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4 자 성어 게임 규칙
4 자 성어 게임 규칙
게임 규칙: 현장에 있던 7 명 중 6 명은 같은 단어를 받았고, 나머지 1 사람은 또 다른 관련 단어를 받았다. 매 라운드마다 자신이 받은 단어 (그 단어를 직접 말할 수 없음) 를 한 마디만 할 수 있고, 밑바닥에서 찾을 수 없다면 동포에게 힌트를 주어야 한다.
묘사의 각 라운드가 끝난 후, 7 명이 비밀리에 의심되는 사람을 선출하고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사람이 아웃되었다. 인원수가 두 명에 이르면 미정 (즉, 예약) 한다. 만약 마지막 세 사람이 남아 있을 때까지 한 명이 더 남아 있다면, 밑바닥에서 이긴다. 그렇지 않으면 대군이 이긴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단어를 고르면 관련 단어 (예: 수염 눈썹, 돼지고기 쇠고기 등) 를 선택해야 한다. A. 게임의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8 개 팀이 번갈아 가며 한 팀당 2 명입니다. 한 사람이 손짓을 하고, 한 사람이 추측하다.
2. 추측 과정에서 단어에 포함된 어떤 단어도 말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항목이 유효하지 않다. 입문의 난이도에 따라 포기할 수 있는 세 가지 기회가 있다. 3. 참가자 수를 추측함으로써 상위 4 개 팀을 수상합니다.
B. 팔다리 공연이 없는 장면은 상상력을 발휘하여 이 장면에서 물체를 연출할 수 있다. 병씨
칠판에 숫자나 색깔을 쓰고, 모든 사람이 숫자나 색깔이 있는 노래를 부르지만, 가사에는 숫자나 색깔이 칠판에 있을 수 없다. D.
일련의 소품과 팔다리 동작을 준비하는 60 초는 서너 개의 고리로 나뉘어 하나의 게임으로 변할 수 있다. 한 번에 한 개씩 시한은 60 초다. 물론 중간의 어떤 부분에도 오류가 발생해도 반복해야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물론 다른 작은 게임도 있습니다: e.
성어 접룡은 지정된 단어에 따라 성어를 말한다. 첫 번째 성어의 마지막 단어는 두 번째 성어의 첫 번째 단어다. 그는 줄곧 떨어졌는데, 어느 팀이 첫 번째 성어를 되찾은 첫 글자가 가장 적은 것이 승자였다. F 쌍탑 풍선 릴레이 두 사람 한 팀, 얼굴에 풍선을 붙이면 한쪽 끝에서만 다른 쪽 끝으로 달려가고, 풍선이 중간에 떨어져 다시 시작한다. 가장 먼저 완성한 팀이 이겼다.
G 시각장애인이 슬리퍼를 신는 것은 커뮤니티망 ishetuan 요약: 눈을 가리고 슬리퍼를 신는 5, 6 단계의 게임 방법: 1, 팀당 차례로 1 사람을 파견한다. 2. 슬리퍼를 시작점 5 단계 앞에 놓습니다.
3. 출발점으로 돌아가 눈을 세 번 가리고 출발한다. 4. 정확하게 5 보 전진할 수 있고, 6 단계는 슬리퍼를 신고 가르치는 많은 팀이 이긴다.
참조: 진행 중, 상대방은 잘못된 지시로 방해할 수 있다. H 장병이 도둑을 잡는 도구:' 관, 병사, 도둑' 이라고 적힌 작은 쪽지 네 장. 인원수: 4 인 방법: 종이 4 장을 반으로 접고 게임에 참가한 4 명이 한 장씩 뽑는다. "캐치" 라는 글자를 그린 사람은 다른 세 사람의 얼굴 표정이나 기타 세부 사항에 근거하여 누가 "도둑" 이라는 글자를 가지고 있는지 추측해야 한다. 잘못 추측하면 벌을 받아야 하고,' 관직' 자를 잘못 추측하면 벌을 받아야 한다.
자극: 간단하고 쉽고, 시간, 장소, 행사에 구애받지 않는다. 1: 게임 규칙: 1, 팀당 한 판. 사회자는 미리 몇 마디 준비해야 한다.
한 마디로 참가자는 거꾸로 말해야 한다. 예를 들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플레이어는 즉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라고 말해야 한다. 틀리거나 격렬하게 살면 탈락한다. 세 글자부터, 2 라운드 4 자, 3 라운드 5 자 등. 다섯 글자 이상이면 플레이어가 몇 명도 없을 것 같다.
3. 마지막 네 팀이 상을 받았다. 0 1, 언어 게임: 개구리 수.
규칙: 개구리 한 마리, 입 한 개, 눈 두 개, 다리 네 개, 퐁당 소리를 내며 물에 뛰어들었습니다. 개구리 두 마리, 입 두 개, 눈 네 개, 다리 여덟 개, 퐁당 소리를 내며 물에 빠졌다.
개구리 세 마리, 입 세 개, 눈 여섯 개, 다리 열두 개, 퐁당 소리를 내며 물에 빠졌다. 얼마나 많은 개구리를 셀 수 있습니까? 개구리, 입, 다리, 다이빙 소리는 실제 수량에 따라 증가해야 한다.
조금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3, 7, 또는 3 과 7 의 자연배수를 만날 때마다 ~ ~ ~ ~ ~ ~ ~ ~ 로 바꿔야 합니다. 예를 들어 2 1, 30,49 등을 말할 수 없습니다. 틀리면 벌을 받고, 어색한 이야기를 하나 더 하거나 노래를 부르면 벌을 받는다. 02, 쾌락팩스 03 음악은 매우 다르다 04 촛불 폭파 05 궁극의 암호 법칙: 1. 먼저 한 사람을 심판으로 뽑다. 1- 100 에서 숫자 EX 를 선택합니다. 숫자는 162 입니다. 첫 번째 사람은 56 이 다음 범위가 1-56 사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3. 그런 다음 2 단계 ex 를 반복합니다. 두 번째 사람은 36 이 다음 간격이 1-36 사이임을 나타냅니다. 그런 다음 ~4 를 반복합니다. 지정번호로 전화하는 사람은 ~06 처벌을 받게 됩니다. 마음속에 마음이 하나 있다. 07. 예 또는 아니오 규칙: 두 손님이 얼굴을 맞대고, 각각 머리에 표시를 한다. 간판에 적힌 말은 손님이 사람이나 일을 추측하고 싶다면, 먼저 상대방에게 대략적인 범위를 알려주어야 한다.
여러분은 서로 질문하고 일반적인 질문으로 답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나는 마지막까지 예/아니오 만 대답했다. 08, 상대방의 풍선 PK 게임을 치고, 각각 풍선을 묶고, 상대방의 풍선을 묶고, 먼저 상대방의 풍선을 묶고, 이긴다! 09, 과일 스쿼트: XX 스쿼트, XX 스쿼트, XX 스쿼트 후 XX 스쿼트 (다른) 스쿼트.
말하지 않을 것이고, 쪼그리고 앉지 않을 것이고, 탈락할 것이다. 입과 손가락은 다르다. 입과 손가락이 다르다고 말한 후 숫자를 말하고 손가락으로 숫자를 나타낸다. 손가락의 수는 말한 수와 같을 수 없다.
말하는 숫자는 5 보다 클 수 없다. 숫자가 5 보다 크거나 손가락이 나타내는 숫자가 말하는 숫자와 같으면 10, 큰 젓가락 클립 오렌지-접시 클립 사과 1 1, 송접룡은 PK 를 그룹화할 수 있고, 사회자는 quot; 와 같은 주제를 만들 수 있다 꽃 quot;; 그리고 각 그룹은 화자 가사가 들어 있는 노래를 한 곡 불러야 한다. 만약 팀이 따라잡지 못한다면, 그것은 손실이다. 개인 간의 PK 일 수도 있습니다. 사회자는 먼저 quot; 과 같은 주제를 청중에게 들려줍니다. 꽃 quot;; 하지만 장미는 부를 수 없다. 관객들은 다 알지만, 말하지 않고 모두가 올라가서 노래를 부른다. 누군가가 실수로 quot; 을 불렀다면, Rose quot;; 그럼 당신은 처벌을 받아야 합니다. 따라잡지 못하는 사람들도 벌을 받을 것이다.
2. 게임' 네 글자' 의 규칙' 누가 밑바닥이냐' 수: 7 명, 1 침대 밑, 그리고 알 수 없는 구경꾼들.
게임 규칙: 현장에 있던 7 명 중 6 명은 같은 단어를 받았고, 나머지 1 사람은 또 다른 관련 단어를 받았다. 매 라운드마다 자신이 받은 단어 (그 단어를 직접 말할 수 없음) 를 한 마디만 할 수 있고, 밑바닥에서 찾을 수 없다면 동포에게 힌트를 주어야 한다.
묘사의 각 라운드가 끝난 후, 7 명이 비밀리에 의심되는 사람을 선출하고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사람이 아웃되었다. 인원수가 두 명에 이르면 미정 (즉, 예약) 한다. 만약 마지막 세 사람이 남아 있을 때까지 한 명이 더 남아 있다면, 밑바닥에서 이긴다. 그렇지 않으면 대군이 이긴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단어를 고르면 관련 단어 (예: 수염 눈썹, 돼지고기 쇠고기 등) 를 선택해야 한다. A. 게임 규칙: 1, 8 팀이 번갈아 가며 팀당 두 명. 한 사람이 손짓을 하고, 한 사람이 추측하다.
2. 추측 과정에서 단어에 포함된 어떤 단어도 말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항목이 유효하지 않다. 입문의 난이도에 따라 포기할 수 있는 세 가지 기회가 있다. 3. 참가자 수를 추측함으로써 상위 4 개 팀을 수상합니다.
B. 팔다리 공연이 없는 장면은 상상력을 발휘하여 이 장면에서 물체를 연출할 수 있다. 병씨
칠판에 숫자나 색깔을 쓰고, 모든 사람이 숫자나 색깔이 있는 노래를 부르지만, 가사에는 숫자나 색깔이 칠판에 있을 수 없다. D.
일련의 소품과 팔다리 동작을 준비하는 60 초는 서너 개의 고리로 나뉘어 하나의 게임으로 변할 수 있다. 한 번에 한 개씩 시한은 60 초다. 물론 중간의 어떤 부분에도 오류가 발생해도 반복해야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물론 다른 작은 게임도 있습니다: e.
성어 접룡은 지정된 단어에 따라 성어를 말한다. 첫 번째 성어의 마지막 단어는 두 번째 성어의 첫 번째 단어다. 그는 줄곧 떨어졌는데, 어느 팀이 첫 번째 성어를 되찾은 첫 글자가 가장 적은 것이 승자였다. F 쌍탑 풍선 릴레이 두 사람 한 팀, 얼굴에 풍선을 붙이면 한쪽 끝에서만 다른 쪽 끝으로 달려가고, 풍선이 중간에 떨어져 다시 시작한다. 가장 먼저 완성한 팀이 이겼다.
G 시각장애인이 슬리퍼를 신는 것은 커뮤니티망 ishetuan 요약: 눈을 가리고 슬리퍼를 신는 5, 6 단계의 게임 방법: 1, 팀당 차례로 1 사람을 파견한다. 2. 슬리퍼를 시작점 5 단계 앞에 놓습니다.
3. 출발점으로 돌아가 눈을 세 번 가리고 출발한다. 4. 정확하게 5 보 전진할 수 있고, 6 단계는 슬리퍼를 신고 가르치는 많은 팀이 이긴다.
참조: 진행 중, 상대방은 잘못된 지시로 방해할 수 있다. H 장병이 도둑을 잡는 도구:' 관, 병사, 도둑' 이라고 적힌 작은 쪽지 네 장. 인원수: 4 인 방법: 종이 4 장을 반으로 접고 게임에 참가한 4 명이 한 장씩 뽑는다. "캐치" 라는 글자를 그린 사람은 다른 세 사람의 얼굴 표정이나 기타 세부 사항에 근거하여 누가 "도둑" 이라는 글자를 가지고 있는지 추측해야 한다. 잘못 추측하면 벌을 받아야 하고,' 관직' 자를 잘못 추측하면 벌을 받아야 한다.
자극: 간단하고 쉽고, 시간, 장소, 행사에 구애받지 않는다. 1: 게임 규칙: 1, 팀당 한 판. 사회자는 미리 몇 마디 준비해야 한다.
한 마디로 참가자는 거꾸로 말해야 한다. 예를 들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플레이어는 즉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라고 말해야 한다. 틀리거나 격렬하게 살면 탈락한다. 세 글자부터, 2 라운드 4 자, 3 라운드 5 자 등. 다섯 글자 이상이면 플레이어가 몇 명도 없을 것 같다.
3. 마지막 네 팀이 상을 받았다. 0 1, 언어 게임: 개구리 수.
규칙: 개구리 한 마리, 입 한 개, 눈 두 개, 다리 네 개, 퐁당 소리를 내며 물에 뛰어들었습니다. 개구리 두 마리, 입 두 개, 눈 네 개, 다리 여덟 개, 퐁당 소리를 내며 물에 빠졌다.
개구리 세 마리, 입 세 개, 눈 여섯 개, 다리 열두 개, 퐁당 소리를 내며 물에 빠졌다. 얼마나 많은 개구리를 셀 수 있습니까? 개구리, 입, 다리, 다이빙 소리는 실제 수량에 따라 증가해야 한다.
조금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3, 7, 또는 3 과 7 의 자연배수를 만날 때마다 ~ ~ ~ ~ ~ ~ ~ ~ 로 바꿔야 합니다. 예를 들어 2 1, 30,49 등을 말할 수 없습니다. 틀리면 벌을 받고, 어색한 이야기를 하나 더 하거나 노래를 부르면 벌을 받는다. 02, 쾌락팩스 03 음악은 매우 다르다 04 촛불 폭파 05 궁극의 암호 법칙: 1. 먼저 한 사람을 심판으로 뽑다. 1- 100 에서 숫자 EX 를 선택합니다. 숫자는 162 입니다. 첫 번째 사람은 56 이 다음 범위가 1-56 사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3. 그런 다음 2 단계 ex 를 반복합니다. 두 번째 사람은 36 이 다음 간격이 1-36 사이임을 나타냅니다. 그런 다음 ~4 를 반복합니다. 지정번호로 전화하는 사람은 ~06 처벌을 받게 됩니다. 마음속에 마음이 하나 있다. 07. 예 또는 아니오 규칙: 두 손님이 얼굴을 맞대고, 각각 머리에 표시를 한다. 간판에 적힌 말은 손님이 사람이나 일을 추측하고 싶다면, 먼저 상대방에게 대략적인 범위를 알려주어야 한다.
여러분은 서로 질문하고 일반적인 질문으로 답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나는 마지막까지 예/아니오 만 대답했다. 08, 상대방의 풍선 PK 게임을 치고, 각각 풍선을 묶고, 상대방의 풍선을 묶고, 먼저 상대방의 풍선을 묶고, 이긴다! 09, 과일 스쿼트: XX 스쿼트, XX 스쿼트, XX 스쿼트 후 XX 스쿼트 (다른) 스쿼트.
말하지 않을 것이고, 쪼그리고 앉지 않을 것이고, 탈락할 것이다. 입과 손가락은 다르다. 입과 손가락이 다르다고 말한 후 숫자를 말하고 손가락으로 숫자를 나타낸다. 손가락의 수는 말한 수와 같을 수 없다.
말하는 숫자는 5 보다 클 수 없다. 숫자가 5 보다 크거나 손가락이 나타내는 숫자가 말하는 숫자와 같으면 10, 큰 젓가락 클립 오렌지-접시 클립 사과 1 1, 송접룡은 PK 를 그룹화할 수 있고, 사회자는 quot; 와 같은 주제를 만들 수 있다 꽃 quot;; 그리고 각 그룹은 화자 가사가 들어 있는 노래를 한 곡 불러야 한다. 만약 팀이 따라잡지 못한다면, 그것은 손실이다. 개인 간의 PK 일 수도 있습니다. 사회자는 먼저 quot; 과 같은 주제를 청중에게 들려줍니다. 꽃 quot;; 하지만 장미는 부를 수 없다. 관객들은 다 알지만, 말하지 않고 모두가 올라가서 노래를 부른다. 누군가가 실수로 quot; 을 불렀다면, Rose quot;; 그럼 당신은 처벌을 받아야 합니다. 따라잡지 못하는 사람들도 벌을 받을 것이다.
3. 성어 누가 규칙 게임 제 1 회 성어 게임 링크 및 규칙' 김명컵' 성어 대회 첫 평가전-서문 릴레이, 개인전 포함 1, 두 팀 모두 1 대 1 PK 에 참가하여 각 선수가 독립적으로 완성한다. 다른 구성원은 프롬프트 2 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음 선수는 이전 대원의 첫 글자를 이어 새로운 성어를 구성해 반복을 허용하지 않지만, 동음이자를 할 수 있다. 3. 일대일 PK 가 2 이닝 이겼다. 정해진 시간 내에 상대방의 승리에 대답할 수 없다면 4. PK 승자 소속 팀 플러스 1 포인트, * * 5 (6) PK 경기, 5. 추첨은 첫 글자와 첫 번째 PS: 개인 챔피언십 1, 각 팀 우승자들이 일대일 PK 를 하기로 했다. 2. 토너먼트, 추첨은 첫 단어와 도전순서를 결정하고, 최종 우승자는 이번 김명컵 성어 대회의 개인 챔피언이 될 것이다.
두 번째 이벤트인 626 1 6964757a68696416fe4b893e5b19e31333363334 발음이 같은 다른 단어. 각 그룹의 구성원은 브레인 스토밍합니다. 각 팀마다 20 초의 답안 시간 제한이 있어, 정해진 시간에 상대팀의 승패를 낼 수 없다. 3.* * 5 경기, 매 승장구, 팀당 1 점 획득. 4. 추첨은 첫 글자와 첫 손을 결정합니다. 다음에 지는 팀은 첫 번째-미엉덩이 성어 1 의 세 번째 항목으로 팀당 1 을 얻는다. 2. 성어가 현장에서 무작위로 뽑혔다. 5 분마다 성어 하나를 맞추면 팀이 1 점을 얻는다. 추측이 많을수록 점수가 높아진다. 3. 두 번의 통과 기회가 있습니다. 65,438+0. 즐거운 경기-알아맞혀 봅시다. 2. 전체 인원이 대회에 참가하여 현장에서 주제를 선정한다. 각 팀은 교대로 형체, 동작, 의성어가 있는 성어 두 개를 공연하고, 같은 조의 나머지 선수들을 공연한다. 패배한 팀은 3 점을 받았다. 3. 각 그룹은 이 관용어 중의 어떤 단어라도 제시할 기회가 있다. 만약 이 기회를 이용한다면, 팀은 항상 30 초 동안 네 번째 항목의 마지막 마술을 더해야 한다. 네가 설명해 봐. 1 과 ***3 이닝을 추측합시다. 각 팀은 세 명을 파견하여 전쟁에 참전하고, 한 명은 두 사람을 묘사하고, 각 추측 1 개 성어는 2 분 안에 65433 을 받게 된다. 설명 과정에서 제목에 있는 어떤 단어도 사용할 수 없고, 어떤 립싱크도 사용할 수 없고, 다른 언어의 동의어도 사용할 수 없다. 3. 제목에 나오는 말이 묘사에 나타나면 반칙이고, 경기당 두 번 반칙을 한 번 패스한다.
가장 득점이 많은 팀이 이기고, 경기 규칙의 최종 해석권은 총기획이 소유한다. 경품의 자세한 내용은 왕 주임에게 문의해 주십시오.
4. 재미있는 성어. 게임을 하는 것은 동작을 하고 성어를 추측하는 것이다. 많을수록 좋다. 춤을 추고, 소곤소곤 속삭이고, 혼수에서 물고기를 만지고, 맹인이 코끼리를 만지는 등.
1, 춤은 중국 성어입니다. 병음은 SH 40UW 40ZD M 40O입니다. 두 손으로 춤을 추고 두 발로 뛰는 것을 의미합니다. 행복을 극치로 묘사하다. 춤을 추는 미친 상태도 가리킨다.
2. 소곤소곤 속삭이는 것은 오래된 성어로, 기치와 Y ࿂ 로 발음되어 두 사람이 함께 속삭이는 것을 의미한다.
3. 귀를 가리고 종을 훔치다: 원래 귀를 가리고 종을 훔치는 것이다. 표지: 표지; 훔치다: 훔치다. 귀를 가리고 종을 훔치고, 다른 사람을 들을 수 없다고 생각하면 들을 수 없다고 생각하는데, 자신을 속이고 남을 속이는 것을 비유한다.
4. 혼수에서 물고기를 만지는 것, 일명' 혼수에서 물고기를 만지는 것', 성어, 원래 뜻은 탁수 속에서 물고기가 어지러워 기회를 틈타 한 움큼 건져내면 예상치 못한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어수선한 틈을 타서 부당한 이익을 얻는 것을 비유하다.
5. 맹인이 코끼리를 만지는 것은 중국어 성어다. 병음은 M. NG R N NOT XI NG, 비하어, 비유적, 문제를 보면 항상 점점으로 되어 있다. 우화 풍자의 대상은 시야가 좁은 사람이다.
확장 데이터:
게임 규칙: 부서당 두 명. 한 사람은 손짓을 하고, 한 사람은 단어를 알아맞힌다. 어느 팀이 3 분 만에 가장 많은 성어를 알아맞히면 이긴다. 사회자는 타이밍을 담당하고, 동시에 한 사람이 간판을 들고 추측할 성어를 전시하도록 안배했다. 손짓을 하는 사람은 몸짓으로 팀원들에게 표시되는 글자를 추측하게 할 뿐 말을 할 수 없다.
대체 성어:? 일거양득, 좌우로 바라보다, 땀을 흘리고, 고개를 숙이고, 의기소침하고, 손춤을 추고, 발톱을 펴고, 닭 춤을 듣고, 게걸스럽게 웃고, 담소를 나누고, 닭떼를 세우고, 붕새가 날개를 펴고, 울고, 크게 흔들고, 수탉이 독립하고, 닭이 날고, 개가 뛰고,
쇠귀에 거문고를 치고, 우물 안 개구리를 만들고, 속삭이고, 귀를 가리고 종을 훔치고, 반대로 걷고, 잔디를 깎고 뿌리를 제거하고, 춤을 추고, 슬픔을 기쁨으로 바꾸고, 배를 새기고, 칼을 찾고, 문이 없고, 다른 사람에게 수영을 가르치고,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는가? 돈 눈 을 열고, 다리 를 걷어차, 한 손으로 하늘을 가리고, 매우 기쁘고 슬픈, 나무닭 처럼 멍하니, 꽃이 보름달에 떨어지는 것을 보고, 물고기가 물을 얻는 것처럼, 눈을 돌려 미소를 짓는다? 개는 쥐를 잡고, 귀를 잡고 볼을 잡고, 이를 갈며 대추를 삼킨다.
5. 성어 누가 제 1 회' 김명컵' 성어 대회를 계산했다고 했는가
성어 게임 링크 및 규칙
첫 번째 항목
평가전-개인전을 포함한 순차 릴레이.
1
,
두 팀의 모든 멤버가 일대일 참가한다.
대결
각 팀 멤버는 독립적으로 완료되며 다른 멤버 프롬프트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2
,
뒤의 선수는 앞의 선수들의 첫 말을 이어받아 새로운 성어를 형성하여 반복할 수는 없지만 독음은 같을 수 있고, 어휘는 다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셋;삼;3
,
일대일
대결
3 이닝 2 승, 답마다 한계가 있다.
20
초, 정해진 시간은 상대방의 승리에 대답할 수 없다.
사
,
대결
우승자가 있는 팀이 합류했다.
1
포인트 수, * * * *
다섯;오;5
(참조)
여섯;육
) 필드를 참조하십시오
대결
경기
다섯;오;5
,
추첨은 첫 단어와 첫 손을 결정합니다.
부언 (postscript 와 함께); 경찰 (police sergeant)
: 개인 챔피언
1
,
각 팀의 우승자는 다시 한 번 일대일 시합을 진행할 것이다.
대결
한 판 승부를 정하다.
2
,
토너먼트, 추첨은 첫 단어와 도전순서를 결정하고, 최종 우승자는 이번 김명컵 성어 대회의 개인 챔피언이다.
두 번째 항목
팀 경기-성어 접룡
1
,
두 팀 구성원이 단체로 참전할 때 후임자는 전임자의 마지막 글자만 성어의 시작으로 새로운 성어를 형성할 수 있도록 허용하며 반복해서는 안 된다.
복잡하고 동음 이의어.
2
,
각 그룹 구성원의 브레인스토밍, 각 그룹마다 시간 제한이 있다.
20
초, 정해진 시간은 상대방의 승리에 대답할 수 없다.
셋;삼;3
,
* * *
다섯;오;5
이닝, 팀당 한 판 이겼다.
1
분
사
,
추첨은 첫글자와 첫손을 결정하고, 다음에 지는 팀은 첫손이다.
세 번째 항목
득점 경기-예쁜 엉덩이 성어
1
,
각 팀
1-2
한 선수는 * * * * 로 성어를 쓰고, 나머지 선수는 알아맞혔다.
2
,
성어는 현장에서 무작위로 추출하여 시간이 제한되어 있다.
다섯;오;5
이 팀은 몇 분 안에 알아맞히는 모든 성어에 대해 이겼다.
1
포인트, 추측이 많을수록 포인트가 많아진다.
셋;삼;3
,
두 번의 기회가 있다.
1
,
행복한 일치-네가 우리에게 보여 주면, 우리가 알아맞혀 보자.
2
,
전원 참여,
현장 샘플링,
각 그룹은 번갈아 가며 몸을 사용합니다.
동작과 의성어 공연
2
숙어,
팀의 다른 구성원들은 추측합니다.
모든 팀 구성원이 작업을 완료하는 데 가장 짧은 시간이 걸린 팀이 이기고 승리한 팀이 이겼다.
다섯;오;5
팀을 분열시키고 물리치다
셋;삼;3
분
셋;삼;3
,
각 팀에는 관용어의 모든 단어를 제시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며, 기회가 이용되면 팀은 항상 더 많은 시간을 사용하게 됩니다.
30
둘째
네 번째 항목
마지막 주문-당신이 설명해 주세요, 우리가 알아맞혀 봅시다.
1
,
* * *
셋;삼;3
국, 각 팀이 각 국을 파견하다.
셋;삼;3
한 사람이 출정하면 한 사람이 묘사하고, 두 사람은 추측하면 시간이 제한되어 있다.
2
매 분마다 맞춰보세요.
1
성어 하나를 얻다
1
분
2
,
설명어는 성어의 정의, 고사, 상황으로만 화제를 제시할 수 있으며, 화제 중 누구도 묘사과정에 나타날 수 없다.
어떤 단어도 어떤 입형 힌트도 사용할 수 없고, 다른 언어의 동의어도 사용할 수 없다.
셋;삼;3
,
제목의 한자가 설명에 나타날 때, 그것은
규칙을 깨다
그리고,
매 경기마다
두 차례 죄를 지었다.
규칙과 일회용 기계
네.
가장 득점이 많은 팀이 이기고, 경기 규칙의 최종 해석권은 총기획이 소유한다. 경품의 자세한 내용은 왕 주임에게 문의해 주십시오.
6. 쾌락대본영 1 의 고전적인 게임 규칙. 누가 위장?
게임 규칙: 현장에 있던 7 명 중 6 명은 같은 단어를 받았고, 나머지 1 은 또 다른 관련 단어를 얻었다. 모든 사람은 한 마디를 합용할 때마다 자신이 얻은 단어를 묘사하고, 밑바닥에서 찾을 수 없고, 동포들에게 힌트를 줄 수 있다. 매 라운드 묘사가 끝난 후 7 명이 위장 의심,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사람에게 투표를 했다. 만약 마지막 라운드 (3 명이 남아 있을 때) 까지 살아남는다면, 밑바닥이 이기고, 그렇지 않으면 대군이 이긴다.
2. 마음을 열게 하세요.
게임 규칙: 게스트와 진행자는 머리에 헝겊 끈을 달고, 각 사람의 헝겊 밴드에는 스티커가 할 수 없거나 말할 수 없는 일 (함정카드도 있음) 이 적혀 있다. 일단 붙인 사람이 종이에 무엇을 하면, 그것은 바로 못된장난, 그는 벌을 받을 것이다. 모집된 사람을 처벌하고 카드를 하나 더 붙이다. 참가자들은 끊임없이 여러 가지 방법으로 다른 사람을 유혹하고 모함해야 한다. 게임에서 모든 사람은 다른 사람만 볼 수 있고 자신의 종이 조각은 볼 수 없으므로, 다른 사람을 "유인하여 모함" 하는 동시에 다른 사람에게 모함당하는 것을 경계해야 한다.
3. 주먹을 꽉 쥐세요.
게임 규칙:
1. 우선 게임에 참여한 사람들이 일렬로 서서 관객을 향해 코드명을 하나 주었다. 일반적으로 이름의 마지막 글자를 사용한다. 예를 들면 장삼은 어슬렁어슬렁하고, 이사는 실크이다.
그러나 게임을 시작할 사람을 선택하십시오. 예를 들어 장삼이 시작되자 장삼은 "영웅 여러분, 주먹을 꼭 잡으세요" 라고 말했고, 모두 함께 주먹을 꽉 쥐고 평생 "하" 를 마셨다. 장삼은 이어 "어슬렁어슬렁 차를 마시라" 고 계속 말했다. 이 4 는 곧 "실크는 차를 마실 수 없다" 고 말한 뒤 장삼이 물었다. "그럼 누가 너와 차를 마실까?" " 이 4 는 "환환환은 차를 마실 수 있다" 고 답했고, 코드명 환환환은 "환환환환은 차를 마시지 않는다" 고 답했고, 이 4 는 또 "그럼 누가 차를 마실까?" 라고 물었다. ......;
3. 한 사람이 잘못을 저질렀을 때까지 그 사람은 벌을 받을 것이다. 처벌은 순수한 레모네이드 한 잔이나 진한 차 한 잔을 마시는 것이 될 수 있다.
4. 자비를 베풀어라.
게임 규칙:
1. 모든 직원을 6 개 조로 나누며, 각 그룹마다 두 개의 암묵적인 사람, 즉 연기자와 추측자를 선택한다.
2. 스크린에 어휘를 제시했다.
3. 연기자는 앞에 남아서 해설한다. 해석할 때, 그는 글자를 빠뜨릴 수 없고, 해음을 할 수 없고, 외국어나 현지 언어로 단어를 직접 해석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추측한 단어는 무효이다.
4. 그룹 내 다른 사람이 힌트를 주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추측이 유효하지 않습니다.
5. 정해진 시간 (1 분) 내에 질문에 가장 많이 대답하고 시간이 가장 적게 걸리는 그룹이 이긴다.
문제의 구체적인 유형에 따라 단계 해체/원인 원리 분석/내용 확장 등을 수행합니다.
구체적인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이 상황의 주요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
7. 성어 접룡의 게임 규칙은 무엇입니까? 성어 접룡은 중국 전통 문자 게임이다. 그것은 유구한 역사와 광범위한 사회 기반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중국어 문자, 문화, 문명의 축소판도 구현하여 노소 모두에게 적합한 민간 문화 오락 활동이다. 성어 접룡의 규칙은 다양하다. 일반적으로 성어 접두사 접미사로 확장하는 방법은 잘 알려져 있다. 성어 접룡은 널리 전개되는 대중경기 게임으로서 게임의 공정성과 정의를 반영하는 권위 있고 엄격한 표준 방법이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최고를 두드러지게 하다.
테마 접룡: 1. 하나의 4 자 성어만 사용하는 마지막 글자는 다음 성어의 첫 글자와 발음이 같고, 앞뒤가 연결되어 긴 대열을 형성한다.
2. 성어 접룡에서 첫 번째 성어는 안내문이라고 하고, 성어의 첫 글자는 안내자이다. 동시에,' 끝과 끝이 연결되어 있다' 는 글자를' 연자' 라고 부른다.
3. 만약 몇 개의 용이 함께 모이면, 각 유도어는 하나의 주제사를 구성한다.
규칙 개요: 1. 안내어는 반드시 주제어 중 하나여야 하며, 활동의 뚜렷한 주제를 반영해야 한다.
2. 연결된 두 성어의 연자는 반드시 같은 한자여야 한다.
성어는 반드시 네 단어로 구성되어야 한다.
4. 같은 안내어 아래의 성어는 반드시 반복해서는 안 된다.
5. 선택한 성어는 반드시' 통용성어 사전' 에서 찾을 수 있는 성어여야 한다.
6. 모든 선수들이 끊임없이 자아를 돌파하고, 기록을 경신하고, 우승을 다투게 한다.
7. 잘못된 성어 취소를 허용하고 경쟁사의 불합리한 경쟁점을 공제한다.