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중국학강의실 그림자료 - 문장에서 주어, 술어, 목적어, 부사, 속성, 술어를 어떻게 이해하나요?

중국학강의실 그림자료 - 문장에서 주어, 술어, 목적어, 부사, 속성, 술어를 어떻게 이해하나요?

2020.10.22. 중국학 수업 ~ 문학에 대해 잘 알고, 이성적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중국학 강당에는 교리를 전달하는 설교와 본문이 주로 들어 있으며, 성경은 공개적으로 전해지는 글과 비밀리에 전하는 글이다.

도란 무엇인가? 도는 어디에 있는가?

맹자는 말했다: 도는 개미 속에 있고, 도는 대나무 속에 있고, 도는 기와벽에 있고, Tao는 똥 속에 있습니다.

도는 어디에나 있다. 진실은 미묘함에 있습니다.

산이 높지 않으면 신선이 있고, 물이 깊지 않으면 용이 있다. 강의실에는 엄숙함이 없습니다. 진정한 의미는 의롭다는 것입니다. 때로는 더 웅장할수록 도에서 더 멀어집니다.

우리의 실천은 주로 ​​내면을 들여다보고, 자신을 찾고, 자신을 가꾸는 것을 요구합니다.

공부한 후에도 여전히 모든 사람이 불만족스럽다고 여기거나 누군가가 그렇지 않다고 보인다면 우리는 경계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우리의 공부와 실천이 잘못되었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살아 있는 보살의 눈으로 보면 그것은 모든 중생을 제도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점점 더 잘 수련하는 것이 옳습니다.

산이 아무리 높아도 용은 정령이다. 12간지에는 모두 상응하는 종이 있지만 용만이 상응하는 물질을 갖고 있지 않다. 우리는 용의 후예인데, 왜 우리는 용의 후예인가?

용은 실제로 도(道)를 가리킨다. 우리나라의 가장 자랑스러운 점은 청렴한 나라라는 점이다. 그러므로 960만 평방킬로미터에 달하는 우리나라를 대국이라 부르지는 않지만 작은 일본을 야마토라고 부른다. 국가, 대일본, 한국을 다한(Dahan)이라 부른다. 사실 큰 것이 있으면 작은 것도 있습니다.

12지 동물은 쥐, 소, 호랑이, 토끼, 용, 뱀, 말, 양, 원숭이, 닭, 개, 돼지입니다.

1부터 12까지의 숫자는 5입니다. 우리는 용의 후손이지만 용을 본 적이 없으니 도의 후손이라 도가 물려준 나라요 이것을 연과 황의 후손이라 한다. 황(黃)은 우리의 조상이다. 고대에는 삼왕오제를 염황(燕皇)이라 불렀으므로 이 용도 도(道)를 상징한다.

도는 어디에 있는가? 호흡을 위한 도와 소화관이 있다. 도는 말이 없기 때문에 실제로 우리 안에 있다.

도를 떠나 도를 찾으면 도를 볼 수 없습니다. 이 문장은 우리가 어떤 고전이나 도, 수행에 관해 이야기할 때 우리 자신을 떠나서는 안 된다는 뜻입니다. 우리 자신을 떠나 외부 세계에서 도를 찾는 것은 잘못된 방향입니다.

6조 담경은 “도는 사람에게서 멀지 않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스스로 일하기를 원하지 않으며 항상 밖으로 나가 도움을 요청하거나 어딘가에서 도움을 요청할 고위 스님을 찾습니다. 부처님을 직접 만나서 수행하지 않더라도 여전히 어둠 속에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여전히 스스로 노력해야 합니다.

10만 위안을 기부하라는 것과 화내지 말라는 것 중 어느 쪽이 더 쉽나요?

수행의 첫 번째 단계는 화내지 말라고.

양무제는 전국을 동원해 사찰과 절을 짓고, 목숨을 바쳐 네 번이나 승려가 되기도 했다. 남조의 480개 사찰과 안개 속의 수많은 탑은 ​​많은 재정을 기부한 양무제 시대를 가리킨다. 하지만 그는 스스로 일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자신을 버리고 이런 일을 하는 것은 공덕이 아니라 일종의 불교적 미덕일 뿐입니다. 그래서 돈을 기부하는 것과 화를 내지 않는 것은 서로 다른 개념입니다.

책을 더 많이 읽으면 화를 피할 수 있을까? 요즘 아이들은 교육을 잘 받았지만 학교 교육은 여전히 ​​부족하지만 여전히 똑똑하지 않다.

충분히 노력했다면 아직 도를 떠나지 않은 것입니다. 성불이 도를 가졌으니 공자가 노자(老子)를 방문하여 돌아와서 마치 용의 한숨과 같으니라 공자는 노자주경(老子周論)을 받은 후에야 마음의 청정함을 깨닫고 그리고 그는 법을 전파하기 위해 전 세계를 여행할 것입니다. 그가 용처럼 한숨을 쉬는 이유는 용이 시작은 보았으나 끝은 보지 못한 느낌을 주었기 때문이다. 즉 도덕경에는 '도는 도일 수 있지만 도는 아니다'라는 문장이 있습니다.

그러니까 미래에 이 용을 보면 사실은 설교가 되는 거죠.

타오는 말이 없고 무명이다. 도는 원래 말이 없고, 말로 표현할 수 없고, 말로 표현할 수 없고, 이해할 수 없다고 한다.

해와 달과 별은 멈추지 않고 각자의 궤도를 가지고 있으며 모두 조용히 달리고 있습니다. 도(道)는 본래 말을 하지 못하는 자로서 하늘은 말을 할 수 없고 땅은 말을 할 수 없다. 그것은 모두 일종의 본능이고 해와 달과 별이 동쪽에서 떠서 서쪽으로 지는 것처럼 모두 자연스럽게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무사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을 하늘의 정신으로부터 배워야 합니다.

우리 인간은 일반적으로 목적을 가지고 일을 합니다.

도덕경에는 사람은 땅을 따르고, 땅은 하늘을 따르고, 하늘은 도를 따르고, 도는 자연을 따른다는 말이 있다.

지형이 좋고, 황제께서 물건을 친절하게 운반해 주신다. 사람들은 땅의 영을 본받아 관용과 인내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변경서에 따르면 해당 육각형은 여성이므로 더 관대하고 견딜 수 있어야 합니다. 며느리는 가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사람으로, 시부모에게 효도하고, 남편과 대등한 관계를 유지하며, 가정에 모범이 되고, 자녀도 모범이 되도록 키워야 합니다. 아이들.

땅은 하늘이고, 하늘은 하늘이며, 하늘의 정신은 무사하고 하늘의 움직임은 건강하며 군자는 노력합니다. 자기계발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거기에는 끝없는 삶과 죽음의 개념이 있습니다.

천국과 도는 천국이 먼저냐, 아니면 천국이 먼저냐?

모든 고전에는 길이 있고, 그 안에서 길을 보아야 하는데,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이 글을 더 많이 읽었다고 말할 수 있을 뿐입니다. 우리가 다음과 같은 이유로 중국학을 공부한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하늘과 땅을 위한 마음을 세우기 위해, 사람들의 운명을 세우기 위해, 독특한 지식을 계승하기 위해 모든 세대를 위한 평화를 창조하는 것입니다.

하늘은 말할 수 없고, 땅은 말할 수 없고, 말하는 자가 없으면 아무도 알지 못할 것이다. 고대의 성인들은 처음으로 도를 이해한 후 그들의 말을 남겼는데, 그것은 사서오경과 같은 수천 권의 고전입니다. 그러나 많은 고전은 모든 사람이 이해할 수 없고 조잡한 방식으로 설명할 수 없습니다.

도에는 다섯 가지 수준이 있기 때문입니다:

거친 ____Micro___Miao

거친 것과 미묘한 것, 지식과 문화. _,지혜. 쉬안, 타오. 훌륭해요, 자연.

그래서 하늘과 땅이 있기 전에 이런 길이 먼저 있었던 것입니다. 길은 끝이 없습니다. 하늘과 땅은 모두 도 아래에서 진화되었습니다. 지구를 움직이는 힘은 누구인가요?

영원은 영원히 지속됩니다. 도(道)에는 끝이 없습니다. 사람들은 성공하고 공허한 상태에 있습니다. 하늘과 땅도 마찬가지고 끝이 있습니다.

도덕경에 따르면 곡신은 불멸의 존재로 당시 신비스러운 여성으로 불렸다. Xuanfei의 문은 천지의 뿌리라고 불립니다. 영원히 지속되며, 보관해 둔 것처럼 사용하세요.

사람이여 육신은 부모가 물려주시고 영은 하늘에서 주신다.

50대가 되면 운명을 알고 인생의 계획을 세운다.

인간 잠재력의 실제 가치는 2% 정도 활용됐고, 아직 활용되지 않은 기능이 많다.

부처님께서 영산 앞에서 말씀하셨다. “세상의 모든 중생이 여래의 지혜와 덕을 갖추었으나 모두 미혹(妄想)으로 말미암아 이루지 못하는구나! , 분리 및 애착.

공자는 “문학에 정통하고 이성을 활용하면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글: 문화 지식, 외부 재능, 육예, 의례 및 음악, 황실 서적의 수

월: 구속, 규제.

에티켓: 지혜, 하나의 음과 하나의 양을 도(道)라고 하는데, 연을 날리고 모아서 놓아야 하는 것과 같습니다. 제약과 조정.

지혜를 사용하여 몸과 마음을 조절하세요. Li ~ Li, Li: 도교와 자연. _가시를 삶고 인사규칙을 준수한다.

지식 있는 사람은 지혜로 몸과 마음을 다스려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배울수록 교만해진다.

공자는 “질이 문학보다 좋으면 야성이 되고, 문학이 질보다 좋으면 역사가 되고, 문학이 질보다 좋으면 신사가 된다”고 말했다. 지식과 행동의 통일성.

외적 문화보다 내면이 좋으면 천박해 보일 것이다.

참 지식은 진실로 실천되어야 합니다.

Li의 전통 한자는 Shi Li이고 绻qu_ 따라서 소심하고 신맛이 나고 비강하고 부은 망치 우산입니다

qu는 완전하고 구부러져 있으며 이는 마음이 낮아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 타협하고 완벽함을 추구하는 것은 솔직함을 헛되게 만들 것입니다.

콩, 땅콩, 동료. 그것이 양심이고 불성이다

마음을 버리고 그것을 모든 사람에게 보여줄 수 있는 길을 찾아라

하나의 음과 하나를 합도라 한다.

판: 통가, 통, 반란, 위반. 양심에 어긋나고, 천도에 어긋나고, 자연에 어긋나고, 생명의 도리에도 어긋나는 것입니다.

기사는 설교이다. 물건은 도를 담고자 하는 것이지만 도가 아닙니다. 달을 가리키고 달이 아닌 것을 가리킵니다.

도는 깨달음이기 때문에 도는 자연이 아니다.

운명을 성이라 한다_서악유

가짜 수련을 이용해 인간 세상에 오는 사명을 완수한다.

Zengzi는 말했다: 군자는 친구를 사귀기 위해 문학을 사용하고, 인을 돕기 위해 친구를 사용합니다

Ren: 내면의 자비와 실천은 인에 가깝습니다.

진정한 인(仁)은 덕이 있는 것이 아니라 덕 있는 사람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다. 고등학교 작문 재료: 시험 작문 재료, 전통 문화

유명한 격언

1. 3개월 동안 전쟁이 계속되고, 집에서 온 편지는 1만 위안 상당이다. ——두보

2. 남을 아는 사람은 지혜롭고, 자기 자신을 아는 사람은 현명하다. ——"노자"

3. 축복 뒤에는 불행이 있고, 불행 뒤에는 축복이 있다. ——"노자"

4. 서로 포옹하는 나무는 가장 작은 알갱이에서 태어나고, 9층의 플랫폼은 지친 흙에서 시작됩니다. ——"노자"

5. 성인은 말하기 전에 말할 수 있는 것을 선택하고, 행동하기 전에 가능한 것을 선택합니다. ——"관자? 상황 해석"

6. 서두르면 낭비가 되고, 작은 이익은 큰 일이 실패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논어? 자로"

7. 장기적인 걱정이 없는 사람은 당장의 걱정이 있어야 한다. ——"논어? 위영공"

8. 작은 계단을 쌓지 않으면 천리를 갈 수 없다. 강이나 바다가 되지 마세요. ——"Xunzi 학습 장려"

9. 천 피트의 제방이 개미굴로 무너졌습니다. ——"한비자? 유라오"

10. 교만은 지속될 수 없고, 욕망은 충족될 수 없으며, 야망은 성취될 수 없고, 행복은 달성될 수 없습니다. ——"의례? 의례"

11. 기쁨은 닿을 수 없고, 행복은 슬픔이 되고, 욕망은 방종할 수 없고 방종은 재앙을 낳는다. ——Wu Jing의 "정관 고관? 형법"

사상 활용

전통 문화는 뿌리이고 전통 문화는 본질을 취하고 남기는 한 보물입니다. 찌끼, 우리는 전통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습니다. 문화의 역할.

훌륭한 자료 1

가족의 편지

유명인의 편지를 읽으면 그 안에 담긴 깊은 관심과 희망, 사랑에 감동과 감동을 받을 때가 많습니다. 서적. Lu Xun이 Xu Guangping에게 보낸 편지를 읽으면 Mr. Xu Guangping의 온화하고 상냥한 면모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원자다(文修多)가 미국에 머무는 동안 집에 보낸 편지를 읽으면 다른 나라에서 후진국 국민들이 겪는 차별과 굴욕을 분명히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Ba Jin, Xiao Shan, Shen Congwen 및 Zhang Zhaohe의 가족 편지를 읽으면 운명이 어떻게 존경과 존경을 연결하여 연인들이 평생 동안 후회 없이 세월과 비와 삶의 우여곡절을 겪을 수 있게 하는지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가족 편지는 의심할 여지없이 역사적 발전의 가장 좋은 축소판입니다.

그러나 정보화 시대에 집에 보내는 편지는 전화, 휴대폰, 이메일, MSN, 문자 메시지 등으로 대체되고 있다.

유명한 프랑스 철학자 데리다는 그의 유명한 작품 "엽서"에서 다음과 같이 주장했습니다. "통신 시대"의 변화는 단순한 변화일 뿐만 아니라 의심할 여지 없이 문학, 철학, 정신 분석, 심지어 연애 편지의 종말로 이어질 것입니다. 미국의 유명 학자 J. 힐리스 밀러(J. Hillis Miller) 역시 새로운 통신시대가 문학의 전제와 생성요인을 바꾸면서 문학의 종말을 이끌고 있다고 믿는다.

실제로 텔레비전, 컴퓨터, 인터넷의 급속한 발전으로 많은 사람들은 더 이상 앉아서 문학 작품을 진지하게 읽을 인내심을 갖지 못하고, 더 많은 사람들은 너무 게으른 나머지 집에 편지를 쓰고 메모를 할 수 없습니다. .

자료 지침

가족 편지는 친척들이 감정을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플랫폼입니다. 편지를 쓰고, 편지를 보내고, 편지를 기다리고, 편지를 읽는 짧은 과정을 통해 바쁜 사람들은 친척 간의 감정을 음미하고, 가족의 유대를 찾고, 삶의 자양분과 애착을 기대하며 우리에게 깊은 시적 감성 경험을 선사합니다. . 그러나 전화의 대중화와 인터넷의 확산과 함께 현대 전자 통신은 수천 년 동안 중국에서 가족의 정서적 의사소통의 고전적인 방식을 변화시켰습니다. 점점 비어가는 집의 편지함은 인터넷으로 옮겨진 지 오래되었고, 메일은 빛의 속도로 주고받으며, 인스턴트 채팅인 QQ나 MSN은 소위 '원격성'을 '실시간 대화'로 바꾸어 놓았습니다. 소리와 이미지의. 진보인가, 퇴보인가? 긍정인가, 부정인가? 우리는 변증법적으로 분석해야 한다. 현대의 의사소통 기술은 사람들에게 편리하고 빠른 의사소통을 제공하지만 효율성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는 동시에 사람들이 감정을 경험하는 방식을 변화시켜 점점 거칠어지는 현대인의 감정을 더욱 노골적이고 피상적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그러나 편지는 감정적 경험의 또 다른 방식을 나타냅니다. 편지를 쓰고 싶은 간절함, 편지를 기다리는 기대감, 편지를 받을 때의 설렘, 편지를 읽을 때의 도취는 모두 빠른 현대 커뮤니케이션 도구로는 결코 대체할 수 없는 것들입니다.

해당 주제

"글쓰기 및 전자통신", "의사소통", "거리" 등

훌륭한 자료 2

장춘 초·중등학생들이 중국 전통학에 열광해 잇따라 중국학 강의실에 입성했다

중국뉴스서비스 , 창춘 2월 11일 (왕위 기자) 오늘날 인터넷 문화가 확산되면서 길림성 창춘시 초·중학생들이 중국 전통학을 사랑하기 시작했고 다양한 중국학 강의에 참여하고 전통학을 공부하고 있다. 중국 공부를 진지하게.

현재 장춘시에는 길림성 사회과학원, 공자학원, 도서관 등 기관에서 주최하는 중국학 정식 강의실이 수십 개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 초등학생과 중학생,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공동 개설하는 중국학 강좌도 있습니다. 현재 장춘시에는 '논어' 등 한문 고전을 능숙하게 암송하고 설명하는 학생들이 많다.

자료 설명

중국 전통문화는 중화민족의 흥망성쇠를 기록하며 풍부하고 심오한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우수한 국가들은 자국의 전통문화를 바탕으로 계승하고 발전해 나가고 있습니다. 오늘날 외국에서 중국어 열풍이 부는 가운데, 우리 스스로도 우리의 전통문화에 더욱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해당 주제

'언어', '문화'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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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장에서 주어, 술어, 목적어, 부사, 속성, 술어를 어떻게 이해해야 할까요?

중국어의 주어, 술어, 목적어, 보어, 부사, 속성, 술어는 다음을 가리킨다.

문장을 사용하여 설명하다

1. 술어와 목적어

예: 나는 씁니다.

나는 주어이고, 글쓰기는 술어이고, 단어는 목적어입니다.

2. 부사와 속성

예: 귀하의 질문에 천천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Slowly는 술어 동사 "답변"의 속도나 상태를 수식하는 부사이고, yours는 "질문"이라는 목적어를 수식하는 데 사용되는 속성입니다.

3. 속성, 주어 및 술어

예: 아름다운 여성은 오만합니다.

Beautiful은 주어 'woman'을 수식하는 데 사용되는 속성이고, yes는 술어 동사이고, rogant는 'beautiful women'의 심리적 상태를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형용사입니다.

4, 보완

예: 그는 천천히 걷는다.

He는 주어이고 go는 술어이고 go는 보어입니다.

5, 목적어 보어

예: 나는 그녀가 울고 소란을 피우는 것을 매우 싫어합니다. .

나는 주어이고 Shifen은 부사이고, 증오는 목적어입니다. 울음과 소란은 목적어 "she"를 수식하는 데 사용됩니다.

1: 주어는 누가 또는 무엇을 나타내는 문장문의 목적어입니다. 문장의 내용이 "누구"인지 "무엇"인지 나타냅니다. 주어는 다음과 같은 품사 또는 형식으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명사, 대명사

2: 술어는 주어의 행동이나 상태에 대한 진술이나 설명으로, "무엇을 해야 할지", "무엇을 해야 할지"를 나타냅니다. do" 또는 "how to". 술어 동사의 위치는 일반적으로 주어 뒤에 옵니다. 술어는 단순동사 또는 동사구(조동사 또는 조동사 + 본동사)로 구성됩니다.

셋: 객체는 행동과 행동의 대상이자 행동의 수용자이다. 목적어는 명사, 대명사, 부정사 또는 명사와 동등한 단어나 구에 의해 제공됩니다.

4: 보어는 결과, 정도, 경향, 가능성, 상태, 수량, 등의 술어 성분.

보완과 술어의 관계는 보충과 보충, 설명과 설명의 관계이다.

보어는 주로 술어, 수량구, 전치사구로 구성됩니다.

다섯: 부사는 명사 앞에 결합된 구성요소로, 동사나 형용사를 수식하고 제한하고 행동의 상태, 방법, 시간, 장소 또는 정도를 표현하는 데 사용됩니다.

1. 부사와 형용사가 부사 역할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2. 시간과 장소를 나타내는 명사는 부사 역할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조동사를 제외한 동사는 부사 역할을 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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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전치사 구조는 부사로 많이 사용됩니다

4. 일반적으로 부사는 중심 단어 앞에 바로 연결되지만, 시간, 장소, 목적을 표현하는 명사나 전치사 구조의 경우에는 부사로 사용되는 경우에는 주어 앞에 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in Hangzhou], 우리는 서호의 아름다운 풍경을 방문했습니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부사는 수식어입니다. 행위

여섯: 속성은 명사나 대명사를 제한하거나 수식하는 데 사용됩니다. 수식하거나 수식하는 단어, 구, 문장은 중국어에서 _로 표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속성은 주로 형용사입니다. 그 밖에도 명사, 대명사, 수사, 부사, 전치사구, 동사 부정사(구), 분사, 속성절 등을 속성어로 사용할 수 있다.

일곱: 술어는 주어의 정체성, 성격, 성격, 특성, 상태를 기술하는 데 사용됩니다. 술어는 종종 명사, 형용사, 부사, 전치사구, 부정사, 동사의 -ing, 절로 구성됩니다. 처럼 행동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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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어로 명사는 무엇입니까 , 동사, 주어, 술어, 목적어 , 부사?

주어, 술어와 목적어, 정형용사와 보어, 그리고 줄기, 가지, 잎을 명확하게 구별하는 아주 간단한 요령을 알려달라고 마스터에게 요청하세요. 주어와 목적어 앞에 속성이 와야 하고, 술어는 술어이고, 술어는 보충어입니다. 저는 항상 선생님의 징글에 의존하여 중국어를 통과했습니다. 돌이켜보면 내 영어도 이 공식에서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 일반적인 의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1. 주어, 술어 및 목적어는 문장의 필수적인 백본(기본) 구성 요소입니다. 주어는 술어문의 목적어이다. 술어는 주제에 대한 진술과 설명입니다. 목적어와 동사 술어는 주어를 진술하고 설명하는 것과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행위의 주어는 주어, 행위의 목적어는 목적어입니다. 2. 보어: 동사에 사용됩니다. 또는 동사 술어나 형용사 술어에서의 형용사: 명사의 주어와 목적어를 수식하거나 제한한다. 시간, 장소 등에 대한 설명은 부사이고 나머지는 보어입니다. 공식만 기억하세요.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방금 저에게 전화해서 중국어 문법에 대해 물어보셨습니다. 한문의 글쓰기는 결국 환경에 달려 있다. 중국의 역사는 오랜 세월을 거쳐왔다. 고전 중국어의 글쓰기 습관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간단하게 말하면 불명확해서 참고하겠습니다. 고전 중국어의 특수 문장 패턴은 일반적으로 현대 중국어의 표현 습관과 다른 고전 중국어의 특정 특수 문장 패턴을 의미합니다. 주로 판단문, 수동문, 생략문, 반전문 등이 포함됩니다. 1. 판단 문장: (1) "zhe, ye"의 방법을 사용하십시오. 1. "zhe, ye" ① 정직한 사람은 Zhao Zhiliang 장군입니다. ②아내의 아름다움은 나의 사적인 자아이다.

문장 중 판단어 "is"의 의미는 한문의 전형적인 판단문 구조인 "zhe, ye"의 구조로 표현된다. 물론 이 구조는 고정되어 있지 않다. 즉, 구조는 매우 유연하게 변한다. 예: 2. "Zhe" Liu Jingting은 Yangzhou의 Taizhou 출신이며 성은 Cao입니다. 3. ", 예"구남 관의 아들 Xiang Jixuan. ( "Xiang Ji Xuan Zhi") 4. ","세계의 영웅 유비. ( "적벽 전투") 5. "연꽃"은 연꽃의 신사이기도합니다. ("Ai Lian Shuo") (2) 고전 중국어에서는 판단 단어 "is" 또는 "wei"도 판단 문장을 구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예: ① 지금이 몇 시인지 물을 때, 나는 모른다. 웨이(Wei)와 진(Jin)에 상관없이 한(Han)이 있었다. ("복숭아꽃봄") ②요즘 사람은 검객에 불과하고 나는 생선과 고기에 불과하다. 문장 중 "IS"와 "WEI"라는 단어는 현대 중국어 판단 단어 "IS"와 동의어입니다. 그러나 이 사용법은 덜 일반적입니다. 한문 고전에서는 판단을 표현하기 위해 다른 단어나 구조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3) 긍정적인 판단을 표현하기 위해 “즉, 나이, 즈, 성실한, 모두, 해야 할 것, 그리고 또한”와 같은 부사를 사용합니다. ① 양의 아버지는 초나라 장군 항안이다. ②저의 주인님은 지금 급하시니 지금이 바로 제가 당신을 섬길 때입니다. ③웨양타워의 전경입니다. ④지금은 삶과 죽음이 위태로운 때이다. ⑤육국(六國)과 진(秦)나라가 모두 가신이다. ⑥내가 원하는 것은 생선이고, 곰발도 내가 원하는 것이다. (4) 부정을 표현하려면 부정부사 'fei'를 사용하세요. 예를 들면 다음과 같다. ① 육국이 멸망한 것은 군대의 불리함 때문만이 아니라, 싸움의 열악함 때문이었고, 불리한 점은 진나라에 뇌물을 주는 데 있었다. ② 도시는 높지 않고, 연못은 깊지 않으며, 군사혁명은 강하지 않고 위력이 없다. 2. 수동태 문장에서 소위 수동태는 주어와 술어의 관계가 수동적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즉, 주어는 능동태와 실행자가 아닌 수동태와 행동의 수용자로 표현됩니다. 이런 문장을 수동문이라고 합니다. 고전 중국어에서 수동태 문장은 종종 "weisuo"와 "jianyu" 및 해당 변형 구조로 표현됩니다. (1) "위소" 1. "위소"(오거)는 먼 현에 있고, 그의 계열은 다른 사람들이 점유하고 있다. ("적벽대전") * "웨이쑤오" - "웨이쑤오"는 생략된 형태가 없으며 모두에게 속하면 포획된다. ("홍문연회") 2. "For" 자기 손으로 죽고 세상을 위해 웃었다는 것이 무엇입니까? ("Guo Qin Lun") (2) "See in" 1. "See in" ① 나는 입니다. 왕에게 속아 조조에게 배반당할까 봐 진심으로 두렵습니다. ('리안린 전기') ② 나는 항상 넉넉한 가족의 웃음을 보아왔습니다. ( "Autumn Waters") 2. 진을 "보고"하고 싶다면 진시가 얻지 못할 수도 있고 속일뿐입니다. ("연림전") 3. "우" 회왕은 충신의 구별을 알지 못하여 내부적으로는 정수에게 혼란을 느끼고 외부적으로는 장의를 괴롭혔다. (3) 동사 자체가 수동성을 표현한다. 이는 수동태 문장이므로 문맥에 따라 판단해야 합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①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왕의 방패막이는 매우 훌륭합니다. ② 부술은 판자 가운데서 자랐고, 교가는 생선과 소금 가운데서 자랐다. ③ 걸무는 비방죄로 처벌을 받고 한단은 현으로 되었다. (4) 현대 중국어에서는 "bei"와 "shou"가 수동적 관계를 표현하는 데 흔히 사용되며, 고전 중국어에서도 발견되지만 드물게 나타납니다. 예를 들면: ① 당신이 충성스럽고 비방한다면 어떻게 불평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② 나는 오나라 전체와 십만 명을 다른 사람의 통제를 받을 수 없습니다. ("적벽대전") 3. 타원문 (1) 생략된 부분에 따른 분류 1. 주어 생략 영주(永州)의 들뱀은 검은색 물질과 흰 물개를 가지고 있다. ("뱀잡이론") 2. 술어 호잔(Hu Zhan)의 생략은 용기를 의미한다. 한 번의 활발한 노력, 그 다음에는 쇠퇴, ​​그리고 세 번의 탈진 ("조구이의 논쟁") 3. 동사 목적어의 생략은 향루가 큰 일을 했다면 그를 대신으로 추앙받겠다는 뜻이다. ( "The Biography of Lian Po Lin Xiangru") 4. 전치사의 목적어 생략 - 전치사 "with", "yi", "wei"의 목적어가 생략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①어느 날, 외부에서 손님이 찾아와 그와 함께 앉아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② 정씨의 죽음이 당신에게 유익이 된다면 감히 집사들을 괴롭혀라. ③ 이 사람은 자기가 말한 것을 다 알고 있다. ("복숭아꽃 봄") 5. 전치사 생략 - 전치사 "yu"와 "yi"를 생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① 누군가가 선택한 생선 뱃속에 넣어주세요. ② 결과는 약속대로입니다. 6. 동시어의 생략 ① 상시[부소]는 외국 장군을 진서씨 가문에 파견했지만 ② 현 질서만큼 국가에 기여하지는 못했다. (2) 문맥에 따라 구분합니다. (1) 청첸성. 예를 들어, 융저우(永州)의 이상한 야생뱀은 검은 물질과 흰색 무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노목사는 몸이 아파서 빨리 걷지 못하고 오랫동안 모습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2) 맹호우성. 예를 들어, 배공이 장량에게 말했다: "내가 군대에 파견되었을 때 공작이 들어왔습니다." (3) 성(省)과의 대화. 예를 들면 “혼자서 행복한 것, 남과 함께 있으면 행복한 것, 어느 것이 행복한가?”라고 했습니다. 넷째, 주어와 술어 도치 술어를 강조하기 위해 술어를 배치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주제 앞에.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① 게다가 그것은 당신에게 좋지 않습니다(<미련한 노인이 산을 옮긴다>) ② 젊은 스승이 사람들의 어려움을 걱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5. 현대에서는 목적어가 앞에 놓입니다. 중국어에서는 목적어가 술어 뒤에 오는 경우가 많아 술어의 대리인 역할을 합니다. 고전 중국어에서는 특정 조건에서 목적어가 술어 앞에 언급되는 경우가 많아 목적어 전치사 현상이 나타난다. 이러한 특별한 상황에는 일반적으로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1. 부정 문장의 목적어는 부정 문장에서 부정 부사가 "bu", "wu"("无"), "wei" 또는 "인 경우입니다. mo"이고 목적어가 대명사인 경우에는 대개 목적어 앞에 옵니다. 예를 들어, ① 남을 걱정하지 않으면 자신을 모르고, 걱정을 하면 남을 모른다. ②나는 당신에게 속이는 일이 없고 당신도 나로부터 위험을 당할 일이 없습니다. ③후세에 전해지지도 않았고 들어본 적도 없다. ④ 사실을 듣고 생각해보니 모지루오 2. 의문문에서 대명사의 목적어가 앞에 붙는다. 의문문에서는 의문대명사가 동사나 전치사의 목적어일 때 목적어가 앞에 오는 경우가 많다. 동사 또는 전치사.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① 양이 묻습니다: "왕이 무엇을 하러 오나요?"("홍문 연회") ② 위사 사람들, 나 중 누가 돌아올 것인가?("악양탑") 이러한 의문 대명사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누구", "he", "Xi", "曷", "Hu", "E", "An", "Yan" 등 3. 개체의 접두어로 "Zhi" 및 "IS"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① 도를 듣고 자신도 남과 같다고 생각하는 사람을 나는 그들을 부른다.

( "장자 61 가을 물") ② 복금, 왜 미워합니까? ( "주 Zhiwu가 진군을 퇴각") ③ 이익을 추구하는 그림 4. 전치사 "to"의 ① 밤과 낮 ② 조용함 도덕을 기르다, 검소하게 덕을 닦다 ③ 관시 여섯째, 속성 조사 속성은 일반적으로 문장에서 명사 표두를 수식하고 정의하는 역할을 한다. 한문의 속성은 중심 단어 뒤에 위치하는 경우가 많아 속성 후치 현상이 나타난다. 1. 중심어 + "zhi" + 구문 ① 돌이 울리는 소리를 내면 어디에나 있다. (소시의 『석중산기』) ② 이것은 좁은 복숭아 심을 단순히 고치는 사람이 하는 일이다. 3) 중심어 + 수량사(속성) ① 천리를 가는 말은 돌만큼의 곡식을 먹을 수 있다. (마술) ② 나는 항왕께 공양하기 위해 백옥돌 한 쌍을 들고, 아버지께 공양하기 위해 옥돌 한 쌍을 쥐고 있습니다. ("홍문연회") 2. 중심어 + "지" + 형용사 ① 지렁이는 발톱과 이빨의 힘도 없고 근육과 뼈의 힘도 없습니다. ('배움의 격려') ② 루리시는 긴 머리핀을 쓰고 있고, 추이웨이는 구름을 가르는 왕관을 쓰고 있다. ("Shejiang") 7. 후치 중간 목적어구 현대 중국어 중개 목적어구는 부사로서 술어 앞에 오는 경우가 많지만, 고전 중국어에서는 보어로서 술어 뒤에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① 이것을 황실에 대한 승리라고 합니다. ("Zou Ji는 항의를 위해 제왕을 풍자했습니다") ② 녹색은 파란색에서 가져온 것이고 녹색은 파란색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순자의 『학문』) ③장군은 하북에서 싸우고, 신상은 하남에서 싸운다. ("홍문 연회")에는 전서에 거북이, 새, 짐승의 모양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장형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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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어로 주어, 술어, 목적어, 부사, 보어, 속성이 무엇인지 예를 5개 들어주세요!!

주어, 술어, 목적어는 문장의 뼈대가 되고, 속성, 부사, 보어는 문장의 가지와 잎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문장의 뼈대는 이미 의미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가지와 잎은 보다 정확하고 명확하게 의미를 표현하기 위한 변형일 뿐입니다. 백본은 반드시 완전한 주어, 술어, 목적어일 필요는 없고, 주어와 술어만 가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완전한 문장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두 가지 방식으로 표현됩니다. 1. What to do, 이는 주어, 술어, 목적어로 구성된 문장입니다. 이를 통해 주어(what)가 일반적으로 명사 또는 목적어임을 알 수 있습니다. 대명사이며 술어(어간)는 일반적으로 동사이고 목적어(what)는 일반적으로 명사 또는 대명사입니다. 주어와 술어의 차이점은 주어가 행위의 발신자이고 목적어가 목적어 또는 동작의 수신자입니다. 이것은 소위 동사-목적어 구입니다. 여기서 동사는 영어의 타동사와 약간 비슷하며, 뒤에는 목적어가 와야 합니다. 2. 어때요? 주어와 술어로 구성된 문장입니다. 여기서 술어는 대개 행위 목적어가 없는 자동사이므로 주어의 상태가 명확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정관사, 부사, 보어는 문장을 수정하고 사물이나 행동 및 상태를 보다 정확하고 명확하게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명사를 수식하는 형용사를 형용사라고 합니다. 형용사는 일반적으로 사물의 모양과 모양을 묘사하기 위해 "적"을 사용하여 명사와 연결되며, 동사를 수식하는 부사를 주로 사용합니다. '地'를 사용하여 동사와 연결하여 행위의 성질과 정도를 나타내기 때문에 정도 부사와 기타 부사(I forgot about it, Sorry)로 나누어 술어 앞에 위치하여 '地'라고 부른다. 부사,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보충 설명이며 일반적으로 "had"를 사용하여 연결합니다. 예를 들어 "he jumped up with Joy"와 "he"는 주어여야 하지만 구별해야 합니다. 문장이 그가 어떻게 지내는지 또는 그가 무엇을 하는지에 관한 것인지 여부는 분명히 "had to jump up"이 "happy"가 아닙니다. 이 동사의 목적어 또는 수신자는 행복의 정도를 보완하며 "happy"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