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그림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그림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그림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그림은 국내외의 수많은 유명 그림으로 국경과 인종을 가리지 않는 예술이다. 고대와 현대의 사람들이 수집하고 칭찬한 그림 중 일부 그림은 매우 훌륭하고 유명하여 그림에 대해 모르는 사람들도 그 가치를 알 수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그림 1
1. "모나리자" - 레오나르도 다빈치. 매년 파리에서 600만 명이 방문하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그림.
르네상스 시대를 대표하는 뛰어난 인물로서 그의 업적과 공헌은 다방면에 걸쳐 있다. '모나리자'는 당당하고 아름다운 서양 여성의 초상을 그린 작품이다. 그녀는 아름다운 얼굴과 사실적인 이미지를 갖고 있어 마치 실존 인물인 듯하다. 차분하고 자신감 넘치는 태도는 알 수 없는 신비스러운 미소를 드러내며 고상하고 범접할 수 없는 위엄을 보여주고 있다. 『모나리자』는 르네상스의 작품이다. 그 이전에는 중세의 종교 통치 시대이자 인간에 대한 억압의 시대였다. 『모나리자』는 전통에 어긋나고 실제 인물을 표현 내용으로 삼아 살아있는 인물을 그린다는 점에서 이념적 의미를 이해할 수 있다. 교회.
2. "최후의 만찬" - 레오나르도 다 빈치.
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그림은 박물관에 전시되지 않고 현재 밀라노의 산타 마리아 델레 그라치에 수도원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이 그림은 15세기 후반의 가장 유명한 예술가인 레오나르도 다 빈치의 작품입니다. 이 그림은 예수님과 제자들의 최후의 만찬 장면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3. '아담의 창조' - 미켈란젤로
'아담의 창조'는 시스티나 성당 홀 전체 천장에 그려진 가장 아름다운 '창세기' 그림이다. 이 장면은 하나님이 아담을 빚으시는 모습을 직접적으로 묘사한 것이 아니라 신성한 불꽃이 아담에게 닿으려는 순간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하늘에서 날아오신 하나님이 아담에게 마치 전원 공급 장치처럼 영혼을 옮기시려는 순간입니다. . 이 극적인 순간은 인간과 신을 놀랍게 병치시키며 우리에게 무한한 경외심을 불러일으킵니다. 이는 실로 전례가 없는 일입니다.
4. "별이 빛나는 밤"(별이 빛나는 밤, 별이 빛나는 밤으로도 알려짐) - 빈센트 윌리엄 반 고흐
이것은 반 고흐의 가장 유명한 풍경화 유화입니다. 원래 제목은 "별이 빛나는 밤"입니다. " 또는 "별이 빛나는 밤" 또는 "별이 빛나는 밤 하늘"이지만 중국의 예술 애호가들은 이를 "별이 빛나는 하늘"이라고 부르는 데 익숙합니다. 이 작품은 1889년 6월 생레미의 한 정신병원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이 그림에는 두 가지 선 스타일이 있는데, 하나는 왜곡된 긴 선이고 다른 하나는 끊어진 짧은 선입니다. 두 가지를 상호작용적으로 사용함으로써 그림은 눈부신 환상의 장면을 연출합니다. 구성적으로는 격동하는 하늘이 평화로운 마을과 대조를 이룬다. 불꽃은 수평적인 산과 하늘과 시각적 균형을 이룬다. 지금은 뉴욕 현대미술관에 있습니다.
5. "절규" - 에드바르 뭉크
이 그림에는 이 비명을 일으킨 공포를 암시하는 구체적인 대상이 없습니다. 사진 중앙의 이미지는 끔찍합니다. 그는 우리를 지나서 멀리 뻗어 있는 난간을 향해 돌아서려는 것 같았다. 그는 귀를 막고 떠나는 두 행인의 발소리를 거의 들을 수 없었고, 멀리 있는 두 척의 배와 교회 첨탑도 볼 수 없었다. 현실과 완전히 고립된 외로운 남자는 마음속 깊은 곳에 있는 극도의 두려움에 완전히 사로잡힌 듯하다. 이 이미지는 매우 과장되었으며, 변형되고 뒤틀린 비명을 지르는 얼굴은 완전히 캐리커처와 같습니다. 넓은 눈과 움푹 들어간 볼은 죽음과 관련된 두개골을 연상시킨다. 말 그대로 비명을 지르는 유령이었다. 뭉크는 이 그림의 스케치에 "그것은 미친 사람만이 그릴 수 있었을 것"이라고 썼다.
6. "기억의 영원성" - 살바도르 달리
"기억의 영원성"은 매우 적절한 이름입니다. 왜냐하면 이 그림은 어렵기 때문입니다. 우리 마음에서 지우려고. 이 암울하고 산만한 꿈에서는 단단한 물체가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부드러워지고, 금속이 썩은 살처럼 변하고, 심지어 개미를 끌어들이기까지 합니다. 달리는 "현실 세계가 완전히 신뢰성을 잃게끔 혼돈을 질서화"하기 위해 "눈을 속이는 기술"을 능숙하게 제어하고 "가장 반박할 수 없는 정확성"으로 그림을 그렸습니다. 이것이 표준 추적 목표입니다. 초현실주의의. 그러나 이미지에는 인식 가능한 현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멀리 보이는 황금빛 절벽은 달리의 고향인 카탈로니아 해안입니다.
7. "진주귀걸이를 한 소녀" - 베르메르
그림 속 소녀는 남다른 기질을 가지고 있는데, 아무런 방해 없이 화가를 바라보고 있다. . 우리를. 이 그림을 감상하다 보면 보는 사람은 시선에 쉽게 녹아들어 사물과 나 자신을 모두 잊어버리게 된다. 네덜란드 미술 평론가 고슈예더(Goschjeder)는 이 작품이 베르메르의 가장 뛰어난 작품이자 '북방의 모나리자'라고 믿었습니다. <모나리자의 미소>의 매력은 신비로움에 있다. 이 여인이 왜 이렇게 평화로운 미소를 풍길 수 있는지, 작가가 어떤 기분으로 그런 작품을 그렸는지는 아무도 모른다.
8. "Night Watch" - 렘브란트
1642년에 그린 렘브란트의 유화 "Night Watch"는 그의 생애에서 가장 유명하고 논란이 된 작품이다. 당시 그는 Amsterdam City Shooters 팀 구성원의 단체 초상화를 그려 달라는 주문을 수락했습니다. 렘브란트는 구성적인 면에서 정반대인데, 무대효과에 가까운 기법을 사용하여 모든 사람의 모습을 화면에 보여줄 뿐만 아니라 질서정연하게 배열하여 전사들이 전쟁터로 향하는 엄숙하고 질서정연한 장면을 만들어낸다. 전쟁. 빛의 영리한 사용은 조명의 중앙에 두 명의 주요 인물이 생생하고 생생한 표현으로 그림에 신비감을 더해 그림의 웅장한 바로크 스타일을 강화합니다. 장르화와 역사화. 그러나 그림의 후원자들은 각 사수가 동일한 금액을 지불했지만 그림이 그들에게 동일한 위치와 명확성을 제공하지 않았기 때문에 작업에 불만을 나타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림을 수정해 달라고 요청했지만 렘브란트는 이를 거절했습니다. 그림값을 되찾기 위해 암스테르담 사격협회는 렘브란트를 법정에 끌고 가서 대규모 공격을 가해 소란을 일으켰다.
8. '수염 없는 자화상'
이 '수염 없는 자화상'은 반 고흐의 마지막 자화상이다. 어머니는 70세입니다. 어머니와 아들의 관계는 초기 몇 년 간의 갈등으로 인해 긴장되었고 서로 자주 연락하지 않았지만 어머니의 생일을 맞아 어머니의 건강을 안심시키기 위해 반 고흐는 어머니에게 자기 편지를 보내기로 결정했습니다. 초상화. 반 고흐는 실제보다 더 건강하고, 젊고, 깔끔한 모습으로 자신을 그렸지만 그 어느 것 하나도 그의 눈빛 속에 담긴 절망과 외로움을 감출 수 없었습니다. 마침내 반 고흐는 어머니에게 알의 침실 그림을 선물해 벽에 걸었습니다.
10. 게르니카 - 피카소
그림 속 많은 이미지는 화가가 전통적인 회화 요소를 흡수한 것을 반영합니다. 죽은 아이를 안고 있는 어머니의 모습은 그리스도를 애도하는 마돈나의 전통에서 유래한 것으로 보이며, 등불을 들고 있는 여인의 모습은 자유의 여신상을 연상시킨다. 고야의 그림에 나오는 애국자들에게 살해당한 인물은 다르지 않으며, 팔을 뻗은 채 땅에 누워 있는 군인의 이미지는 초기 이탈리아 르네상스의 일부 전쟁 그림에 나오는 이미지와 결혼 관계에 있는 것 같습니다. 이를 통해 피카소는 반항적인 정신을 지닌 대담한 혁신가일 뿐만 아니라, 전통을 존중하고 능숙하게 다루는 예술가임을 알 수 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그림들 2
10. 휘슬러의 어머니
원래 제목은 회색과 검정의 배열: 예술가의 어머니였다. 이것은 미국 태생의 화가 제임스 맥닐 휘슬러(James McNeill Whistler)가 1871년에 그린 유화입니다. 이 그림은 미국 이외의 미국인이 그린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그림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9.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
'네덜란드 모나리자', '북부 모나리자'로 불린다. "많은 사람들에 의해. 모나리자." 1665년 네덜란드 화가 요하네스 베르메르(Johannes Vermeer)가 그린 이 그림은 머리 스카프를 두르고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를 그린 유화입니다. 이 그림 속 소녀는 베르메르의 큰딸 마리아로 추정된다. 그녀가 창조되었을 때 그녀의 나이는 대략 12세나 13세였습니다.
8. 세 명의 음악가
<세 명의 음악가>는 언뜻 보면 콜라주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유화입니다. 이 작품은 스페인 화가 파블로 피카소가 1921년에 그린 것입니다. 파블로 피카소는 실제로 두 개의 비슷한 그림을 그렸는데, 둘 다 서로를 '세 명의 음악가'라고 불렀습니다.
7. 기억의 지속
스페인 화가 살바도르 달리가 1931년에 그린 그림입니다. 그것은 최고의 예술 작품 중 하나로 간주되거나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그림 중 하나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 그림의 기본 아이디어는 사람들이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과 시간을 보내는 방식에 대해 생각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6. 비명
에드바르 뭉크가 1893년에 그린 그림입니다. 그는 당시 가장 유명한 화가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는 그의 가장 유명한 작품을 만들기 위해 판지에 오일과 파스텔만을 사용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자연의 비명을 묘사합니다. 이 그림은 풍경의 재현과 고통의 표현을 보여준다. 주황색 하늘을 배경으로 볼 수 있습니다.
5. 아담의 창조
아담의 창조는 1508년에서 1512년 사이에 미켈란젤로가 그렸습니다. 바티칸 시국의 시스티나 성당 천장에 놓여 있다. 이 그림은 본질적으로 창세기에 나오는 성경의 창조 이야기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이 책은 하나님께서 첫 사람 아담에게 어떻게 생명을 주셨는지를 보여 줍니다.
4. 게르니카
이 그림은 스페인 게르니카 폭격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스페인 내전 중에 파블로 피카소는 1937년에 게르니카라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그림 중 하나를 완성했습니다. 스페인 정부는 전쟁의 고통을 기리기 위해 이 그림을 의뢰했으나 나중에는 평화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3. 최후의 만찬
레오나르도 다 빈치가 그린 15세기의 가장 유명한 그림 중 하나입니다. 어느 박물관에도 전시되어 있지 않지만 밀라노의 산타 마리아 델레 그라치에(Santa Maria Delle Grazie) 레스토랑 뒷벽을 덮고 있습니다. 이 그림은 주로 예수와 제자들의 최후의 만찬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2. 별이 빛나는 밤
별이 빛나는 밤은 또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그림 중 하나입니다. 빈센트 반 고흐가 그렸습니다. 그는 많은 그림을 그렸지만 이 작품은 걸작으로 평가되어 1941년부터 뉴욕 현대 미술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이 작품은 Lillie P. Bliss Bequest가 인수했습니다.
1. 모나리자의 미소
모나리자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그림 중 하나입니다. 이탈리아 화가 레오나르도 다 빈치가 그린 여성의 초상화입니다. 가장 유명한 예술 작품 중 하나입니다. 모나리자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쓰여지고, 가장 많이 방문되고, 가장 인기 있는 유명한 그림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그림 3
중국 수묵화 - "세계 최고의 그림" Tang Yin의 "Double Clear Painting"
예술가 Chen Danqing은 "중국어"라고 대담하게 말했습니다. 수묵화는 세계 최고의 그림입니다. "중국의 수묵화는 세계의 독특한 회화 학교로서 많은 우리 화가들에게 영광을 안겨주었습니다.
우리나라의 많은 화가들이 기꺼이 스스로를 '수묵 화가'라고 부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독일에서는 '신표현주의 화가'로, 이탈리아에서는 '신표현주의 화가'로 불릴 수도 있다. 그리고 우리는 "중국화", "수묵화"와 같은 주제로 이야기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에 비해 서양에서는 '유화'라는 키워드를 가지고 어떤 집단의 창작물에 대해 이야기하는 서양인 집단을 본 적이 없습니다.
언뜻 심각하게 받아들여지지 않을 수도 있지만 사실은 '잉크'라는 단어 주변에 일련의 지식이 등장했기 때문이다.
수묵화의 기원은 문인이며, 중국 문화의 사교육 대회이며, 여유와 편안함은 붓놀림이며, 수백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그리고 서양에서는 그런 것이 없는데, 제가 처음 수묵화를 이야기할 때 다양한 측면이 관련되어 있습니다. 미학과 미술사에는 너무 많은 이론이 있어서 그것을 모두 요약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서양 유화에는 그런 문제가 없습니다.
폭넓고 심오한 수묵화에 대한 평가에 참여하신다면 그 문화적 기원에 대해 상당한 관심을 가지실 것입니다.
중국 수묵화는 오랫동안 사람들에게 이해되지 않았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서양 유화만큼 현실적이고 섬세하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이러한 "단점"이 있습니다. 수묵화를 독특하게 만드는 평신도의 눈 위치: 매력이 생생하고 형태가 정신을 표현합니다.
Qi Baishi의 "연못 속의 물고기"
중국 수묵화의 아름다움은 생활 스케치에 의존하지 않지만 여전히 사람과 사물을 매우 표현력있게 그린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Zeng Jing을 예로 들면, 그는 Wang Shimin과 Wang Jian의 어린 시절 초상화를 그렸습니다. 그들은 매우 생생했지만 전혀 스케치가 아니었고 특히 미술 아카데미의 스케치가 아니었습니다. 스케치를 한다고 해도 그림에는 삶에서 스케치하는 수천 가지 방법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결코 살롱 스쿨에서 사용하는 방법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또 다른 예는 Wang Benjie의 풍경화입니다. 그가 사용하는 기본 요소는 매우 간단하지만 문지르고 염색한 후 자신의 상징과 결합하면 실제로 하나의 작품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큰 패턴과 멋진 풍경. 그러므로 우리는 왕벤지에의 그림을 볼 때 그 속에 담긴 복잡하고 조화로운 분위기와 미묘한 감정을 언제나 이해할 수 있지만 사실적인 그림은 결코 이러한 효과를 얻을 수 없다.
세계 각국의 미술품을 본 천단칭 선생님은 "'그림이 근본이다'라는 말을 믿지 말라. 중국화의 쇠퇴는 사생 교육에서 시작될 것이다"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p>
사실주의는 결코 최초의 스케치 창작물이 아닙니다. 사실 수천 년 전부터 이집트인과 인도인은 모든 것을 매우 유사하게 묘사할 수 있었습니다. 드로잉은 르네상스 시대 이탈리아에서 시작된 회화 방식에 불과하며, 수백 년 동안 이어져 18세기에 학문 체계로 자리 잡게 되었고, 이후 소련을 거쳐 중국으로 전파되면서 '재난적' 충격을 안겨주었다. 업계.
Zhu Baoci의 "당나라 은미 석"
서양 미술의 수묵화를 소개로 삼으면 동양 수묵화의 삶이 망가질 것입니다. Qi Baishi와 Zhang Daqian을 포함하여 고대 중국 화가 중 누구도 서양 스케치를 배운 적이 없습니다.
중국화는 선에서, 눈에서, 부분에서 시작되는데, 이는 서양화의 법칙에 어긋나며, 중국화에 서양화의 법칙을 적용하는 것도 동양의 미학적 법칙에 어긋난다.
서양 사생은 초점 관점이고, 중국 회화는 다점 관점이고, 서양 사생은 글씨체이고, 중국 회화는 정신을 묘사하는 것입니다. 서양의 사생규칙을 기본으로 하여 중국식 붓을 사용하여 스케치하라고 하면 붓과 선의 표현력이 완전히 상실되어 중국화의 표현정신이 상실됩니다.
서양 미술의 영향을 받은 모든 중국 화가는 중국 회화 전통을 의심해서는 안 되며, 서양 미술을 사랑하는 모든 중국인도 동양의 미학을 잃어서는 안 됩니다.
우리는 중국과 서양 사이의 균형점을 주장하여 현대 중국 수묵화가 더 좋고 더 멀리 나아갈 수 있도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