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궈덕강이 신격화한 태평 가사와 평범한 크로스 토크 기술이 그렇게 신비로운가요?

궈덕강이 신격화한 태평 가사와 평범한 크로스 토크 기술이 그렇게 신비로운가요?

이 글을 쓰는 것도 매우 무력합니다. 태평 가사를 모르면 다른 누화 배우가 아니라고 태평 가사를 신격화하는 무지하고 용감한 사람들이 너무 많기 때문입니다. 낡은 사회에서는 할 수 없나요? 태평 가사를 부르면 돈 전액을 받지 못합니다. 태평 가사는 너무 신비롭고 신성합니다.

게다가 태평 가사도 못 부른다며 일부 크로스토크 선배들을 호명하고 조롱하는 이들도 있다. 마치 태평 가사가 경극보다 배우기 어려워서 말문이 막힐 지경이다.

현재 태평 가사가 신격화된 것은 물론 궈덕강 선생과 덕운클럽의 홍보 및 대중화와 불가분의 관계다. 그러다가 몇몇 팬들이 그걸 배워서 여기저기서 자랑하기도 했어요.

솔직히 궈더강과 더윤서가 태평 가사를 대중화한 것은 확실히 좋은 일이다.

그러나 모든 것은 과도하게 이루어져야 한다. 이것은 또한 시푸쿠안 씨가 옹호하는 예술적 목적이기도 하다. 태평 가사를 대중화하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그것을 신격화할 필요는 없다. 일부 극도로 지루한 팬들은 태핑 가사를 도구로 사용하여 다른 크로스 토크 동료를 공격하고 조롱하는 것은 더욱 무식하고 두려움이 없습니다.

그럼 태평 가사란 정확히 무엇인가요?

1. 이른바 크로스토크 장르는 태평 가사를 기반으로 한 것인데, 그 자체로 논란이 많은 발언이다.

간단히 말하면 태평 가사는 보물이라고 할 수 있다. 게을러지지 않으면 연꽃이 떨어진다.노래, 차곡, 대나무 판서 등 계절가락 등 낡은 사회의 예술가들이 흔히 사용하는 기술은 모두 누화종에 포함될 수 있다.

더윤 클럽이 인기를 끌기 전에는 기본적으로 잡담 노래에 대한 이야기가 없었다. 허우바오린 스승님은 누화집에 누화 배우가 갖춰야 할 12가지 기술을 나열한 적이 있는데, 그 중 하나가 태평 가사이기도 하다. Taiping 가사를 공연 형식으로 크로스 토크 산업에 통합한 최초의 서면 자료입니다.

그러나 허우바오린 씨가 나열한 이 12가지 기술이 누화배우들이 모두 마스터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니다. 예를 들어 바이샤샤지와 안춘을 마스터하는 사람은 많지 않다. 노래에 관해서는 이 12가지 기술에 세 가지 유형의 노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나는 문을 열고 기다리지 않는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자주 듣는 노래 "Fa Si Xi"입니다. 또 하나는 Taiping Lyrics이고, 또 다른 하나는 Shu Lai Bao입니다. Hou Baolin Master의 목록을 따르면 Taiping Lyrics, Shi Bu Xian 및 Shu Lai Bao는 모두 크로스 토크 가수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크로스톡 산업 자체가 말과 행동으로 가르치는 산업이다. 초기 예술가들 대부분은 한자를 하나도 몰랐기 때문에 어느 누구도 크로스토크의 규칙을 일부 정리하지 못했다. 돈도 벌고, 먹고, 노래도 할 수 있어요 ㅎㅎㅎ 다요.

소위 설교와 노래에서 노래가 무엇인지에 대해 크로스토크 업계에서는 표준적인 답변이 나온 적이 없습니다. Hou Baolin 씨의 "Open the Door", "Taiping Lyrics"및 "Shu Laibao"요약은 현재 가장 권위있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궈더강이 타이핑의 가사에 대해 말한 것은 그가 크로스토크 아티스트라는 것입니다. 이는 그의 개인적인 의견일 뿐 전체 크로스토크 업계의 상식이 아닙니다. 앞으로는 데윤클럽이 데윤클럽 크로스톡의 전문분야로 표준화할 수는 있지만 크로스톡 산업 전체에 적용할 수는 없다.

태평 가사를 못 부르는 사람이 누화배우가 아니라는 생각은 전혀 말도 안되는 소리다. 이 논리에 따르면 12가지 누화 기술 중 하나가 누락되면 누화 행위자로 간주할 수 없으며, 그러면 누화 산업은 아마도 더 이상 존재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

궈더강이 슈라이바오를 누화종파로 묘사하기를 꺼리는 이유는 찬찬히 맛보면 알 수 있다.

또한 태평 가사는 누화 업계만의 전유물이 아니라는 점을 강조할 필요가 있다. 이 것 자체가 옛 사회에서 거지들이 부르곤 했고, 주오지는 유명했다. Taiping 가사를 부르는 Zhao도 Lotus Girl도 누화를 잘하지 못합니다.

2. 옛날 사회에서는 가수들이 가사를 모르면 돈을 다 못 받았다? 존재하지 않음

Taiping 가사, Shi Bu Xian 및 Shu Lai Bao는 일반적으로 청중을 유인하고 유지하려는 목적으로 누화 예술가 Yuan Nianshi 또는 Chumenzi가 부릅니다. 일반적으로 젊은 견습생은 기초를 다질 때 이런 종류의 작업을 담당합니다.

라이디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관객을 끌어들이고 유지하는 것인데, 견습생이 가사를 아는지 여부가 아니라, 끌어들이는 관객에게 전액을 얻을 수 있는지 여부가 달려 있다는 뜻이다. 즉, 젊은 견습생이 연화낙하(Lotus Falling)를 불러 청중을 사로잡을 수 있다면 태평 가사를 부를 수는 있지만 청중을 사로잡지 못한다 해도 돈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구사회의 예술가들은 그저 파이만 파고 있었고, 견습생들은 성과급을 받았죠. 회사의 영업사원처럼 PPT를 만든다고 해서 높은 연봉을 받을 수는 없고 사업협상을 해야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것은 땅을 깔고 있는 장면인데, 대윤클럽 같은 찻집에서는 누화가수가 돈의 몫을 전부 얻을 수 있느냐 없느냐와 태평을 부를 수 있느냐 없느냐가 문제다. 가사. 우선, 청중의 관심을 끌기 위해 찻집에서 태평 가사를 부를 필요가 없습니다. 둘째, 찻집이 아티스트에게 전액을 기부할지 여부를 판단하는 기준은 진정한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우바오린씨가 처음 연성다원 무대에 올랐을 때 7센트를 받았다. 한번은 다른 배우들이 점심 먹으러 갔을 때 우바오린이 스탠드 얘기를 담당했다. 식사 중에 손님을 유지하는 코미디. Yin Shoushan이 돌아왔을 때 Yu Baolin은 손님을 유지했을 뿐만 아니라 여러 명을 고용하는 것을 보고 즉시 Yu Baolin이 모든 부분을 차지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따라서 크로스토크의 역사에서 아티스트가 돈 전액을 받을 수 있느냐 없느냐, 가사를 쓸 수 있느냐 없느냐가 아니라 퍼포먼스가 중요하다. 태평 가사의 중요성에 대해 마산리(Ma Sanli)와 조패루(Zhao Peiru)는 오랫동안 "그건 쓸모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3. 태평 가사는 배우기 어렵나요? 한때 분실 직전이었던 이유는 무엇입니까?

태평가사는 해방 전에는 많은 사람들이 불렀으나 해방 후에는 부르는 사람이 거의 없었다.

하나는 해방 후 누화 예술가들이 모두 극장에서 공연을 하게 됐고, 당연히 손님을 끌기 위해 태평 가사를 부를 필요도 없었다는 점이다.

두 번째는 마산리와 조페이루가 한 말이다. 태평 가사는 '가치 없다'. 이른바 무가치함은 한편으로는 누화 배우들이 공연에서 타이핑 가사를 부르는 대가로 돈을 받지 않고 선물이라는 점이다. 반면에 태평의 가사는 두 문장이 왔다 갔다 하는 너무 단순하고 기술적인 내용이 전혀 없어 당연히 가치가 없습니다.

그렇다면 태평의 가사를 부르는 난이도는 확실히 서래보보다 훨씬 덜하고, 일부 시골 지역에서는 Crying Soul의 곡보다 훨씬 쉽습니다. 윗줄과 아랫줄을 앞뒤로 노래해 보세요. 기본적으로 '세상에 어머니만이 좋으신가'를 부를 수 있는 사람은 가사만 외워도 타이핑의 가사를 익힐 수 있다. 옥판 반주에 대해서는 리모컨 2개를 대신 사용할 수 있다.

단순함, 무가치함, 불필요함 등의 이유로 태평 가사는 1960년대와 1970년대에 거의 소실되었다.

태평 가사가 어렵다고 하시는 분들은 '미역춤'에 비하면 직접 몇 소절 배워서 불러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훨씬 더 어렵습니다.

4. 태평 가사를 물려받은 사람은 누구인가요? 가장 정통적인 태평 가사를 부르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Taiping 가사는 가치가 없지만 "Qin Qiong Watching the Formation", "Paper Formation"과 같은 일부 고전 노래는 여전히 큰 상속 가치가 있으므로 Taiping 가사를 유지하는 일부 누화 아티스트가 있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전해졌습니다. 그중 가장 주목할만한 다섯 사람은 Wang Benlin과 그의 아들 Wang Shuangfu, Yang Shaokui와 그의 제자 Liu Wenbu, Zhang Zhenqi의 제자 Tong Shouben입니다.

Wang Benlin과 Yang Shaokui는 1960년대와 1970년대 젊은 세대에게 많은 고전 태평 가사를 가르쳤습니다. 1990년대 후반에는 Tianjin Friends Crosstalk Troupe가 Liu Wen Bu와 Tong Shouben도 다시 누화를 가져왔습니다. Taiping 가사를 다시 가져 왔습니다.

동수번은 100여 곡이 넘는 '중국 태평 가사 희귀서'를 수집하고 편찬했으며, 죽기 전 유문부는 태평 가사를 부른 최고의 누화 예술가로 인정받았다.

태평 가사를 부르는 핵심은 때론 노래하는 느낌이 아니라 반창하고 반낭송하는 듯한 느낌을 전달하는 것인데, 가사 사이의 의미와 매력이 있어야 한다. 노래되다. 유원부(劉文帯)는 이런 면에서 독특하다. 사후 동수번(丹守文)과 왕솽푸(王熙富)는 태평 가사를 노래한 가장 정통한 인물로 여겨졌다. 세 사람은 각각 베이징과 텐진의 무형문화유산 태평가사의 계승자이기도 하다.

덕운클럽의 태평가사는 사실 태평가사의 본래 매력에서 점차 멀어지고 있다. 장윤레이 등을 제외한 대부분의 대운클럽 배우들이 노래를 배우고 있다. 가사를 부르는데, 노래를 못한다고 할 수는 없지만, 기본적으로 전통적인 맛은 사라졌습니다. 따라서 Deyunshe의 Taiping 가사는 엄밀히 말하면 Deyunshe 스타일에 속하는 Taiping 가사입니다. 정통을 듣고 싶다면 현재 Tong Shouben과 Wang Shuangfu 만들을 수 있습니다.

결산하자면 궈더강과 더윤소사이어티는 태평 가사를 대중화하는 데 큰 역할을 했지만, 그들이 태평 가사를 신격화한 것은 마케팅 도구에 불과하다. "누화 왕" 그것들은 모두 단지 생계를 유지하기 위한 것일 뿐이며, 이는 그 자체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청중은 이것을 정상적인 마음으로 대하고, 자랑하거나 비난하지 말고, 독립적인 사고를 유지하고, 혼잣말의 전통을 존중해야 합니다. 이것이 바로 누화 애호가가 해야 할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