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황메이 오페라 소개를 위해 무릎을 꿇고 구걸하세요, 긴급, 긴급, 긴급, 긴급, 긴급, 긴급, 긴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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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메이 오페라는 안후이성 안칭시를 중심으로 한 만강 유역(안후이성과 호북이 만나는 대벽산까지, 아래로 수송까지)에서 유래한 안후이성의 주요 향토극 장르이다. , Yuexi, Anqing, Anhui, Taihu, Wangjiang, Qianshan, Huaining, Anqing 도시 지역, Songyang, Tongcheng 및 Chizhou, Anhui를 포함하는 광대 한 Wanjiang 강 유역), 마침내 Anqing 지역에서 완전한 독립 드라마로 태어나고 성장했습니다. 안칭(Anqing) 지역에서 번영합니다. 황메이 오페라는 원래 황메이 디아오(Huangmei Diao), 화이창(Huaiqiang), 푸 디아오(Fu Diao) 등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재는 주로 안휘성 안칭시(Anqing City)와 그 주변 지역에 퍼져 있습니다. 황메이 오페라의 최초 기원은 후베이와 안후이의 교차점에 있는 다비산(Dabie Mountains) 지역에서 유래했을 수 있습니다(이 견해는 현재 더 일반적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청나라 건륭제 때 호북성 황매현 대벽산의 차 따기 소리가 인근 안후이성 화이닝현 및 기타 지역에 전해졌고 현지 민속 예술과 결합되어 노래를 불렀다고 합니다. 안칭(Anqing) 방언으로 낭송되면서 점차 새로운 형태의 오페라로 발전했는데, 이는 당시 회강(Huaiqiang) 또는 화이댜오(Huaidiao)에서 초기 황메이 오페라(Huangmei Opera)라고 불렸습니다. 이후 황메이 오페라는 청양과 회가의 음악, 연주, 레퍼토리를 차용하고 흡수하여 '원조 오페라'를 공연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후 안칭을 중심으로 100년 이상의 발전을 거쳐(19세기 초부터 해방 전까지) 황메이 오페라는 안후이의 주요 향토 오페라이자 전국적으로 유명한 오페라가 되었습니다. 황메이 오페라의 창가는 판형의 변형으로 콜로라투라(coloratura), 색가곡(color tune), 주곡(main tune)의 세 가지 주요 곡 체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콜로라투라(Coloratura)는 주로 소극을 연주하며, 선율은 건강하고 단순하며 아름답고 경쾌하며, 생명력이 강하고 민속가곡의 색채가 경쾌하여 소극에서 널리 사용된다. 평나라를 비롯한 전통황매가극에서 흔히 사용되는 가곡으로 자, 화공, 2행, 3행으로 나눌 수 있으며, 그 중 핑치는 원곡에서 가장 중요한 창법이며, 선율은 엄숙하다. 엄숙하고 우아하며 관대합니다. 황메이 오페라는 서정성, 풍부한 매력, 단순하고 신선한 노래, 섬세하고 감동적이며 밝은 서정성으로 유명하며, 표현력이 풍부하고 이해하기 쉽고 대중화되며 전 세계 사람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반주에 관해서는 황매극 초창기에는 북, 심벌즈, 소징, 대징 등의 타악기를 3명이 연주하고 반주에도 참여했는데, 이를 '삼주칠창'이라 하였다. "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 황매극은 고호를 주악기로 하는 반주체계를 정식으로 확립했다. 황메이 오페라의 역할 시스템은 "얼샤오시(Er Xiaoxi)"와 "세 샤오시(Three Xiaoxi)"를 기반으로 개발되었으며 Zhengdan, Zhengsheng, Xiaodan, Xiaosheng, Huadan, Clown, Laodan, Laosheng, Hua Lian, Daoma Dan, Wu Erhua 등이 포함됩니다. 좋아요. 분업은 있지만 엄격한 제한은 없고 배우들이 다른 역할을 맡는 경우가 많다. 황메이 오페라의 공연은 노래와 춤을 포함하며 단순하고 세심하며 현실적이고 생동감 넘치며 감성적인 경험을 옹호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신선하고 자연스럽고 우아하며 부드러운 예술적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황매극에는 유명한 희곡이 많이 있는데 그 중에는 "불멸의 승부", "부비", "견우와 직녀", "등불을 보는 부부", "돼지풀 뽑기" 등이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이 '방적사'이다. 황메이 오페라는 중국 5대 오페라 중 하나이며, 그 영향력이 매우 큽니다. 현재 황메이 오페라의 인기 영역은 줄어들고 있으며 모든 수준, 특히 현 수준의 황메이 오페라 극단의 생존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으며 정부와 사회 전체의 관심과 지원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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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황메이 차 따기 곡'으로 알려진 황메이 오페라는 당나라 초기에 유래되었으며, 18세기 후반 안후이성, 호북성, 장시성 인접 지역의 황메이에서 형성된 민속 오페라입니다. 청나라 도광(道光) 무렵에는 황매차가락, 강서가곡, 동성가곡, 풍양가가 창작되어 안후이성, 호북성, 강서성 3성에 전파되었으며, 오페라 청양황매의 영향을 받았다. 오페라 곡과 회요 곡은 연꽃, 죽마, 육지 배와 같은 민속 예술과 결합되어 점차적으로 일부 작은 연극이 형성되었습니다. 오랜 개발 기간을 거쳐 <나한장>, 청양곡, 희곡의 공연 내용과 공연형식을 흡수한 기초를 바탕으로 완전한 스토리를 갖춘 극이 제작되었다. 소오페라에서 대오페라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베테랑 예술가들의 '현악오페라'라는 공연 형식이 있었다. 소위 "현악 오페라"는 독립적이지만 서로 관련된 작은 오페라 그룹을 말합니다. 이 작은 연극 중 일부는 사물에 의해 "연결"되고 일부는 사람에 의해 "연결"됩니다. "현극"의 줄거리는 작은 연극보다 풍부하며 등장하는 캐릭터도 세 가지 작은 범주를 돌파합니다. 광대, Xiaodan 및 Xiaosheng의 일부는 다양한 연령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극중 주요 인물은 Zhengdan, Laosheng 및 Laochou의 레퍼토리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극과 소극 72편의 주요 공연'으로 구성되어 있다. '메밀 이야기', '곡식관', '선녀' 등 대부분의 단편극은 농촌 노동자들의 삶을 보여주었다. 예를 들어, "가리키는 보리", "회전 면사" 및 "싸움 바구니 판매"는 "선녀의 성냥", "후비", "나파 이야기", "조계영", "눈물의 눈물"에서 연속적으로 편집 및 각색되었습니다. 자애로운 어머니', '왕저택 삼수탐' 등 신화극 '견우와 직녀', 사극 '무처벌' 등 크고 작은 전통극이 창작됐다. , <유탕의 봄>, 현대극 <봄의 온기와 꽃이 피어나다>, <가게의 봄아침>, <첫 꽃봉오리> 등 <선녀의 성냥> 등이 있다. ......'부인', '우탕춘', '견우와 직녀' 등이 잇달아 스크린에 등장하며 국내외에 큰 반향을 일으켰다. Shaofang, Zhang Hui, Huang Xinde, Wu Qiong. Huangmei Opera, Ma Lan 및 Han Zaifen은 황메이 오페라의 유명한 배우로, 전국 관객들에게 사랑받는 유명한 오페라가 되었습니다. 초창기에는 '스스로 노래하고 즐기는' 민속예술인 황매초(黃梅臺)라고 불렀다.

황메이 오페라의 명칭과 유래에 대한 이 단락 편집

(유명한 황메이 오페라 이론가 우공민 씨의 연구 기사에서 인용): 황메이 오페라

황메이 오페라에는 두 개의 시끄러운 곡 시스템——콜로라투라 시스템, 핑치 시스템이 있습니다. 콜로라투라 체계는 민속 단조 곡에서 탄생했으며 취패(Pingci) 스타일에 속하며, 핑치(Pingci) 체계는 고강(Gaoqiang), 탄자(Tanci), 나한장(Luohanzhuang), 도경(Daoqing), 부는 곡, 혜주 곡, 북경 오페라 및 기타 곡에서 유래하며 반강(Banqiang) 스타일에 속합니다. 이 두 가지 주요 곡 시스템은 모두 안칭(Anqing) 지역의 곡 토양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황메이 오페라의 공연 형식은 쿤 오페라, 북경 오페라, 안후이 오페라 및 기타 주요 오페라의 학습을 바탕으로 점차 자신의 스타일을 형성해 왔습니다. 황메이 오페라의 초기 실무자 중 역사적인 기록을 보유한 숙련된 황메이 오페라 예술가는 모두 안칭 지역 출신이었습니다. 예를 들어, Cai Zhongxian(왕장 현 출신), Hu Puya(타이후 현 출신), Hong Haibo(첸산 현 출신), Ye Bingchi(동즈 현 출신), Jiu Shuangyin(화이닝 현 출신), Hu Yuting(왕장 현 출신) , Long Kunyu(왕장현 출신), Cheng Jishan(귀지현 출신), Zha Wenyan(화이닝현 출신), Ding Yongquan(화이닝현 출신), Pan Zehai(안칭시 출신), Yan Fengying(통청성 뤄링 출신) 등 ., 그들은 모두 교사-강사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전에는 황매극에 종사하는 문인이 없었습니다. 공연된 수백 편의 전통극 중 대부분은 청양극, 웨시고극, 북경극, 회극에서 이식되었습니다. 황메이 오페라 성악의 형성, 레퍼토리 축적의 추적, 배우 간의 교사 관계 추적, 황메이 오페라의 역사적 진화와 발전에 대한 전반적인 파악에 대한 위의 논의를 통해 우리는 황매극의 발전개요를 이해한다. 황메이 오페라의 기원은 안칭 지역에 있습니다. 황메이 오페라는 안칭 지역에서 태어나 안칭 지역에서 성장했으며 안칭 지역에서 번성했습니다. 성악 체계는 오페라 유형의 중요한 상징이며, 이러한 유형의 오페라에 속하는 성악 체계는 지속적인 흡수, 참조, 통합, 지양, 변형, 전파, 그리고 관객의 미적 요구에 대한 지속적인 적응. 이러한 지속적인 성숙의 과정에는 이 드라마의 중요한 영양소인 문화적 배경, 인문학적 환경, 미학적 경향, 생활관습 등 면에서 이 드라마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음악적 소재가 하나 또는 여러 개 있어야 하며, 이로써 이 드라마의 형성이 가속화됐다.

이 단락의 유래 편집

황메이 오페라의 기원은 당나라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사료에 따르면, 황미차 따기 노래는 일찍이 당나라부터 큰 인기를 끌었고, 송나라 민요의 발전과 원나라 희곡의 영향을 받아 점차 민요의 원형이 형성되었습니다.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에 황메이현 오페라는 더욱 인기를 끌었습니다. 명나라 충진시대 황매현 행정관 증위륜(曾魏雲)은 『황매풍교륜』에 “10월은 시골가극이다”라고 기록했다. 청나라 도광9년, 비길림의 『꽃수정시집』에 대나무 가지에 관한 시가 더욱 생생하게 나온다. 태백호 물고기. 올해는 마을 주인에게 급여를 약속하고 마을마다 함께 차 따기 노래를 부르자.” 황메이 오페라

황메이 오페라 발전의 초기 단계는 청나라 건륭 말기부터 1911년 혁명 무렵까지였다. 황메이 오페라(Huangmei Opera)는 이전에 "황메이 디아오(Huangmei Diao)" 또는 "차 따기 오페라(Tea Picking Opera)"로 알려졌는데, 18세기 후반 안후이(Anhui), 후베이(Hubei), 장시(Jiangxi) 성 인접 지역에서 형성된 민속 오페라입니다. 그 중 하나는 점차 안후이성 회녕현을 중심으로 한 안칭 지역으로 이동하여 지역 민속 예술과 결합하고 현지 언어로 노래하고 말하며 "화이창" 또는 "화이점"이라고 불리는 고유한 특성을 형성했습니다. 이것이 오늘날의 황메이 오페라(Huangmei Opera)의 전신이다. 황메이 오페라는 시작부터 발전까지 1인 오페라, 3개의 작은 오페라, 7명의 가수가 참여하는 3인 오페라, 관현악 반주라는 네 가지 역사적 단계를 거쳤습니다. 처음 세 단계는 모두 후베이성 ​​황메이에서 완료되었으며, 이는 황메이 오페라의 최종 형성을 위한 충분한 전제 조건을 제공했습니다. 청나라 강희(康熙), 건륭(乾隆), 광서(廣皇)시대부터 삼익칠창(Three Strike Seven Sings)의 형성과 발전에 있어 중요한 역사적 무대였다. 이 단계에서는 전통 레퍼토리, 가창, 공연 예술의 축적과 오페라 형식의 광범위한 보급이 이루어졌으며, 이 기간 동안 예술가들이 공연할 수 있는 전통 레퍼토리는 매우 풍부했습니다. "빅벤 36대, 리틀 송 72"로 알려져 있습니다. "Jingcheng 옹호", "댐 수수료 옹호", "Da Cidian", "국경 횡단" 등과 같은 많은 작품이 황메이의 실제 인물을 기반으로 합니다. 레퍼토리로는 '대극 36편, 소극 72편'으로 알려져 있다. 이 드라마는 주로 계급적 억압과 빈부격차에 대한 불만, 자유롭고 나은 삶에 대한 염원을 표현하고 있다. <메밀 이야기>, <곡식을 부르다>, <선녀전> 등 단편극의 대부분은 『뽀인팅 보리』, 『방적사』, 『두바구니 파는』 등 농촌 노동자들의 삶의 단편을 보여준다. 안후이성, 호북성, 장시성 3성에 창작되어 전파된 황매차따기곡, 강서곡, 동성곡, 풍양가요는 지역 오페라(청양곡, 회곡) 공연의 영향을 받아, Lianxiang, 죽마, 육선 등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민속 예술이 결합되고 일부 작은 연극이 점차 형성되었습니다. 이후 더욱 발전된 과정을 거쳐 '낙한장'이라는 민속예술형식과 청양곡, 회곡에서 연행 내용과 표현형식을 흡수하여 완전한 이야기를 지닌 이 극을 제작하였다. 작은 오페라에서 메인 오페라로의 전환 형태도 있는데, 옛 예술가들은 이를 '현악 오페라'라고 부른다. 소위 "현악극"은 독립적이지만 상호 연관된 작은 연극 그룹으로, 일부는 사물과 "함께 끈"이고 일부는 사람과 "끈"입니다. '현악'의 줄거리는 소극보다 풍부하고, 극에 등장하는 인물도 광대 소단, 소성이라는 세 가지 소부류를 돌파한다. 일부 오래된 캐릭터는 Zhengdan, Laosheng 및 Laochou가 플레이해야 합니다. 이것이 이 연극의 제작 조건을 만들어주었다. 민국 9년(1920년) 『수송현기』에는 “이 성은 남서쪽에 있고 황매와 접해 있다. 매화 풍습이 차 따기에 능하며 황매극이라고도 한다”고 기록되어 있다. "황메이 오페라"라는 이름이 처음으로 제안되었습니다.

이 단락의 개발 편집

1. 안칭 황메이 오페라

황메이 오페라의 발전 역사

황메이 오페라가 메인이다 안휘성 지역 오페라. 또한 후베이, 장시, 푸젠, 저장, 장쑤, 대만 및 기타 성, 홍콩에도 황메이 오페라의 전문 또는 아마추어 공연단이 있으며 널리 환영받고 있습니다. 황메이 오페라(Huangmei Opera)는 이전에 "황메이 디아오(Huangmei Diao)"로 알려졌는데, 18세기 후반 안후이(Anhui), 후베이(Hubei), 장시(Jiangxi) 성 인접 지역인 황메이(Huangmei)에서 형성된 민속 오페라이다. 그 중 하나는 점차 동쪽으로 이동하여 안후이성 퉁청시와 안칭시가 교차하는 지역으로 이동하여 현지 민속 예술과 결합하고 현지 언어로 노래하고 말하며 "화이창" 또는 "황메이 디아오"라고 불리는 고유한 특성을 형성했습니다. " . 이것이 오늘날의 황메이 오페라(Huangmei Opera)의 전신이다. 민국 10년(1921)에 간행된 『수송현기』에서 처음으로 '황매오페라'라는 명칭이 정식으로 제시됐다. 황매극의 발전사는 크게 세 단계로 나눌 수 있는데, 첫 번째 단계는 청나라 건륭제부터 1911년 혁명 무렵까지이다. 안후이성, 호북성, 장시성 3성에 창작되어 전파된 차따기곡, 강서곡, 동성곡, 풍양가요는 향토창극(청양곡, 회곡) 연주의 영향을 받아 밀접한 영향을 받았다. Lianxiang 곡, 죽마 곡, 육상 보트 곡과 같은 민요와 관련된 예술은 조합을 형성하고 점차적으로 일부 작은 연극을 형성했습니다. 이후 더욱 발전된 과정을 거쳐 '낙한장'이라는 민속예술형식과 청양곡, 회곡에서 연행 내용과 표현형식을 흡수하여 완전한 이야기를 지닌 이 극을 제작하였다. 작은 오페라에서 메인 오페라로의 전환 형태도 있는데, 옛 예술가들은 이를 '현악 오페라'라고 부른다. 소위 "현악극"은 독립적이지만 상호 연관된 작은 연극 그룹으로, 일부는 사물과 "함께 끈"이고 일부는 사람과 "끈"입니다. '현악'의 플롯은 소극보다 풍부하고, 극에 등장하는 인물도 광대 소단, 소성이라는 세 가지 소부류를 돌파한다. 일부 오래된 캐릭터는 Zhengdan, Laosheng 및 Laochou가 플레이해야 합니다. 이것이 이 연극의 제작 조건을 만들어주었다. 두 번째 단계는 1911년부터 1949년까지의 혁명이다. 이 단계에서 황메이 오페라 공연은 점차 전문화되어 시골 잔디 무대에서 도시 무대로 옮겨갔습니다. 황매극은 안칭시에 입성한 후 북경극과 합작하여 상하이 북쪽의 월극, 양극, 화이극, 평극의 영향을 받았습니다(당시에는 '봉봉극'으로 알려짐). 대본극 '문수진', '홍비원', '화리원', '벌일기' 등 다수의 새로운 연극이 편곡, 이식됐다. 음악적인 측면에서는 전통 창법에 대한 예비 개편을 통해 옛 선율의 빈말을 줄이고 밝고 매끄럽게 만들어 청중이 노래 내용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반주가 취소되고 후친 반주가 사용되었습니다. 연주면에서는 경극과 여타 형제극의 정형화된 움직임을 흡수, 녹여 표현의 수단을 풍부하게 한다. 그밖에 의상, 분장, 무대장치 등도 농촌 잔디무대에 비해 발전했다. 세 번째 단계는 1949년부터 현재까지이다. 1952년 황메이 오페라 예술가들은 "돼지 위드(Pig Weed)", "블루 브릿지 클럽(Blue Bridge Club)"과 같은 연극을 상하이에서 공연했습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황메이 오페라 가창 예술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둔 Yan Fengying, Wang Shaofang과 같은 기성 예술가 외에도 다음과 같은 젊은 및 중년 배우가 많이 탄생했습니다. 마란과 한자이펀은 무대와 스크린, TV를 오가며 각자의 재능을 잇달아 선보이며 영웅적인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옌펑잉과 왕샤오팡이 공동 주연을 맡은 '성냥'은 두 번째로 영화화돼 국내외에서 돌풍을 일으켰다.

안칭 황매 오페라의 예술적 특징

레퍼토리로 보면 '대극 36개, 소극 72개'로 알려져 있다. 오페라는 주로 계급 탄압과 빈부 격차에 대한 민중의 불만과 자유롭고 더 나은 삶에 대한 열망을 표현하고 있다.

<메밀 이야기>, <곡식을 부르다>, <선녀전> 등 단편극의 대부분은 『뽀인팅 보리』, 『방적사』, 『두바구니 파는』 등 농촌 노동자들의 삶의 단편을 보여준다. 해방 후 그는 "선녀의 성냥", "부인", "나파 이야기", "조계영", "어머니의 눈물", "삼수국잔의 저택", 등을 창작하며 신화극 '견우와 직녀', 사극 '처벌받지 않고 참수', 현대극 '봄의 따뜻함과 꽃이 피어난다', '가게의 봄아침', '첫눈' 등을 창작했다. 꽃". 그 중 <성냥>, <부인>, <견우와 직녀>가 연달아 스크린에 등장해 국내외에 큰 반향을 일으켰다. Yan Fengying, Wang Shaofang, Wu Qiong 및 Ma Lan은 황메이 오페라의 유명한 배우입니다. 황메이 오페라의 주요 카테고리에는 콜로라투라(coloratura)와 허핑자(Heping Ci)가 있습니다. 콜로라투라는 삶의 정취와 민요가 풍부한 작은 연극을 주로 공연합니다. 핑치(Pingci)는 원작 오페라의 주요 창법으로, 긴 서정과 서정을 자주 사용하며 흐르는 구름, 흐르는 물처럼 풍부한 매력을 지닌다.

2. 후베이 황메이 오페라

오늘날의 후베이 황메이 오페라의 발전은 18년 전 성당 위원회와 성 정부가 내놓은 슬로건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습니다. 황메이 오페라를 부모님 집으로 초대하세요." ". ] 이 슬로건에 따라 후베이성은 황메이 오페라를 활성화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호북 황메이 오페라 극장을 설립하고 안후이 성 안칭에서 일부 황메이 오페라 배우를 고용하여 추 오페라와 한 오페라의 대부분을 변경했습니다. 황강 지역 극단에서 황메이 오페라 극단까지 황강 예술 학교가 설립되어 황메이 오페라의 예비 인재를 양성했습니다. 황강 지역에서 창작된 두 편의 연극인 "Yu Laosi and Zhang Ernu"와 "은 자물쇠의 원한"은 베이징에서 14회 공연되었으며 관객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호북황매극단이 창작한 사랑'과 '미완의 사랑' 의상극 '쌍산'이 안후이에서 열린 제2회 전국 황메이 오페라 예술제에서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했으며, 주연 배우 양준과 장휘가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했다. 퍼포먼스 골드상.

'미완성 사랑'은 제5회 중국 예술제에서도 문화신작상, 문화감독상, 문화음악창작상을 수상했다. 황메이 오페라의 전반적인 예술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후베이성 ​​문화부와 황강시 정부는 황메이 오페라 예술제를 3년마다 개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5개 예술제를 홍보하고 조정한 후 "겨울이 가고 봄은 다시 돌아온다", "나를 신부가 되게 해주세요", "강완의 봄이 오다", "춘 형제전설" 등 우수한 연극이 탄생했습니다. 황메이 오페라에서 Guo Huayang, Zhou Hongnian, Duan Qiuping 및 기타 새로운 재능을 창설하고 육성했습니다.

이 역사적 발전을 편집

황매 오페라는 농촌 지역에서 처음으로 민요, 양코, 차 노래, 차 따기 등, 꽃 북 선율에서 점차 발전한 오페라 유형입니다. 그리고 도시에서. 그 기원은 청나라 건륭제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지만, 근대에 와서야 완전한 연극 장르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한극, 추극, 고강, 차 따기 오페라, 경극 등 많은 자매 예술의 정수를 흡수하여 점차 실력을 향상시켜 유명한 오페라가 되었습니다. 이 유명한 연극에 관해 이야기할 때, 우리는 이런 종류의 연극을 공연하는 그룹도 그렇게 오랜 발전 과정을 거쳤다는 사실을 눈치채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는 또한 처음부터 시작하여 작은 것에서 큰 것으로, 단순한 것에서 복잡한 것으로 점차 완성해 나갔습니다. 또한 황메이 오페라의 형성과 발전과 공연단의 형성과 발전은 서로 보완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황메이 오페라의 공연 활동은 크게 아마추어부터 프로까지 4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초기 단계의 공연활동

공연단은 없고 공연자만 존재한다. 이 기간 동안 황매극은 수송과 회녕(현재의 안칭 지역) 만강 지역에서 일부 농부와 수공예가(대나무 목수, 직공, 재단사 등)만이 민요, 차 노래 등을 사용하여 공연했습니다. . 육지 배와 용선의 민속 노래와 춤이 결합되어 있으며, 사원 박람회나 설날 축제에서 공연하고 노래하는 형태입니다. 그들은 한 사람이 이끌고 여가 시간에 자유롭게 결합할 수 있습니다. 노래를 부른 뒤 해산하고 다음에 다시 노래를 부르며 재집결한다. 그리고 이번에도 그 조합이 반드시 지난번과 같을 필요는 없습니다. 이런 종류의 공연과 노래는 순전히 자기 오락과 다른 사람들과의 즐거움을 위한 것입니다. 그것은 직업이나 생계 수단이 아닙니다. 따라서 황매극 초창기에는 아직 본격적인 공연단이 형성되지 않았다.

(2) 초기 공연 활동

상대적으로 고정되어 소수의 인원으로 아마추어 또는 준전문 극단을 형성하여 화구가락을 노래할 때 2~3개의 소규모로 발전하였다. 단순한 줄거리로 연주하면 가수들은 더 이상 예전처럼 자유롭게 노래할 수 없게 된다. 드라마 공연이기 때문에 드라마에서 요구되는 리허설, 의상, 소품 등의 절차와 요건이 있어야 하지만, 여유 시간이 부족할 뿐만 아니라, 이런 공연은 출연자에게 전문적이거나 준전문적인 직업이 될 수도 있습니다. , 그리고 그들은 자연스럽게 하나의 그룹으로 결합될 것입니다. 이로 인해 초기에는 상대적으로 고정된 황메이 오페라단이 탄생했고, 현재는 공연단으로 불립니다. 이 기간 동안 일부 팀은 단기 팀이었고 일부 팀은 시즌 팀이었고 기본적으로 아마추어 또는 세미 프로였습니다. 대부분 고정된 반 주소가 없고, 내부적으로 느슨하며, 조직 구조가 불완전하고, 엄격한 규율 제약도 없으며, 공연 내용이 크지 않기 때문에 자유롭게 왕래할 수 있다. 극중 인물은 2~2개의 작은 연극(틈새, xiaosheng, xiaosheng)과 3개의 작은 오페라(xiaosheng, Xiaodan, 광대)뿐이므로 극단의 구성원 수는 7~8명으로 매우 적습니다. '모든 것이 바쁘고 여덟 명이 바쁘지 않다'라는 말은 황메이 오페라단에서 유행하는 말이다. 즉, 이 팀에 7명이 있으면 바쁘지만 8명이 있으면 바빠진다는 것이다. , 덜 바쁠 것입니다. 따라서 황메이 오페라의 중간 단계에는 이미 소수의 구성원으로 구성된 상대적으로 고정된 아마추어 또는 준전문 공연 그룹이 있습니다.

(3) 후기 단계의 공연

극단은 빠르게 발전하여 레퍼토리가 증가하고 황메이 오페라가 농촌 지역에서 이전되면서 형식화되고 고정되었습니다. 청나라 말기, 민국 초기까지 도시를 다루며 비교적 완성도 있고 성숙한 드라마로 발전했다. 그는 2개의 소극과 3개의 소극을 공연하는 것 외에도 청양곡과 추극의 주요 오페라도 흡수했습니다. 큰 연극을 연기하려면 팀이 상대적으로 안정적이어야 하고, 큰 연극을 할 수 있는 수행능력이 있어야 한다. 따라서 이 시기에는 고정된 전문 공연단이 속속 등장하여 생계를 유지하고 운영하며 수입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전문 공연단의 레퍼토리가 자주 개편되어야 하며 공연은 일정한 특성을 갖추어야 한다. 품질이 향상되었고 인원도 늘어났으며, 무역이 완료되었고 무대 미술(트렁크, 커튼, 소품, 칼, 총 손잡이)도 발전했습니다. 팀은 더 이상 그렇게 느슨하지 않다. 조직과 관리 측면에서 성과를 연결하고 생활을 관리하는 클래스 리더와 정규 직원이 있으며 이동성도 증가했습니다(소위 "도크 실행"). 이런 종류의 전문 공연단은 청나라 선풍 7년(1857) 등 청나라 선풍 시기쯤에 등장했다. 청나라의 군인 듀오롱가와 바오차오가 동지(冬至)를 지내고 있었습니다. 소송옌에서는 "화고극을 공연할 극장 건물을 짓고 각 대대 대장과 모든 문인들을 불러 모아 관람하게 했다"고 했다. (수송군 연대기) 여기서 말하는 화고극은 황매극이다. 이 기록은 두 가지 문제를 설명합니다. 1. Duolonga와 Bao Chao가 관람한 황메이 오페라는 아마도 좋은 라인업과 일정한 공연 품질을 갖춘 고정된 전문 극단이었을 것입니다. 2. 이 동아리가 극장에 입장했습니다. 아쉽게도 이 계정에는 팀명이나 기타 활동이 기록되지 않아 비전문팀일 수도 있다는 얘기도 나오는데요. 그러나 광서시대 이후에는 월시(趙西)·소송(宇松)·천산(泉山)·태호(泰湖)·화이닝(淮寧) 등 완시(萬西) 지역에 황매희 전문 반두가 대거 등장했다. 광서 21년(1895년), 퉁청 출신의 벽돌공 펑홍화(펑샤오라오)는 황메이 오페라단을 조직하여 회녕 시골에서 공연을 펼쳤는데, 이를 '펑샤오라오 극단'이라고 합니다.

광서 30년(1904년)쯤 왕홍원은 월시에서 '동일한 판촉'을 조직했다. 1920년대부터 1930년대까지 황매희 전문단과 동아리가 장강 이북의 완희(萬溪)와 장강 이남의 자더(현 동지현) 외에 청양(靑陽)에도 황매오극이 있었고, Guichi, Tongling, 심지어 Huizhou까지 클래스 클럽이 결성되었습니다. 민국 15년(1926년), 장정한(張寧han)이 월서(趙西)에 '장한반'('량유반'이라고도 함)을 설립하였다. 민국 16년(1927년) 담회주가 동지에 '동락당'을 세웠는데, 일명 '화주반', 왕자린은 공화국 27년 수송에 있었다. 1938년 중국에서 '왕자림단'이라고도 알려진 '항일건설단'이 결성됐다. 민국 35년(1946), 귀춘백과 귀월애가 퉁링에 있었고, 항일전쟁이 승리한 후 전국 각지의 사람들이 모여들었다. 여기 저기 모였다가 흩어졌다가 다시 모였습니다. 1932년 정영권(丁永泉)과 그의 예술 친구들이 그룹을 이끌고 안칭시(Anqing City)로 왔고, 이후 황메이 오페라는 농촌에서만 공연되는 역사를 갖고 있습니다. 극단은 이를 따라 안후이의 도시와 군에서도 공연했습니다. 일반적으로 후기 황메이 오페라 공연 그룹은 더 형식적이고 고정적이며 더 많은 레퍼토리와 더 완전한 산업을 갖추고 있으며 농촌 지역에서 도시로 확장되고 진출했습니다.

(4) 최근 단계의 공연 활동

전문 극단에서 관영 극장으로 변모한 전문 극단인 황매극단은 1932년 도시에 진출하여 전 세계로 확산되었다. 해방 후 20년 이상 동안 황매극단 활동은 당시 안후이성 성도 안칭시에서 퉁링, 청양 등 장강 이남의 현과 마을까지 이어졌다. 예를 들어, 중화인민공화국이 건국된 후 인민정부의 문화사업관리부는 예술가들을 더 잘 공부하고 공연할 수 있도록 교육과 훈련을 조직하고 정부의 지도하에 두는 방식으로 재편했습니다. , 안칭시에는 Ding Laoliu (Ding Yongquan), 그의 아들 Ding Zicheng, 딸 Ding Cuixia, Pan Zehai와 그의 딸 Pan Wang Jingli, 나중에 베이징 극단에서 전근 한 Wang Shaofang 형제 자매, "인민극장"을 결성했습니다(당시 극장은 통일되었습니다. 사실 얼마 지나지 않아 Yan Fengying은 안칭으로 돌아와 "곡뉴극장"에 합류했습니다(나중에 "승리극장"으로 변경하고 Qianpailou의 새로운 위치로 이전). 또 다른 예는 Gui Chunbai와 Gui Yue'e가 결성한 "One Two Three"이며, Tongling 정부에 의해 "Tongling Xinmin Theatre Troupe"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장강 남쪽의 여러 현에서는 이동식 전문 극단과 산발적인 예술가들로 구성된 전문 황메이 극단을 결성했습니다. 예를 들어, 왕장 현 예술가 Hu Yuting과 Huaining 예술가 Li Guilan 등은 Jiangbei에서 Zhide로 이동하여 "Zhide Popular Theatre"로 조직되었습니다. Zhide의 극단'. Tongcheng 현의 문화 부서에는 Huangmei 오페라 예술가 Chen Guorong과 일부 아마추어 노래 활동가 Yan Yunlin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은 "Tongcheng People's Theatre"를 결성했습니다. Wangjiang 현에서는 준 전문적인 "Langting Theatre"와 중추 아마추어 활동은 "Wangjiang Mobile Theatre"를 형성했습니다. 이러한 공연 그룹의 복원 및 재구성은 원래의 "부두 달리기" 상황이 비교적 안정적이며 활동과 공연이 기본적으로 범위 내에 있습니다. 카운티, 고정 극장이 많이 있으며 공연 조건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정부의 리더십과 지원입니다. 스스로 관리할 수 있고 경제적 수입도 보장됩니다.

이 단락 편집 황메이 오페라의 창시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