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게임 제작업에 종사하고 싶습니다

게임 제작업에 종사하고 싶습니다

우선 게임을 만들려면 몇 가지 방면의 인재 < P > 1, 원화 인재가 필요합니다. 붓을 쓰지 않기 전에 캐릭터 원화자에게 게임 세계관 등 대량의 정보는 게임 기획자가 쓴 문건에서 나온 것이다. 그들의 원고에는 이 캐릭터가 얼마나 높은지, 어떤 성격인지 등 게임 윤리관에 대한 각종 설명과 같은 주석이 곳곳에 적혀 있다. 이 게임 이론의 주석은 기획자가 그들에게 가져온 초기 메시지다. 오리지널은 어렵지만 가장 간단한 펜과 종이를 통해 각 캐릭터의 개인화를 잘 표현하는데, 이를 위해서는 담력과 지혜가 필요하다.

둘, 2D 인재. 그들의 일은 대부분 게임의 초기 스케치본에 색을 입히는 것이었고, 그들의 일은 색채와 활력이 넘쳤다. 이야기의 배경을 표현하기 위해 각 장면의 각 캐릭터의 색깔은 매우 신경을 쓴다. 그 게임이 설경을 표현하려면,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것은 냉톤이다. 분위기의 묘사는 매우 중요하다. 그래서 그들은 이 그림이 무엇을 표현하는지, 어떤 색깔을 쓰는지, 그래서 그들은 끊임없이 게임의 정수를 이해하고, 자신의 게임에 대한 이해를 통해, 색채로 게임에서 통쾌하게 표현해 낼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3 ~ 3 차원 인재. 3D 에 대해 말하자면, 전삼차원 게임을 떠올리게 한다. 이런 인재에 대해서는 게임업계에서 주로 게임에 정교한 그림을 제공한다. 특히 주로 게임 화면에서 캐릭터, 괴물, NPC 등을 만드는 것이다. 움직일 수 있는 괴물이든 움직이지 않는 게임집이든, 3D 제작자들은 많은 정력과 시간을 들여 제작해야 하며, 전체 게임을 더욱 실감나게 만들고, 게임을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게 한다. 오늘날 게임 업계에서는 3D 온라인 게임이 성행하고 있으며, 많은 게이머들이 3D 유형의 게임 대작에 대해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런 인재들은 앞으로 오랫동안 온라인 게임의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넷째, 기획 인재. 기획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게임 제작부터 끝까지, 게임의 원화부터 2D 색칠, 3D 모델링, 화면에서 프로그래밍까지 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파악과 제어입니다. 주로 게임 제작의 각 단계에 대한 구체적인 구현 단계와 방법을 설계하는 것이다. 이런 사람들은 게임 제작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전체 게임 제작의 단계와 내용에 대한 조율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다섯째, 프로그래밍 인재. 게임 제작의 프로그래밍과 기존 소프트웨어의 프로그래밍은 그 의미를 지닙니다. 단, 소프트웨어는 사람들이 관련 사물을 사용, 처리 또는 완성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이며, 게임의 프로그래밍은 주로 기획자의 뜻에 따라 게임의 화면과 게임에 필요한 기능을 프로그래밍하는 것입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따라서 이런 인재도 게임 제작에 없어서는 안 된다.

이 몇 가지 인재에 필요한 전문 지식은 전문

보다 더 전문적이어야 한다. 다음은 내가 현재 알고 있는 것이다. 게임 제작을 모집하는 단위

광둥 종합연맹 디지털 채용 게임 제작자 (***12 개 직위)

회사 소개:

광둥 종합연맹 디지털 기술유한공사는 전문 종사 숫자다 Dell 은 미국의 강력한 자금 배경과 기술 배경을 보유하고 있으며, 오랫동안 첨단 기술 분야에 주력해 왔으며, 국제적 비전을 지닌 게임 및 소프트웨어 프로젝트를 개발하고 중국 디지털 대화형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 회사는 전국 최대 인터넷 카페 인터랙티브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인 GOQO LAN PORTAL 을 보유하고 있다. < P > 광둥 종합연합 디지털기술유한공사는 ICM (Integrated Cyber Media) 종합디지털미디어 계열사입니다. ICM 은 브랜드 건설을 중심으로 한 현대 미디어 그룹으로 디지털 미디어와 인쇄 미디어 두 가지 주요 영역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ICM 본사는 미국에 있으며 현재 광저우 상하이 베이징 청두에 지사를 두고 있습니다. < P > 광둥 종합연합 디지털기술유한공사는 자신의 무대, 건전한 복지보장, 완벽한 승진 및 성과보너스 제도를 제공해 드릴 것이며, 활력, 끈기, 창의력이 있는 엘리트들을 우리 전문팀에 진심으로 초대합니다! < P > 대화형 엔터테인먼트 센터 소개: < P > 본 센터는 회사 기간 중 주력 부문으로 전국 최대 PC 방 대화형 플랫폼인 GOQO LAN PORTAL 이 본 센터에서 디자인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부서 설립 기간은 반년밖에 되지 않았지만 반년의 시간이 흐른 뒤 동료들 사이에 이미 묵계가 형성되어 게임 제작자들 간의 묵계가 이뤄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부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부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부서명언) 기회를 포착하고, 미래를 내다보고, 게임 사업에 집착하는 당신은 이렇게 좋은 발전 기회를 놓치지 않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우리와 함께하세요. 우리는 당신의 도착을 환영합니다. < P > 새로운 프로젝트 개발의 필요성으로 인해 고임금으로

1, 레저 게임 기획 (2 명) < P > 1. 대학 학력, 전공이 제한되지 않고 각종 사무용 소프트웨어에 익숙하며, 텍스트 편집 능력이 뛰어나며, 게임 기획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고 있습니다.

2. 게임에 대한 열정이 넘치고, 현재 시중에서 유행하고 있는 독립, 인터넷, 레저 등 게임 요소에 익숙하다.

3. 과감한 창의적 사고방식, 기이하고 풍부한 창의력과 상상력이 있습니다.

4. 의사 소통, 조정, 계획, 실행 등의 종합적인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5. 낙관적이고, 명랑하고, 심리적 소질이 좋고, 성실하고, 일이 적극적이고, 봉사 정신이 있고, 심리적 감당력이 강하여 큰 업무 스트레스에 적응할 수 있다.

8. 관련 계획 문서가 필요합니다.

9. 계획 업무 경험이 없는 사람은 자신이 반드시 그 일을 감당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 한, 지원 자료에 자신감을 명확하게 기재해 주십시오.

1. 아케이드에 익숙한 다양한 게이머가 우선이다.

11. 입사 이력서에 개발에 참여한 작품의 이름을 적어 당신이 맡은 구체적인 업무 세칙을 설명해 주세요.

2, 미술디자이너 (5 명)

요구 사항:

1, Photoshop 또는 Painter; 에 능통;

2, 좋은 미술 기초를 가지고 있으며, 조형과 색채에 대한 창작력이 강하다.

3, 강력한 손으로 그린 ​​능력;

4,

A, 게임 제작에 관심이 있거나 경험 중 하나 이상을 충족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B, 게임업계 관련 업무 또는 만화회사 업무 경험

C, 플래시 사용 및 제작에 익숙합니다.

3, VC++ 소프트웨어 개발 엔지니어 (5 명)

요구 사항:

1,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 경험 (2D 게임 개발 중심, 3D 개발 경험 포함);

2, C/C++ 사용에 능숙하고 windows 플랫폼 개발 환경에 익숙합니다.

3,

A, Directx/OpenGL 등의 그래픽 개발 기술 중 하나 이상을 잘 아는 사람이 선호됩니다.

B, Winsock 기반 네트워크 부분 개발

C, Windows 플랫폼의 서비스 개발 < P > 지원자료 요구 사항: < P > 이력서에 당신의 개인 관련 직업자료문서 (예: 참고할 수 있는 기획문서, 미술작품, 절차작품 등) 를 동봉해 주십시오. 관련 자료가 없는 것은 모두 경험이 없는 사람으로 간주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근무지: 광저우

직무성격: 정규직

임금대우: 인터뷰

이상 직위 이해 당사자인 경우 이력서를 우편함 또는 MSN 면담으로 보내 주십시오.

사서함: devil.guan @ g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