개의 나무 상자 오른쪽에 있는지 확인하여 날아갈 준비를 해야 합니다(여기에서는 착지 지점). 지점은 나무 상자에서 일정한 거리를 두어야 합니다. 그래야 관성을 보장하기 위해 나무 상자를 돌아서 나무 공이 멈출 수 없습니다.) 다음 단계는 나무 상자를 돌아서 가는 것입니다. 여기서 성공률은 낮지만 시간을 많이 단축할 수 있습니다. - 종이 공 제어 기술 레벨 6: (2) 1. (0:07 - 종이 공 변환기) 첫 번째 레벨에서는 바로 앞으로 점프할 수 있습니다. 이중 레일 예, 하지만 성공률은 20% 미만으로 매우 낮습니다. 종이 공을 평행봉 끝까지 몰아서 시간을 먹으십시오. (0:47-0:20) 여기 점프 성공률 - 나무 공 제어 능력 높음 (0:36 - 경로로 다시 점프) 식사 시간 직후 경로로 점프, 여기 성공률이 더 높음 - 능력치 기회를 잡아라, 나무공 조종 스킬 2. (1:46-2:05) 3단계에서는 나무공이 아래로 뛰어내려 종이공으로 교체되고, 이어서 송풍기가 높은 난간을 날려 죽게 된다. 식사 후 바로 앞으로 직진하면 트랙 중앙으로 점프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걸릴. 성공률은 불확실함 - 종이공 쇼(불어오는 시간 조절 능력) 7단계 : (3) 1. (0:07-0:17) 1단계에서는 나무공을 종이공으로 교체할 필요가 없다. 나무 공은 마지막 두 개의 시소에서 점프한 후 시간을 잡아먹습니다(성공률이 매우 낮습니다). 식사를 마치면 관성과 마지막 시소 오른쪽에 있는 짧은 수평 막대에 의지해 오른쪽 복선으로 점프해 계속 전진할 수 있다(성공률은 낮다). ——나무공 제어 기술 2. (2:01-2:05) 세 번째 레벨에서는 쇠공이 첫 번째 나무 상자를 밀기 직전에 첫 번째 나무 상자 위로 올라가서 아래로 뛰어내릴 수 있습니다. 머리 위로 경로를 만든 다음 나무 상자를 밀면 훨씬 빨라집니다. 3. (3:27-4:03) 5레벨(마지막레벨)에서는 나무공을 이용해 나무상자를 직접 밀고, 밀고 나면 다시 식사시간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그럼 다음 식사하러 가세요. 나무판을 아래로 밀고 상자를 밀어낸 후 이륙 지점은 사각형 플랫폼 하단 모퉁이 근처에 있으며, 여기서 바로 종이 공 변환기로 점프할 수 있습니다. ——나무공 제어 기술, 8레벨에서 나무 상자를 능숙하게 밀어내는 기술: (3) (초강력 단축키는 8레벨에서 나옵니다!!) 1. (2:39-2:42) 4레벨에서는 종이 공이 시작됩니다. 나선의 두 번째 회전에서는 송풍기 입구로 직접 휘둘러 성공률이 더 높습니다.

------------------------------------- ------------------ 2 최신 단축키 모음 (아직도 더 많은 단축키가 발견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2. ( 초강력 지름길! (2:53-3:11) 아직 4레벨입니다. 기울어진 나무판 사이의 시간을 먹은 후 종이공은 시간의 끝 부분까지 직접 점프한 후 부드럽게 또 작은 점프를 합니다. 그리고 약간 낮은 곳으로 점프합니다(나무 공을 바꿀 필요가 없습니다). (2:51-3:34) 그런 다음 첫 번째 경사진 나무판으로 돌아가서 다시 점프하고, 더 먼 쪽 끝(나무 상자의 왼쪽)으로 점프하는 일련의 점프의 성공률이 더 높습니다. 강력한 단축키입니다. ——나무공 제어 기술 3. (3:50-4:38) 다섯 번째 레벨(마지막 레벨)에서는 나무공을 직접 사용하여 상자를 밀 수 있습니다. 상자의 무게 중심을 벗어나 상자를 빠르게 밀어낼 수 있습니다. - 나무 공 제어 기술, 나무 상자를 능숙하게 밀어냅니다. (1) 1. (4:21-4:35) 마지막 단계. , 나무 공은 플립 보드를 통해 직접 먹을 수 있습니다. 플랩이 적기 때문에 성공률이 더 높습니다. ——나무 공 제어 기술 레벨 10: (5) (많은 메커니즘과 단축키가 있는 레벨) 1. 첫 번째 레벨 시작 부분의 단축키는 영상에서 모든 사람에게 시연되었으므로 더 이상 말하지 않겠습니다. . "V" 모양의 오른쪽(왼쪽도 허용)은 돌출된 패드로 간주할 수 있으므로 나무 공이 튕겨 나갈 수 있지만 나무 공의 높이가 매우 낮습니다. 속도 충격. 여기서 쇠공이 가장 잘 충격을 받는 지점은 쇠공의 대각선 위쪽인데, 이 위치는 쇠공의 무게 중심을 잃게 할 뿐만 아니라 나무공의 이동 방향을 안전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성공률은 20% 미만이고, 더 많이 연습하면 성공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절반은 운에 달려 있고, 타이밍이 극도로 까다롭기 때문입니다. 2. (0:36-1:15) 아직 1단계입니다. 종이공을 나무공으로 바꾼 후, 같은 색(연한 노란색)의 경로 끝 부분까지 경로를 따라 길게 이동합니다. 점프하고, 아래 이중 레일로 점프합니다. (발판이 확실하지 않아서 잘 설명할 수 없습니다. 여기서는 균형이 잘 잡혀야 합니다.) 복선으로 점프한 후 복선 끝까지 안전하게 걸어갈 수도 있고(오른쪽), 직접 점프하여 첫 번째 상자를 밀 수도 있습니다. 보험방식을 선택한 경우에는 이중레일이 끝나는 방향으로 걸어가야 하며, 고정된 상자에 도달하면 나무 상자의 왼쪽으로 점프하여 첫 번째 상자를 (이중레일 방향으로) 밀어야 합니다. . 여기서 주의할 점은 상자를 밀 때 나무공이 경로의 위쪽으로 가야 나무공의 운동에너지가 최대화된다는 점이다. 이는 3번에 풀 수 있다. 세 개의 상자를 밀 때 나무 공이 고정된 상자의 오른쪽에 닿지 않도록 하기 위해 두 번째와 세 번째 상자 사이의 연결은 작은 부분에 의존해야 합니다. 대각선 펀치. (1:04-1:11) 우리가 해야 할 일은 복선 사이의 거리가 멀기 때문에 이 연결을 완료하기 위해 복선 오른쪽에 있는 모노레일의 지지에 의존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경로가 멀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목적지에 도달하기 위해 단일 선로로 대각선으로 돌진할 수 있습니다. (소위 경사 충돌이란 충돌 시 이중 레일의 힘 방향이 정북, 정남, 정서 또는 정동이 아닌 각도로 작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를 완성하기 위해 운동량과 관성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연결) 그러나 지름길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다음 지름길은 나무 공을 톱 위로 넘기는 것입니다. 여기서 방법은 경험에 달려 있으며 때로는 운이 필요합니다. 오른쪽이나 왼쪽으로 추월하는 것을 추천합니다(직접 돌진한 뒤 추진력이 없을 때 지나쳐도 됩니다) 3. (1:50-1:52) 2단 시작 부분에서는 나무(종이)를 몰아넣는다. 경사판에서 가장 가까운 플랫폼(즉, 나무 공 변환기가 있는 플랫폼)으로 점프합니다. 울타리를 밀고 싶지 않다면 극도로 어려운 지름길을 선택하세요. 그냥 마지막 경사판을 뛰어넘어 울타리를 뛰어넘어도 성공률은 10%도 안 된다. ——나무 공 제어 기술 4. 세 번째 레벨 시작 시 나무 공을 교체한 후 선로에서 뛰어내려 아래의 작은 다리(맨 끝에 있는 큰 플랫폼이 아님)로 점프할 수 있습니다. 이 지름길은 송풍기를 사용해야 함) 시간을 두고 왼쪽으로 이동합니다(오른쪽으로 가는 영상은 이 지름길을 거의 낭비하므로 왼쪽으로 가는 것보다 거의 절반 정도 느립니다). 그 후, 복선과 경사면을 따라 계속 걷습니다(균형을 유지해야 함). (시간 미정 - 3:04) "U"자 모양의 복선에 도달할 때까지 작은 점프를 하고 탈선한 나무 공은 "U"자 모양의 반대쪽 끝으로 꾸준히 떨어질 것입니다. 다음은 무엇입니까? 헤이-헤이! 안전하게 다음 레벨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5. 5레벨의 지름길은 영상에서 모두에게 공개되었으므로 더 이상 말하지 않겠습니다. 이 기술은 여전히 ​​나무 상자의 측면을 미는 것에 의존하고 있으며(나무 공의 위치, 즉 도약 지점이 매우 중요합니다) 나무 상자 사이에는 일정한 거리가 있으므로 나무 상자를 밀 수 있습니다. 침착하게 상자. ——나무 공 제어 기술 레벨 11: (2) 1. (3:50-4:08) 네 번째 레벨에서는 나무 공이 나무 다리를 직접 건널 수 있으며 시간이 걸리고 생명이 걸립니다. ——나무공 제어 기술 2. (5:20-5:26) 다섯 번째 레벨(마지막 레벨)에서 종이공은 초조하게 먼 거리를 걸어가며 어려운 지름길을 완성했습니다. 이 점프에서 종이 공은 변환기를 피하고 이중 레일에 안전하게 착지해야 합니다. 점프 포인트와 컨버터 사이에는 공 1개 정도의 거리가 있어야 하고, 도약 지점 사이에는 공 2개 정도의 거리가 있어야 합니다. 변환기를 보는 즉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너무 늦을 것입니다. 이 단축키의 성공률은 약 20%입니다.

여기에 있는 몇 가지 작은 지름길을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많은 것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레벨 10 비디오 다운로드: /f?kz=114675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