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60hz, 60Hz 90Hz 120Hz 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휴대폰 화면 주사율이 좀 높은 게 유용할까요?
60hz, 60Hz 90Hz 120Hz 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휴대폰 화면 주사율이 좀 높은 게 유용할까요?
이런 환경에서 화면 주사율이라는 매개변수도' 군비경쟁' 을 상연했고, 90Hz 이상의 주사율은 최고급 휴대전화의 표준이 될 것이다. 그럼, 더 높은 주사율은 핸드폰의 익살입니까, 아니면 보배입니까?
주사율과 샘플링 속도를 구분하다
화면 재생 빈도' 의 단위는' Hz' 로 화면이 초당 새로 고칠 수 있는 그림 수를 나타냅니다.
문제는 휴대폰 화면에 또 하나의 매개변수인 Hz 가 있다는 것이다. "화면 샘플링 속도" 입니다. 현재 많은 휴대폰이 90Hz, 120Hz, 160Hz, 240Hz 의 화면 샘플링 속도에 초점을 맞추고 있어 화면 주사율과 혼동하기 쉽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먼저 알아야 할 것은 화면 주사율과 화면 샘플링 속도의 차이입니다.
첫 번째는 화면 샘플링 속도이며, 터치 조작 시 휴대폰 화면의 감도 지표입니다. 일반적으로 초당 손가락 터치로 샘플을 수집하는 화면 주파수입니다. 샘플링 속도가 높을수록 화면 터치 응답 시간이 짧아지고 "손 따르기" 로 번역됩니다.
예를 들어' 화평정영' 에서는 높은 샘플링 속도의 화면이 피신, 회전, 눕기, 개경, 촬영 등의 동작에서 더 빠르고 정확하다.
왕자영요 속 위치는 비교적 사오고, 기능 석방은 어디를 치는 것을 가리키며, 항상 한 걸음 앞당겨 승률을 높일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화면 샘플링 속도는 터치 칩 품질, 작동 주파수, 펌웨어 레이어, 구동 레이어, 시스템 레이어 등과 관련이 있습니다. 샘플링 속도가 높을수록 비쌉니다.
예전에는 안드로이드 휴대폰의 화면 샘플링 속도가 대부분 60Hz 였고, 아이폰 X 에서 최신 아이폰11까지 스크린은 모두 120Hz 의 샘플링 비율이었는데, 이는 많은 사용자들이 안드로이드 휴대폰이 게임 조작에서 IPHO 만큼 좋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좋은 소식은 화면 샘플링 속도를 높이는 것이 안드로이드 휴대폰 제조사 진영의 * * * 학문이 되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메인스트림 가격대의 Lenovo Z6 은 120Hz 의 화면 샘플링 속도를 채택하고, 하이엔드 분야의 팬텀인 16s Pro 는 160Hz 의 화면 샘플링 속도를 지원하며, 게임 휴대폰 분야의 흑상어 2 Pro 는 240Hz 의 화면 샘플링 속도를 기록했습니다.
2020 년 120Hz 의 화면 샘플링 속도는 스마트폰의 표준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게이머에게 더욱 정확한 터치 사용 환경을 제공합니다.
간단히 말해 화면 샘플링 속도와 화면 주사율은 모두 Hz 단위이지만 본질적으로 다릅니다. 화면 샘플링 속도는 화면의 터치 성능에 영향을 주며 화면 주사율은 화면 디스플레이 성능을 나타냅니다.
화면 주사율 버스트
게임을 자주 하는 친구들은 FPS 프레임 수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게임 유형은 30FPS (평균 프레임 수) 에 도달해야만 일관성이 있으며 60FPS 를 넘으면 기본적으로 카튼에게 작별을 고합니다.
60Hz 모드에서 실행하고 풀 프레임 작동을 유지할 수 있는 휴대폰만이 100% 의 원활한 경험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화면 주사율은 프레임 수와 유사하며 초당 화면을 새로 고치는 횟수를 나타냅니다. 우리가 휴대폰 화면을 밝힐 때, 우리가 가만히 있어도 화면은 여전히 초당 화면을 새로 고칩니다.
현재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모니터, TV 등의 장치를 포함한 화면 주사율은 모두 60Hz 를 기준으로 합니다. 즉 초당 60 프레임을 새로 고칠 수 있습니다. 60FPS 에 달하는 것처럼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화면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화면 주사율과 프레임 수는 서로 성취하고 서로 제약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주사율이 높을수록 정적 콘텐츠를 표시하는 데 큰 의미가 없지만 화면이 "이동" 되면 화면 주사율을 높여야 합니다.
예를 들어, 60Hz 주사율 화면을 사용하는 휴대폰은 왕자영요 놀이를 합니다. 휴대전화 구성이 낮아 50FPS 프레임만 실행할 수 있기 때문에 해당 화면 주사율도 50Hz; 입니다. 휴대폰 성능이 강하면 90FPS 의 프레임 수를 뛸 수 있지만 화면 자체의 새로 고침 비율에 따라 실제로 표시되는 프레임 수는 여전히 60FPS 에 불과합니다.
이때 휴대전화 화면 주사율이 90Hz 이상이어야만 90FPS 의 게임 화면을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다.
현재 60Hz 주사율 화면을 넘는 휴대폰을 장착할 수 있는 것은 절대적인' 소수' 로, 주로 다음과 같은 휴대폰을 포함한다.
샤프 AQUOS zero2: 프레임 삽입 240Hz
Asus ROG 2 게임폰: 120Hz
레이사 2 게임폰: 120Hz
소니 xperia 1: 120 헤르츠
OPPO Reno3 Pro: 120Hz
Realme X50 5G: 120Hz
빨간색 MIK30 시리즈: 120Hz
레드 악마 3s 게임 휴대폰: 90Hz
1 더하기 휴대폰 7 계: 90Hz
OPPO Reno Ace:90Hz
Realme X2 professional: 90Hz
게임 분야에서는 주사율이 120Hz 를 초과하는 화면을' 경쟁화면' 이라고 부를 수 있고, 스마트폰 분야에서는 90Hz 가' 경쟁화면' 의 입문 하한으로 꼽힌다. 즉 휴대폰 화면은 초당 90 장의 사진을 새로 고칠 수 있다.
。 또 다른 등급의 레이스스크린은 주사율이 120Hz 이고 샤프가 9 월 25 일 발표한 AQUOS Zero2 는 경쟁화면의' 황제' 로 세계 최초의 주사율이 240Hz 인 휴대전화다.
AQUOS Zero2 디스플레이 패널의 물리적 주사율은 여전히 120Hz 이지만 240Hz 의 주사율 지표는 프레임을 보간하여 달성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샤프는 이 화면에 맞추기 위해 샘플링 속도를 240Hz 로 높였으며, 디스플레이와 터치 조작이 모두 최고로 잘 어우러져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
"오버클러킹" 휴대폰 화면
PC 분야의 모니터는 오버클럭킹을 통해 화면 주사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로서 브러시를 통해 화면을 오버클러킹할 수 있는 기회도 있다.
예를 들어 샤오미 9 와 Redmi K20/K20 Pro 는 TWRP 모드로 들어가 수정된 사진 파일을 플러시하여 화면 주사율을 최대 83Hz 및 75Hz 까지 오버클러킹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방식에는 일정한 보안 위험이 있으므로 일반 사용자가 시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화면 주사율에 관심이 있다면 표준 주사율 90Hz 이상의 휴대폰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문제는 게임 분야에서 아직 보급되지 않은' 전기경쟁화면' 이 휴대전화 분야에서 의미가 있는가? 돈을 주고 살 가치가 있습니까?
높은 주사율 화면의 의미
안드로이드 휴대폰 분야에서는 거의 모든 게임의 최대 프레임 수가 30FPS~60FPS 로 잠겨 있다. 화평정영 등을 예로 들면 초급 휴대전화는 30FPS 모드만 설정할 수 있고 고급형 휴대전화는 40FPS 모드를 실행할 수 있다. 공식적으로 어울리는 인기 휴대전화 소수만이 60FPS 모드를 잠금 해제할 수 있다.
이 때문에 많은 사용자들은' 전기경쟁화면' 이 무의미하다고 느낄 수 있다. 휴대전화 구성이 아무리 높아도 60FPS 의 프레임 블록을 뛸 수 없다.
좋은 소식은 많은 게임 개발자들이 고주사율 화면을 적응시키고 최적화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텐센트는 일부 휴대전화에 대해 QQ 스피드, 한 사람 아래, 킹스맨 전사 등 초고프레임 속도 모델을 개방했고, 화평정영, 나의 기원, 천애악명도, 용족 판타지, 설독수리 영주 등 게임도 개편 명단에 올랐다. 이러한 게임은 주사율이 90Hz 이상인 화면을 만날 때 완벽하게 일치합니다.
높은 주사율 모드는 종종 수동으로 켜야 합니다.
전기경쟁 휴대전화' 쓸모없는' 사용자들은 모두 PC 분야의 관성적 사고에 기반을 두고 있다고 굳게 믿고 있다. 사실, 고주사율 스크린이 휴대전화 분야에서 할 수 있는 역할은 PC 에 비할 수 있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
첫째, 화면 주사율이 높을수록 이미지 디스플레이의 깜박임과 떨림 문제가 크게 줄어들고 눈의 피로가 줄어들며 눈의 통증과 현기증이 쉽게 발생하지 않습니다.
둘째, 3D 게임이 60FPS 에 잠겨 있더라도 주사율이 90Hz 를 초과하는 경쟁 화면은 고속 이동 변화에 따른 동적 화면의 흐릿함과 찢김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네가' 화평정영' 에서 고속으로 달릴 때, 여전히 주위의 풍경을 똑똑히 볼 수 있다. 오래 놀다가 쉽게 알 수 없는 현기증이 난다.
또 스마트폰은 사용 과정에서 화면 콘텐츠의 빠른 변화가 잦다.
예를 들어, 우리가 손가락으로 화면을 좌우로 슬라이딩하여 데스크톱을 전환할 때 웨이보에서 손가락을 위아래로 슬라이딩하여 뉴스를 볼 때, 앨범에서 사진 미리보기를 스크롤할 때, 이런 주사율이 높은 경쟁 화면은 화면의 유동성을 높이고, 스크롤화면 안의 문자를 또렷하게 볼 수 있어 사진과 동영상의 내용이 흐릿해지거나 귀신의 그림자가 되는 현상을 줄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즉, 현재의 휴대폰 화면은 동적 화면만 표시하면 대부분 더 높은 주사율로 더욱 매끄러운 화질을 얻을 수 있다.
첫 접촉에서는 일반 60Hz 화면과 별반 다르지 않다고 느낄 수 있지만 일정 기간 동안 주사율이 90Hz 이상인 화면을 사용하면 60Hz 화면을 사용하는 휴대폰이 여러 가지 어색함을 느낄 수 있다. 일종의' 쓰면 돌아갈 수 없다' 는 체험에 속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물론, 고주사율 화면에도 몇 가지 한계와 결함이 있다.
제한의 경우 위에서 언급한 화면 샘플링 속도가 60Hz 에서 120Hz 로 변경되면 모든 애플리케이션 및 운영이 더욱 민감하고 정확한 제어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화면 주사율이 60Hz 에서 120Hz 로 바뀌면 적응과 최적화가 되지 않은 게임과 어플리케이션은 육안으로 매끄러운 느낌을 주지 못합니다.
결함 방면에서 고주사율 화면의 가장 큰 문제는 비용이 많이 들어 주류 휴대폰에서 보급하기 어렵다는 것이다. 또한 이 화면은 기존 60Hz 주사율 화면보다 더 많은 전력을 소비하여 휴대폰 수명에 더 많은 압력을 가합니다. 따라서 고주사율 화면을 갖춘 대부분의 휴대폰은 디스플레이 설정에 수동으로 주사율 값을 전환하는 옵션을 추가하여 사용자에게 더욱 부드러운 이미지와 절전 옵션을 제공합니다.
요약
화면 품질과 관련된 매개변수는 주로 해상도, 색재현율, 주사율 및 샘플링 속도입니다. 여기서 해상도와 색재현율에 따라 디스플레이 품질이 결정되고 샘플링 속도는 작업에 영향을 미치며 재생 빈도는 화면을 더 부드럽게 보이게 합니다. 경험상 고주사율은 2K~4K 와 같은 고해상도보다 실용적이어서 점점 더 고급신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따라서 다른 구성과 가격이 비슷한 경우 주사율 90Hz 이상의 휴대폰은 의심할 여지 없이 더 싸게 될 것이다.
- 관련 기사
- 풋볼 베이비란 무엇인가요?
- 가정 풍수의 금기식물 배치 및 가정 풍수 해결 방안.
- 범죄 주체는 자연인일 수밖에 없다.
- 중국에는 어떤 귀족 가정이 있습니까?
- 로스앤젤레스는 반드시 관광지로 가서 로스앤젤레스 특색 게임 공략을 해야 한다.
- 천진에는 현지인에게는 평범하지만 외부인에게는 낯선 것들이 있나요?
- 주태일 재활물리치료기는 무엇인가요?
- 왜' 백가쟁명' 이 결국 강대한 황권을 만들어 냈는가?
- 듀엣곡 순위 목록 (고전적인 옛 노래와 사랑 노래의 듀엣 42개)
- 우리 숙제는 외우기 쉬운 시 30개를 복사해야 합니다. 학교 시작(2011.2.20) 전에 외우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