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파리왕 (Lord of the flies) 은 잭의 파워 포인트 (power point) 에 관한 영어로 되어 있습니다! 급해요, 12 시간 안에 완성해요!

파리왕 (Lord of the flies) 은 잭의 파워 포인트 (power point) 에 관한 영어로 되어 있습니다! 급해요, 12 시간 안에 완성해요!

윌리엄 골딩 (William Golding, 1911 ~ 1994) 영국 소설가. 잉글랜드 콘월군의 한 지식인 가정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문학을 좋아했다. 193 년 아버지의 명령에 따라 옥스퍼드 대학에 입학하여 자연과학을 공부하고, 2 년 후에 문학을 전공했다. 1934 년 데뷔작 29 수의 작은 시를 포함한 시집 (맥밀런 당대 시림 중 하나) 을 발표했다. 1935 년 옥스퍼드 대학을 졸업하고 문학사학위를 받은 후, 이후 한 작은 극단에서 연출과 배우로 일한 적이 있다. 194o 년 왕립 해군에 참가하여 당시 전쟁에 몸소 투입했다. 1945 년에 은퇴하고, 학교에 가서 영국문학을 가르치고, 아마추어 작문을 견지했다. 1954 년 장편소설' 파리왕' 을 발표하여 큰 명성을 얻었다. 1955 년에 왕립문학회 회원이 되었다. 1961 년에 옥스퍼드대 문학 석사 학위를 받았고, 같은 해에 교직을 그만두고 전문적으로 글쓰기에 종사했다. 골딘은 다작작가로,' 파리왕' 에 이어 그가 발표한 소설은' 상속인' (1955),' 품치 마틴' (1956),' 자유타락' (196),' 교회 첨탑' (1964),' 피라미드' (1996) 였다 그중' 항행제전' 이 부크 맥넬 도서상을 수상했다. 또한 그는 극본, 산문, 단편 소설을 썼고 1982 년 문학 평론집' 활동의 과녁' 을 출판했다. < P > 골딘은 서구에서' 우화편찬자' 로 불리며 현실주의 서술 방법을 이용해 우화 신화, 서구 윤리학의 전통을 계승하고' 인심의 어둠' 이라는 주제를 표현하며 인류의 미래에 대한 작가의 우려를 나타냈다. 그의 소설은' 명확한 현실주의 서술 기교와 허구 이야기의 다양성과 보편성을 갖추고 있어 오늘날의 세계 인류의 상황을 설명하고 있다' 며 1983 년 노벨문학상을 수상했다.

[ 편집본] 작품 소개 < P > 파리왕의 이야기는 사실 간단하다. 미래의 전쟁은 인류의 평화를 파괴한다. 한 무리의 아이들이 비행기를 타고 바다를 지나갈 때 비행기 추락 사건이 발생하여 무인도에 갇혔다. 처음에 아이들은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합쳤고, * * * 그에 따른 여러 가지 어려움에 대처했다. 그러나' 야수' 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아이들은 점점 두 파로 분열되어 이성과 문명을 대표하는 일파와 야성과 원시적인 일파를 대표하다가 결국 두 파의 갈등이 터졌다. < P > 파리왕은 히브리어에서 유래했고, 원어는 "Baalzebub" 이다. 영어에서' 파리왕' 은 배설물과 추악한 왕 (또는 오물의 왕) 이며, 성경에서' 발' 은' 악의 첫 번째' 로 여겨진다. 소설에서 파리왕은 추악하고 매달린 돼지머리를 상징하는 것이 아니라 인간성의 가장 깊은 어두운면을 상징하며 피할 수 없는 열근성이다. < P > 골딩은 전쟁의 영향을 받은 전형적인 문학가이다. 그는 해전에 참가하여 노르망디 상륙에 참여하여 전쟁의 잔혹함과 인간성에 대한 박해와 경멸을 목격했다. 전쟁이 끝난 후, 이 세대의 문학가들의 마음은 실망과 좌절로 가득 차 있었고, 그들에게 온화하고 착하다고 요구할 수는 없었고, 오후 소풍이나 남녀 감정 같은 작품을 쓸 수도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들의 내면을 가득 채운 것은 병적 세계 속 인간성의 왜곡이며, 문명사회가 어떻게 인간의 원죄 본성의 변화에 따라 타락과 멸망으로 나아가는가 하는 것이다. 동시에, 그들은 이 거대한 난제를 해결할 수 있는 길을 찾지 못해 퇴폐적이었고, 결국 완화할 점을 찾지 못하고, 작품 인물의 죽음이나 실종으로 원만한 작품의 끝을 맺을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파리왕은 심리묘사를 중시하는 작품이다. 전체 12 장의 선형 서술 과정에서, 주로 이성파의 안목으로 출발하여 이성적인 태도 (불완전성) 로 무인도 생활에서 직면한 여러 가지 난제를 평가하고 시행한다. 랄프는 이성파 자연의 주역이며, 전서도 그의 관념과 시각으로 문제를 바라본다. 랄프는 해군 장교의 열두 살 난 아들로서 교육을 잘 받았고, 온화하고 우아하며, 문명사회의 배만이 그들을 구할 수 있을 때에만 문명사회로 통하는 길을 얻을 수 있다고 항상 믿었다. 그래서 무인도 생활에서 그는' 소라' 의 권위를 확립하고 큰아이가 이끄는 팀을 구성해 숙박, 음식, 구조 요청 문제를 해결했다. 그는 영원히 연기가 나는 조난신호를 염려하고 있다. 어떤 시점에서 그의 이성은 결국 본성에 의해 정복되었지만, 그는 결국 고통스럽게 눈물을 흘렸으며, 또한 그가 인간성 변화 과정에서 이지적인 유일한 인물이라는 것을 나타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와는 대조적으로 야성을 대표하는 잭이다. 잭은 합창단의 큰 아이로 리더쉽이 있다. 그리스도를 믿지만 온몸은 자연의 힘으로 가득 차 있다. 그는 처음부터' 소라' 의 권위를 바라보며 힘으로 최고위 지위를 차지하려고 했다. 그의 야수 본성도 멧돼지에 대한 사냥과 도살에 충분히 나타난다. 그는 시를 부르는 성가 가사를 각색하여' 야수를 죽이고, 목을 베고, 피를 흘려라' 로 바꾸었다. 충격의 위력을 보여 주었고, 결국 야성파가 이성파를 이길 때 그는 랄프를 자신의 사냥감으로 삼아 미친 듯이 수색했다. 그리고 한 때 나란히 싸웠던 동갑내기 친구들을 목을 죽이고 피를 보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P > 이 두 파의 인물에 예속된 사람은 돼지 새끼와 로저다. 돼지 새끼는 뚱뚱하고 천식이 있는 소년으로 안경을 쓰고 자주 놀림을 받는다. 하지만 랄프는 그의 이성적인 인격적인 매력으로 돼지 새끼를 쓰러뜨렸기 때문에, 돼지 새끼는 랄프 곁에서 가장 가까운 인물이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는 항상' 소라' 의 권위를 강조하며 랄프의 구조 요청 이념을 강조했다. 하지만 그는 참으로 순이론가이었고, 결국' 소라' 로 말미암아 벼랑에서 참혹하게 죽었다. 상대적으로 로저의 편폭은 적지만, 그의 흉악하고 잔인한 개성과 행동은 사람을 잊을 수 없게 한다. 그의 조력적인 자손 성격은 사람을 소름 끼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가 단지 돼지 새끼와 같은 나이의 어린 소년일 뿐이라고 상상하기 어렵지만, 큰 돌맹이를 심하게 넘어뜨리고 돼지 새끼가 바다 절벽에서 죽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인생명언) < P > 사이먼은 사건의 고조를 일으키는 핵심 인물이다. 그는 약간 나약하고 간질을 앓고 있다. 그러나 그는 사상이 예민해서 일이 생기면 항상 철학적 관점에서 문제를 바라본다. 그가 처음에 "어쩌면, 어쩌면. 。 。 야수는 우리 자신에게 있다. " 아이들의 만장일치의 반대와 비웃음을 불러일으켰지만 그의 생각은 사건의 주제로 딱 들어맞았다. 또한 그가 매달린 돼지머리를 보고 파리왕이 자신의 말을 어렴풋이 보았을 때, 그는 마치 선지자적인 인물이 된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만 선지자는 항상 버림받은 대상이었고, 파리 왕도 그의 예언 때문에 그를 비명으로 만들었다는 것을 강하게 암시했다. < P > 여기서 랄프와 잭은 영국의 유명한 아동문학가의 대표작 중의 인물이라고 제기해야 한다. 다만 정반대로, 그 아동문학에서 그 두 사람은 가장 친한 친구이며,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합쳐 많은 어려움을 이겨냈다. 인간성' 선' 의 표현이다. Golding 은 이 병적인 세상에서' 선' 의 위선을 풍자하기 위해' 악' 의 진정한 방향을 써냈을 것이다. 바로' 야수', 바로 인간성의 어두운 면, 즉' 파리왕' 이다. < P > 골딩은 인물의 심리형성에 대해 상당히 많은 몽타주 수법을 취했다. 랄프가 모래사장에서 땀으로 가득 찬 행로에서 여름까지 상쾌한 영국식 농장 생활까지, 조가비에 대한 잭의 그리움에서 멧돼지를 사냥할 때의 사상이 거세다는 것을 잊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Golding 의 뛰어난 심리에 대한 전면적인 묘사로 인물을 더욱 입체화하여 잊을 수 없게 한다.

무인도 문학의 전체 범주에서 < 로빈슨 표류기 > < 까지 파리왕 > , 그것은 전체 인간 이데올로기 상태의 서술 과정이다. 이전의 무인도 문학은 인간의 능동성을 강조했고, 사람과 자연이 싸우는 즐거움은 무궁무진하며, 자연을 이겨내고 자신을 이기면서 자신의 가치를 실현했다. 그러나 2 세기 이후 전쟁의 급속한 진화, 장거리 무기의 광범위한 사용과 대량살상무기의 강한 파괴성으로 서안 작가들은 더 이상 조화되고 차분한 해결책을 찾을 수 없게 되었다. 그래서 그들은 무인도로 도피하여 인류의 나쁜 근성과 죄악을 깊이 생각했다. 그러나 그들은 출로를 찾지 못하여 무인도를 모든 것을 매장하는 총뿌리로 만들 수밖에 없었다. 이야기는 결국 무인도 전체가 활활 타올랐지만, 결국 문명을 상징하는 어른들의 출현이 없었다면 아이들도 살아남을 수 없었을 것이다. < P > 작가는 문명사회의 몇 가지 상징물을 매우 강조했다. 예를 들어, 큰아이들은 어쨌든 반드시 옷을 엄폐해야 하고, 화장실에 갈 때는 오염할 수 없는 수원을 가리켜야 하며, 막내아이조차도 처음에는 자신의 집 주소와 전화번호를 기억해야 한다. 그러나 야수성이 인간의 이성을 완전히 정복했을 때, 이 아이들은 자신의 이름조차 기억하지 못하는 야만인이 되었다. < P > 폭풍우가 몰아치는 밤 아이들 (랄프 포함) 이 실수로 사이먼을 죽인 후, 파리왕의 본성은 이미 독자들에게 분명하게 드러났다. 돼지 새끼는 그 이유를 변명했지만 랄프는 고통스럽게 자신의 잘못을 울고 있었다. 인간의 본성은 악합니다. 파리왕이 왔을 때, 모든 이성은 증오와 죄악에 패한 것 같습니다. 결말 이성파가 구조됐든 이 기계 강하 수법은 결국 작가의 어떤 의도를 대표하든, 우러러보거나, 해결책을 찾지 못하고 어쩔 수 없는 자기 위로의 방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지혜명언) 하지만 독자들이 파리왕의 본질과 출처를 자세히 생각하고 그로부터 나온 사회적 가치와 인생 이념을 자신의 철학적 사고에 적용한다면, 골딩이라는 얇은 소설도 그 목적을 달성할 수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파리왕' 의 계시 < P >' 파리왕' 은 파리의 왕이다. 헤브라이어 Baalzebub 에서 유래한 것으로 성경에서' Baal' 은' 악의 으뜸' 으로 꼽힌다. 영어에서는 < P > 이 작품에서 골딘은 그의 독특한 묵상과 냉정함으로 인류가 수천 년 동안 멈추지 않았던 서로를 죽인 근본 원인을 발굴하는 현대판 우화이다. 이야기는 인간의 원선과 원악, 인류와 야수성, 이성과 비이성, 문명과 야만적 등 일련의 갈등충돌을 설정하고, 충돌의 결과는 문명, 이성의 취약성과 민주법치질서를 추구하는 난이도를 설득력 있게 보여준다. 인간이 독재로 나아가고 민주 사회난을 향해 달려가는 이치를 보여준다. 욕망과 야만적 앞에서 인간 문명이 왜 이렇게 초보처럼 그렇게 취약해 보이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이 바로' 파리왕' 이 생각하는 곳이다.

이야기는 먼 미래 시대에 일어났다. 핵전쟁에서 비행기 한 대가 한 무리의 남자아이들을 데리고 영국 본토에서 남쪽으로 대피했다. 비행기는 습격을 받아 태평양의 황량한 산호섬에 불시착했다. 이 아이들은 잠시 문명세계에서 벗어났다. 비행기는 없어졌고, 어른은 없어졌고, 인류가 천신만고 건립한 문명세계는 위태롭다. 섬의 환경은 매우 열악하여 요행으로 살아남은 아이들에게 위협이 되었지만, < P > 의 가장 큰 위험은 원래 천진난만하던 아이들 자체에서 비롯됐다. < P > 어른 없이 아이들이 섬 생활을 시작했다. 12 세인 랄프는 영국 해군 사령관의 아들로, 우아하고 낙관적이며, 어른의 통제에서 벗어나 자유를 얻는 것에 기뻐했다. 그는 나팔을 불어서 섬 곳곳에 흩어져 있는 아이들을 조직하여 본회의에서 지도자로 선출되었다. 아이들은 랄프의 지도하에 텐트를 치고 야과를 따며 모닥불을 피워 도움을 기다리고 있다. 처음에는 아이들이 세상과 단절된 섬에서 화목하게 지내다가 화기애애했지만,' 야수' 가 나타나면서 섬의 평온과 조화가 깨지면서 아이들은 곧 두 파로 나뉘었다. 랄프를 대표해 섬에 문명화된 사회질서를 세우는 것. 예를 들면 크기가 지정된 장소에서, 회의에 부딪쳐 손을 들고 발언하고, 해변에서 시종 한 무더기의 불을 피워 지원 신호로 삼는 것 등이다. 또 다른 파벌은 합창단 리더 잭을 대표하는 것으로, 문명적이고 민주적인 관행에 코웃음을 치며 인간성의 원악과 파괴, 파멸의 본능을 숭상한다. 잭은 잘난 체하며 랄프가 지도자로 당선된 것에 대해 매우 불만을 품고 있다. 그는 사냥에 배정되어 사냥한 멧돼지의 머리를 뾰족한 말뚝에 꽂았고, 또 다른 아이들이 야만인처럼 얼굴을 색색으로 바르고 파리가 가득한 멧돼지 머리를 둘러싸고 흥청거렸지만, 살려주는 모닥불이 꺼지도록 내버려 두어 구원의 귀중한 기회를 잃게 했다. 무서운 것은, 나중에는 후자의 경향이 우세해지면서 더 많은 아이들이 이 무리에 가담하게 된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공부명언) 인간 문명과 그 규범적 제약으로부터 멀리 떨어진 후, 인성악은 유례없는 석방을 받아 점차 죄악의 심연으로 접어들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지도자의 지위를 빼앗기 위해 잭은 랄프의 숙소를 습격했고, 격렬한 싸움에서 랄프의 가장 친한 친구인 돼지 새끼는 혼전에서 절벽에 떨어져 죽고 사이먼은 몽둥이에 맞아 죽고 랄프 자신도 포위에 빠졌다. 소년들은 서로를 죽이고 섬 전체가 공포에 빠졌다. 이 소년들은 결국 이곳의 모든 것을 완전히 멸망시켰고, 섬 전체가 활활 타오르는 불 속에서 타오르기 시작했다. 긴급한 고비에서 영국 군함 한 척이 섬의 큰 화재를 발견하고 제때에 달려오자 랄프는 다행히 재난을 면했다. 랄프는 결국 구원받기를 바랐지만, 그는 매우 비통해 동료들의 인간성 몰락을 위해 울음을 그치지 않았다. < P > 2 < P > 랄프는 책의 주인공으로 이성적이고 용감하며 호소력과 리더십이 있다. 그는 구출을 위해 작은 불더미를 보존하고, 손에 든 소라는 민주주의의 상징이 되었다. 그러나 그가 가진 권력은 매우 연약하고, 생존할 수 있는 불더미를 유지하기가 어려울 정도로 연약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랄프의 마음에도 그림자와 어둠이 있었고, 비바람과 천둥과 번개가 치는 어느 날 밤, 그는 자신도 모르게 사이먼에 대한 박해에 가담했고, 결국 상황을 파악하지 못하고, 이 외딴 섬의 무리를 빛으로 이끌지 못하고, 새끼돼지가 죽임을 당하는 것을 눈 뜨고 지켜보았고, 자신도 도망갈 곳이 없어 비명에 죽을 뻔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과학을 대표하는 안경과 민주주의를 대표하는 소라도 쟁탈중 산산조각이 났다. 이런 식으로 문명은 야만적이고 쉽게 정복되고, 이성은 비이성에 압도되고, 사회적 이성에 기반한 민주주의는 독재와 폭력 앞에서 그렇게 약해 보인다. < P > 새끼 돼지는 출신이 낮고 심한 천식으로 육체노동에 종사할 수 없는 안경을 쓴 뚱뚱한 남자로, 문제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이미지가 지식인을 생각나게 한다. 그의 안경은 물질적으로 다른 사람에게 유용한 유일한 물건이다. 안경은 불을 모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사람들은 여전히 그를 조롱의 대상으로 삼고, 심지어 랄프를 포함한다. 불은 그들이 먼 곳에 구조 요청 신호를 보낼 수 있게 해 주었고, 곧 아이들이 쟁탈하는 초점이 되었지만, 동시에 불은 그들의 분열을 초래했다. 새끼돼지 새끼는 결국 그의 안경으로 죽었고, 소라를 안고 죽었다는 것은 그가 죽을 때까지 민주주의의 힘을 굳게 믿었다는 것을 말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새끼 돼지에게 우리는 권위주의 사회에서 지식인의 운명의 축소판을 보았다. 권력은 없지만 누구보다도 인간성의 존재를 믿고, 독재권력, 자존심, 열등감을 업신여기고, 그들은 왕왕 독재권력에 쉽게 억압당하고 자신을 보호할 능력이 없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사이먼은 인문적 지식을 연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