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양주 도자기 작문
양주 도자기 작문
도자기는 도자기에서 탈태하는데, 그것의 발명은 중국 고대 선민이 백도구이와 날염 딱딱한 도기를 굽는 경험에서 점차 더듬어 나온 것이다. 도자기를 굽는 것은 반드시 세 가지 조건을 동시에 충족시켜야 한다. 하나는 도자기 원료는 응시, 견운모 등 미네랄이 풍부한 자석, 자토 또는 고령토여야 한다는 것이다. 둘째, 발사 온도는1200 C 이상이어야 합니다. 셋째, 고온에서 구운 유약 표면이 장치 표면에 적용됩니다. 이 원시 청자 조각상은 원시 도자기의 전형적인 대표이다. 구구는 나팔 모양으로 어깨가 없고, 복부는 깊고 허리는 가늘고, 하단에는 바깥쪽의 왼쪽 동그라미 발이 있다. 가축은 단단하고 두께가 균일하며 모양이 규칙적이다. 용기 안팎에 남색 유약을 바르고 태체와 유약층이 밀접하게 결합되어 있고, 바닥에는 연한 회색 도자기태가 드러나고 유약이 없다. 외벽 장식 도안이 가지런하게 배열되어 있고, 고풍스럽고 우아하다. 이 조각상은 현재 상해 박물관에 있다.
원시 도자기는 도자기에서 자기로의 전환의 산물로 각종 도자기에 비해 태질이 촘촘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청결하기 쉬우며 외관이 화려하다는 특징이 있어 발전 전망이 넓다. 원시 도자기 발사 기술과 생산량이 꾸준히 향상되면서 도자기가 점차 도자기를 대신하여 중국 국민의 일상생활의 주요 그릇이 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
중국 도자기는 도자기에서 진화했고, 원시 도자기는 3000 여 년 전에 기원했다. 송대에 이르러 명요는 중국의 절반 이상에 널리 퍼져 있는데, 이것은 도자기 산업이 가장 번영하는 시기이다. 그 당시, 6 월 가마, 가마, 가마, 여가마, 가마를 정하고 5 대 명요라고 불렀다. 자도라고 불리는 강서 경덕진이 생산한 원대 청화자가 도자기의 대표가 되었다. 청화자기기 법랑은 물처럼 투명하고, 태박질은 가볍고, 백자기는 파란색 무늬로 장식되어 우아하고 신선하며 생기가 넘친다. 청화자가 나타나자마자 한 시대를 풍미하여 경덕진 전통 명자의 왕관이 되었다.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 * * 는 파란색과 흰색 절묘한 도자기, 분홍색 도자기 및 유약 도자기를 포함한 4 대 도자기라고도합니다. 또한 도자기 조각, 박벽자, 오색태자도 모두 정교하고 독특하다.
채자기는 중국 고대의 위대한 발명 중의 하나이다. "도자기" 와 "중국" 은 영어에서 같은 단어로, 중국의 정교한 도자기가 중국의 대표라고 할 수 있음을 충분히 설명한다.
2. 누가 당대의 도자기를 묘사한 작문 (300 자) 을 가지고 있습니까? 당대의 도자기 수출은 아프리카 사람들의 일상생활을 풍요롭게 할 뿐만 아니라 수입국의 수공업 생산과 심미 정취에도 큰 영향을 미쳤다.
수입 제품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Fausta 도자기 조각은 현지 제품이다. 이 제품들의 두드러진 특징은 70 ~ 80% 가 중국 도자기의 모조품이라는 것이다. 예를 들면 채색 무늬 도자기, 채색 조각 도자기 모조당 삼채, 흰 유약 도자기 모조당 백자, 황갈색 유약선 조각 도자기 모조 가마 도자기.
같은 상황이 페르시아에도 나타났다. 89 세기가 되자 당나라의 삼채도기가 페르시아에 들어오자, 그 지역에는 오색찬란한 도자기와 오색선이 조각한 도자기가 곧 나타났다. 사람들은 이 호화로운 도자기를' 페르시아 3 색' 이라고 부른다. 이때 흥주 백자의 영향으로 페르시아에는 흰 유약 남색 도자기가 나타났다.
대량의 현지 모조당 도자기의 발견은 당문화가 세계 각국의 문화에 강한 흡인력을 한 측면에서 설명하고 있다. 물론, 이 수입 도자기들은 단순히 당나라의 기물을 모방하는 것이 아니라, 개조되어 자신의 민족 풍격을 가지고 있다.
아프리카 연해에서 발견된 당대의 도자기에 비해 학계는 동아시아, 특히 일본에서 발견된 당대의 도자기에 대한 인식이 훨씬 상세하고 깊어졌다. 일본에서 출토된 당오대 도자기의 유적지는 188 곳, 각종 도자기 2 159 건이 출토된 것으로 집계됐다.
남부터 오키나와 현, 북부터 아키타 현의 광대한 지역에 분포되어 있으며, 도성, 관서, 묘지, 식민지, 사원, 시장, 작업장, 제사 장소 등 다양한 성격의 유적지를 포함한다. 위의 유적지에는 유명한 홍당각 유적지가 포함되지 않는다.
1978 년 후쿠오카시 평화야경기장 개조 공사에서 처음으로 균열정과 관련된 유적을 발견하고 10 여 차례 연속 발굴을 거쳐 대량의 당오대 도자기 단편을 출토했다. 그 수는 어마해서 구체적인 수치 통계는 현재 할 수 없지만 총량으로 볼 때 이미 일본의 출토량을 훨씬 넘어섰다.
일본에서 출토된 당대의 무역도자기의 유적지 분포에 따르면 당대의 무역선은 홍차관 연안해역에 상륙해 나가사키 이도와 사호우빈에만 일시적으로 정박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당나라 상선은 세토 내해에 정박할 수 없고 당나라 상인은 일본 대륙에서 무역을 할 수 없다. 바로 이런 이유로 세토 내해, 고베, 오사카 항구 연해 지역에서 출토된 당오대 무역도자기 유적지는 매우 적다.
또한 출토된 무역도자기 유적지는 주로 수도 관서 절 식민지 등으로 제한된다. 식민지에서 발견 된 세라믹 조각은 종종 한두 개뿐입니다. 이런 상황은 당오대의 도자기가 당시 일본에서는 흔치 않았던 것으로 나타났다. 그 소비자는 주로 귀족 왕자 장관 등 사회 상류층이었고, 일반인들은 이런 귀중한 물건을 사용할 기회가 없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도자기를 발견한 가마구 분석에 따르면 이 시기 중국이 일본을 수출하는 도자기의 주요 산지는 저장월주 가마 (닝보의 가마 포함), 타이주 임해가마, 장쑤 오주가마, 이흥가마, 하북가마, 정가마, 하남 공현 가마, 호남 밀현 가마 등이다. 그중 저장북월주 가마청자를 주류로 하고 백자는 모두 하남 허베이의 제품이다.
이것은 아프리카에서 발견된 당대 외판자와 일치한다. 당나라와의 도자기 무역도 일본 도자기 산업의 발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일본 현지의 유약 도자기는 조형이든 장식이든 당대의 수출도자기를 모방한 것이다 [67].
해외에서 발견된 대량의 당대의 도자기와 맞물려 도자기도 해외 무역항구 도시인 양주 고고학 발굴에서 가장 많이 출토된 물건이다. 고고학자들은 양주 고대 수로에서 두 대의 당대의 고선 두 척을 발견했는데, 그 사이에는 칸막이가 있었고, 칸막이에는 칠기와 도자기 단편이 남아 있었는데, 아마도 단거리 수송의 화물선 [68] 일 것이다.
1975 년 양주 서문 밖에서 당대 양주' 낙성' 유적지를 발견하고 당대 유물을 많이 발굴한 것 중 가장 중요한 수확은 대량의 도자기 조각을 발굴하는 것이다. 65,438+0,65,438+000m2 범위의 65,438+02 개 탐사점에서 모두 도자기 65,438+05,585 점이 출토되었다.
그 중 청자 7722 건은 전체의 49% 를 차지한다. 흰색 유약 도자기 2224 개,15% 를 차지; 황유약 도자기 1, 82 1 조각, 5%; 다양한 유약 도자기 598 개, 4% 차지; 검은 유약 도자기 106 개, 0.7% 차지; 1, 148 개 기타 종류의 도자기로 6.7% 를 차지한다. 수량과 종류 모두 매우 드물다.
가마 입구는 창사 가마, 경덕진 가마, 이흥가마, 월가마 등으로 나눌 수 있다. 황유약, 장유약, 갈색 유약, 검은 유약 등 일부 도자기는 수주 (현재 안후이 봉양), 홍주 (오늘 강서남창), 하남, 산시 등 북방 저장고의 산물로 산지 범위가 매우 넓다. 이 도자기들은 주로 그릇, 등, 접시, 캔, 상자, 주전자 등 일상용품이다. 그중에서도 관요는 만드는 것이 매우 적고, 민요는 많이 만든다.
전국 각지의 일용 도자기가 그렇게 많은데, 분명히 상품으로 유통되는 [69]. 양주의' 칠팔이인방공사' 유적지에서 대량의 단색 유약과 다색 유약의 도자기 단편과 수십 점의 완벽한 기물도 발견됐다. 가마 입구는 창사 가마, 수주 가마, 이흥 가마, 월가마 등으로 나눌 수 있다. 또한 많은 문화 유물의 출처는 여전히 결정하기가 어렵습니다.
조형과 유약색으로 볼 때, 이 도자기들은 우리나라 명요에서 생산된 도자기와 비슷하다. 그러나 양주는 지금까지 당대의 가마구이가 없었고, 대량의 도자기는 전국 각지에서 나올 수밖에 없었고, 일부는 양주 시민들의 수요를 공급하고, 일부는 다른 방면으로 운송했다 [70]. 양주는 당대의 매우 번영하는 대외무역항구 도시이다. 당대의 대량의 도자기가 바다에서 수출되는 것을 감안하면 양주가 발견한 도자기가 수출에 사용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는 것이 분명하다.
또 양주에서도 대량의 페르시아 도자기가 발견됐다는 점도 유의해야 한다. 1965 년, 고고학자들은 양주에서 큰 쌍귀 유약 도자기를 채집했다. 이후 같은 도자기 200 ~ 300 점이 속속 발견되어 수집되었다. 고증을 거쳐 이 도자기들은 태색 태질 화학성분 등에서 중국 청유약 도자기와 확연히 달리 페르시아 제품에 속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 페르시아 도편들은 양주 동남교외에서 발견되었는데, 이곳은 당대의 양주 외곽에 있는 당묘구이다. 도편은 만당 5 대 지층에서 많이 출토되며, 휴대한 유물은 모두 중만당이나 5 대이며, 기본적으로 8 세기 말부터 9 세기 제품까지 단정할 수 있다.
3. 도자기의 구성인생은 도자기와 같고, 이 도자기의 제조자는 바로 너 자신이다. 각 도자기의 생산업자가 다르기 때문에, 각 도자기의 외관과 기능은 항상 다르며, 자기마다 다른 생활을 대표하고 있다.
꽃병
이런 도자기의 제작자들은 대부분 사회의 고위층과 귀족으로 태어날 때부터 꽃병 제작자가 될 운명이었다. 그들의 생활은 칵테일 파티, 모임, 무도회, 사교 활동 등이다. 꽃병이 장식용으로 쓰이는 것처럼 생명은 자신을 포장하는 데 쓰인다. 비록 그들 스스로가 이런 생활을 하고 싶지 않더라도, 신분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자신을 숨기고 귀족으로 분장해야 한다. 많은 귀족들이 이렇게 무미건조한 생활에서 벗어나고 싶어하지만, 소수의 사람들만이 성공한다. 많은 사람들이 돈과 권리를 놓을 수 없기 때문이다. 오로지 자유를 추구하는 귀족들만이 이 서클에서 완전히 벗어날 수 있다.
이런 생활은 지루하지만 대다수 사람들의 꿈이다. 많은 사람들이 매일 열심히 일하고, 풍요로운 생활을 하기 위해 매일 돈 속에서 뒹굴며 먹고 마시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다기
이런 도자기를 만드는 사람은 대부분 중산층이다. 그들의 생활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때로는 긴장을 풀고, 골프를 치고, 차를 마시고, 생활의 즐거움을 누릴 시간이 있다. 이것도 좋은 도자기로, 편안하게 살면서 즐겁게 일하며, 돈 걱정은 하지 않는다. 그러나 이런 도자기의 제작자는 성공한 사람이 아니다. 그들은 꿈을 추구하는 의식이 없다. 그들은 단지 평온한 생활을 하고 싶어 야망이 없다.
그릇과 접시
이런 도자기는 저 저급한 사람들에게 속한다. 그들은 매일 세 끼를 위해 뛰어다니지만, 내일 오늘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른다. 어차피 그들은 오늘 돈이 있으니, 오늘 뛰쳐나와 내일에 관심을 가져라! 그들은 매일 자신이 고상하다고 꿈꾸지만, 그들은 항상 불가능하다고 말한다. 그들은 항상 할 수 없다고 말한다. 심지어 시도조차 하지 않는다. (벤자민 프랭클린, 자기관리명언) 하지만 맨손으로 시작해 결국 백만장자가 되는 사람도 많다. 그들은 강한 의지에 의지하여 자신의 손과 뇌로 자신의 하늘을 뚫고 나왔다!
누구나 자기만의 도자기를 가지고 있어, 내 친구. 우리 자신의 손과 뇌로 그들 자신의 도자기를 만들어 보자, 유일무이하다!
4. 경덕진 도자기는 그림을 보고 작문을 한다. 오늘 우리는 도자기 도경덕진에 갔다. 나는 그곳의 도자기가 매우 유명하다고 들었다. 물론,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도자기 도시라고 불릴 수 있을까요? 그렇죠? 와! 너무 아름다워요. 가로등 기둥조차도 도자기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차가 도자기 도매시장 입구까지 운전할 때 나는 깜짝 놀랐다. 와! 이렇게 많은 도자기를 1 년 동안 다 팔 수 없을 것 같죠? (허공에서 추측하다) 나는 달려갔는데, 병 하나가 10 미터 (약간 과장됨) 에 달하고, 물고기를 기르는 큰 항아리가 하나 있었다. 너무 크지 않나요? 누구나 들어갈 수 있어, 아 안돼! 두 사람이어야 합니다. 웃고 웃는데 ... 내가 가게에 들어갔을 때 찬장에는 식기와 컵이 많았다. 정말 예뻐요. 제 눈을 현혹시켰어요. 어느 것을 집에 가져가야 합니까? 내 마음속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은 실크 프린트의 식기이다. 영롱하고 조각한 작은 꽃이 매우 정교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어른들은 이것이 좀 유치하다고 말하지만, 위는 이미 성숙했다.
나는 한번 보았는데, 내가 선택한 것만 못하다! 위에는 분홍색 꽃 한 송이만 있고 나머지는 흰색이기 때문에 나는 좋아하지 않는다. 나도 다른 비참한 것들을 보았다. 잘 지냈어요! 하지만 저는 여전히 제가 선택한 것을 좋아합니다. 결국 우리 엄마는 내가 선택한 것을 샀다. 잘됐네! 잘됐네! 내 기분은 콜럼버스가 신대륙을 발견한 것처럼 기뻤다.
5. 제목으로 도자기를 만들고, 작문을 한 편 쓰고, 300 자로 도자기를 만든다.
"테크놀로지 페스티벌" 행사에서, 도자기 제작이라는 활동 중 하나가 나를 깊이 매료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테크놀로지, 과학, 과학, 과학, 과학, 과학, 과학, 과학) 오늘 오후, 어머니는 나를 가로가에 있는 양양 아트하우스로 데리고 가서 도자기를 만드는 느낌을 직접 체험하게 하셨다. 나는 매우 흥분한다. 가게에 와서 찬장 위에 여러 가지 도자기 그릇을 보고, 나는 시험삼아 해보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가게 아저씨는 나에게 진흙 한 조각을 준비해 주면서 손으로 진흙을 둥글게 두드려 진흙 속의 공기를 쏘라고 가르쳐 주셨다. 그런 다음 기계에 넣고 안정시키고 기초를 다져라. 우리 삼촌이 기계를 가동해서 기계가 빨리 돈다. 나는 손을 적셔 찰흙을 살살 안고 엄지손가락 두 개로 가운데를 눌렀다. 기계가 일정한 속도로 회전하면서 가운데 구멍이 점점 커지고 진흙 그릇이 점차 형성되고 있다. 내가 손으로 사발을 살살 쥐자 예쁜 꽃그릇이 탄생했다. 우리 삼촌은 나를 도와 기계에서 떼어내서 궤에 넣어 놓고 며칠 동안 일해서야 받았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나는 정말 바로 나의 작은 꽃그릇을 집으로 가지고 가서 그것을 예쁘게 칠할 수 있기를 바란다. 나의 작은 꽃그릇은 그다지 정교하지는 않지만, 이것은 내가 직접 만든 공예품이니, 나는 소중히 여겨야 한다.
6. 도자기에 관한 작문자료 400 자 중국 전통문화는 종이 오려내기, 국화, 도자기 등을 포함한 여러 종류가 있다. 그 중에서도 생활 곳곳에서 도자기를 볼 수 있다.
고대인들은 기원전 8000 년경부터 2000 년까지의 신석기 시대에 도자기를 발명했다. 대부분의 도자기는 산화물 질화물 붕화물 탄화물로 구성되어 있다. 도자기를 700 도까지 태우면 물을 충전할 수 있고, 1200 도까지 태우면 완전히 흡수되어 고온에 내성을 견딜 수 있다. 도자기를 생산하는 공예는 진흙, 진흙 더미, 그림, 인화, 절단, 압력, 그림, 유약, 가마 등이다.
말하다
도자기에 관해서는, 우리 집에도 화분, 그릇, 세숫대야와 같은 도자기가 많이 있습니다. 나의 화분은 둥글고, 외벽의 도안은 식물의 붉은 줄기이고, 다른 것은 모두 검은색이다. 세숫대야는 둥글어서 외벽에 인쇄되어 있다.
이름이' 봄밤 희비' 인 시는' 좋은 비가 올 때 봄이 오면 바람이 밤으로 잠입하고 윤물이 잔잔하다' 며 옆에' 경덕진'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어 이 세숫대야가 경덕진에 의해 만들어졌다는 것을 나타낸다.
네.
내가 수집한 도자기 사진 중에서 나는 당삼채공예로 만든 말을 가장 좋아한다. 고개를 숙이고, 밝은 눈 한 켤레가 머리에 박혀 있고, 털이 많은 귀 한 쌍이 머리 위에 서 있고, 등에 색깔의 안장이 있다. 나는 생각한다: 이 말은 아마도 도자기의 부티크 일 것이다!
아, 중국 전통문화는 정말 거대한 보고와 같다. 앞으로 좀 더 알고 싶어요.
7. 진귀한 도자기는 중국의 진정한 도자기를 구성해 동한 시대 (기원 23-220 년) 에 나타났다.
우선, 그것은 저장성 남부 지역에 나타나기 시작했다. 저장 () 성 사오싱시 상우현 () 의 귀곡지도 상포신선단 () 에서 동한 말기 도자기 가마 유적지와 청자 () 가 발견되었다.
도자기 벽돌은 질감이 섬세하고, 유약은 광택이 있으며, 태유약과 밀접하게 결합되어 있다. 현미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청자 조각의 유약 아래에는 남아 있는 응시가 없다.
이런 유약은 외관과 현미구조 모두에서 원시 청자의 원시성을 벗어났다. 진자 표준에 달하다.
진대: 그동안 가장 원시적인 청자, 즉 청자가 그려진 도자기가 구워졌습니다. 당시 주로 남쪽은 눈과 같고 북쪽은 얼음과 옥이었다.
하남박물관, 국립박물관이 소장하고 있는 청자 원본을 대표합니다. 당당: 도자기가 수대까지 발전하여 번영과 성장의 단계에 들어섰다.
당삼채, 일종의 저온 유약 도자기로 당대에는 이미 생산이 있었다. 노란색, 녹색, 갈색의 세 가지 색깔을 자주 사용하면서 붙여진 이름이며, 일반적으로 부장품으로 그릇, 인물, 동물로 나뉘어 중국 고대 도기공예의 명품이다.
송원시대: 송대는 중국 도자기업이 매우 휘황찬란한 역사시기이다. 전국 각지에서 많은 새로운 도자기 가마가 출현했고, 많은 유명한 도자기 가마가 나타났다. 소위 5 대 명가마-정가마, 여가마, 관가마, 고가마, 균가마가 대표적인 대표다.
링크: 궁중어용 청자를 태운 여가마 발사 기술은 중국 도자기 역사상 최고조에 달하며' 천하제일자, 여자 1 위' 라는 명성을 얻었다. 너는 그것이 얼마나 소중한지 볼 수 있다.
여자는 좋은 고령토로 만들어졌고, 진주마노는 연마를 거쳐 도자기 표면에 쓰이기 때문에 매우 매끄러운 표면을 가지고 있다. 유약색은 하늘색, 분청색, 하늘색으로 나뉜다.
옛말이 있다: "하늘색은 소중하고, 분홍색은 소중하며, 하늘색은 소중하다." 관가마 도자기의 유약 뼈는 딱딱하고 얇으며, 유약은 아름답고, 산뜻하고 윤기가 있으며, 살결처럼 부드럽고 매끄럽다. 고요를 장요라고도 한다.
도자기의 조형은 단정하고 고풍스럽고, 몸은 윤기가 나고, 유약색은 두껍고, 너에게는 귀중하다. 가마를 정가루라고도 하여 백자를 태우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릇, 접시 제품은 색이 칠해져 있고, 입가에 유약을 바르지 않고, 흔히' 망구' 라고 불린다.
균요는 신기한' 가마화' 로 유명하며, 주로 유광 유약 도자기, 흑자, 검은 꽃이 달린 백자를 굽는다. 송자는 기술적으로 큰 성과를 거두었고, 품종이 풍부하고, 조형이 고풍스럽고, 장식방법이 다양하다.
관요와 사요의 유명한 도자기는 풍격이 각기 다르고, 어떤 것은 준랑, 어떤 것은 창력, 어떤 것은 우아하고, 어떤 것은 화려하고, 어떤 것은 고박, 어떤 것은 농후한 민간 색채, 백화가 일제히 놓여 있다. 원대는 전란으로 도자기업에 충격을 받았지만, 자기업은 여전히 새로운 혁신을 일으켜 청화자와 유약 아래 붉은 기법을 선보이고 있다.
명청시대: 명청시대의 도자기 문화 명대 이전에는 도자기 유약의 색깔이 파란색이었고, 명대는 백자를 대종으로 도자기의 장식을 위한 물질적 조건을 만들었다. 청나라 초기에 도자기 제조 기술은 역사의 정점에 이르렀다. 청대 전 중기, 강희 옹정 건륭 3 대 사회경제가 번영기에 접어들면서 중국 도자기 기술은 역사의 최고봉에 도달하여 진보가 컸다. 명대의 현존하는 공예와 품종은 대부분 개량되거나 혁신된 것이다.
청대 서아시아의 법랑 그릇이 중국에 들어와서 청대 도자기를 더욱 변화무쌍하고 정교하게 만들었다. 유약색의 발전: 유약은 일종의 붉은 빛깔이다: 제사, 콩레드, 보석레드, 랑가마레드, 붉은 적용, 산시홍, 연지홍, 분홍, 해당화, 꼬치 레드, 아마란스 레드, 주홍색, 감 레드, 인형 얼굴 등이 있다.
청록색: 하늘색, 분홍색, 콩색, 겨울청색, 청록색, 회색, 새우색, 음영색, 알색. 녹색: 공작녹색, 앵무새 녹색, 보석녹색, 과피 녹색 등.
노랑: 노른자, 노른자, 노른자, 계유황, 진저황, 거위황, 어자황, 꿀황 등이 있습니다. 블루: 안개 블루, 스프레이 블루, 하늘색, 청록색, 사파이어 블루, 발람 등이 있습니다.
흰색: 치아 흰색, 달 흰색, 달콤한 흰색, 푸른 흰색, 배꼽 흰색 등이 있습니다. 블랙: 블랙, 잉크, 새금 등이 있습니다.
보라색: 가지 피부 보라색, 돼지 간 보라색, 장미 보라색 등이 있습니다. 노 후크 유약: 수수 레드와 청록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마 붉은 유약은 빨강 파랑 두 가지 색으로 이루어져 있다. 차 거품 유약: 갈색 같다.
채자 중국 고대 도자기의 장식 수법은 매우 풍부하다. 일반적으로 송대는 이전에 조각, 밑줄, 인쇄 등의 방법을 사용했는데, 즉 태공이 마르기 전에 도구로 타이어에 도안을 조각하거나 새긴 다음 금형을 새겨 도안을 인쇄하고 유약을 발라 가마에 구워 굽는다. 원대 경덕진 도자기의 장식 방법은 송대의 일부 관행을 보존하는 것 외에도 획을 쓰는 방법, 즉 채색 도자기를 대량으로 일으켰다.
채자기는 유약 하채와 유약 하채화의 두 가지 주요 범주로 나뉜다. 스톡에 패턴을 그린 후 스톡에 유약을 바르다. 가마구이를 유약 하채라고 한다. 가공물에 유약을 바르고 가마에서 구운 도자기에 바르면 불에 구워진 색이 유약색이라고 한다.
중국의 유명한 청화자는 일종의 유약 아래 채색이다. 두채, 오색, 법채, 분채는 모두 유약 아래 채색이다. 중국의 도자기 그림은 매우 풍부해서 200 여 종의 품종이 있다. 다음은 각각 소개한다: 당삼채당 삼채는 당대의 납 유약 도자기의 총칭이다.
납 유약 도자기는 한대에 나타나 당대에 유행했다. 노란색, 녹색, 흰색 또는 노란색, 녹색, 파란색, 갈색 등의 기본 유약을 같은 기물에 사용하면서 동시에 번갈아 사용하는 반면 노란색, 녹색, 흰색 위주의 저온 유약을' 당삼채' 라고 합니다.
청화청화자는 원대에 나타나고 명대는 광범위하게 사용되었으며 청대 강희년 사이에 눈에 띄는 발전이 있었다. 파란색과 흰색은 도자기의 유약입니다.
파란색과 보라색은 녹색 소재와 산화 구리로 타이어에 칠한 다음 유약을 한 번 발라 두 가지 색을 띠는데, 하나는 파란색과 흰색, 하나는 보라색이므로 파란색과 파란색에 보라색을 더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파란색과 보라색명언) 유약 중홍은 산화구리로 타이어에 바르고 가마에 유약을 입입혀 붉은색을 띠고 있다.
유약 아래 삼색 유약 아래 삼색은 청화, 유약 아래 빨강, 두록색 세 가지 유약 아래 색으로 이루어져 있다. 유약 3 색 유약에 3 색은 자기 유약의 색이며, 그 색은 노란색, 녹색, 보라색 세 가지 색으로 이루어져 있다.
강희 시대의 삼채자기는 황삼채, 청삼채, 자삼채, 백삼채, 화환 삼채를 포함한 종류가 다양하다. 소삼채는 명대 정덕 시대에 창시되어 가정과 만년 동안 큰 발전을 이루었다.
일반적으로 노란색, 녹색, 보라색, 흰색, 파란색 등의 색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밝은 빨간색이 없으면 이를 부를 수 있다.
8. 양주 옥작문 양주 마른 서호
일요일에 어머니와 나는 마른 서호에 갔다.
마른 서호는 중국의 유명한 호수 중원림으로 매년 수백 명의 관광객이 유람한다.
나와 어머니는 마른 서호의 대문에 들어갔고, 제방의 봄버드나무가 바로 눈앞에 있었다. "롱비치 춘류들이 가장 동경을 불러일으켰고, 홍교가 지나면 매료되었다." 양춘 3 월 롱비치 춘류들의 경치는 매우 매혹적이다. 우리 엄마와 나는 오솔길을 따라 걸으며 복숭아와 버드나무를 세 걸음 바라보며 진한 봄기운을 느끼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때 춘처녀는 이미 마른 서호의 구석구석을 걷고, 복숭아꽃이 만발했고, 거의 모든 나무에 꽃이 만발했다. 마치 귀여운 인형이 나에게 미소를 짓고 있는 것 같다. 한차례의 봄바람이 불어오자 버드나무 가지가 바람에 흩날리며, 마치 정옥한 소녀처럼 매우 아름다웠다. 버드나무 몇 그루가 수시로 내 뺨을 스치며 자모처럼 아이의 얼굴을 쓰다듬었다.
\ "양주 좋은, 장 경간 우 팅 다리. 얼굴은 맑고 달빛은 가득 차고 머리는 텅 비어 있고, 밤에는 옥샤오먼을 듣는다. " 나는 시 한 수를 가지고 오정교에 왔다. 오정교는 다섯 개의 크고 아름다운 정자로 이루어져 있으며 정자 기슭에 풍종이 걸려 있다. 미풍이 불자 "딩딩당" 소리가 났다. 자세히 보면 다섯 송이의 아름다운 연꽃처럼' 연화교' 라고도 불린다. 오정대교는 북방의 웅장함과 남방의 아름다움을 겸비한 남북의 완벽한 조화입니다! 우리는 오정대교에 올라 아래를 내려다보았고, 호수 가득한 꽃을 보고 기이한 투염을 다투었다. 호수 위에는 유람선 몇 척이 있는데, 먼 곳의 연기가 감돌고 있어 신비감을 준다.
9. 나는 청화자 구도를 좋아한다. 우리 집에는 정교하고 아름다운 청화자가 하나 있다.
작년 여름 방학에 강서 경덕진에서 샀어요. 모든 도자기 중에서 나는 이 예술품을 가장 좋아한다. 나는 그것을 집 선반에 올려놓았고, 집에 들어오자마자 조끼를 탈 수 있었다.
대부분 파란색이고 나머지는 아이보리입니다. 멀리서 바라보고, 정교하고 우아하다. 자세히 보세요. 파란색은 모두 여러 가지 예쁜 패턴입니다.
병 몸에는 네 개의 작은 얼굴이 있는데, 정조각은 이 청화자기에 색다른 정취를 더했다. 이 예술품의 제작자에 감탄할 수밖에 없다! 네 패턴의 크기와 패턴은 모두 동일합니다. 한 원과 다른 패턴 사이의 공간은 매우 가늘고 가늘습니다.
이것은 조각의 뛰어난 기예를 충분히 구현하였다. 나는 이 고향의 얼굴에 비슷한 뜻이 있는 단어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집과 업계의 조화, 사람과 사물의 조화, 천지의 조화, 안팎의 조화. 이 네 글자는 모두 조화롭고 유창하다는 뜻이 아닙니까? 그것의 타원형 병신은 위로 아름다운 곡선을 그려 병의 입구를 활짝 핀 꽃으로 만들었다.
병 바닥은 해서체로 경덕진이 네 개의 큰 글자를 만들었다고 적혀 있는데, 마치 큰 도장을 인쇄한 것 같다. 시원하고 매끄럽습니다.
병 전체에는 고전적인 맛과 번영의 의미가 있습니다. 청화자기라고도 하는 청화자는 코발트를 함유한 코발트 광산을 원료로 도자기 배아에 장식 도안을 그려 투명한 유약을 덧씌워 고온을 거쳐 화염을 한 번에 한 번 태웠다.
코발트 소재는 파란색으로 타 오르고, 착색력이 강하고, 발색이 밝고, 연소율이 높고, 색깔이 안정적이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현재 가장 초기의 청화자 표본은 당대의 것으로 밝혀졌다. 성숙한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가 원대에 나타났다. 명나라의 파란색과 흰색은 도자기의 주류가되었습니다. 강희가 절정에 달했다.
명나라와 청 왕조는 또한 파란색과 흰색, 공작 녹색 유약 파란색과 흰색, 콩 녹색 유약 파란색과 흰색, 파란색과 흰색 노란색, 오래된 유약 파란색과 흰색 굽기 를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