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외국 전통 어린이 게임 비디오 전집
외국 전통 어린이 게임 비디오 전집
2 1 세기, 아이가 성장하는 매 시기마다 관건이라는 핵심 사상을 계승하고, 각종 아이들에 대한 교육 계몽 게임 제품이 끊임없이 생겨나고 있다. 예를 들면 게임화 프로그래밍, 2-4 세 어린이를 위한 교육게임, 고시, 외국어 등을 배울 수 있다고 주장한다. , 많은 부모들의 인기 대상이 되었습니다.
부모는 자녀가 인터넷을 통해 접한 내용에 대해 국적을 가리지 않는다. 일부 게임 업체들도 이 시장을 겨냥해 많은 상품을 내놓았다. 최근 알토의' 오디세이' 와 애플 아케이드 게임' 스케이트보드 시티' 를 선보인 눈사람 스튜디오도' 팝플레이 룸' 이라는 어린이 게임을 발표했다.
다음은 Pok Pok 의 홍보 비디오입니다.
디지털 장난감의 열린 세계
Pok Pok 은 5 월 20 일 App Store 에서 출시됩니다. 다양한 목적성이 강한 교육게임과는 달리, Pok Pok 은 디지털 장난감에 더 가깝습니다. 이 중 드로잉 보드, 바둑판 등 많은 내용은 현실 세계의 장난감에서 나온 것으로, 게임은 2 ~ 6 세의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합니다. 현재, Pok Pok 은 Yeti 의 독립 스튜디오가 되었다.
Pok Pok 의 아이디어는 두 어린 소년의 어머니와 Pok Pok 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부터 나온 것이다. 그녀는 "우리가 게임을 찾기 시작했을 때,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에 대해 높은 기준을 가지고 있었다" 고 말했다. 우리는 중독성 있는 내용이나 너무 시끄럽고 자극적인 내용을 원하지 않는다. 우리는 정말 우리의 기준에 맞는 소프트웨어를 찾을 수 없어서, 우리는 스스로 무언가를 개발하기로 결정했다.
주목할 만하게도, 웨버 루츠 일가는 홍보 영상 속의 한 집이며, 포크라는 이름은 아기가 아기의 볼을 찌를 때 목소리의 의성어다.
게임의 창작자는 개발자일 뿐만 아니라 학부모이기도 하다. 이로 인해 Pok Pok 의 디자인이 유아를 위한 독특한 디자인으로 가득 차 있으며, 그 핵심은 오픈 게임의 사상이다. Pok Pok 의 모든 게임과 게임은 승패라는 개념도 없고, 미리 디자인된 낮은 점수나 높은 점수도 없고, 아이들이 게임에 충분히 대입해 성취감을 얻을 수 있도록 고안된 것이다.
"아이들이 Pok Pok 에 들어가면, 그들은 자유롭게 탐구하고, 그들의 안락한 지역을 벗어나, 틀을 벗어나 생각하고, 실패를 걱정하지 않고 실험을 할 수 있다." Pok Pok 의 CEO 인 멜리사 카시 (Melissa Cash) 는 "우리는 그들에게 어떻게 해야 할지 알려주지 않을 것이다" 고 논평했다. 무엇을 하고, 어떻게 놀아야 할지는 그들 스스로 결정한다. "
현재 Pok Pok 은 구독제로 결제하고 있습니다. 학부모는 월 3.99 달러 또는 연간 29.99 달러 가격으로 게임에 가입하여 14 일간의 무료 수습 기간을 즐길 수 있다. 스튜디오도 게임의 장난감 내용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게임의 신선도를 보장한다고 밝혔다.
장단점이 있는 디지털 장난감
포켓, 게임 경쟁에서 벗어나 자유플레이를 추구하는 성취감의 선택도 가멜룩이 디지털 장난감이라고 부르는 이유 중 하나다. 유아의 조작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게임은 모든 글과 불필요한 메뉴까지 갔다. 이는 부모들이 수시로 아이를 쳐다보지 못하게 하고, 아이가 조작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아이들이 가능한 한 스스로 즐겁게 즐길 수 있게 해준다.
Pok Pok 은 본질적으로 장난감에 더 편향되어 있기 때문에, 부모들은 왜 창의성과 자유를 중시하는 전통적인 레고 솔리드 장난감을 선택하지 않습니까? 결국 교육부는 최근 "3 세 이하 아동에게 휴대전화, 컴퓨터 등 영상전자제품을 사용하지 말 것을 권장하고, 3 ~ 6 세 어린이는 접촉과 사용을 최대한 피하도록 했다" 고 글을 게재했다.
포켓 홍보 영상에서 두 어린 소년이 눈을 12.9 인치 아이패드 프로 위에 올려놓은 장면은 국내외 많은 부모들이 고개를 저을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
실제로 레고와 같은 실체 장난감은 시간 제한이 없고, 눈을 다치게 하지 않으며, 아이들이 자유롭게 창조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 좋은 어린이 장난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고, 레고, 레고, 레고, 레고, 레고, 레고) 하지만 포켓 같은 디지털 장난감도 쓸모가 없는 것은 아니다.
가장 직접적인 것은 가격이다. Pok Pok 과 같은 구독게임 제품은 4 달러, 30 위안은 한 달도 안 되는 가격으로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한가한 돈이 많지 않고 정기적으로 아이들에게 업데이트 장난감을 사주는 많은 가족들에게는 부담을 덜어주는 것이 틀림없다. 앞서 언급한 레고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익숙한 사람들은 고품질의 게임 경험을 원한다면 하나의 주체만 사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초기에 콘텐츠에 써야 할 자금은 사실 비교적 높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2299 는 단지 시작일 뿐이다.
둘째, 자유도에서, 결국, Pok Pok 과 같은 디지털 장난감은 여전히 게임이다. 현실이 없다면, 현실의 장난감보다 더 창의적이고 확장 가능해야 한다. 요즘 게임의 많은 내용은 현실에 이미 있는 장난감에서 나온 것이지만 현실이 없으면 장난감 디자인이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는 공간이 더 커질 수밖에 없다.
그리고 환경문제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는 오늘날, 이런 게임이 각종 플라스틱과 봉제장난감을 어느 정도 대체할 수 있다는 것도 게임업계의 환경 친화적인 측면이다.
마지막으로, 부모의 경우, 유아의 입은 그들이 세계를 탐험하는 데 중요한 도구 중 하나라는 것을 알아야 하기 때문에 안정감을 주는 장난감조차도 거의 학부모와 동행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가능한 한 손을 놓고 아이들이 스스로 즐겁게 놀게 하는 것 외에도, 맨발로 아이가 함부로 버린 레고 블록을 밟는 것과 비슷한 고통을 느낄 수 있으며, 아이의 장난감 차에 넘어지는 것이 그 중 하나이다.
소홀히 한 보물 대야.
Pok Pok 은 디자인이 독특하지만, 미국 앱스토어 유료 App Store100 에서 1 1 자리를 차지하는 Papa's 시리즈와 같은 유아용 게임 제품도 많이 있습니다
심지어 한 집 아이도 기본적으로 알 수 있는 이름: 보배버스, 그들이 개발한 어린이 게임은 해외 베스트셀러 목록의 단골 손님이다.
유니세프가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 20 17 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매일17 만 5 천 명 이상의 어린이가 처음으로 인터넷에 접속해 평균 반초마다 어린이 네티즌 1 명이 늘었다. 이제이 데이터는 더 빠를 것입니다. 국내' 청소년 블루북: 중국 미성년자 인터넷 사용 보고서 (2020)' 의 수치도 우리나라 미성년자 인터넷 보급률이 99.2% 에 달하며 인터넷 연령이 해마다 하락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어린이 네티즌의 거대한 시장과는 달리 국내 개발업자들은 이 묘의 3 분의 1 에 관심이 없다. 국내에는 유아버스를 제외하고는 후발자가 거의 없는 것 같다. 마찬가지로 국제시장에서도 이 분야에 진출하여 우수한 성적을 거둔 업체도 많지 않다.
물론, GameLook 도 중국의 특수한 국정과 문화를 이해하여 많은 부모들이 게임에 대해 타고난 편견을 갖게 했다. 어린이 게임을 선택하더라도 1 년에 300 곡의 당시를 배우면, 어린이의 창의력을 자극하고 즐겁게 가르치는 디지털 장난감보다 더 인기가 있을 수 있다.
그리고 제품의 상업적 관점에서 볼 때, 아이들 스스로의 적극적인 소비능력이 부족하다는 것 외에도, 첫 번째는 아이의 수요를 가늠하기 어렵다는 것이고, 두 번째는 어린이 게임의 높은 보급비용과 구매비용과 제한된 이윤 방식 사이에 자연적인 갈등이 있다는 것이다. 이것들은 모두 현재 아동게임시장의' 땅이 넓고 사람이 희박하다' 는 국면으로 이어졌다.
부모의 신뢰를 얻는 것이 어린이 게임의 관건이다.
보배버스든 아빠든, 이 첫 제조사들은 이미 첫걸음을 내디뎠고, 제품 중 교차 보급과 유입도 학부모의 마음속에서 차츰 자리를 잡았다. 후자의 경우, 첫 걸음을 내딛는 방법은 부모의 인정과 신뢰를 얻는 것이 관건이 될 수 있지만, 첫 번째 단계가 성공하면 본보기가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다른 연령대의 게임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는 이 작은 지역은 군인이 반드시 다투는 곳이 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