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하스스톤 알터랙 버전의 크툰 사제 덱 구성 및 플레이스타일에 대한 자세한 설명

하스스톤 알터랙 버전의 크툰 사제 덱 구성 및 플레이스타일에 대한 자세한 설명

하스스톤 크툰 사제는 사제의 주류 덱입니다. 알터랙 버전의 크툰 사제는 어떻게 구성하나요? 하스스톤 알터랙 버전의 크툰 사제 덱 구성과 플레이 스타일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사진은 6코스트 슬래시(말 속도 제한)의 5코스트 활성화를 보여줍니다. ) 표절 도둑과의 결투에 대해 7코스트 방식은 8코스트 슬래시(일반 말 속도)를 활성화합니다.

오쿠야마의 첫 번째 패치 이후 여러 OTK 덱이 약해졌고, 결투마법사만 살아남았습니다. 그래서 패치 이후 거의 매일같이 이다오블라인드, 고대신성드루이드, 입드루이드, 리듬도적 등 패치 이전에는 거의 볼 수 없었던 새롭고 오래된 덱들이 등장하고, 주변 환경은 백 송이 꽃이 피어나는 것 같았습니다. . 이번 기회에 이 덱도 공유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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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덱은 결투 마법사와 미라클 프리스트의 조합과 느낌 면에서 보면 야생 가젯잔 드루이드(심령술사님이 자주 플레이했던 드루이드)와 비슷합니다. 일정 수준의 빠른 공격 저항력을 가지고 있으며, 카드 검색을 통해 구성 요소를 수집한 후 저렴한 비용으로 빈 카드 라이브러리를 빠르게 통과하고 공허의 손길 종자(+스트리머의 선물) + 크툰의 60(90)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킬링 포인트. 이 덱은 잡기도 어렵고 예감도 매우 쉽기 때문에 플레이할 때 집중해서 피해야 합니다. 전통적인 빠른 브레이크가 많은 해적 전투와 같은 부문에서 점수를 얻는 데는 그다지 적합하지 않지만(그러나 이것이 플레이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니며 Part 2에서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특정 상황에서는 매우 유용합니다. 상황.

패치 전에는 Chaos Virtue(Extraordinary)와 Vampire Blind(Gliding)와의 대결에서 14,000에서 1,000 정도까지 올라가야 했습니다. 패치 이후 현재 환경은 나쁘지 않습니다. 손마법, 지옥 실명 등 공격력이 떨어지는 다양한 덱이 우리에게 더 유리한 매치업이지만 다른 매치업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 덱은 사다리에서 직접 사용하는 것은 절대 권장하지 않는다는 점을 강조할 필요가 있습니다. 첫째, 덱 자체를 시작하는 어려움을 고려하면 처음 시작할 때 마음에 과부하가 걸리기 쉽습니다. 그러나 핸드 계획과 전반적인 관점에는 게임에 대한 어느 정도의 경험이 필요합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몇 게임 동안 친구와 대결하거나 여관 주인과 친해지는 것이 좋습니다.

2. 덱 플레이 방법

이 덱에 대한 아이디어는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버전부터 있었던 것 같은데, 그 이후로 계속 이 덱을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이후 버전이 바뀌면서 지속적으로 구성이 최적화되어 현재까지 약 천여개의 게임이 플레이되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한의사도 생방송을 진행해 일정 기간 노출됐다. 여러 버전의 최적화(주로 저비용 주문 및 패스 카드 강화)를 거쳐 이 덱은 엔터테인먼트 덱의 순위에서 벗어나 특정 상황에서 포인트를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덱이 되었습니다.

약 8개의 수수료로 시작하여 다음 라운드에서 킬을 하는 덱입니다. 일반적인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1~5개의 수수료: 앤서 프리스트, 비밀 성장을 통해, 통찰, 나루의 축복, 나루 조각, 손금은 카드 확인 및 비용 절감에 사용됩니다. 이 기간 동안 소수의 제거 카드를 사용하여 현장의 위협을 줄이십시오.

수수료 6~7: 손에 들고 있는 첫 번째 크툰 조각을 사용하세요. 가젯잔이 2개라면, 손에 있는 카드의 총 비용을 줄이기 위해 하나를 가져가세요. 이 기간 동안 우리는 C'Thun Shards와 Slumber Light Wave를 사용하여 필드를 제거하고 제어하여 적의 킬링 라인에서 우리의 체력을 유지합니다.

8/9 수수료: 라운드를 시작합니다. 나즈마니 블러드위버를 가져와서 빛의 선물과 함께 복사하면 필드에 나즈마니 블러드위버가 2~4개 남게 됩니다. 이때 가젯잔과 0~2장의 카드가 손에 남아 있어야 합니다. 0~2포인트 남은 제거/복원 주문입니다. 이때, 가젯잔을 점령할 수 있을 때까지 손에 있는 저가형 주문을 사용하고, 그 후 가젯잔을 점령하고, 이때 여러 나즈마니 블러드위버의 축복을 받아 손에 있는 모든 카드를 계속 사용하세요. Gadgetzan에 대항하는 패는 비용이 0이 됩니다. 이 시점에서 Gadgetzan에서 가져온 주문을 지속적으로 사용하여 카드 라이브러리를 한 라운드에 비우고 C'Thun을 섞어서 뽑았습니다.

시작 라운드의 다음 턴: 이론적으로 시작 라운드에서는 상대의 화면과 스테이션(가젯잔과 여러 나즈마니 블러드위버 및 가능한 크툰(예: 게임 중에 발견되는 소환수 및 버프))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시작 과정), 혈액 회복, C'Thun 쓰러뜨리기 등이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 전투에서는 느린 카드 그리기 애니메이션과 제한된 작동 시간으로 인해 해당 라운드에서 크툰을 포획하기에는 너무 늦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다음 라운드에서 적 영웅의 킬 라인은 (30 + 우리 필드 공격 - 상대 추종자의 체력)에 2를 곱한 값입니다(스트리머의 선물이 남아 있는 경우 3을 곱합니다). ).

모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카드를 다음과 같이 축약하겠습니다: 공허의 손길 종자-113, 앤서 사제-112, 나즈마니 블러드위버-325, 가젯잔 경매인-가키 숲, 나루의 파편 - 1회 수수료 거래, 축복 나루의 - 1 수수료 우유 3, 손바닥 해석 - 손금, 크툰의 다양한 조각 - 입, 눈, 정신과 신체, 스트리머의 선물 - 복사, 비밀 성장 - 2 수수료 발견, 총알 - 모든 저비용 주문 키카드를 제외한 카드브러싱.

일반적인 시작 방법을 이해하고 나면 이것이 어렵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사실 일반적인 상황에서 이 덱은 325 1개, 카피 1개, 가젯잔 1개만 필요하며 너무 많으면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보드를 클리어하려면 총알이 필요하며 약 8마나에서 활성화하는 데 충분합니다. 1-수수료 거래, 2-수수 발견, 인사이트, 112 등 일련의 필터링 카드를 갖고 나면, 시간 내에 형성될 만큼 충분히 모일 확률이 낮지 않습니다. 구체적인 활성화 알고리즘은 다음과 같습니다:

총 비용 - 325 비용 - 복사 비용 = 남은 비용(보통 약 2). 이때, 손에 있는 모든 총알의 실제 비용은 표시된 비용 - 필드에 있는 325의 수 - 결과가 음수 비용인 경우 음수 비용의 절대값을 얻는 비용으로 간주됩니다. 이는 모든 총알이 파괴된 후의 비용을 계산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비용은 이론적으로 손에 있는 가젯잔의 비용보다 큽니다. 손에 발견된 카드와 체크된 카드가 있으면 추가 계산이 수행됩니다.

T7 헌터와 정령 주술사를 상대로 플레이할 때 Tianhu가 없으면 일반적으로 시작하기 전에 구성 요소를 모을 때까지 기다리지 않는다는 점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초반에는 미라클 프리스트를 활용해 필드를 클리어하고, 중기에는 325가 없으면 가젯잔에 의존해 이득을 얻을 수 있다. 브러싱을 통해 체력을 10포인트 이상 높이고 더 많은 품질의 카드를 발견하세요. 싸우고 승리하세요.

3. 세부 사항 및 예표

초크 도적의 가장 중요한 것이 킬 시 데미지를 어떻게 계산하느냐가 아닌 것처럼 이 부분이 덱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킬 시 데미지를 계산하는 방법 각 덱에 대한 초반 게임의 조작은 동일합니다. 이 덱은 초반에 세부 사항을 제어하지 못해 모든 것을 쉽게 잃을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경험 축적이 많이 필요한 부분이고, 이전에는 의도적으로 글로 너무 많이 기록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 부분은 계속해서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A. 시작 손에 카드를 보관하세요. 유지해야 함: 2비용 발견, 통찰력, 112, 동시에 112가 있을 때 죽은 자의 부활, 동시에 통찰력이 있을 때 손금. 고려할 수 있는 카드: 중고 카드인 Gadgetzan과 다른 모든 시작 카드를 교체해야 하는 경우 손금입니다. 나머지는 그대로 두십시오.

B. 발견 시 선택. 112와 2코스트 디스커버리를 사용할 때 지금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키에 대한 통찰력이 필요한지, 키를 복사해야 하는지, 통찰력을 부식시키기 위해 조각이나 손금이 필요한지 등을 잘 생각해야 합니다. , 아니면 손에 있는 카드의 비용을 줄이고 활성화할 준비를 하기 위해 손금이 필요합니까? 이렇게 할 수 있습니다. 구성 요소를 저장하여 승리할 수 있습니까? 어떤 비용으로 활성화할 계획입니까? 반딧불이와 희망의 성약 그 전에 혈통을 처리하려면 죄의 징벌이나 빛의 파동 카드를 찾아야 합니까? 아니면 라운드 시작 시 우유 3이 총알을 보충해야 합니까? , 아니면 1개당 1개 수수료로 거래할 필요가 없는 걸까요?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을 얻으려면 이 덱과 상대 덱에 대한 어느 정도의 숙련도가 필요합니다.

C. 필드를 지우고 글머리 기호를 저장합니다. 일반적으로 크툰의 조각은 시작 라운드에서 비용 부담이 되기 때문에 안전하게 필드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총알 안의 해결 카드를 넘겨줄 수 있을지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총알을 너무 많이 넘겨준다는 것은 선발 라운드에서 핀치 확률이 높아지는 것을 의미한다. 이를 위해서는 우리의 적응력과 사고력이 필요합니다.

D. 기사와 드루이드와 싸우고, 가능하다면 상대방이 우리의 킬링 라인에서 벗어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사본을 남겨 두십시오. 더블 113의 경우, 움직이지 않는 물체에 대한 크툰의 피해는 적중당 2점입니다.

E. 회복의 발견. Resurrection과 Palmistry에서 발견한 카드는 우리 게임의 유일한 외부 변수입니다. 시간이 충분하다면 여기에서 선택 사항에 대해 신중하게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Shadow Word: Destruction이 나중에 유용할 것입니다.

F. 카드 그리드.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325 2개이면 로프가 타버릴 때까지 브러싱하기에 충분하며 325 3개이면 더 매끄러워집니다. 325 이상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크툰의 몸을 소환할 수 없고 112도 사용되지 않게 되며, 최악의 경우 도둑 영웅 카드에 의해 크툰이 파괴됩니다.

지나루의 축복. 시작할 때 비용이 1인 우유 3을 사용한 다음 비용이 0인 우유 5를 사용해 보세요. 때로는 두 개 이상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H. 빛의 파도와 침묵. 시작할 때 1비용 거래를 사용해 먼저 침묵을 지킨 다음 광파를 사용해 보세요.

I.바람뱀과 먹손. 시동 후 꼭 필요하지 않은 경우에는 112 하나를 건너뛰는 것이 항상 옳습니다.

J. 멍청한 카드. 어둠의 권능: 물기 및 힘의 권능: 강인함 복용 후 문제를 일으키기가 매우 쉽다는 사실은 누가 알겠습니까?

K. 손금 및 ​​5비용 사본. 발견 라운드를 시작할 때 손금 및 ​​심령 붕괴를 선택하는 것은 보기만큼 좋은 선택이 아닌 경우가 많습니다(그리고 쉽게 막힐 수 있음).

L. 기사와 사냥꾼을 때려 침묵을 지키거나 기사와 사냥꾼을 때리세요.

M. 죄벌 버그: 현재 죄벌(12.26) 비용이 수동으로 1개로 감소된 후에도 여전히 2개로 표시되는 버그가 있습니다.

엔. 드문 경우지만 113+복사+크툰의 눈을 사용하여 21점의 피해를 입히고 닭을 훔칠 수 있습니다.

O. 당신의 것은 내 것입니다. 미라클 프리스트를 상대할 때 상대의 325나 심지어 세텍을 카피하는 것도 하나의 플레이 방식이다.

부끄러워하지 마세요. 독일이나 블라인드를 상대할 때 초반에 상대의 얼굴 변화에 물린 경우 젖을 짜지 못하고 2차지에서 '실수'를 하여 다음 라운드에서 스킬을 활용해 112를 발동시킬 수 있도록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