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두 사람이 양모 같은 것으로 하는 전통 게임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두 사람이 양모 같은 것으로 하는 전통 게임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게임 이름: 점프 하우스
게임의 목적은 다리 근육과 점프 능력을 단련하는 것이다.
게임 준비: 바닥에 정사각형과 구슬 한 송이를 그린다.
게임 과정: 격자 안에 있는 숫자 순서에 따라 격자를 점프하면 구슬이 온라인이나 오프라인 모두 방출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게임명언)
게임 이름: 점프 아치
게임의 목적: 점프 능력을 단련하다.
게임 프로세스:
1, 한 사람을 아치로 선택하고, 두 발을 합치고, 두 손으로 무릎을 안고, 등 아치로 서 있습니다.
2. 나머지 사람들은 차례대로 아치문을 건너 뛰고, 뛰지 못하더라도 지고, 진 아이는 아치문이고, 게임은 계속된다.
좋습니다.
게임 규칙: 아치형 아이는 마음대로 일어설 수 없다.
스포츠 게임: 게 강탈 계란
게임 목표: 아이의 다리 근육을 단련시켜 아이의 응변 능력을 키워준다.
게임 준비: 자갈이나 배드민턴 몇 개.
게임 프로세스:
1 .. 아기를 암게로 선택하고 손발을 땅에 대고 기어올라 자신의 알아기를 보호한다.
2. 아이 몇 명을 선택해서 수수방관하며 아기를 뺏으려고 합니다. 암게는 계란 아기를 보호하기 위해 발로 가볍게 차거나 손으로 가볍게 상대방을 만진다. 암게가 상대 몸의 어느 부위에도 닿으면 이긴다.
3. 잃어버린 아이와 암게 교환 캐릭터가 게임을 계속한다.
게임 규칙: 알을 뺏는 아이는 한 명만 빼앗을 수 있다.
스포츠 게임: 패키지 쫑쯔
게임 목적: 1. 아이의 손의 유연성과 능숙하게 손을 사용하는 능력을 훈련시키다.
2. 아이의 손발 조화 능력을 훈련시킨다.
게임 플레이:
1. 손에 젓가락 두 개를 들고 모래주머니를 끼고 있다.
2. 시작점에서 종점까지 달려갑니다.
3. 모래주머니가 바닥에 떨어져 젓가락으로 다시 주워 종점까지 달렸다.
먼저 종점까지 달려가는 사람은 이긴다.
엔터테인먼트 게임: 드래곤 보트 타기
게임의 목적은 아이들의 단결, 협력, 상호 관심의 정신을 키우는 것이다.
게임 플레이: 아이들은 다섯 그룹으로 나뉘고, 각 그룹마다 다섯 명의 아이들이 쪼그리고 앉는다. 뒤의 아이는 앞의 아이의 옷을 끌고 앞으로 줄을 섰다. 어느 조의 아이들이 먼저 배를 저어 이긴다.
게임 규칙:
1, 아이들 간의 단결과 협력을 강조하고 서로 관심을 갖는다.
2. 게임에서 다른 사람을 혼자 남겨서는 안 됩니다.
엔터테인먼트 게임: 꼰 꽃 바구니
게임 목표: 게임을 통해 아이들이 서로 조화를 이루고 단결하고 우애하는 정신을 키워줍니다.
게임 방법:
아이들은 손에 손을 잡고 먼저 서 있다. 한 아이가 한쪽 다리를 옆 두 아이의 손에 얹고 한쪽 다리가 서 있었다. 그런 다음 아이들은 차례대로 한 다리를 다른 아이의 다리에 얹었다. 모든 아이들이 마지막 아이의 다리에 다리를 얹은 후, 첫 번째 아이의 다리는 마지막 아이의 다리에 걸치고, 게임이 시작되면서 동요를 부르며 한쪽 다리로 춤을 춘다. "편집, 편집, 꽃바구니 만들기, 한 바구니에 아이가 있다." "
게임 규칙:
1, 3 명 이상의 어린이;
2. 한 아이의 다리가 떨어져 게임이 다시 시작됩니다.
게임 이름: 롤 링
게임 플레이:
아이가 손에 쇠고리와 갈고리를 들고 있어 쇠고리가 밭에서 굴러가는 것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된다. 통제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놀 때는 반드시 쇠고리를 굴려야 한다. 만약 쇠고리가 넘어지면, 실패할 것이다. 교체 게임.
게임 이름: 번지 점프
게임 방법: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방법에 따라' 덧셈 곱하기 나누기' 와 같은 다양한 별명을 취할 수 있다. 적어도 세 명이 참가했고, 두 사람은 발에 고무줄을 두르고, 각 역의 한쪽은 가운데에 직사각형을 형성하고, 가운데 한 아이는 동요를 읽으면서 춤을 추고, 밧줄을 밟는 것은 실패했다. 밧줄을 바꾸는 어린이 게임도 있습니다.
게임 이름: "오일 슬래그" 압착:
게임 플레이:
추운 겨울, 어린 아이들 몇 명이 벽에 기대어 서서 어깨의 힘으로 가운데로 밀치고, 밀려난 사람은 옆으로 밀치고 가운데로 밀쳐 이렇게 순환한다. 아이들이 놀면서 동요를 읽게 하면 더 많은 재미를 더하고 협력정신을 키울 수 있다.
게임 이름: 튀긴 완두콩
놀이법: 두 사람이 마주 서서 손을 잡고 동요를 읽고 리드미컬하게 좌우로 흔들었다. 동요가 마지막 문장에 이르자 두 사람은 한쪽 팔을 들어 몸을 뚫고 180 도를 뒤집고 자세를 회복했다. 게임이 반복되다.
게임 이름: "카트":
게임 플레이: 세 사람이 주먹을 맞혀 승부를 결정한다. 승자는 먼저 엎드려' 큰 차' 를 만들고, 다른 두 사람은 승자의 종아리를 들어 자신의 몸 한쪽에 끼어' 큰 차' 를 만든다. "카트" 는 너무 세게 힘을 쓰지 말고, "카트" 는 두 손으로 걸어야 한다. 평평하고 깨끗한 장소를 선택해서 게임을 하세요.
게임 이름: "발끝과 발끝 킥";
게임 플레이: 아이는 양손을 허리에 걸치고 책을 읽으면서 춤을 춘다. 발가락 (오른쪽 발 끝은 뒤로 가리킴), 뒤꿈치 (오른쪽 발 끝은 앞으로 가리킴), 발끝 차기 (오른쪽 발 끝은 앞으로 왼쪽을 가리킨 다음 앞으로 오른쪽으로 걷어차). 두 번째로 왼발을 바꾸고 차례로 반복합니다.
게임 이름: "망치, 가위, 천";
게임 플레이: 4 명이 게임에 참여하고 2 명이 팀을 이룹니다. 한 사람은 추측하고, 한 사람은 행인이고, 워커는 출발선에 서 있다. 쌍방이 마주 서서 제자리에서 점프하면서' 망치 가위 천' 이라고 말한다. "천" 에 대해 이야기할 때, 쌍방은 발로 자신이 하고 싶은 동작을 한다. ("망치" 는 두 다리를 합치고, "가위" 는 두 다리를 앞세우고, "천" 은 양쪽을 벌리고), 승자는 동작으로 승부를 결정하고, 승자의 행인은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간다. 게임은 종점에 도달할 때까지 반복되고, 종점에 가장 먼저 도착하는 사람이 승자입니다.
게임 이름: "부화 병아리";
게임 플레이: "암탉" 으로 의자에 앉아있는 플레이어를 선택하고 의자에 "계란" (석두 대신) 을 두어 "암탉" 이 "부화" 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남은 플레이어는 모두 쥐이고, 쥐는 암탉의 어머니 곁을 기어다니며 알을 잡을 기회를 엿보고 있다. 암탉 엄마' 는 자유롭게 회전할 수 있고, 자신의 몸 밑에 있는' 알' 을 보호할 수 있지만, 걸상을 떠날 수는 없다. 쥐가 손을 뻗어 알을 잡을 때, 암탉은 빨리 쥐의 팔을 두드려야 하고, 맞은 사람은 알을 가져서는 안 된다. 게임은' 쿠키영상' 이 없어질 때까지 계속 놀 수 있다.
게임 이름: 깃털 불기:
게임 플레이: 테이블 위에 깃털을 올려 놓으십시오. 게임에 참가한 두 사람은 탁자 양쪽에 서서 동시에 깃털을 불었다. 깃털을 맞은편까지 불면 이긴다.
게임 이름: 크로스오버
게임 플레이: 두 그룹, 한 아이는 손가락으로 털실을 늘이고, 다른 아이는 손가락으로 털실을 돌려 다른 도안을 요구하고, 털실은 매듭을 지을 때 게임이 끝난다. 전선 순서를 바꿔서 놀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