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어떻게 발음합니까? 이게 뭐야?
어떻게 발음합니까? 이게 뭐야?
은 스프링 악기 가문에 속하며, 세계에 현존하는 대부분의 스프링 악기의 원조이다. 발음이 명확하고 우아하며, 음질이 부드럽고, 노래성이 강하며, 중국 민족의 색채를 가지고 있다.
중국어 이름
생
유형
관악기
귀속국
중국
적용 팁
고음 스펙트럼 번호, 고정 음표.
스펠링
생
악기 소개
악기 이름: sheng
악기: 자유 리드 공기 발성 악기. 팔음' 의 분류는' 음' 에 속한다.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악기 중 하나는' 상서' 와' 시경' 에 모두 기록되어 있다.
"상서 예기": "승용은 방이다."
시 소야 사슴명: "불며 봄을 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그것은 그것으로 만든 것이다.
한응사오' 풍속의 소리':' 시본' 에 따라' 4 인치 길이, 13 천 봉황체' 를 연주하고 싶다.
응용 스펙트럼 번호: 고음 스펙트럼 번호, 시프트 스펙트럼 없음.
구조: 주로 스프링, 모종 (즉, 몸에 길이가 다른 많은 대나무 통), 버킷 (즉, 드라이어와 연결된 좌석) 의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일반적으로 궁음관 ("우수" 또는 "수리" 라고도 함) 은 중심에서 가장 높은 관이다. 방추관의 길이는 봉익처럼 배열되어 있고, 허리춤에는 "대나무 띠" ("독갈대" 라고도 함) 가 있다. 각 파이프 상단의 특정 위치에 직사각형 사운드 창 ("내부 구멍" 이라고도 함) 을 설치하면 스프링에서 사운드 창까지의 실제 거리는 결합 진동의 유효 파이프 길이입니다. 리드의 피치는 리드 상단의 왁스 구슬의 크기에 따라 조정됩니다. 진나라 이후, 생형의 형태가 크게 변했다. 한대 이전에는 갈대나 자죽을 재료로 하고, 갈대는 대나무를 재료로 하고, 싸움은 대나무를 재료로 했다. 한나라 이후 갈대는 점차 구리로 바뀌었다. 당나라 시대에는 물통이 나무로 되어 있었고, 통 주위에는 도안이 그려져 있었다. 현대에 이르러 쑤저우의 수생과 하남의 시작은 나무통을 사용하고, 산둥 성성은 금속통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진나라 시기에는 수관 수가 12 ~ 18 로 당송 시기는 17 ~ 19 로 증가했다.
발음 원칙:
뿌리의 기본 구조는 갈대를 왁스로 봉하여 뿌리관 ("모내기" 또는 "모내기" 라고도 함) 의 핀에 꽂는 것이다.
둘째 계집애 석천: "성달은 보금자리다." 진나라 박주: "관중, 막시스프링."
물통 근처에 있는 각 파이프 하단에는 손가락 구멍이 하나 있다. 연주할 때, 주음의 필요에 따라, 이 파이프의 하단에 있는 손가락 구멍을 누르고, 드라이어 ("뱅" 이라고도 함) 를 통해 바람을 불거나 숨을 들이쉬며, 리드를 유도하고, 관내의 가스 기둥에 커플링 진동을 발생시켜 발음한다.
관에는 은실이 박혀 있어 음의 높낮이를 식별할 수 있다.
신당서 예악 22 기: "은자로 소리를 만들고 은자로 음절을 장식한다."
사용된 재료: 스프링: 고대에는 대나무로 만들어졌으며, 현대에는 구리를 많이 사용했습니다. 모종: 자죽으로 만들어졌으며, 각 대나무 통 하단에는 갈대를 담는 목제 발이 박혀 있습니다.
악기 특징: 중국 고대 악기는 리드 악기 가문에 속하며, 세계에 현존하는 대부분의 리드 악기의 원조이다. 발음이 명확하고 우아하며, 음질이 부드럽고, 노래성이 강하며, 중국 민족의 색채를 가지고 있다.
역사의 발전
은 우리나라의 오래된 전통 관악기이자 세계 최초로 자유 리드를 사용한 악기로 서방 악기의 발전에 긍정적인 역할을 했다. 1978 년 중국 후베이 () 성 수현 () 증후을묘 () 에서 2400 여 년 전의 우성기 몇 개가 출토되어 중국에서 발견된 최초의 우성기이다. 은상시대 (기원전1401-1122) 의 갑골문은 이미' 조화' 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다 춘추전국시대에 성성성하여, 우여곡절이 병존하였다. 당시에는 성악 반주의 주요 악기일 뿐만 아니라 합주와 독주 형식도 있었다. 남북조에서 수당 () 까지 부화 () 는 여전히 함께 쓰이지만, 부우 () 는 일반적으로 아악 () 에만 쓰이며, 역사적으로 고전을 강조하는 역할을 점차 잃어버리고, 수당 () 시대의 연악 (), 청악 (), 서량악 (), 고려악 (), 구즈악 ( 당시 생형제는 주로 19 천, 17 천, 13 천이었다. 당대에 이르러 또 17 봄 이관생이 나타났다. 17 스프링 이관식 외에도 2 개의 이관식 () 이 추가로 준비되어 있어 필요할 때 임시로 설치한다. 초기의 은 대나무로 만든 것이었는데, 나중에는 구리로 바뀌었다. 명청 시대에는 생형의 형태가 다양하고, 네모나고, 둥글고, 크고, 작다.
생
Sheng 은 중국의 오랜 역사와 하모니를 연주 할 수있는 고대 스프링 악기입니다. 스프링과 파이프의 진동 발음을 통해 스프링은 스프링 프레임 내에서 자유롭게 진동할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최초로 자유 스프링을 사용하는 악기입니다.
사서는 황삼의 기록을 보충했다. "여와는 성풍이 있고 성덕이 있다. 그녀의 이름은 Nv Xi 의 성이고, 이름은 황생이다. " 그러나 여와는 당시 승산이 없었고, 단지 중천으로만 사용되었다. 이때 스프링은 대나무와 톱밥으로 만든 것 같은데, 다른 소리만 낼 수 있다. 당, 우, 하, 상기에 이르러 조롱박 건껍질에 대나무 스프링 관 몇 개를 꽂는 것으로 발전했다.
일찍이 3000 여 년 전의 상조 () 에서 중국은 생후 () 의 초기 형태를 갖추었다. 은 (기원전 140 1 ~ 기원전 1 122) 시장에서 출토된 갑골문에' 합' 기록이 있다. "조화" 는 후세에 소성의 전신이다. "대성은 둥지이고 소성은 화목하다" 고 「엘야 석악」은 알려 준다
중국 고대 악기의 분류에서, 은 악기의 일종이다. 소야 사슴명은' 시경' 에서 "나는 손님이 있는데, 그는 북을 치고, 바람을 쐬고 있다" 고 썼다. 북을 불고, 광주리를 장군으로 받쳐라. "는 것은 당시 이미 매우 유행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전국 시대부터 한대까지, * * * 에는 생과 푸 두 가지 유사한 악기가 기재되어 있다. \ "리 저우 guanchun \" 이 있습니다; "스성, ... 투어, 모리, 유, 후, 쇼, 늦, 슈, 관문을 가르치는 책임이 있다." "sheng" 은 정식 명칭이며, 직위는 사장 교수가 불고, sheng 등 악기를 가르치는 것이다. Sheng 과 sheng 의 차이점은 sheng 은 작고 스프링은 적다는 것입니다. 삽은 크고 스프링이 많다. 초기에는 둘 다 스프링이 박힌 편집관으로 조롱박을 삽입하여 조롱박을 노래체로 삼았다. 그래서 어떤 문헌들은 삽이' 여춘추 한여름기' 의 고수주' 삽은 최대' 와 같은 다양한 형태의 생이라고 생각한다. 춘추전국시대에, 은 중요한 관악기였다. 한때 궁정, 귀족 또는 시민들 사이에서 널리 유행했다.
동한' 설문해자' 에는 36 개의 샘이 기재되어 있다. 장사마왕두 1 호 한묘에서 22 관의 갈대가 출토되어 더블베이스를 만드는 데 사용되었다. 스프링은 구리로 만든 것이다. 출토된 서한도회와 동한 석각에서도 백극 밴드에서의 중요한 지위를 알 수 있다.
수당 시대에는 여전히 존재하지만 구락, 십악에서는 더 이상 사용되지 않고, 송은 수구악, 당십악중의 청악, 서량악, 고려악, 구즈락에서 채택됐다. 당대에는 많은 유명한 연주가들이 쏟아져 나왔는데, 그들의 기예는 모두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 당대의 많은 시인들도 성작을 위해 시를 지었다.
송대에 이르러 옥이 사라졌고, 13 교방 중, 생색만 있고 옥색은 없었다.
이전에는 음역이 좁아서 일반적으로 합주나 반주에만 사용되었으며 독주로는 거의 사용되지 않았다. 음악을 틀어 놓을 때, 소리가 부족할 때, 나는 늘 소리로 틀어 놓는다. 오늘날, 개혁 후의 솔로악기는 웅장한 곡조와 아름다운 서정적인 멜로디 (예:' 공작새 오프닝',' 봉황날개' 등) 를 연주할 수 있는 표현력이 풍부한 독주악기가 되었다.
텅스텐의 원래 형태는 배소와 비슷하며, 갈대도 없고, 싸움도 없다. 밧줄이나 나무틀로 발음이 다른 대나무 통을 배열한 악기입니다. 나중에 대나무 갈대와 조롱박 생콩이 점차 증가했다.
고대에는 조롱박이 물통을 담는 데 사용되었다. 나중에 플레이어는 싸움이 크고 바삭해서 싸우기 시작하면 낭비한다고 느꼈다. 당나라 이후, 나무로 바꾸었다. 여러 세대의 순환 끝에 구리 통이 마침내 나무통을 대신했다.
동한 고서에는 생김새가 기재되어 있다. "설문해자" 에는 "모리, 13 천, 봉황체 같다" 는 말이 있다. "시경" 구름: "19 천에서 13 천까지 성대하다."
수와 당나라 시대에는 19, 17, 13 개의 샘이 있었다. 나중에 17 스프링 파이프가 유행했다. 이번에는 17 스프링 외에 조율할 때 교체할 수 있는 두 개의' 의관' 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나중에 19 춘생도 잃어버렸어요.
북송 경덕진 3 년 (1006), 궁중 악사 단독 충실함 19 루성 제작 이후 19 루성은 궁정과 민간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명청 이래 가장 인기 있는 것은 17, 14 (방승), 13, 10 이다.
현재 13 봄, 14 봄, 15 봄, 17 봄 등이 있지만1;
1978 년 후베이 수현 증후을묘에서 출토된 전국 초기 고생 6 건은 모두 잔생이었지만 현재 국내에서 발견된 가장 빠른 생이다. 호투는 조롱박을 재료로 하고, 목구, 둥근 화살 모양, 모종의 배열은 앞과 뒤 원의 형태를 띠고 있다. 양동이와 모종은 모두 검은 페인트로 칠해져 있다. 2400 여 년이 걸렸지만 스프링은 대나무로 만들어졌으며, 그 모양, 제조, 조율 방법은 오늘날의 구리 스프링과 정확히 동일하며, 스프링 수는 짝수인 14, 16, 18 입니다. ) 발견되어 고서에 기재되었다.
베이징 지화사에 보존된 17 스프링에는 17 개의 파이프와 뿔로 만든 통이 있습니다. 전체 높이 5 1 cm, 배럴 높이 8 cm, 지름 8.5 cm. 지화사는 명대 (1436-1449) 태감 왕진사치의 숙소에 세워졌다. 절내에는 항상 관악기를 연주하는 악사들이 있었는데, 현존하는 악보는 청강희 33 년 (1694) 제 15 대 고승이 모사했다. 악사들이 선생님의 엄격한 가르침을 받았기 때문에, 그들이 선전한 승과 그 연주 방법은 명대 민간 존재의 실제 형태 중 하나일 것이다.
고궁박물원에는 청정이 사용하는 17 스프링이 소장되어 있어 총 높이가 51.4cm 입니다. 나무통, 또 다른 긴 나팔, 용문과 구름무늬가 그려져 있고, 성관에도 장식 도안이 새겨져 있다.
성당 시대에는 중국의 sheng, ru 가 일본으로 전해졌다. 나라 동대사정창원 내에는 당대의 오 () 와 유 () 두 벌, 가짜 죽생 (), 여각 () 이 모두 17 관이다. 그것들은 모두 말굽 모양으로 배열되어 있지만, 구부러진 입에는 특히 길며, 통에는 페인트칠한 인물이나 산수가 있다. 고서에는 파이프가 많다고 했지만 창고에는 당민악용 관이 17 띠 파이프였다.
중국에서 서양 악기의 발전에 적극적인 추진 작용을 했다. 처음 실크로드를 통해 페르시아로, 1777 년, 프랑스 선교사 아미오드가 유럽으로 전해졌다.
1780 년 러시아에 사는 덴마크 오르간 제조업체인 코스닉 (Kosnik) 은 우리나라 송승의 리드 원리를 모방하여 먼저 오르간 스프링 손잡이를 만든 뒤 오르간이 부드럽고 쾌적한 자유 스프링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18 말, 러시아 과학원원사 아스탈린은' 가장 인기 있는 중국 오르간' 이라고 칭찬하는 글을 썼다. 나중에 다른 자유 리드 악기의 출현을 촉진시켰다. 18 10 년, 프랑스 악기 제조업체 Grenier 가 오르간을 만들었습니다. 182 1 년, 부시만은 이듬해에 하모니카와 아코디언을 발명했다.
형식
현재 알려진 최초의 실물은 12, 14, 18 관을 포함한 6 건이 출토됐다. 갈대는 대나무로 만들어졌고, 기체는 검은색으로 칠해졌고, 바닥에는 정교한 무늬가 있었다. 한대 이전에는 생유가 궁정에서 중요한 지위를 차지했지만, 유유는 상대적으로 더 중요하다.
물통은 조롱박으로 만들고, 입을 물고 나무로 만든다. 길이가 다른 십여 개의 대나무 통이 말굽 모양으로 물통에 배열되어 있다. 당나라 이후 악사들은 물통을 나무로 바꿨고, 나중에 전해지자 나무통을 구리 통으로 바꾸면서 갈대도 대나무에서 구리로 바꿨다.
지역마다 스타일이 다른 산이 있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우리나라 악기 제조업체와 음악가들은 끊임없이 개혁을 진행했고, 연이어 확음, 건반 등 많은 신품종이 생겨나 음역이 넓고 조율 불가, 빠른 연주 불편과 같은 단점을 극복하고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었다.
음색은 밝고 달콤하며 고음은 맑고 투명하며, 바리톤은 부드럽고 포만하며, 저음은 깊고, 음량은 우렁차다. 그리고 중국 전통 관악기 중에서도 화성을 연주할 수 있는 유일한 악기다. 다른 악기와 연주할 때 밴드 음색을 조정하고 밴드 목소리를 풍부하게 하는 역할을 한다. 대형 민족 관현악단에서는 고음, 중음, 저음의 세 가지 종류가 때때로 사용된다.
구조
텅스텐의 구조는 몇 개의 대나무 파이프 하단에 구리 리드를 설치하고, 대나무 파이프는 불구멍이 있는 나무나 구리로 만든 싸움을 삽입하는 것이다. 불면 손가락으로 죽통 밑부분의 구멍을 눌러 스프링과 통 안의 기주가 * * * 소리를 내고 음악 소리를 내도록 한다. 연주할 때 단음을 제외하고 대부분 2, 3, 4 음으로 화음을 진행한다. 해방 후, 은 () 에 대해 개혁을 진행했다. 현재 21 스프링, 24 스프링, 36 스프링, 소행, 배초 등 널리 사용되는 형태제가 있습니다. Sheng 의 연주 기법도 크게 발전하여 반주와 합주 이외의 독주악기로 발전했다.
종류
전통은 일반적으로 13, 17, 19 스프링으로 개량한 후 21, 24, 26, 36, 37, 42 스프링이 있다.
생
전통은 손가락으로 구멍을 눌러 그 분기의 소리를 제어한다. Sheng 및 키가 개선되어 한 손가락으로 여러 키를 제어하여 더 많은 사운드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현대 중국 관현악단은 전통 대신 36 스프링을 자주 사용하며, 고음, 테너, 테너, 저음이 있다. 그들의 음역은 다음과 같다.
고음 (36 스프링): G3-f? 6(C4= 바리톤 c)
21 스프링 조율 범위
바리톤 (36 스프링): C3-B5
자노성 (36 샘): 깨 2-f? 다섯;오;5
저음 (36 스프링) G4
연주 기교
전통은 개량과 같고, 개량은 전통의 기초 위에서 발전한 것이다.
Sheng 의 연주 기술은 일시 중지, 기댈, 점프,, 삼 투, 구 토, 혀 그림, 불어 입, vibrato, 동시 발음, 다중 하모니 등입니다.
화설은 가는 화설, 굵은 화설, 폭화설로 나눌 수 있다.
한 유명한 일본 지휘자는 "널빤지와 가지각색의 꽃이 흩어져 있는 곳에서는 개인의 기술을 전시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 라고 말했다.
가장 눈에 띄는 관악기, 예를 들면 조롱박, 바우, 대나무 피리 등은 모두 산, 삼토 등의 기법을 사용한다.
Sheng 의 연주 기술은 모든 관악기 중에서 가장 풍부합니다. 스프링 악기의 원조로서, 기예의 영향으로 관악기의 표현력이 크게 풍부해졌을 뿐만 아니라, 세계 음악에도 적극적인 추진력을 발휘했다.
유명한 음악
단독
- 관련 기사
- 한의학에서는 병인을 어떻게 정의하나요?
- 아이가 부르기에 적합한 붉은 노래는 무엇입니까? 홀가분하게 입을 벌리고, 적어도 5 곡, 가사가 가장 좋다.
- 20 18 남경에는 어떤 무료 관광지가 있나요? 남경에는 어떤 무료 재미있는 관광지가 있나요?
- 미국 문화와 역사를 아는 사람 - 영어
- 유치원 아침 공간 활동 계획
- 이미지커뮤니케이션개론 이미지커뮤니케이션
- 종아리 근육 단련 방법, 종아리 근육 단련 필수품 및 일러스트
- 영어 작문 "내가 제일 좋아하는 명절" 번역
- 우선, 모든 관례를 깨고 | 그 1 손가락을 다치게 하는 대신, 한 손가락을 끊는 것이 낫다
- 유치원 어머니의 날 활동 프로그램 중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