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윌리엄 트레버의 작품 정보

윌리엄 트레버의 작품 정보

그의 작품에 대해 가장 많이 언급되는 비유는 체호프이다. 그는 The New Yorker 잡지에 가장 많은 단편 소설을 게재한 작가입니다. 그는 중국계 미국인 소설가 리 이윤(Li Yiyun)을 비롯한 많은 젊은 유럽 및 미국 작가들의 슈퍼 아이돌(그리고 모방 대상)이다. 이야기는 거의 완벽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체호프의 작품에 걸맞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둘 사이의 비교는 불가피하며 독자가 생각할 여지를 항상 남겨둡니다.

——아니타 브루크너(부커상 수상자)

렘브란트처럼 트레버도 항상 자신의 캐릭터를 열성적이고 자비롭게 바라보았습니다. 그는 인간 본성에 대한 이해가 정확합니다. 이야기는 모두 조용한 지혜를 반영합니다.

——"The Times"

그의 첫 중요한 작품인 "Old School"은 1964년 Hawthorne 상을 수상했습니다. 후임 회장을 선출하는 과정에서 옛 동문위원들이 서로를 의심하고 다투던 시절, 이들의 학창시절 갈등과 경쟁이 추억의 형태로 드러난다. 그는 늙었지만 여전히 당시 겪었던 굴욕을 버리지 못하고 있다. 그들은 외부 세계의 압력에 대처하고 타인의 공격을 경계해야 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늙어가는 몸과 질병에도 직면해야 합니다. 그들은 내면이 극도로 외로움과 황량함을 느낍니다. 소설은 사람들이 자신의 불행에 어떻게 직면해야 하는가라는 주제를 제기합니다. 성공과 실패에 대해 어떤 태도를 취해야 합니까? 현대사회에서 어떻게 자신을 보호할 수 있나요?

트레버의 작품에는 정통 영국인 캐릭터가 많이 등장하지만 그가 선호하는 주제는 아일랜드와 아일랜드인입니다. 조이스와 마찬가지로 그도 고국 밖에서 일종의 자기 망명을 선택했습니다. 트레버에게 있어 그는 시간이나 거리에 관계없이 방관자의 차분한 마음으로 조국의 문화를 조사할 수 있으며 인종, 계급, 종교 등 인간이 만든 장벽이 사람들의 교육, 사랑, 결혼 등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드러냅니다. 측면. 가장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운명의 도발>과 <정원의 침묵>이 있다.

'운명의 도발'은 역사의 부담이 아일랜드 생활에 미치는 영향을 탐구하는 작품이다. 여러 시대의 플롯이 웅장한 역사적 장면에 함께 혼합되어 있습니다. 아일랜드의 Quinton 가족과 영국의 Woodcombe 가족은 오랜 결혼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19세기 초, Anna Woodcombe는 코크 카운티에 있는 Quinton 가문의 Kilney Manor와 결혼했습니다. 기근이 아일랜드를 황폐화하자 안나는 피해자들에게 구호품을 제공하고 가족과 영국 식민 관리들에게 사람들의 곤경을 알리려고 노력합니다. 그 결과 온 가족이 분노하여 상속권을 박탈당했습니다. Kilney Hall의 이후 세대는 영국 신부와 결혼하는 전통을 이어갔습니다. 소설은 아일랜드 역사의 또 다른 충격적인 시대, 즉 영국-아일랜드 전쟁으로 전환됩니다. 윌리엄 퀸튼(William Quinton)과 그의 영국인 아내 이브(Eve)는 세 자녀를 키우며 목가적인 결혼 생활을 보냈습니다. 그들은 공공복지를 지지하고 영국-아일랜드 전쟁에서 마크 콜린스 쪽으로 기울었기 때문에 자신들의 계급계와 종교계에서 고립되었다. 그들의 정치 활동은 킬니 매너(Kilney Manor)를 불태우는 것으로 정점에 달했습니다. 윌리엄과 그의 두 딸, 그리고 많은 하인들이 불에 타 죽었고, 이브와 그녀의 아들 윌리는 코크에 있는 작은 집으로 피신했습니다. 이브는 남편과 딸을 잃은 아픔을 이기지 못하고 점점 퇴폐화되어 슬픔을 알코올 중독에 빠뜨렸습니다. 윌리는 자라서 영국인 사촌 마리아나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러나 임신한 마리아나는 쇠퇴하는 킬니 저택에 왔고 윌리가 신비롭게 사라진 것을 발견했다. 마리아나는 윌리의 이모와 은퇴한 신부의 도움으로 딸 이멜다를 혼자 ​​키웠다. 그들은 나이가 들었을 때 마침내 재회했습니다. 윌리는 복수로 킬니 매너를 불태우라고 명령한 사람을 살해하고 아일랜드를 떠났습니다. 퀸튼 가문의 몰락은 이멜다가 이 세대의 정신적 부담으로 인해 정신을 잃게 되면서 끝났다.

개인적이든 정치적이든 트레버의 역사관은 독특합니다. 이 작품에서는 아일랜드 통치 기간 동안 영국 정부가 아일랜드에 대해 무관심했고, 심지어 무력을 행사하기도 했다는 점을 언급하고 있지만, 그는 모든 것을 영국의 역사적 잘못된 통치 탓으로 돌리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그는 산 자에 대한 역사의 고문을 논해 왔으며, 인간에게는 기억의 올가미에서 벗어나 이 불행을 초월하고 이 불행을 극복하고 다음 세대를 위한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야 할 의무가 있음을 늘 제시해 왔다.

'정원의 침묵'은 어떤 의미에서는 '운명의 도발'의 연속으로, 여전히 저택을 배경으로 과거와 현재 사이의 절충을 시도하고 있다. 이 작품은 "폭력"이 이후에 미치는 영향을 특히 강조하며, 아일랜드 역사가 아일랜드 국민에게 미친 부정적인 영향을 가차 없이 비난합니다.

아일랜드의 역사와 문화를 성찰하는 동시에 여성이 직면한 문제에도 초점을 맞춘 작품이다. "The Taunt of Fortune"에는 상처받은 여성들, 즉 상속받지 못한 안나, 알코올 중독자 이브, 버림받은 마리아나, 정신 나간 이멜다 등이 연민을 담아 쓰여 있습니다. 소설 속 남편 중 어느 누구도 영국인 아내보다 더 현명하거나 강하지 않으며, 그들은 모두 귀족의 이름으로 내려진 남성 결정의 희생자입니다. 남편은 행동할 의향이 없거나, 행동할 수 없거나, 현명하지 못한 행동을 합니다. "정원의 침묵"에서는 여성의 이미지 만이 활기차고 용감하며 합리성이 넘치며 가족의 돌이킬 수없는 쇠퇴에 끈질 기게 저항합니다. 역사와 남성의 축에서 트레버가 묘사하는 여성은 남성과 평행하거나 심지어 남성을 능가하는 물결 모양의 선으로 역사를 가로지른다.

트레버는 여성의 삶의 세세한 부분과 마음의 미묘한 활동을 묘사하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그의 초기 작품 '오닐 호텔의 에크도르프 부인', '미스 게메즈와 교회 친구들', '외로운 엘리자베스'는 모두 여성적 주제를 표현하고 여성의 고독한 심리적 상태를 묘사하고 있다. 특히 '엘리자베스 론리(Elizabeth Lonely)'가 호평을 받았다. 세 딸을 둔 이혼녀 엘리자베스는 병원에 있는 동안 비슷한 상황에 처한 다른 세 명의 여성을 만났습니다. 상호 작용하는 동안 Elizabeth는 자신의 슬픈 운명을 보았고 삶의 완전한 외로움을 느꼈습니다. 누구도 다른 사람의 복잡한 내면 세계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그의 단편소설에는 여성 인물이 더 많다. '로맨틱 볼룸', '아틀락타', '행운을 빌어라' 등 여성의 이미지는 사회의 거의 모든 면을 포괄하고 형태와 규모도 다양하지만 마음속 진정한 외로움은 늘 남아 있다.

여성이라는 주제는 트레버가 아일랜드 사회를 입체적으로 반영하고 자신의 인본주의적 사고를 전달하기 위한 수단일 뿐이며, 이는 종교적인 주제 등 다른 주제의 창작과 병행된다. 종교가 사회평화와 문화발전을 좌우하는 나라에서 만약 당신의 신앙이 어린 시절부터 주류 종교의 일부가 아니었다면, 그러한 작가는 자신의 종교적 견해를 작품에 어떻게 반영할 것인가?

최근 단편집 『산속의 독신자』에는 꿈같은 이야기인 『처녀의 선물』이 있다. 독실한 미카엘은 그의 생애에 성모님이 세 번 나타나는 것을 보았고, 환각이 그의 인생을 결정했습니다. 18세에 그는 성모님의 인도를 받아 갑자기 아버지의 농장을 떠나 수도원에 들어갔다. 35세에 그는 성모님의 인도를 받아 갑자기 수도원을 떠나 '마음의 평화를 찾았다'. 몇 년 후, 성모님이 마지막으로 나타나 그를 인도하여 고향으로 돌아오셨습니다. 이 모든 것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는 마이크는 수십 년 동안 사라졌다가 마침내 고향으로 돌아오는 떠돌이 개처럼 아일랜드의 마을들을 걷는다. 표면적으로는 소설에 아이러니가 없지만 트레버는 독자들이 마이클만큼 성모 마리아의 발현을 믿기를 기대한다고 믿기 어렵습니다. 마이크는 전적으로 직관에 이끌리고 판단력이 부족한 사람입니다. 그의 환각은 진짜일까? 이 외로운 남자의 인생은 낭비되었나요? 종교를 넘어서서 보면, 집회와 종교의 속임수는 같은 것입니까? Trevor는 이에 대해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대신 아들이 발견된 후 Mike의 부모의 기쁨을 설명했습니다.

이 에피소드의 "예복"에 나오는 혼란스러운 개신교 신부와 같은 다른 사람들은 가톨릭 아일랜드뿐만 아니라 전 세계와도 단절감을 느낍니다. "예루살렘에서의 죽음"은 세속 세계에서 종교의 위치를 ​​탐구하며 가톨릭과 개신교 인물의 동정적인 초상화를 제공합니다. 그의 작품으로 볼 때 트레버는 뚜렷한 종교적 견해를 가지고 있지 않은 것으로 보이며, 작품에서 의도적으로 자신의 견해를 숨기기도 합니다. 그는 종교적 회의론자에 가깝고 그의 작품에서 하나님의 조종하는 능력을 거의 느끼지 못합니다.

트레버의 작품 속 인물들은 특정 시간, 특정 장소 등 자연스럽고 정밀하게 묘사되어 있어, 각 사람의 이야기는 어떤 원형을 갖고 대대로 전해지는 노래와도 같은 것 같다. 특히 언급할 가치가 있는 것은 그가 쓰는 문자의 놀랍도록 다양한 것입니다. 트레버의 단편소설에는 마치 한 사람의 영혼이 그들이 살고 있는 땅에 따라 형성되는 것처럼 인물과 장소 사이에 신비로운 연결이 있습니다. 특히 외딴 마을을 배경으로 한 소설에서 개인은 자신이 태어난 작은 세계의 산물인 것처럼 보이며, 심지어 다른 곳에서 살아갈 의지와 의지의 자유도 상실한다. 단편 소설집 "산의 학사"의 타이틀 스토리는 작가의 이러한 아이디어를 매우 두드러지게 구현합니다.

미망인 어머니를 기쁘게하기 위해 29 세 아들 폴리가 두려워했던 부동산을 조금 받아들이고 외딴 작은 마을로 돌아온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농장. 오늘날 아일랜드 여성들은 그들과 같은 총각과 결혼하여 영혼이 마비되는 고난의 삶을 살기보다는 주유소나 비료 공장에서 일하는 것을 더 선호합니다. 그와 같은 아일랜드인에게 있어서 최초의 영주에 대한 지식은 포기할 수 없는 것입니다. 폴리는 영웅인가요? 바보? 아니면 그냥 순종적인 아들인가요? 그가 아일랜드의 과거를 대표한다면 그것은 모호하고, 그가 아일랜드의 미래를 대표한다면 그것은 절대 불가능하며, 그들이 대표하는 모든 것은 더 이상 지속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 전망은 마치 고대 아일랜드 발라드와도 같아서 내용은 쇠퇴했지만 형식은 여전히 ​​존재하지만 지속되지는 않을 것이다.

조이스의 영향을 받은 트레버의 작품 중 다수는 상징적 세부 묘사에 초점을 맞추고 극적인 배치를 거부했으며, 명상적이고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분위기가 가득하고 종종 암시적이며 조이스 소설의 전형적인 요소를 사용합니다. 페이드 아웃' 엔딩. 예를 들어 '로맨틱 볼룸', '산의 독신', '가족의 죄' 등이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임팩트는 긍정적이지만, 때로는 결말에 활력이 부족한 느낌이 들 때도 있다.

트레버는 다른 유형의 문학 작품도 씁니다. 예를 들어, "앨범의 풍경"(대본), "줄리엣의 이야기"(아동 문학) 등. "올드 스쿨"을 각색한 연극은 1971년에 상연되었습니다. 그 후 그는 자신의 단편 소설을 바탕으로 많은 성공적인 연극과 TV 시리즈를 창작했으며 거의 ​​매년 런던에서 연극이나 TV 시리즈가 공연되거나 방송됩니다.

트레버는 거의 한 세기 동안 아일랜드의 부침을 목격했습니다. 향수의 원천은 80년간의 방황의 과정을 자양분으로 삼아 아일랜드 문학의 또 다른 영광을 만들어낸 인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