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바과장 진흙 계단 분석 그림

바과장 진흙 계단 분석 그림

바과장 머드스텝은 팔괘장의 기본 발놀림으로 직선보행, 구타보행, 원호걷기 등이 있다. 아래는 제가 여러분을 위해 편집한 바과장 머드 스텝 걷는 방법에 대한 다이어그램입니다. 팔괘장 머드워킹 일러스트레이션

1. 직선 머드워킹

직선 머드워킹은 초보자가 스텝 모양, 발놀림, 스텝 눈 및 운동을 연습하는 데 적합합니다. 방법과 기술. 다양한 유파의 스텝, 발놀림, 동작 방법을 구별합니다. 하지의 지지력과 지구력을 운동하십시오. 3세트 걷기의 차이점, 사양, 기술 등을 명확히 한다. 간단히 말해서, 이는 다른 걷기 운동의 기초를 마련합니다.

운동 방법 : 두 손바닥을 몸 옆 엉덩이에 늘어뜨리고, 오른쪽 다리는 받치고, 왼쪽 다리는 들어 올리고, 발은 땅에서 살짝 떼고, 허벅지는 곧게 펴고, 무릎은 곧게 펴고, 종아리는 곧게 펴고, 오른쪽 무릎은 살짝 굽혀 다섯 개의 발가락으로 땅을 짚고, 왼발을 앞으로 평행하게 움직이고, 진흙 속을 걸을 때는 발을 편평하게 유지하면서 앞으로 문지르세요. 발이 땅에 수평으로 닿습니다. 왼쪽 다리를 무릎쪽으로 앞으로 밀고 발바닥을 들어 올린 다음 다섯 발가락을 묶어 힘을 줍니다. 오른쪽 다리를 들어 올리고 발을 땅에서 살짝 떼고 허벅지를 무릎까지 곧게 펴고 종아리를 몸 앞으로 쭉 뻗은 채 왼쪽 다리 앞에 무릎을 꿇고 다섯 개의 발가락으로 땅을 움켜잡습니다. 발은 왼쪽 발의 안쪽과 평행하게 앞으로 나아가고 땅에 수평으로 착지하여 평평한 자세로 앞으로 나아가고 두 다리가 교대로 앞으로 이동하여 버클 스텝과 롤링을 형성합니다. 뒤로 돌아서 계속 움직이는 단계.

진흙길 걷기의 필수조건: 상체를 곧게 유지하고, 진흙볼, 회음부, 뒷발가락의 세 지점이 수직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땅에서 너무 높아 착지할 때 발가락이 약간 구부러져야 합니다. 두 발의 엄지발가락이 동일한 직선 상에 있어야 합니다. 닭의 걷는 거리는 자연적인 걷는 거리와 같거나 작아야 합니다. 3개 세트에 따라 자연 보행 거리와 같거나 그보다 큽니다.

2. 호형의 진흙 속을 원을 그리며 걷기

진흙 속의 호형 걷기 동작은 팔괘장을 배우고 수행하는 주요 걷기 패턴이며, 팔괘장훈련 내용. 팔괘장은 주로 다리가 끊임없이 움직이는 것을 의미하는 '동작 기반'이며, 원을 그리며 걷는 것은 공격 및 방어 전투 중 원 관리를 위한 일상적인 연습 프로젝트이기도 합니다. 팔괘장의 주요 동작은 원을 그리며 도는 것이라고 할 수 있으며, 팔괘장이 원을 그리지 않으면 팔괘장이라고 할 수도 없고 완전히 팔괘장이라고 할 수도 없습니다. 원의 크기는 초보자의 수준에 따라 다릅니다. , 일반적으로 원당 12단계가 적절합니다. 점진적으로 증가하면 단계 수를 최소한 8단계 이상으로 줄일 수 있지만 원의 직경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아크 워킹 머드 스텝 방법 : ① 워킹 서클에서 시작하여 두 손바닥을 가슴에서 몸 옆으로 삽입하고 두 엉덩이 옆에 놓고 동시에 오른쪽을 지탱합니다. 발, 왼쪽 다리를 들어 올리고 발을 약간 벌리십시오. 바닥에 서서 허벅지와 무릎을 곧게 펴고 종아리를 몸 앞으로 곧게 펴고 오른쪽 무릎 앞에 무릎을 꿇고 발을 단단히 밟고 버클을 채우십시오. 다섯 개의 발가락으로 힘을 내고, 왼발을 앞으로 내딛고 진흙을 문지르며 앞으로 나아갑니다. ②왼발을 단단히 놓고 다섯 발가락을 땅에 대고 발바닥을 들어 무릎을 밀고 오른발을 추진하여 왼발 안쪽을 거쳐 왼발 바깥쪽으로 앞으로 내디딘 후 밟는다 발가락이 안쪽으로 돌아갑니다. ③오른발의 다섯 발가락을 땅에 대고 발바닥을 들어 무릎을 밀고 왼발을 몰아서 오른발 안쪽을 들어 올린 다음 오른발을 따라 앞으로 나아간 다음 발로 뒤로 물러납니다. 앞면과 뒷면에 평행합니다. ④왼발을 단단히 놓고 다섯 발가락을 땅에 대고 발바닥을 들고 무릎을 누르고 오른발을 들고 왼발 안쪽을 통과하여 왼쪽 발가락의 발가락을 따라 앞으로 나아가고 그런 다음 발가락을 안쪽으로 내립니다. 위에서 설명한 대로 두 발을 번갈아 가며 걷기와 회전 패턴을 형성합니다. 역스텝 및 원호: 바깥스텝을 버클로 묶고, 안쪽스텝을 부수고, 두 발의 안쪽과 바깥쪽을 바꾸어 반대방향으로 돌립니다. 종가 추세는 원의 중심에 있어야 합니다. 방법은 안쪽 발을 바깥쪽으로 내딛고, 바깥쪽 발을 안쪽으로 디디고, 안쪽 발로 밟고, 몸을 곧게 유지하여 자세를 완성하는 것입니다.

아크머드 스텝의 필수 요소: 원의 중앙에서 시작하여 직선으로 걷고, 두 번째 또는 네 번째 스텝에서 한 단계 또는 세 단계를 밟고, 뒤로 물러서서 닫습니다. 세 번째 단계는 원을 그리며 원을 그리며 걷는 것입니다. 걸을 때 발은 평평하고 지면과 평행해야 하며 걸을 때는 두 발이 지면에서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서로 비비지 않고 서로 밀착하며 안쪽 발은 곧게 내디디고 바깥쪽 발은 곧게 내디디는 것을 전통적으로 발을 구부린 채 곧은 걸음이라고 하는데 이것도 걸음이다. 초보자는 앞으로 걸어가며 원을 그리며 몸을 돌리는 것이 익숙해지면 엉덩이를 옆으로 비틀고, 상체를 원의 안쪽으로 틀어 원을 그리며 옆으로, 뒤로 최대한 비틀는 동작이다. 팔괘장의 문양.

3. "8"자 모양의 진흙 걷기와 이중 고리 결합 걷기

"8"자 모양의 진흙 걷기 동작은 팔괘장의 "풍차"의 또 다른 스타일입니다. "걷고 돌리는 자세는 바다에서 노는 용의 모습이다. 이 산책에는 정해진 패턴이나 규칙이 없습니다. "흔적 없이 가고, 흔적 없이 떠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공격, 수비 스킬 중 공격 전 측면 공격과 측면 공격, 백어택이 특히나 특출나며, 양쪽 공격이 모두 가능하고 전 방향에서 절묘한 발놀림을 자랑한다고 할 수 있다.

방향성 운동 방법: "8"자 모양의 두 고리 사이에서 시작하여 오른쪽 다리를 받치고 서서 두 손바닥을 가슴에서 몸 옆쪽으로 삽입하고 왼쪽 발을 들어 올립니다. 동시에 발가락을 앞으로 휘두르기 바깥쪽에서 대각선으로 내딛고 발가락을 안쪽으로 닿아 땅에 착지하고 힘차게 밟고 다섯 개의 발가락으로 땅에 닿고 발바닥 들어올리기 무릎 밀기 오른발 드라이브 왼발 안쪽을 통과하여 몸 앞쪽으로 호를 그리며 앞으로 나아갑니다. 발가락이 약간 바깥쪽으로 땅에 닿은 다음 발가락이 땅에 닿은 상태에서 무릎을 위로 밀고 왼발을 앞으로 내딛습니다. 오른발 안쪽을 통과하는 원호 모양으로 발가락이 약간 안쪽으로 착지한 후 오른발이 왼발 안쪽을 통과하여 원형 걷기 경로를 완성합니다. 또 다른 원형 걷기 경로는 앞에서 언급한 것과 동일하며 "8"자 모양의 걷기 경로를 완성하고 시작 위치에서 끝납니다.

필수 사항: 운동 중에는 원 바깥쪽을 바라보고 옆으로 걷습니다. 걸을 때는 발을 땅에서 약간 떼고 바닥과 평행을 이루되 계단을 유지하세요. 상체를 똑바로 세우고 흔들리지 않는 방향으로 진자 스텝을 사용하여 오랫동안 연습하면 마음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4. 진흙 속을 걷는 안티-"S" 유형

진흙 속을 걷는 안티-"S" 유형(예: 음과 동굴을 떠나는 우롱) 손바닥 기술 학교 , Cheng School of Palm Technique의 진흙 속을 걷는 동작, 뱀을 파는 동작 등도 전통적인 "Seven Star Steps"루트 걷기 운동과 같습니다. 특히 팔괘장종(八괘宗宗) 중에는 여러 가지 종려걷기 방법이 있는데, 혼자서 역'S' 길을 걷는 사람은 거의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운동 방법: 일어나서 오른발로 굳게 서기, 왼발을 땅에서 살짝 들어 올리고 발가락을 바깥으로 흔들고 대각선으로 앞으로 내딛고 바깥쪽으로 내딛고 굳게 서서 다섯 발가락으로 땅에 닿기 , 그리고 무릎을 밀어보세요. 오른발을 왼발 안쪽을 통해 앞으로 내딛고 굳게 서서 다섯 발가락으로 땅을 짚고 무릎을 밀어냅니다. 왼발을 오른발 안쪽으로 통과시키고, 오른쪽 발가락 앞, 바깥쪽으로 대각선으로 도약하고, 발가락이 안쪽으로 내려간 후, 힘차게 밟고, 다섯 개의 발가락으로 땅을 짚고, 무릎을 밀어낸다. 오른발을 왼발 안쪽을 통해 앞으로 내딛고 힘차게 내딛고 다섯 발가락으로 땅에 닿은 다음 무릎을 위로 밀어 올리십시오. 왼발로 오른발 안쪽을 통과하여 앞으로 내딛고, 오른발로 왼발 안쪽으로 앞으로 내딛고, 왼발 발가락 앞과 바깥쪽으로 대각선으로 밟고 힘차게 내딛습니다. 왼발을 오른발 안쪽을 통해 앞으로 내딛고 착지 후 발가락을 바깥쪽으로 흔들어 역방향 "S"자 모양의 왼쪽 보행 라인을 완성합니다. 버클스텝과 스윙스텝을 이용하여 원래의 라인으로 돌아가거나, 발을 모아 자세를 닫을 수도 있습니다.

포인트 : '8'자 모양의 산책로를 참고하세요.

5. "Δ"형 진흙걷기

삼각형 진흙걷기 동작은 음형손금기법에서 주로 사용되며, 공격과 방어의 기술이기도 하다. 섬광과 도약 동작은 다른 손바닥 기술 중에서 보기 드문 전진, 후진, 수평 및 대각선 스텝의 연속 동작 중 하나입니다.

운동 방법: 일어나서 오른발을 지탱하고 굳건히 서서 왼발을 왼쪽으로 내딛고 발가락을 앞으로 내딛고 힘차게 내딛고 다섯 발가락으로 땅을 터치하고 들어 올리기 발바닥에 힘을 주고 무릎을 밀어보세요. 오른발을 들어서 왼발 안쪽에 놓은 다음 앞으로 바깥쪽으로 내딛은 다음 발가락을 앞으로 내딛습니다. 오른발을 힘차게 내딛고 다섯 발가락으로 땅을 짚은 뒤 무릎을 바깥쪽으로 밀어냅니다. 왼발을 오른발 안쪽으로 들어 올린 다음 몸쪽으로 뒤로 물러납니다. 발가락을 앞으로 내밀고 다리를 꼬고 내려오세요. 왼발의 다섯 발가락을 땅에 대고 발바닥을 들어 올리고, 오른발을 빼서 왼발 안쪽에 정렬시켜 'Δ'자 모양의 보행 경로를 형성합니다.

삼각형 머드 스텝의 핵심은 발이 지면과 평행하게 오르내리며 평평하게 오르락내리락하는 것입니다. 발은 빠르게 움직이고, 무릎과 엉덩이는 서로 밀접하게 움직이며, 상체는 계단에 따라 비틀리지만 곧은 자세를 유지하고 허리는 곧게 펴집니다. 무술의 원천

개인의 호신술

원시 사회 : 강자와 약자의 싸움, 일방이 싸움을 하다가 무술이 등장한다. 우(吳)는 싸움을 멈추고 무술가가 되어 전쟁을 멈추는 것입니다.

무술, 전쟁을 진압하는 기술. 중국 무술과 중국 전통 무술은 '침략 중지'를 기술 지침으로 삼아 무술을 통해 전파되며, 인간, 자연, 사회의 객관적인 법칙을 이해하는 전통적인 교육 방법으로 수련자를 인도합니다. 그것은 인류의 물질문명을 지도하고 보장하는 것이다.

강국과 백성을 강화하는 무술강좌

국가와 공동체: 초장왕이 말했다: 남편의 말이 싸움을 멈추고 힘이 된다. 또한, 부우는 폭력을 금지하고 군대를 통제하여 위대한 업적을 달성하고 국민과 부의 평화를 보장하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좌의 춘추시대, 현공 12년".

초목왕의 아들인 초장왕은 춘추시대 초나라의 왕으로 기원전 613년부터 기원전 591년까지 재위했으며 춘추오패권 중 하나였다. 가을 기간. 춘추말, 공자가 초나라를 방문하여 초장왕의 정치사상은 유교의 인(仁)사상과 일치한다고 말했다. 주장왕 이전에는 초나라는 중국 문화에서 배제되었으나 주장왕 이후에는 초나라는 강대해지며 중국문화의 전파와 민족정신 형성에 큰 역할을 하여 중원을 장악하고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 .

무술에 대하여

무술은 개인에게 침해를 막고 국가를 위해 자신의 안전과 권익을 보호하는 능력이고, 나라를 지키고 나라의 힘을 지켜라. 무예의 공연 원천

영화가 등장하기 이전의 공연예술은 주로 무대극의 형태로 선보여졌다. 중국 희극의 전신은 중국 오페라라는 용어를 역사상 최초로 사용한 사람은 1240년부터 1319년까지 송나라의 유시(劉施)였으며, 그 뒤를 이어 1271년부터 1368년까지 도종의(Tao Zongyi)의 "남촌(南村) 농경기록"이 이어졌다. 원나라와 명나라 웨이량푸의 "남촌구루". 중국 연극이 원나라 이후 대중들 사이에서만 번성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원나라에서는 문과, 병과를 포함한 과거제도를 중단했다. 원나라의 통치자들은 중국어 실력이 높지는 않았지만 오페라를 보고 매우 기뻐했다. 그 결과 원래 시험을 치러야 했던 문인들은 빠져나갈 길이 없어 유랑극단과 곡예단에서 대본을 써서 생계를 유지하게 됐다. 그 사람들 중에는 한청, 서방의 의를 쓴 왕세부, 조고아를 쓴 기준상, 마지원 등의 무술사범들이 많았다. 그 결과 중국 희곡은 민요와 무용에서 발전하여 랩과 벌레스크라는 세 가지 예술 형식이 결합되어 빠르게 문학, 음악, 무용, 미술로 구성된 중국 희극이 되었습니다. , 무술, 곡예 등 그 결과 원나라에서 제작된 희곡은 중국 희곡이 고대 그리스 비극과 고대 인도 산스크리트 희곡을 빠르게 따라잡을 수 있게 하였고, 세계 희곡과 비교하여 중국 희곡의 단점을 보완하였다. 그리고 사람들 사이에 급속히 확산되었습니다.

그 가운데 원나라 무술 지도를 담당하는 무술 사범들은 원나라 사람들에게 실제 중국 무술을 배우게 하지 않겠다고 했고, 어느 나라가 외국의 침략에 맞서 자신의 적 방어 전략을 가르칠 것인지 물었다. 아무리 멍청해도 할 수 없는 일이라니, 이 무술 명인들이 몇몇 경극단과 방송을 불러와서 원나라 사람들을 즐겁게 하려고 '무술'이라는 이름을 붙인 것입니다. .아름답고 즐거웠습니다. 이것이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무대에서 보는 '무술'의 유래이다.

실제로 중국 무술을 수련하는 사람들은 이러한 전시품이 공연에만 사용되며 '무술' 자체와는 거의 관련이 없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돼지와 돼지의 싸움을 그린 드라마. 보기에 좋기 때문에 위안인들을 즐겁게 하는 데 사용되며 가식입니다.

가극과 드라마는 국민들 사이에 널리 퍼져 있고, 실제 무술은 늘 비밀로 여겨져 왕실에 전해지지 않았기 때문에 국민들이 전모를 엿보기는 어렵다. 실제 무술 이후 영화 예술은 '중국 무술'에 더 많은 관심을 갖기 시작했으며, '중국 쿵푸'의 광범위한 확산은 일반 사람들 사이에서 루틴과 공연 기반의 '무술'에 대한 선입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 이는 현대인의 중국 무술에 대한 개념이 공연 중심, 일상 중심으로 바뀌는 결과를 낳았습니다.

그러나 사람들 사이에는 항상 중국 전통 무술을 수행하는 그룹이 있었으며 그들은 여전히 ​​​​무술과 경쟁의 전통 윤리를 고수하며 널리 퍼져 있습니다. 사람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다음 페이지를 클릭하세요 >>>Wushu 정기 대회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